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꼬꼬콘 전체글ll조회 7011l 19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EXO/세훈]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04 | 인스티즈

 

 

 

 



그로부터 딱 일주일이 지났어. 내가 매일 세훈이한테 문자, 카톡, 전화 연락이란 연락은 다 하는데 돌아오는 답은 아무것도 없었어. 전화는 걸 때마다 상대방이 받을수 없는 상태라고만 하고.. 카톡은 1이 없어진거 보니까 분명 읽은거 같긴 한데 보고 씹었나봐... 아무리 기다려도 답장이 오지 않더라고. 그래서 그냥, 세훈이가 할 일이 많아서 잠시 내 연락은 뒤로 미룬 걸 꺼야 하고 나 자신을 다독였거든.

 

그래도 학교에 가면 훈이가 나를 불러주겠지 하면서 강의실에 들어갔는데 나를 보고도 본채 만채 하고 아무런 말이 없는거야. 그래... 평소에도 내가 먼저 잘 다가갔으니까, 이번에도 내가 먼저 훈이한테 말 걸어야겠다 하고 가까히 다가갔는데 갑자기 어, 혜나야. 하고 전화를 받더니 어디론가 가버리더라구. 하는 수 없이 강의가 끝나고 나서야 다시 세훈이 한테 다가가서, 같이 점심 사먹으러 가자고 용기 내서 말했는데 타이밍도 참 안 좋지, 누가 강의실 문 앞에서 오빠! 하고 반갑게 세훈이를 부르는거야. 둘이 많이 친해보이는데, 아마 그 후배가 혜나라는 사람이었나봐. 세훈이는 왜 여기까지 왔냐고 웃으면서 내 말은 가볍게 무시한 채 혜나 후배한테 가버렸어. 바보같은 난 그제서야 깨달은거 있지. 훈이가 날 일부러 피하는 거구나, 하고. 

 

 

 

점심을 혼자 사 먹는것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하면서 학교 근처 롯데리아로 갔어. 햄버거 하나 시키고 창가 쪽에 앉아서 크게 한입 두입 먹고 있었는데 갑자기 마음이 너무 쓸쓸해지는 거 있지. 아깐 분명 혼자 먹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음은 그게 아니었나봐. 생각해보니 난 혼자도 아닌 남자친구 까지 있는 사람인데. 여기서 혼자 햄버거나 먹고 앉아있는 나와는 다르게 세훈이는 지금쯤 다른 누군가와, 아니 분명 그 후배와 같이 점심을 먹고 있을거란 생각을 하니까 내 자신이 너무 불쌍하고 초라하게 느껴지는 거야. 훈이는 항상 곁에 누군가가 있지만, 나는 솔직히 훈이 말고는 곁에 있어줄 사람이 없는데.... 콜라 없이 햄버거를 먹어서 그런가 자꾸만 목이 메였어. 답답한 가슴을 주먹으로 퍽퍽 두드리면서 햄버거를 겨우 넘기고 있었는데 창문 너머로 나를 발견하고는 반갑게 웃으면서 손을 흔들어 대는 찬열이의 모습이 보이는 거 있지. 그리곤 곧바로 가게 안으로 들어오더니 자연스럽게 내 앞자리에 앉는 찬열이었어.

 

 

 

"ㅇㅇㅇ 치사하게 혼자만 햄버거 사 먹냐"

"아니거든. 같이 먹을 사람이 없어서 그런다 왜"

"오세훈은?"

"...."

"아~ 못난이 먹는 모습 보니까 나도 먹고 싶어지네. 요즘 햄버거를 안 먹었더니 뭐가 맛있는건지 모르겠어."

"...불고기?"

"으휴 초딩아 언제적 불고기냐ㅋㅋ"

 

 

 

역시... 찬열이는 놀리는 거 빼면 진짜 시체야 시체. 불고기맛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데.. 찬열이가 초딩 입맛이라고 놀리면서 볼 한번 꼬집더니 주문하러 갔어. 시간이 좀 지나서 찬열이가 주문한거 들고 오는데 쟁반 위에 뭐가 바리바리 있는거야. 설마 너 그거 다 먹을거냐고 물었더니 내가 덩치가 있는데 그럼 이정도는 당연한거 아니냐고 하면서 웃더라. 그래... 많이 먹어....

 

 

 

"그래서 무슨 버거 시켰는데?"

"나? 불고기 버거 세트"

"아깐 초딩 입맛이라고 놀려대더니..."

"왜ㅋㅋㅋㅋ 불고기가 그나마 내 입맛에 맞는단 말이야"

"네네 박초딩씨"

"이거나 먹어라 꼬맹아"

 

 

 

찬열이가 감자튀김에 케찹을 듬뿍 찍어 바르더니 내 입술에 칠하듯이 먹여주는거야. 덕분에 입 주위에 케찹 범벅이 되고... 그와중에 찬열이는 좋다고 막 깔깔대면서 웃고...ㅎ 약올라서 나도 복수하려고 케찹 듬뿍 찍은 감자튀김 들고 협박했더니 힘 못쓰게 손목을 덥석 잡으면서 지금 저 먹여주시는 거냐고 하면서 감자튀김을 정말 아무렇지 않게 받아 먹더라. 어... 내 계획은 이게 아닌데... 찬열이한테 또 당한 느낌이 들었어. 2차 복수 하려고 방심한 틈을 이용해서 찬열이 햄버거 완전 크게 한입 먹었더니...ㅋㅋㅋ 얘가 갑자기 말이 없어지면서 나를 쳐다보는게 아니라 짐짓 심각한 표정으로 창 밖을 바라보고 있는거 있지.

 

 

 

"왜 그래? 밖에 뭐가 있…"

"혼날래 못난아 누가 이렇게 많이 먹으래. 어?"

