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l조회 1861l



안녕하세요, 아가씨


w. 따순밥









너무 조용했다. 그와 나, 그리고 조그만한 아이 사이는. 그의 딸로 보이는 여자아이는 그의 다리를 붙잡고 뒤에서 똘망똘망하게 나를 쳐다보고 있었고, 나는 무섭게 얼굴을 굳히고 나를 쳐다보는 그 앞에서 어쩔줄 몰라하고 있었다...아니...제발 얼굴 굳히지 말라니까...무섭다구요...너무 무서운 나머지 내가 먼저 입을 열어서 변명을 했다.





"집에만 있으려고 했는데...너무 지루하잖아요...그래서 그랬어요..."

"아가씨 그렇게 혼자 다니시다가 또..!"

"죄송해요, 안그럴게요 이제..."

"약속, 하실수 있습니까"

"네네, 약속할게요..."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 | 인스티즈

"자, 일어나십시오. 집으로 데려다 드리겠습니다, 아가씨"

"가라구요?"

"그럼 가셔야지 안가십니까."

"아니...그게!"

"한별아, 한별이는 집에서 착하게 기다리고 있자. 곧있으면, 엄마 오실거야, 알았지? 착하지?"

"응, 한별이 착하니까 집에서 혼자 기다릴수이써!"









아, 이름이 한별인가보다. 아빠가 김씨니까, 김한별인가?아무튼, 한별이를 집에 들어가있게 하려고, 그가 비밀번호를 누르려고 하고 있었는데, 아무 생각도 없이 쳐다보고 있었다. 그러더니, 그가 한숨을 쉬면서 나를 쳐다보았다. 아..아니 왜..왜요..










"계속 그렇게  쳐다보실겁니까?"

"네에?"

"지금 비밀번호 누르지 않습니까."








으에? 나는 그거 보고있지도 않았어요...진짜!내가 막 한빈씨 쉬는 날에 막 혼자 와서 집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갈 여자로 보이냐구요...나 그런사람 아닌데....정말로 한별이를 집으로 들여다 보내고서는 나를 집으로 데려다 주려고 했다. 잠깐!이러면 내가 나온게 너무 아깝단 말이예요...나는 진짜 한빈씨 보러나온건데...10분도 못 보고 가는거잖아...그래서 얼른 가자는 그에 말에 그냥 꿈쩍도 않고 서있었다. 나 지, 진짜 안갈거에요!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 | 인스티즈

"안가십니까."

"나 안갈건데요?"

"그럼 어디 가실겁니까.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몰라요, 어디갈지는"

"그럼 집으로 들어가십시오. 이렇게 경호원없이 나오신거 알면 회장님께서 화내십니다."

"일단, 집에는 안갈거예요."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 | 인스티즈

"아가씨."

"네...네?"

"얼른 들어가셔야 되지 않겠습니까. 아가씨 혼자선 위험합니다."

"괜찮아요, 나 약하지도 않구요, 혼자 잘해요."

"어디 가실겁니까. 모셔다 드리겠습니다."









사실 딱히 가고 싶은것도 없었다. 너무 심심했고, 그가 없으니까 공허했고, 좋아하니까 그냥 그를 보고 싶은 마음에 온 그의 집 앞이니까. 근데 보자말자 계속 집으로 가라는 그에 말에 조금은 서운했다. 아니, 나만 그쪽 좋아하는 건 알겠으니까, 갈게요 가! 그의 무서운 표정에 못이겨서 그냥 집으로 가기로 했다. 어떻게 사람이 그래...나는 좀 보고 싶어서 온건데 왜 사람마음을 몰라주냐구!







