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4899l 1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1 (부제; 우리가 헤어진 이야기)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1. 우리가 헤어진 이야기





안녕? 아 진짜 너무 어색하네 ㅋㅋㅋㅋㅋㅋ 음.. 내 소개부터 하는게 맞겠지? 내 이름은 ㅇㅇㅇ이야! 나이는 23살이고, 내 꿈은.. 연예기획사에 코디가 되는게 꿈이야! 특이하지? ㅋㅋ 어렸을때부터 내 자신을 꾸미는걸 너무 좋아하던게… 이렇게 됐네 ㅋㅋㅋ 이 꿈은 아직은 이루지 못했지만.. ㅠㅠ 하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난 대학을 다니는 중이야.. 디자인 전공으로!


난 동갑인 남자친구가 있어! 김민석이라고! 사귄지는 이제.. 6년이 다 돼가고! 같은 고등학교를 나와서 지금까지 잘 사귀고 있는 중이지! 민석이는 연예인 지망생이야. 지금 한 기획사의 (어딘지는 얘가 알려주지 않아서 몰라.. 데뷔하면 서프라이즈로 한다나 뭐라나..) 연습생이고! 얘가 외모는 진짜 여리여리하고 막 그런데, 성격은 정말 조용하고.. 무뚝뚝한 편이야. 그래도 나름 애정표현은 다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그게 민석이의 매력이지 ㅋㅋㅋㅋㅋ


사실 요즘 민석이랑 자주 만나지 못하고 있어.. 나도 나름 정신없이 학교를 다니는 중이고.. 민석이는 연습생이니까 말 다했지 뭐.. 그래도 전엔 시간을 틈틈히 내서 근처 카페에서 수다도 떨고 데이트를 했는데.. ㅠㅠㅠ 


근데 어제였나? 난 방에서 스케치북에 끄적거리고 있는데 갑자기 민석이한테 전화가 온거야! 일주일만이라서 진짜 반갑게 받았지 ㅎㅎ





"여보세요"


"민석아!!! 왠일이야~ 요즘 뭐하길래 이렇게 연락이 없냐.. 섭섭하게.. ㅠㅠㅠ"


"바빴어. 내 사정 잘 알잖아"


".. 알지알지! 장난으로 해본말이야.."






전화를 딱 받았는데.. 음 뭔가 기분이 안좋은 것 같더라구. 그래서 일부러 장난으로 찡찡댔는데.. 얘 반응이 되게… 좀 그런거야 ㅠㅠㅠ 바쁜건 알지만 살짝 섭섭하더라. ㅠㅠㅠ






"내일 시간있어?"


"… 내일? 언제쯤 만날래? 내일은 좀 시간이 비는데 다행이다! 울 민석이 올만에 만나겠네~"


"내일 점심먹고 4시쯤 만나던 카페에서 만나자."


"그래그래. 너무 고생하지 말고. 밥은 잘 먹고 다니지?"


"응응. 나 가봐야겠다. 오래 통화 못해서 미안"


"괜찮아 ㅋㅋㅋ 너 바쁜거 내가 제일 잘 알잖아~ 얼른 가봐!"


"끊을게. 늦게 자지 말고"




 


되게 짧지? 요즘은 더 바쁜지 이런 통화도 자주 못 하고 지내 ㅋㅋㅋㅋ 그래도 뭐.. 어쩌겠어.. 민석이를 내가 이해 못해주면 누가 해줘.. 그래도 내일 진짜 오랜만에 만난다니까 기분은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하던 일 다 때려치우고 내일 입을 옷 다 준비 해놓고 마스크 팩을 딱 하고 잤지 ㅋㅋㅋㅋ





****





그 다음 날 쓸데없이 아침부터 막.. 두근두근대고 그러는거야 ㅋㅋㅋㅋ 6년을 사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못 봤다고 주책스럽게 참… ㅎ… 아무튼 아침엔 그냥 어제 끄적거리던거 계속하다가.. 시간 맞춰서 얼른 만나기로 한 카페로 갔지! 문 열고 들어가자마자 민석이는 벌써 와있더라구. 






"헐 민석아 너 왜 이렇게 일찍 나왔어;;; 나도 일찍 나온 편인데"


"그냥 어쩌다가 빨리 나왔네."


