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도토리탄 전체글ll조회 560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그들사이우유중독02 (부제: 우리집 돼지야)  by 도토리탄.



 

 

 

****



전정국이 터벅터벅 빠르게 나를 향해 걸어온다. 그리고는 남자에게 안겨있는 나를 잡아당겨 자신 쪽으로 당긴다.


"아 그러니까..."

어버버... 이게 무슨 상황이지. 침을 꼴깍 삼켰다. 나는 눈을 굴리며 둘을 번갈아 봤다.

  전정국 한 번, 나를 안은 남자분 한 번.





[방탄소년단] 그들사이우유중독02 (부제: 우리집 돼지야) | 인스티즈

"전우유. 뭐하냐고 여기서."

분명 나를 잡은 채 나를 향해 하는 말인데 전정국의 눈은 계속 그 남자를 향해 있다.


분위기가 이상하게 흘려 가는 것 같아 그 남자 분을 향해 웃으며 말했다.

"아...오해를 하신 것 같... 어!!! 잠깐, 야! 전정국!"



말을 다 하지도 못 했는데 전정국이 내 손목을 잡고 휙 뒤돌아 끌고 간다.

잠깐, 말은 해야 할 거 아냐!





어느 새 나는 정국이네 학교 안에 들어와 있다. 그나저나 정국이가 잡고 있는 내 손목이 아파오기 시작했다.

"정국아.. 나 아파."


그때서야 정국이는 멈춰 서서 내 손목을 보더니 손을 놓는다. 그리고는 운동장 뒷편 벤치에 앉는다. 나도 그 옆에 슬머시 앉았다.

정국이는 그런 나를 힐끔 보다가 다시 고개를 숙였다.

뭐지, 얘 지금 화난건가? 평소에 자주 나에게 화를 내는 정국이였지만 지금은 장난이 가해진 화가 아니라 정말 기분이 안 좋아 보였다. 체육선생님한테 또 혼난건가. 아니면 아까 내가 뭘 잘못한걸까.

고개를 돌려 정국이의 눈치를 보며 체육복을 건냈다.




"이거..체육복."

아무 반응이 없다. 무안해진 나는 운동장을 한바퀴 뱅 둘러보면서 오버스럽게 말을 했다.

"우와... 학교,학교,학교다~. 나 기억만 안 잃었으면 이 학교 다니면서 친구도 많이 사귀고 음... 농구도 하고...이 키로는 무리려나? 음..또 급식도 먹어보고 싶고...또.."



"그 남자 누구야."

내 말을 끊고 전정국이 물었다.



"아~ 아무도 아니야. 나랑 다른 사람이랑 착각했나봐."

아까 그 일 때문에 그런건가...? 나는 정말 아무도 아니라고 두 손을 저으며 대답했다. 그러자 전정국이 화가 난 듯한  목소리로 머리를 쓸어올리며 말한다.


"아오! 너 뭐냐 진짜. 밖에 잘 나오지도 않는 얘가 모르는 남자랑 그렇게 안고 있으면... 뭐야... 너 우냐? "

어느 새 내가 울고 있었나 보다. 나한테 화내는 정국이가 무서웠던 건지 서운했던 건지 아니면 아까 그 상황에 놀랐던 건지, 학교에 들어와서 감정에 복받쳐쳤던 건지 아직도 모르겠다. 정국이가 우냐고 물으니까 눈물이 더 났다.



"흑ㅎ그흡흡으아ㅓ엉어 정국아 내가 흑흡어엉 잘,,잘못흡흑했어. 흡흑미안해.끅흡흐ㅓ. 화내지마. 나..나도! 아까 놀랐단 흡흑흡, 말,마야.흑흑어어어엉헝엉허엏어ㅠㅠ"


이런 내 모습에 정국이가  손으로 계속 눈물을 닦아주며 말했다. 눈물을 닦아주는 손이 다소 서툴어서 눈이 아프다.

"아 왜 또 네가 미안한데! 아 울지마! 너한테 화낸거 아냐. 울지말라고!.."








"여~전정꾸기!"