택시 타고 오면서 그의 집이 우리집이랑 딱히 먼것 같지도 않아서 그냥 걸어가기로 했다. 내가 앞장서서 걸었고, 그가 한 두걸음 쯤 뒤에서 나를 따라오고 있었다. 아...생각해보니까 오늘 쉬는 날인데...나 때문에 지금 또 일하고 있는건가...? 잠깐만...헐...미안해서 어떡해...갑자기 든 생각에 혼자 씩씩대다가 안절부절 못하고 있었는데 나도 모르는 사이에 그가 내 옆으로 와 있었다.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 | 인스티즈

"뭘 그렇게 안절부절 못하고 계십니까."

"으악..!뭐..뭐예요...언제 온거에요, 여기?"

"무슨 생각을 하실길래 제가 옆에 온것도 모르고 계십니까."

"아니에요...오..올거면, 이,인기척 좀 내지 그랬어요..!"

"죄송합니다. 저는 그럼 뒤로 물러나있겠습니다."

"아니요!아니요!그냥 여기 있어요..."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 | 인스티즈

"네. 그럼."








다시 뒤로 가려는 그를 붙잡았다. 이렇게 있으면 좋잖아요. 뒤에 있으면 너무 미안하잖아요, 내가. 그가 옆에 있다는 사실이 좋음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나때문에 그가 휴가때 쉬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미안해졌다. 흐잉...어떡해...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 | 인스티즈

"도데체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겁니까. 방금 위험할뻔 하지 않았습니까."








ㄴ,네? 아니...알았으니까 이거...지금 내 허리에 감은 손 좀...그러니까 좀 치워주세요...나 얼굴 빨개지는 것 같단 말이야...그러니까, 이게 어떻게 된거냐면...음...넋을 놓고, 아니 생각하면서 걷다가 미쳐 오토바이가 내 옆으로 지나가는 것을 보지 못했다. 그래서 그런 그가 나를 보호?하려고 내 허리를 감싸서 옆으로 피했다. 위험했던거 아는데...그게 굳이 그렇게 화낼 일이에요? 진짜 무섭단 말이야...화내는 모습...











"그래서 제가 아가씨 혼자 다니시지 말라고. 오늘은 집에만 있으라고 전하라고 애들 시킨겁니다."

"네?"








갑자기 말을 꺼낸 그 때문에 깜짝 놀랐다. 웬만하면, 내가 말을 걸지, 그가 나한테 말을 거는 경우는 드무니까.









"이런 상황때문에 오늘은 아가씨 집에 계시라고 하라고 다른 애들한테 지시한겁니다. 저랑 계셔도 위험한 상항에 계실 수 있는데 아가씨 혼자면 또 어떻겠습니까."

"......"

"그래도 저랑 계셔야지, 제가 아가씨를 경호할수 있지 않겠습니까."

"......"

"제가 닿는 거리에만 있으십시오."

"......"

"그래야, 제가 아가씨를 위해서. 아가씨를 지켜드릴수 있지 않습니까."














*



그가 그렇게 집으로 데려다준 후, 그는 다시 집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다시 든 의문. 한별이...진짜 그한테 딸이 있는건데...그리고 그때 한별이한테 들어가라고 하면서, 곧 엄마 오신다고 했잖아...나한테 저번에는 여자친구 없다고 했고...그런 아내는 있는 거 일수도 있겠네? 뭐야, 뭐야...그럼 나는 넘 볼수도 없는 사람이란 이건가. 부럽네. 그랑 결혼한 사람. 근데 나보다 두살 위라고 했으면서. 나이는 스물두살이잖아. 아니, 이제 스물셋되지. 뭐야 뭐야. 한별이는 적어도 여서일곱살로 보였는데...그럼 그는 도데체 언제 그...한거야? 열다섯? 흐익...? 아 몰라, 몰라...무..물어보면 되지..대답해줄지는 모르겠지만. 무..물어는 봐야지...









계속 그의 생각만 하다가 잠이 들었고, 역시 아침이 되니까, 나를 깨우러 온 그였다. 으악...제발 깨우러 오지 말라니깐요...나 눈꼽끼고, 지금 얼굴이 말이 아니에요...









"아가씨, 얼른 일어나셔야지 않겠습니까. 벌써 7십니다."

