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왓써ㅃ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왓써ㅃ 전체글ll조회 1376l 19

 

-

 

 

 

 

 

 

 

“김명…니가 여길 왜.”

“계약때문에 왔다가…이호원좀 보려고.”

“아 그,그래?”

“어제는 잘 들어갔어?”

“응.”

 

 

 

 

 천원짜리 지폐 한장을 지판기 안에 집어넣는데 자꾸 내쪽으로 와 말을 붙이는 김명수.어제 술까지 같이 마셨으면서 이제와 말걸지말라고 쳐낼수도 없는노릇이고…버튼을 꾹 눌러 오렌지 쥬스를 하나 뽑는데 자기도 한개 사달라고 갑자기 애교를 피운다. 으악 니가 사먹어!!징그럽게 왜이래!!

 

 

 

 


“안사줄끄야?”

“사,사줄게.”

 

 

 

 


 마음같아선 미쳤냐고 떨어지라고 소리치고싶은데…한숨을 푹 쉬며 천원짜리 한장을 더꺼냈다.뭐마실래?지폐를 자판기에 집어넣고 김명수를 보며 묻는데 휴게실 안으로 이호원이 들어오는게 보인다. 나는 콜라! 김명수가 친한척 옆에 달라붙어 콜라를 가르키는데…니가 누르면되잖아 이시키야 증말….웃는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결국 버튼까지 눌러 콜라를 꺼내주었다.자 그럼 나 가볼게.

 

 

 

 

 

“김명수 뭐해”

“아 왔냐?동우가 나 콜라사줬어.”

“뜯은거겠지.”

“아니거든.”

 

 

 

 

 

 뜯은거 맞는데. 마실생각도 없었는지 콜라를 가만히 옆에있는 탁자위에 올려놓는 김명수.그리고 의자를 꺼내 자리에 앉는데 다리까지 꼬고 도도한 모습을 보인다.…어이가 없구만 정말….김명수 모습에 몰래 혀를 차다 정신을차리고 그럼 전 이만 가보겠습니다 꾸벅 이호원에게 인사를 하는데 날보더니 고개를 작게 끄덕인다.뽑아든 오렌지쥬스를 손에들고 휴게실을 빠져나오려는데 뒤에서 김명수가 놀란 목소리로 이호원에게 묻는게 들린다.

 

 

 

 


“지금 존댓말쓴거야?장동우?”

“…그럼 회사안인데 반말쓰냐.”

“아 맞다맞다.여기 회사지.그럼 회사밖에선 반말쓰겠네?”

“……아니. 아 왜왔어.나 바쁘거든.”

 

 

 

 

 


빨리 부서로 돌아가자.…애써 걸음을 바삐했다.

 

 

 

 

 

 

-

 

 

 

 

 

 

 

 

 

 

 

 


 명수가 놀란듯이 이호원을 쳐다봤다. 도대체 뭔생각인거야 이호원? 그럼 밖에서나,안에서나 똑같다는 말이네? 의자를 끌어 명수 맞은편에 앉은 호원이 그저 귀찮다는 표정으로 명수를 바라보는데도 이에 굴하지않고 따발따발 말을 잇는다. 좀 조용히 얘기할순없냐.이러다 사람들 들어오면 어쩔래. 넥타이 끈을 느슨하게 푼 호원이 명수 앞에 놓여진 콜라를  가져가 캔뚜껑을 땄다. 이거 내가마신다.

 

 

 

 


“진짜 어쩔셈이야?”

“쟤가 아는척하지말라잖아.그래서 직장상사 부하직원…처럼 쭉 대하고있는데 왜.”

“……그게말이돼?아는척하지말랬다고 진짜안해?”

“여기온지 얼마 되지도않았어.왜 니가 더 난린데.”

“야!”

“씨끄러워. 그렇다고 내가 한짓이있는데 처음부터 친한척하면서 다가갈수없잖아.”

 

 

 

 


 나도 충분히 생각하고 있으니까 괜히 머리아프게 하지마. 호원이 콜라를 한모금 마시더니 테이블 위에 다시 내려놓는다. 어이가 없어 헛웃음만 내뱉던 명수가 난 존나 만나자마자 친한척 쩔게했는데 그럼 난 뭐냐! 하며 소리치자 너랑 나는 다르잖아. 장동우가 너 만나자마자 아는척하지말라고 가까이오지말라고 소리쳤어? 니 벌레보듯이 보디? 장동우 쟤 존나 착해서 그런말 함부로 못해,맨날 상대방 기분 먼저 생각해.근데 나한테 처음부터 못을 박더라. 장동우가 어떤 마음으로 그런 말 했을것같은데? 호원이 낮은목소리로 명수에게 말했다.