정국이는 안절부절하며 계속 내 눈물을 닦아주고 나는 울음을 그쳐가는데 누군가 우린 불렀다. 앞을 봤을 때는 귀여운 눈웃음을 가진 남자가 보였다. 정국이 친구인가? 정국이를 슬쩍 보니 귀찮은 듯 인상을 찌푸린다.

[방탄소년단] 그들사이우유중독02 (부제: 우리집 돼지야) | 인스티즈

"하도 안들어오길래 뭐하나 했더니 이렇게 이쁜 여자를 울리고 있고말야~

저...  괜찮으세요? 정국이 같은 놈 말고 저는 어떠신지..."

정국이에게 말을 거는가 싶더니 나에게 이름을 묻는다. 그 아이의 특유의 능글거림때문인지 한순간에 공기가 밝아진 기분이였다. 나도 모르게 풋-하고 웃었다.



"와, 웃으니까 더 이쁘다. 이름이 뭐에요?"

"박지민, 꺼져."

정국이가 픽 웃으며 장난스럽게 대답했다. 아, 정국이 친구인가 보다. 나는 작게 인사했다.



"아, 안녕. 나는 정국이 누나 전우유야..."

그러자 지민이 뭘 생각하는가 싶더니 엄청 놀래서 나를 잡고는 흔들며 묻는다. 그리고는 엄청 웃는다.


"헐, 대박. 진짜 이름이 우유에요? 전우유? 정국이 누나라고요? 헐 대박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 누나라니ㅋㅋㅋㅋ"

여전히 웃음기 어린 얼굴로 말을 거는 지민이다.



"누나, 그거 알아요? 우리 반 애들 아무도 전정국 누나 있는지 몰라요. 저도 방금 알았네요.ㅋㅋㅋㅋ 그런데 맨날 우리집 우유, 우유, 그러길래 우린 무슨 강아지 키우는 줄 알았어요.ㅋㅋㅋㅋ 아 배야. 근데 누나였다니."

나는 얼굴이 빨개진 상태로 전정국을 노려봤다. 학교에서도 누나라고 안 하니까 이런 오해가 생기지!






[방탄소년단] 그들사이우유중독02 (부제: 우리집 돼지야) | 인스티즈

갑자기 지민이가 얼굴을 내 앞으로 쑥 들이댔다.


힉, 깜짝이야


"그나저나 누나 피부 진짜 하얗네요. 진짜 우유같아요.ㅋㅋㅋㅋ 우유같은 우유누나. 얼굴도 진짜 강아지 같다. 음... 백구같아 백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 정말 웃기다 지민아^^

내가 제일 싫어하는 개그를 하는 지민이다. 거의 밖을 안 나와서 그런지 정말 내 피부는 내가 봐도 하얗긴 하다. 그나저나 지민이가 계속 내 얼굴을 보면 생글생글 웃으니 나는 눈을 어디다 둬야 겠는지 몰라 계속 눈을 굴렸다. 그런 내가 재밌는지 계속 놀리는 지민이다. 이 상황은 정국이가 지민이 귀를 잡아 당겨 나에게서 떨어뜨려 놓고야 끝났다.




"그나저나 전정꾸이~ 이런 귀여운 누나를 두고 강아지인 척 하다니!! 강아지 같이 생기기는 했지만..."

내가 귀엽다니ㅎㅎ 나도 여자인지라 남자애가 칭찬해주니 기분이 좋아 헤헤 웃었다.



"개같이 생겼다는데 좋냐? 에휴..."

전정국이 내 이마를 밀어내며 한심하단 듯이 날 봤다. 그리곤 정말 진지한 목소리로 박지민에게 말했다.



"누나 아냐."

전정국의 말에 잠시 정적이 흘렀다. 평소에도 누나 대하듯 하지 않는 정국이지만 이 말을 들으니 기분이 이상했다. 마치 17살 때, 내가 기억을 잃고 완전 정국이를 남같이 인식했을 때 같았다. 그러나 이내 전정국의 비웃음에 얼굴만 빨개졌다.


"강아지는 무슨 우리 집 돼지야."


"야!!! 우씨 진짜!"

