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l조회 6720l 16

   

[방탄소년단/정국] 아가씨를 부탁해 01 | 인스티즈 






아가씨를 부탁해
01















  나는 밤길을 달리고 있었다. 숨이 턱 끝까지 차올랐다. 사방은 조용했고, 들리는 것은 내 발소리 뿐이었다. 내가 빠르게 달릴수록 주변은 점점 더 어두워졌다. 바로 앞에 무엇이 있는지도 보이지 않을 만큼이나, 나는 깊은 어둠을 향해 달리고 있었다. 그럼에도 나는 두려움에 발을 멈추지 못한다. 마침내 숨이 차고 다리에 힘이 풀려 더 달릴 수도 없게 되었을 때, 나는 근처의 벽 뒤로 몸을 숨겼다. 벽에 등을 대고 헉헉, 숨을 골랐다. 온몸이 떨리고 있었다. 그것이 한계라고 생각했다. 더는 달릴수도, 소리를 질러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할 수도 없다는 생각이 들자 나는 그런 무력감들과 함께 그 자리에 미끄러지듯 주저 앉아 버렸다.


  그대로 멍하니 앉아 바닥을 주시하고 있는데, 커다란 발이 와 내 앞에 선다. 나는 천천히 고개를 들었다. 그러는 동안 쉴 새 없이 눈물방울이 떨어진다. 그들이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통 검은색으로 덮인 그들. 발소리도 없이 나를 쫓아온 그들은 기분 나쁜 미소를 짓는다. 제 어깨에 들쳐 메기라도 하려는 듯이, 덩치 큰 남자가 앉아있는 나를 들어 올렸다. 제법 높이까지 몸이 떠오르는 느낌이 들자 나도 모르게 눈을 꼭 감았다.


  다시 눈을 떴을 때 보인 것은, 내 방 천장의 별들이었다. 여전히 숨이 찬 느낌이 들어 나는 몇 번이나 빠르게 숨을 내쉬었다. 이마에서 식은땀이 흐르고 있었다. 또 악몽이었다. 이제는 익숙해질 때도 되었는데, 여전히 내게는 벅차기만 한 꿈이었다. 나는 깊게 한숨을 내쉬었다. 고개를 돌리자 익숙한 방안의 풍경이 눈에 들어왔다. 창가에는 벌써 햇빛이 들어오고 있었다. 나는 머리맡에 손을 더듬어 핸드폰을 찾았다. 전원 버튼을 눌러 시간을 확인했다.


  일곱시 반. 잠에 든지 겨우 두 시간이 지난 시간이다. 하아, 또 한 번 절로 한숨이 나온다. 몸은 피곤했지만 지금 다시 잠들 수 없다는 것을, 나는 몇 번의 경험을 통해 벌써 알고 있었다. 지금 잠들면 또 악몽을 꾸게 될 지도 몰라. 그런 생각이 들자 조금 전 꾸었던 꿈의 장면들이 머리에 생생하게 떠오른다. 나는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괜찮아, 괜찮아. 애써 나를 다독이며 침대에서 몸을 일으켰다. 이 기분을 떨치려면 일단 잠자리에서 벗어나야 했다.


  자리에서 일어나자 배에서 꾸르륵, 소리가 났다. 속이 쓰리고 목이 말랐다. 거실로 천천히 걸어 나가면서, 나는 어제 술을 얼마나 마셨는가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다. 선배가 따라준 막걸리도 몇 잔, 동기들과 함께 맥주도 몇 잔, 교수님이 주시는 소주도 몇 잔 마셨던 것 같다. 나는 머리를 내둘렀다. 개강파티라는 것은 원래 술파티였던가. 그런 생각을 하자 갑자기 속이 울렁거린다. 나는 배를 문지르며 침을 삼켰다. 금방이라도 어제 마신 술과 안주가 하나되어 목구멍을 노크할 것만 같았다. 일단은 시원한 물을 좀 마시기로 했다.


  식탁에 아무렇게나 놓여져 있던 컵을 집어 정수기로 향했다. 냉수를 가득 담아 몇 모금 마시고 나니 그제야 좀 살 것 같았다. 나는 한 손에 컵을 든 채로 남은 한 손과 온몸을 최대한 뻗어 크게 기지개를 켰다. 목도 이리저리 돌려 보았다. 관절들이 내게 시위라도 하는 듯 여기저기서 우두둑 소리를 냈다. 나는 다시 한 번 입안 가득 물을 머금었다. 우물우물, 가글을 하면서 해장을 위한 아침 메뉴를 고민했다. 배가 다시 꾸르륵 소리를 낸다. 나는 한숨을 내쉬며 화장실에 가기 위해 몸을 돌렸다. 그래, 내가 혹사시켜서 미안하…






  "푸웁!"
  "……"






  입에 머금고 있던 물의 반쯤이 거실 바닥에 뱉어졌다. 나머지 반쯤은 내 목으로 잘못 삼켜졌다. 콜록콜록, 사레가 들려 기침이 났다. 화장실 옆, 현관 쪽에 서 있는 것은 처음 보는 남자임이 분명했다. 남자는 검은 머리에, 검은색 수트를 입고, 검은색 넥타이를 매고 있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검은색이었다. 그 무채색의 모습에 내가 가장 먼저 떠올린 것은 꿈 속의 검은 남자들과, 그날의 악몽이었다.


  저절로 몸이 떨리기 시작했다. 컵을 쥐고 있던 손에서 힘이 빠졌다. 바닥으로 떨어진 컵이 쨍그랑 소리와 함께 깨졌다. 콜록콜록, 계속 기침이 났다. 남자가 조금 놀란 표정을 하고 내 쪽으로 걸어오기 시작했다. 주체할 수 없이 몸이 떨리는 것을 느끼면서, 나는 천천히 뒷걸음질 쳤다. 식탁 의자에 발뒤꿈치가 부딪쳤다. 더 물러설 곳이 없었다. 나는 꿈에서처럼 눈을 꼭 감았다. 눈을 뜨고 나면 이것도 꿈이기를, 다시 내 방 천장이 보이기를 간절하게 바랐다.






