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4032l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2 (부제; 헤어짐, 그 후.)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2. (부제; 헤어짐, 그 후.)







김민석이 그냥 그렇게 나가버리고.. 난 거기에 앉아서 계속 멍때렸던 것 같아. 독자들이 생각해도 어이없지? 6년 연애가 그렇게 끝나버리는거? 나도 진짜 어이없고.. 화가 많이 났어. 나한테 아무 설명없이 헤어지자고 한것도 그렇고. 그냥 뭔가 내가 봐온 김민석이 아니라는 느낌?


민석이를 잡아야하는데.. 나란 여자.. 자존심만 바보같이 쎄서 그 뒤로 일주일은 그냥.. 학교일에 전념했던 것 같아. 화만 내봤자 좋을게 없다고 생각했거든. 그래서 정말.. 미친사람처럼 과제만 했어. 다들 알다싶이 민석이랑 6년동안 사귀면서.. 학교에 가도 수업듣고 그냥 혼자 마이웨이로 달려서 그날 그렇게 헤어지고 난 계속 혼자 다녔어. 학교든.. 밖이든.. 





내가 겉으론 되게 남정네같이 행동해도, 은근히 소심한 면이 있는데, 특히 그게 김민석 관한 일이면 더 심해지는게 있어. 아 그냥 이렇게 변명하는 것보다 바로 얘기할게. 바보같이 못 잡았어. 혼자 과제에 치여서 살다가 집에 딱 들어오면 하던 일이 휴대폰 잡고 연락할까 말까 고민하는거였는데, 사람이 생각을 많이하다보면.. 잡생각이 많아지더라. 6년이란 시간이 정말 무섭다고 느꼈어. 그 시간동안 민석이를 봐서 그런지, 민석이의 이런 행동도 이유가 있을거라고 믿었거든. 그래서 기다렸지. 


근데 생각을 해보니까 얘가 돌아왔는데 내가 아직도 꿈을 이루지 못하고 헤어졌던 그날처럼 같은 자리에 있을걸 생각하니까 너무 싫은거야. 사실 우리가 사겼을때 계속 해온 얘기가 있거든. 민석이가 아이돌로 데뷔할때, 나는 민석이 그룹 코디로! 매일매일 붙어 다닐수있고, 생각만 해도 너무 좋았어. 사실 내가 대학다니면서 혼자 따로 옷감구해서 옷도 만들어보고 그랬거든. 그 옷을 입는 모델은 당연히 민석이였고. 처음에 자기가 옷 모델을 해주겠다고, 빨리 몸 치수 재라고 틱틱거리면서 했을때 얼마나 고마웠는데. 나중엔 너무 자주 옷을 만드니까 치수를 잴 필요도 없더라 ㅋㅋㅋㅋㅋ


아무튼 그 생각이 드니까 정신이 번쩍드는거야. 내가 코디로써 성공을 해야겠다. 아니, 그냥 내 꿈을 일단 이루어야겠다라는 생각.






****






"아 엄마 어떡해 들어갈까?? 안되겠지?? 기대안하는게 맞지?? ㅠㅠㅠㅠㅠ"


"이것아. 호들갑 떨지말고 집으로 들어와. 밥 차려놨으니까"


"헿.. 엄마 또 틱틱댄다 ㅋㅋㅋㅋㅋㅋ 갈게갈게 ㅋㅋㅋㅋ 어우 다리에 힘풀린다"







1년이 지났어. 결론부터 말하자면 내 최종목표인 SM 엔터테인먼트에 지원하고 집으로 가는 길이야. 1년 동안 미친듯이 공부했고, 나름 좋은 성적으로 졸업했지. 스펙도 나름 괜찮아서 교수님께서 SM에 지원해보라고 하실정도…? 죽어라 달린덕에 김민석한테 차인 후유증은 별로 없ㅇ… 은 거짓말.


