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정팀장님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정팀장님 전체글ll조회 1100l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4 | 인스티즈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4 | 인스티즈



아무리 대학 선배라도 나는 사수다. 내가 상사다. 라며 다시금 마인드 컨트롤하며 도도한 척 기품 있는 척 폼을 잡고 엑셀과 교감하고 있는데 차학연은 내가 말한 것을 듣기는 한 건지 오히려 나를 비웃고 싶은지 웃음 참는 표정으로 그자리에 가만히 서 날 보며 웃을랑 말랑하고 있었다. 군대에 말뚝 박기 싫어서 그 자리에 말뚝을 박았나 보다. 그에 다시금 의지가 불타올라 차학연을 보고 쏘아대려는 틈을 비집고 차학연이 먼저 말하였다. 


"제 사수님이 대학 때랑은 다르게 점심시간인데 배가 안 고프신가 봐요."


그제야 나는 옆자리를 보았고 스팸을 먹었는지 내 곁에서 사라진 영희 씨와 지갑을 챙기며 하나둘 옹기종기 모여 나갈 준비를 하는 동료들이 보였다. 옘병. 뭐 하나 도움이 안 돼. 영희 씨가 날 두고 간 건 분명 차학연과 밥을 먹으란 뜻인데 나는 BB크림이랑 밥을 먹을 순 없다며 이상한 오기가 생겨 무슨 자신감인지 아직 불이 켜져 있는 팀장실 문을 벌컥 열었다. 그에 팀장님이 놀란 듯 나를 쳐다봤으나 이내 평정을 되찾고 다시 요조숙녀로 돌아와 내게 말했다.


"뭡니까, 노크도 없이."


막상 패기 있게 문을 열고나니 입이 떨어지질 않아서 한참을 어버버하게 서있었는데 뒤에 서있던 차학연의 웃음 참는 소리에 토르가 다시 와 내 머리를 때려주어 정신이 들었다. 이젠 나도 모르겠다 싶어서 모 아니면 도다하고 눈을 질끈 감았다가 뜨고선 그냥 냅다 질러버렸다.


"팀장님, 오늘 점심 같이 드실래요?"


내 말에 팀장님은 놀랐는지 시선 잃은 고양이처럼 눈을 요리조리 굴리다가 이내 헛기침을 하며 목을 가다듬더니 말했다.


"별빛씨, 밥 같이 먹으실 분 없습니까?"


"네, 보다시피 그래서 팀장님 한ㅌ.."


"갑시다."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팀장님은 겉옷을 집더니 일어섰다. 그 말에 나는 또 한 번 벙 쪄있다가 안 오냐는 팀장님의 말에 이내 정신을 되찾곤 쭈구리처럼 팀장님의 뒤를 따라가는데 내 BB크림은 자신의 역할에 대해 충성심이 투철한 건지 내 뒤를 졸졸 따라오고 있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고 난 뒤에도 따라오는 차학연에 내가 의아함에 눈빛을 보내자 눈코입이 달린 내 BB크림도 나에게 의아한 눈빛을 보내고 있었다.


"차학연 씨, 밥 먹으러 안 가세요?"


"예? 가는 중인데요."


"근데 왜 절 따라오세요."


"제가 아는 사람이 어딨다고 절 두고 가세요, 사수님!"


그 말 한마디에 나도 어이없어 쳐다봄은 물론 나와 같이 밥을 먹어는 주지만 따라오는 건 네 맘이라는 듯 앞서가던 관심 없어 보이던 정 팀장님도 발걸음을 멈추곤 뒤를 돌아 우릴 쳐다보았다. 왠지 모르게 차갑게도 쏘아대는 것만 같은 팀장님의 눈빛에 급히 차학연에게 알아서 먹으러 가라는 눈빛을 보냈지만 차학연도 물러설 생각은 없는지 나에게 아무것도 모르는척하는 눈빛을 보내고 있었다. 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쭈뼛쭈뼛 팀장님에게 가 눈치를 보는 수밖에 없었다.