  "괜찮으십니까, 아가씨."
  "……"






  그 바람은 남자의 목소리와 함께 물거품이 되었다. 나는 조심스럽게 눈을 떴다. 어느새 가까이 다가온 남자가 내게 말을 건 것이었다. 어쩐지 무척 신사적인 말투였으나 나는 그저 두려움만이 가득해 눈물이 핑 돌았다. 몸을 덜덜 떨면서, 제대로 숨도 쉬지 못 하고 있었다. 남자는 대답 없이 떨고 있는 나를 걱정스러운 얼굴로 살피다가, 이내 뒤돌아 한쪽 무릎을 꿇고 앉았다.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나는 우선 침착해지기 위해 눈을 감고 천천히 심호흡을 했다.


  기침은 멎었지만 여전히 몸이 떨리고 있었다. 남자는 계속 등을 보이고 있었다. 지금 서 있는 자리와 핸드폰이 있는 침실까지의 거리를 머릿속으로 계산하면서, 나는 주먹을 꼭 쥐었다. 두어 번 심호흡을 하고, 마음을 단단히 먹었다. 발소리가 나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나는 침실로 가기 위해 남자가 앉아 있는 쪽으로 조금 다가섰다. 그러자 내 눈에 보인 것은 더 이해하기 힘든 장면이었다.


  남자는 내가 깨트린 컵 조각을 맨손으로 치우고 있었다. 나는 더 이상 움직이지도, 소리를 내지도 못하고 그 자리에 굳어 버렸다. 남자는 어딘가 조심스럽고 차분해 보이는 손으로 컵 조각들을 한데 모으고 있었다. 내가 연상했던 납치범이나 강도, 스토커 따위의 범죄자라고 생각하기에는 어쩐지 이상한 행동이었다. 대체 어떤 납치범이나 강도가 인질의 집에 쭈그리고 앉아 인질이 깨트린 컵 조각이나 치우고 있겠는가. 그러나 나쁜 사람이 아니라면 모르는 여자가 혼자 사는 집에 왜 들어와 있겠는가. 나는 아주 황당한 고민에 빠졌다.






  "위험합니다."
  "…네?"
  "물러서세요, 아가씨."






  그러는 동안 남자가 내뱉은 말은, 나를 더 혼란스럽게 만들 뿐이었다. 저 처음보는 남자가 지금 깨진 컵 조각이 내 발을 다치게 할까 걱정이라도 하고 있다는 말인가. 아가씨라는 어색한 호칭은 또 무엇이며, 이 상황은 대체 무엇인지. 내가 다시 알 수 없는 상황에 대한 고민에 빠져 있는 동안, 남자는 컵 조각들을 대충 다 모은 것 같았다. 그는 가장 큰 조각 안에 깨진 조각들을 모두 모아 들었다. 그러더니 몸을 일으킨다. 가까이에서 보니 건장한 체격을 가진 남자였다. 남자가 뒤로 돌았다. 나를 보고 서더니 갑자기 꾸벅, 고개를 숙여 인사한다. 정말 영문을 알 수가 없다.






  "인사가 늦었습니다."
  "……"
  "오늘부터 아가씨의 경호를 맡게 된, 전정국이라고 합니다."






  나는 멍청한 얼굴로 눈만 깜박거렸다. 그제야 상황이 이해되는 듯했다. 덧붙여진 남자의 설명으로 사태를 대충 파악하자마자, 나는 방으로 달려가 핸드폰을 집어 들었다. 내가 눌러야 하는 것은 112가 아니라 엄마의 전화번호였다.










***










  악몽이 시작된 것은 지난달이었다. 평소와 다를 것이 하나 없는 날이었다. 다만 그때의 나는 힘들게 엄마의 허락을 얻어 독립한지 일주일이 조금 지났었고, 하루하루가 자취라는 것에 대한 설렘과 로망으로 가득차 있었다. 침실의 천장 벽지는 밤하늘을 바라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도록 별 무늬로 하고 싶었고, 가구는 온통 깨끗한 하얀색으로 하고 싶었다. 거실 바닥에는 알록달록한 무늬의 러그를 깔고 싶었고, 커다란 창에는 연분홍색 레이스가 달린 예쁜 커튼을 달고 싶었다.


  그러한 바람들은 성격 급한 내가 인테리어도 마치지 않은 집에 먼저 들어와 살면서, 내 손으로 이루어지고 있었다. 새로운 집, 새로운 곳에서 자취라는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 나는 주변의 모든 새로운 것들이 즐겁고 반가웠다.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집에서 나오거나 들어갈 수 있는 것도 좋았고, 수업이 없는 날에는 거실에 누워 하루종일 텔레비전만 보고 있어도 잔소리 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도 편하기만 했다.


  그날도 그러한 설렘으로, 나는 콧노래를 부르며 집으로 향하고 있었다. 자취를 시작한 뒤로는 등하교 때에 늘 버스를 타고 다녔기 때문에 그날도 버스정류장에서 내려 걸어가고 있던 길이었다. 동기들과 늦게까지 신나게 놀다가 겨우 막차를 탔기 때문에 정류장에 내렸을 때에는 주변에 사람이 얼마 보이지 않았다. 평소에  타고 다니던 버스가 끊겨 더 늦게까지 운행하는 다른 버스에 타는 바람에, 늘 내리던 집 근처 정류장보다 조금 먼 거리에 있는 정류장에서 내려 집까지 걸어가야 했지만, 그런 것쯤은 아무렇지 않았다. 오히려 술까지 몇 잔 들어가 유난히 기분히 좋았던 나는 밤에 보는 거리의 풍경을 즐기며 기분 좋게 걷고 있었다.






  '저기요!'
  '네?'