 

 

 

 


“내가 진짜 싫은거야 장동우는.”

“………….”

“내가 장동우한테 상처준게 너무 많은거야.”

“………….”

“반말 존댓말이 무슨상관인데.당장 경계심만 풀어도 감사한마당에….”

 

 

 

 

 

 내가 거기서 더 뭘 바랄수있는데. 호원이 고개를 살짝 뒤로 젖히며 말했다. 피곤해 진짜….장동우 보려면 일부터해야하고,일하느라 장동우는 별로 못보고…이게 뭐하는 짓인지.그래도 요새들어 경계심은 풀린것같은데…나도 막막하거든.더이상 어찌해야될지를 나도 모르겠으니까. 다시 넥타이를 정리하고 호원이 명수를 바라봤다. 진짜 여기 온 목적은 뭔데.진짜 내 얼굴 보러 온거냐?김명수 존나 띠꺼워. 호원이 애써 장난스러운 말투로 화제를 전환시키려고 애쓴다.

 

 

 

 

 


“예나지금이나 표현 서툴은건 여전하구나 이호원 쯧쯧.”

“나 바쁘다고 여러번 말하지 않았냐?”

“도와줄게.”

“꺼져 니도움 필요없어.어제만 생각하면 아직도 혈압오르거든.”

“아 진짜 도와줄게!너 도와줘야하는 이유가 생겼어 나한테도!”

“…어제는 이유없이 간거냐.”

 

 

 

 

 


그럼 내가 무슨 이유가 있어서 니좋은일 하냐 병신새끼야. 호원에게 가운데손가락을 펴보인 명수가 자리에서 일어난다. 그리고 나도 여러번 말했거든?니만 일하는거 아니라고?나도 존나바빠 썩을놈아. 넌 꼴랑 부서 팀장일지 몰라도 난 자랑스러운 한 회사 사장이거든. 뒷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낸 명수가 어깨를 으쓱하며 말한다.

 

 

 

 

 

 

“꼴에 미친.”

“꼴에라니!”

“아 됐어.빨랑 꺼져.”

“곧 내가 좋은 자리 하나 마련할게!”

“좋은자리는 무슨….”

 

 

 


 얼른 안꺼져? 호원이 빨리 가라며 명수에게 손짓을 하는데 명수가 안그래도 갈꺼라면서 재촉하지말란다. 확 여기서 눌러앉아있을까보다!! 괜히 으르렁 대며 말하던 명수가 씨익 웃으며 호원의 어깨를 툭툭 치는데 호원이 지친다는듯이 명수를 올려다본다. 힘내라 짜샤. 연락할게. 아 그리고 카톡좀 씹지마!닌 휴대폰으로 하는게 뭐냐?! 끝까지 씨끄러운 명수가 나가기 직전까지 화이팅이니,뭐니 하며 호원의 혼을 쏙 빼놓는데 거의 멘붕단계에 온 호원이 아무말도 못하고 그냥 허공만 쳐다본다.어우 저 씨발새끼…명수가 나간뒤에도 마치 명수가 옆에서 얘기하듯 환청을 들은 호원이 겨우 정신을 차리고 자리에서 일어난다.

 

 

 

 

 

“ 저새끼 진짜 왜온거지 그러고보니까.”

 

 

 

 


농담따먹기하려고 행차하실 새끼는 아닌데.호원이 고개를 갸웃했다.

 

 

 

 

 

 

-

 

 

 

 

이제 공부하러가요.다음주 월요일까지 시험이라 아마 잘 못들어올것...

내일 시험 잘보면 들어올게요!!...잘보면...잘보면...헣헣헣헣헣ㅎㅎ.....

