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조팝나무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조팝나무 전체글ll조회 5626l 103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얼마만이지 ㅋㅋㅋㅋㅋㅋ

독자님들 절 두고 다 가셨을 시간에.. 전 왔어여.. 넹.. 그렇슴미다..

저를 죽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 생활 때문에 정신이 없었어요.. 그래서 인티도 들어오지 못하고.. 네....

이.. 이제부터라도 성실 연재...하..하겠숨..미다...

26편 리리플도 얼른 달러가겠습니다... 나.. 나를 미워하지 마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현성이들을 넣으려다가 다음 편으로 미룬건 깊은 함정.. Aㅏ..

브금 무얼로 넣을지 많이 고민했었어요.

어떤 분위기가 맞는건지 잘 몰라서 ...

그래도 용기있게 헿.. 넹.. 헿.. 선택을... 헿..

브금을 바꿨어요!

진운, 창민 - 사랑하면 안될까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더, 저를.. 미워하지마thㅔ..요.... 죄송해요... 님드라... 저 때리지마여... 사랑해여...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 | 인스티즈

 


 

더보기

 

 

 

 

 

아, 뇌세포를 너무 혹사시켰나봐. 지금 죽을 것 같아. 집에 가서 뜨끈한 물에 몸이나 담금질하면서 재충전을 해야겠어, 아핰핰핰핰! 그리고 나와서 커피 우유 한잔 원샷! 캬, 생각만 해도 좋ㄷ... 어? 먼나라 이웃나라의 꼬부랑 글씨체로 그득한 문제집 속에 코를 파묻고는 왜 한국어가 세계 공용어가 아닐까 따위를 고찰하던 시간에서 겨우 벗어난 동우는 제 눈 앞에 들이닥친 현실을 믿고 싶지 않았다. 사실 겉으로는 무서울게 하나 없어보이는 지역구 일진느님 동우는 세상에서 비가 제일 싫었다. 동우야, 비 맞으면 우리 동우 아야- 해서 옆집 할아버지처럼 대머리되니까 우산은 꼭꼭 챙겨써야 한다, 알았지? 어린 시절, 하늘에 먹구름이 낄 때 마다 노란 유치원복을 입은 자신의 손에 작은 우산을 쥐어주던 어머니의 말씀이 가슴 속 깊숙이 박혔기 때문이 첫번째 이유였다. 어쩌다가 한 방울이라도 머리에 닿게 되면 그렇게 온동네가 떠나가라 울부짖으며 난리 부르스를 원 투 스텝 밟았더랜다. 유치하지만 여섯살, 손수건으로 콧물이 질질 흐르는 코를 훔치는게 일상이었던 동우는 모든 일을 곧이 곧대로 믿을 정도로 순수했다. 천진난만했던 어린 시절의 기억은 뒤로 하고, 뭐, 두번째 이유는 간단했다. 동우는 몸서리를 칠 정도로 습한 공기를 싫어했다. 옷과 자신의 맨살 사이를 비집고 들어오는 불쾌지수 빵빵한 습기에 시달리는 날에는 싸움에 휘말리는 횟수가 유난히 많았다. 사실 장마철이 바로 동우를 마포구에서 손꼽히는 일진의 자리에 올라서게 만든 원동력이라나 뭐라나는 믿거나 말거나 카더라 통신에서 나오는 말이었다.

  

 

 

 

 

 

 

 

 

  

이거 원, 비바람이 얼마나 거세게 불어대는지 닫혀있는 문 틈 사이에서 들려오는 바람 소리 마저도 제법 매서웠다. 아까 전에 독서실에 입성할 때 까지만 해도 햇볕은 쨍쨍 모래알은 반짝거렸거늘, 왜 지금은 그 당시의 아름다웠던 풍경을 청룡이에 난 흠집 만큼도 찾아볼 수가 없는걸까? (그만큼 찾을 수 없다는 소리다. 청룡이를 아버지께 공물로 고이 바치기 전까지만 해도 동우는 이틀에 한번씩은 꼭 청룡이의 목욕 시중을 들었었다. 반짝반짝 윤기가 나는 청룡이의 몸을 자기 전에 꼭 봐야지만 잠자리에 들 수 있었다는건 안비밀.) 아씨, 우산 안가져왔는데.. 웃는 얼굴로 강수 확률이 30%라고 하던 기상캐스터 누나가 이렇게 제 뒷통수에 강 스파이크를 날릴 줄은 몰랐다. 딱 보기에도 거의 양동이로 퍼붓는 것 같이 어마어마한 비의 양에 인상을 푹 찌푸린 채 작게 도리질을 치던 동우가 희망 한 스푼 담은 눈빛으로 호원을 빤히 쳐다보았다. 갑자기 마주치는 시선에 놀라 커졌던 호원의 눈이 투정과 기대가 5:5의 비율로 조화롭게 섞인 동우를 망막에 담자 유순한 빛을 띄웠다. 그러다가 다시 난감한 표정으로 투명한 문 밖을 내다보았다. 으, 비는 정말 싫은데.. 힐끔, 제 뒤에 장승처럼 서서 금방이라도 천둥번개가 쳐도 이상하지 않을 바깥 상황을 묵묵히 바라보는 호원이에게 희망 한 숟가락이 더 추가되었다. 내꺼 같이 쓸래? 응! 바로 떨어지는 대답에 우산으로 바닥을 툭툭 치던 호원이 은은한 미소를 지어보였다. 마음 준비 단디 하게나, 친구. 그리 쉽지만은 않을 것 같으이. 애늙은이 말투에 그런 익살스러운 표정이라니. 아핰핰핰핰! 로비에 울려퍼지던 동우의 웃음소리가 문이 열림과 동시에 보라색 장우산 속으로 거짓말처럼 사라져버렸다.

 

 

 

 

 

 

 

 

 

 

 

 

 

 

"으으, 얼마나 남았어?"

"음, 앞으로 약... 글쎄, 조금만 걸으면 될 듯요."

 

 

 

 

 

 

 

 

 

 

 

우산을 써도 그만 안써도 그만일 정도로 대량으로 쏟아지는 장대비 덕분에 시야가 불투명해진 호원이 눈을 게슴츠레 뜨고 동우의 집까지의 거리를 가늠해보았다. 아, 존나 안보이네. 타닥 타닥- 바로 옆에서 바닥을 내리꽂는 것 처럼 돌비 5.1 사운드로 빵빵하게 들려오는 빗소리가 호원의 고막을 한껏 달구었다. 바로 눈 앞의 사물들을 인식하는데도 난항을 겪은 호원이 미간을 종잇장처럼 구긴 채 바로 제 옆에서 몸을 잔뜩 움츠리고 빨빨 거리는 동우에게 시선을 던졌다. 아악! 양말이 쓸데없이 수분을 많이 머금었어! 아저씨 발냄새 나는 것 같아! 그런 냄새 전혀 코 언저리에서 느껴질 기미도 없으니까 진정해. 근데 너 아저씨! 발!냄새에서 일부러 강세 준거지? 짱똥씨, 발음 주의 하실게요. 묻지마 관광에서 관광버스 춤을 춰도 이거보단 현란한 몸사위를 보여줄 수 없을 정도로 온갖 난리 부르스를 선보이는 동우 쪽으로 호원이 우산을 살짝 기울였다. 왼쪽 어깨가 젖어들기 시작했다. 으악! 축축해 죽겠다. 바지 밑단 다 젖었어 지금. 존나 찝찝마귀 달라붙은 것 같아! 그건 또 뭐야. 음란마귀는 들어봤어도 찝찝마귀는 처음 듣네. 새로운 것도 창조해내시고 창의력 대장이시네요. 혹시 세동대왕님이세요? 시시껄렁한 농담을 던지며 호원이 또 우산을 옆으로 기울였다. 물 한 방울이라도 제 몸에 닿을까 기겁에 육갑을 더 하고있는 동우는 미처 눈치 채지 못했지만, 이제 와이셔츠 소매는 호원의 골격을 적나라하게 드러낼 정도로 왼쪽 어깨에 쫙 달라붙어있었다.

 

 

 

 

 

 

 

 

 

 

 

"아 진짜 나는 비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

"알아. 아까부터 티라는 티는 다 내고 있잖아, 너."

"아핰핰핰! 그건 맞아. 그리고 너 덕분에 편하게 가고 있는 것도 맞아!"

"고맙지? 역시 난 이 시대 최고의 매너남."

"아핰핰핰핰핰핰! 저기요, 이호원씨, 원래 이런 에스코트는 나 같은 놈팽이한테 기운 쏟으면 안되구요. 여자친구한테 해야하는거에요. 그걸 아실랑가 모르겄네, 아핰핰!"

 

 

 

 

 

 

 

 

 

 

 

 

아, 여자친구. 장난기가 듬뿍 묻어나오는 동우의 것과는 달리 무덤덤한 목소리였다. 호원이 아무리 우산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철벽방어를 했다쳐도 우산 속을 침범하는 소량의 빗줄기는 막을 방도는 없었기 때문에 동우의 앞머리는 물기가 서려있었다. 촉촉하게 젖은 머리를 쓸어넘기며 장난스럽게 말을 건네는 동우의 눈이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서 반달 모양으로 접혔다. 그에 따라 크게 벌려진 채 쾌활한 웃음소리를 내뱉는 저 입모양까지. 호원 자신도 왜인지 모르는 채로 저의 핸드폰 뒷면에 새 살림을 마련해준 스티커 사진 속에서 긴 머리를 찰랑거리는 또 다른 동우가 머릿 속을 스치고 지나갈 정도로 예쁜 표정을 짓고 있었다. 그 정도로 좋아하는 표정인데, 어째 보기만 해도 웃음이 따라나오는 동우의 살인미소를 가까이서 봤는데도 기분은 급속도로 나빠지고 있었다. 나 같은 놈팽이? 나 같은 놈팽이라고? 귓 속에서 끄집어내고 싶을 정도로 뭔가 걸리적거리는 단어들의 나열이었다. 어, 뭐야. 그 반응은? 너 혹시 나 몰래 여친 사겼냐? 우와, 이호원. 완전 치사해! 교환일기장에는 그런 말 없었잖아! 억울하니 뭐니, 이건 친구도 아니니 등의 말을 속사포처럼 쏟아내는 동우를 응시하던 호원의 좌심방 우심실 한 켠에서 아직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 투성이였던 감정의 뭉텅이가 묵직한 무게를 더했다. 점점 실마리가 잡혀가고 고지가 눈에 보이는 것도 같았다. 어어! 야, 조심해야지. 세기를 더해 불어오는 거센 바람에 생이별을 할 뻔한 우산을 호원의 손 위에 자신의 손을 더해 고쳐잡은 동우가 동그란 눈을 더 동그랗게 뜨고 말했다. 호원의 얼굴이 불그스름해졌다. 두루뭉실했던 감정의 실타래가 제 바로 옆에서 툴툴 대는 동우의 온기를 느끼자마자 거짓말처럼 엉킨 데 끊긴 데 없이 정리가 되었다. 아, 나는 아마도. 이제는 알겠으면서도 아직은 모르겠는 자신의 마음과 맞닥뜨린 호원이 눈을 느릿느릿하게 감았다 떴다. 나는 아마도 장동우를. 아마 좋아하나 보다. 동우의 집 지붕이 보이기 시작함과 동시에 미성년의 끝자락으로부터 가까운 자리에서 이제서야 깨달음을 얻은 호원의 마음이 조급해졌다. 여자친구 같은거 없어. 듣기 드물게 낮게 깔린 목소리에 동우가 고개를 갸우뚱하기도 전에 호원이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골칫덩이 같던 질문을 던지고 자신의 패를 살짝 내보인 것이다. 

 

 

 

 

 

 

 

 

 

 

 

 

 

"장동우, 너 게이야?"

 

 

 

 

 

 

 

 

 

 

 

 

어, 뭐라고? 호원의 뜬금없는 돌직구에 그대로 데미지를 입은 동우가 충격에 휩싸인 표정으로 휙 소리가 날 정도로 고개를 돌리고 호원과 시선을 마주했다. 동우의 안면근육이 뻣뻣해졌다. 갈 길을 잃은 동공은 방황했고 벌려진 입에서는 숨소리 조차 나오지 않았다. 그걸 어떻게 알았어? 긍정이라던지 부정의 대답 하나 없이도 너무나 솔직해보이는 동우의 얼굴이 제게 되묻는 것도 같았다. 그 상황에서 그런 말이 나올 줄은 전혀 몰라 잔뜩 당황한 속내를 고스란히 내비친 표정의 변화 묵묵히 쳐다보던 호원이 구구절절하게 이야기의 출처를 설명하는 대신 걸음을 멈추고 다시 물었다. 너, 게이지. 방금 전과는 다르게 끝을 올려 말하는 질문투가 아니었다. 말꼬리를 내린 확신에 가까운 어조에 호원의 앞에 마주 선 동우가 머뭇거리는 기색으로 입을 열었다 닫았다. 길면서도 짧은 시간 동안 입이 바짝바짝 마르는지 동우는 혀로 입술을 축이기도 했다.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 평소와는 다르게 가볍지 않은 무표정만을 고수하던 동우가 오랜 정적을 깨고 말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그래, 맞아."

"왜 말 안했어?"

"니가 알게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고"

"....."

"....굳이 알리고 싶지도 않았으니까."

".........왜?"

 

 

 

 

 

 

 

 

 

 

 

 

제법 강단 있는 얼굴로 당당한 목소리를 내던 동우가 한순간에 작아졌다. 이 참에 다 말하자 싶었던 마음이 한순간에 꼬리를 말고 깊숙한 곳까지 숨어들어갔다. 나 더럽다고 할까봐. 말하면 너랑 친해지려고 내가 했던 노력들이 다 물거품이 될까봐 그랬어. 한 치의 오차 없이 맞물리던 시선을 바닥으로 내리깔고 호원의 보라색 운동화를 바라보던 동우가 입술을 질끈 깨물었다. 순수하게 친구가 되고 싶어 뒷뜰에서 기다리던 자신의 마음이 쓰레기라고 치부 당할까 무서웠다. 남다른 성정체성을 남몰래 가지고 있으면서도 동우는 항상 일부러 환하게 웃었다. 사람 좋게 굴어왔던 제 후배들, 선배들 그리고 친구들이 그 흔한 야동을 보면서 여자의 몸이 아닌 남자의 몸에 발기를 하는 자신의 몸을 알게 되면 돌팔매질을 할까봐 동우는 일부러 아핰핰핰! 바보 같이 느껴질 수도 있는 웃음소리 속에 제 실체를 꽁꽁 숨겼다. 그래서 자연스레 깊게 관계를 맺지 못하고 사람들 사이를 겉돌게 되었다. 처음에는 서로 까고 서로에게 까이면서도 변함없이 돈독한 4명의 사이가 부러웠고 그 다음에는 그 사이에서 여유로운 얼굴로 친구들을 알게 모르게 챙기는 호원과 오늘보다 내일 더, 앞으로도 계속 친해지고 싶었다. 그러기 위해서는 동우는 자기 자신을 다 까발릴 각오도 되어있었다. 우현과 성규의 사랑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고 호원이 소수성애자에 대한 편견이 없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 하지만 동우는 호원과 친구로써 앞으로 더 나아가고 싶은 자신의 마음과 모순되는 망설임 속에서 홀로 괴로워해야만 했다. 날 피하면 어떡하지? 다음부터는 날 쳐다보지도 않으려고 하면? 혹시 모를 가능성에 그렇게 차일피일 미뤄왔고 결국은 이런 결과를 맞이했다. 그칠줄 모르는 빗소리에 오랫동안 노출되어있던 탓에 귀가 맹맹해졌다. 표정이 없어 더 남자다워보이는 호원의 얼굴을 바라보던 동우가 눈을 한번 꾹 감았다 떴다. 나 싫어할까봐. 호원이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면 빗 속에 묻혀버릴 수 있을 정도로 작은 목소리였다.    