"아! 바차녈 아으프아....! (박찬열 아파)"

 

 

 

나도 찬열이 따라서 창 밖 쳐다보려고 했더니 갑자기 내 양 볼을 확 잡으면서 쭉쭉 늘려대는거야. 다 망가지는 발음으로 아프다고 했더니 그러게 누가 많이 먹으랬냐면서 찬열이가 막 웃는다. ..먼저 약올린건 박찬열 너 면서. 미안하다고 마음에도 없는 소릴 했더니 그제서야 놔주고 치즈스틱 하나 주길래 말 없이 받아 먹었어. 근데 자꾸 생각할 수록 기분이 뭔가 찜찜한거야. 분명 그 짧은 순간에 어디서 많이 본듯한 뒷 모습이 보였던것 같았는데. 그건 내 착각이었나.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설마 오늘 과모임이 있을 줄은 전혀 생각도 못 헀는데, 과대가 8시에 과모임있다고 꼭 참석하라고 단체 채팅방에서 말하더라. 어차피 과모임이라 해봤자 술잔 주고 받으면서 뭐 먹고 그 뿐 일텐데.. 갈까 말까 침대에 누워서 고민하던 중에 핸드폰이 지잉 울렸어. 혹시 세훈이일까 싶어서 급하게 핸드폰 확인해 보니까 찬열이한테 카톡이 온 거였어.

 

 

[EXO/세훈]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04 | 인스티즈

 

 

사실 안 갈려고 했는데 찬열이 때문에 라도 가야할 것 같아서 머리 묶고 주섬주섬 옷 갈아입은 다음에 모임 장소로 향했어. 약속시간에 한 5분 정도 늦어서 고기집 앞에 도착했는데 찬열이가 밖에 나와있더라고. 추운데 왜 나와있냐고 하니까 너 안 오면 어떡하나 하고 걱정되서 나왔다고 하더라. 그래서 결국 같이 고기집 안으로 들어갔는데 이미 꽤 많은 사람들이 와 있더라구. 쓱 훑어보니까, 세상에. 세훈이도 와 있는거야. 안 올줄 알았는데, 눈에 보이니까 너무 반가운거 있지. 근데 그 옆에 혜나 후배도 같이 있더라. 이상하다... 다른 과 후배인데 왜 여기있지 했는데 과대가 날 딱 보자마자 오~ 왔네? 하면서 내 속 마음을 읽기라도 한건지, 저 후배는 세훈이랑 같이 왔다고, 혼자 보낼 수 없어서 오늘만 끼워준거라고 하면서 불편하게 생각 말라고 하는거야. ..불편한건 없었어. 다만 좀... 실망했을 뿐이야. 드디어 세훈이랑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건가 기대했는데. 왠지 그러진 못 할거 같더라.

 

 

 

"많이 먹어"

"어...어 고마워."

 

 

 

사람이 좀 많아서 테이블을 나눠서 앉았는데, 찬열이랑 나랑 세훈이, 혜나 후배 그리고 우리 과 후배 한명 이렇게 같이 앉게 되었어. 고기 익자 마자 찬열이가 집어서 내 그릇에 놓아주는데 고맙기도 하고, 세훈이가 보는 앞에서 이러니까 좀 부담이 되기도 했어. 밥 먹는 내내 계속 세훈이만 힐끗이게 되고, 세훈이만 신경쓰게 되고, 세훈이만... 세훈이만. 온통 머릿속엔 세훈이 생각으로 도배 되어 버린거야. 그런 와중에 갑자기 혜나 후배 입에서 나랑 세훈이 이름이 거론되니까 놀란 나머지 젓가락을 놓고 말았어. 뭘 그렇게 놀라시냐고 혜나 후배가 웃으면서 내게 물었어.

 

 

 

"언니. 세훈이 오빠랑 원래 이렇게 말이 없어요?"

"네? 아......"

"보니까 둘이 같이 있는 시간도 얼마 없는거 같던데. 사귀는 거 맞아요?"

"...."

"그만해 이혜나."

 

 

 

인정하긴 싫지만 혜나 후배 말이 틀린 것도 아니고, 그래서 아무 말도 못 하고 있었거든. 그 때 갑자기 세훈이가 혜나 후배한테 딱 잘라 말하면서 가득 채운 술잔을 쭉 들이키더라구. 혜나 후배는 단호한 세훈이 때문에 기가 죽었나본지 입술만 삐죽거리고 있고, 그와중에 난 세훈이 몸 상할까봐 걱정이 돼서 슬쩍 술병을 훈이한테서 멀리 떨어지게 끔 놓았어. 시끄럽게 서로 술잔을 주고받으면서 이야기 나누는 다른 테이블과 달리 우리 테이블은 분위기가 좀 냉랭했어. 간혹 혜나 후배가 세훈이한테 고기 쌈 싸주면서 먹여주는 것 빼고는. 그렇게 몇 분 정적이 흘렀을까, 우리 과 후배가 먼저 입을 열었어.

 

 

 

"찬열 오빠는... 이상형이 어떻게 되요?"

"어? 나?"

"네...."

[EXO/세훈]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04 | 인스티즈

"글쎄..."

 

 

 

훈이가 고기를 잘 먹는 것 같길래 하나라도 더 주고 싶어서 고기 익은거 바로 세훈이 그릇에 슥슥 놓아주었어. 세훈이가 잠시 나를 쳐다보더니 이내 말 없이 고기를 잘 집어 먹더라고 ㅎㅎ.. 훈이 잘 먹는 모습 보니까 난 안 먹어도 괜찮다 싶을 만큼 배불러 지는 거 있지. 그러다가 갑자기 옆에서 나를 뚫어져라 바라보는 시선이 느껴지길래 고갤 돌렸더니, 찬열이가 가만히 나를 바라 보면서 미소만 짓고 있더라. 그러면서 후배한테, 이제 알겠어? 하니까 후배가 아....네... 잘 알거 같네요. 하면서 머쓱하게 웃는거야. 응? 뭐지, 뭘 안다는 거지. 계속 훈이한테만 집중 하다 보니까 둘이 무슨 소릴 하는 건지 도통 이해가 안가는 나였어.