나는 전정국을 때리려고 주먹을 휘둘렀지만 전정국이 내 머리를 잡는 바람에 팔만 공중에서 빙빙 돌 뿐이였다.






*******



지금은 정국이에게 무사히 체육복을 주고 학교를 나오는 길이다. 핸드폰 전화번호부에 저장된 [박지민]을 뚫어져라 봤다.



'누나, 제 이름은 박지민이에요. 이제 저 알죠? 친하게 지내요'

내 폰을 가져가 자기 번호를 누른 뒤, 눈웃음을 지으며 말하던 박지민의 모습이 생각났다. 사실 굉장히 기쁘다. 할아버지와 전정국밖에 없던 전화번호부에 낯선 이름이 생겼다. 친구가 생긴 기분이였다.


학교 앞 카페를 지나다 무의식적으로 붙어져 있는 공지를 봤다.


'-알바구함-'


알바? 생각해보니까 나도 이제 성인이고 기억을 잃고나서 나름 적응기간도 거쳤는데 집 말고 밖에서 생활할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았다. 꾹꾹 간판에 걸린 전화번호를 누르며 집으로 향했다.



전화를 하기 전엔 많이 떨렸는데 전화를 하고 나니 생각보다 너무 쉽게 알바를 구한 것 같았다. 이름을 묻고 나이를 묻는다. 바로 내일부터 출근하라는 말을 들었다. 알바경험이 없어서 걱정했지만 처음에 다 가르쳐 주신다는 말에 내일부터 가겠다고 했다.






저녁이 되자 전정국이 집으로 돌아왔다. 티비를 보고 있는 내게 무언가를 휙 던진다. 어떨결에 받고 보니 바나나 우유다. 그런데 처음 보는 거다. 어? 내가 안 먹어 본 우유가 있을리가! 재빨리 빨대를 꽂아 마셔봤다.







[방탄소년단] 그들사이우유중독02 (부제: 우리집 돼지야) | 인스티즈


"전정국..이거..이거.."

바나나우유맛이 원래 이런거였나?


"맛있냐? 우리 학교 매점에서만 파는거래. 이 오빠한테 잘해라."

방탄고 매점에서만 파는 거란다. 어쩐지 처음보는 거였다.  정말 맛있었다. 나는 빨대를 물고 있는 상태로 고개를 연신 끄덕거렸다. 그런 나를 보고 웃으며 2층으로 올라가는 전정국이다.


암 이런 우유를 사주신다면 잘하고 말고.





****


알바에 가기로 한 날이 되었다. 전정국이 먼저 학교에 가고 조금 뒤 내가 나갈 준비를 한 뒤 카페로 향했다. 정국이에게는 혼날까봐 알바는 당분간  비밀로 하기로 했다.




'띠링'

문열리는 소리가 경쾌하게 났다. 나는 떨리는 목소리를 가다듬으며 인사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알바로 온..."

말문이 막혔다. 그 남자다. 어제 나를 김탄소라고 불렀던...





그 남자도 놀란 듯 잠시 나를 쳐다보다가 머리를 긁적이며 인사한다.



[방탄소년단] 그들사이우유중독02 (부제: 우리집 돼지야) | 인스티즈


"형이 알바 새로 온다 했는데... 너구나. 전우유라고... 21살이라던데 맞지?

나도 21살이니까 편하게 대해. 이름은 김태형. 그리고..."


목소리가 좋다. 다정하다. 어디서 좋은 향기가 나는 듯 했다. 


"어제는 미안했어." 





 

 

 

 

 


[안녕하세요^^ 도토리탄입니다. 능글맞은 지민이 어떻게 잘 보셨나요? ㅎㅎㅎ 재밌게 봐주세요~ 저는 비지엠 고르는게 왜이리 힘들까요ㅠㅠ 감정이입 잘 안되시면 끄고 봐주세요. 궁금한건 언제든지 물어봐 주세요.