  내게 말을 건 것은 회색 승합차를 운전하고 있던 남자였다. 언제부터 이렇게 가까이에 차가 있었는지 눈치채지 못했기 때문에, 남자의 목소리가 들렸을 때에는 흠칫 놀라 몸을 떨었다. 그러나 돌아본 내게 웃는 얼굴로 길을 묻는 남자를 보자 나는 단순하게도 금방 안심해 버렸다. 길을 알려줘야 겠다는 생각이 의심을 덮었다. 남자가 길을 물은 건물의 위치는 곧바로 떠오르지 않았다. 근처에 있다는 것은 알지만 찾아가는 길을 설명하려니 헷갈리는 부분이 있었다.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잘 모르겠다고 대답해도 되었을 것을, 쓸 데 없는 친절이 발동한 나는 핸드폰을 들어 지도까지 찾는 열의를 보였다. 내가 지도에서 현재 위치와 그 건물의 위치를 찾고 있는 사이에, 승합차의 뒷좌석에서 웬 덩치 좋은 남자들이 소리 없이 내렸고, 나는 비명 한 번 지르지 못한 채 승합차에 올라 쓰러지듯 잠이 들었다.


  목적은 역시 돈이었다. 납치범들은 내가 꽤 커다란 기업 대표의 딸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던 모양이다. 그들은 대담하게도 엄마의 사무실로 직접 전화를 걸었고, 엄마는 당황했지만 침착하게 대처하셨다. 덕분에 나는 무사히 그들의 손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고, 납치범들은 수갑을 차고 경찰차에 올랐다. 그 장면을 몽롱한 의식 속에서 지켜보다가, 나는 다시 정신을 잃었었다. 그들에게 잡혀있는 동안 내가 잠에서 깨어나면 그들이 계속 수면제나 수면가스 따위로 나를 잠들게 했기 때문에, 병원으로 옮겨져 경찰의 조사를 받는 동안 나는 내가 잡혀있던 곳이 어디였는지, 잡혀있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 전혀 기억해내지 못했다. 다만 내게 남아 있던 기억은 그들에게 납치될 때의 상황 뿐이었다. 사방에 어둠이 가득한 거리, 소리도 없이 다가온 검은 남자들, 그것들은 쉽게도 악몽을 만들어 냈다.


  납치범들에게서 풀려난 뒤, 몸도 마음도 약해진 나는 회복을 위해 얼마간 병원에 입원해 있었다. 그동안 엄마는 나를 설득했다. 다시 집으로 들어오라는 것이었다. 나는 애써 그것을 거절했다. 혼자 사는 것이 조금 무서워진 것은 사실이었으나, 그렇다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았다. 힘들게 얻어낸 자취의 기회를 그렇게 허무하게 날려 버리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나는 혼자 사는 생활에 꽤 만족하고 있었다. 더구나 그때는 자취를 시작한지 겨우 일주일 남짓이 지났을 때였으니 더 그랬다.


  나는 스스로도 안심하지 못하고 있으면서, 괜한 고집과 욕심으로 엄마를 안심시키기 위해 애썼다. 납치범들도 벌써 다 잡혀갔고, 이제는 늦게 다니지 않을 테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나름의 논리였다. 그러자 엄마가 제안한 것이 경호원이었다. 엄마가 곁에서 지켜볼 수 없으니 내가 자취하는 집에 경호원을 붙여 주겠다는 것이었다. 나는 그렇게까지 할 필요 없다고 몇 번이나 그것을 거절했으나, 그게 싫으면 집으로 들어오라는 엄마의 단호한 태도에 결국 손을 들어 버렸었다.


  엄마가 곧 붙여주겠다던 경호원이 퇴원하고 집으로 돌아온지 2주가 지나도록 아무런 소식이 없었기 때문에, 그에 대해 잊고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거기까지 떠올리고 나서도 이해가 되지 않는 것은 경호원이 왜 느닷없이 내 집에 들어와 있는가, 하는 의문이었다. 전화를 통해 들려온 엄마의 해답은 명쾌했다.






  - 내가 알려줬어, 비밀번호. 너 안 일어났으면 그냥 들어가 있으라고.
  "……"






  나는 할 말을 잃었다. 엄마는 내가 납치 당하는 건 걱정되면서, 나 혼자 사는 집에 남자가 들어오는 건 걱정이 안 되는 걸까.






  - 믿을만한 사람으로 보냈으니까 괜찮아. 그리고, 집 밖에서만 경호하다가 혹시 집 안에서 나쁜 일 생기면 어떡해.
  "……"
  - 집이라고 안전하다는 보장 없어, 너. 세상이 이렇게 흉흉한데.
  "……?"
  - 엄마 일하러 가야 돼, 끊는다? 방은 대충 너 안 쓰는 방 하나 쓰라고 해.
  "아니, 그건 또 무슨 소리…"






  뚝, 전화가 끊어졌다. 엄마의 마지막 말을 이해하는 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방금 전 자신을 전정국이라고 소개한, 내 경호원이라는 남자가 현관에서 커다란 캐리어를 끌고 거실로 들어오고 있었다. 캐리어마저 검은색인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아무래도 엄마는 경호원을 나와 동거시킬 작정인가 보다. 내가 끊긴 전화를 손에 들고 멍하니 그를 쳐다보는 동안, 그는 집안 이곳저곳을 살피며 돌아다녔다. 집의 구조나 방의 위치 같은 것을 전체적으로 훑어보고 있는 것 같았다. 그러더니 말 없이 내 침실 맞은편의 빈방으로 캐리어를 옮긴다. 그러는 모양이 꼭 제 집 같이 자연스러웠다. 혼자 사는 생활과 자취에 대한 로망은 그 뒷모습과 함께 조용히 막을 내리고 있었다.










