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진격의변태 전체글ll조회 1516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2015 : 본격 남친 찾기 프로젝트 Ep.02 (부제 : 사랑이 끝나면) | 인스티즈

 

켄(VIXX), 하니(EXID)-빈틈

 

 

 

 

 

 

 

 

* * *

 

 

 

 중간고사가 끝이 났다. 그 동안 민윤기를 만난건 다행인지 아닌지 한번도 없었다. 생각해보니 나는 인문대였고 민윤기는 사회대였으니 일부러 건물을 건너 간다거나 교양을 듣지 않는 한 마주칠 일이 없었다. 여태 그것도 모르고 있었다. 항상 내가 민윤기 옆에 있었으니 말이다. 민윤기와 함께 들었던 교양 수업에서 조차도 민윤기는 보이지 않았다. 워낙 많은 수강인원이 많아 중강당에서 강의를 들었으니, 출석을 부르는 조교 다음으로 대답하는 목소리는 들렸지만 얼굴은 볼 수 없었다. 처음 몇 번은 그를 찾기 위해 이리저리 고개를 돌리고 수업에 집중하지 못했지만 그 때가 다였다. 더 이상 나는 민윤기를 애써 보려고 들지 않았다.

시간이 그만큼 훌쩍 지났고, 날이 슬슬 더워지고 있었다. 벚꽃은 고사하고 제대로 봄 분위기를 만끽할 시간도 없었는데 벌써 여름의 문턱에 다가와가는지 대낮에는 반팔이 그리울 지경이었다. 더운 날씨 따라 민윤기와 함께 했던 애증의 감정이 사라진 모양이다. 매일같이 어딘가 답답했던 마음 한켠도 슬슬 괜찮아지고 있었다.

 

제일 괜찮아진 것은 내 생활이었다. 하루라도 민윤기를 제대로 보지 않으면 보고싶고 우울했던 나날들을 어떻게 지냈나 싶을 정도로 과 사람들과 잘 지냈다. 소문이 어떻게 퍼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딱히 사람들은 근 2주 만에 솔로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내게 아무런 말도 건네지 않았다. 차라리 그 편이 나았다. 어줍잖은 위로나 안타까운 시선을 받기는 싫었으니깐 말이다. 더불어 편입때문에 적응은 어떻게 할까, 했던 걱정도 쓸데없는 것이라는걸 알았다. 전에 다니던 학교와는 다르게 군기를 잡는 선배도 딱히 없었고 과 분위기도 생각보다 널널했다. 선배라는 말보다는 언니나 오빠가 편한 과였으니 말 다했다고 본다. 물론 아예 진상이 없는 건 아니다. 그래도 그것마저 캠퍼스의 낭만이라 생각했다. 어떻게 바른 사람들만 모여놓고 살겠는가? 나같은 병신도 있고 진상부리는 년놈들도 하나씩 있어야 살아갈 맛이 나지.(라고 술또 정수정이 말했다.)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들이 많아졌고 나는 보란듯이 잘 지냈다. 민윤기가 그토록 좋아했던 뱃살을 빼겠다며 정수정과 요가 학원도 다니기 시작했고 과 사람들에게 이것저것 물어봐 신중하게 결정한 끝에 스터디도 몇 군데 들었다.  기왕이면 민윤기 생각을 아예 지워버릴 수 있게 더 좋은 남자를 만나겠다는 다짐도 했다. 그런 내 다짐에 정수정은 당장 소개팅을 해주겠다며 카카오톡 프로필을 들이밀고 목록을 뽑아보라고 했지만 그건 거절했다. 일단 나를 위한 시간을 더 갖고 싶었기때문이다. 민윤기를 만나는 3년 동안은 오롯이 민윤기와 함께하는 시간으로만 보냈으니, 3년만에 찾아온 자유는 생각보다 즐거웠고 흥미로웠다. 예를 들면 까칠한 영감탱이같은 민윤기때문에 쉽게 친해지지 못했던 남자 선후배, 동기들과의 자리가 많아진 것부터 시작이었다. 민윤기가 없는 캠퍼스는 더욱 더 사랑과 활기가 넘쳐났다. 봄은 지났지만 내 생활엔 비로소 봄이왔다고 할 수 있을만큼 말이다.