+아무래도 비지엠이 글 읽는데 방해될 듯 해서 바꿨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아 뭔일이잇엇던 가여*???아.....끊지 말고 오래오래 연재할구 잇엇으면 좋게ㅅ어요 진짜 재밋는데..
8년 전
도토리탄
헐 댓글이다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밌나요? 저는 혼자 재미가 없나ㅜㅠ 하면서 자책하고 있었어요. 그래도 이렇게 몇분이라도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끊지 않고 꾸준히 연재할게요! ㅎㅎ
8년 전
독자2
으엉 무슨 일이 있었는 지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차근ㄱ차근 작가님이 재미있게 풀어주시겠죠? 재미있는 글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도토리탄
으앙 제가 더 감사드려요 ㅠㅠ 아 필력이 없어서... 기대에 부응 못 하면 어떡하죠 ㅎㅎ 그래도 재밌게 봐주세요~~♥
8년 전
독자3
으아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 이거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정주행중인데 왜이제서야 이걸봣는지........!!!정국아 돼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바나나 우유라니 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정국이같은 남동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능글능글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태형이랑은 다시만나게됐네요 둘이 무슨ㅇ사이일지 이제 차차 풀리겠죠??!!ㅠㅠㅠㅠㅠㅠ재밌게읽고가요~~♡
8년 전
도토리탄
헐! 독자님 여섯편모두 댓글 달아주신거 맞죠? 저 쓰차 풀리자마자 답댓 쓰러 왔어요 ㅠㅠ♥♥
8년 전
독자4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샤이니 [카이태민크리스탈] 영원한 여름 019 하와 08.21 16:09
기타 [수현우] 그들 이야기 12 (부제 ; 고통)14 모르 08.21 16:00
엑소 [exo/카디] 창가 니 옆자리56 클로버 08.21 14:46
엑소 [찬백] 백현덕후 찬열×질풍노도 백현 (아기바보 찬열×잔망아기 백현 번외)113 옆집꼬맹이 08.21 14:39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 그 사람을 느끼고 싶다 121 하얀마녀 08.21 14:01
엑소 [카이세훈] 좀착한후회공좀미련한짝사랑수썰7 Aau 08.21 13: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9 됴꾸물 08.21 12:52
빅스 차학연닮은 첫사랑썰33333336 08.19 16:11
빅스 차학연 닮은 첫사랑썰22222222224 08.19 15:37
빅스 차학연닮은 첫사랑썰11111ㅋㅋㅋㅋ 가져옴!7 08.19 15:17
엑소 [EXO/다각] 열린 문틈 사이로 34 량군 08.21 08:31
엑소 [exo/카디] 술먹고 팀장님한테 꼬장부리는 경수5.kakaotalk168 김종인팀장 08.21 05:19
엑소 [exo/루한] 결혼을 해도 부부가 아닌것처럼8 뀽뀽 08.21 04:24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뭉글뭉글 08.21 01:54
엑소 [EXO] 무용 전공 너징이랑 남사친 엑소 썰 03 (부제:니들이 잘못했네)118 망고식스 08.21 01:33
엑소 [EXO/루민] 너의 세상으로 048 기분이나쁠땐 08.21 01:20
엑소 [레첸] 종대 정장 입지마36 goodbye summer 08.21 00: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6 입술성애자 08.21 00:5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먹는오이 08.21 00:53
엑소 [EXO/김민석] 절망7 기분이나쁠땐 08.21 00: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양말신으세여 08.21 00:38
엑소 [카이/크리스탈] 똥개 = 김종인 ; 그 해 여름의 너<BGM 소리크기 주의>10 빵튀기 08.21 00:35
기타 여자가 여자를 짝사랑한다네5 좋은가봉가 08.21 00:21
엑소 [EXO/카디] 술마셔서 애교가 흐르는 도경수.kakaotalk (박찬열주의ㅎㅎ)34 오들레이↗히.. 08.21 00:20
엑소 [오백/배틀호모] 거짓말 싫어하는 도경수 X 거짓말한 변백현.kakaotalk34 불고기파티 08.21 00:09
샤이니 [샤이니/현유] 떠나지 못해 그 이후6 08.20 23:53
엑소 [EXO/카디찬백] 러브스토리 in 공대 02-214 런던 08.20 23:41
전체 인기글 l 안내
6/3 23:40 ~ 6/3 2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