 

그 외에도 찬열이가 자꾸만 알 수 없는 행동을 하더라. 갑자기 내 어깨를 톡톡 치더니 고개 돌리니까 손가락으로 볼을 꾹 찌르고 그게 또 즐겁다고 해맑게 웃질 않나... 웃는 애 한테 차마 뭐라고 하지도 못 하겠고.. 그래도 남자친구 있는 앞에서 이런 장난 치면 곤란하단 식으로 '그만해...' 하고 작게 말하면서 뒤늦게 세훈이 눈치 살폈더니 그 고운 눈썹이 한껏 일그러져 있었어.

 

 

 

 

 

 

 

 

 

 

 

 


더보기

오늘 올릴까, 내일 올릴까 고민 하던 중에 ㅠㅠ우리 사랑스러운 독자님들 빨리 보고싶어서 이 늦은 시간에 올립니다!! 근데 아무도 안 와주시면 어떡하지...(눈물)

저번편에...하...정말... 독자님들이 이 작가를 미치게하네요.... 추천 9라니.... 나주제에 추천9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럭) 정말... 우리 독자님들은

어디까지 절 감동시킬 예정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사람이 그렇게 매력있음 못쒀요!!!!!!!!!

항상 긴 성의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정말 애정하고 또 애정합니다!ㅠㅠ 댓글 몇번씩 읽어보면서 어느새 내 입꼬리는 올라가 있고~ㅎ

 

 

 

♡사랑스런 암호닉 분들

꽯뚧쐛뢟님 부릉부릉님 직모님 콘스프님 기화님 지코밥님 로운님 훈세님 찡찡님 빠밤빠밤님 여르여르님

징지잉님 벨기에님 민속만두님 체리님

 

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로운이에요! 와 작가님.. 안그래도 작가님 글 보고 싶었는데ㅠ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뙇!! 하고 와주시는 거에요ㅠㅠㅠㅠ 아 세훈이 저거 질투여라.. 아 근데 혜나인지 뭐시긴지 쟤는 또 뭐래요? ㅇㅅaㅇ?? 아니 잘만 사귀고 있는데 왜 자기가 난리지? ㅇㅅㅇr' 아휴ㅋㅋㅋㅋㅋㅋㅋㅋ 차녀라... 차녀리... (끙끙) 여주야 그냥 세훈이 버리고 찬열이랑 행쇼.... 는 안되겠지ㅠㅠㅠㅠ 찬열이 불쌍해요 저 주세여.. (찡찡) 아 그나저나 세훈이 속에서 열을 좀 뻗치게 하네요..ㅎㅎ 아니 여자친구랑 같은 테이블에 있는데!! 그리고 세훈아 너는 손이 없니 발이 없니!! 쌈 정도는 니가 싸먹을 수 있는 거 아니야? 됐다고도 할 수 있고! 질 순 없져 찬열아 니가 여주 쌈 좀 싸줘ㅠㅠㅠ 그리고 여주야 너도 찬열이가 해주는거 그냥 다 받고 있어ㅠㅠㅠㅠ 그래야지 세훈이가 질투를 하겠즤!! 둘 다 진짜 말이 없는 편인걸까요.... 여주는 아닌 거 같은데 세훈이 눈치 보느라 그러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아마 햄버거 먹을 때도 밖에는 세훈이가 있었겠.... (깊은한숨) 이 커플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뭐 작가님이 이끄시는대로 저는 앓기도 하구 욕도 하면서.... ㅎㅎ 그렇게 볼테지만요! 짧아도 될 수 있으면 와주세요.. 저는 인티에 콕 박혀사는 인티수니니까요ㅠㅠㅠㅠ 제가 댓글 달아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 가요~~
9년 전
독자2
훈세 선댓 후감상!
9년 전
독자6
훈세 약속대로 빨리왔죠!!! 얍!!!
추천도 꾸욱!!ㅎㅎ우리자까님 행복하면 저도 좋으니까여!!
음..대충 구도가 보이네요! 여주는 눈치가없고 세훈이는 아닌듯 여주를 늘 의식하는거 같고 찬열이마음은ㅎㅎ그 후배가 아니여도 알겠어요!! 이게 여주시점으로 쓰이니까 뭔가 순수(?)하게 모르는거 같아서 더 재밌어요!!! 세훈이가 최애인데..찬열이랑 잘되는게 나을거같은ㅠㅜㅜ아 안돼ㅠㅠ작가님이 쓰시는대로 따라가겠어요!! 오늘도 잼게읽고가요♡
*저 그리고 신알신 보이자마자 와서 글 올리신지 20초만에 왔는데 1등을놓쳤어요 으앙ㅠㅜㅜㅜ

9년 전
독자9
왠지 모를 죄송함.....☆★ 네, 제가 독자 1입니다... 전 다 읽구 댓글 달긴 했는뎅 제가 컴티라서 빨랐나봐요ㅠㅠㅠ 오늘만 일등자리 저 주셨다 생각하시구 나중에는 훈세 님이 일등하세요!!
9년 전
독자18
헐!!!아니에요!!!!!!! 저는20초인거보고 읽다가 내려왔는데 4분후로 돼있어서 그래요ㅠㅠ 제가 읽는게 느려서그런거에요!!ㅠㅠ절대 그런뜻아니였어요ㅠㅠㅡ죄송해여ㅜㅜㅜ
9년 전
독자48
아니요 괜찮아요 왜 죄송하세여ㅠㅠㅠㅠ 그냥 제가 맘이 편하질 않아서.....☆
9년 전
독자52
48에게
안돼여ㅠㅜㅠ맘이 편치못하게해서 죄송해여ㅠㅜㅜ