"ㅋㅋㅋㅋㅋ 내가 보고싶었던거지? 그런거지?? ㅋㅋㅋㅋㅋ"


"(한숨)"


"장난이야 ㅋㅋㅋㅋ 뭐 마실래? 내가 살게!"



 



우리 커플은 만나면 내가 다 살려고 하는 편이야. 희한하지? 나는 대학생이고, 틈틈히 알바도 해서 나름 돈을 많이 모아놓았거든! 민석이 사정을 누구보다 제일 잘 아는 나니까.. 민석이 연습생으로 들어가고 난 바로 말했어. 이제 데이트는 최대한 내가 책임지게 해달라고. 민석이 자존심이 상할수도 있지만.. 내가 진짜 며칠을 계속 설득했거든. 부담 갖지말고.. 난 알바도 하고 일을 할수있는 기회는 무궁무진한데, 민석이는 그렇지 않으니까.. 이 부분에선 내가 뭐라도 하고 싶었어. 민석이도 처음엔 기겁을 하면서 안된다고 했는데.. 내 고집이 어디가나..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내 마음대로 하라고 하더라. 말을 그래도 아직까지 불편해하는게 보이지만.


아무튼 우리가 주문한 음료는 금방 나왔고, 나랑 민석이는 카페 구석 쪽에 마주보고 앉았어. 오랜만에 보는 민석이 얼굴인데… 진짜 피곤해보이더라 ㅠㅠㅠㅠㅠ 얘가 자기 일에 대해선 일절 얘기를 안해서 무슨 일이 있는지도 모르겠고ㅠㅠㅠㅠ 너무너무 속상했어.. ㅠㅠㅠ 






"너 진짜 피곤해보여.. 요즘 더 빡세진거야?"


"응.."


"그럼 왜 만나자고 했어ㅠㅠㅠ 안되겠다. 너 얼른 어디라도 가서 자."






진짜 안되겠다 싶었어. 애가 다크서클은 턱까지 내려와있고.. 정신은 반쯤 놓고있는게 보였거든. 그래서 난 바로 가방메고 일어서서 민석이 쪽으로 가는데 내 손목을 딱 잡더니 다시 자리에 앉히는거야.






"오늘 너 부른 이유가 있으니까 나왔지."


"… 꼭 오늘 해야하는거 아니잖아. 일단 너부터 쉬고보자."


"ㅇㅇㅇ. 앉아있어."


"…"


"…"


"그래 무슨 말인데.. 나 앉았잖ㅇ…"


"우리 그만하자"






??????? 얘가 지금 뭐라하는거야??? 






"…? 무슨 말을 하는거야. 그만하자니?"


"6년이면 오래 만났잖아. 서로 지치는거 같으니까 그만하자고"


"…"


"…"


"내가 언제 지친대? 난 지친적 한번도 없어. 나 오늘 너 만나러 나올때도 설레 죽는줄 알았어. 너 말 똑바로 해. 내가 지쳐한다는건 핑계잖아"





솔직히 서운했어. 아니 서운한건 기본이고… 그냥 화가 나더라. 아까 봤듯이.. 서로 연락이 뜸해진건 사실이지만 난 지친적이 없었거든. 민석이를 이해하고 믿으니까. 근데 얘가 이렇게 나와버리니까 빡치는거야. 자기가 지치면 지친다고 하던가. 왜 내가 지쳐한다는듯이 얘기하는건데? 너무 화가나서 탁 쏘듯이 말을 하니까 얘도 조용하더라. 생각을 하는건지 뭘 하는건지 모르겠는데 계속 눈은 피하고.. 난 계속 눈을 마주칠려고 뚫어져라 보는데 얘는 계속 눈을 피하고.. 아오 왜 그러는건데!!!! 6년동안 잘 버텼는데 왜 이러는거야 진짜. 





"…그래 내가 지치네. 그러니까 너 더이상 안봤으면 좋겠다."


"…"


"네가 나쁜 놈이라고 욕해도 뭐라 안해"


"넌 내가 그럴여자로 보이냐? 넌 6년동안 날 봤으면서 그런 말이 나와?"


"…"


"…"






또 정적. 나는 화가나서 씩씩대고 있고, 김민석은 시선을 외면하고.. 그렇게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 난 참다 못해 말을 꺼냈어. 






"야 김민석. 너는 진ㅉ…"


"갈게. 잘 지내라."


"...야!! 야!!!"





