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무러뜨더쥬께ㅇㅅㅇ 전체글ll조회 711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슈가] 하운드; 사냥개들 INTRO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슈가] 하운드; 사냥개들 INTRO | 인스티즈

 

 

 

 

 

 HOUND;사냥개들

 

 

 

 

 글로벌, 지구촌. 이제 세계는 하나라는 개념이다. 맞다, 이제 세계는 각각의 독립적인 나라가 아닌 서로 상호작용을 하고, 마치 나라 안의 독립적인 '주'같은 부분이 있다. 그리고 어디에나 '정치'라는 것이 존재한다. 하나 된 국제 사회가 되며 정치판은 커졌고, 그곳에는 희생양이 필요했다. 한국전쟁을 시작으로 국제정세에 치이는, 바로 한국이 희생양이 되었다. 그래서 한국은 선택했다. 국제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조직'을 만들자고.

 

 

 

 

 

 

 

 국방부 장관이 주도하여 만든 조직은 이렇다. 'HOUND, 통칭 하운드, 사냥개들'. 고아원에서 똑똑하고 건강한 아이들 몇몇을 데려와 어렸을 때부터 체계적으로 훈련시켜 '만들어진' 요원들로 나라 안팎의 비밀스러운 임무들을 처리하는 조직이 시초였다. 지금은 규모가 제법 커지고 체계화되어 있으며, 총 다섯가지 부서로 나뉘어지고 있다.

 

 

 첫쨰로, H부. 주로 각국으로 파견되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정보를 모으거나 교란시키는 등, 핵심적인 임무를 맡고 있다.

 둘쨰로, O부. H부가 정보를 모아오면 정보를 정산하고 정리하여 보고하고, 정보를 분석하여 브리핑하는 등의 일을 한다.

 세번째로, U부. 다른 부서의 업무에 대한 자잘한 지원을 후방에서 해준다.

 네번째로 N부. 유일하게 청소년기를 지나서도 들어올 수 있는 부서이다. 과학기술과 관련하여 최신 장비, 보안 시스템, 해킹 등 전체적인 임무수행을 보조해주며 대한민국 상위 1%의 엘리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D부'. 하운드 안에서도 매우 비밀스러운 조직이며 주 임무는 '암살'과 '교육'. 어린 아이들을 '사냥개'들로 키우고, 그 중 매우 우수한 열몇명만 엄선하여 진정한 'D부'로 배치 된다. 하운드의 '시초', 즉 초기의 하운드와 가장 가까운 존재이며, 직계이다.

 

 

 

그리고, 아직도 고아원에서는 아이들이 종종 흔적조차 없이 사라진다고 한다.

 

 

 

 

 

 

 

 

*

 

 

 

 

 

 

[방탄소년단/슈가] 하운드; 사냥개들 INTRO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슈가] 하운드; 사냥개들 INTRO | 인스티즈

 김아미, 24세 D부 제 1팀 팀장, 코드네임; ARMY

 

 제 1팀을 이끌어 특수 임무를 맡는다.

 비번일 때에는 담당 교육 반인 3반의 커리큘럼을 짜거나, 3반 담당 교육관, 의사 등을 감시하고 관리한다.

 팀원(지민)의 말을 따르자면, '상냥한 척 쩌는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또라이'.

 남자들 사이에서 살아남다보니 독하고 입도 험하다. 기본적으로는 능글능글하고 장난기 많은 뱀같은 인물.

 D부 내 유일한 여성 멤버.

 다방면에서 능통하지만, 특히 사격과 작전 계획에 상당히 강하다. 후방형 타입.

 하운드의 초기 멤버였다는 소문이 있다.

 팀장의 직책이지만 부장과 묘하게 친하다.

 

 

 "너, 사람 한 번도 죽여본 적 없지? 손 떨려, 병신아."

 

 

 

 

[방탄소년단/슈가] 하운드; 사냥개들 INTRO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슈가] 하운드; 사냥개들 INTRO | 인스티즈

 민윤기, 26세. D부 부장, 코드네임; SUGA

 

 

 중앙으로부터 받은 지시나, 임무를 정리하여 D부의 팀에게 각각 지시한다.

 일에 파묻혀 지내기 때문에 일중독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곤 한다.

 매우 이성적인 인물이지만 가끔 상상을 초월하는 미친 짓을 하고는 한다.

 요즘 말로 하자면 츤데레. 딱딱한 말투에 자칫 싸늘해보일 수도 있는 인상이지만 기본적으로 정이 많다.

 굉장히 우수한 실력의 요원이다. 격투 무술, 사격, 작전, 암호 해독, 5개 국어(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영어 독일어)능통 등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만능이다.

 하운드의 초기 멤버였다는 소문이 있다.

 

 

 "야, 씨. 노크 좀 하고 들어와."