9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ㅕㅠㅠㅠㅠㅘ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벨기에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세훈이랑 찌통을 찍을까 했는데 오늘은 후배 덕에 열이 나네요 혜나 누구냐 부들부들 말하는 거 하고는 그래도 세훈이가 그만하라고 해주는 부분에서 괜히 막 나까지 흐뭇했다는...@''@ 근데 찬열이가 자꾸 설레게 하네요, 하하 이걸 어쩌면 좋지(난감) 아무튼 오늘도 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4
신알신이요ㅠㅠ
방금 전편보고왔는데 바로 새편
떠서 엄청 신기했어요ㅋㅋ

9년 전
독자5
아이고 눈치야눈치야ㅋㅋㄱ
9년 전
독자7
까꿍이로 암호닉 신청할께여.
아 ㅂㄷㅂㄷㅂㄷ 야 그냥 헤어져 오세훈이랑 헤어지라고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오!!!!!!헤어지고 다시 오세훈이랑 사귀거라!!!!!!!!

9년 전
독자8
민속만두에여!! 아이고 여주야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고답이ㅠㅠㅠㅠㅠㅠ 혜나는... 그냥 너 이리와봐....^^..... 언니가 인생의 쓴맛을 알려줘도 되겠니?
9년 전
독자10
체리에여!
오세훈은 뭘잘했다고 왜 피해! 여주는 영고... 와 후배도 ㅂㄷㅂㄷ 오세훈 안되겠다진짜.. 찬열이가 최고네여...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비회원176.89
콘슾이에요! 제가 지금 사정이 있어서 비회원으로 댓글 남기고 갑니다 헤헤 맨날 와서 부들부들(....)만 하고 가는 것같아서ㅎㅎㅎㅎ 오늘은 다른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ㅠㅠㅠㅠㅠㅠㅠ 오아ㅠㅠㅠ 저 지금 매우 화남ㅠㅠㅠㅠㅠㅠ 와 어떻게 남친이라는게 저럴수가 있어..... 슬슬 여주에게도 화가 나네요ㅠㅠㅠ 뭔가 사랑방식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여주가 매번 이해해주고 괜찮다고 헤헤거리니까 쟈도 저러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 후배 너 진짜 재수없다 진짜 임자있는 사람 건드리는 인간들이 제일 못되먹은 인간들이에여... 마지막은 자까님을 향한 제 마음..♥ 꽉찬하트
9년 전
독자11
찬열아 !! 더 들이대 !! 더 치대 !!! ㅠㅠㅠㅠㅠ 빨리 세훈이 후회하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ㅍㅍ퓨ㅠㅠㅠㅠ제발 ㅠㅠㅜㅜㅠㅠ세훈아 후회해ㅠㅠㅠㅠㅠ 찬열아 더 치대ㅠㅠㅠㅍㅍ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찬열이한테 마음을 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찡찡이에여 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여 세훈이마음은...ㅠㅠㅠㅠㅠㅠㅠㅠ 차버릴거면 확차던가 왜 흐지부지ㅠㅠㅠㅠ 마음을 확실하게 정해!!!!!!
9년 전
독자13
여주가 세훈이 정말좋아하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ㅡ불쨩해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14
기화입니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ㅜㅠㅠㅠㅠㅠㅠ분량이 적은건아니데 적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빨리 오세훈이 후회하는모습을 보고싶다구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아 여주 너무 답답해요ㅜㅜㅜㅜ여주 너무 착해..오세훈 정신차리고 여주한테좀 잘해줘라
9년 전
비회원86.77
지코밥이에요!!!! 어ㅠㅠㅠㅠㅠㅠ후나 진짜 제발 여주 귀한 줄 알아라ㅠㅠ막 폭풍 질투하게 찬열이가 더더 도와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진짜 막 심장이 쫠깃하네요! 재밌는 글 잘 읽고 가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세훈아너설마...남주긴아깝고 뭐그런마음인거니..?
9년 전
독자17
세훙이가여주좋아하게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아프다으억