"저..들으셨다시피 차학연 씨도 같이 먹으면 안될ㄲ.."


"안 돼."


역시나 커터기라도 되는지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말을 끊고 대답을 한 팀장님에 나는 곤란함과 동시에 반말을 쓴 팀장님에 눈을 동그랗게 뜨고 팀장님을 바라봤고 우릴 지켜보던 차학연도 어느새 내 옆에 와 흥미진진하게 우릴 구경하고 있었다. 뭐가 재밌어서 그렇게 쳐다보는 거야 이런 뱁새끼.


 "팀장님, 지금 말 놓으셨.."


"어쨌든 안됩니다, 돈 없어요, 저."


지나가던 개가 웃다 못해 눈물을 흘릴 지경이었다. 나 같은 말단 코딱지도 후임 밥 사 줄 돈은 있는데 팀장님이 고작 후임 두 명 밥 사 줄 돈이 없으시다니 어이는 이미 우리 집에 먼저 가있는듯하였지만 이내 나는 어떤 상황이 되든 내가 곤란해진다는 생각에 그럼 제가 밥을 사겠다며 피해보려 했지만 점점 석고상이 되어가는 팀장님 표정에 차학연을 보며 간절한 텔레파시를 보내보았다. 꺼져 제발. 그치만 내 간절한 눈빛에도 차학연은 갈 생각이 전혀 없어 보였고 그에 나는 점점 몰려오는 딥빡에 두 사람에게 말했다.


"그렇게 드시고 싶으면 두 분이서 드시고 오시면 되겠네요. 돈도 되고 딱이네요."


내 말에 차학연은 뭐가 그리도 좋은지 배를 부여잡고 웃기 시작했고 팀장님은 석고상에서 벗어나 얼빵하게 서있다가 이내 가려는 나를 다급하게 붙잡으며 눈을 질끈 감고선 말하였다.


"후.. 갑시다 같이. 대신 다음엔 둘이서 먹죠."


마치 나와 다음에도 점심 식사를 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이라도 하는지 말을 하고 다시 앞서가는 팀장님의 귀가 약간 붉어져 보였지만 화가 나셨나 하고 멍하니 서있다가 이내 다급하게 차학연의 손목을 잡아 이끌고 뒤따라가 겨우겨우 식당 앞에 두 사람과 서있을 수 있었다. 식당 문을 열고 들어가려는 것도 잠시 팀장님은 미간을 찌푸리며 한 곳을 응시하다 고개를 돌리곤 문을 열고 먼저 들어가 버렸다. 이내 나는 뭐지 하고 시선을 따라가 보았더니 내가 잡고 있던 차학연의 손목이었음을 알 수 있었고 안았을 때도 주위를 신경 쓰던 팀장님이 생각나 무의식적으로 잡았구나 하고 손목을 놓으려는데 차학연이 반대로 그런 내 손을 잡았고 이내 싱글벙글 웃으며 들어가죠, 사수님!하며 내 손목을 꼭 잡은 채로 식당에 들어섰다.


"서서 뭐 합니까? 앉으세요."


고급스러워 보이는 식당 내부 풍경에 잠시 넋이 나가있던 나는 팀장의 말에 화들짝 놀라 자리에 앉았고 차학연은 왜인지 자연스럽게 내 옆자리에 와 앉았다. 그렇게 팀장님이 미리 주문한 건지 고급스러운 코스 요리가 나왔지만 나는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도 모르게 식사를 하고 있었다. 구겨진 채 식사를 하는 팀장님의 표정이 도저히 원상복귀될 기미가 보이질 않았기 때문이다. 팀장님도 뱁새끼가 아주 싫으신가 보군요. 그렇게 생각하며 조만간 동맹 제의를 해볼까 하는 생각에 빠져있었다. 눈치도 없는 뱁새끼는 입으로 들어가는지 아주 잘 쳐먹고 있었고 말이다. 내가 점심에 칼질을 하게 될 줄이야. 한숨이 절로 나왔다.