그렇게 김민석은 매정하게 카페를 나갔어. 




------------------------------------

안녕하세요오... 처음 글잡에 글을 올려보는 고무오리입니다.. (삐질)

첫글이라 정말 부족한 점도 많을테고.. 그래도 용기내어 한번 올려보네요 ㅠㅠㅠ

피드백은 정말 언제나 환영이에요!! 저 같은 초짜 작가에게는 더 더욱 필요한거구요.. ㅠㅠ (오타가 있으면 꼭 꼭!! 얘기해주세요 ㅠㅠ)

앞으로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 ㄷ...다른 분들은 암호닉을 받으시던데... 신청하실 분에 계시다면 (김칫국 드링킹) 환영입니다 ㅠㅠㅠㅠㅠ (오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야김민석니가그러면안되지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암호닉은[성규]로할게요!
9년 전
고무오리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 댓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규님!!! 제 첫 독자에요!!!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 제 사랑을 받으세요 ㅠㅠㅠㅠㅠㅠ (거절당한다)
9년 전
독자2
헐첫독자라니제가오히려영광이죠ㅠㅠㅠㅠ(거절하지않는다)앞으로도열심히읽을게요!♡
9년 전
고무오리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저도 열심히 연재할게요!! (불끈)
9년 전
독자5
감사합니닿ㅎㅎ
9년 전
독자3
민석아인즁대 한대만맞자 아니근데무너가느낌이쎄한게..소속사에서시킨거같기도하고 일단인중대민석해한대맞고얘기시작하자 저암호닉신청이여(민서가인듕대)러요!!
9년 전
고무오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너무 맘에 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우리 소듕한 민석이... 인중만은.. ㅠㅠㅠㅠㅠ 민서가인듕대님!!!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뜬금없는 고백) 앞으로 열심히 연재할게요!! (불끈)
9년 전
독자4
ㅕ잌ㅋㅋㅋㅋ 어머고백..저두♡해요 앞으로열심히볼게여!
9년 전
비회원250.6
[여르여르] 암호닉 신청이요!!!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요♥
9년 전
고무오리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르여르님!! 이제 댓글을 볼수있게 됐네요 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기대되신다니... 이 부족한 글을... (감동) 암호닉까지 신청해주시다니 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열심히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6
으아 잼날것 같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자까님~♡
9년 전
고무오리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열심히 연재할게요!! 제 사랑을 받으세요!!!
9년 전
독자7
허류ㅠㅜ왜케 나빠 민석아ㅠㅠㅠㅠ그러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 너란 나쁜남자... 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헐김민석나쁘다.......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밍서기 나빳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소듕한 민석이잖아요.. 8ㅁ8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9
김밍썩 ㅡㅜㅜㅜ나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호닉 신청하게쑴다!![아퀼라]로하죠!!!! 자까님 ㅜㅜㅜ신알신하고 다음화 기다리겠슴돠*-*
9년 전
고무오리
아퀼라님!!! 방금 2화를 업뎃ㅎ...하고왔어요.. (소곤) 신알신이라니ㅠㅠㅠㅠㅠㅠ 저같은 사람이ㅠㅠㅠㅠ 신알신 ㅠㅠㅠ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더 열심히 연재할게요!!!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0
[종대찡찡이] 조심스럽게 암호닉 신청할께요!
작가님 저 처음편부터 읽었는데 민석이 너무 나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글을 계속 읽을께요!

9년 전
고무오리
ㅐㄱㅎ;ㅣ안ㄹ히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찡찡이님!!! 3편에 꼭 암호픽 추가하겠습니다 ㅠㅠㅠㅠ 민석이... 너란 나쁜남자... 많이 답답하실텐데ㅠㅠㅠㅠ 계속 읽어주셔야해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1
[뀰]암호닉신청가능한가요?
9년 전
독자12
민석이너무매정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청하고가요
9년 전
고무오리
네!! 가능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3편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뀰님!!! 제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앞으로 열심히 연재하도록 하겟습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3
신알신 투척-☆ 자까님의 노예가 될게요☆
9년 전
고무오리
꺅! 노예님 여기에 오셧엇군요!! 투척하신 신알신은 제가 소중히 받을게요!! 노예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
너무해.....가다가 전봇대에 박....는건 아프겠져...............그래도 너무했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는게 어디있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전봇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가 많이 나빳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소듕한 밍서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5
민석이너!!!!!!!!!!!!!!!!이런이런!!!!!!!!
9년 전
고무오리
나쁜민석이.. 많이 나빳죠.. 8ㅁ8
9년 전
독자16
[스폰지밥] 신청하고 갈게요!!! 아ㅠㅠㅠㅠ민석이 나빠요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님!! 신청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민석이... 나쁜남자 민석이... (눙물)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7
어제읽고ㅠ댓글을 안달았어여....ㅎ 정주행합니당!!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써주세요~♡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오셔서 댓글 달아주신게ㅠㅠㅠㅠㅠ 전 더 감동이에요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비루한 제 글을 읽어주셔서ㅠ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 제 사랑을.. 받으세요... (부끄) 앞으로 더 열심히 연재하겟습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8
아오! 뭐다냐
왜 이별을 고한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빠