잘보길 기도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대 저 치쯔!! 두편이나 연속으로 올리시네요ㅎ 김명수가 왜왔기는...이호원이랑 장동우 사이어떤지 보려고왔징...ㅋㅋㅋ김명수 목적이 이성열인강...? 이성열도 등장하려나요??ㅋㅋㅋ 좋은 자리라닠ㅋㅋㅋㅋ김명수 고맙당ㅋㅋㅋㅋㅋ근데 김명수 성격이 약간...저같아서 친근하고 좋네욬ㅋㅋㅋㅋㅋ호원아 경계심도 풀고 이제는 장동우 마음까지 얻을수있어! 힘내ㅠㅠ진심은 통하는거랬어 표현에 솔직해지라구ㅠㅠㅠ그대는 시험 잘쳐야되요!! 빌게요!! 진심은 통하는거랬으니깡 제마음알고 시험도 잘치겠죠...?ㅎㅎ 그대 열씨미해요!! 시험잘치시고 다음편에 봐용ㅎ
12년 전
독자2
윙너겟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헝헝허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동우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쫌ㅠㅠㅠㅠ과거에 지은 죄가 있는 호원이는 속알이 끙끙하네요....저것이 표현 못하는 남자의 비애ㅠㅠㅠ명수얔ㅋㅋㅋㅋㅋㅋ너 뭔가 꾸미고 있나본뎈ㅋㅋㅋ 빨리빨리 진행하라우!!! 저러다 호원이 몸에서 사리나올듯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그대~ 시험 잘보고와요ㅎㅎㅎ!!
12년 전
독자3
우리 명수... 능력있었구나... 히힠히키힠히킿 능력있는 남자가 귀여우니까 더 좋닼ㅋㅋㅋㅋ 야동이 메인이지만ㅋㅋㅋ 명수도 빨리 스토리 쭉쭉나가고 호원이도 동우랑 귀여운 일 터졌으면 좋겠습니닼ㅋㅋㅋㅋ 저는 오늘 시험끝났는뎈ㅋㅋ 제 기를 나눠드릴게요!! 이래뵈도 점수 10점 올린 기입니다 사양마세옄ㅋㅋ 다만... 10점 올려도 높은 점수가 아니라는게 함정ㅋㅋㅋ 그냥 받지마세요 거부해주세욬ㅋㅋ 똥입니다. 절 어떻게 부르실건가요ㅋㅋㅋ
12년 전
독자4
그대 저 규생이여요 어머 명수 능력있네....거기에 귀엽기 까지....허헣 조으다ㅋㅋ 으어 우리 동우는 언제쯤 호원이랑 일이 터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야 그래도 반성하니까 미워할수도 없고 동우는 계속 경계하고 이거슨...씐세계 좋았어!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 그대 저도 시험보는데...우리 같이 잘보아요...힘내요자구요! 그대 그럼 시험 잘봐요!
12년 전
독자5
ㅜㅜ저 여우에요.. 아이고 정말 오랜만이죠 ㅜㅜ? 시험끝나자마자 방금 왕혹직 처음부터 지금까지 정독햇습니다..으힠ㅋㅋ 김명수 왜이리 귀여운겁니까 ㅜ? 아 진짜 미치겟넹 ㅜㅜ 아 그리고 진짜 호원이두 너무 햇어요 ㅜㅜ 성인이 되면서 철도 들고 그랫다지만 그래두 .. 어릴적에 너무햇네요 ㅜㅜ .. 당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저게 정말 평생가는 건데 게다가 전학도 못가게 햇다니 아니 이런 천하의!!!! XXX!!!!! ㅋㅋㅋ 으엉으엉 ㅜㅜ 아이고 우리 짱똥 고생 많이 햇엇겟네요 ㅜㅜ 아이고 그리고 우리 유라씨랑 잘되서 정말 다행이에욬ㅋㅋㅋㅋ 유라씨 맘에 들어요! 저도 저런 신여성이 되겟으여.. 신..신녀성.. 와우! ㅋㅋㅋ 이게 모두 그대의 글이 너무 재밋어서 벌어진 일이라구여 ㅜㅜ.. 아이고 그리고 그대 조회수랑 댓글이 차이가 너무 나네요 ㅜㅜ 나빠요 눈팅하시는 분들..ㅜㅜ 저도 그맘 알죵.. 으어으엉 우ㅜ.. 그대그대 너그러히 용서하세여!!! ㅜㅜ.. 사실..댓글다는게 귀찮은 일이긴 하잖아요..ㅎㅎ..조금 신경써야 하는 일이구 ..ㅜㅜ 그래서 저도 그냥 조회수랑 차이나도 바쁘셧나부다~ 하구 넘어가영ㅋㅋㅋ 으잌으잌 그대그대 ㅜㅜ 근데 진짜 너무 재밋자나여 ㅜㅜ 오늘 수학시험도 망햇는데 내일 영어는 어쩌려고 저 지금 여기 있는 걸까옄ㅋㅋㅋㅋ..하하캏ㅋ.. 이게 모두 그대의 금손 덕분..☆★ ㅋㅋㅋ 아잌아잌 호원이 빨리 속앓이 끝내고 동우가 맘을 좀 알아주곸ㅋㅋ 그랫으면 좋겟는데..ㅜㅜ 동우 맘이라는 게 또 모르는 거니까 ㅜㅜ으엉 보는 사람은 답답하고 속상한 甲ㅋㅋㅋㅋ.....아잌 그대 다음편에 봐여!!!!
12년 전
독자7
그대저 찡찡이!! 그대도시험.......저도시험.....금요일까지시험.....
아유호원아그러니까왜 과거에 그런일을해서는 지금 끙끙거리니ㅠㅠㅠㅠㅠ얼마나 들이대고싶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박력포텐터지는 호원이로 컴백!!! 아 김명수 김엘너 능력잇는남자엿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8
작가님 진짜;;;;;;;;;;진짜 사랑하는거 알아요? 두편연속 진짜 저 가슴떨림;;;;;;;하아;;;;;;;;아 진짜 그르쵸 동우가 아무것도 모르고 보자마자 호원이가슴에 못을 박았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안되겠음 저 이거 다시 정주행해야겠어요 진짜..동우가 빨리 마음을 열길...호원이 애탄다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
저 닻별이에용!!! 셤기간이시면서 두편이나 사...사...좋아....사랑해요....ㅋㅋㅋㅋㅋ 명수는 성열이 번호딸라 왔나용????
12년 전
독자10
복숭아에요ㅠㅠ 두편씩이나 쓰시다니 명수 능력있는 남자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 자리라니 너....♡ 글 진짜 쫄깃쫄깃하게 쓰시는거같아요 흑흑 작가님 사랑합니다S2 제 사랑 받으세요♡
12년 전
독자11
동우야내가에요!!ㅠㅠ 성열이 때문이지!?!?!?!?!?!?ㅎ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 김명수이자식...........응큼한자식....................... 호원이가 생각을 잘하고있네요ㅠㅠ 이렇게 계속 다가가 좋아!!!!!!
12년 전
독자12
개샴푸에요!! 명수는 성열이를 보러왔겠죠당연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열빠 명수하하핳하핳
12년 전
독자13
그대 Jay예요!! 명수가 뭘 꾸미려는걸까요..? 궁금!!! 동우가 어서 슬슬 마음을 풀어나갔으면 좋겠네요ㅠㅠㅠ 호원이도 동우를 싫어하는 마음에 그랬던게 아니란걸 동우가 알아줬으면 ㅠㅠ 시험 잘보고오세요!
12년 전
독자14
ㅠㅠ나무나봤규예요!ㅎㅎ 명수는 무슨생각일끼요..?~ㅋㅋㅋㅋㅋㅋㅋ동우가 빨리 호원이에 대해 경계심을 풀어야 꽁냥꽁냥한 이야기가 시작이될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동우야 경계를 풀어 ㅠㅠㅠㅠ잘보고가요`ㅎㅎ
12년 전
독자15
그대 썽여맄이에영 ~ 아 너무 오랜만에 온것같으어유.. 그래도 앞에 쭉 보고 왔어영!!!!!! 근데 왜케 슬프징..흡..