***










  "이름은 전정국이랬고, 나이는요? 몇 살이에요?"
  "스물여섯 살입니다."
  "와, 그렇게 나이가 많았어요? 아저씨네 아저씨! 아저씨라고 불러도 돼요?"
  "……"






  전정국이라는 사람은 참 딱딱하다. 잘 웃지도 않고, 말도 없고. 그야말로 무뚝뚝함의 표본이었다. 이것은 내가 그와 대화하기 시작한지 삼십 분도 지나지 않아 깨닫게 된 사실이었다. 그와 나는 2인용 식탁에 어색하게 마주 앉아 있었다. 평소에는 식탁 대신 텔레비전 앞의 탁자에서 밥을 먹는 일이 더 많았기 때문에, 식탁에서 식사를 하는 것은 그가 없더라도 내게는 꽤 어색한 상황이었다. 혼자 쓰기에는 조금 커 보이는 하얀색 식탁을 들여 놓으면서, 혼자 살 집인데도 왠지 의자가 하나만 있는 것이 어색해 굳이 하나를 더 놓았던 것인데, 이렇게 쓰이게 될 줄은 몰랐다. 어찌 되었든 잘된 일이라고 생각했다.


  함께 식사를 하자는 것은 내 제안이었다. '어쨌건 얼마 동안은 같이 지내게 될 텐데, 친하게 지내면 좋지 않겠어요?' 라는 것이 표면적인 이유였다. 진짜 의도는 그와 친해져서 엄마의 눈을 좀 피해 보자는 것이었다. 엄마가 내 집 안까지 경호원을 들여 놓았다는 것은 내 생활을 감시하겠다는 뜻일 것이다. 경호원은 엄마가 보냈으니 엄마의 사람일 테고, 이 사람과 함께 사는 동안 평소처럼 생활했다가는 자연히 그것이 엄마의 귀로 들어가 내게 잔소리로 돌아오게 될 것이 불 보듯 뻔했다. 그러니 그와 미리 친해져서 엄마의 귀로 들어갈 내 얘기가 조금이라도 필터를 거치게 하자는 것이 내 계획이었다. 그런데 그런 기대를 한 것이 무색할 만큼이나, 그는 내 계획에 동참해줄 생각이 전혀 없어 보였다. 내가 이것저것 질문을 해대면 거기에 답을 할 뿐이고, 그마저도 딱딱한 말투에, 웃자고 던진 농담에도 무표정이다. 그런 식이니 대화가 이어지지를 않는다. 참 친해지기 어려운 사람이었다.


  나이를 듣고 놀라 아저씨라고 불러도 되냐며 장난스럽게 물은 것에는 대답이 돌아오지 않았다. 기분이 상한 건지 걱정이 됐다. 그도 그럴 것이, 누가 봐도 아저씨로는 보이지 않을 얼굴이었다. 내 또래 정도의 나이를 예상하고 물었던 질문에 스물여섯이라는 답이 돌아온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였다. 그런 생각과 함께 그제야 그의 얼굴을 천천히 살폈다. 전체적으로는 적당히 남자답게 보이는 얼굴이었다. 눈도, 코도, 입도, 어느 곳 하나 빼놓지 않고 뚜렷한 이목구비 덕분에 마주했을 때 곧바로 잘생겼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얼굴이다. 남자다운 얼굴로 보이면서도 눈매나 얼굴선은 또 적당히 둥글어서 그를 나이보다 어려 보이게 하는 것 같았다. 한 마디로 결론을 내리자면, 그는 참 잘 생겼다. 표정이 굳어 있는 지금도.






  "…기분, 나빴어요?"
  "아닙니다."
  "그럼, 정국씨라고 부를까요?"
  "아가씨 편하신대로 부르시면 됩니다."
  "아, 네…"






  내내 굳어 있는 표정에 내심 걱정이 되어 기분이 나빴냐고 묻자 그는 아니라고 대답했다. 편한대로 부르라는 말에 소심하게 대답하고 나서, 나는 앞으로 그를 아저씨라고 부를 것을 마음속으로 굳게 다짐했다. 식사 내내 무뚝뚝하기만 한 아저씨에 대한 사소한 반항심 같은 것이었다. 그런 아저씨 덕분에 여전히 누구 하나가 체해야만 끝날 것 같은 불편한 식사가 계속되고 있었다. 그 분위기에 나는 괜한 오기가 생겼다. 아저씨와 꼭 친해지고 말겠다, 라는 것보다는 이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 보겠다는 것에 좀 더 가까웠다. 누가 이기나 한 번 해 보자는 심보이기도 했다. 그런 오기로, 나는 무작정 아저씨에게 질문을 던져대기 시작했다.






  "반찬은 입에 맞아요?"
  "네, 괜찮습니다."
  "고향은 어디예요?"
  "부산입니다."
  "그렇구나. 부산에서 오래 살았어요?"
  "중학교까지는 부산에서 다녔습니다."
  "그럼 바다도 많이 봤어요? 나 바다 진짜 좋아하는데, 아저씨는요?"
  "네, 좋아합니다."






  밥을 먹는 것도 잊고 수저를 든 채 실없는 질문을 퍼붓는 나를 가만히 쳐다보면서, 아저씨는 하나하나 차분하게 대답했다. 그런데도 내가 질문을 멈추면 대화가 이어지지 않는다. 식탁 위로는 여전히 어색한 공기가 흐르고 있었다. 나는 마치 연예부 기자라도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꼭 원하는 답변을 듣기 위해, 혹은 뭐라도 기삿거리를 건지기 위해 마구잡이로 질문을 던져대는 인터뷰 현장에 나와 있는 듯했다.






  "아, 혹시 취미 같은 거 있어요?"
  "운동합니다."
  "그래요? 왠지 그럴 것 같았는데, 진짜였네! 무슨 운동 좋아하는데요?"
  "다 좋아하…"






  답을 하려다 말고, 아저씨가 문득 말을 멈췄다. 그러더니 피식, 하고 싱겁게 웃으며 고개를 숙인다. 그렇게라도 웃는 모습을 본 것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신기했다. 드디어 성공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 절로 마음이 뿌듯해졌다. 조금은 편해진 것 같은 아저씨의 표정에 내 얼굴에도 따라서 웃음이 떠올랐다. 아저씨는 조용히 고개를 들더니 처음보다 훨씬 풀어진 얼굴로 나와 눈을 맞췄다. 그리고는 입을 뗀다.