"으아...알았아요, 알았어..! 알겠어요...나 일어났으니까, 밖에서 기다려줘요."

"안됩니다. 말하지 않았습니까. 아가씨 일어나는거 봐야지 나갑니다 저는."

"아니, 저 일어났어요오...그러니까 제발.."

"제가 아가씨가 다시 주무실지 어떻게 압니까. 일어나십시오"










역시 나는 그를 이길수 없다. 그것도 절대로! 하는수 없이 그냥 일어나서 얼굴을 가리고 얼른 세면대쪽으로 달려갔다. 내 얼굴 보지도 않고, 얼른 따뜻한 물로 세수를 하고 수건으로 얼굴을 닦으면서 거울을 봤는데...으악...왜 저렇게 못생긴거야...아니, 원래도 이쁜건 아닌거 아는데...흐어..어제 늦게 잠들어서 그런가...거울 속에는 왠 팅팅 부은 생명체가 서있었다. 깜짝 놀라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그가 얼른 준비하고 나오라고 불렀다. 지금 이 상태로 어떻게 나가요...






하지만, 나가지 않으면 그가 이쪽으로 와서, 나를 끌고 나갈수도 있으니까, 얼른 편한 옷을 입고 준비를 했다. 준비를 마치고 얼굴을 푹 숙인 채로 그의 앞으로 가니까, 그가 앞장을 서서 운동하는 곳으로 갔다. 그곳으로 가니까, 무서운 준회씨도 있었다. 오늘은 준회씨도 같이 하는가?시..싫은데..










"오늘부터는, 아가씨가 진짜 위험에 처해 계실때 혼자서 아가씨를 지키실수 있는 기본적인 호신술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런닝머신 말구요?"

"네. 제가 절대 아가씨 곁을 비우는 일은 없을겁니다. 다면, 어제 같은 경우를 대비해서 배우는겁니다."

"으어..."

"그럼 오늘은 팔잡고 누가 아가씨를 끌고 갈때를 대비하는 상황의 호신술을 배워보도록 합시다. 그럼 제가 먼저 시범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시범을 보여준다고 하면서 매트위로 올라가서 준회씨랑 같이 시범을 보여줬다. 파..팔을 뭐 어떻게 하라구요? 복부는 너무 세게 치면 아프지 않을까요? 나는 못하겠는데...한빈씨가 준회씨를 넘어뜨리는 그런 호신술이였다. 시범을 보여주고 나서는 둘다 내 앞으로 왔다. 저..저걸 나더러 하라구요? 나는 못해요...아니, 못하겠어요...









내가 할 차례인지 나더러 올라오라는 손짓을 한 그였고, 내가 쭈뼛쭈뼛 올라갈듯 말듯 하자 그가 나를 불렀다.







"매트위로 올라오십시오, 아가씨."








하는 수 없이 올라가자, 이제는 준회씨가 할일이 끝났는지, 방을 나갔다. 준회씨가 나가고 진짜로 못하겠다는 표정으로 그를 보니, 그의 얼굴에서는 표정 변화가 전혀 없었다. 당연히 해야된다는 표정으로 나를 바라본채로.









"진짜로 해야되요?"

"네. 제가 아까 보여주신대로만 하시면 됩니다."

"그럼요! 내가 물어보는거에 대답해주면, 그럼 할게요, 진짜루!"

"알겠습니다. 들어보고 대답해드리겠습니다."










갑자기 또다시 생각난 한별이라서 그에게 물어보기로 했다. 후- 딸이라는 걸 알면서도 조금의 희망을 걸면서, 그에게 물어봤다.











"그...어제...아니 그러니까. 저번에! 한빈씨 여자친구 없다고 했잖아요...그럼 결혼은 했어요?"

"네?"

"아니..그러니까 어제...그 꼬마애..하..한별이라고 했었나?"

"네?"

"아..아니에요...얼른 이거나 해요, 우리."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 | 인스티즈

"혹시 계속 그거 생각하신겁니까, 어제부터."

