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Pauta 전체글ll조회 916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온통 주변을 집어삼키는 어둠 속에서, 희끄무레한 무언가가 피어올랐다. 
희미한 빛이 보인다. 빛은 점점 커지어 어둠을 위협하고, 주변을 밝혔다.
어둠이 주춤한다. 빛은 조금 더 다가와 서서히 이 곳을 밝히려 했다.


그러나, 그 빛은. 
어둠에 의해 흔들린다. 




아름다운 빛은 칼을 숨긴 어둠처럼 악랄하지 못했다.












SPECULUM, 거울 도둑단 03
-새로 짜여진 판.










피곤하다.
지금 이 상황도, 내 손에 놓여진 이 반짝이는 휴대폰도, 그리고..
이 시선도.




밖으로 나오면 뭐하냐고. 우리 속 동물이 된 것 같은 기분은 여전한데. 
맞은 편에 앉아 나를 빤히 쳐다보는 시선들이 퍽 강렬해서, 상당히 부담스럽다. 도르륵 눈알만 굴리는 것도 지쳐 손에 쥐어진 휴대폰을 만지작거리며 저도 모르게 한숨을 쉬었을 즈음, 가만히 나를 보고만 있던 J가 입을 열었다.





"...미덥진 않다만, 이 곳 사람도 아니고, 결과적으로는 아는 게 하나도 없다... 이거지."




"......."




"그 휴대폰에 대해서도, 거울에 대해서도. 그리고..."





우리도.
스스로를 가리키는 손가락을 보다 조심히 고개를 끄덕였다. 사람 목숨은 하나인데, 그거 걸고 거짓말을 할 만큼 배짱이 두둑한 사람은 아니라서.
어딘지 모를 이 곳에서 죽으면 벗어날 수 있을 지도 모르는 일이었지만, 확인되지도 않은 방법의 미미한 확률에 하나뿐인 목숨을 거는 것은 그야말로 자살 행위, 병신 짓이다. 그러다 여기서 진짜 죽어버리면, 끝이잖아. 
그럴 바에야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이것저것 사방팔방으로 알아보는 것이 훨씬 나았다.



지금 나와 함께 있는 이들이 살리는 의뢰인, 그리고 그들이 쥔 세계. 
이 세계가 정말 대한민국이 아니라면, 이 곳의 시스템 체계가 어떠한지, 누구의 손에서 돌아가기 시작하는지,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 지에 대한 정보가 필요했다. 
그것이 아주 미미한 정보라 할 지라도 끌어 모아야 한다. 그런 면에 있어서는 의뢰인과 간접적으로라도 접근할 수 있고, 세계와 이것을 쥔 사람들에 대한 정보가 많이 들어오는 이 곳이 내가 있어야 할 최적의 장소이기는 했다.




아무 것도 모르기 때문에 의심을 샀지만, 아무 것도 모르기 때문에 거기서 그칠 것이다.






정신을 차리고 조금 숙였던 고개를 들자마자 내게 집중된 부담스운 시선에 다시 고개를 숙였다. 혼자 생각에 잠긴 사이 다들 나를 관찰하고 있었던 모양이다. 그것도 아주 빤히. 
나를 뚫기라도 할 것처럼 꽂히는 시선이 부담스러워 괜히 꼼지락대니 부산스레 움직이는 내 손을 바라보던 J가 내 팔목을 잡았다. 갑작스레 잡힌 팔목에 놀라 그를 올려다보자 그가 고개를 젓는다. 왜?




"손 그만 괴롭히고 자기 소개나 좀 해 보지, 아가씨?"




"...에?"




"자기 소개 해 보라고. 네가 누군지는 알아야 우리가 좀 받아들일 거 아냐."




"......"




"무턱대고 들이긴 했는데, 말 했잖아. 못 미덥다고."