하.. 이호원 진짴ㅠㅠ 겁나 마음아프네.. 그걸 잘 아는자식이 그런짓을했냫!!!!!!!!!!!!!!!!!!!!!!!!!!!11헝헝.. 동우야 호원이쫌 살려바바 ㅠㅠㅠㅠㅠㅠㅠ 헝헝..

12년 전
독자16
갤투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딱명수가저말하자마자성열이생각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나란녀자...못난녀자........
12년 전
독자17
따블유에요~ 명수가 왜 온걸까요? 하핳ㅎ
12년 전
독자18
호원이도 생각이 되게 많았네요 근데 팀장에 사장에 애들 능력이 장난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9
우동ㅇㄱㅇ니ㅏ에ㅇᆢㄱ! 와 모발ㅇ오탗ㄴ쩌넹여그대 죄성해오ㅡㅠㅠㅠㅠ짱재밌어요 그대 대박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4030 왓써ㅃ 08.07 04:09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3919 왓써ㅃ 07.30 14:12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3822 왓써ㅃ 07.26 03:08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3719 왓써ㅃ 07.23 02:15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3429 왓써ㅃ 07.19 19:12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32 (+수열)29 왓써ㅃ 07.16 22:01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리얼물] 커밍아웃 0621 왓써ㅃ 07.16 21:2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31 (+수열)21 왓써ㅃ 07.16 01:22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리얼물] 커밍아웃 0519 왓써ㅃ 07.15 02:05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리얼물] 커밍아웃 0417 왓써ㅃ 07.15 00:49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2931 왓써ㅃ 07.14 23:18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2818 왓써ㅃ 07.14 22:49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리얼물] 커밍아웃 0125 왓써ㅃ 07.08 02:0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2418 왓써ㅃ 07.04 14:1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1616 왓써ㅃ 06.20 02:0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1223 왓써ㅃ 06.11 02:24
기타 내친구 게이야 (실화) 58 왓써ㅃ 05.01 01:24
기타 내친구 게이야 (실화) 416 왓써ㅃ 04.30 01:21
기타 내친구 게이야 (실화) 38 왓써ㅃ 04.29 23:54
기타 내친구 게이야 (실화) 213 왓써ㅃ 04.29 02:46
기타 내친구 게이야 (실화)15 왓써ㅃ 04.29 01:37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17:06 ~ 9/25 1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