 

 

 

 

 

 

 

 

 

 

 

 

"...내가 왜 널 싫어해? 그럴 일은 없어."

 

 

 

 

 

 

 

 

 

 

 

 

좋아한다면 모를까. 아직은 내뱉을 수 없는 속내를 목구멍 안으로 꾹꾹 눌러넣은 호원이 진지한 눈길로 동우를 응시했다. 그리고 낮은 목소리로 느릿느릿하게 말을 이어붙였다. 싫은건, 아닌데. 숨 죽이고 자신의 대답을 기다리고 있는 동우의 얼굴이 바로 앞에 보였다. 이 얼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얼굴. 언제부터일까? 아까 우산 속으로 니가 웃으며 뛰어들었을 때? 아니면, 자신의 펌프 실력을 보여준다고 오락실로 나를 질질 끌고 갔을 때부터? 아니, 어쩌면 멜로 영화를 보면서 눈물 짓던 너를 넋 놓고 바라볼 때 부터 예견된건지도 모른다. 사실 잘 모르겠다. 하지만 자신이 지금 무슨 말을 해야 옳은지, 무얼 해야하는 타이밍인지는 정확히 알 수 있었다. 호원이 빗물이 튀겨 물이 방울져 흐르는 동우의 볼을 엄지 손가락으로 훑으며 입을 열었다. 신경 쓰여. 뭐가 어떻게 신경이 쓰인다는건지 감을 잡기도 전에 동우는 호원과 저 사이에 묘한 기류로 흐르는 분위기를 눈치 챘다. 그리고 당황한 기색을 얼굴 표정에 고스란히 담기도 전에 호원의 손과 얼굴이 먼저 움직였다. 정신을 차렸을 때는 호원은 이미 한손으로 자신의 뒷머리를 부여잡고 혀로 입술로의 출입을 부드럽게 요구하고 있었다. 차가운 밤공기와 대비되는 호원의 뜨거운 입김이 적나라하게 느껴져 화르륵 얼굴을 붉게 댑힌 동우가 이리저리 눈알을 굴려댔지만 바로 눈 앞에 있는 호원의 닫힌 두 눈에서 달아날 수 있을 리가 만무했다. 머뭇거리는 동우의 입술에 안심이라도 시키듯 느린 속도로 자신의 입술을 꾹 찍어누른 호원이 열린 입술 틈새로 혀를 밀어넣어 동우의 혀를 감쌌다. 깨어질까 전전긍긍이라도 하듯이 조심스럽지만 애틋한 움직임에 크게 뜨여있던 동우의 두 눈이 서서히 감겼다. 툭- 힘없이 우산이 바닥에 떨어졌고 호원이 이제는 자유로워진 다른 한 손을 동우의 얼굴에 더했다. 아, 비 때문에 몸이 젖어들고 있는건지 아니면 이 지극히 로맨틱한 입맞춤 때문에 흠뻑 젖어버린건지도 알 수가 없었다. 어색하게 허공을 부유하던 동우의 두 팔이 호원의 등을 끌어안았다. 호원이 그토록 아끼던 보라색 우산이 저 멀리 비바람을 타고 날아가버린 것도 눈치채지 못한 채, 이제야 제 자리를 찾은 듯 자연스럽게 맞물린 두 사람의 입술은 떼어질 줄을 몰랐다.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 이제는 제 타액인지 빗물인지 모를 액체로 촉촉해져있는 동우의 입술을 얼굴을 잡고 있던 손의 엄지 손가락으로 매만진 호원이 씨익 웃고는 말했다.

 

 

 

 

 

 

 

 

 

 

 

 

 

"신경 쓰이는건"

"......."

"확인해보는게 맞다고 생각했어, 나는."

".....아."

"너는?"

"어?"

"너는 어떻게 생각해?"

 

 

 

 

 

 

 

 

 

 

 

 

물에 빠진 생쥐 꼴로 눈을 깜빡거리는 동우의 이마에 가볍게 입술을 스치듯 누른 호원이 흠뻑 젖은 동우의 앞머리를 쓸어넘기며 말을 이었다. 내가 너를 좋아한다는거, 어떻게 생각해? 키스 후에 얼떨떨한 표정으로만 호원을 마주했던 동우의 얼굴에 묘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했다. 동우가 내리깔고 있던 눈을 들자 진득하게 또 한번 시선이 맞물렸다. 자신이 가지고 있던 감정의 덩어리를 모두 뱉어낸 것과 다르게 비교적 담담한 얼굴로 자신의 답을 기다리고 있는 호원에게 동우는 아무 말이 없었다. 단지 이번에는 제가 먼저 파고 든 입술로 대답을 대신 할 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열찌! 독서록이 살렸네요.. 아직 못읽었는데 1분밖에 안남았다니!!!!!!!!! 다시 돌아옵니다~ (작성중)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러고보니 5분으로 줄었네요 우와.. 신기...
11년 전
독자12
지금 독서록 쓰면서 왜 이런 숙제를 내주고 생기부를 왜 내일 마감하냐면서..... 궁시렁궁시렁 거렸는데 허어어어어어어어어엏ㅎ헣ㅎ허허허허허허헣 쪽지가!!!!!!!!!!!!!!!!!!!!!!!!!!!!!!! 행복해서 쥬글것만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으앗 키쮸 부끄럽게...♥ 드디어 둘이 이어지는구나 얼씨구나~지화자~ 성종이랑 사겼던 사실에 동우가 게이인지 궁금해하며 전전긍긍하던 모습에서 이제 둘이 꽁냥꽁냥 할 타이밍~ 동우가 게이라고 밝히지 않은 이유 찡하네요..... 너같은 아이를 누가 거절하겠니? 호원이의 눈빛 못봤니? 너를향한 이글이글 사랑의 하트 뿅뽕의 눈빛이였을꺼야!! 이제 꽃잎이를 약올리렴^^ 걔 좀 약올려줘! 항상 볼때마다 당사자도 아닌데 동우한테 찝쩍거리는 동생 맘에 안들었거든 ㅋㅋㅋㅋㅋㅋ 오호호 호원이랑 동우만 나왔는데도 글이 꽉차네요! 장꽃잎이 안나와서 기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기분이 업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기세로 독서록도 후딱 쓰고 내일 학교로...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많이 기다리긴 했지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아니 넘처 흐를만한 정말 좋은 편이였어요! 동우 호원이가 드디어 이어지고 꽃잎이 안나오고 조팝그대 필력이 여전히 장난아니죠 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아잌ㅋㅋㅋㅋㅋㅋㅋ 독서록 쓰시고 계셨구나! 제 사랑 먹고 힘내세요 호이팅! 그리고 생김에 오랜만에 키스신이 등장했죠? 처음이 수열이들, 현성이들, 수열이들이었다면 이제는... 야동이들! 드디어 야동이들이! 20편이 넘도록 썸씽이 별로 없었던 야동이들이! 게이냐고 마성종과 사겼냐고 물어볼까 말까 망설이기만 했던 호야가 이렇게 뙇! 입술 박치기를 시도해부렸네요 아잌아잌. 항상 웃음코드를 넣으려 노력했던 생김에 진지한 편이 등장해서 많이 고민을 했었어요. 독자님들이 지루하다고 떠나...가실..까봐 무서웠...다는건 안비밀.. 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잎이.. 그러고보니 제가 꽃잎이를 등장 시킨지 오래 되었네요. 축제 때 이후로는.. 음.. 볼 수가 없었죠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꽃잎이는 앞으로도 ^*^ .. 그래돜ㅋㅋㅋㅋ 이제 야동이들의 사랑 앞에 장애물이란 없죠! 왜냐면 요 아이들은 행쇼를 이룩할 계획이니까 흐흐. 리플 너무 감사하구 앞으로 일찍 찾아오겠습니다! 너무 늦게 와서 죄송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함미다
11년 전
독자2
헐 나무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타팬이긴이에요!! 헐 첫번째를 놓치다니 나 겁나 바보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 퍼스트룩 나눔하다 쪽지음을 듣고 달려왔답니다! 제가 그대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그대는 모르실거에요 ㅠㅠㅠㅠㅠ 이렇게 달달한 아이들 썰 쓰신다고 늦으신거에요? 천번만번이라도 기다릴게요 ㅠㅠㅠ 아유 드디어 얘들이 다 자기자리를 찾았네요 ㅠㅠㅠㅠ 너무 달달해요 ㅠㅠ 흡흡 나같은 솔로는 어떻게 버티라구... 그대 너무 해요 ㅠㅠㅠㅠ 우리 호원이 머리를 쓰담쓰담 시켜주고 싶을만큼 잘했어요! 으힠힠힠힠 아 제 얼굴에 달린 함박웃음... 하하하하 그렇습니다 그저께 방학식을 한 저란익인이는 밤을 새우며 인티를 하고 있졍! 그대 픽을 기다리는 동안 얼마나 글잡담을 드나들었는지 마우스가 다 닳을것같아요! 으핰핰핰핰!! 동우는 저런 안쓰러운 사연이 있었네요 ㅠㅠ 앞으로는 호원이가 행복하게 해줄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바입니다! 꽃잎이가.. 조금, 아니 아주 많이 걱정되긴 한데 뭐 자기들이 어떻게든 잘 헤쳐나가겠죠! 히히히 아니 제 하찮은 손으로 어찌 그대를 치겠어요 ㅠㅠ 동우가 눈 감은건 승낙의 뜻으로 이 독자 받아드리겠어요! 그대 힘드신 와중에 쓰신다고 고생 너무너무 많으셨어요 ㅠㅠ 좀 쉬시고 다음편도 기대완전많이하고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
11년 전
독자5
아유 리플 더달고 싶은데 정신이 읍네요 ㅠㅠ 새벽이라 그런지 땀이 뻘뻘 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그대! 완전 보고싶었어요! 제가 많이 늦었죠? 죄송해요 ㅠㅠㅠ 나쁜 작가라서 죄송해요 엉엉. 28편은 빨리빨리 데리고 올게요! 이제서야 야동이들이 이어졌네요! 입술 박치기를 콰당 해버렸어요 허허허허. 그런데 그거 아세요? 저... 이렇게 애들 사이버로 연애질 시켜주고 있지만 저도 솔로랍니다 ^*^... 갑자기 눈에서 눈물이 흐르는 것 같은 착각을 느꼈어요.. Aㅏ... 눈물이 흐른다... 또르르 또르르. 그러고보니 성종이가 안나온지 오래 됐네요 아잌ㅋㅋㅋㅋㅋㅋ 호원이가 드디어 패기왕 서열 1위에 등극을 했답니다! 동우를 깔려면 이정도는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 넹 흐흐... 앞으로 동우와 호원이의 밝은 내일이 기대되는 바..는 제 바램 ㅋㅋㅋㅋㅋㅋ아잌... 리플 너무 감사하구! 진짜 이렇게 늦게 왔는데도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사랑합니다 그대 ㅠㅠㅠ 제 사랑 먹고 제 꿈 꾸세요 엉엉
11년 전
독자3
쏘울찜뽕♥
11년 전
조팝나무
쏘울 그대 너무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그대!!!!!!!!오랫만이에요ㅜㅜㅜㅜㅜ그대의신일신을얼마나기다렷는지몰라ㅋㅋㅋㅋㅋㅋㅋ야동아가들보고싶어서ㅜㅜㅜ감격이이ㅑ정말ㅋㅋㅋㅋㅋ장동우진심왜이렇게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일진포스어디가고비싫어하는꼬맹이만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진심매너남ㅜㅜㅜㅜ너의그젖은어깨를나에게줘ㅋㅋㅋㅋㅋㅋㅋ이제모든커플링이이루어졋어요ㅜㅜㅜㅜ김격의눈물ㅋ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뽀뽀햇데요아이부끄러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사랑해요♥♥♥♥♥♥♥♥♥♥♥
11년 전
조팝나무
제가 많이 늦었죠! 완전 오랜만이에요 ㅠㅠ 다음꺼는 빠릿빠릿하게 데리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드디어 모든 커플링들이 이어졌어요. 우리 모두 박수를 쳐요 엉엉엉... 눙물. 생김 중반부를 넘어섰지만 야동이들에게 어떻게 진전이 없었는데 이렇게 패기남 호원이로 인해 뙇! 하고 헿... 리플 너무 감사하고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4
어엌!!! 어뜩해!!! 뽀....키스했당!!!!!!
키스했네영!!!! 했네 했어!!! 오왘!!!!!!
입술로 대답을 대신했대!!! 오오!!!!
어잌후 너무 흥분했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당1 다음편도 보러올께요!!!!