내던져진 말처럼 나를 바라보는 눈에는 경계와 불신이 남아있었다. 매서운 그의 눈을 피하기 위해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려 보았지만, 다른 멤버가 보여 한숨을 쉬었다.
이리로 돌려도 보이고, 저리로 돌려도 보이고. 남자들이 여럿이니 앞으로 보이는 시야가 꽉 찬다. 모두 하나같이 비슷한 눈길이어서 서러워졌다. 내가 소개를 한들 뭐 믿을 것도 아니면서. 
괜히 투덜거리다 목소리를 가다듬었다. 음, 그러니까...




"...일단, 이름은 ㅇㅇㅇ가에요. 나이는... 스물 한 살. 다른 가족은 없어요. 취미나 특기랄 건 딱히 없고, 그냥 기초체력은 괜찮은 편이구요. 뭐 더 필요해요?"




"필요하지."




"......"




"진짜 정보가."




"...네?"




"믿어 보려고 자기 소개를 시킨 건데, 구라를 치면 쓰나."




중얼거리는 목소리는 처음 듣는 목소리였다. 약간 낮고 차분한 목소리. 
분명 앞에서 나를 보는 남자들은 입을 열지 않았는데, 방금 들린 목소리는 어디서 난 것일까.
그리고... 진짜 정보라니, 무슨 소리지? 내 소개는 이게 다인데. 
모순적이게도 차분하기 그지없는 목소리가 나를 위협하는 기분이 들어 고개를 들고 주변을 살폈다. 
아니나 다를까, 컴퓨터가 여러 대 엮인 책상 앞에 앉은 남자가 나를 보고 있었다. 턱을 괸 채 가만히 나를 보는 눈에서는 아무 것도 읽어낼 수 없었다.
...무슨 소리를 하시려고. 괜히 불안해져 손을 꾹 쥐었을 즈음, 남자가 턱을 괸 팔을 풀고 고개를 돌려 환한 컴퓨터 화면으로 시선을 옮겼다. 보자...








[방탄소년단] SPECULUM, 거울 도둑단 03 | 인스티즈


"이름 ㅇㅇㅇ. 스물 하나. 현재 가까운 대학에 재학 중이고, 근처에서 혼자 자취 중. 집 주소 보니 그 근처가 맞는 것 같네. 어머니는 사망. 아버지는 현재 무직."





"........"





"취미는 독서. 특기는... 손재주가 좀 있어 보이고. 그 외의 기록은 깨끗한데? 얌전히 산 모양이야."





"...그래? ㅇㅇㅇ와 연관성이 있는 이름을 찾아 봐. M에 대해서도."





J의 말에 컴퓨터 앞에 앉아 있던 남자가 고개를 끄덕이며 컴퓨터를 두어 번 만지더니 이내 고개를 젓는다. 없어.





"본인 말고는 나오는 게 없어. ㅇㅇㅇ랑 연관성 있는 이름은 아예 다른 인간들이거나, 가족이거나. 그게 끝."





"아예 개구라는 아닌 것 같은데."





왜 굳이 일을 두 번 하게 만드실까.

낮아지는 J의 목소리에 저도 모르게 침을 삼켰다. 눈길이 조금 더 매서워진다. 나를 쏘아보는 그 눈은 금방이라도 나를 어떻게 할 수 있다는 듯, 위협적으로 다가왔다.





"......."





여기서 지면, 죽는다. 

지금처럼 아무 것도 모른 채 허무하게 죽을 수는 없었다. 

약하게 떨리는 손을 다잡고 눈을 부릅떴다. 당신만 사람 노려볼 수 있는 거 아니거든. 애써 마음을 다잡고 똑같이 그를 쏘아보며 천천히 입을 열었다.





"...당신이 말하는 믿음이, 내 평범한 이력인가요?"





"뭐?"





"당신에게 믿음이란 게 면접과 다를 바 없는, 뭐 그런 거냐고요. 가정사나 독서 같은 평범하고 고리타분한 내 이력 따위를 듣는다고 해서, 당신들이 나를 진짜 백 퍼센트 신뢰한다고 할 수 있어요?"