.

.

.

그렇게 불편했던 식사를 끝마치고 돌아온 회사에서는 식곤증만이 내게 남아있을 뿐이었다. 엑셀과의 교감에도 지쳐 꾸벅꾸벅 졸고 있었는데 갑자기 볼에 닿은 차가운 촉감에 놀라서 뒤로 넘어갈 뻔했다. 그런 나를 보며 누군가가 또 웃음을 참으며 배를 부여잡길래 보았더니 역시나 뱁새끼였다. 그에 나는 살인 동기가 충분하거나 사회에 불만 있어 보이는 표정으로 차학연을 바라보았다.


"사수 놀리니까 재밌습니까? 차학연 씨."


"아니..ㅋㅋ 우리 사수님 귀여우셔서요."


아놔, 뱁새끼가 갑자기 와서 그런 말한다고 내 화가 풀릴 거라 생각했다면 아주 오예야. 뱁새끼라고 까도 사실 얼굴 잘생겼지 몸도 잘 빠졌던 차학연이었기에 그런 미남계는 내게 아주 잘 통했다. 군대에 다녀와서인지 몸이 더 다부져졌어. 껄껄껄. 짜식, 상남자구먼. 그러다 이내 내 앞에 들이밀어지는 아메리카노에 의아하게 차학연을 보자


"졸리신 것 같아서 마시고 일하시라고요. 그럼 이만."


남들보다 유독 치아가 새하얗게 빛나는 차학연은 나에게 그 치아를 뽐내고선 자리로 돌아갔고 그제야 나는 내 앞에 놓인 커피를 바라보며 생각했다. 나 쓴 거 못 먹는데 뱁새끼가 감히 날 엿 먹이려고. 대학 시절에도 분명 카페에 차학연과 자주 갔었기에 내가 쓴 걸 입에 못 대는 것을 알고 있었을 텐데 저 망할 놈이 배려인 척 나에게 똥을 주었다. 분노를 삼키며 엑셀과 교감을 하려는데 누군가 내 앞에 놓여있던 아메리카노를 들고 가곤 다른 커피를 놓아주었다.


"라떼 마셔요. 쓴 거 못 마시지 않습니까? 나는 아메리카노 좋아하니까 걱정 말고요."



-

누구보고 눈치가 없다는 건지 답답하네요. 몽총해.

암호닉은 계속 받고 있습니다. 덧글 달고 구독료 반환해가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신알신의 힘!!!!!!!
잘보고 가요.....정팀장님......짜이요!!!!!!!!!!