9년 전
고무오리
이유없는 이별은 나쁜거에여ㅠㅠㅠㅠㅠㅠ 불쌍한 여주... 8ㅁ8 댓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9
6년동안 만났으면서 음.. 자기 상황이 안좋았나? 데뷔를 못 할것 같은 상황이라 그랬나? 소속사에서 시켰나요?ㅠㅠ 아니면 여주를 힘들게 하는 것 같아서 일부러 매정하게 굴었나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 여주가 많이 불쌍하죠..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모든일에는 다 이유가 있는법이니까.. ㅠㅠㅠ 조금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하트)
9년 전
독자20
헐김ㅁ닛거야 민석아
9년 전
고무오리
나쁜남자 김민석입니다 8ㅁ8
9년 전
독자21
안돼 ㅠㅠㅠㅠㅠ 이 김민석 나쁜녀석ㅇㅏ!!!!!!! 우리 여주 ㅠㅠㅠㅠ 6년인데 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불쌍한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는 나쁜남자입니다... 허허...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2
?????????김민석왜구러냐ㅠㅠㅠㅠㅠㅠ여주완전불쌍해...허...
9년 전
고무오리
밍서기 나쁜남자!!!!!!!!!!! 너란 나쁜남자!!!!!
9년 전
독자23
민석이가 오늘은 나빴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 그러면 안돼지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냉정한 민석이... 혼 좀 내주세여!!!!
9년 전
비회원151.77
민석이..ㅠㅜ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분명 무슨 이유가 있겠죠ㅠㅠㅜㅜㅠㅜㅠ회사에서 헤어지라고했다거나ㅠㅠㅠㅜㅜㅠㅜㅠ헤어지지않으면 연예인이 되고 여주가팬들에게 시달리리라는걸 알게됐다거나ㅠㅜㅜㅠㅜㅠㅜㅠ잉 ㅠㅠㅠㅜㅜㅜㅠ
9년 전
고무오리
모든일에는 이유가 잇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만 기다리시면 이유가 나올거에요!!
9년 전
독자24
ㅠㅠㅠㅠ민석이가왜그럴까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우리 나쁜남자 민석이....★
9년 전
독자25
아 민석아 왜그래 ㅜㅜㅜ그러지마 이유가 있을거야 너가 막 ㅜㅜㅜ그렇게 먼저 떠날 사람이 아니자나
9년 전
고무오리
이유가!!! 잇겟죠...? 매정사람... 쟈가운 사람... (눈물)
9년 전
독자26
으이이이이이화나.......사정이있어서그런거지?그치....?그게아니면 맞아야돼......그짤을찾고싶다....
9년 전
고무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서기 때리면 앙대여!!!! 우리 소듕한 밍서기!!!!!! 8ㅁ8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7
헐ㅠㅠㅠㅜ왜그래 민석아ㅠㅠㅠ그러디마ㅠㅠㅠㅠ설마 소속사에서 시킨건 아니겟죠?
9년 전
고무오리
그 이유는!!! 뒤로가면!!! ㄴ...나옵니다!!! (두근두근) (정주행하시는 독자분인가?) (궁금)
9년 전
독자28
헐..뭐야...갑자기 왜 6년이나 잘 사겨왔으면서 그만 하자는거야 설마 이제 데뷔해서 피해갈까봐?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우리 민석이ㅠㅠㅠㅠㅠ 진짜 여주 매정하게 찻어요... 8ㅁ8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29
헐 짱짱 매정하..ㅠㅠ 니가 그러면 안돼지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우리 민석이 많이 매정하됴... 8ㅁ8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30
ㄴ븐놈..나븐놈...너무나븐놈..제전남친같네여
9년 전
고무오리
헣.... 그 남자친구분... 나쁘셧어여... 8ㅁ8 제 소듕한 독자님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야 김민석!!!!!니가 그러면 안되는거자나.... 이리와봐 나랑 전쟁을해보자꾸나 이리와봐보ㅓ
9년 전