"......."





"고작 그런 걸로 나를 판단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었다면 내 신상정보를 털어놓는 짓 따위는 하지 않았겠죠. 처음부터 나를 믿지도 않았는데 이런 건 왜 시켰는지 모르겠네요."





비아냥대는 투에도 J는 침묵을 지켰다. 할 말이 없겠지. 평범하고 고지식한 취미나 가족 이야기 같은 게 도둑들 사이에서 중요한 정보일 리가. 

필요한 정보는 모두 말했고, 숨기는 것은 없었다. 

그저, 말하지 않은 것일 뿐. 





"나는 이 곳과 연관이 없는 사람이에요. 목숨 건 거짓말에는 흥미 없어서, 당신들에게 말한 것과 다른 사실도 없고. 당신들에게 의심 살 만한 일을 하는 가족은 없거든요. 취미도 이 곳과는 전혀 안 맞고. 이 정도면 충분한 거 아닌가?"





어깨를 으쓱여 보이며 처음으로 소파에 몸을 기댔다. 죽이든지 말든지, 할 말은 한 것 같아서 속이 시원하다.

조금 편안해진 느낌에 숨을 길게 내쉬며 경직되어 있던 표정을 풀었다. 그런 나를 가만히 보고 있던 J가 피식 웃었다.





"...당돌하네. 좋아, 인정하지. 방금 한 질문은 너를 이 곳에 들이기 위해 필요한 절차였을 뿐, 아직 그것만으로는 완전히 신뢰할 수 없어. 알다시피 여긴 아무나 올 수 있는 곳이 아니거든."

 




"......"

 

 

 

 

"여기 발 붙이려면 우리보다 잘난 놈들이든지, 목숨이 여러 개든지. 그게 아니면 하나 있는 목숨 아까운 줄 모르는 놈일 수도 있고. 보통 후자이긴 하더라만."

 


 

 

 

가만히 J의 말을 듣고 있는데, 중간에 누군가 끼어들었다.

잔인한 말과는 다르게 웃는 낯으로 대꾸하며 나를 바라보던 남자는 놀라 저를 바라보는 내 시선에 손을 올리고 고개를 기울인다.





"워, 겁 먹지 말고. 그냥 그렇다는 거야. 그만큼 들어올 수 있는 사람이 없다는 거지."





"......"

 

 

 


 "어차피 동갑인데, 말 놔도 되겠지? 좋든 싫든 넌 여기 계속 있어야 할 테니까."

 

 

 

 

 

안녕, ㅇㅇ야. 이제 M인가?

여전히 웃으며 내게 말을 붙이는 남자는 곧 자신을 P, 라고 소개했다. 그들이 일을 할 때 서로를 줄여 부르는 이름인 모양이었다.

 

 

 

 

 

[방탄소년단] SPECULUM, 거울 도둑단 03 | 인스티즈


"코드네임으로만 부르면 재미 없으니까, 진짜 이름도 알려 줄게. 박지민이야. 일할 때 말고는 이름 불러 줘."

 

 

 


"...어, 네."

 

 

 

 

"너도 말 놔. 어차피 너랑 나랑 동갑이라니까. 김태형도 그렇고."

 

 

 

 

김태형? 처음 듣는 이름에 의아해진 내가 고개를 갸웃대자 P, 그러니까 지민이 내 반응을 보고 피식 웃더니 턱짓으로 V를 가리켰다.

지금 상황이 좀 지루했는지 딴 짓을 하던 V가 지민과 내 시선에 움찔 고개를 돌려 나를 바라본다.

 

 

 

 

"...V, 김태형. 난데. 뭘 그렇게 놀라?"

 

 

 

 

"...동갑이라는... 소리죠, 지금?" 

 


 

 

"왜, 더 어려 보이나보네?"

 

 

 

 

"아니, 그렇다기 보다는..."