"아니에요! 방금 갑자기 궁금해서 그런거에요."

"딸아닙니다. 동생입니다."

"진짜요? 동생인거에요?"

"네, 그렇습니다."












그럼 나혼자 북치고 장구친거야? 딸이 아니라니, 불행중 다행이겠다. 그럼 결혼도 안한거겠네요? 혼자 기분이 좋아져서 웃고 있으니까, 그가 다시 얼굴을 굳히면서 나에게 훈련을 시작합시다 하고 훈련을 시작했다.











"이..이렇게 맞아요?"

"맞습니다. 좀 더 세게 하셔서 저를 넘어뜨리십시오."

"더 세게요? 아프잖아요."

"그런거 생각하시지 마시고 하십시오."

"아..안돼요...다치면 어떡해요..."

"괜찮습니다. 그러니까 더 세게 하십시오."









살짝 친것보다 조금! 아주 조금 더 힘을 실어서 그를 팔꿈치를 이용해서 쳤다. 그러니까 그가 매트위로 넘어졌다. 나는 그를 쳤다는 생각에 막 아프지 않냐고 물으려고 했던 참인데 그가 넘어지면서 나도 균형을 잃으면서 그의 위로 넘어졌다. 일어나려고 얼굴을 드니까, 너무 가까운 그의 얼굴에 깜짝 놀랐다. 으아...너무 가까운거 아니에요, 우리?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 | 인스티즈


"잘하셨습니다. 앞으로 이렇게만 하시면 됩니다."




















-
헤헤헤ㅔㅎ 나 지금 피씨방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쓰고 싶은마음에...
약속 미루고 피씨방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시간 좀 남는데 지원이 글이나 조금 써놔야겠어요..!40분 남았네..ㅋㅋㅋ으아 쓸수는 있을까요?
저기 뒤에서 누가 연결고리#힙합듣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아 부르고싶당..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뿌뿌요님/갭주네님/영유아님/정주행님/떡볶이님/핫초코님/으우뜨뚜님/YG연습생님/쎄니님/하트님/따뜻한 밥님/한빈아 춤추자님/순두부님/할라님/감쟈님/윤주/홍하아위님/까만원두님/워더님/두둠칫님/하얀불꽃님/재간둥이 님