9년 전
독자19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여자는 자기를 젛아해주는 남자만나야덴다했어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ㅜ너좋아햐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61.23
와... 진짜재밌어요ㅠㅠ!! 세훈이도 여주를 좋아하는거 같은데 둘 사이가 어디서부터 엇나갔는지 안타깝네요ㅠㅠㅠ 어서 둘이 오해를 풀으면 좋겠어요! 그치만 여주가 너무 마음고생하니까 세훈이도 마음고생좀 하는걸로?ㅎㅎ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20
찬옇아ㅜㅜㅜㅜㅜㅜㅜㅜ세훈이의 마음은 어떤지 무척 궁ㅎ금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21
아오 저 오세훈 저 아오 아오!!!@
9년 전
독자22
진짜 오세훈나쁜놈 여주는 진짜 찬열이한테 하루빨리가버려야 세후니가 땅을치고 후회를하지 차라리 헤어지든가 뭐야 남주긴 아깝냐?
9년 전
독자23
그만하긴 뭘 그만해 이 여주!!!!!!!!!!찬열아 잘 하고 있어 계속 그렇게 하는거야 저 오세훈이 콧대를 납작하게 만들어버리면 안되고 혼내줘!!!!!!여주 좀 제바류ㅠㅠㅠㅠ어허허유ㅠㅠㅠㅠ답답하고 분통이 터져서 내가 다 못 살겠다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앞뒤꽉꽉막혀서 착해빠진건지 어휴 진따 여주야 너도 한 방 날리라고오오오오오오!!!!!!
9년 전
독자24
헐 ㅠㅍㅍㅍㅍㅍ퓨ㅠㅠㅜㅠㅠㅠㅠㅠㅠ질투나게하는거 진짜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라리그냥 찬열이랑사귀는것도 괜찮을거같어요!!
9년 전
독자25
늦은시간에 올려도 보러 왔어요! 늦은시간에 올리면 어때요 전 더 빨리 볼수있어서 좋은데요? 물론 작가님을..작가님은 the love..♡ 오늘 글을 저번 편들의 비해 덜 ㅂㄷㅂㄷ하네요! 근데 찬열이 그린라이트인가요? 그런건가요? 남친있는애한테 그러면 안되지만 남친이 ㅂㄷㅂㄷ하니 넘어가죠.(단호) 근데 세훈이 질투맞죠맞죠? 오세훈 자기는 되고 남은 안되는 나쁜심보를 가졌네 근데 저 댓글 항상 길게쓰던애 아니에요ㅜㅜ 3편만 잠깐..심지어 3편 댓글도 이것보다 짧았을거요? 괜히 양심에 찔리니 앞으론 댓글을 길게 써야겠어요 오늘도 잘보고가여 작가님ㅎㅎ 늦었는데 안녕히주무세요 굿밤!
9년 전
독자26
으아아아아아아 오세훈 질투좀 느껴라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세훈이가 여주를 좋아하긴 하는건지ㅠㅠㅠ 헷갈ㄹㅣ네요 작가님 좋은 밤 되세요♡
9년 전
독자29
글 떠 있길래 들어와서 노래 먼저 틀었는데 노래부터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햄버거 창문 밖에는 세훈이 맞죠 ㅠㅠㅠ? 이제 세훈이가 질투하는 모습도 볼 수있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가 좋아할꺼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진짜라니ㅠㅠㅠㅠㅠ 멋지네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렇게 설레는 글 감사하고요!!! 수고하세요 ㅎㅎㅎ!! 작가님 짱짱짱짱!
9년 전
독자30
하진짜 나갖기는 싫고 남주기는 아까운건가 박찬열 더 도발해라!!!!! 세훈이도 여주의 소중함을 알아야해요!!!
9년 전
독자31
아 오세훈 뭐야아아(찡찡) 신경도 안쓰더니 찬열이가 여주 좋아하는 거 같으니까 갑자기.질투를 왜 하냐고오ㅜㅜ 여주는 왜 바보같이 착하기만 해갖꾸.뭐라 화도 안내고 진짜 완벽한 해바라기라셔 내가.가슴이 너무 아파요ㅜㅜ
9년 전
독자32
와 세훈이 정말 한 대 걷어차고 싶네요. 연인이고 뭐고 여주가 으, 답답해가지고 그냥 저런남자는 버리고 멋진놈을 만나라고 해주고 싶어요. 와, 다른여자후배끼고 노는 놈이라니 부들부들 진짜 와, 그와중에 찬녈이 굿굿.
9년 전
독자33
세상에 대체 얼만큼 착한거죠??????? 아니 이건 착한것도 아니고 이건.. 후... 오세훈ㅋㅋㅋㅋ 뭘 잘했다고 눈 찌푸리시는거져?ㅇㅅㅇ? 여자 후배는 왜 쌈 싸주는 거져?ㅇㅅㅇ? 그걸 왜 받아먹는거져?ㅇㅅㅇ? 오세훈은 언제까지 이럴 작정인거져? 아진짜 이렇게 화나는 글은 오랜만이네여..^^.. 세상에 이런 남자친구가 어디있는거죸ㅋㅋㅋㅋㅋㅋ 멀쩡한 여친 냅두고 딴여자랑 밥을 먹질않나 혼자 먹게 내버려 두질 않나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아리마셍~~~~ 그래 이럴바에는 찬열이!!!!!!!!! 찬녈아!!!!!!!!! 질투유발해서 쟤좀 어떻게 해봐라!!!!!!!!!!!!! 어후 ㅈ세상에
9년 전
독자34
작가님>ㅠㅠㅠㅠㅠㅠ저진짜이글때문에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정말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5
우아가가ㅏ까ㅏ각여주야!!!!제발ㅜㅜ화끈하게나가자ㅜㅜ
9년 전
독자36
암호닉 신청해요 끙끙.. 초코콘더쿠 ㄹ로 신청..♡ 방금 네편 정주행했는데 한번에 다 읽어서 그런지 굉장히 암이 발생하네요 이런 하하하ㅏㅏ...하...일단... 후.. 무슨 말부터 꺼내야하는지 (심각 일단 저 오세훈을 한 대만 좀 쳐도 될까옇ㅎㅎㅎㅎㅎㅎ사실 한대가 아니라 많이.. 그리고 일단 예뻐지고 아 제발 꾸미는 법 배워서 빨리 예뻐지고 전 그냥 오세훈을 차고 박찬열이랑 행쇼해!!!!!!!!! 하라고!!!!!! 아오!!!!!!!! 예 작가임 신알신하구 가여 ㅅㄹㅎ요♡
9년 전
독자37
아 오세훈 짜증나!!!!!! 여주도 짜증나!!!!!! 그래서 더 오예입니다. 아니 여주는 자기가 뭐 어? 뭐 오세훈 엄마도 아니고 참나 고기는 왜ㅜ놔주니 여주야ㅠㅠㅠㅠㅠㅠ아이고 답답아ㅠㅠㅠㅠ어세훈 나쁜자식은 댜놓고 바람이나 피고있고ㅠㅠㅠㅜ 여주그냥 맞바람 피워버려ㅠㅠㅠㅠㅠㅠ내갸 다 속이 터지네 터져ㅠㅠㅠㅠ 신알시누르고 가여ㅜㅜㅜㅜㅠ 암호닉 신청 가능해여???
9년 전
독자38
오세훈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9년 전
독자39
세훈이 너무해여ㅠㅠㅠㅠㅠㅠㅠ세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나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오세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너 이노무 쉬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여주 그냥 찬열이랑 잘됐으면 좋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 넌 그자리에 혜자인지 혜니인지 뭐시기 걔를 왜 데리고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 질투할 자격도업써!!!!!
9년 전
독자41
오세훈!!!!나한테잘하란말이야!!!!!!나는찬열이가있다구!!!!!!!!!!!넘어가기전에잘좀해!!!!
9년 전
독자42
저도저도 암호닉신청할래요 ! [스누피]로 할ㅋ게요 ! 아 여주가 눈치기없네 ! 세훈이가 서운해하은서같은데 여주가 질투를해줘야지
9년 전
비회원101.27
ㅎㅏ..세훈이한텐 미안한데 박찬열이랑 잘 됐으면..
9년 전
독자43
찬열아 더해 ㅜㅜㅠㅠㅠㅠㄷ더하라고 ㅜㅜㅜㅜㅜ여주야 세후니에게 사이다좀 날려라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 더 끌다가 날려라 세후니 질투 겁나하고 !!!! 자까님 매일 오세요♥♥♥♥♥♥너무 재미나니까여♥♥♥♥♥
9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감질맛 나요
세훈이 알다가도 모르겠다눈