시간이 지나면서 마음이 점점 아려오더라. 카페가 다니는 학교 근처라서 그런지 괜찮아질려고 하면 생각나고, 얘가 어느 기획사에 연습생인지도 모르니까 찾아갈 방법도 없고. 집을 찾아가봐도 없고. 폰 번호는 회사에서 바꾸라고 했는지 없는 번호라고 뜨고.. 얘가 데뷔팀에 들어갔는지 어떻게 됐는지 아무소식이 없으니까 너무 답답했어. 헤어지고 나니까 내가 잘못한것만 생각나고, 울기도 엄청 울었지. 김민석이 내가 울었다는 얘기 들으면 깜짝 놀랄거야 ㅋㅋㅋㅋㅋ 말했지만 난 정말… 남정네 같거든…ㅎ.. 





이제 지원도 했겠다, 마음도 편해져서 오랜만에 술을 엄청 퍼먹고 잤어 ㅋㅋㅋㅋㅋㅋㅋ 소주에 맥주까지.. 물론 혼자 마셨지 ^^ 친구도 없는데 혼자 영화보면서 술 드링킹이랄까..





지이이이이이이ㅣ이이ㅣ이ㅣㅣ잉 (.. 휴대폰 진동소리라고 생각해주세요 8ㅁ8)


"…"



지이이이ㅣㅇ이이ㅣ이잉이ㅣㅇㅇ


"아오… 뭐야…"





술때문에 머리는 아파 죽겠는데.. 아침부터 쓸데없이 전화가 막 오는거야. 눈을 뜨고 보니까 바닥에 엎어져서 자고 있더라고. 온몸이 쑤시는데 폰은 못찾겠고.. 진짜 빡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이이ㅣ이이잉이이ㅣ이ㅣ이ㅣ잉


"… 아침부터 뭔 전화야… 쓰벌… 여보세요…"


"여보세요? ㅇㅇㅇ씨 번호 맞나요?"


"… 예 맞는데요. 그 쪽은 누구시죠"






목소리는 반쯤 잠겨서 완전 걸걸하게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 머리가 너무 아파서 그딴거 신경쓸 겨를도 없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아 ㅇㅇㅇ씨, 여기는 SM 엔터테인먼트입니다"


"…"


"… ㅇㅇㅇ씨?"


"… 예???? 뭐라구요??????????"





미친 전화한 사람이 스엠이였어?????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어제 주신 포트폴리오 다 봤습니다. 안 그래도 데뷔팀을 만들고 있는 참에, 새로운 코디도 필요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ㅇㅇㅇ씨가 적합할 것 같아서 전화를 드려요. 오늘 오후 1시쯤에 오실수있으실까요?"






…예…?






"… 저 붙은건가요?"


"그렇다고 할 수 있겠죠..? 일단 오시고 보는게 맞는 것 같네요."


"네네!!! 1시라고 하셨죠? 그때까지 가도록 하겠습니다!"






내가. 코디라니. 내가!!!! 코디라니!!!! 전화를 끊자마자 바로 엄마한테 소식을 알렸어! 엄청 무뚝뚝한 엄마도 펄쩍 뛰면서 좋아하시더라ㅠㅠㅠㅠㅠ 어흑 ㅠㅠㅠㅠㅠ 아직 아침이라서 연락 드릴수 있는 사람들에겐 다 한것같아. 엄마, 아빠, 교수님, 친척들… 휴대폰 연락처 목록을 내리다가.. 아직 지우지 못한 민석이 번호에 멈췄어. 연락해봤자 없는 번호일테고.. 민석이랑 한 약속들이 생각나면서 또 울컥하더라.






"딸 밥 먹ㅇ… 또 울어?"


"아니야, 내가 뭘 울어"


"민석이 생각나니? 이제 그만 잊자.. ㅇㅇ이 꿈도 이뤘는데 더 좋은 남자 만나야지"


"…"


"얼른 눈물닦고 나와! 밥 다 식겠다!!"


"알겠어.. 금방 갈게!"






엄마가 차려준 밥을 흡입하고 바로 나갈 준비를 했어. 따지고 보면.. 첫 출근이니까! 첫인상이 중요하다고, 옷, 메이크업, 머리 다 확실히 준비하고 집을 나서서 지하철을 타고 건물에 도착했지! 근데..