11년 전
조팝나무
감사합니다 그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야동이들이 입술 박치기를 했네요 아잌아잌 박치기를 해버렸어...S2 ㅋㅋㅋㅋㅋㅋ 이제 박차를 가하고 달려갈 야동이들의 럽라도 기대해쥬시떼! 리플 감사합니다! 다음편 얼른얼른 업뎃할게요 그대! 굿밤하세용
11년 전
독자7
오마이갓!!!흐핳!!!조팝그대저는핑동입니당!!오마이갓!!호원아동우야그래좋아그거야ㅠㅠㅠㅠ그게내가바라던거야ㅜㅜㅜㅜㅠㅠ아읔어떡해이보다로맨틱할수는없어ㅠㅠㅠㅠ야동이들너무달달해요ㅠㅠ그대바쁘신와중에생김업뎃하시느라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어휴재촉하긴싫지만담편이이리도기대되는건어쩔수없는것같아요ㅠㅠㅠ그대이새벽에설레게만들어주시구감사해여ㅠㅠ업쪽이또날라오기를기대하며.....♥
11년 전
조팝나무
핑동 그대 반가워요! 너무나도 반갑습니다 엉엉. 호원이와 동우가 드디어 신체 접촉을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 쑥스럽지만.. 넹.. 헿.. 그리고 최대한 로맨틱하게 쓰려고 노력했는데 그게 보이..시나요? 헿헿.. ㅠㅠㅠㅠㅠ 다행이다!!! 다음편 얼른얼른 올리겠습니다! 날짜를 세보니까 제가 10일만에 업뎃을 했더라구요 세상에;;; 깜놀했어요 ㅠㅠㅠㅠ 얼른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8
반례하!!헐..드디어우리야동이들이!!!이감격스러운것들!!!!!!요런감격스러운것들!!!어헝엉ㅠㅠㅠㅠㅠ니들이드디어ㅠㅠㅠ키스라는걸햇구나ㅠㅠㅠㅠ그래ㅠㅠㅠ호원이jonna멋잇어ㅠㅠㅠㅠㅠ저런남자가또어딧닁ㅠㅠㅠㅠ동우야ㅠㅠㅠ상처받다니..그랫구나..성종이와의사이이후로또충격이군..어유ㅠㅠㅠ이것두라ㅠㅠㅠ잘햣어ㅠㅠㅠ두이어공커가다이루어진건가ㅠㅠㅠ으헝ㅠㅠㅠ그대ㅠㅠㅠ되게오랸만에오셧어영ㅠㅠㅠ엉엉ㅠㅠㅠㅠ구대보고싶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오늘도잘읽엇고!!앞으로저는자유인이되엇어여..즉,방락을햇다는겁네다!!!허헣...앞으로글마구마구볼수잇어여..헣..그대수고하셧고힘내세야!!!
11년 전
조팝나무
반례하 그대 안녕! 오랜만이에요! 그렇슴미다 드디어 야동이들이 키스를 했어요 엉엉 항상 안그럴 것 같았던 야동이들이 키스를 해버렸..어요! 급진전의 길을 걷고 있지만 어색하지만은 않다고 이야해주시긔... ㅋㅋㅋ아잌... 야동이들이 세번째 커플이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박수를! ㅠㅠㅠㅠ아.. 왠지 감회가 남다르네요. 느림보 거북이 같았던 애들이라서 남은 생김동안 어떻게 이끌어갈지 고민이 많았다는건 안비밀 흐흐... 저도 그대 보고싶었답니다! ㅠㅠㅠㅠㅠ 제가 너무 늦게 왔죠 ㅠㅠㅠ 너무 죄송해요 엉엉. 그리고 방학! 축하드립니다 아잌. 생김도 얼른 속도 붙여서 연재해서 우리 자주자주 만나요!
11년 전
독자9
오마이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만에 나온 생김에서 야동커플 진도가 아주 팍팍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택후배입니다!!!!!!!!!!!!11 아 얘네 뭘먹고 이렇게 로맨틱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빗속에 둘이 한우산이라는것부터 설렜는데 그 상황에서 진하게 입술도장 찍어주실게요!!!!!!!!!!!!!!! 호원이 진짜 남자답고 좋습니다 엉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한 두사람 진짜 매력터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이라고 솔직하게 얘기하면서 친해지고 싶었다고 하는 동우나... 거기서 바로 입술도장 꾹찍는 호원이나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은택후배 그대 안녕하세요! 빗속에서 야동이들의 모습을 연출한 이유는 사실 로맨틱해보이게 하기 위해서였는데 그렇게 보였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핳.... 사실 제 부족한 글빨 때문에 흐지부지되어 보일까봐 많이 걱정했다는건 안비밀. 드디어 야동이들이 이루어졌습니다! 신체의 접촉이라는게 없었던 애들이 오늘에서야! 아잌.. 갑작스러워보이지만 그래도 밑밥을 깔..긴 깔았..어요 헿... 알아주시떼. 야동이들의 커플링 앞에 호야가 오는 이유가 오늘 나왔죠? 헿헿 *-_-* 리플 감사해요 그대!!! 항상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0
그대 저 똥쟁이에요~ 금방도 똥싸고와서 글잡 들어오자마자 생김이떡하니..! 우리 인연인가봐요~♥ 그나저나 드디어 야동이들도 사랑이 싹트네요..흐흐.. 이순간을 얼마나 기다려왔나 몰라요.. 아.. 나도 사랑하고싶다.. 이성종을 저에게 주세요..
11년 전
조팝나무
똥쟁이 그대다!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똥싸고와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그대..S2 사랑합니다. 야동이들 사이에 감정이 싹트기 시작했어요! 우리 모두 박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사랑하고 싶어요. 저 이렇게 애들 사이버 연애질 시켜주는데 저는 솔로에요. 갑자기 눈에서 눈물이 나지만 꾹 참을게요 흡...
11년 전
독자11
저 정주행하고왔어요..암호닉신청이요..미쓰리라고불러주셔요..팬됐어요♥
11년 전
조팝나무
미쓰리 그대! 암호닉 기억할게요 감사합니다! 팬이라니 ㅠㅠ 영광이에요 아잌!!!
11년 전
독자13
아나ㅠㅠㅠㅠㅠㅜ그대ㅠㅜㅜㅠㅠㅜㅠ보석바에요ㅠㅠㅠㅠㅠㅠ아나미치것네 왜케달달해요ㅠㅠㅠㅠㅠㅜ녹아버릴꺼같아 으아앙캌ㅇㅇ캌이ㅣ이앙ㄱ 완전좋ㄴ다요 야동진도 팤팤!!!! 호워니 상남자돋고 좋네요 바로 입술을 그냥!!비맞으며 입술을 부비부... 저 좋아쥬거여 ..그대 제 사랑머거영 ..♥
11년 전
조팝나무
보석바 그대 안녕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큐ㅠㅠㅠㅠㅠ 그렇슴미다 야동이들의 진도가 뙇! 앞으로 더욱 달달해지는 야동이들 지켜봐주시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의 생김의 키스신이닷! 뭔가 설레구 좋네여..는 제 기분ㅋㅋㅋㅋㅋ 아잌 그대도 제 사랑 드세요! 우리 사랑 영원히
11년 전
독자14
제이에요! 어머어머어머 저 진짜 좋아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폭우속에서의 키스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노네들이 짱먹어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b
11년 전
조팝나무
제이 그대 안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폭우속의 키스신은 사실 제 로망이랍니다. 하..... 언제 한번 넣고 싶었는데 이렇게 야동이들로 인해 등장을 하게 되었네요! 아잌아잌! 조아라.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5
그대!!!!!열매에영 기억하실란지ㅎㅎㅎㅎㅎㄹ아우 오랜만에 새벽에 깨버려서 방학을 맞아 인티를 들어왔는데 ㅠㅠㅠ 흡 이런 ㅠㅠㅠㅠ 은혜료운 ㅠㅠ 새벽부터 설리설리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담편이 더 기대가 되여 야동이들이 드뎌 이뤄지다니!!!!! 전편의 열이와 명수는 또 어찌되었을찌!!!! 회를 거듭할수록 더 재밋어지는것같아오 ㅠㅠㅠ 이제 그대없이는 못살아요 저 ㅠㅠㅠㅠ 생김생김♥
11년 전
조팝나무
우리 열매 그대! 안녕하세요. 생김에서 유일하게 20편이 넘어도 제대로된 떡밥이 없던 야동이들인데 ㅠㅠ 요로코롬 이어지게 되어서 저는... 정말 여한이 음슴입니다. 뭐라고 해야하지? 자식들 장가 보내는 기분이에요 헝헝헝.. 여리와 명수는! 아잌아잌, 자세한 내용은 29편에 나올 예정이라능 *-_-* 부족한 글빨이지만 기대해쥬시떼. 저 없이면 못산다니.. 그대 정말... S2 저도 그대 없이는 못살아요 우리 사랑 영원히!
11년 전
독자16
허류ㅠㅠㅠㅠㅠㅠ 빗속에서... 빗속에서 하악 조으다 조으다 아 멘탈정리좀하고와야겠어요 이거밖에생각이안나네 핡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빗속의 키스신.. S2 사실 평소의 제 로망이었습니다. 흡, 뭔가 아련아련하게 연출하고 싶었는데 부족한 글빨로 실패..
11년 전
독자17
으아 ㅠㅠ오랜만이네유 장똘손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우 오랜만이에요 장똘손 그대 보고싶었어요
11년 전
독자18
개샴푸에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정말 달달달달달달 터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먹고있는 초코빵보다 더 달달하네요 역시 호원이와 동우의 로맨스는 순수하고 달달한게 진리죠! 하지만 불꽃마크를 달아주신다해도 사양은 하지 아늘께요 히힣히히힣히힣히힣히
호원이가 요번편에서 고백안하면 어쩌나 그럼 안되는데 하면서 막 조마조마 했었는데 이런 키스신까징!! 오랜만에 커플 키스보내요 힣히히힣힣히 그것도 비오는날 우산속의 키스 헐 대박 로맨틱 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막 둘이서 한우산쓰고 가는게 막 머릿속에서 상상이 되면서 ㅠㅠㅠㅠ 어떻게 이런게 남자둘이서 우산쓰고 가는데 이리 로맨틱할수가 !!!!!!! 하면서 정말 감탄햇네요 ㅠㅠㅠㅠㅠㅠ 구대 다음편도 정말 리얼 많이 기대되요 두근두근 설렘설렘