고무오리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아 피해!!!!!! 전쟁은 앙대여... 8ㅁ8
9년 전
독자32
6년이면 초등학교 졸업하고 군대를 세번쯤이나 더 가는 그도야ㅠㅠㅠㅠㅠㅜㅠㅜㅜ민석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가 그러면 안돼지ㅠ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33
헤헤 처음부터 다시 읽을꺼에요 민석아..(쿸쿠바스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허...민석이 너무 못됐네...늦었지만 정주행 합니다!!
9년 전
독자35
헐민석이가너무했네
9년 전
독자37
와...김민석 나쁘다...근데 난 왜 이걸 지금 봤지?ㅠㅠ정주행할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헐......나빴쪄
9년 전
독자39
헐김민석나쁨ㅠㅠㅠㅠㅠㅠㅠㅠ쿠크박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김민석(부들부들) 네가 감히 나한테 그래? 아니 그래 그럴만한 존재이긴한데 너무하잖아!!!(오열)
9년 전
독자41
헐 김민석 완전 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이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 새삼스레 극한직업 엑소 코디 편 02 (부제:누나?)9 극한직업 01.09 18:30
엑소 [EXO/박찬열] 현부 벤츠남 박찬열이랑 연애하는 썰 06223 현실거지 01.09 16: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I want you back (+내 여자친구를 부탁해 외전)28 다프네 01.09 16:36
엑소 [EXO/김종인] 연애의 온도2 민석이우쮸르.. 01.09 16:32
인피니트 심심해서 써본 조각들 그리닁 01.09 14:14
엑소 [EXO/세훈] 노란 원피스2 알략 01.09 13:56
기타 고딩때 있었던 우리반 순둥남33 웅재 01.09 13: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뜨루뚜뜨 01.09 13:52
기타 고딩때 있었던 우리반 순둥남 썰23 웅재 01.09 13:31
엑소 [EXO/종인] 경호학과 다니는 남자랑 사구리는 썰 2.538 쓸애기 01.09 13:28
기타 고딩때 있었던 우리반 순둥남 썰2 웅재 01.09 12:44
아이콘 [iKON/방탄] 가요계 97라인들의 흔한 카톡 (부제: 삐잉이는 연애중/동동이의 진심...?)11 김냥 01.09 1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한 태형이랑 사귀는 썰18 (부제:첫여행,겨울바다)24 봄태형 01.09 07:00
엑소 [EXO/세준] 내 요정님이랑 쌍둥이 키운다 48 14 고추밭등교 01.09 02:40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Alcohol 01.09 01: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여주/김진환] 방탄로맨스 in 연예계 편5 워럽비티에스 01.09 01: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헨타이 01.09 01: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정국] 위험한 룸메이트 0978 슈퍼마리오 01.09 01:31
빅스 [VIXX/김원식] 열혈 형사 김원식 X 목격자 너빚쟁 1520 몬생깃다 01.09 01:14
빅스 [VIXX] 뜻밖의 동거 : 6남자와 별빛 0516 나라세상은요지.. 01.09 00:10
아이콘 [iKON/김지원] 사랑을 쓰려거든,노트에 쓰세요 415 웃음 :) 01.08 23:41
엑소 [EXO/오백] 현게 썰5 닭슴가살 01.08 23:02
엑소 [EXO/민석] 영혼인 너징을 보는 김민석 0313 my soul 01.08 22:49
엑소 [EXO/김준면] 사이 052 준며넬 01.08 21:54
엑소 [EXO/백현] 권태기Kakao Talk29 배큥이내꼬 01.08 21:43
엑소 [EXO/세준] 돌연변이오메가 이야기 0335 베이빈 01.08 21:35
엑소 [ikon/한빈] 아이콘리더랑연애하기7.5(feat.카카오톡)7 배큥이내꼬 01.08 21:28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