"ㅈ…저기… 문 좀…;;;"






도착하고 보니까 문을 안열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안절부절하고 있는데 밖에 사생들인가.. 아무튼 여자애들은 엄청 많은데 다 하나같이 수근수근대는거야.






"쟤도 오빠들 보러온거 아냐? 왜 들어갈려고 하고있대?"






저기요… 전 여기 일하러 온건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고 첫 출근인데 말싸움 했다가 일 커질까봐 겁나서 아무 말도 못하고 있는데 다행히 관계자 분께서 알아보시고 문을 열어주시더라ㅠㅠㅠㅠ 으허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


"미안해요, 많이 놀라셨죠? 일단 이쪽으로 따라오세요"






관계자 분께서 바로 나를 어떤 방으로 데려가시더니 물 한잔을 주시더니 앉아있으라고 하시는거야. 그래서 그냥 방 구경하면서 기다리는데 어떤 남자가 문을 열고 들어오더라.






"안녕하세요, ㅇㅇㅇ씨죠?"


"네네! 안녕하세요!"


"이미 알고계실 그 데뷔 팀의 매니저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아 네…! 저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희 데뷔 팀에 대해서 간단하게 얘기해드릴게요. 멤버들은 저와 얘기를 끝내고 바로 소개시켜드릴게요."


"네네!"


"일단 남자 아이돌이에요. 멤버는 총 10명이구요. 이름은 아직 미정입니다. 각 멤버들도 이제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을 시기라서 살짝 예민한 아이들도 있을거에요. 그래도 정말 과거도 깨끗한 아이들이고, 정말 착한 남자들이에요."


"아.. 그렇군요.."


"연령대는 ㅇㅇ씨와 동갑부터 4살아래까지 있어요. 그러니까 멤버들 모두 편하게 대해주세요. 음… 그럼 대충 설명은 끝난듯하니 바로 멤버들을 만나러갈까요? ㅇㅇ씨께서 해주실 부분은 나중에 따로 더 말씀드릴게요."


"예?? 아 네네!!"







겁나 빠른데..? 일단 멤버들을 만나고 알려주신다니 뭐… 매니저님께서 방을 나가시고, 나도 바로 졸졸 따라서 나갔어. 그 멤버들 있는 방으로 가는데.. 독자들… 스엠 빌딩 엄청 크더라… 


혼자 입벌리고 매니저님을 따라가다가 어떤 방으로 들어갔어. 안에는 멤버들인 것 같은 남자 8명이 있었는데… 오우… 역시 스엠이라 그런지 다 외모가 장난 아니더라..







"뭐야 왜 8명이지? 나머지 둘은?"


"밖에 커피 마신다고 나갔어요! 금방 온다고 하던데"







키가 엄청!!! 큰 남자애가 외모는 순딩순딩하게 생겼는데 완전 동굴 목소리로 매니저님이랑 얘기하고.. 난 뻘쭘하게 문앞에서 서 있었어.






"어!! 저 누나가 우리 코디에요??"


"응 맞아, ㅇㅇㅇ씨야."


"헐… ㅇㅇ 누나 진짜 예쁘다!! 누나 안녕하세요 전 찬열이라고해요"


"어??? 어.. 어 안녕;;"


"야 박찬열 뭐하는 짓이냐 ㅋㅋㅋㅋㅋ 아무튼 얘들아 모여봐! 이 분이 너희 코디가 될 분이야. 이제부터 같이 계속 일할거니까.. 누나한테 이상한 장난치지말고 이 비글들아"







아 쟤 이름이 찬열이였구나.. 키 진짜 크다… 근데 비글들이래.. 벌써부터 시끄러워.. 하… 


아무튼 매니저님은 그렇게 나가고 8명은 각자 자기소개를 했어. 근데 생각해보니까 그 커피 마시러간 두명이 안오는거야.






"저기… 그 나머지 두분은 언제 오시나요..?"


"아! 저희 맏형 두명이요! 금방 올걸요? 에이 누나 편하게 찬열이라고 불러요!"


"… 찬열아?"


"아 누나 진짜 맘에 드는데.. 어차피 같이 일할거니까! 번호 달라고해도 괜찮지?"