11년 전
조팝나무
개샴푸 그대 앙영! ㅠㅠㅠㅠㅠㅠ 절 기다리셨다니 비루한 저를 ㅠㅠㅠ 아잌, 불꽃마크라니 쑥스럽네요 *-_-* 사실 제가 요즘에 릴레이라던가 지인 생일 조각이라던가 그런거 때문에 떡픽을 많이 쓰게 되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 글빨에 한계를 많이 느꼈어요. 다른 금손님들처럼 뚝딱뚝딱하고 만들어내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잉잉, 더욱 정진해야한다는 뜻이겠죠. 수열이와 현성이들을 이은 야동이들의 키스신이었네요! 비록 다른 아이들보다는 느렸지만 그래도 확실하게 서로를 향해 다가가구 있겠죠? 허헝, 리플 너무 감사하고 그대 사랑합니다! 알러뷰! 그대를 생각하면 내 마음이 두근두근 설렘설렘
11년 전
독자19
뀨잉이에여!!!어머 이호원 남자다!!!!멋있어ㅜㅜㅜㅜㅜㅜㅜ아침부터 달달 터지고 좋네요ㅜㅜㅜㅜㅜ야동이들 드디의ㅜㅜ
11년 전
독자20
엄허오타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뀨잉 그대 너무 귀여우세요. 엄허오타라닠ㅋㅋㅋㅋㅋ 현실웃음 빵! 아잌,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21
방가방갘ㅋㅋㅋㅋ쮸입니닼ㅋㅋㅋ허헠ㅋㅋㅋㅋ와ㅜㅜㅜㅜ이호원장동우비안맞게 우산기우라주는거ㅜㅜㅜㅜ어ㅐㄹ케설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짴ㅋㅋㅋㅋㅋㅋ그리고빗속에서의뽑홐ㅋㅋㅋㅋㅋㅋ로맨틱가이들가트니라궁ㅋㅋㅋㅋㅋㅋ대박좋습니닼ㅋㅋㅋㅋ그리고저는절대조팝님을미워하지않아욬ㅋㅋㅋㅋㅋㅋ사탕하지..히힠ㅋㅋㅋㅋㅋㅋ저어젴ㅋㅋㅋ자기전에 내일생김나왔으면좋겠다라고생각했느뎈ㅋㅋㅋㅋ진짜나오곸ㅋㅋㅋㅋㅋ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히힠ㅋㅋㅋㅋ한번더사탕해욯ㅋㅋㅋ빠밤
11년 전
조팝나무
쮸 그대 안녕하세요! ㅠ.ㅠ 아우, 그대 어쩜 이렇게 포인트를 잘 잡아주세요? 사실 우산 기울여주는 부분은 호원이가 동우에게 품는 마음을 단적으로 보여준 예였다능. 그 밖에도 어깨가 젖어도 모르는! 그런 포인트들이 있어요 흐흐.... 비루한 픽에다가 항상 퀄리티가 고만고만한 소설이지만 사소한거까지 설정하고 쓰기 시작하기 때문에 ㅜㅜ... 이렇게 독자 그대가 제가 숨겨놓은 포인트들을 꺼내주시면 정말 너무 기쁘고 감사하답니다. 흐흐,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우리 사랑을 저 하늘에 맹세하도록 하죠
11년 전
독자22
헐...!!!헐!!!!!아!!!!ㅂ악!!!!!!!대빅!!!!!!!이호원!!!!!!!!!!!무원아!!!!!!!!!ㅠㅠ푸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이들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훙ㅇ어어어ㅓ엉조팝나무님얼마나기다렸는데요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엉엉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들어왔는데 알림이뙇!!!!들어왔는데 야동이들이 키...ㅋ..ㅋㅣ..ㅅ....ㅅㅡ스를 뙇ㄹ!!!!!!!!!!!!!!!엄빠미소지으면서읽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스릉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아직도받나요..?ㅜㅜㅜㅜ
11년 전
조팝나무
암호닉 당연히 받습니다! 완결 때 까지도 꾸준히 받을 생각이라 허헝... 넹, 완결 전편까지 ㅇ0ㅇ! 아이쿠, 저 같은 못난 작가를 기다려주셨다니 정말 감사하기 그지 없습니다. 야동이들의 갑작스러운 스킨쉽에 독자 그대들이 놀라실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좋게 그리고 예쁘게 생각해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헝헝. 저도 그대 스릉합니다~!
11년 전
독자110
음...저는알람시계할께요!!!있나요???
11년 전
조팝나무
없어요 허헝. 알람시계 그대 꼭 기억할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111
네!!!알람시계!!!힣힣기억해주세요!♡.♥
11년 전
독자23
조팝나무 여신님!!!!!!!!!!!!혹시 무야라고 기억하시나요ㅜㅜ ㅜㅜㅠㅜ ㅜ기억 못하셔도 제가 꼭꼭 기억하시게해드릴 거예요!!!지금 아쉽게도 학교로 날아가야하는 상황이라ㅜㅜㅜ금방 다녀와서댓글 쓸게요!!!!!잊지마시고요!!!
11년 전
독자51
학교에서 돌아오자마자 다시 생김 읽고 이제야 댓글을 씁니다!!!!!!그러고보니 브금이 바뀌었네요ㅎㅎㅎ아깐 옥상달빛이었는데! 둘다 좋네요ㅎ
아니 브금얘기보다 더 중요한 건 바로 야동이들의 키!!!!!쓰!!!!!케이아이에스에스 이게 아니겠습니가!!!!!!평생 속앓이만 할 것 같았던 호원이가 남자답게 키쓰를!!!!!!!게다가 동우도 호원이에게!!!!!!!맙소사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신님ㅜㅠㅜ ㅜㅜㅜㅜㅜㅜ진짜 이러실 거예요????너무 좋잖아요ㅜ ㅠㅜ ㅜ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무야 그대 당연히 기억하고 있죠!!! 당연히! 당연히! 제가 어찌 그대를 잊겠습니까? 그런 일은 전혀 음슴음슴이랍니다. 흐흐, 사실 옥상달빛 올리면서 음, 괜찮을까? 이랬는데 문득 엠피를 듣다가 사랑하면 안될까를 듣고 아! 딱 이거다. 이렇게 생각이 들어서 후딱 바꿨답니다. 좋아해주셔서 금스금스할 뿐이구요 헝헝. 그리고 갑자기 야동이들의 키스신을 넣어서 여신님들이 뭐야 이거 뜬금없어! 이러실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헝헝. 앞으로도 생김 예쁘게 봐주시떼!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4
한낱!...혹시나해서 인티 왔는데ㅠㅠ이런 횡재가ㅠㅠㅠㅠ어익후ㅠㅠㅠ야동이들 무슨 영화같아요ㅠㅠㅠ클래식 막 이런 청춘 남녀 분위기ㅠㅠㅠㅠ둘다 왤케 귀요미인지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한낱 그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제게 변함없이 응원해주시고 애정을 쏟아주셔서 엉엉. 저는 한낱 여신니마의 농노에요 ㅠㅠ 나으 사랑 한낱 그대
11년 전
독자24
핳...데귤이에요..핳핳 오늘도 조팝 찬양하고갈게여. 오조팝..그대는하늘이내린 금손일지어다♥♥♥
11년 전
조팝나무
데귤 그대 앙영! 아이쿠 감사합니다. 비루하기 그지 없는 저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과찬을 ㅠㅠㅠㅠㅠㅠ 스릉합니다
11년 전
독자25
그대 핫윙이에요ㅜㅜㅜㅜㅜ그대 절 기억하시나? ㅜ엉엉엉엉엉엉엉엉어ㅜㅜ 드디어!!!! 드디어!!!! 야동이들도 감잡고 둘이 마음 확인을 뙇!!!!!! 이렇게 감격스러울데가!!!!!! 하.......이열~~~~~~이호원 남자구만, 아주 바람직한 남자일세!!!!!!! 암!!! 신경쓰이는건 꼭 확인해보고 넘어가야하고말고!!!!!그나저나 우리 호원이 매너남이넼ㅋㅋㅋ 아....우산 기울여주면서 동우 비맞게하지않으려는 아..ㅓ.진짜...ㅠㅠㅜㅠ 우리 호도리회장님 드립 실력도 죽지않았곸ㅋㅋㅋㅋㅋㅋ 동우 비 싫다고 찡찡대는게 귀여워서 어쩔까낰ㅋㅋㅋㅋㅋㅋ 진짜 지역구 일진이 저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에요?!!! 이파리년아, 넌이제 끝나써!!!!!!!!! 잘가랔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이 갈구면 싸우러갈것이얔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핫윙 그대 앙영! 당연히 기억하죠. 어우, 제가 어떻게 그대를 잊겠어요? 그럴 일은 호원이가 수중분만해서 애를 순산하는 것보다도 가능성이 없는 일이에요. 제 마음을 아시겠죠? 헝헝, 원래 그런거죠 흐흐. 정확하지 않은건 꼭 확인해보고 넘어가는게 나중에 탈도 없고 굿 bbb 이라지만 현실에서 저는 그러지 못하구 소심소심열매를 한 움큼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아잌... 쑥스러버라. 그리고 앜! 마지막 줄에서 빵 하고 터져버렸습니다. 오랜만에 듣는 그 이름, 이파리년. 꽃잎이는 지금쯤 뭐하고 있을까요 흐흐.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6
머리끈이에요! 드디어 둘이 이어졌네요ㅠㅠㅠ 감동x100000000입니다ㅠㅠㅠ 이젠 호원이는 꽃잎을 약올리실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호원이 남자다잉? 첫일부터 진도 팍!팍! 나가시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머리끈 그대 앙영! 야동이들이! 20편을 넘기도록 친구 사이만을 유지하던 야동이들이! 드디어 직접적인 스킨쉽을 oh oh 흐흐, 이렇게 된 이상 꽃잎이와 호원이의 관계 양상이 더욱 치열하게 변하겠죠?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7
헐헐 귀이개에요 와진짜아침부터폭풍집중!공부를이렇게하면서울대도갈텐데 어휴ㅠㅠㅜㅠㅠ 좋네요ㅠㅠ호원이남자네 동우가 진지해졌어 이제 호원이랑 꽃잎이는!어떻게될까여ㅋ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귀이개 그대 안녕! ㅋㅋㅋㅋㅋㅋ앜.... 저도 인피니트에 집착하는 만큼 공부에 집착했다면 ^^... 하. 갑자게 눈엥서 땀이 나네요. 꽃잎이와 호원이의 불꽃튀는 대결 Round 2가 시작될 예정이랍니다. 모두 콜라를 들고 자리에 앉으시라능!
11년 전
독자28
홍초입니다ㅠㅠㅠㅠㅠㅠ으헝헝ㅠㅠㅠㅠㅠ학교에서 몰래보는데 ㅠㅠㅠㅠㅠ으헝헝 달달해서 속이따끔거릴정도에요ㅠㅠㅠ하...감동적이에요...하...좋아서 말이안나오네요..솔직히 동우랑호원이는 그렇게끌리진않았는데...이게뭐에요!!ㅠ 이제부터 호원이랑동우 찬양하게될것같아요 이게다
그대 금손덕분입니다! 늦게오셔도 상관없습니닿ㅎㅎ이렇게
달달한이야기를 들고오시니까요!히히힣 오늘하루 달달한하루가될것같습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홍초 그대 안녕하세요! 아이쿠, 학교에서 몰래 보셨다니 *-_-* 은밀하고 좋네요. 흐흐, 감동적이라니 ㅠㅠㅠㅠ 이런 비루한 곶소설에 감동이라니. 엉엉, 그런 단어선택이라니 너무 감사합니다 그대. ㅋㅋㅋㅋ아잌, 우리 야동이들을 예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생김 후반부의 달달을 책임지게 될 야동이들의 이야기 기대해주시떼! 아이쿠, 그대의 하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어서 햄볶았네요 으잌 ^*^ 리플 너무 감사합니다. 스릉해요 아잌
11년 전
독자29
내사랑그대♥ㅎㅎㅎRIn임!!!!이거비자격으로쓸수있게됐네요 아잌조아랔ㅋㅋㅋㅋ블로그가서다시재탕해야쥨ㅋㅋㅋㅋㅋㅋㅋ그대완전스릉~~~함
11년 전
조팝나무
RIn 그대 앙영! 니예니예. 이번에 바꼈더라구요. 비회원 자격이라니 ㅇ0ㅇ 좋네요! 흐흐, 뭔가 독자여신님들과 더욱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분이라. 저도 그대 완전 스릉합니다!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29
ㅜㅜㅜㅜㅜㅜ여우에 조팝그대 엉엉 아이달달해라진짜 너무이뻐죽겟네요진짜 아이고 내아가들 우쭈쭈 진짜연애하는것도 이리이쁘나 아이이뻐라 ㅜㅜㅜㅜ그대진짜금손 짱짱짱 ㅜㅜㅜㅜㅜㅜㅜ 엉엉 오랜만에 오시는 바람에 화낼뻔햇지만 저는 착한 여우니까여 ㅋㅋㅋ 잘 읽고가여그대 다음편은 술럼프없이 고고고우~♥♥♥
11년 전
조팝나무
여우 그대 안녕!! 저에요. 현실에서 연애를 못하고 있지만 애들을 사이버에서 꽁냥꽁냥을 시켜준다는 .. 연애플래너 조팝나무.. 는 개뿔 흡 갑자기 눈에서 눙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둉합니다. 갑자기 감정이 복받쳐올라왘ㅋㅋㅋㅋ섴ㅋㅋ 그래도 우리 아이들 요로코롬 키스를 시키니까 뭔가! 자식들 장가보낸 기분이 들고 좋더라구요 아잌. 리플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30
저 이거 처음보고 정주행하고 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ㅜㅜ 이런 대단한글을 저는 왜 몰랐을까요......암호닉...레이튼으로 안될까요??
11년 전
조팝나무
레이튼 그대 방가워요! 암호닉 당연히 됩니다! 대단한 글이라니 엉엉. 그런 말씀 접어두세요. 곶손에서 태어난 망작이거늘 ㅠ.ㅠ 그렇게 높게 평가해주시니 영광이기 그지 없네요.
11년 전
독자31
으아니!!!!!!!!!!야동이들이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ㅓ허러어어어어유ㅠ류류유ㅠ융으렁우ㅠ웅우우ㅠㅠㅠㅠㅠ언젠가 이런날이 올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비회원이라 읽어도 댓글을 못달았어요ㅠㅠㅠㅠ혹시 지금 암호닉 된다면 내일 되나요?♥♥
11년 전
조팝나무
암호닉 당연히 됩니다! 내일 그대라고 부르면 되나요? 흐흐 뭔가 희망찬 느낌의 암호닉이라 좋네요 아잌 내일은 일요일! 개콘 하는 날! ㅠㅠㅠㅠㅠ야동이들이 드디어 행쇼를 이룩했습니다. 이제 기쁜 날만 남은 걸..까요? 흐흐, 리플 감사합니다. 그대! 앞으로도 생김 많이 사랑해주시떼
11년 전
독자31
꺄으아아으아아 조팝그대 안녕하셨나요 티벳입니다^^;~ 보고싶었어요 하트하트 큐피트큐피트 ∑~~~~~>♡ 야동친구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돋네요 이거참 간지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떨리고 좋네요 다음편 기다릴게요 요번도 너무 예쁘게 읽고갑니다 그대 연재글 호이팅!
11년 전
조팝나무
티벳 그대 앙영! 저도 그대 많이 보고싶었어요. 저의 하트를 받으세요. 양껏 뿌릴테니까 얼른 받으세요 흡흡. 그대의 집 안을 그득 채워줄테야.. 는 패기 넘치는 반도의 한 흔한 조팝나무의 포부 ^^.. Aㅏ, 또르르 데둉함다. 이런 무리수라니. 아이쿠, 비루하기 그지 없는 생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리플도 또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2
정주행이예여 ㅠㅠㅠㅠㅠㅠㅠ 야동이이렇게이루어지는구나ㅠㅠㅠㅠㅠ아오좋아라ㅠㅠㅠㅠ 진찤ㅋㅋㅋㅋ 어휴ㅠㅠ 달달하고봏네욬ㅋㅋ진짜야동은뭔가달달이어울려서 ㅋㅋ근대뭔가싸우면제일무섭게싸울거같아욬ㅋㅋ겁나살벌하겤ㅋㅋㅋ 글구이제동우비오는날좋아할거같은느낌ㅋㅋㅋㅋㅋㅋ아달달달달내마음은솔론대달달 ㅋㅋㅋ요샌달달한게너무끌려여허훵휴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정주행 그대 앙영! 아이쿠, 그대의 말씀에 눈이 번쩍하고 뜨였습니다. 생김의 야동이들이 싸운다면? 장난스러울 때는 한없이 장난스럽다가도 진지해지면 진지진지 열매를 마구 뜯어먹는 호원이와 지역구일진 동우의 조합이라, 네, 커플들 중 당연 제일 무서운 포스를 자랑할 것 같구요 흐흐. 아, 하나 넣고 싶다 씬 하나 넣고 싶다! 라고 생각하지만 이제 시작되는 커플에게 너무한 것 같아서 참도록 하겠습니다 흐흐흐. ㅠㅠㅠ 앞으로 더 달달해질 야동이들 기대해쥬세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그대 ㅠㅠㅠㅠ나 달달함에 미쳐 죽일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여기서웁니다 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나 진짜 행복하고 좋네요 아 지금 낮인데 오늘밤 다 잤어요그대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니, 그대 울지마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그대의 리플을 보며 저도 햄볶고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더욱 달달해지는 야동이들 기대해쥬시떼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4
엌ㅋㅋㅋ그대 개깜이에요ㅜㅜㅜㅜㅜ 아 야덩이들 왜이렇게 달달하니ㅜㅜ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진짜 고마워요..야덩이들은 진짜 진리입니다ㅜㅜ
11년 전
조팝나무
개깜 그대 앙영! ㅠㅠㅠㅠㅠ야동이들이 드디어 행쇼를 이룩했어요 박수 세번 짝짝짝! 저야말로 제게 변함없이 응원의 리플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35
묭인이에요 작가님!! 기억하실련지요..핳... 인티 접속하니깐 오랜만에 작가님 신알신 떠서 빛의 속도로 씐나게 왔더니 심장어택당하고 가네요ㅠㅠㅠㅠㅠ호원아ㅠㅠㅠㅠ무원아ㅠㅠㅠㅠ앓다 죽을 호워나ㅠㅠㅠㅠ엉엉어엉ㅓ엉엉ㅓㅇㅠㅠㅠㅠ 처음에는 일찌니 덩우때문에 가장 다이나믹하게 커플 될 줄 알았더니!! 야동이 이렇게나 달달하게 터지다닠!!ㅠㅠㅠㅠ 순수순수돋는 덩우의 여린맘에 한번울고 비 맞는거 싫어하는 동우를 위해 자긴 다 젖어가면서 우산 씌어주는 호야땜에 두번울고ㅠㅠㅠㅠㅠ마지막으로 빗속 키쮸씬에 폭풍오열이요ㅠㅠㅠㅠㅠ 로맨틱하고 간질간질하니 설레이는게 솔로는 서럽네요.. Hㅏ..눙무리...ㅁ7ㅁ8..이제 꽃잎이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저랑 같이 솔로천국을 외치면 되는건가요? 흡..ㅠㅠㅠㅠㅠㅠ 금손그대! 담편도 많이만이 기대하고 있겠슙니닿!!!♥♥♥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묭인 그대. 당연히 기억하죠! 기억하고 말구요! 흐흐, 심장어택이라니 *-_-* 뭔가 쑥스럽고 좋네요 허헝. ㅠㅠㅠㅠㅠㅠㅠ 스아실 야동이들이 설정과는 다르게 눈에 띄는 떡밥이 많이 없어서 야동러분들이 안타까워하셨었어요.. 그래도 요로코롬 늦었지만 아이들의 마음을 이어주고 나니 묵은 체증이 싹 풀리는 것 같기도 하고 아이들 장가 보내는 기분이기도 하고 ㅠㅠㅠㅠㅠ 그거 아세요? 저.. 도 솔로요 ^^... 이렇게 사이버에서 애들을 연애질 시켜주고 있지만 현실은 슬픈 솔로요... 키스신 쓰면서 울뻔 ㅋㅋㅋㅋㅋㅋ은 농담이구요 흐흐. 꽃잎이는! 꽃잎이는! 그동안 등장을 못하고 있던 꽃잎이는 못된 시누이 역할을 꾸준히 할 예정이랍니다 ^^ 흐흐흐, 개봉박두! 리플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6
똑똑이폰이에요 그대진짜ㅜㅜㅜㅜㅡㅜㅜㅜㅜ잘오셨어요보고싶었어요 근데 야동이라니ㅜㅜㅜㅜㅡㅜㅜ아저울어도되여? 대박이다 야동러좀 울께요ㅜㅜㅜㅜㅡㅠㅡㅜㅜ진짜행복하다 드디어 야동이들진도가나가기시작했어요 아근데진심 로멘틱하고달달하고 이제동우는비를좋아하게되겠네요 진짜 그대는 남조련을이을 조련계의 꿈나무라 여기서끊으면 어떡하지? 조마조마하면서봤는데ㅜㅜㅜㅜㅜㅜㅡㅜ진짜 원하던 그대로다ㅜㅜ달달의정석야동ㅜㅜㅡㅜㅜ아오늘 이편재탕에재탕해야겠어요 아니방학한김에 오랜만에 재탕이나ㅜㄷ·도·사랑행요 금손그대ㅜㄷ·ㄷ·ㄷ·두
11년 전
조팝나무
똑똑이폰 그대 안녕하세요! 야동이들의 키스신 투척이네요 oh oh! 으엉, 아련하고 애틋하게 표현하고 싶었던 장면이라 비를 연출해보았어요! 뭔가 비가 추적추적하게 내리는 분위기 속의 키스신이라면 낭만스러울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현실은 시궁창. 제 똥손 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겤ㅋㅋㅋㅋㅋ 아 쑥스럽네요 ^^... 쿡... 그래도 제 글을 보듬어주시고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조련계의 꿈나무라닠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 아잌, 저는 조련고자라서 우리 독자 그대분들께 조련을 당하는 한마리의 물개일 뿐이랍니다 흐흐. 리플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그대 느무 사랑해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37
헐 좋네요ㅠㅠㅠㅠ달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제가 녹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은 역시 달달입니다. 야동=달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냐듀ㅠㅠㅠㅠ브금이랑 같이 절 녹이는듯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모터나무그대 어쩔꺼에요 제 귀하고 눈이 녹고있잖아요ㅠㅠㅠㅠ저 달달에 약한거 어찌 아셨지?ㅠㅠㅠㅠㅠㅠ와ㅠ맞다 저 base에요ㅠㅠㅠㅠ로그인을 한동안 못하므로 비회원으로..:o..근데 역시 호직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리고 ㅣㅇㅆ겠습니다!!S2,,,
11년 전
조팝나무
base 그대 안녕! 로그인을 한동안 못하신다면 .. 나를 위한 결정을 구매하셨군요 Aㅏ.. 달달한 야동이들이라니 ㅠㅠ 제 곶손에서 나온 야동이들의 키스신이라 제가 원하던 분위기를 많이 못냈는데 ㅠㅠ 우리 base 그대가 요로코롬 저를 높이 평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엉엉. 호직궄ㅋㅋㅋㅋㅋ라닠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졌어요. 그런거 같지 않나요? 무슨 단어든 '호'가 붙으면 진짜 고유명사 같곸ㅋㅋㅋㅋ 너무 재미져요. 호름이라던가 호끗이라던갘ㅋㅋㅋ 앜ㅋㅋ 리플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조팝나무
케헹 그대 앙영! 야동이들이 드디어 행쇼를 이룩하였습니다 짝짝짝. 생김에서 마지막으로 사랑을 확인한 커플이라서 좀 애틋하게 그리고 싶었는데.. 는 개뿔. 제 곶손이 모든걸 망쳐놔버렸.. 그래도 우리 케헹 그대께서 이 부족한 글을 예쁘게 봐주셔서 무지 감사할 뿐이구여 엉엉. 눈에서 땀이 나네. 아잌, 리플 너무 감사하고! 저도 사실 솔로에요 ^^ 솔로 천국 ^^..... 커플 지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눈에서 또 땀이 나네. 저도 사랑합니다! 울이 사랑 영원히
11년 전
독자38
하찌에요ㅠㅠㅠㅠㅠㅠㅠ아 드디어 야동이!!!!ㅠㅠㅠ야동이 이루어졌어요ㅠㅠㅠㅠㅠ완전 달달하고 설레어요ㅠㅠㅠ첫사랑의 느낌이랄까ㅠㅠㅠㅠㅠ브금도 너무 잘어울려서 백만배 더 설레네요ㅠㅠㅠㅠㅠ가사에서 어서 내맘을 받아주래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그대는 금손이네요ㅠㅠㅠㅠㅠ이호원 이놈이 자신의 마음을 빨리 알아채서 정말 다행이네요ㅠㅠ으아앙아아ㅠㅠㅠ이글에서 벗어나질 못하겠어요ㅠㅠㅠㅠ정말 잘 읽고 가요ㅠㅠㅠ그대ㅠ담편도 화이팅!!!♥
11년 전
조팝나무
하찌 그대 앙영! 그렇슴미다 야동이들이 드디어 ㅠㅠㅠ 20편이 넘도록 헤매던 야동이들이 ㅠㅠ 제대로 된 떡밥 없이 그냥 친구 사이를 유지하던 야동이들이 ㅠㅠ 다른 애들이 다 키스하고 물고 빨고 핥을 때 건전하게 도서실이나 다니고 영화나 보던 야동이들이 ㅠㅠ 드디어 신체적 접촉을 했네요. 아잌, 이렇게 쓰고 보니까 제갘ㅋㅋㅋㅋㅋ 야동이들을 너무 빙빙 돌린 것 같구요 아잌. 첫사랑의 느낌! 아련하게 표현하려고 노력 많이 했는데 그렇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 금손이라니 엉엉 너무 과찬이시규.... 리플과 응원 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39
gjf.....................................................................................................................................쩔어.............................................호원아 ㅁ니ㅏㅓ우유니'ㅋㅇ너ㅜㅇㄴ카'ㅣ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왕킹코캉ㅇ킹콩캌ㅇㅋ잌ㅇ 더페이스예요 ㅇ컹컼ㅇㅇ카ㅣㅓㅋ옹컼ㅇㅇ컹ㅋㅇㅋㅋㅇ 쩔어 이호우넝ㅋ엉컼엉컼ㅇ엌엌ㅇ컼엌엉ㅋ 그대 ㅡㅋㅇㅋ엌엌엌ㅇㅋㅇㅋ엌읔ㅇ넠ㅇ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페이스 그대 안녕하세요 키옹커ㅏㅏㅇ콩캌아ㅚㅋ옼이ㅇ키 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웃음이 터졌어요.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자주 쓰는 말이라 ^^... 데자뷰에 빠진 느낌잌ㅋㅋㅋㅋ 는 무슨 개드립이지.. 데둉함다. 리플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40
우와 이른시간인데도 독자분들이 많으시네요! 오늘오전수업이엇는뎈ㅋㅋㅋ 우와 학교감사합니닼ㅋ 그대!! 너무 오래 자리를 비우셧어요!ㅜㅜㅜ 그래도 어제네이버에서 보고 오늘내일중에 글 올라올거라는거 알아서 기다리고있었는데.. 하 오늘 그대 글보고 내일은 무도도 하고 기다리던것들이 막막 이루어지네요ㅜㅜㅜㅜㅜ 행복해랔ㅋㅋㅋㅋㅋㅋ 그대이번글.. 왤케 달달한데요ㅜㅡㅜㅜ 그대 생김중에 젤 달달.. 한거같아요! 특히 우산떨어뜨릴때부터?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뜩햌쿠쿠쿠쿠 근데 이번엔 야동커플말고 아무도 안나왓네요... 아쉬워~라 그럼전 성열씨개드립ㅋㅋㅋ복습하러 떠나야겟네요!ㅋㅋㅋㅋㅋ 그대 다음글은 얼른 돌아와주시는거 잊으시면 안돼요! 비가 왓다안왓다 하는데 비안맞게 조심하시고! 그럼 이만 갑니다 -19-
11년 전
조팝나무
19 그대 앙영! 제 머릿속에 각인되어버린 암호닉 19그대! 헝헝. 제가 항상 언급드리는 것 같지만 암호닉의 이유가 뚜렷해서 막 언제는 그대에게 리리플을 달다가 19편을 다시 읽어본 적이 있어요 ㅋㅋㅋㅋ아잌, 쑥스러워라. 제가 사실 제 글을 못읽..어요.. 넹.. 읽을 때 마다 부족한 점이 많이 보여서 ㅠㅠ 쑥스럽고 창피하고 엉엉. 여리의 개드립은! 이번 29편에서 나올 예정이랍니다! 하지만 잘 모르겠어요 요즘 의기소침해져 있는 여리가 평소의 모습을 보일 수 있을까요? 헝헝, 하지만 곧 기운을 차릴 예정이라능! 아잌아잌, 리플 너무 감사하고 요즘 무더위가 한창인데 더위 조심하시떼!
11년 전
독자41
오래기다렸어요 그대ㅠㅠㅠㅠ왜이렇게안오셨나요...레몬사탕입니다 그대가제소원을들어주셨어요 드디어야동이...야동이 하ㅠㅠㅠㅠㅠㅠㅠㅠ울고시작할께요ㅠㅠㅠㅜ
모바일이라 난리나네요ㅠㅠㅠㅠ컴으로댓글쓰고싶은데 학교에요..오늘방학식하는사람들이많은데 저희는 다음주월요일이에요....방학때는 여유롭게컴을하며댓글을쓰겠어요ㅠㅠㅠㅜㅜㅜ어구 배때리5퍼남고난리나네요ㅠㅠ엉엉 그대에대한사랑을 배때리가막고있어요 일단 이런달달함을 보여주셔서너무좋아요ㅠㅠ야동러웁니다ㅠㅠ야동은달달함이죠ㅠㅠㅜㅜㅜ이호원이드디어정신을차리고동우에게.....그래그렇게모두게이가되가는거야..ㅋㅋㅋㅋ진짜깜짝놀랬어요 무려야동이라니...야동편이라니ㅠㅠㅠㅠ오늘명장면많이나오네요 비오는것부터가 예사롭지않았어..!우산을같이쓰는거부터예사롭지않았다구요...ㅠㅠㅠㅠ아 배때리가재촉하네요 할튼 그대 계속제사랑받으실께요 레몬사탕드리고싶어요 마침레몬맛사탕을먹고있.....음ㅋㅋㅋ 하여튼사랑합니다♡ 마무리하지않으면 폰이꺼질듯해요...이노무노트...노트주제에..흡 그대신알기다리고있을께요 스릉스릉~.~