 

 

 

 

 

 

 

 

하라 2015 : 본격 남친 찾기 프로젝트

                                                                                                                                                 Ep.2

 

 

 

 

 

 

 

 

  정신을 차리고 나를 위한 생활을 만끽하기 위해 제일 먼저 시작한 것은 집청소였다. 민윤기 발톱 때만큼 남아있던 미련때문에 버리지 못했던 모든 용품과 추억을 버렸다. 처음엔 혹시라도 누가 볼세라 드라마처럼 불에 태워버릴까, 생각도 했지만 괜히 주인집 아주머니에게 혼나는 것보다는 쓰레기차가 오기 전 새벽에 내다버리는 편이 마음 편했다. 함께한 세월이 있었으니 그만큼 양도 만만치 않았다. 어쩐지 쓰레기를 버리고 오니 유난히도 집이 휑하게 느껴졌다. 당장 새벽 1시에 어딜 나가 무엇을 살 수도 없으니 인터넷으로 디자인 가구라도 몇개 봐둬야 겠다는 심정으로 다시 집을 나섰다. 그냥 있기엔 너무 허전한 마음이 커서 괜히 또 울까봐 맥주를 사기 위해 편의점으로 향했다. 처음 자취를 시작할 때 조금 더 싼 값에 고르겠다는 마음으로 살짝 외진 곳을 택했더니 편의점을 가는 것도 영 귀찮은 일이 아닐 수가 없었다. 골목을 돌아 작은 언덕을 하나 내려가야지만 편의점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도 민윤기가 있을 땐 무서운 척이라도 하며 시시덕거리던 시간이었는데, 요 근래 혼자 이 길을 걸으니 꽤 으슥하기도 했고 멀게도 느껴졌다. 그럴 땐 길거리에 있는 가로등 갯수를 세며 걸었다. 이상하게도 나란히 서있는 가로등은 모두 똑같지 않았다. 

 

 

 

 

 

"어서오세요."

 

 

 

 

 몇 십번이고 들락날락 거렸던 편의점도 요즘은 괜히 생소하게 느껴졌다. 몇일 전에 처음으로 혼자 편의점을 방문했을 때, 그 동안 보지 못했던 편의점 물건들을 제대로 구경할 수 있었다. 민윤기는 항상 살 것만 딱 정해놓고 사는 타입이었기 때문에 구경을 한다거나 혹은 아이쇼핑을 한다거나 또는 그냥 돌아다니걸 마음대로 하지 못했다. 그게 꼭 습관처럼 길들여져 있는 것만 같았는데 꼭 그렇지만도 않았나보다. 그 날, 간단한 요깃거리를 다 고른 채 편의점 이곳 저곳을 구경하는 어린 알바생이 나를 이상하게 쳐다보긴 했지만 그래도 좋았다. 아, 한가지 좀 마음에 걸렸던 것이 있다. 사실 저 알바생은 이 편의점에서 꽤나 오랫동안 일을 했고, 나 역시 자취방에서 가장 가까운 편의점이 이곳이었기에 꽤나 안면이 있는 사이였다. 그래서인지 몇일 간 혼자 편의점을 올 때 자꾸 주위를 둘러본다거나 밖을 쳐다보는 알바생의 시선이 느껴졌다. 아무래도 민윤기를 찾는 모양인 듯 싶어 이야기를 해볼까도 싶었지만 그렇게까지 붙임성이 좋지는 못해 관두고 말았다. 계속 이렇게 오면 알아서 눈치채겠지 뭐.

 

 

 

 

 

"7천500원 입니다. 포인트 카드나 멤버십 카드 있으세요?"

"잠시만요ㅡ."

 

 

 

 

 

성격이 나같은 모양인지 매번 오는 손님임에도 불구하고 어린 알바생의 멘트는 똑같았다. 다만 요즘은 나를 좀 뚫어지게 보는 일이 많아지긴했다. 1주년 때 민윤기에게 받았던 반지갑을 뒤지고 뒤져 겨우 카드 두장과 현금을 꺼냈다. 아, 빌어먹을. 조만간 지갑도 바꾸던가 해야겠다.