"어?? ㅇ..어.."


"어! 저기 형들 왔다!!"







찬열이한테 혼을 뺐긴 상태에서 정신없이 번호를 주고 있는데 막내.. 세훈이라고 했나.. 걔가 나머지 둘이 왔다고 하는거야. 깜짝 놀래서 얼굴을 들었는데… 와… 어떤 성스럽게 생긴 남자 한명이 걸어 들어오는데.. 아멘소리가 절로 나오더라.







"안녕하세요 ㅇㅇㅇ씨 맞죠? 김준면이라고 해요"







준면이래… 준멘… 아멘.. 어후… 사실 늦게와서 살짝 짜증이 나긴했는데.. 그냥 다 용서할려고… ㅎ… 근데 그 마지막 한명은 왜 안오는거??? 







"아 안녕하세요, 잘 부탁 드립니다! … 그 마지막 한분은…?"


"뭐 버린다고 저보고 먼저 가라고 했는데.. 아 지금 오네요!"







누군지 한 번 보자. 9명 다 잘생겼으니 마지막도 만만치 않겠지. 근데 이건 너무하잖아.. 코디 온다는거 알고 있었을텐데 뭐하는 짓이야 진짜;;













그렇게 짜증난 상태로 준면이의 뒤를 봤는데. 













문 앞에 내가 미치도록 그리워하던 김민석이 서있더라. 


--------------------------------------------------------

필받고 2편까지.. 가져와버린 고무오리입니다 8ㅁ8

댓글 달아주신 모든 분들 ㅠㅠㅠㅠ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사실 첫편 올리고 큰 기대를 안하고 독방으로 갔는데.. 조회수가 엄청 오른걸 보고 용기를 얻었어요 ㅠㅠ

제 부족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이 계신것만으로도 저는 행복해요 ㅠㅠㅠ 

댓글을 달아주시면 전.. 행복해서 쓰러질지도 몰라요 ㅠㅠㅠㅠ 짧게라도 상관없으니까 달아주세요!! (부끄)

암호닉은 정말 설마했는데.. 신청해주신 분들이 계셔서ㅠ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암호닉은 언제든지 받고 있습니다!!! (김칫국 드링킹)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오타지적도 언제든지...!! 



❤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



앞으로 더 열심히 연재하는 고무오리가 되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퀼라 입니다!!!! 민석이와 여주가 만난건가여....민석이랑 여주랑 엄청 당황했겠다ㅏㅏ 고로 민석이는 데뷔를하고 여주는 민석이를코디해주궝...크하어어어하어어어어엉 ㅜㅜㅜㅜㅜㅜ쥬아여ㅜㅜㅜ자까님 다음화도 기다리고있겠습니다(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아퀼라니이임!!! 짤보고 한참 웃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랑.. 여주랑.. 만나고.... ㅎㅎ 얼른 풀어야겠네요!!! 이렇게 빨리 댓글을 달아주시고 ㅠㅠㅠㅠㅠㅠ 저에겐 엄청 큰 힘이 되는거 아시죠?.. ㅠㅠㅠ ㅈ... 제 사랑을 받으세요!! (박력) 부족한 글 읽어주셔셔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
종대찡찡이 입니다
작가님 저 2편도 봤어요!!! 드디어 여주랑 민석이랑 만나는건가요??와 딱 만나나요?생각했는데 3편을 빨리 기대해야겠어요 ㅠㅠㅠ작가님 저도 하트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네 폭풍 타임워프를 해서... 둘이 만낫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편도 얼른 써서 올릴게여!! 댓글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모바일이라서 하트까지!!!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종대찡찡이님 제 사랑을... 받으세여!! (하트)
9년 전
독자3
암호닉[노예] 신청할게요^^!!!!전편에서 자까님의 노예가 되겠다고 했으니 노예가 되겠습니닿ㅎㅎ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노예님!!!!! 전편에 댓글을 달아주신 분이 노예님이시군요 ㅠㅠㅠㅠㅠ 3편도 얼른 써서 가져올게요!! 이 부족한 글을 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 열심히 연재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4
아대박대박대박ㅠㅠㅠㅠㅜㅠㅠㅠ다음편완전완전궁금해요!!신알신하구갈게용♥
9년 전
고무오리
신알신이라니 ㅠㅠㅠㅠㅠ 감사드려요!! 다음편도 열심히 써서 올리도록 할게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5
신알신하고가요....민석이오ㅓㅏ다시만나고.....이제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신알신!!! 핳... 계속 들어도 좋은 신알신... (부끄) 감사합니다!! 민석이랑 여주랑 드디어 만났어요!!! (두둥)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6