11년 전
조팝나무
레몬사탕 그대 안녕! 생각이 많을 땐 레몬사탕이지! 어제 저녁에 음식점에서 나오다가 레몬사탕을 씹어먹었던게 생각나네요. 상큼한 맛이 입안 가득 확 퍼지는데 너무 좋았어요. 뭔가 그대 생각도 나고 흐흐. 모바일인데 이렇게 긴 리플이라니 너무 영광이에요. 엉엉, 저를 위해 이런 수고를 ㅠ.ㅠ 너무 감사감사합니다. 게다가 배터리도 별로 없을 때 Aㅏ.. 이런.. ㅠ.ㅠ 그런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생김을 선택해주시다니 아이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제 생김은 에브리바디게이월드가 되었네요. 너도 게이 얘도 게이 쟤도 게이 지나가는 사람도 게이! 가 현실화가 되는 것인가요 흐흐. 그대도 제 사랑 받으세요. 그대가 주신 레몬 사탕은 오독오독 잘 씹어먹겠습니다 흐흐. 아니다 아껴먹으려고 안씹을꺼야요. 리플 감사합니다! 스릉스릉
11년 전
독자42
저 슬리퍼에요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드디여!!!ㅠㅠㅠㅠ둘이 이어졌네요ㅠㅠㅠㅠㅠㅠ이어지는것도 어쩜이리 달달터지고ㅠㅠㅠㅠㅠ하....좋다ㅠㅠㅠㅠ그대이게뭐에요ㅠㅠㅠㅠㅠ두근두근하고 설레서 미치겠네요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야동이들 앞으로 둘이 알콩달콩하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내가 왜설레고 그러니ㅠㅠㅠ어유ㅠㅠㅠ그대 감사해요ㅠㅠ진짜 스릉합니다!!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슬리퍼 그대 안녕하세요! ㅠ.ㅠ 그렇슴미다. 드디어 우리 야동이들이 생김에서 마지막으로 커플이 되었네요!! 아이쿠, 20편이 넘도록 제대로 된 떡밥이 없어서 야동이들과 야동러 분들에게 많이 미안했었는데 허헝. 넹! 이렇게 키스신을 ^*^ 아잌, 쑥스럽네요. 앞으로 더욱 달달해지고 애틋해질 야동이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원래 늦게 들어온 바람이 더 무서운거라잔하용 허헝 리플 감사하고 저도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43
뀨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야동 너무 달달하네여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조으닿 이제 이루어지기를 기다리면되나여ㅠㅠㅠㅠㅠㅠ현성이들과 수열이들도 언능 써주세여ㅠㅠㅠㅠ진짜 생김 너무 재밋어서 맨날 기다려여ㅠㅠㅠㅠ현기증날라케요....아...ㅋㅋㅋㅋ
11년 전
조팝나무
뀨형 그대 앙영! ㅠ.ㅠ 야동이들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서툴지만 그래도 확실하게 확인을 했어요. 원래 스킨쉽만큼 정확한게 없죠 ^^ 이렇게 말하니까 뭔가 저 변 ㅋㅋㅋ탴ㅋㅋㅋ같ㅋㅋㅋ네요. 아이쿠. 현성이들은 28편에 수열이들은 29편에! 요즘 분량 조절에 항상 fail해서 ^^... 넹, 한편에 둘 이상의 커플링을 넣기가 힘들더라구요 징징.. 열심히 연재하는 조팝나무가 될게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4
초코에여ㅠㅠㅠㅠㅠ드디어진도가느릿해서답답했던야동또한진도가드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ㅠㅠㅠ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야동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초코 그대 앙영! 느렸지만 확실하게 뙇! 나갔죠? 허헝, 뭔가 야동러분들에게 죄 진 기분이라 항상 데둉데둉했었는데 ㅠㅠ 다행이에요 아잌아잌,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5
그대...나...나..실신지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일인티들어오면서 생김 기다리고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방학식날이런행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아..암호닉지금신청해도 되나요? 밤벌레..로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으엉..스릉해요...앞으로 더 열심히써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밤벌레 그대! 당연히 되죠! 암호닉 ㅜ.ㅜ 아이쿠, 요런 비루한 소설에 암호닉도 정해주시고.. 정말 영광이에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그대와 교감을 노날 수 있게 되다니 저도 실신지경! 허헝,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우리 사랑 영원히! 열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6
자객이에요!헊ㄱㅋㅋ키스 핳ㅠㅠㅠ야도이이들달달달해요ㅠㅠㅠㅠㅠ힣 기다렸어용 역시 재밌네요!!!!금손이시뮤♥♥
11년 전
조팝나무
자객 그대 안녕! ㅠㅠㅠㅠㅠㅠㅠ 야동이들을 애껴주셔서 금스금스합니다. 금손이라니 엉엉 항상 제게 아낌없는 칭찬도 감자드리고 ㅠㅠㅠㅠ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47
으아니 스마트폰이에요 헐대박 그대...나당황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아니 ㅠㅠㅠ야동이들아ㅠㅠㅠ달달터지네아주 브금이랑 싱크바라ㅠㅠㅠ진짜 너무좋아요그대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뭐할말이없어요ㅠㅠㅠ진짜 이호원 왤케 멋있어요?그대 너무 멋있게 적는거아니에요? 장동우는또 왤케 귀엽고 ㅠㅠㅠ아주 잘어울리고 좋네요 ㅠㅠ키스라니 저렇게 달달한 키스도있어요?아진짜ㅠㅠㅠㅠ장동우 이눈치없는 노마 ㅠㅠㅠㅠ진짜 여자친구라니 아니다 이런말해줘서 이호원이 이렇게 할수있었던거지 이야기안했으면 아마 계속 친구사이였겠죠ㅠㅠㅠㅠ그대진짜 필력보소ㅠㅠㅠ진짜ㅠㅠ딱 내스타일이에요ㅠㅠ요즘 그대 너무뜸한것같다는 제생각이였는데 이렇게 좋은 야동이들로 뙇!!내 마음도 뙇!!그대가 더좋아지는것도 뙇!!아너무좋다 ㅠㅠㅠ그대가 제 인생의 진리에요!!대박이다ㅠㅠㅠ진짜 그대 ㅠㅠㅠㅠㅠㅠㅠ담편너무기대되잖아요 다음편은 누구인가요?....너무좋아진짜ㅠㅠㅠㅠ내스릉 머겅 두번머겅 세번머거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너무좋다그대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스마트폰 그대 앙영! 아잌, 야동이들이 갑자기 신체적인 접촉을 뙇! 해서 당황하셨죠? 브금은 원래 옥상달빛의 옥상달빛을 깔았었는데 뭔가 시원치못한 느낌을 받았었어욬ㅋㅋㅋㅋ 폰으로 랜덤으로 설정해놓고 노래를 듣다가 우연치않게 듣게 된 진운군과 창민군의 목소리에 아! 요것이다! 이런 기분이 들었어yo. 예전에 스쿨버스를 타고 댕길 때 선덕거리면서 들었던 기분이 들어서. 흐흐. 그리고 그대 말이 맞습니다! 여자친구 드립이 나오지 않았다면 호원이도 예전처럼 소심한 호애기로 남았겠죠. 원래 썸씽이라는게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흐흐. 직접적인 충동질로 인해 쑥! 관계가 발전하기도 하고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처럼 급진전을 하게되고 가끔 어색해지기도 하는 그런... 거라고 하는데 나는 솔로넼ㅋㅋㅋㅋㅋ 아 갑자기 눙물이. 요즘 진득하게 앉아서 글을 쓰지를 못해서 늦었던 생김이건만 저를 변함없이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플 너무 감사드리고, 그대도 제 사랑 맘껏 먹으세요!
11년 전
독자48
헐 달력이엥요 ㅠㅠㅠ이호원 더 밀어붙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달력 그대 앙영! 이호원의 박력이 oh oh 나오던 편이었네요 흐흐. 앞으로도 야동이들 기대해쥬시떼! 감사함미다
11년 전
독자49
엿이에요! 헐....이호원......헐....장동우.....야동행쇼♥ 아니 이건 무슨 끌깉은 픽입니까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엿 그대 앙영! ㅠ.ㅠ 야동이들이 드디어 행쇼를 이룩했어요! 앞으로 남은건 꽁냥꽁냥 뿐이겠죠? 엉엉 꿀같다니 ㅠㅠ 과찬이여요 그대. 감자합니다
11년 전
독자50
헐 소금소금왔어요!!ㅎㅎ완전 기다렸어요ㅠㅠㅠ오늘은 야동이들이네요..핳 호원이돌직구보면서 제가 다 속이뻥뚫리는줄ㅋㅋㅋㅋㅋㅋ호원이 박력남..개일찐한테 주둥아리를 내밀다니 박력넘쳐요;;;진짜 이번편재밌어요ㅋㅋㅋㅋ작가그대 필력 폭팔하신드수ㅜㅜㅠㅠ제사랑 머겅두번머겅~♥♥ 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이게 누굽니까. 우리 소금소금소금소금 그대네요. 지금까지 호원이가 답지않게 소심소심 열매를 먹고 동우에게 머뭇거려서 답답해하셨던 분들이 많으셨어요 아잌.. 하지만 이렇게 갑작스러운 돌직구를 뙇! 더이상 망설이고 있을 수 만은 없다는 반도의 남고생의 흔한 패기겠죠? 아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일찐에게 주둥아리르 냌밐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대의 찰진 표현에 현실웃음이 터졌습니다. 리플 너무 감사하고 그대도 제 사랑 마구 머겅!
11년 전
독자52
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ㅎ..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ㅎ....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렇게 두명의 솔로가 떠났네영;; 또르르
11년 전
조팝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지마세요 저도 슬퍼지잖아요. 저 솔로인데 아놔.................. 아...........쿡 아 눈물이..
11년 전
독자53
쏠이요!ㅋㅋ 아으 이번편 달달하고 좋네요ㅠㅠㅠ이렇게 또 한커플 탄생....♡ 빗속에서 ㅋ키스라니 이호원 너이자식...로맨틱해ㅠㅠㅠㅠㅠ물론 홀딱 젖은건 곤란하지만ㅋㅋㅠㅠㅠ머싯어ㅠㅠㅠㅠㅠㅠ어허ㅓ오휴ㅠㅠㅠㅠ 다음편은 현성이들이야기군요 기다릴게요!!
11년 전
조팝나무
쏠 그대 앙영하세요! 이렇게 솔로들이 떠났어요. 생김에 남은 솔로라고는 이제 성종이, 꽃잎이, 탈레반 선생님 이렇게 셋이네요. 갑자기 왜 탈레반 선생님이 나오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죠? 아잌, 빗속의 키스는 스아실 제 로망이었습니다 ㅠㅠ 요로코롬 소설에서 제 로망 실현중 oh oh!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4
그대ㅠㅠㅠㅠㅠㅠㅠ 저 너무 감격스러워서 타자 치는데 손이 떨리네요ㅠㅠㅠㅠㅠㅠ 인티 로그인했는데 그대글 업뎃됫다고 떠서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지금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요?ㅠㅠㅠ 만든것 같긴 한데 기억이 안나서ㅠㅠㅠㅠ 걍 '과일빙수' 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ㅠ 제가 고3이라서 컴잘 못하거든요ㅠㅠㅠㅠㅠㅠ 댓글 안달아도 미워하지 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 야동이들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 쟌동우는 완전 귀염터지고ㅠㅠㅠㅠㅠ 그대 문체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빨리 연재하실게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과일빙수 그대 안녕하세요! 암호닉 신청 당연히 되죠! 아잌아잌, 제 비루한 소설을 이렇게 상큼한 암호닉으로 밝게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고3이셨구나.. ㅠ.ㅠ 호이팅하세요 그대! 엉엉, 성종이의 별들까지 동원해서 응원할거라능! 리플 안달으셔도 됩니다! 읽어주시는 것만 해도 감사한데요 무얼 ㅜ.ㅜ 앞으로도 생김 많이 기대해주세요! 리플 너무 감사드려요! 아잌아잌.
11년 전
독자55
그대... 저 생리하는김성규 처음부터 보다가 인티회원이아니라서 눈팅하면서 피눈물흘리다가 이제야 댓글달게됬어요..엉ㅇ엉엉.. 그댄정말짱인거같아요 저매일매일 글잡들어와서 그대글떳나안떳나확인했었단말이에요... 그대는절처음보겠지만ㅜㅜㅡㅠ 조팝나무님 초면인데사랑해요정말!!!!!! 매일호원이가동우한테게..게..하는거보고 귀엽다고 웃고있었는데 드디어... 달달터지잖아요 어떡할꺼에요!!흐엉엉저 비회원이에요 기억해주세용>< 앞으로기대할께여♥_♥ 키스신좀보소...겁나 잘어울려요 상상만해도☞☜ 흐엉엉 그대호이팅하고 앞으로도이렇게 달달한다음편,기다리게씀당!!!!
11년 전
조팝나무
아이쿠! 그대 초면인데 저도 이렇게 말씀 드려도 되나요? 저도 그대 사랑합니다 아잌! 비루하기 그지 없는 생김을 매일 확인까지 해주시고 ㅠㅠ 진짜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몸에 호름이 돋고 눙물이 주륵주륵 날 것 같으요. 엉엉, 우리 사랑 영원히! 저 하늘의 별들을 향해 빌어BOA요! 드디어! 우리 야동이들이 이루어졌스빈다. 이제 행복한 일들만 남았..을까요? 헝헝, 그대 당연히 기억하겠습니다 ^*^ 앞으로 더욱 구성 있는 내용으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아잌, 키스신이 갑자기 나와서 독자님들이 놀라셨을까봐 걱정 많이 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다행이에요 흐흐.... 아잌, 다시 한번 스릉합니다!
11년 전
독자56
그대ㅠㅠㅠㅠ저 사실 저번 공지 때 나혼자 성규 버전을 보고 급하게 암호닉 만들었던 컴싸인데.. ㅠㅠ 그대가 답글을 안 달아줘서 확인을 했을지 안했을지 모르겠네요ㅠㅠ 그대! 오늘 야동 완절 달달ㅠㅠㅠㅠㅠㅠ 비오는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ㅠㅠㅠㅠㅠㅠ아 그대ㅠㅠㅠㅠㅠㅠ정말이건 표현할수가 없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조팝나무
컴싸 그대 앙영! 답글이 많이 늦고있죠? 데둉합니다. 엉엉, 하지만 빨뤼빨뤼 리리플을 달려고 노력하구 있답니다 ㅠ.ㅠ 컴싸 그대 환영함미다! 앞으로도 생김의 여정에 함께 해주실꺼죠? 허헝, 그리고 야동이들의 키스신 *-_-* 뭔가 부끄럽기도 하지만 드디어 야동이들을 이어줄 수 있어서 햄볶았던 저였네요 흐흐. 리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7
부레옥잠이에요. ...드디어드디어드디어1!!....야동커플의 첫키스인가요 ㅋㅋㅋㅋㅋ 악ㅋㅋㅋ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 보라색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망원동 호라돌이...히히히히히히 묘사가 너무 자세해서 막 상상.....아 이럼안되는데 ㅋㅋㅋ
아무튼 잘보고 가요~~..이제 수열커플차례인가요 ㅋㅋㅋ 언제쯤 오해는 풀려갈지 또르르