알바생은 익숙하게 계산을 하고 별 말 없이 봉투에 담기 시작했다. 그러곤 어딘가 뻣뻣한 모양새로 손을 척, 하고 내밀며 봉지를 건넸다.

 

 

 

 

 

"저기요, 누나"

"…네? 저요?"

"그럼 여기 사람이 누나랑 나말고 더 있어요?"

"아. 맞네."

"뭐야, 이상한 누나네."

"근데 왜 부르셨어요?"

"누나 혹시 그 형이랑 헤어졌어요?"

"…왜요?"

"그냥요. 요새 계속 혼자오길래요."

 

 

 

 

 

봉지를 받긴 받았는데 어린 알바생이 놓지를 않아 이상한 꼴로 엉뚱한 질문을 받아버렸다. 표정 변화 하나없이 대뜸 돌직구로 물어보는 알바생때문에 당황하긴 했지만 꽤나 예리하게 말을 하는 탓에 김빠진 웃음을 지어버리고 말았다. 알바생은 여전히 어리둥절한 무표정이었다. 그리고 난 그 짧은 순간에 내가 여기서 그렇다고 해야하는지, 아니면 무슨 상관이냐고 해야하는지 엄청난 고민에 빠져버렸다. 맞다고 하자니 내가 왜 얘한테 그런 이야기를 시시콜콜 해야하는지 모르겠고, 그렇다고 아니라고 하자니 괜히 재수없는 년이 될까봐 그것도 싫었다. 자고로 알바생에겐 무조건 친절하자는 주의였기 때문에 더 큰 고민이었다. 차마 명쾌한 대답을 주지 못하고 어버거리고 있는 내 모습을 보던 알바생은 한참이 지나고 나서야 됐어요, 안녕히가세요. 라며 봉지를 내게 건네주곤 자기 핸드폰을 챙겨 카운터 안 쪽에 앉아버렸다. 나는 어이가 없어 멍때리는 표정으로 알바생을 바라보았다. 한참 핸드폰을 두드리던 알바생이 집에 안가냐는 질문에 또 멍청하게 어버거리며 그제야 편의점을 빠져나왔다.

 

 방금 뭔가 엄청나게 어이없고 황당한 사건이 훅, 지나간 것 같은데 뭐지? 싶은 생각이었다. 저런 이야기를 나눌 만큼의 사이가 아닌데 도대체 왜 그 알바생은 내게 그런 질문을 했을까? 하는 의문이 컸다. 돌아가서 물어보고 싶은 마음은 컸지만 진짜 그럴 용기는 나지 않았다. 그래서 집으로 향하는 언덕을 오르다 그냥 무심코 뒤를 돌아봤다. 그 어린 알바생은 편의점 앞에 앉아 담배를 피고 있었다. 저 어린노무새끼가, 어디서 저렇게 당당하게 담배를 피나싶어 헛웃음을 졌지만 되려 알바생은 내게 손까지 흔들어보여줬다. 나는 그 인사를 무시하고 그냥 집으로 향했다. 저 새끼도 이상한 놈일세, 라고 생각하며ㅡ. 

 

 

 

 

 

* *

 

 

 

 

 

 집에 돌아와 맥주를 홀짝이며 과제를 시작했다. 급한 과제는 아니었지만 잠도 오지 않는 새벽인데다가 내일은 하나있던 수업마저 교수의 사정으로 휴강한 탓에 의도치 않은 공강이었기 때문에 늘어지게 늦잠을 잘 수도 있는 좋은 기회였기 때문이다. 혼자 영화나 볼까도 했지만 괜히 로맨스쪽으로 끌릴 것 같아서 포기했다. 괜히 질질 짜버리면 지금까지의 내 의지가 약해지는 거니깐. 어느 걸그룹이 말했지만 난 의지 부족이 아닌걸 뭐.