  "뭐가 그렇게 궁금하십니까, 아가씨."
  "…네?"
  "제 긴장을 풀어주려고 그러시는 겁니까."
  "아니, 뭐…"
  "아니면, 제가 아가씨를 귀여워하기를 바라시는 겁니까."
  "……"






  어느 쪽도 사실이 아니었는데도, 그 말에 나는 어쩐지 부끄러워졌다. 어느 쪽으로도 예상하지 못했던 말이었다. 아저씨가 먼저 말을 걸어 주기를 바라고 있었지만, 그렇다고 그런 말을 기대했던 것은 아니라서, 나는 당황한 것을 제대로 숨기지도 못한 채 고개를 푹 숙이고 수저를 들어야 했다. 금세 얼굴이 뜨거워지는 것이 느껴졌다. 식탁에는 다시 정적이 흘렀다. 내 그릇에는 아직 밥이 많이 남아 있었다. 아저씨에게 질문을 퍼붓느라 한동안 수저질을 멈췄던 탓이었다. 나는 밥과 반찬들에 이리저리 열심히 수저를 가져다 댔다. 입안 가득 음식을 밀어 넣고, 씹고, 삼키면서, 가끔 아저씨의 눈치를 살폈다. 아저씨는 벌써 식사를 마쳤는지 수저를 내려놓고 가만히 나를 지켜보고 있었다. 그 곧은 시선에 나는 거실 바닥에 물을 뱉었던 아침만큼이나 민망해졌다.


  그래, 나는 아저씨에게 진 것 같았다. 한시라도 빨리 이 불편한 자리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그 시선이 닿지 않는 곳으로 피하고 싶었다. 차라리 처음의 어색한 분위기에서 계속 식사나 하는 것이 나았을 뻔했다. 친해지기 어려운 사람이라는 걸 알았을 때 포기하는 것이 나았을 지도 모른다. 나는 대체 왜 부끄러움을 느끼고 있는 건지 모르면서도, 커져가는 민망함에 그저 수저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었다. 불편한 분위기에서 식사하다가 체하든지, 아니면 급하게 먹어서 체하든지, 둘 중 하나일 것이 분명해 보였다. 식탁 위의 침묵이 길어질수록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밥알들이 밉기만 했다. 그릇에 남은 밥을 원망스러운 눈으로 쳐다보면서 열심히 수저를 움직이는데, 앞쪽에서 다시 피식, 웃는 소리가 들렸다.






  "그러다 체하십니다, 아가씨."






  어딘가 다정하게 들리는 그 목소리에 나는 수저질을 멈추고 고개를 들었다. 입안에 든 밥을 꿀꺽 삼켰다. 아저씨는 웃고 있었다. 또 예상하지 못한 상황이었다. 기분이 이상했다. 첫사랑을 만나기라도 한 것처럼 두근거렸다. 어쩐지 마음이 간질거리기 시작하는 것을 애써 모른 척 하면서, 나는 어색하게 웃어 버렸다. 문득 아저씨의 웃는 얼굴이 참 멋지다는 생각을 했다.


  좋은 예감이 드는, 평범한 주말의 오후였다.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 

* 목마름님 암호닉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진지) 

* 저번 글에 다녀가주신 댓글요정님들과 추천요정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힘 내서 글 써요, 저!! 

* 새 연재글 시작이네요. 떨려서 죽을 것 같아요. 

* 경호원 정국이와 부잣집 막내딸 여주의 이야기입니다. 언젠가 쓰고 싶다고 생각 하면서 항상 망상만 하던 내용인데 ㅎㅎ... 정국아 미안..... 

* 이번 편에는 여주 이름이 한 번도 안 나와서 치환 기능 안 썼어요! 여주 이름 등장하는 편에서는 치환 기능 사용하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목마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스타일 제가 좋아하시는지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경호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같이 산다니ㅠㅠㅠㅠㅠㅠㅠ 와 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생각보다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목마
독자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이런 스타일 좋아하시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만 좋아하는 게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사랑해요 독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첫댓부터 이렇게 좋은 독자님을 만나다니 저는 복받은 사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독자님!!
8년 전
독자2
와..아가씨..아저씨..전정국..작가님ㅠㅠㅠ제가애정해요!!♡ 이번편에서도 암호닉을 받으시나요 :) [민윤기]로 신청할게요
다음편기다리고있겠습니다^0^