11년 전
조팝나무
부레옥잠 그대 안녕하세요! 아이쿠, 그렇슴미다. 야동이들이 처음으로 설왕설래를 하는 편이었죠! 아잌 쑥스러워. 생김에서 키스신을 써보는게 처음이 아니지만 제가 다 얼굴이 붉어지고 그러네요 아잌아잌. 망원동 호라돌이! 역시 보라색을 좋아하는 싸나이! 흐흐, 이렇게 생김에 실제 멤버들의 포인트를 넣으려 노력하고 있답니다 허헝. 리플 너무 감사하고! 수열이들은 29편에서 다룰 예정이랍니다. 기대해주시떼!
11년 전
독자58
헐 조팝나무님 더블샷아메리카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세상에 드디어 현성이들과 수열이들에 이어서 야동이들이 행복해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호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나 같은 19년 모쏠녀의 심장에 네가 아주 불을 질러 놓는구나 호원아 고맙다 이웃집 불구경이 제일 재밌다던데 어떠니 불구경 하는 소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야동이들 진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나 달달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동우가 사람들이 자기를 꺼려할까 두려워하지 말고 옆엔 든든한 호원이가 있으니 이쁜 사랑 했으면 좋겠어요!!!!!!! 물론 현성이들과 수열이들도 마찬가지구요... 아 현성이들에 이어 수열이들과 야동이들 불꽃마크를 보고 싶은 저는 역시 변녀가 맞았네요 네!!!!!! 저는 세포까지 밝히는 변녀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간 진도가 팍팍!!!!! 나가서 현성이들처럼 달콤하고 끈적하다 못해 뼈가 불타 없어질 것만 같은 밤을 보내리라 믿습니다!!!!!!!
11년 전
독자60
이유입니다!이노랜 드림하이에 나왔던.........이게아니고 정말 너무 마니 기다려서 응줄이 탔어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 첫키슼ㅋㅋㅋㅋㅋ빗속에서 와 영화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모든커플이 잘 될날이 얼마 안남았네요ㅠㅠㅠㅠㅠ잘 읽고갑니다!
11년 전
독자61
헐 분명 정말 분명히도 해피해피한대 홰 저는 슬프죠.......쏠로라서...흐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2
조팝나무님!! 조팝앓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야동러는ㅠㅠㅠㅠ 야동야동울어요ㅠㅠㅠㅠ 스아실 조팝나무 그대가 오랫동안 안보이시길래 그대가 어디 아프지않은가 걱정 많이했는데 개인생활때문이였다니 다행이에요ㅠㅠ 어디 아프시거나 힘든 일 있으신거 아니시죠?ㅠㅠ 이렇게 다시 돌아와주셔서 정말로 감사드립니다!ㅠㅠ 정말 하루도 빠짐없이 조팝나무님을 기다리면서 걱정 많이했어요ㅠㅠㅠ 호원이ㅠㅠㅠㅠㅠ 박력넘치고좋네요ㅠㅠㅠㅠㅠ 야동을 이렇게 달달하게 써주시다니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이제 방학인데 매일매일 조팝나무님을 더 많이 응원하고 기다리고 조팝지지를 하고 있을게요!ㅠㅠ 그대 브금도 어찌나 좋던지ㅠㅠ 저는 비오는 날을 좋아하는데ㅠㅠㅠ 더 좋아지게 생겼네요ㅠㅠㅠㅠ 엉엉ㅠㅠㅠ 호원이가 동우쪽으로 더 기울어주는것을 보면서 어찌나 감동을받았는지ㅠㅠ 그대 다시 돌아와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그대들 영원히! 기다릴게요!ㅎㅎㅎ 1화부터 지금까지 그대에게 슬럼프라고는 눈곱안의 세균만큼도 보이지않았어요!! 언제나 조팝나무님을 기다리면서 쭉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ㅎㅎ 조팝나무님 그대의 필력을 존경하고 그대의 착한마음씨를 사랑해요ㅠㅠㅠ 엉엉ㅠㅠㅠ 그대 오늘도 즐거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사랑해요!S2 _조팝앓이
11년 전
독자63
삐뽀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 좋아서 죽겠네여 이게 뭐에여 저 주금...ㅇ<-< 야.. 야동이들이.... 드디어 이어져따..... 그것도 아련하게.... 주... 죽게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호워니 어떡함?? 왤케 멋짐?? 헐.. 헐..... 머시써.... 진짜 머시따.ㅏ..... 동우 말고 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드립이구옄ㅋㅋㅋㅋ 돋넼ㅋㅋㅋ 헐ㅋㅋㅋ 으악ㅋㅋㅋㅋ 동우가 막 당황하고 그러는 것도 너무 좋고 호워니 알게 모르게 신경 써 주고 우산 기울여 주고 막 직설적으로 말 하고... 헐..... 아... 머시따... 진짜.....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번편 징짜 안 핥을 구석이 없어서 제가 죽네여................................................... 막 수줍어하고 어색해하고 달달스멜 나는 것도 보고 싶고 그르네여ㅣ;........................................ 헐........ 자기 전에 한 번 더 봐야지......................
11년 전
독자65
명익입니다ㅜㅡㅜㅜㅠㅡ허루ㅜㅜㅜㅠㅡ저다시보고오께여ㅜㅜㅡㅠㅈㅡㅜㅜㅜㅜ다시보고왛어여아진짜저주금ㅡ누ㅜㅡㅜㅠㅡ야동이들. ...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저쥬거여ㅡㅜㅜㅡㅜㅜㅜㅠㅡㅠㅡ역시그대ㅜㅜㅜㅡㅜ사랑해여엉엉엉어우ㅡㅜㅠ
11년 전
독자66
그대 안녕하세요 더위사냥이예용^//////^ 감상이 너무 늦었죠 지..지성해여ㅠㅠ
덧글 세번째 날아가서 분ㅋ노ㅋ하면서 쓰고있숩니다....ㅠ
암튼 이게 문제가 아니라 드디어!! 드디어 야동 역사에 한 획이 그어지네요ㅠㅠㅠ 떡을 돌려야되요
분위기도 달달하니 엄마미소 지으면서 봤는데ㅠㅠㅠㅠㅠ 호원아 내남자해라. .... 아니다 넌 동우꺼구나;_; 둘이 오래오래 행복하게 뽀에버♥♥♥
그대 없는 동안에 얼마나 그대 글이 보고싶었는지 아세요!! 계속 막 답답했었는데 그대 글 보자마자 싹 내려가네요ㅠㅠ 이런 만병통치약 가트니...
그대는 제 삶의 원천♥ Hㅏ... 느므 사랑해요ㅠㅠㅠㅠㅠ 다음편도 완전!!!!×10000000 기대하겠사와요ㅠㅠ!!!