 

 

 

 

 

[방탄소년단/슈가] 하운드; 사냥개들 INTRO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슈가] 하운드; 사냥개들 INTRO | 인스티즈

 

 데인 드한, 28세. 국제 범죄 조직 DARLINGS의 조직원.

 

 

 최근에 급부상한 거대 국제 범죄 조직 달링스의 조직원- 이라기에 뭔가 수상한 구석이 있는 인물.

 재미 위주, 흥미 위주로 살아가지만 업무같은 부분에서는 매우 칼같고 철저하다.

 사업 수완이 좋고, 4개국어 능통(영어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하며, 그에 뒤쳐지지 않는 사격 실력도 가지고 있다.

 달링스의 신종 마약 [FEVER]를 시험하고 생산하기 위해 '한국'을 근거지로 잡았는데, 그 근거지의 수장으로 추정된다.

 한국에 강한 반감을 가지고 있다.

 어쩐지 김아미에게 매우 친절하다.

 

 

 "곤란한 일이 있으면 'darlings', 하고 불러봐. 혹시 모르잖아? 내가 찾아 갈지."

 

 

 

 

 

 

 

*

 

 

 

 

 

 기타 읽어도 되고 안 읽어도 되는 설정들. 알고 있으면 읽기에 편하다.

 

 

 

 1. D부는 하운드 내에서도 굉장히 전설같은 존재. 개같이 훈련 받는 하운드 내에서도 특별히 모든 분야에서 재능 있고, 특출난 1%만이 소속될 수 있는 부서이다. 운동신경이 좋되, 그만큼의 머리가 안 되면 H부, 운동 신경은 그저 그렇지만 문서나 암호 해독에 재능을 보이면 O부, 두 분야 모두에서 평균 이상이지만 딱히 하나를 유달리 잘하지도 않으면 U부. 평균 이하들은, 글쎄. 훈련을 이겨내지 못한 아이들이 어떻게 되는 지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2. N부는 하운드에 소속되어 있긴 하지만 독립적인 존재에 가깝다. 다른 부서와는 달리 '길러진' 요원들이 아니기 때문이다. 보통 명문대에서 스카우트 해오거나, 뒷세계에서 소문난 강자들을 스카우트 한다. '길러진' 요원들과의 교류는 정말, 매우 드문 편. 하운드 내에서도 접촉을 제한하고 있다. 본부에서도 N부만 멀리 떨어져 있다. 소문으로는 계약서에 필요 이상으로 다른 부서와 교류하지 않겠다는 조항도 있다고 한다. 전원 숙소제인 다른 부서와 달리 출퇴근제이며, 보안만 제대로 된다면 본부 5km 외의 지역에도 거주할 수 있다. (보통은 본부에서 반경 무조건 5km 내에 거주해야 한다) 이런 여러 불편함에도 말 없이 붙어 있는 것을 보면 연봉이 장난 아닌 듯 하다. 다른 부서의 요원들과는 다르게 [직장]이라는 개념이 잡혀 있다. 길러진 요원들이 N부에 들어가려면 미친 듯한 천재 쯤은 되어야 배치해 준다고 한다. 그만큼 하운드에서는 길러진 요원들이 일반인들과 접촉하는 것을 막고 있다.

 

 

 

 3. N부를 제외한 모든 부서는 행동이 제약되어 있다. 전원 숙소제에 외출 허가를 받기 위해서는 많은 절차를 거처야 할 수 있다. 연락 수단도 모두 하운드에서 개발한 특수한 핸드폰에, 인터넷은 상당한 부분을 제한 당한다. 팀장, 부장급이 되면 이야기가 조금 다른 것 같지만.

 

 

 

 4. 보통 여성 요원들은 대부분 O, U부에 발령 받는다. H부에 배치되는 것은 나름 흔한 이야기이지만, D부에 배치 되는 것은 매우 매우 드문 일. ##성##이름이 아마 최초라고 한다. D부의 요원들은 다른 부서의 요원들과의 교류를 철저하게 제한당하지만, 김아미는 글쎄 ...매우 자유롭게 활보하고 다닌다.

 

 

 

 

 5. D부의 말단 요원들은 대부분 '암살'보다는 '교육'을 담당하게 된다. 본인이 원한다면 계속 '교육'을 담당하게 해주기도 한다. 보통 한 명의 교육관 당 30여 명의 아이들을 교육한다. 이 아이들은 주로 '강아지'라고 불린다. 강아지들은 나이에 따라 4단계로 나누어지고, 그 안에서 여러 반으로 나누어 진다.  특출난 아이들만 선별한 '특별반'이 따로 있기도 하다.

 

 

 

6. D부에서 '암살' 임무는 보통 6인 1조로 수행한다. 6명씩, 총 세팀이 존재하는데 두세명이서 수행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암살' 임무라고 해서 '암살'만 하는 것은 아니다. H부가 정보를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모으는 것과, 정보를 활용해 교란을 하는 것이 주된 것이라면, D부는 좀 위험하고 격한 건수들을 맡고 있다. 