8년 전
목마
민윤기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암호닉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군주님 이름만 봐도 떨리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기분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민윤기님! 싸랑합니다!!♡
8년 전
독자16
이힣 앞으로 민윤기라고 많이 불러주세요8ㅅ8♡ 예쁜글써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랴요♡-♡
8년 전
비회원163.141
작가님... 제가 이런거 참좋아하는데요^v^ 후 이런류의 글이 없어서 얼마나 슬펐는지 모릅니다.. ^^! 그런데 정말신나요 이젠!ㅋㅋ 제가 대사나오면 바로안읽고 가려가면서 살짝살짝 예상하면서 보는데.. 아니이럴수가 어떻게 이리도 예상을 빗나갈수가 있는거죠? 정말 놀랍습니다 그리고 정말 설렜습니다.. 작가님.. 제가원래이렇게 글을 길게쓰는사람이 아닌데..^^ 작가님 부탁이 있습니다.. 제발 다음편을 내주십시오.. 제발여.. 전정말 다음내용이궁금해 미칠것같습니다.. 그렇다고 강요하는것은 아니구요..ㅎㅎ 시간되실때 살살 써가지고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정말간절합니다.. 감사합니다작가님^♥^
8년 전
목마
안녕하세요 독자님! 목마입니다! 이런거 좋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독자님 ㅠ ㅠ 저도 독자님 댓글 보고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ㅠㅠㅠㅠㅠ 와 진짜 감동.. ㅠㅠㅠㅠ 설레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비회원이신데도 이렇게 성의 있는 댓글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 진짜진짜 큰 힘을 얻었습니다!! ㅠㅠㅠ 힘내서 다음편 열심히 쓸게요 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독자님 ㅠㅠㅠ 사랑해요 정말 ㅠㅠㅠㅠ 고맙습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핳ㅎㅎ...설렌다♥ 경호원 꾹이라니ㅠㅠ 암호닉 신청 될까요? [통통] 으로 신청하고 싶습니다. 경호원은 진짜 로망이죠 ㅋㅋ 정국쓰 내꺼냄시난다 핳ㅎㅎㅎ 재미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목마
통통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함께 설레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 암호닉도 신청해주시고 정말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그쵸 경호원 ㅠㅠㅠㅠ 저의 오랜 로망 ㅋㅋㅋㅋ큐ㅠㅠㅠ 으어ㅠㅠ 행복한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통통님! 늦었지만 통통님도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4
정구기가경호원이라....독자 너무설렙니동.......♥ 암호닉 [윤기모찌]신청해요♥
8년 전
목마
윤기모찌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저도 윤기모찌님 댓글에 너무너무 설렙니다..♡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 댓글도 정말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5
정국이가 경호원이라니 사진이랑 같이 보니까 더 어울리는 거 같아요 암호닉은 무민이로 할게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목마
무민이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정국이가 다 했네요! ㅠㅠㅠㅠㅠ 사진 나름 열심히 골랐는데 어울린다고 해주시니 감격 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 댓글도 고마워요 무민이님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6
정구기가 경호원이라면 진짜 말 잘듣고 다닐수 있는데 저렁 경호원른 없겠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ㅠ
8년 전
목마
안녕하세요 독자님! 목마입니다! 그쵸 정국이가 경호원이라면 저는 영혼을 바칠 거예요 (진지) ㅋㅋㅋㅋㅋ 댓글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독자님!!
8년 전
독자7
와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런 소재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 정국이라니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경호원 아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경호해 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뿡뿡]으로 신청해요!!
8년 전
목마
뿡뿡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반가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런 댓글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 경호원 아찌 ㅋㅋㅋㅋㅋㅋ 앓는거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고맙습니다 뿡뿡님!!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58.133
와 대작스멜ㄹㄹㄹ!!!!비회원도 암호닉받으시나여..[알로에]로 신청하고가겠습니다ㅎㅎ..ㅎ..♡
8년 전
목마
알로에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대작스멜이라니 과찬이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와 정말 열심히 해야겠어요 저 ㅠㅠㅠ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댓글도 감사드립니다 알로에님 ㅠㅠㅠ 사랑해요!!♡
8년 전
독자9
어머머머....정국이 그렇게 웃으면....먹다가 체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가온]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ㅎㅎㅎ