8년 전
정팀장님
짜요. ^^
8년 전
독자2
정팀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차학연 정말 ㅠㅜㅜㅜ 팀댱님이.저렇게 둘이서 있고싶은 마음 팍팍 내시는데 좀 둘이 있게 햐주지!!ㅋㅋㅋ.잘보고가요~
8년 전
정팀장님
흠..일부러 그러는건 아니겠죠? ^^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정팀장님
다들 귀엽게 봐줘서 고마워요. ^^
8년 전
독자4
...헐 저 왜 저번에는 보고 신알신을 안ㅎ...( 자살 ) 지금이라도 신알신을..♥ 그냥 다들 규ㅣ여운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연이는 눈치가 없..는건지 그런 척하는건지.. ( 호구 ) 정팀장님은 둘이서만 먹자..는대 전 왜 설래죠..? ( 설렘사 )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8년 전
정팀장님
신알신 고마워요. 다음화도 기다려줘요. ^^
8년 전
독자5
정팀장님ㅠㅠㅠㅠㅠㅠ어허어어ㅓㅠ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ㅜㅜㅜㅜㅜㅜ
8년 전
정팀장님
잘봐줘서 고마워요. ^^
8년 전
독자6
정주행 하고 왔습니다!!!!!!!! 덤으로 신알신까지 눌렀어요! 정팀댱님... 팀댱님이라니.. 진짜 재밌어요! 여주... 나..? 왜 이렇게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이 개그인듯한..... 질투하는 정팀댱님 제가 워더해가면 안되겠습니.... 쿨럭 아무튼 잘부탁드립니다!!!
8년 전
정팀장님
신알신 고마워요. 재밌게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워더는..음 다른 분들에게도 허락을 맡아보세요. ^^
8년 전
독자7
아정팀장진짴ㅋㅋㅋㅋㅋㅋㅋ질투봐...겁귀야...☆그리고 배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라떼내가다먹어줌ㅠㅠㅠㅠㅠㅠ내가라떼빠순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팀장님
라떼 마시러 갈래요? ^^
8년 전
독자8
라떼.....라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팀장님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학연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르고그러는건지 일부러그러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뱁새끼라니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팀장님
뱁새끼의 치댐 구경하러 오세요. ^^
8년 전
독자9
ㅠㅠㅠ 설레설레요 ㅠㅠㅠ 핡♥️♥️♥️ 잘보구가용~ 팀장님 ㅠㅠㅠㅠㅠ
8년 전
정팀장님
봐줘서 고마워요. ^^
8년 전
독자10
뱁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학연진짴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치대냐곤ㅋㅋㅋㅋㅋㅋㅋ 팀장님 진짜 여워서 어쩌짘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뱁새끼]로 뷰탁드려여ㅎㅎㅎㅎㅎ
8년 전
정팀장님
ㅂ..뱁새끼씨, 반가워요. 고마워요. ^^
8년 전
비회원168.33
에잇!!! 댓글이 안 달려 ㅠㅠ 나라세~나라세~ 아 요니는 등장부터 알드만, 여주는 저 만큼 눈치를 코로 말았네요 ㅋㅋㅋㅋ 레오가 다가오는 걸 느끼니 설렘설렘!!! 작가님 다음 글 기대할께요!!!! 응원!!!!!!!
8년 전
정팀장님
항상 너무 고마워요. 다음편은 내일 뵐게요. ^^
8년 전
독자11
열심히 보고있습니디!!
8년 전
정팀장님
고맙습니다. ^^
8년 전
독자12
아 진짜 신알신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팀장님 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팀장님
신알신 고마워요. 팀장님도 좋대요. ^^
8년 전
독자13
아ㅠㅠㅠㅠㅠ진짜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ㅎㅎㅎㅎㅎㅎㅎㅎㅎ뭔가 본격적으로 정팀장의 질투가 시작되어가는 느낌이에욯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5
앜ㅋㅋㅋㅋㅋㅋㅋㅋ차학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왤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글로만 봐도 차찡찡이 상상가여 ㅋㅋㅋㅋㅋㅋ그리구 우리 정팀장님ㅋㅋㅋㅋㅋ츤츤헿ㅎㅎㅎㅎ여기서도 레신셋되게 만드시넿ㅎ
8년 전
독자17
꺄하-☆산뜻한 질투인가요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눈치가없는걸까요ㅠㅜ아니면 있어도 없는척 모르는척 하는걸까요ㅜㅜ아 완전 귀여워요ㅎㅎㅎ
8년 전
독자18
아 ㅠㅠ 팀장님 질투하는거봐 ㅠㅠ으읔 어쩌죠 자꾸 상상...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812 정팀장님 06.30 20:42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724 정팀장님 06.17 22:24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631 정팀장님 06.13 23:12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534 정팀장님 06.11 00:26
빅스 [VIXX/차학연] 그대는 왜 말이 없었나5 정팀장님 06.08 20:30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431 정팀장님 06.07 18:44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329 정팀장님 06.05 21:40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26 정팀장님 06.02 21:08
빅스 [VIXX/KEN] 햇살이 눈부신 너를 질투해10 정팀장님 06.02 19:51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116 정팀장님 06.01 19:47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011 정팀장님 05.31 01:59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4:50 ~ 5/4 14: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