 

과제를 하면서 나는 스스로 할 일이 참 드럽게 없는 재미없는 년이구나 싶었다. 꿀같은 공강 전날 새벽에 과제라니. 그나마 하던 과제도 내일 아무 것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에 괜히 실증이나 핸드폰을 들고 침대에 누웠다. 웹 서핑을 하며 '연하남의 정석'이라는 글을 보곤 아까 전의 어린 알바생이 생각났지만 그 마저도 별 흥미를 느끼지 못해 습관처럼 페이스북을 켰다. 그런데 하필 키자마자 보이는 것이 민윤기의 게시물이었다. 딱 봐도 여자처럼 보이는 두 손을 맞잡은 사진이 떡하니 올라와있었다. 민윤기님이 그 사진을 커버사진으로 지정하셨댄다. 지랄 염병도 시발. 민윤기가 얼마나 대단하다고 이름 석자 뒤에 님까지 붙여주는지 원. 괜스레 열이 받아 친구를 끊으려 했지만 여자의 새벽감성은 생각보다 무서웠다. 자연스럽게 민윤기의 타임라인으로 들어가 그의 게시물들을 훑기 시작했다. 민윤기나 나나 SNS를 별로 좋아하는 성격들이 아니라 늘 눈팅만 했었기에 헤어진 이후에도 민윤기의 SNS는 별 다를 바 없었다. 달라진 것이라곤 나와 함께 찍었던 사진을 프로필로 지정했던 민윤기가 자신의 셀카로 바꿨다는 것과 방금 전 커버사진을 그 년과 꼭 맞잡은 손으로 바꾼 것이 다였다. 사실 따지고 보면 그 두 가지가 제일 크게 달라진 사실아저 개같은 현실이고 전부라는 사실에 짜증이나 홀드버튼을 눌러버리곤 눈을 감았다.

 

 

 

밖에선 그새 비가 내리는지 비 비린내가 창문을 통해 들어왔다. 나는 비오는 날을 꽤나 좋아한다. 굳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빗소리를 들으며 여유롭게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내일은 민윤기 때문에 잡친 이 기분을 떨치고 나름 좋은 휴일을 보낼 수 있을 것같은 예감에 잠을 자려고 했을 때, 정말 생각하지도 못했던 문자가 내 잠을 앗아가버렸다. 

 

 

 

 

 

-

oo야. 혹시 자?

 

AM 01 : 17 국문 김석진 선배

-

 

 

 

Ep.2 사랑이 끝나면 END

 

 

 

 

 

 

 

 

 

 

 

 

 

 


사담

오늘도 드럽게 노잼이라 뎨숑; 이제 슬슬 우리의 남자들이 나올거에요 기다려주세여

그럼 2만 총총총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55.122
오호 편의점알바생은 스토리에 관련이 없으려나....
근데 작가님 암호닉 받으시나요?
만약 받으신다면 [카누]로 신청이요!
그리고 연재속도가 되게 빠르시네요 어제 글올리신거 봤었는데! 암튼 앞으로 애들이 어떤 캐릭터로 등장할지 궁금~♡