9년 전
고무오리
허...허... 많이 놀라셧죠...? (삐질)
9년 전
독자7
민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드디어 여주랑 민석이랑 다시 만났어요!!!! (작가가 신남)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빨리와쥬세여퓨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와달라고 하시면 ㅠㅠㅠㅠㅠ 제 마음이 약해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써서 오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9
2편밖에 안나왔는데도 정말 재미있어요 그뒷이야기가 빨리보고싶어지네요 !!!!
9년 전
고무오리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으시다니 ㅠㅠㅠㅠ 정말 감사드려요!! 그 뒷이야기.. 곧 올릴듯해요.. 아 이렇게 급하게 올리는것도 문제일텐데 ㅠㅠㅠㅠㅠ 어쩌죠.. (삐질) 아무튼 ㅠㅠㅠㅠㅠㅠ 제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비회원67.241
허우어어허허어엉엉ㅠㅠㅠㅠㅠ드디어다시만나는건가...사귈때처럼 옷도만들어주고입혀주고..꺄아우아아ㅏㅏ아ㅠㅠㅠㅠㅠ다음화기다릴게요ㅠㅠㅠ[백석]으로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고무오리
으아아앙!! 백석님 안녕하세요♥ 민석이랑 여주랑 만낫어요!!!! 다음화도 곧 올릴게요!!! 좋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민서가인듕대입니다!.

우와ㅜㅜㅜㅜㅜ만났어ㅜㅜㅜ여주랑민서기라우ㅜㅜㅜㅜ민석이에놀랐모습이그랴진다ㅋㅋㅋ근데아직까진인듕대 민석아 잎으로어가하는거에달라있어 아진짲완전재밌어요ㅜㅜㅜ보면서웃음이지어지는 여주야수고했어 일만하느라힘들었지이제민서기때리러기지

9년 전
고무오리
민서가인듕대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 인듕은 소듕한데 8ㅁ8 재밌으시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아 얼른 도망가..... (덜덜)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1
헐헐 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ㅠㅠㅠ 저 이런글 완전 제 취향이에여ㅠㅜㅜㅜ 1편에서 암호닉 신청했는데 다시 신청 하고 갈게요 [스폰지밥]이요!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님!!! 암호닉은 이미 제 목록에 추가했어요!! 4화올릴때 같이 올려드릴게요 히힣 취향이시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저 감동 먹엇어요... 엉엉... 더 열심히 연재할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2
헐대박 민석이라니 작가님 ㅠㅠㅠㅠ이런글 아주아주좋습니다 정주행할꺼에여 신알신하구가용!!
9년 전
고무오리
엌ㅋㅋㅋㅋㅋㅋㅋ 네... 여주 버리고 간 민석이 맞습니다... 8ㅂ8
9년 전
독자13
민석아어떻게된거야ㅠㅠㅠㅠㅠㅠ드디어그래도만났구나ㅠㅠㅠㅠ다행이다여주도민석이도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랑 여주랑!!! 만낫어요!!!!! 와!!!!! (신남)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려요오 (하트하트)
9년 전
독자14
뀰입니다!!!!!!!!!
주인공은 항상 늦게 나온다더니 민석이가 그렇네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재밌게 읽ㅇ고가요 다슴편도기대할께요,,,,,,,,

9년 전
고무오리
뀰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네요.. 주인공은 늦게 나오는 법!!! 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으셧다니ㅠㅠㅠㅠㅠ 저 너무 행복해요... (오열)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하트)
9년 전
독자15
워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둘이 다시 만나다니 빠밤
둘은 운명이였던것이였다
작가님~ 잘보고가영