 

 

 

 

...난 뭐 이 바닥에서 엄청 구른 아저씨인 줄 알았네. 하긴, 아저씨 치고는 너무 젊게 생기긴 했어.

나이가 같다는 게 생각보다 충격이었던 터라 고개를 저으며 대답을 얼버무리는데 그게 영 석연치 않았는지 자꾸 대답을 종용한다. 왜요, 뭐.

괜히 시선을 돌렸다. 사실대로 말하면 혼날 것 같아. 자꾸 시선을 피하는 내가 답답했는지 내 쪽으로 몸을 기울이는 V, 태형을 막은 것은 J였다.

 

 


 

"기록이 깨끗하다고 하니 아예 틀린 말 같지는 않고. 우리가 무슨 일을 하는 지는 알고 있겠지?"



 

 

"뭐... 도둑질이겠죠. 비리, 물건 같은 걸 빼돌리는 일."

 



 

"뭐... 아예 틀린 말은 아닌데. 그것만 하진 않아."





도둑이 도둑질만 하는 게 아니다? 의아해졌다. 다른 어떤 일을 하기에 목숨 이야기가 나오는 거지?

전혀 떠오르는 게 없어 고개만 갸웃거리다 다시 물었다. 그럼 뭘 하는데요?







-윗 브금을 끄고 들어주시면 됩니다.




"조직을 세우거나 무너뜨리기도 하고, 누군가를 꼬여내 원하는 곳에 쓸 수도 있지. 비리라던가 고급 정보를 유출시키기도 하고, 또..."





"........"






[방탄소년단] SPECULUM, 거울 도둑단 03 | 인스티즈


"살인."





그것도 해.

대수롭지 않다는 듯 내질러지는 말에 잠시 굳었다.

살인. 사람 죽이는 일.

내가, 사람을? 






"...꼭, 죽여야 해요?"





"내가 뒤지고 싶지 않으면 상대를 뒤지게 만드는 게 답 아니겠어?"





뭘 묻느냐는 듯 팔짱을 끼고 나를 바라보며 대꾸하는 J는 이미, 익숙해 보였다.

누군가를 죽이고, 그에 대해 죄책감을 갖지 않는 것. 공포와 죄스러움이라는 감정을 잃는 것. 그 끔찍한 일에, 익숙해졌다는 것은.

죄악 중의 죄악이자, 또다른 슬픔이었다.




죽지 않기 위해 이 곳에 들어온 나는 살아남기 위해 누군가를 죽여야 하는 처지가 되었지만, 살아야 하기에 더더욱 그럴 수 없었다.

누군가의 삶을 짓밟고, 목숨을 짓밟는 일은 할 수 없다. 나도 같은 사람이니까. 여느 평범한 사람처럼 살아가고 싶으니까.

사람으로서의 감정을 간직하고 싶으니까.


하지만... 





"......"





이기적인 인간 답게 나는 그 끔찍한 소리를 듣고도 내 안위를 먼저 걱정하고 있었다. 사람은 분명 혼자 살 수 없음을 알면서도, 다른 이가 들어차질 않는다.

한심함에 고개를 숙였다. 역시 사람은 상황이 급박해지면 저 밖에는 안 보인다더니, 이제 스스로가 무서워질 지경이었다.

복잡한 마음에 한숨을 쉬며 고개를 들자, 물끄러미 나를 바라보고 있던 J가 고개를 돌렸다. 

언뜻 스친 표정은 참으로, 묘했다.




J와 이야기하는 동안 소파 구석에서 서로 투닥거리며 장난을 치던 지민과 태형마저 조용해진 탓에, 분위기는 어두웠다.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까. 내가 이 곳에 있으면서 목숨을 부지하며 방법을 찾는 게, 보장 된 이야기인가?

꾸역꾸역 비집고 들어오는 생각들이 어지러이 얽혔다. 온통 난장판이 된 머릿속이 복잡하다.