여러분 저를 잊으셨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많이 줄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힘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도 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설레죽겠네ㅠㅠㅠㅠ암호닉신청할게요![한빈이]
9년 전
따순밥
한빈이님!설렌다니 감사해요....암호닉도...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2
하트❤️❤️❤️❤️❤️
9년 전
따순밥
와아아 하트님이다!!
9년 전
독자5
으앙 내가쓰던댓글어디가써!! ㅜㅜㅜㅜㅜ쓰다가 출근준비하느랔ㅋㅋㅋㅋㅋ 출근하고 다시보니까 없어져썽 ㅠㅠ으앙 ㅠㅠ..ㅋㅋㅋㅋㅋㅋㅋ밥님너무 감동이에여ㅜㅜ글쓰려구 피씨방에가다니ㅠㅠㅠㅠㅠㅠㅜ글구 한별이맞네여!전편 작가님 댓글보구 설마설맠ㅋㅋㅋㅋ낚였다!ㅋㅋㅋㅋㅋㅋ팔랑귘ㅋㅋㅋㅋㅋ한별이는 글로봐도 귀여워여ㅜㅜ사랑스러워ㅜㅜㅜㅋㅋㅋㅋㅋ한비니는..무서워여..ㅋㅋㅋㅋㅋㅋ너무 엄격해ㅜㅜ으앙 ㅜㅜㅋㅋㅋㅋ 그래두진짜 오토바이에 치일뻔했으니까 화날만하네여..ㅜㅜㅋㅋㅋㅋ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험용으루 잠깐왔네!ㅋㅋㅋㅋ말좀해 주네야..로봇이니..ㅋㅋㅋㅋㅋㅋㅋ이제슬슬 러브라인을..ㅎㅎㅎㅎㅎ기대되네여! 와좀있음 외고자퇴쌀두 올라오는건가여??완전 기대ㅜㅜㅜ떨려여~~ 기다리구있을게여❤️❤️
9년 전
따순밥
으어...일요일에도 출근하세요?ㅠㅠㅠㅠ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피씨방까지 간게 감동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아참 그리고 여주랑 한빈이랑 이제 럽라가 나와야되는데 맘별이가 딸이면 안되죠!ㅋㅋㅋㅋㅋ외고자퇴썰도 곧나오겠죠??!?흠...감이 안잡혀서 걱정이에요 기대에 못미칠까봐ㅠㅠㅠㅠ항상 기다려주셔서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아가씨의 궁금증이 풀렸네요! 한빈이랑 호신술배우는거 짱 설렘...♥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9년 전
따순밥
궁금증이 풀렸어요!드디어!ㅋㅋㅋㅋ사실 쓸데없는 궁금증이였다능...ㅋㅋㅋㅋㅋ잘읽엇다니 저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
아이곸ㅋㅋㅋㅋㅋ 딸이 아니라 동생이였군요ㅋㅋㅋㅋ 열다섯에 애를 낳.. 았을리가 없..지ㅎㅎ.. 저 호신술 되게 뜬금없이 설레네요ㅋㅋㅋㅋ 아이 좋아
9년 전
따순밥
ㅋㅋㅋㅋㅋㅋ낳앗을리가 없죠....ㅋㅋㅋㅋㅋ설렌다니 감사합니다아ㅏㅇ...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설렘 다 가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따순밥
ㅠㅠㅠㅠ설렌다뇨....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5.76
엉엉엉ㅠㅠㅠ설레서 댓글남겨봅니다ㅠㅠㅠ 마지막 대사의 여운이 댓글을 쓰는 지금끼지도 남아있어서 너무 설레네요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 비회원이지만 가능하다면 암호닉 신청하고가봅니다 [단로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
9년 전
따순밥
다론디님!!암호닉 당연히 되죠!!!감사합니다!!!어휴 여운이라뇨ㅠㅠㅠㅠㅠ감덩감덩...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짤이랑 씽크가 잘맞네요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몰입도도 그렇고 설렘폭발ㅠㅠㅠㅠ
9년 전
따순밥
어후어후 설렘폭발이라니ㅠㅠㅠ과찬이에요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8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존댓말 정말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간ㅁ
9년 전
따순밥
존댓말좋다니 잘보고 가신다니...ㅠㅠㅠㅠ감사합니다아!!!
9년 전
독자9
핫초코예요ㅋㅋㅋㅋㅋㅋ동생인데ㅋㅋㅋㅋ딸이라니ㅋㅋㅋㅋㅋ 이제23살되는데 저만한 딸이 있으면 뭐 어떻게해ㅋㅋㅋㅋ쿠쿸ㄲ
9년 전
따순밥
핫초코님!ㅋㅋㅋㅋㅋ딸이면ㅌㅋㅋㅋㅋㅋ하...한빈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영유아지욥
이히ㅣㅎ히 한빈이.. 너. 히히하히히히히ㅣ
한별이 음성지원 되는건 왜땨문일까요ㅜㅜ 기여워ㅜㅜ 자까님도 기여우우ㅜㅜㅜ