11년 전
독자67
미스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저오늘쥬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염색하고와서 기분도 룰루랄라신나는데 이런글보면 저 오늘하루신나서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이들이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얘들아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워니도 다정남돋고 동우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야동커플이이어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빗속에서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영화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리고 그대 그거아라염? 인피니트 현성치면 연관검색어에 생리하는김성규떠요 (소곤소곤) 보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의힘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그대내사랑머겅 ♥
11년 전
독자68
여팬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오는데저런...부럽네요..부러워서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이랑내용진짜잘어울려서또한번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금손이라또또한번더눈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누울게요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울래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다음편에봐요!!
11년 전
독자69
그대!!!!!!!!!!!!!!!!!!!!!!!!!!!!!!!!오랜마인에요!!!꿀꿀입니다!!!으헿ㅎㅎㅎ아아아아아야동봐어떻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하닿ㅎ하하하ㅏ하하가하가ㅓㅣ다걸더리ㅏ더리ㅏ러아미치겟다 키스어떠캥ㅇㅇ@@ 그대 다음편 꼬곡
11년 전
독자70
아마따 저 돖비젬인거 아시죵?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1
헐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인티들어왔는데 이런 기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난거 댓글도 못달고 죄송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야동이 터지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동!!!!!!!!!!!!!!!1 야동흐어어어어어어퓨ㅓ어ㅓ어유ㅓ어ㅓㅣ마;ㅓ유ㅏ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러는 그저 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호원 박력넘치는 남자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헐........이런 작품을 이제야 보게 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 보게 되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1화부터 정독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늦었지만......암호닉 만들어도...되...될까요....?? 광합성이라고..불러주세요...>.!
11년 전
독자73
헐 그대저도암호닉신청이요... 나성이라고불러주세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티정지때문에 항상그대글읽으면서 아나도댓글달고싶다..이랬는데 며칠전에풀려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그대는 사랑이세요S2 드디어 야동이들이진도를나갔네요(부끄) 비솟에서 하는 뜨거운ㅋ...킷쓰! 항상이렇게 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하트하트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4
규생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그대 내일 뉴스에 생김읽다 설레서 죽은 여자나오면 저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드디어호원이랑 동우가ㅠㅠㅠㅠㅠㅠ이호원ㅠㅠㅠ박력넘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달달해 죽을것같애ㅠㅠㅠㅠ으허ㅠㅠ그대 진짜 사랑합디다♥ㅠㅠㅠㅠ아니 저 어색한듯 자연스럽고 귀여우면서 설레고 로맨틱한것이 어디서 나온거에요ㅠㅠㅠㅠ저 여기눕것습니다 말리지 마세요ㅠㅠ아ㅠㅠ그대 진짜 스릉합니다♥
11년 전
독자75
엉엉엉엉엉엉..서끗이에요ㅠ드디어이루어졋네용 예어와쓰업븨붸ㅣㄷㄱ디ㅂ그 힝힝힝 기쁘당 마지막은 박력돋는동우로...끝마침햇군뇨핳 진짜좋닿ㅎㅎㅎㅎ조팝그대 얼마나기다린지알아요??아냐구요!!이젠..다시떠나지마세요ㅋㅋㅋㅋㅋㅋ박력돋나요..?ㅋㅋㅋㅋㅋㅋ저는그대의부제도이해할수잇어요ㅎㅎㅎ다시28편을기다리며...아근데 성종이안본지오래됫네여 미치겟다별들아..☆★성종이어서출연하실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저에게즐거움과기다림을주는 생김!!스릉흡느드♥마지막으로 호 야동 우 화이링..☆★
11년 전
독자76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야동 정말 미칠것 같이 설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원이 오빠가 거기서 입술 박치기를 할줄이야 정말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박력돋네요 글구 막 동우오빠의 그런 순수한 마음? 자신이 동성애자라는 것에 대한 두려워하는 모습? 아정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미치겠네요ㅠㅠㅠㅠ브금도 달달터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정말 설탕물에 몸을 담근 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조팝나무님 샤릉훼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7
조팝언니....ㅠㅠㅠㅠ제가요 좋고 싫고 화나고 이런 감정?이 크게 가바기오면 눈물이 확고이는게 있는데 실수로 누른 부산팬싸인회 다음으로 지금 눈물이 고였어요 너무 좋아여ㅠㅜㅜㅠㅠㅜㅜ나 외로운데ㅜㅠㅠ호원이 나 주면 안되여?ㅜㅜㅠㅠ 눈물터져ㅜㅜㅠㅠㅠㅠㅠ동우 속마음에서 슬퍼서 터지고 호야 박력에 좋아서 터지고 달달함에 터지고 언니땜에 터지고 우아아아아 (궁녀올림)
11년 전
독자78
로요왔쪄염 뿌우~'ㅅ' 으아ㅠㅠㅠㅠㅠ으아으아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이랑 동우가ㅠㅠㅠㅠ...하......아 너무조하아허으어으ㅓ 그대가 ...야동이들이 저를 오늘 설레게 하네요 아이고 그냥 심장이 선덕선덕합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내가 한것도 아닌뎈ㅋㅋㅋㅋㅋ 호원이랑 동우는 더 선덕거렸겠죠... 이제 예쁜 사랑할일만 남았네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그대 천천히 오세요~ 빨리오라고 재촉하고 싶지만 전 착한 로요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11년 전
독자79
드뎌 우리 야동이드류ㅠㅠㅠ
11년 전
독자81
우엥 호야...호야아ㅏ아ㅏㅏ 이호원 너임마!!!! 조..조은 사람이다...조은 연애하세요 너임마들 흑흑 나도 몬하는 연애 너네는 열시미 하라 명령이다 흑ㅇㅇ엉엉 조팝여신님 왜케 오랜만이에여 흑흑 보고싶었자나여 으잉잉ㅜ_ㅠ 저 안보고싶어여??? 안보고싶으삼? 전 보고싶어요 아이미쓔 아이러뷰 너무부담스럽나요? 뎨둉해요 우우어엉엉 저 이제 알바해요 탈잉여!!!!!!!! 뿌잉부잉뷰잉 복오싶어여 전 오짜에요 읏쨔 사랑하는 조팝여신님 매일매일 좋은하루 되세요 금손 다치시지 말구요....결론은 조팝여신 보고싶어 플러스 이호원 장동우 너임마님들 부럽사와요...
11년 전
독자82
호원아!! 야 임마 호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시만여 저 좀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리디에여ㅠㅠㅜ 드디어 호원이가 고백을했네요ㅠㅠ아이고ㅠㅠ장한것 ㅠㅠ비오는날에 키스라니 진짜 달달해서 미쳐버리겠네ㅠㅠ 역시 야동은 달달한게 젤 잘어울려 bb 아 진짜 이런거 영화로 만들어지면 얼마나 좋을까요...주연은 인피니트ㅎㅎ... 불금이라서 제정신이 아니네욬ㅋㅋㅋ이제 성종이 빼곤 다 커플ㅋㅋㅋ 불쌍한 쫑이..... 근데 작가님 왤케 늦게 오셨어요ㅠㅠ기다렸잖아요ㅠ그래도 바쁘신데 이정도로 길고 재밌는 글 써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해야죠ㅎㅎ 평소에 잘안나오던 야동이 오늘는 주이야기라니ㅠㅠ 굿초이스임니다 작가님ㅋㅋㅋㅋ우리 호원이는 매너도 좋고 다정하고ㅠㅜ뭐가 빠지는게 없네요 물론 동우도 착하고 귀엽고 밝고ㅠㅠ 이제 이 담편 부터는 야동 커플의 사귀는 이야기들이 나오겠죠? 얼른 보고싶다...ㅠㅠ아 수열도 요즘 잘안나오던데ㅠㅠ수열도 얼른 보고싶어요! 바쁘실텐데 항상 글잡 안 떠나시고 글 써주시는거 너무 감사하고 아프지마세요ㅠㅠ 조팝나무 리디 행쇼.....♥
11년 전
독자8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스티애요그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아리ㅓㅎ게한번에멋지게여동ㅇㄹ야돈으류ㅠㅠㅠㅠㅠ픂ㅍ픂퓨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우리동우여린마음네녀혀혀려ㅕ려려혀혀려랴랴럏. 이제모두행쇼하다니ㅠㅠㅠ끄ㄸ이곧잇으면오겟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ㅠㅠㅠㅠ허하하하아나하파내주텨ㅓ내내햐ㅑ너카쟈러사낯
11년 전
독자84
으어ㅜㅜㅠㅠㅜ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드디어호야동우가이어져서커플탄생!!ㅜㅜ너무조아여ㅜㅜ완전로맨스달달하고좋아영ㅜㅜ다음편은현성위주로갑시다ㅋㅋㅋㅋㅋ(양파)
11년 전
독자85
안녕하세요, 아마 글잡 댓글쓰기가 비회원에게도 열리고 처음 쓰는 댓글 같네요. 지금까지는 본의아니게 눈팅만 해와서 이렇게 직접 작가님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게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본진은 아니지만서도 유일하게 보는 게 인픽인데 생김도 현재 글잡에서 보는 거의 유일한 픽이네요ㅎㅎ 언제나 저희를 즐겁게 해주는 글 너무 감사합니다^^ 그러니까 부디 완결 나지 않게 주욱 달렸으면 하네요// 백만년동안 연재해주..쥬시떼!! 항상 재밌게 보고 있으니 작가님께서도 힘내세요!! 그나저나 다른 분들은 어떻게 저리 댓글을 길게 쓰는거죠ㅠㅠㅠ 뭐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6
끄대 저 썽여맄이에요!