9년 전
고무오리
둘은 운명~ 민석이는 여주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도 읽어주시고... 이렇게 댓글까지 달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을.. 드리겠습니다 (부끄)
9년 전
독자16
헐 진동소리라고 생각해 달라는 작가님 귀여워서 터졌어요 그부분에섴ㅋㅋㅋㅋㅋ
첫만남에 찬열이를 만나서 그런가 시끌벅적 했네요 그뒤에 민석이를 만나다니..뚜.둥!! 데뷔팀에 들어가게 된 여주랑 막 데뷔를 할 민석이라니ㅠㅠㅠㅠㅠ앓아요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헿.. 제가 귀엽다니... (부끄) 뭐든 찬열이가 들어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끌시끌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에 민석이가 딱!!!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 (하트)
9년 전
독자17
헐김민석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뚜둠!!! 둘이 드디어 만났어요!!! (신남)
9년 전
독자18
아 ㅠㅠㅠㅠ 앙대 ㅠㅠㅠㅠ 이렇게 마주치면 ㅠㅠㅠ 내가 더 슬프잖아 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슬퍼하면 앙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둘이 마주쳤으니까...! ㄴ..나름... (쭈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만났다ㅠㅠㅠ이제오해를풀고서로다시좋아해서사귀게될꺼야!!!!!!!
9년 전
고무오리
일단!!! 오해를 먼저!! 풀어야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0
기분되게이상할꺼같다..........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저라도 정말 기분 이상할 것 같아여.... (눈치)
9년 전
독자21
둘 다 당황하고 당황했겠네요.민석이가 스엠 연생이라니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는 에셈 연생! 여주는 에셈코디!! 둘은 운명인거죠!!! (맞는다)
9년 전
비회원151.77
흥 ㅠㅜ ㅜㅠ 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민석이유 ㅜㅠ ㅜㅠㅜㅠㅠㅜㅜㅠ역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흐잉 ㅠㅜㅠㅜㅠㅠㅜㅠㅜ그러줄알았쏘요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아아아 이제 코디니까..매일 붙어다닐거고...옷도 만들거고...신체적 접촉도 있을거고 ....흐아아아아아기대합니다!
9년 전
고무오리
신체적 접촉... (ㅇㅅㅁ) ... 죄송합니다 (손을 든다) 기대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비회원250.6
작ㄱ가님 저 여르여르예요ㅠㅠㅠ 이번편에서 민석이가 딱 등장하고 끝나다니ㅠㅠㅠ 벌써부터 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지네요
9년 전
고무오리
여르여르님!!! 민석이가 딱 등장하고!!! 끊어버리는 저란 여자!!! 기다려지신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이렇게만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빨리민석이랑다시잘되야할텐데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마지막에 민석이 등장!!! 뚜둥!!!!!! 이제 행쇼만 남은건가요....!
9년 전
독자23
아 민석이 사진 너무 예뻐요 ㅜㅜ민석이랑 여주 당황했겠다 아우 구남친과의 만남이라니 진ㅋ자 생각만 해도 어색해 죽을 것 같아요
9년 전
고무오리
사진 진짜 열심히 골랏는데...!!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 둘이 얼마나 당황햇을지.. (작가도 당황한다)
9년 전
독자24
벌써만났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보고좀찔려라......이제뭐그럼 다시 만났으니까 사겨야지...호호홓ㅎㅎ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마지막에 딱!!!! 김민석 등장!!!! 빠밤!!!!!!!! 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25
두둥!!!! 다시 만낫다!!!!ㅎㅎㅎㅎㅎ빨리 다시 사경음 좋겟다ㅎㅎㅅㅎㅅ
9년 전
고무오리
사겨라 (짝) 사겨라 (짝)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26
밍소쿠....이렇게 다시 둘이 만나는건가ㅠㅠㅠ 어떤 기분일까 어떻게 보면 둘의 꿈이 다 이루어졌네 민석이는 가수 여자는 민석이 코ㄷ!
9년 전
고무오리
둘이 마지막에 딱! 만낫어요"!! 꿈은..
이루긴 햇네요!! (방금 알아차림)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9년 전
독자27
만났

다!!!!드디어 만났다!!!!