한숨을 쉬며 아래로 시선을 내리깔았다. 이 곳의 멤버 모두가 가지고 있다던, 빛나는 휴대폰이 보인다.




휴대폰이 빛났다. 반짝, 하고.

까만 액정 위로 무언가 떠올랐다. 

그것은 바로, 




[MISSION.]





이 곳에 온 후 처음으로 받는, 미션이었다.





"...일단 오늘 미션에서 넌 현장 열외. 판 돌아가는 거나 잘 지켜보고 배워."





한참을 말이 없던 J가 네게 건넨 말이었다. 열외. 백 퍼센트 열외는 아닐 터였다.

그래도 안심이 되었다. 아직은 사람다울 수 있었으니까.

컴퓨터 앞에 앉아 여전히 우리를 바라보고 있던 남자가 잠시 시선을 두었던 휴대폰을 책상 위로 던지듯 내려놓으며 말했다. 새 판 시작이네.

남자의 말에 태형이 씩 웃는다. 태형과 장난을 치고 있던 지민 역시 웃으며 일어서 어딘가로 향했다.

시작해 볼까. 누군가 중얼거린 소리가 넓은 방 안에 울렸다.





미션이 주어졌다.

 새로 짜여진 판, 그 속에서 곧 체계적으로 움직이는 사냥이 시작 될 것이다.






새로운 만남, 새로운 판. 

그리고 이 곳, 이 세계.

그 속에서 나는, 기름이 되어 물들의 세계에 발을 들이려 하고 있었다.







사당하는 암호닉


김치찌개♡ 님

♡ 님

♡ 님

봄♡ 님


제가 마니... 사당해여(♡) 알죠? 같이 달립시다!



사담


안녕하세요, 파우타입니다. 제가 많이 늦었죠...? ㅎㅎ...

설이다 뭐다 할 일도 많고 다닐 곳도 많았던지라... 그냥 저를 치세여. (볼을 들이댄다)(대구리)

그래도 제가 이렇게 늦은 시간에라도 올리는 건, 다름아닌 티켓팅 때문에...

저는 갈 겁니다. 어디를? 방탄 콘서트를. 언제? 아마 다. 는 무슨 일단 성공부터... ㅎ...

티켓팅 때문에 글이 잡힐 것 같지도 않고, 바쁠 것도 같고 해서 이렇게 부랴부랴 써 올려요. 써 놨는데 자꾸 고쳐보고 고쳐보고 해서...

티켓팅이 끝나면 차분한 머리로 좀 더 자세히 짜서 글을 올리도록 하겠슴다. 노잼이어도 그냥... 그냥... 읽어주세여... ;ㅅ;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Pauta
헉... 빠르다...! 첫 댓글 감사합니다! 다음 편도 잘 부탁드려요 (♡)
9년 전
독자2
엄마...정주행하고 왔어요♡ 이런 석진이ㅜ좋습니다 좋아요....♥자까님...그런의미에서 저 암호닉 신청하고 튈게요!
[예지앞사헕]이에요!(도주)

9년 전
Pauta
이 분도 빠르시네... (놀람) 와 댓글과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ㅠㅠ '예지앞사헕' 님, 도둑단에 들어오신 걸 환영해요! 앞으로도 우리 방탄이들 많이 예뻐해주세요~ 도망가지 마시구 다음 편도 잘 부탁드려요 (♡)
9년 전
독자3
항상 학원에서 돌아오면 12시 조금 넘어서 그때부터 씻고 인티를 한다죠...♥
신알신도 꾸욱♡누르고 가요♡ 굿밤되시길!