9년 전
따순밥
영유아님!!음성지원되나니...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아 한별이는 항상 귀엽죠ㅠㅠㅠㅠㅠ그..근데 저는 왜?ㅋㅋㅋ저는 귀여움이라곤 조금도없는 사람입니다...ㅋㅋㅋ
9년 전
독자13
완전 많은데여여영여여
9년 전
독자11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따순밥
댓글감샤합니다ㅠㅠㅠㅠㅠ!!대박이라닝!ㅠㅠㅠ
9년 전
독자12
와나..설레게ㅜㅜㅜㅜㅜ작가님 완전 설레죽어요 김한빈 오ㅓㄴ전 설렘퍽팔
9년 전
따순밥
앙대ㅠㅠㅠㅠ죽지마요ㅠㅠㅠㅠ((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퍽팔이라니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비회원9.47
아정말ㅠㅠ이렇게설레게하면ㅠㅠ어떡합니까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글에 ㅋㅋㅋㅋ라니요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
9년 전
따순밥
으잉...♥설렌다니 감사합니다....ㅋㅋㅋㅋ잘보고가신다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흐....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이뻐요ㅠㅠㅠㅠㅠ너다치면제마음이아픔키다ㅠㅠㅠㅠㅠ
9년 전
따순밥
한빈이 다치면 안돼...ㅜㅜㅜㅜㅜ그져?ㅠㅠㅠㅠ모든 사람들의 마음이 아파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별잌ㅋㅋㅋㅋㅋ
9년 전
따순밥
ㅋㅋㅋ한별이에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와...싸움의 기술이 아닌 연애의 기술 아닌가요?ㅠㅠㅠㅠ설레네요
9년 전
따순밥
흐ㅏ어어....서..설렌다뇨ㅠㅠㅠㅠ독자님도참...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2025년, 엑소를 인터뷰하다. [카이편]12 와우풍선껌 01.17 20:44
엑소 [EXO/찬열] 찬란한 봄 (Radiant Spring):찬열이 아저씨_274 짬뽕나라 01.17 19:54
아이콘 [iKON/김동혁] 편의점 알바한테 첫눈에 반한 썰 014 딸기더쿠 01.17 19:51
엑소 [EXO/김종인] 순결, 그리고 남녀36(부제:너의 마음 속엔 강이 흐른다)15 겨울동화 01.17 19:34
아이콘 [iKON] 기다려, 어제도 오늘도 앞으로도 011 모자쓴송사리 01.17 18:30
B1A4 [B1A4/정진영] 학교선배 정진영이 너소에게 관심이 있다면? Prologue 32 흰멍뭉이 01.17 17: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환상남매 (부제:위글위글? 비글비글!)32 다프네 01.17 17:14
아이콘 [IKON/김동혁] BBB 489 uriel 01.17 16:17
아이콘 [iKON/구준회] 찌질이 집착남 떨궈내려다 또라이 구준회가 달라붙은 썰8 김냥 01.17 15:22
엑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7219 Richter 01.17 14:1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6 체리향 01.17 13:53
방탄소년단 요정 지민이4 =)18 CHARM 01.16 16:24
방탄소년단 요정 지민이3=)12 CHARM 01.16 00:12
방탄소년단 요정 지민이2 =)17 CHARM 01.15 21:23
방탄소년단 요정 지민이 =)23 CHARM 01.14 23:42
엑소 [찬백/카백] 말 안 듣는 고등학생X과외선생 412 푸들년 01.17 11:09
엑소 01.17 08: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탄소] 동갑내기현실친구들 kakaotalk pro8 슈가슈가룬 01.17 07: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아이들을 볼때면 은은하게 떠오르는 어떤 것들_여섯번째36 봄비 01.17 03:11
나인뮤지스 [나뮤/성아현아] 대리와 팀장의 관계2 강냉 01.17 02:47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썰 ; 2856 김삐잉 01.17 02:44
엑소 [김민석박찬열] December, 2014 (완) 만두간장 01.17 01: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KAKAO TALK56 DUSK 01.17 00:54
아이콘 [iKON/송윤형] 7번의 가을, 하나의 태양23 33312 01.17 00:37
아이콘 [iKON/구준회] 패션모델인 구준회랑 일하는 썰 21171 안녕청춘 01.17 0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여사친 585 01.17 00:15
엑소 [EXO/경수민석세훈종인] 나의 아가씨, 나의 공주님 014 더꾸 01.17 00:1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