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점이세개 전체글ll조회 215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준면 ▶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오늘은 무슨 이유로 지각을 하는건지 육하원칙에 맞춰서 말해줄래?

 

좋아요 39개 댓글 43개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ㅎㅎ... 지금갑니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박찬열 Q. 설마 육하원칙으로 설명이 안될정도로 별거아닌걸로 지각중이신지?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A. 그렇다.(웃음)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Q. 평소 두들겨 맞는걸 즐기는 편인가?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A. 그렇지 않다. 그런건 백현이가 즐기는 편이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Q. 혹시 지금 걸어오는 중인가?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A. 그렇다. 뛰어다니면 위험하다. 유치원때 부터 배운다. 늦지 않았으니 지금이라도 유치원부터 다시 다니는것은 어떨지?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대 Q. 지금 준면이 형이 당신을 부숴버리겠다고 하고 있는걸 알고있는가?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A. 몰랐다. 덕분에 더 천천히 가야할 이유가 생겼다. 일찍 죽고싶지 않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장이씽 얼른 뛰어와!! 늦었어!!ㅠㅠ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다왔습니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도경수 ㄷㅈ? ㅃㄹ와 존나때릴거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다메요!! 다메다메!!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도경수 아...오징어 자꾸 김종대랑 다니더니....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대 ....???????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와 끝났다!!! 회의, 신입생, 성공적

 

좋아요 52개 댓글 32개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도대체 한게 뭐있으시길래..??ㅎㅎ;;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오징어, 회의, 가마니, 성공적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제발 좀 꺼져줘 내 인생에서^^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박찬열 이번에도 오징어만 좋게됐네 (한숨)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나혼자 뽑았니? 어이가 아리마셍~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도경수 어후 김종대랑 다니더니...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대 내가 뭘!!!!!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준면 문자 돌렸고 곧 단톡에 초대할테니까 잘 대해주고!!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그럼요~ 당여나죠~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네네치킨~!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저오빠도...점점...좀.....(안쓰럽)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장이씽 원래 저랬어!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 너 지금 시비트냐?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준면

 

내일 방과후에 남아서 회의좀 하자! 1학년들도! -김민석 외 6명과 함께 있습니다.

 

좋아요 43개 댓글 87개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알게씀다 대장님!!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도경수 네 대장님!!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대 근데 무슨 회의를 또합니까 대장님?!?!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전 시간이 없어서 곤란할것 같습니다 대장님!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준면 아 말이 회의지 그냥 1학년들도 새로 들어왔고 기념으로 파티하자는 말이야!! 변백현 백현이는 진짜 못남아??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아 방금 약속이 취소됐지 말입니다! 남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준면 너이새끼 이리와 회의하기 싫으면 말로해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들켰군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도경수 ㅉㅉ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박찬열 저는 대장님이 좋은말로 할때 가겠습니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나한테도 좋은말로 해주셨거든ㅎㅎ;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박찬열 어쩌라고 난 니얘기 안했는데 찔림?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응 존나 찔린다 개새끼~!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인 네 형! 근데 저랑 세훈이랑 타오 태그 안하셨어요!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준면 아 맞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준면 타오 오세훈 얘들아 내일 남을수 있어??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세훈 아 네 형 남을게요!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김준면 치매인가봐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타오 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장이씽 김민석 너도 치매인가바 내 가방에 숙제할거 놓고갔어!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아..!!!!!!!! 아....!! 맞다,.....!! 전화할게 ㄱㄷ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안쓰럽)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홍보동아리 남자들 완전체!!!!! 대장님 소고기 캐리 짱짱~~♥ -신나요:) -엑셀고등학교 홍보동아리실 에서 -김준면 외 9명과 함께 있습니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좋아요 324개 댓글53개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인 김준면 형 감사합니다~ 대장님 짱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대장님 캐리~~짱짱bb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대장 소고기 캐리~!! 다음번도 기대함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김민석 무슨소리이십니까 부대장님도 한번 캐리ㄱㄱ 하셔야져!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박찬열 부대장님 캐리 ㄱㄱ~~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내가 왜 부대장?? 장이씽 얘시켜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장이씽 난 총무야!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아니 언제부터??????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장이씽 지금부터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대 오~~ 다음번엔 부대장님 캐리 가나요~~?!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세훈 김민석 미리 감사합니다 부대장님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타오 나도!!감사합니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아....오징어....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천사 징어가 빈민 백현이에게 쏜다~~ -변백현 님과 함께있습니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좋아요 213개 댓글 43개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박찬열 미친 왜 나빼고 감..??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대 미친 오징어 캐리.... 대장님 따라하냐?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준면 헐 나는??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오예 오징어 캐리~~~!!!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변백현 다들 나처럼 착하게 살아라 그러면 대장님 캐리에 이어서 오징어 캐리도..!!!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대 나대지마 제발..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인 누나 저는요???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도경수 미쳤네... 나를놓고가????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타오 나도!!!! 놀고십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인 타오 제발 존댓말좀 제대로 익혀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타오 씨러!!!!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종인 부들부들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와... 맨날 쳐 싸우면서 이럴땐 둘이놀아...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세훈  누나 왜 저랑은 안놀아여!!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장이씽 나도 데려가!! 나도 캐리할수 있는데!!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그럼 난 어때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장이씽 싫은데.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김민석 한국말은 글로만 잘하는게 감히 거절이라니ㅗㅗㅗ

 

[EXO/징어/치환] 홍보동아리 홍일점 징어 .facebook 02 | 인스티즈 오징어 (절레절레) (한숨)

 

 

 

.