 

 

 

 

 

 

*사담*

 

 

안녕하쉐이~^3^

처음 뵙져?ㅎㅎ 저는 무러뜨더쥬께ㅇㅅㅇ 입니다!ㅎㅎ

이 글은 나쁜녀석들+본시리즈+007시리즈 느낌이에요! 그거 보다 좀 더 격하다는게 포인트?ㅎㅎ

불맠도 자주 달릴 것 같구 뭐..^^! 물론 달리면 클린버전과 불맠 두개 다 낼거니 걱정 니니!!

글에서 아시겟지만 약간 좀 많이 장편입니다..ㅎㅎ 판이 세계니까 뭐..ㅎㅎ

판이 좀 큰 만큼 중간중간 외국배우들이 좀 나올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외국배우가 주연~^3^

아마 슈가*아미*데인 이 구조로 글이 진행될 것 같네요!

혹시 외국배우인 데인이가 아.. 쟤좀 불편하다.. 싶으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그런 말씀 많으시면 투표 통해서 결정할게요!

사실 저 역할로 생각해둔 닝겐이 몇몇 있어서 ㅎㅎㅎ

댓글은 사랑입니닿ㅎㅎㅎ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201.152
허러러럴ㄹㄹㄹㄹㄹㄹㄹ취향저격물나왔다!드디어나왔다! 작가님 이거꼭연재해주기 (손가락을내민다) !!!!!!!!!!
필력도좋으시고....스토리도새롭고....그냥다좋으시고...그리고내꺼고....♥
그런데작가님!!이름치환이안되어있네요!!다시한번수정부탁드립니당ㅎㅎㅎㅎ
자까님사랑해여!!!

9년 전
비회원45.249
불맠이면 비회원은 못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클린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쩝..아쉽네요..ㅋㅋㅋㅋㅋ 기대하고 가요 다으ㅁ에 또 보러 올게요
9년 전
독자1
진짜 이게 제 취향저격하는ㄴㅜㅠㅠㅠㅠㅠㅠ신알신해가요!
9년 전
독자2
헐... 엄청 재미있겠네요 지금부터 암호닉 신청해도 되겠죠?? "다이"로 신청합니다.
9년 전
독자3
으어엉ㅠㅠ취저ㅠㅠㅠㅠ신알신 누르고가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다크니스 0113 그미 01.31 00:58
아이콘 [iKON/김한빈] 굴레 0116 내맘빈 01.31 00:56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19389 너의주위를베.. 01.31 00: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3 까미까미 01.31 00:17
엑소 [EXO/박찬열] 고나리 심한 박찬열 이랑 연애하는 썰 03 (부제: 아저씨? 쌤!)8 루프리텔캄 01.31 00:17
B.A.P [B.A.P] 왕의 남자 _0328 티거 01.30 23:53
엑소 [EXO/세훈]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06138 꼬꼬콘 01.30 23:33
엑소 [EXO/찬열백현민석종인세훈경수] 핏빛으로 물들다(血紅色) 013 새벽비 01.30 23:31
엑소 [EXO/변백현] 그 너머엔 우리가 살고있다 01 (부제: 거울 속, 첫만남)2 퓨어혀니 01.30 23: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6 marsh 01.30 2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정국] 위험한 룸메이트 1867 슈퍼마리오 01.30 22:59
엑소 [EXO/종대] 사복과 종대랑 4년째 친구인 썰 022 체니솜 01.30 22:43
엑소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完)9 반창꼬 01.30 22:41
엑소 [EXO] 엑소 프로젝트멤버 홍일점인 썰 0219 디스패치 01.30 22:23
엑소 [종대/종인] 쌍둥이오빠 둔 막내 하소연 좀 들어주실래요? (26; 아르바이트)19 y. 01.30 21:57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4 (부제: 해피니스.)100 요정이야기를해.. 01.30 21:47
엑소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민석 번외)7 반창꼬 01.30 21:40
기타 [이정재] 조직 보스와 여고생의 관계 00 33 킬레이 01.30 21:26
엑소 [EXO] 엑소 프로젝트멤버 홍일점인 썰 0114 디스패치 01.30 21:15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8155 콘초 01.30 2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진] 매화 이십반 01.30 20:57
엑소 [EXO] TARGET 0613 엑셀자격증소지.. 01.30 20: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한 태형이랑 사귀는 썰28(부제: 가족처럼)12 봄태형 01.30 20:56
엑소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종인 번외)10 반창꼬 01.30 2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탄소] 만월 : real moon R4 탄소발자국 01.30 20:42
엑소 [EXO/준면종인] 김씨 트윈즈 037 트윈즈 01.30 20:15
엑소 [EXO/징어] 우리는 청춘이다 23 moo 01.30 20:13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17:30 ~ 6/18 1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