9년 전
독자45
꽯뚧쐛뢟이예요! 진짜로 첫번째네요ㅋㅋㅋㅋㅋ세훈이 못된 심보!! 남 주긴 아깝고 가지긴 싫다 이거죠..? 흥 나빴어
9년 전
비회원126.7
혜나인지 혜니인지 뭐시긴지 딱밤 한대만 콕 때려주고 싶네요....(ㅂㄷㅂㄷ) 아니 혜나야...^^ 늬가 신경 안써도 여주는 세훈이를 많ㅇㅣ 좋아하고 세훈이는........ 세훈이는 여주를 뭐...좋아하는건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럭저럭 잘 사귀고 있단다! 그러니까 신경 좀 쓰지마렴!!!!!!!!!!!^^ 글 읽다가 어후....괜히 제가 화가나는거 있죠ㅋㅋㅋ그와중에 찬열이는 또 설레는 짓만 하고....☆★ 그래그래... 이번편으로써 찬열이 너의 마음을 아주 확실히 알게 되었어 너도 여주 좋아하는거 맞지? 맞지!!? 나 촉 되게 좋아 (웃음) 얼른 훈이가 여주한테 잘못했다고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바보같은 여주는 맨날 세훈이밖에 모르지....찬열이도 좀 봐줘
9년 전
독자46
그래 여주야 후니를 버리고 찬열이한테 가는거야......!!!작가님 찬열이랑 여주가 러브러브하게 해주세요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대체ㅛㅔ훈이는무슨마ㅇ므이지ㅠㅜㅠㅠ
9년 전
독자49
아아아아아ㅏㅇㄱ 눈치 ㅌㅋㅋㅋㅋ이놈의 눈치가 문제여 ㅠㅠ
9년 전
독자50
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세훈 부들부들..나 갖기는 싫고 남 주기도 싫은 심보ㅜㅜㅜㅜ 혜나도 마음에 안들어ㅜㅜ 여주만 짠내나고ㅜㅜㅜㅜ
9년 전
독자51
아무리 생각해도 찬열이같은 남자를 만나야해요 우리 여주는 ㅠㅠㅜ착해가지고 ㅠㅜ세훈이같은 남자를 우째 감당할꼬!
9년 전
독자53
네 그래서 세훈이는 언제쯤 고쳐지나요 ...
9년 전
독자54
저저ㅓ 후배 냔. .어후 ..진짜.. 나같으면 헤어지고도 남았는데 여주가 아직ㄷ 세훈익 ㅏ좋나보네요 ㅠㅠㄹ여ㅠㄹ에 저렇ㄱ ㅔ벤츠찬열이가 있는데 ㅠㅠㅠㅠㅠ그래도 나중에 설움이 터져서 헤어지자고 하겠죠? 해야돼요ㅠㅠ 당해봐야 도 ㅐㅠㅅㅇ ,ㅇㄹ ;ㅠ
9년 전
독자55
어휴ㅜㅜㅜㅜㅜ언제쯤
9년 전
비회원145.60
부릉부릉입니다ㅜㅠㅠㅠㅠㅠ 저 혜나라는 후배 진짜 떄리고 싶네요ㅠㅠㅠㅠ세훈이 진짜ㅜㅜㅜㅜ 관심 안가져줄때는언제고 찬열이가 여주한테 장난치니까 왜 표정이그런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와 진짜 세훈이 떄리고싶네여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50.6
여르여르예요!! 헝헝 박찬열 뭔데 저렇게 설레나요ㅠㅠㅠㅜㅠㅠㅠ 혜나 뭔데 저렇게 짜증나게 군대요 ㅂㄷㅂㄷ 유발하네요 차뇨리랑 여주랑 이어지면 안대여?ㅠㅠ 세후니랑 이어지기에는 여주가 너무 아까웡오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신경쓰이기는한가보네욬ㅋㅋㅋㅋㅋㅋㅋ으유..
9년 전
독자57
찬열이 여주 좋아하나봐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쁜 세훈이 보다는 다정한 찬열이가 좋을거 같긴해.....
9년 전
독자58
뭐야 오세훈 자기는 여자랑 뭐 놀고먹고다하는데 찬열이랑있는건 또 싫어? 나 갖긴 싫고 남주기는 아까운거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흥 화나라
9년 전
독자59
어머어머 찬열이가 여주 좋아하네,,,,,,,이루어지면좋으려만
9년 전
독자60
아 찬열이 왜이렇게 좋은거야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ㅜㅠㅜㅜㅠㅠㅠ여주야 찬열이한테로 가버렷!ㅜㅜㅜ너무멋있자나ㅠㅠㅠㅠㅠㅜ세훈아ㅜㅜㅜㅜㅜㅜ너도ㅜㅜㅜㅜㅜ조무ㅜㅜ
9년 전
독자61
어어어어어어 설마설마.......찬열이가 여주를 좋아하는건가오.....그렇다면 찬성!!!!!!차라리.둘이 잘되라ㅋㅋㅋ세훈이보다 찬열이가 더 다정할것같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빠쨔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3
으엉..찬열이는또어떡하죠ㅠㅠ담화보러감니당
9년 전
독자64
고마우ㅏ찬열아계속나한테장난쳐도돼사랑해찬옇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훙버고있나?넌혜나랑놀아라
9년 전
독자65
엇.........찬열이설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세훈이도질투를좀하겟져...........그래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착하다항상느끼는거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혜나녀석은왜저러는지!
9년 전
독자66
댓글에암호닉을안써놔서...ㅋㅋㅋ큐ㅠㅜ암호닉신청되겠죠?...오여미!루할게요ㅜㅜ근데다시정주행해두꿀쟘..ㅠㅠ
9년 전
독자67
오세훈 진짜 ㅂㄷㅂㄷ.. 찬열이는 여주 좋아하는 거 같은데 여주도 빨리 찬열이한테 마음생겨라ㅠㅠ
9년 전
독자68
질투해ㅜ세훈!!!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쁜오세훈 ㅠㅠㅠ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혜나라는얘짜증난다뭐저리당당하냐
9년 전
독자70
찬열이가 날 씹덕사시켰다 ..(*'m'*)
후니 정신좀차리시길^^