 

 

 

.

 

 

.

 

댓글 감자해여 사랑해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나도 홍일점 ㅠㅠ
9년 전
독자2
엌ㅋㅋ진짜 재밌어욬ㅋㅋㄱㄱ티격태격 거리는것도귀엽ㅜㅜㅜ
9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막내 셋이 들어올 줄 알았져!^ㅅ^ 오늘도 잘 보고가요~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규ㅣ엽게논닼ㅋㅋㅋㅋ나도소고기...♥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너므긔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얔ㅋㅋㅋ귀엽ㅋㅋㅋㅋ종대는 계속 까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귀여워ㅠ픂 신알신하고갈께요ㅠㅠㅠ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준카찬스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저도 그 캐리 한번...
9년 전
독자9
앜ㅋㅣ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다들 귀엽게놀아ㅠㅠㅠㅠㅠㅠ드디어 열명이 다 나왔구먼!!!
9년 전
독자10
긔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어우ㅠ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귀엽다ㅠㅜㅜㅠㅠㅜㅜㅠ이렇게 귀여워서 제 심장 폭행하기있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옼ㅋㅋㅋㅋ좋아요!!!애들고귀엽고치환도짱...♥★
9년 전
독자1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여ㅠㅠ 치환하니 진짜 좋네요!
9년 전
독자15
ㅠㅠ 너무 설레어요 이거 대박인데요??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역시 타오랑 세니랑 니닠ㅋㅋㅋㅋㅋ호류ㅠ짱좋아여ㅠㅠㅠ
9년 전
독자18
으어 동아리매일가고싶게ㅖㅅ다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동아리어디없나요
9년 전
독자19
아유 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ㅠㅠㅠ타오너무귀여웤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여주 홍일점 부럽네여ㅠㅠㅠㅠㅋㅋㅋ 재밌게 보고 갑니다!!!ㅎㅎㅎㅎ
9년 전
독자21
한국말은 글로만 잘하는겤ㅋㅋㅋㅋㅋ엨ㅋㅋㅋㅋ타어야 내가 존댓마루알려줄께...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징어] 이거비밀인데 나 엑소랑동거중이야8 엑소아파트 17.. 02.06 21:33
엑소 [EXO/변백현] 첫사랑의 이별 딥몰딥 02.06 21:1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5 백도'ㅅ' 02.06 20: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의미심심한미.. 02.06 20:50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1358 너의주위를베.. 02.06 20:46
엑소 [EXO/민석] Freezing Fairy (Frost Xiu)_046 짬뽕나라 02.06 20:36
엑소 [EXO/도경수] 안녕하세요, 일단 백수인데요. 07 (부제;한태영.)15 날티나 02.06 20:03
샤이니 [샤이니/온유] 달달설레임으로 제가 한번 무장해보겠습니다_교복연애12 별여울 02.06 2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연애.Facebook68 다프네 02.06 19:58
아이콘 [iKON/김동혁] 여름의 달콤함16 124352 02.06 19:31
엑소 [EXO/김민석] 남자와 친구 0316 우리망고 02.06 02: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ALICE IN MIDNIGHT 0045 02.06 02:55
엑소 하늘에서 떨어진 천사 엑소 설정 (종대, 레이, 찬열) 아메르 02.06 02:41
엑소 [EXO수호/빙의글] I'll be there13 마르쉘 02.06 01: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741 DUSK 02.06 00: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설탕공장 시리즈5 공장주인 02.06 00:53
엑소 [EXO/세준] 내 요정님이랑 쌍둥이 키운다 59 12 고추밭등교 02.06 00:50
엑소 [EXO/첸총] 김종대가 그 집 막내라며?(피스틸버스) 046 산도이치 02.06 00:36
엑소 [EXO/도경수] 충성, 이병 도!경!수! 413 말년병장 02.06 00:22
엑소 [EXO/김민석] 남자와 친구 0213 우리망고 02.06 00:17
엑소 [EXO/박찬열] ROBOT 01화1 깐봇 02.05 23: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2 백현이네떡집 02.05 23:49
엑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23281 Richter 02.05 23:3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우사 02.05 23:15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9 - 아벨라 정상4 에기벨 02.05 23:15
엑소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 03 (모든 것이 이상한 오늘)157 대왕꿈틀이 02.05 23:11
기타 [보글보글/징스] 순정파 징징 X 넌씨눈 스폰지밥1 섹스 02.05 23:1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5:50 ~ 6/23 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