8년 전
목마
가온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반가워요!! 이렇게 귀엽게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감동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사랑해요 가온님 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감사해요!! 댓글도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0
와1회밖에안나왓는데 벌써대박이에요 진짜재밌을거같아요!! 취저ㅜㅜ 다음편기대할게요!!! 암호닉신청되나요? [꾹꾹이]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목마
꾹꾹이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취저라니 ㅠㅠㅠㅠㅠㅠ 취향저격 당해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꾹꾹이님 댓글도 제 취저 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댓글도 고마워요 꾹꾹이님!! 싸랑해요!!♡
8년 전
독자11
대박ㅠㅠㅜㅜ경호원이라니ㅠㅜㅠ게다가 동거ㅠㅜㅠㅜㅠㅜ다음편이 궁금하네요ㅠㅠㅜㅠㅟ
8년 전
목마
안녕하세요 독자님! 목마입니다! 경호원과 동겋ㅎㅎㅎㅎ 제 망상의 결정체인 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2
심장에 무리가 온다......마음이 아파 전정국 의사를 불러 줘.....
8년 전
목마
독자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독자님 댓글에 저도 심장에 무리가.....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댓글 감사드려요 독자님!!
8년 전
독자13
하 세상에...아가씨랑..경호원 정국이라니 짱이네요 으으 너무 좋아요 하 진짜 상상만 해도 수트 입고 와이셔트 입은......정구기 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이랑 추천! 꾹 누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4
그리고 암호닉 [나니꺼] 로 신청하겠습니다 작가님 :)!
8년 전
목마
나니꺼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수트 입은 정국이는 항상 옳습니다, 옳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신알신에 추천에 암호닉 신청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저 오늘 여기서 잠듭니다... ㅇ<-<... ㅠㅠㅠㅠㅠ 나니꺼님 진짜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행복해라 ㅠㅠㅠㅠ 댓글 고맙습니다!! 싸랑해요!!!♡
8년 전
독자15
헐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 아가씨래ㅠㅠㅠㅠㅠ 아 진짜 전정국 아저씨ㅠㅠㅠㅠ 와 진짜 경호원이 말이나 됩니까 너무 멋있져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정국이가 경호원이라니 ㅠㅠㅠㅠ 정국이랑 같이 산다니 ㅠㅠㅠㅠ 아 정말 정국이 내꺼냄새 ㅎㅎ
8년 전
목마
독자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정국이가 다 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경호원 아저씨 ㅠㅠㅠㅠㅠ 그 멋짐에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합니다 독자님 ㅠㅠㅠㅠ 귀여운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ㅎ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대박.. 취향저격 ㅠㅠㅠㅠㅠ 저도 경호원글 생갈해보긴했는데.. 자까님 러브...♡♡♡ 신알신해용 ㅎㅎㅎㅎ
8년 전
목마
안녕하세요 독자님! 목마입니다! 취향저격 당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경호원은 옳아요 무조건 옳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독짜님도 러브..♡ 신알신 고맙습니다 ㅠㅠㅠ 댓글도 정말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18
신알신하고 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
8년 전
목마
독자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신알신 감사드려요!!! 댓글도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94.141
우와우와우와 암호닉 신청할게요!![캡틴]이요!!
8년 전
목마
캡틴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반가워요!!! 암호닉 신청 고마워요!! 댓글도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19
아니, 현기증 나게 왜 이러세요 작가님 ,,,, (마른세수) 경호원 전정국 데려다 놓으셨다고 지금 안심하시나본데, 그래서 레드카펫은 어디에 깔아 둘까요? 저기 글잡담 입구에서부터? 이런 전정국 진짜 오예잖아요 8ㅅ8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권지용] 부탁드릴게요! 심지어 둘이서 동거라니 ,,, 건장한 성인 남 녀 둘이서 ,,,,!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ㅅ^ ~ ♡
8년 전
목마
권지용님! 저예요! 목마예요!!!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 아 제가 현기증 날 것 같아요 ㅠㅠㅠㅜㅠ 다시 뵙게 돼서 정말정말 기쁩니다 권지용님 ㅠㅠㅠㅠㅠ 그리웠어요 ㅠㅠㅠㅠㅠㅠ 처음 글잡에 글 쓰기 시작했을 때 제일 먼저 암호닉 신청해주셨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제 글을 다시 찾아 주셨으니 레드카펫은 제가 준비하겠습니다 ㅠㅠㅠㅠㅠ 암호닉 고마워요 ㅠㅠㅠㅠ 새 글도 기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 힘내서 열심히 써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ㅠㅠㅠㅠ 행복한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제가 더 싸랑해요!!!♡
8년 전
독자31
? 저 방금 놀라서 이전 글 확인하고 왔는데 진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못 알아뵈서 죄송해요 ,,, ;ㅅ; (먼산) 앞으로도 계속 봐요!
8년 전
목마
권지용님! 목마예요! 아니에요 다시 만나게 돼서 정말 기뻐요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4.107
헐 ㅣ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ㅠ진ㅌ짜 완전 좋아여ㅠㅠㅠㅠㅓㅓㅓㅝㅜㅜㅠㅠㅠㅠㅠㅝ완전설레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틸다]로 암호닉 신청해두 될까요?
8년 전
목마
틸다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진짜진짜 고마워요!! 댓글도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20
목마님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 완전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 정국이가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목마
안녕하세요 독자님! 목마입니다! 독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저격 당해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다 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현지] 신청합니다!!!! 으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는 글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합니다!!!
8년 전
목마
현지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으아니 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한 댓글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정말 감사드려요 현지님 ㅠㅠㅠㅠㅠ 댓글도 고맙습니다!!
8년 전
비회원182.15
ㅋ....정국아저씨....아가씨....하....미쳤다ㅠㅠㅠㅠㅠ너무좋잖아이거뉴ㅠㅠㅠㅜㅠ아니 이런 글은 어떻게 탄생하는거죠ㅠㅠ작가니뮤ㅠ감사히잘읽을게요ㅠㅠㅠ좋은 동거남이네요ㅠㅠ잎으로 더!친해져서아저씨말고 오빠하는사이가되도록 여주가 노력해주면 대리만족잘하겠습니다 ㅎㅎ 잘읽었어요!
아! 암호닉[미스터쿠야]신청할게요!

8년 전
목마
미스터쿠야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글은 저의 망상에서 탄생....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더 친해지겠죠..? 대리만족 하실 수 있도록 제가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ㅠㅠ 암호닉 신청도 정말 감사드려요!! 댓글도 고마워요 미스터쿠야님!! 싸랑합니다!!♡
8년 전
독자22
[눈웃음] 암호닉 신청할게용 ㅠㅠ 으구 내용이 너무 좋고 ㅠㅠ 작가님도 넘 좋아요ㅠㅠ 계속 보고싶고 빨리 담글 보고싶어요 사랑해요ㅠㅠ❤️
8년 전
목마
눈웃음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눈웃음님이 너무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힘내서 다음글 열심히 써야겠어요!!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 댓글도 고마워요!! 싸랑해요!!!♡
8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 당장해야겠어요... 정국이 경호원.. 완전 잘어울리잖아요ㅠㅠㅠ 자까님 문체 너무 좋네요ㅜㅜ 암호닉싱청 되나여?
8년 전
목마
독자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경호원 정국이 ㅠㅠㅠㅠㅠ 저 혼자만의 망상이었는데 잘어울린다고 해주시니 기뻐요 ㅠㅠㅠㅠ 부족한 문체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당연히 됩니다!! ㅠㅠㅠㅠ 댓글 고마워요 독자님!!
8년 전
독자24
짐그래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목마
네!!! 짐그래님!! 반가워요!!! 암호닉 감사합니다!! 싸랑해요!!!♡
8년 전
독자25
신알신 꾸욱 누르고 암호닉 [버누] 로 신청할게요!
저 여기서 누워갖고 못 헤어나와도 되나요? 설렘... 핵설렘... nuclear설렘.. 귀여워 해주길 바란다니요 정국 아쟈찌ㅠㅠㅠ 당연하죠ㅠㅠㅠㅠ 정장을 입은 잘생긴 경호원은 언제나 옳습니다! 옳아요!! 동거도 언제나 오예입니다! 요즘 이렇게 막 동거도 허락하고 세상이 진짜 만세네요 만세. 만세!!!!!!!!♥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목마
버누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반가워요!! 저도 버누님 댓글에 설렘사.. ㅠㅠㅠㅠㅠㅠㅠ 그렇죠 경호원은 옳아요, 옳구말구요 ㅋㅋㅋㅋㅋ 동거는 더 옳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버누님 댓글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고마워요! 암호닉 신청도 감사합니다!! 댓글도요!!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버누님!! 제가 더 싸랑해요!!!♡
8년 전
독자26
자까님... 이건 뭐죠..? 제가지금 엄청난걸 본것같은데요 암호닉 신청받나요?!?! [전정구기] ^0^~
저 인티 몇년동안하면서 암호닉 처음인데 그게 작가님이에요 ㅠㅠㅠㅠ더럽!!!!
ㅠㅠㅠ 전에쓰신 글들도 다 읽을거에요 ㅠㅠㅠ 신알신하구 기다릴께요!! ♥︎♥︎♡♡♥︎♡