9년 전
고무오리
둘이 드디어!!! 만낫어여!!!! (신남)
9년 전
독자28
..헐...ㅇㅂㅇ.....나니
9년 전
독자29
드디어만났네여......(당황)
9년 전
고무오리
독자님 당황하셧어.... (같이 당황한다)
9년 전
독자30
헐.... 그렇게 헤어지자하고 만나다니ㅜㅜㅜㅜㅜ 좋은..거...겠...죠...? 그래도 반갑네요ㅜㅜㅜㅜㅜ 민석이도 꿈이루고 다 꿈이뤘네요ㅋㅋㅋㅋ
9년 전
고무오리
ㅇ...일단 둘이 만낫으니까... 진전은 잇겟죠...? ㅎㅎ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31
민석이너어어어.......아휴 우리비글차녀랔ㅋㅋㅋㅋㅋㅋ 시끄러시끄러 성스러운준면~~
9년 전
고무오리
차녈이하면 비글이죠... 준면이하면 준멘... ㅎ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32
아이고 민석아 뒤에서 고민아닌 고민을 하느라 고생이많았어ㅠㅠㅠㅠㅠ 아아 코디라니ㅠㅠ 인연은 인연인가보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민석이랑 여주 당황ㅠㅠㅠㅠㅠ어째 잘되기를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으어 드뎌 민석이랑 여주가 만난것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민석이는 알고있었을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ㅠㅠㅠㅠㅠ지금이라도 좋으니까 달려와서 안아ㅠㅠㅠ그럼 용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헐 이렇게 마주치다니..헐....둘다 당황했겠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9
잘되야하는데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비정상회담 [장위안줄리안] 편의점 그남자4 (늦어서 미안 ;ㅅ;) 10 네시반 01.10 00:57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2.5-6 꽃한송이 01.10 00:53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9 초키 01.10 00:30
아이콘 나의 사랑, 나의 그대2 셰인즈 01.10 00:23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223 찜꽁 01.10 00:1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케네네넨 01.10 00:00
엑소 [EXO/민석] 연예인과 방송관계자사이의 관계0210 뜨루뚜뜨 01.09 23:41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116 찜꽁 01.09 23:32
빅스 [빅스/남비쨍이] 남비쨍이의 빅스하루0315 케네네넨 01.09 23:23
엑소 [EXO/민석] 영혼인 너징을 보는 김민석 0412 my soul 01.09 23:20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2 (부제:디오야 한글공부하자.)56 요정이야기를해.. 01.09 23:12
아이콘 [iKON/김지원]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0118 쿠롱 01.09 23:04
엑소 [EXO/경수백현종인세훈] 틀(機). 009 희르자 01.09 23:02
아이콘 [iKON/송윤형] 평행선24 프렌디 01.09 22:31
엑소 [EXO/백현] 권태기2(feat.카카오톡)4 배큥이내꼬 01.09 22:1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특별편. Q&A28 육오삼 01.09 21:33
엑소 [EXO] 양반혈전(兩班血戰) Teaser.216 으엥 01.09 21:26
엑소 [EXO/찬열] 한살 연상 박찬열이랑 연애하는 썰013 꾸르르릉 01.09 21:22
엑소 [EXO/도경수] 덕후와 결혼했다 019 스키니 01.09 21:19
엑소 [EXO/백도] 두유 노 철컹철컹?2 고추참치 01.09 21:1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야] 백지도 白地圖10 암울해 01.09 21:04
빅스 [VIXX] 뜻밖의 동거 : 6남자와 별빛 0627 나라세상은요지.. 01.09 21: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순수성애자 01.09 20:43
엑소 [EXO/찬열세훈] 박찬열과 오세훈이 남사친. 023 항상배가고파.. 01.09 20:18
엑소 [EXO/?] 길가다 요술램프 주웠음 pro3 쵸바 01.09 19:07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 (부제:처음 만난건 자취방이었다..73 요정이야기를해.. 01.09 18:5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2 캍캍옽톹킅 01.09 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