8년 전
진격의변태
나름빠르게 할려고 노력중이에요!1!!!!정확히 연재텀을 약속드릴수가 없어서요ㅠㅠ 편의점 알바생이랑 애들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면 어디 도망가지 말거 꼭 붙어있기.헿ㅎ.그리고 죄송하지만 암호닉은 나중에 한꺼번에 받을 예정입니다요 죄송해요ㅠㅠㅠㅠㅠ(찰싹)그래도 제가 카누님이라고 다음에 신청해주시면 기억하고 있을게욥(소근소근)
8년 전
비회원146.53
노잼이라녀 진짜잘읽고있어요... 너무 분위기도좋고 다좋아그냥... 그냥다좋아요ㅠㅠㅠㅠㅠ 이제드디어 석진센빠이가 여주에게 !!! 좋다좋아 얼른여주도미뉸기씨를잊고 새로운남자를만나는거예요 !! (흥분) 큼큼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ㅜㅜㅜㅜ작가님오늘도좋은글감사해요 :)!♡♡
8년 전
비회원146.53
헐첫번째라니.. 혹시암호닉신청되면 알라 로부탁드려요 :)!♡♡♡♡
8년 전
진격의변태
읔.아쉽게 첫번째 놓치셨지만 그래더 사랑합니다 하트하트ㅎㅎㅎ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그리고 암호닉은 죄송스럽게도 나중에 받을 예정입니다!!!@다음에 꼭 신청해주세여!!!!라뷰!!!!!
8년 전
독자1
ㅈ...저...민윤기..저...저....나쁜....부들...부들.....잘살거다...석진센빠이한테 문자도 왔다...부들..민윤기ㅠㅠㅠㅠㅠㅠ너ㅁ는뉴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바생은 정국이인가...? 으앙 너무 잘봤어요 짱짱재밌는거가탕요 브금도 뭔가 어울리는거같아요ㅠㅠ 글 잘 읽었어용 ㅠㅅㅠ!!!!!!
8년 전
비회원240.221
알바생이 왠지 태형이일 것도 같은 느낌아닌 느낌..?
8년 전
독자2
저 알바생은 정국이겠죠..? 그리고 석진 센빠이 문자라니 ㅠㅠㅠㅠㅠㅠㅠ 3편은 어떻게 전개되려나 궁금하네요 ㅠㅠㅠㅠ 다음 편 기대할게용!!
8년 전
비회원170.92
쟈까님 너무 재밌잖아요 ㅠㅠㅠㅠ 석진시에게 연락이 오다니... 벌써부터 심장이 도키도키 하네요 ㅎ 다음화도 기대할게용
8년 전
독자3
헐 알바생은 정국겠죠? 석진센빠이 갑자기...킁....(설렘사)
8년 전
독자4
석진쎈빠이ㅠㅠㅠㅠㅠㅠ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바생은 느낌이 뭔가 정국인데..ㅎㅎㅎㅎㅎㅎㅎ맞나여 ㅋㅋㅋㅋㅋ궁금궁금 신알신하고가요 담편기다릴게요!♡
8년 전
비회원21.222
크흡.. 계속 보고있는 한 닝겐인뎁쇼! ㅎ..혹시 암호닉신청 받으시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아 암튼 진짜 알바생은 막내라인중에 한명일꺼고 석진이!!!!!!!!!(털썩) 잘보고가요! 다음편도 보러오겠슘다!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8년 전
진격의변태
알바생 구경하러 빨리 다음편 보고오세요(다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암호닉은 나중에 따로 받겠습니다요 꼭 신청해주세요!!!!사랑합니다요!!!!!!
8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알바생 누굴까 궁금궁금.. 꾸기인가?ㅎㅎ 작가님 다음편 기대할께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0.194
헐너무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융!
8년 전
독자6
석진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문과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관심잇어?ㅜㅜㅜㅜㅜ좋다
8년 전
독자7
아뇨 안자요 안잡니다 왜 부르셨어요!!!!!!!!근데 저만 알바생 태형이 같나요....허헣
8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으이씨
8년 전
독자9
민윤기!!!!!!!!!!!!!!!!!!!!!!!!1 왜 그 여자랑 맞잡은 손이 네 사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걸. 후회할걸? 너 후회할거야 나 놓친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리가 후 석진센빠이!!!!!!!!!!!
8년 전
독자10
헐 신알신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진격의 동아리.Facebook42 방탄짱친 06.24 17: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어떡하죠. 좋아하나봐."11 김냥 06.24 14: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보통의 연애 p.1965 보통 06.24 0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지학의 아름다움:0112 희망이조 06.23 23: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우리집으로 가자 공지3 모아나루 06.23 23: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6-299 슈퍼마리오 06.23 18:1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5 와타시는 쓰레.. 06.23 15: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07 19 RUL8,2 06.23 14:2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짐총러 06.23 03: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06 28 RUL8,2 06.23 0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남고 전정국 여장썰 10 태가나 06.23 01:2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짐총러 06.23 00: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stay with me (상) +범인 없는 살인사건 소소한 공지2 탐준햄릿 06.22 21:2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2 와타시는 쓰레.. 06.22 19: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오빠라고 불러줘."26 김냥 06.22 15: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05 23 RUL8,2 06.22 15: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보통의 연애 p.1861 보통 06.22 05: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with Facebook 929 수고했융 06.22 0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헷갈려 上 3 수고했융 06.22 03: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남고 전정국 김태형 여장썰 6 태가나 06.22 01: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남주긴 아깝고 너갖긴 싫지? 19 모아나루 06.22 01: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04 22 RUL8,2 06.22 00:5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4 모아나루 06.22 00: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0116 아뀽 06.22 00:0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9 Pair 06.21 23: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0017 아뀽 06.21 2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보통의 연애 p.1781 보통 06.21 23:27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