9년 전
Pauta
그렇구나... 그래도 너무 늦게 주무시면 몸 상해요8ㅅ8 일찍 주무세요 예지앞사헕 님도 굿밤 되시길!
9년 전
독자4
허얼 분위기 보소 와 윤기랑 석진이가 어쩜 저렇게 멋지게 나온대요...? 세상에...... (심장을 부여 잡는다) 어레슷흐...! 먼가 섹시하다
9년 전
비회원177.5
김치찌개입니다!!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김태형이 좀 아저씨같이... 음 약간 그 나이대처럼 안생기긴했지..... ㅎㅎ........ 김석진 짤에 심쿵(사망) 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5
콘서트는 잘 다녀오셨는지요ㅠㅠ 글잡 무료를맞아 독방에서 글 추천받고 읽었는데 으아니ㅠㅠ 이런 금픽이ㅠㅠ 작가님이 언제 다음편을 가지고 돌아오실지는 모르겠지만 신알신해두고갈게요ㅠㅠ 이대로 연재중지는 아니되오..ㅠㅠ
9년 전
독자6
와 진짜 분위기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미션이라는 말에 괜히 설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 내가오세훈누나인썰pro (집을나갈까)1 두근세근네근 02.24 00:05
위너 [WINNER] 위험한 소년들. 6.553 청청 02.24 00:03
엑소 [EXO] 집착 쩌는 담당의 백현X정신병원에 강제입원된 여주X무뚝뚝하지만 다정킹 종인 145 정신병원그녀 02.23 23:46
엑소 [EXO/김민석] 동생새끼 성적을 팍 올려준 과외 선생이 존나 내 전남친이네? 0062 붕가붕가 02.23 23:05
엑소 [EXO/준면종인찬열민석] 낮에 뜨는 달 Prologue 1 BOO 02.23 22: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9 응기약 02.23 22:49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1491 252 02.23 22:17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86 (방학식!)41 콘초 02.23 22:03
엑소 [EXO/여주] 엘베에서 게임하고 있다가 엑소랑 친해진 썰518 도열칩 02.23 21:57
엑소 [EXO] 한 지붕 아래 여섯 남자 그리고, 여자는 한 명? Facebook 0244 하숙집딸 02.23 21:41
엑소 [찬열X백현/징어] 옆집에 배틀 호모 현게가 이사온 썰.txt 0016 홍삼젤리 02.23 21:00
아이콘 [iKON/구준회] 구준회랑 설렘 썰4 뿌링 02.23 20:36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35: 형사 기욤Ⅹ애인 타일러 보고 싶다(쩌렁쩌렁) 15 1일1탈총 02.23 20:05
엑소 [EXO/경수백현찬열] 세명이 소아과 과장인데 너징이 간호사인 썰3 23 초삐 02.23 19:51
엑소 [EXO/세훈] 첫사랑 남사친이랑 연애하는 썰 07 (부제:뽀뽀말고)58 후니후니훈 02.23 19:39
위너 [WINNER] 위험한 소년들. 0648 청청 02.23 19:35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너란여자 02.23 18:39
엑소 [EXO/도경수] 애처가 도경수 0165 됴빠오빠 02.23 18:32
엑소 [EXO] 이 구역에 머글킹은 나야 1(후니랑 며니 'ㅅ')6 도움으로 02.23 18:20
엑소 [EXO] 한 지붕 아래 여섯 남자 그리고, 여자는 한 명? Facebook 0149 하숙집딸 02.23 18: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빙의글] 죽기 전과 죽은 후 - 2 -5 뷔너스 02.23 18: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재벌4세 김태형이랑 결혼하는 썰 2235 뷔너스 02.23 18:15
엑소 [EXO/IKON] 피터팬의 클라이막스 pro 메덕메덕 02.23 17:08
엑소 [EXO/오징어] 언제나 바람직한 우리들의 일상.facebook65 02.23 17:07
엑소 [EXO/EXO] 잠이 안 올때 보는 흔한 페북 -3-.face book187 안졸려 02.23 16:48
비투비 [비투비/성재] 소녀? 소년되다! 00(부제:그냥 보고싶다)1 뜨릴러 02.23 16:43
엑소 [EXO/변백현] 달의 요정2 공빈 02.23 16:24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