9년 전
독자71
헐 찬열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쪙 설레여ㅠㅠㅠ 혜나왜구래 ㅂㄷㅂㄷ 재밌게읽고가요♡
9년 전
독자72
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 빨리 질투하 질투하란 말이야!!ㅠㅠㅠ
9년 전
독자73
찬...찬열아..!!!!!!! 박!!!!!!차!!!!녈!!!!!!!!!!!!! 와 찬열이 진짜...너는....ㅎr...찬열이하고 여주하고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했으면 좋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는 너무 냉랭해..ㅠ
9년 전
독자74
하... 진짜 후 하 후 하 아 찬열아 찬영아~~~~ 사랑해 찬열아~~~~ ㅠㅠ
9년 전
독자75
ㅠㅠㅠㅜㅜ하ㅜㅜㅜㅜ열야ㅜㅜㅜㅜㅜ세훙이야ㅜㅜㅜㅜ빨리정해ㅜㅜ
9년 전
독자76
찬열이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7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ㅇㄹ이 너무 좋다
9년 전
독자78
이정도면 여주 세훈맘아닌가여ㅠㅠㅠㅠ둘다얼른 표현ㅎㅐ 그나저나 찬열이도좋다..짝사랑..
9년 전
독자79
오세훈질투하능거야?
박찬열이여주좋아하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세훈너분발해야해