크핰 드디어 우리 호느님께서 저지르셨구나! ㅋㅑ..대박이군요 장난아니네요 완전 남자..상남자..남자!!!!!!!!!! 이런 적절한 타이밍 감사합니다 그대 핳핳핳 아 완전..그럼 다음편에서는 꽁냥꽁냥하는 야동이들을 볼수있는건가요? 아 제발 꽃잎아 넌 그냥 사라져실게요 알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아 씐나!!!!!!! 그대 이런 글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

11년 전
독자87
알장군입니다ㅠㅠㅠㅠ진짜좋아ㅠㅠㅠㅠㅠ대박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정주행다하고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양갱이라고 불러주세요..S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짱똥너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 달달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호원이랑 짱똥도 알콩달콩사랑을 나눌일밖에 남지않았네옇ㅎㅎㅎㅎㅎㅎㅎ호야동우 너무 좋아..내마음속에 입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제입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S2
11년 전
독자89
난쟁이에요ㅠㅠㅠ많이 늦었져 생김보려고 맨날 인티들어오다가 오늘 이렇게 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이들 완전 달달하고 좋네요ㅠㅠㅠㅠ설리설리 두준두준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브금도 너무좋고ㅠㅠ..조팝나무그대 28편도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90
안녕하세요 작가님? 제가 누구게요 여기 댓글창엔 없는 그사람!!! 그사람은 과연 누굴까요!!!막 작가님한테 개인의 일>>>>>>>>>>>>>>>>>(넘사벽)>>>>>>>>>픽션 이라고 말하면서 작가님이 없어져서 막 손이 덜더럳럳러덜더럳러덜더럳러 떨려서 친구들이 약하낰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막 에휴ㅠㅠㅠㅠㅠㅠ 제가 많이 늦었죠 사실 이거 나온지 3시간후에 봤어요 봤는데 있잖아요 자고일어났는데 막 제 몸이 몸이 아니더라구여 갑자기 개도 안걸린다는 여름감기에 집단폭격을 맞아서 핸드폰으로 보고있어도 본게 아니라서 거의 다 나아가지만 이불과 긴팔긴티에 돌돌 말려서 온몸찜질을 하고있어욬ㅋㅋㅋㅋㅋ아이고 더워랔.....왠만한 더위는 제가 잘참거든여 대구사람이라서 근데 이건 더위가 아니라 찜통ㅋㅋㅋㅋ그래서ㅋㅋㅋ아 이게 아니다 지금 나 무슨 말하고있짘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장똥 마음 고생 심했는거 같아요 동우야 욜루왕 내ㅠㅠ드디어 호원이랑 빗속에서_남고생_둘이_poㅋㅣ스wer.avi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드디어!!!!드디어!!!!!!!!!1왘와쾅ㅋ앙1!!!!!!!!!!!! ㅠㅠㅠㅠ 호야도 고생해썽 근데 그렇게 직설적이라닠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흐으뷰ㅠㅠㅠㅠ작가님 이제 막 갑자기 없어지지 마요 없어지더라도 말을 하고 없어지세요!!!!!!! 공지도 없고 난 막 갑자기 작가님이 사고라도 당한줄 알았어요 아낰ㅋㅋㅋㅋ 그래서 우짜지...이러면서 우리가 전에 만났던곳에 가서 제목 _ㄱㅈㄷ 내용_연재 중 생김 막 요로코롬 키워드도 뽑아서 찾아보곸ㅋㅋㅋㅋ 으하ㅠㅠㅠ여튼 무사하셔서 다행입니다 사랑해요 언제나 ...☆★ 내가 누구게요!!!!!!!!!!!그리고 호야동우는 힘들었던?만큼 행쇼 하실게요 우래기들 쪽쪾
11년 전
독자91
안녕하세요 축구입니다! 비회원님들도 댓글을 달수있게되네 댓글수가 정말 많아졌네요 ㄷㄷ 그대 리리플 어떻게 다실까나 ㅜㅜㅜ 제가 시험끝나고 처음본 그대글이 그 성경여장 팬아트인데 그뒤로 글이 안올라와서 계속대기탔... 하하 기다린만큼 이렇게 고퀄로 찾아오셨군요!! 아 좋아라 야동이/// 야동이는 정말 풋풋한 매력이좋아요 아 달달하고 좋네여 ㅜㅜㅜ 아 이쁜것들 ㅜㅜ 그런 작가님 저는 또 이번편을 읽고 생김앓이를 시작하겠지요 다음편을 기다리면서 하하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늦게오셔도 괜찮아요 그대글은 항상 고퀄이니 기다리는 보람이 있거든요! 읽고나면 행복에 휩싸여요 하하 그럼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92
아니 왜 신알신이 울리지 않은거지? 헐...야동이들 드디어 행쇼했네요 아오..이런 내가 왜 이걸 놓치고 있던거지 아놔 진짜 요즘 왜 이리 신알신이 안뜨나 했더니 제일 밑에 댓글을 달게 될 줄이야ㅠㅠㅠ겁나 짜증나네요..아 맞다 저 규로링입니다. 야동이들ㅋㅋㅋㅋ좋다 행쇼좋다 그대 진짜 완전 많이 기다렸던거 알아요? 부담주는 건 아니지만ㅋㅋㅋㅋ그대 글도 글이지만 푹 쉬시고 마음을 가다듬고 그러고 슬럼프 잘 이겨 내고 오시길 바랄게요..아 오늘도 이런 은혜로운 글을 보고 좋네요 그대 언제나 전 그대를 사랑하구요 그대 완전 내싸랑♥ 그대 글 항상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대 금손!!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담편에서 봬요 그대 그럼 안녕~ 뿅!!!!
11년 전
독자93
미로예요ㅎㅎㅎㅎ!!! 아잌 작가님 왜이렇게 늦게 오셨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 미로는 그냥 웁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야동이들 드디어 행쇼S2 다음번엔 더 진전있는 야동이들 기대할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4
우박이예요! 헐 빗속에서 키스래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로맨티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너네도 커플이 됐꾸나!!!!!!!! 예!!!!!!!!!!!!!!!!!!!!!!!!!!!!!!!!!!!!!!!!!!!!!!!!!!!!!!!!
11년 전
독자95
욀케늦게왓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다 목빠졋어요 진짜로 뾱하고 목빠졋어요
는 장난이구여 다음화도 빨리올려주세여ㅠㅠㅠ
기대되여ㅠㅠㅠ완전재밋어여ㅠㅠ!!♥

11년 전
독자96
엑소입니다!!!! 언니 드디어 야동커플이 탄생되는건가요!!!!! 오예!!!!!!!!! 동우랑 호야가 서로 마음숨기다가..아잌 좋다좋아!! 아잌아잌 다음에는 명수랑 성열인가요 현성인가요 궁금합니다!! 이제 드디어 커플들의 이야기가 아잌아잌 좋다!다음편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9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니 쫌 울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라 맨날 조팝나무님 글 읽고 댓글을 못달았는데 이제 달수 있어서 느므 좋아요.....♡ 조팝나무님 팬 추가yo !!!!!!!!!!!!!!!!!!
11년 전
독자99
그대 안녕하세요 롤케이크예요!!ㅎㅎㅎ어머ㅠㅠㅠㅠ드디어 야동커플도 시작이되는건가요!!ㅠㅠㅠ빗속에서 저런말을주고받으며 입맞춤이라니ㅠㅠㅠ달달해서 좋아죽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맞춤을 할줄은 전혀 상상도 못했어요ㅋㅋㅋ예상못한 행동에서 저는 한번더 죽네요ㅠㅠㅠ엉엉ㅠㅠㅠㅠ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늦게오셔도 기분나쁘지않습니다!!글써주시는것도 좋지만 개인생활도 중요하니까요!!ㅎㅎ그리고 매화마다 이렇게 좋은글보여주시는데 조금 늦으셔도 괜찮아요ㅠㅠㅠ조팝그대ㅠㅠ스릉해여ㅠㅠ
11년 전
독자100
헐 에디에요!!!!드디어 야동커플이ㅠㅠㅠㅠㅠㅠㅠㅠ키쮸ㅠㅠㅠㅠㅠ바람직하군요ㅠㅠ아달달해ㅠㅠㅠㅠㅠㅠ비오는날키스라니ㅠㅠㅠㅠ아겁나조으다ㅠㅠㅠㅠ오늘은좀울게여ㅠㅠㅠㅠ흐어어엉ㅇㅠㅠㅠㅠㅠㅠ제가 좀 바빠서 이제서야 보게됬는데 이렇게 은혜로울수가...이제서야보다니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 야동커플 쭉 달달예약하실게요ㅠㅠㅠㅠㅠㅠㅠ오 저 독자 100이에요ㅠㅠㅠㅠ제가 100번째 사람이라능ㅠㅠㅠㅠㅠ어쨋든
작까님스릉흡니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1
ㅜㅠㅠㅠㅠ감성ㅈ이에요 그대 ㅠㅠ 제가많이늦었죠 ㅠㅠ 미안해요 ㅠㅜ 요즘바빠서 인티할시간이없었어요 ㅠㅠ앞으로도 조금늦을거같아요 ㅠㅠ 그래도이해줄거죠 ㅠㅠ 와나 이제드디어 공커라인의러브라인이 다이루어졌네요 ㅠㅜ대박 ㅠㅠ 그럼 성종 이는 별 님과이루어질예정 인가요?ㅠㅠ 아진짜 ㅠㅠ 그대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02
지똥)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야동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공커들이다이루어졋당 ㅎ엫헿헤헤ㅔㅔㅎㅎ 아 조으다 이제방학햇으영!!! 좀더자주들릴수돜ㅋㅋㅋ 잘보고가영^0^
11년 전
독자103
좋다...............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했어염
11년 전
독자104
앙영하세여 저 쿨피스여요 ㅠㅠ저왜그대글 이제서 봣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허엏ㅇ헝ㅎ어 일생일대의 실수,....ㅠ 미치겠다 별드라...☆★ 그나저나 호원이 패기보소 ㅋ 요놈 패기보소 ㅋㅋㅋㅋㅋ 근데 그대 이제 제목 만들어주신 분 많으네요!! 저도 만들어드리고 싶으나 손이 똥손 발손이라 ㅠㅠㅠㅠㅠ 미아내요 그댕 ㅠㅠ 이제 이편을 기다리야겠네용 ㅠㅠ 그대!! 저 반일등했어요☞☜!!!! 그대덕에 선덕거려서 밤에 잠을 못잤...하하핳 사랑해요그댕!!!!!! 그대도 시험 잘보셨지요?? 이편에서 바영♥♥♥♥♥♥♥♥♥♥♥♥♥
11년 전
독자105
저 르나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 인티할시간이없어서 오늘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 달달하니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야동이이어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람직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속에서키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6
헐!!!드디어 야동이!!!!!!!!!!!!!!!조팝님..얼른 얼른 써주세요..!!!!!!!!!!!!!!!!!!!!!!!!!!!!!!!!!!!!!!!!!!!!!!!!!
11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용하세용 브금이예요!너무늦었네요ㅠㅠ아니근데ㅠㅠ이게머예여ㅠㅠ이제야동행쇼하는건가요ㅠㅠ!!빗속에서킷쮸라니...ㅠㅠ무슨드라마마냥...ㅠㅠ근데전 그와중에 호원이가아낀다는 보라색우산에 미련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녀석들대담하네요..빗속에서 그것도 우산까지떨궈가며 킷쮸하다니..헣헣허헣ㅎ허참...브금 고민하셨다고하시는데! 작가님의 분위기돋는 브금쎈쓰는 항상아주탁월합니다=_=bb매회때마다 감탄해요!bbb작가님덕에 이노래완전오랜만에 듣네욬ㅋㅋㅋㅋㅋ그..그럼 다음브금도 저...저를생각하며 채택해주시옵소서~.~
11년 전
독자108
암호닉 여신이라고 불러주세요..ㅠㅠㅠ(제가 여신이라는게 아닙니다 허허)
1편부터 쭉 재밌게 보고 있던 저이지만 로그인이 안되는 터라..ㅠㅠㅠ빨리 담편을...

11년 전
독자109
님 언제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다 목빠지겟어여ㅠㅠㅠㅠ
빨리오세요 보고싶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12
조팝나무그대! 비타에여!!!비타왔어요!!!!너무 늦게 와서 잊으신건 아니죠ㅠ^ㅠ?..앞으론 빨리오도록 노력하는 비타가 되겠슴다!!!ㅎㅅㅎ헿저 미워하시면 안되여!!전 조팝나무 그대가 좋으니까영ㅎㅎㅎㅎㅎ 빨리 담편두 보구 싶구..!!오늘 비젬도 달달터지네여!!!저 이노래좋아용..좋아해여! 어쩜 그리 제맘도 잘아시구..☞☜뷰꾸럽네여..ㅎㅎ헐..야동..야동!!!!!!!야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아ㅠㅠㅠㅠ아멋있어..니가 남자 다움이 여기서 대폭팔..!!!!!!!!!!!!!!!!!!!!!!!!!!!!!!!!!!!!!!!!!!!!!!!!!!!!!!!!!!!!!!!!!!!!!!!!!!!!!!!!!!!!!!!!!!!!!!!!!!!!!!!!!!!!!!!!!ㅠㅠ좋아한다면 모를까라니!!!ㅠㅠㅠ으아닠ㅋㅋ앜ㅋㅋ날 너무 설레게 해..♡..이호원 내남자 하실게요~ 는 무슨ㅋ..ㅠㅠㅠㅠ장동우랑 이렇게 꺅!!!!!!!부끄럽네여..ㅎ헿헿ㅎ 근뎈ㅋㅋㅋ우산마저도 보라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호라돌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야동행쇼S2 조팝그대 역시 그대글은ㅠㅠㅠㅠ짱이에여!!생김은 사랑입니다 행복이자 세계평화에여!!!!!!!!!!!!!!!!!
11년 전
독자113
암호닉 뿌엥입니다 ㅠㅠㅠㅠㅠㅠ 그대 글 보고 1편부터 정주행하다가 이제서야 리플쓰기 시작해요 죄둉합니다엉엉 ㅠㅠㅠ
그나저나.... 야동의 달달씬이라!!!!! 으앋ㅇ!!!!!! 이제 야동 진도 팍팍나가실게요~
근데...암호닉누가 있는건 아니겠죠 흑흑.... 잘보고가요!!! 전 다시 다음편보러가야겠어여!!!
비회원이라 이렇게 밖에 리플달수없는 제가 너무 죄송해요 흑...ㅜ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너 죽고 나 사는 로맨스 Prologue78 조팝나무 10.03 22:4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31100 조팝나무 11.13 15:2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986 조팝나무 08.07 13:2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895 조팝나무 07.30 16:5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조팝나무 07.27 19:0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7172 조팝나무 07.20 01:46
인피니트 생리하는 김성규 독자분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16 조팝나무 07.12 01:5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6176 조팝나무 07.09 19:0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5185 조팝나무 07.07 19:2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4200 조팝나무 07.01 04:2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조팝나무 06.26 13:1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2139 조팝나무 06.24 00:5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1155 조팝나무 06.23 13: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연재 관련 투표 부탁드려요!124 조팝나무 06.18 22:0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0148 조팝나무 06.16 03:1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9143 조팝나무 06.12 02:5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8121 조팝나무 06.10 19:0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2 조팝나무 06.09 17: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7113 조팝나무 06.06 22:3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6141 조팝나무 06.04 20:3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번외 - 성종이의 하루81 조팝나무 06.02 20:4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팬싸인회 떨어졌을 때는 무를 뽑는게 인생의 진리지68 조팝나무 06.02 00:3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5 조팝나무 06.01 21:0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4160 조팝나무 05.31 12:3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7 조팝나무 05.26 23:35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 남우현 번외 C94 조팝나무 05.26 02:0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2109 조팝나무 05.23 22:55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8:06 ~ 6/10 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