9년 전
독자80
아이고 나무 답답해 서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찬열이한테 가라고 ㅜㅜㅜㅜ
9년 전
독자81
뭔데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다서럽네ㅜ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갖기는싫고 남주긴아깝고도아니고 왜그런데?
9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격하게 내적오열하면서 보고이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아이참 ㅅ찬열어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해 계속하라고 ㅜㅜㅜㅠㅠ세훈이는 어서 질투를 해줬으면해.
9년 전
독자86
찬열이가 너 좋아하자나ㅠㅠ
9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세후나ㅠㅠㅜ언제까지그럴래
9년 전
독자89
언제 화해 할꺼니??!!! 보는 내가 답답하다ㅜㅜㅜㅜㅜ 오세훈 언제까지 그럴꺼야ㅜㅜㅜㅜ
9년 전
독자90
찬열이가 여주 좋아하니..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하는구나ㅠㅠㅠㅠㅠㅠ 세훈이가 찬열이 신경 썼으몬 좋겠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찬열아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세훈아 빨리 여주붙잡아..
9년 전
독자92
찬녀리귀여워 ㅡ.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ㅠㅠ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3
찬열아 혹시 여주를 좋아하는 거야?!ㅠㅠㅠㅠㅠ 오옹오 나도 나도... 음 다음편 보러 가야지
9년 전
독자94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냉랭한것만보다가 찬열이보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감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세훈이는 아닌듯 신경만 쓰는거같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만 속상하게..
9년 전
독자96
흐허ㅠㅠㅠㅠㅠㅠ찬열아!!!뺏어버렷!!!!세훈이가 여주조금이라도 신경썻으면 좋을텐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세후나 질투좀해ㅠㅠㅠㅠㅠ근데 찬녀리 여주 좋아함? 언제부터 좋아한거야ㅠㅠ 짠내나ㅠㅠ
9년 전
독자98
걍 열이랑 행쇼해라.....응.??????? 쳇.....오세훈ㅇ후회할날이 오겠죠....?????하..........
9년 전
독자99
ㅂㄷㅂㄷ 찬열아더해!!! 당한만큼 갚아는줘야지않겟니ㅠㅠㅠㅠㅠ세훈아?ㅜㅜ
9년 전
독자100
혜나야 오지랖넓게그러지말으렴...ㅎㅎ
9년 전
독자101
아......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세훈이 지는..지가 더 하는것이 어디 인상을 찌뿌려!!!!!! ㅂㄷㅂㄷ... ㅠㅠㅠㅠ잘생겨가지고는.......
9년 전
독자103
박찬열 결혼하자!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너무 미워ㅠㅠ
9년 전
독자104
어후ㅋㅋㅋ혜나 짜증 ㅠㅠㅠ
아박찬열!!!!!!!!!설렌다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ㅊ..차..찬열이!!!!찬열아 !!날 가져!!!난 니꺼얌
9년 전
독자106
박찬열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엉럴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 왜 이렇게 눈치가 없을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7
하...찬열이 어떡해ㅠㅠㅠ혜나 넌좀ㅎㅎ...ㅋㅋ암튼 여주랑 세훈이랑 빨리 관계회복됐으면...
9년 전
독자108
세훈아 인상 찌푸리지마ㅜㅜㅜㅠㅠ너가 먼저 그랬다ㅜㅜㅜㅜ 반성해라ㅠㅠㅠㅠ 그러다가 찬열이한테 뺏기고 후회한다ㅜㅜㅜ
9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세훈아질투좀해 ㅠㅠㅠㅠㅠㅠ제발
9년 전
독자110
여주야왜눈치를봐..ㅠㅠㅠㅠㅠㅠㅠ좀당당해지지
9년 전
독자111
뭐뭐무머뭐 오세훈뭐무머뭐 너도 그랫자나 나 마음아파 세후낭 나 아무렇지않으넉해도 나 아파 세훈아 보고싶다 세훈아ㅠㅠㅠ세훈아ㅠㅠ
9년 전
독자112
자꾸추천누르고시퍼지자나여!!!찬열아!!!!!!!!!!자ㅓ녀라!!!!!!!!!!!!!!!!!!!!!!!!!!!!잘한다 잘한다 내새끼 어화둥둥!!!!!!ㅠ퓨ㅠㅋㅋㅋ세훈이는 벌좀받아야할듯! 나쁜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오세훈은 ㅎ.. 마응ㅁ을 표현할꺼면 하던가; 뭐하자는거지? 차ㅏㄴ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챙겨주는건 너뿐이구나ㅠㅠㅠㅠㅠ아니 자리선정은왜또 ㅋㅋ....ㅋㅋㅋ근데 후뱈ㅋㅋㅋ불쌍해..
9년 전
독자113
아....박찬열이좋다!!!세훈아 왜그러는거야 이유룰 알자
9년 전
독자114
와 박찬열 심쿵사로 난 사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찬열이가 작가님 제 심장을 폭행해요 어쩌죠...
9년 전
독자115
혜나야 그렇게 살지마. . . . . 세후니 이놈 그러지 말라구ㅜㅜㅜㅜㅜㅡ여준너무착해서 탈이야
9년 전
독자116
ㅜㅠㅠㅠㅠ박찬열뭔가설레네ㅠㅠ
9년 전
독자117
아이고ㅠㅠㅠㅠㅠㅠ 차녀리 여주 좋아하는구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혜나가 너무 싫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스 [빅스/남비쨍이] 남비쨍이의 빅스하루 047 케네네넨 01.13 12:28
비정상회담 G10 and 너정의 이야기[프폴로그]4 Join 01.13 12:03
엑소 [EXO/종인] 엑소로 승승장구중인 구남친 김종인X유학갔다온 구여친 김여주 0436 호로록 01.13 11:59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20 :3 01.11 22:40
아이콘 [iKON/구준회] 지나친 진실34 프렌디 01.13 04:20
기타 [미생/장백기X장그래] 장백기는 장그래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 1 다단계 01.13 04:14
엑소 [EXO] 그 500원 제꺼 아닌데요 01 1 뚜잇츄 01.13 04:05
엑소 [EXO] EXO 숙소에는 버섯이 산다 07152 콩알탄 01.13 03: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 비마인 01.13 03:20
아이콘 [IKON/김동혁] BBB94 uriel 01.13 02:48
엑소 [EXO/타오] 동갑인 스턴트배우 타오랑 연애하는썰 16 내맘에타오 01.13 01:52
엑소 [EXO/종인] 무뚝뚝한 대학후배종인이랑 연애하는썰 pro(요즘연하가대세라며??)3 이시대열녀 01.13 01:44
엑소 [EXO/종인] 경호학과 다니는 남자랑 사구리는 썰 334 쓸애기 01.13 01: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사극] 氷炭相愛(빙탄상애)-부제 : 등불축제8 퀴벨 01.13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낰낰, 조선시대에서 왔소 0494 DUSK 01.13 01:17
엑소 [EXO/준면] 양초가게 알바 유학생썰 02 (부제:펭귄?)17 유학생준면이 01.13 00:58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8 (부제; 어쩌지.)64 고무오리 01.13 00:58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 난그저글을쓰고.. 01.13 00:24
엑소 [EXO/경수] 경수야 생일 축하한다...♥쓰다보니 하루늦었구나......ㅠㅠ 01.13 00:06
엑소 [EXO/세준] 내 요정님이랑 쌍둥이 키운다 49 7 고추밭등교 01.12 23:4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6 캍캍옽톹킅 01.12 23:26
엑소 [EXO/민석] 영혼인 너징을 보는 김민석 0517 my soul 01.12 23:15
엑소 [EXO/민석종대경수찬열준면] 봄날의 꽃 - 3 : 焉 敢 生 心 (2)13 천화 01.12 22:43
빅스 [VIXX] 뜻밖의 동거 : 6남자와 별빛 0729 나라세상은요지.. 01.12 22:38
엑소 쓸데없는 질문..ㅎ37 카르텔 01.12 22:36
비정상회담 [줄리안/조각글] 그 시절3 텐덕겨공 01.12 21:11
엑소 [EXO/징어] 저희 오빠 엑소 맞는데요 217 뀨르뀨르 01.12 20:5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