8년 전
독자27
문체 분위기 정국이가 경호원인것도 동거하는것도 다좋아요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제사랑 받으세 ♥︎♡♥︎♡♥︎♡♥︎♡♥︎♡♥︎♡
8년 전
목마
전정구기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저도 지금 엄청난 댓글을 본 것 같은데요!?! 아니 어쩜 댓글이 이렇게 귀여우실수가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처음이시라니 ㅠㅠㅠㅠ 그런 영광을 저에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전정구기님도 더럽...♡ 암호닉 신청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신알신도요!!! 부족한 글 재밌게 읽어주시고 이렇게 칭찬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ㅠㅠㅠㅠ 댓글 고마워요 전정구기님!! 싸랑합니다!!!♡♡
8년 전
독자28
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요ㅠㅠㅠㅠㅠ경호원 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취저....얼른 다음편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목마
독자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 취향저격 당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신알신도 정말 고맙습니다 독자님!! 댓글도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9
우와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아아 호기심을 읽었는데우오아ㅏ아앙아ㅏㅇ아아앙ㅇ 다음화 기대할게요1!
8년 전
목마
안녕하세요 독자님! 목마입니다! 우오아ㅘ아아아ㅏㅏ 독자님 댓글 호석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도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0
핥....헉...흑....아.....(쥬금) (설렘사) 세상에 경호원 전정국이라뇨 이런 발림의 결정체가....아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뚝뚝한 경호원이면서 자기 아가씨한테만 다정한 그런 거ㅠㅠㅠㅠㅠㅠㅠ너무ㅠㅠㅠㅠ발리잖아요ㅠㅠㅠㅠㅠㅠ아 지짜 너무 설레서 쥬금할 것 같아여...글은 또 왜이렇게 잘 쓰세여ㅠㅠㅠ 너무 하시네 지짜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신다면 [망고]로 신청할게여ㅠㅠㅠㅠ
8년 전
목마
망고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저는 글 쓰려고 정국이 수트 입은 사진 찾다가 발렸네요..... 정국이가 다 했잖아요... 정국이는 항상 옳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설레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칭찬해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도 진짜진짜 감사드립니다!! 댓글도 고마워요 망고님!! 싸랑해요!!!♡
8년 전
독자32
헐 좋아요ㅠㅠㅠㅠㅠㅠ정국씨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ㅠㅠ
8년 전
목마
안녕하세요 독자님! 목마입니다!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독자님도 짱짱!!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33
제목부터 끌려서 읽었는데ㅠㅠ 역시나 제취향ㅠㅠㅠㅠ 심지어 경호원에다가 동거까지ㅠㅠㅠ 완벽하네여
신알신하고 갈게요!!!!! 암호닉 신청도 할게요!!!!!
[채영]!!! 작가님 초면이지만...사랑합니다....♥️

8년 전
목마
채영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신알신에 암호닉 신청까지 해주시다니 ㅠㅠㅠ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힘내서 열심히 쓸게요! ㅠㅠㅠㅠㅠ 댓글 고마워요 채영님!! 제가 더 싸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69.140
세상에 목마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고싶었습니다 사랑합니다 목마님 아 어쩜... 목마님의 글을 또 볼 수 있게 되어서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랑해요 목마님 사랑해요... 비회원도 암호닉 신청 되나요? 되면 다음화부터 열심히 신청하겠습니다! 목마님 정말 감사하고 사랑하고... 네... 고마워요... (울컥) 방금까지 기분 너무 우울했는데 목마님 글 보고 기분 너무 좋아졌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목마님은 진정... 천사...? (♥) 여튼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해요♥♥
8년 전
목마
안녕하세요 독자님! 목마입니다! 저도 많이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이라서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저도 독자님을 다시 뵐 수 있어서 기뻐요!! ㅠㅠㅠㅠ 오랫동안 못 왔는데도 기억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 비회원이신데도 이렇게 길게 댓글 남겨주시고 ㅠㅠㅠㅠㅠ 와 진짜 감동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당연히 되죠 ㅠㅠㅠㅠㅠ 됩니다 ㅠㅠㅠ 감사하죠 ㅠㅠㅠㅠ 아 정말.. 댓글 읽다가 진짜로 울컥했어요 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좋아해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ㅠㅠ 제 글로 조금이나마 기분전환이 되신다면 저도 기뻐요 ㅠㅠㅠㅠㅠㅠ 독자님 정말 행복한 댓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댓글도 고마워요!! 제가 더 싸랑해요 독자님!!!♡
8년 전
독자34
아ㅠㅠㅠ경호원이라니ㅠㅠㅠ좋네요ㅠㅠㅠ
8년 전
목마
독자님 안녕하세요 목마입니다! 좋아해주셔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35
와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소재 제 로망이라서 평소에 망상만 하다가 빙의글로는 본 적이 없어서 항상 보고싶었었는데 남주도 너무 좋고 아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ㅠㅠㅠㅠㅠㅠㅠ신앐ㄴ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1.239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거 쓰시면 제가 너무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제가 이 글을 이제야 봤을까요ㅠㅠㅠㅠㅠ정국이가 경호원이라니....완전 잘 어울려요!! 완전 딱딱하게 나올 줄 알았는데 나중에 웃어주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헐 ㅠㅠㅠㅠ아가씨라니ㅠㅠ겁나죠음 ㅠㅠㅠㅠ다음편 읽으러가여
8년 전
독자38
와 경호원이라니ㅠㅜㅠㅜ아저씨라니ㅠㅜㅠㅜ
8년 전
독자39
아 대박...ㅠㅠㅠㅠㅠㅠ진짜 설렌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시급해...보러가야겠어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0
와 경호원.....!!!!정장입은 정국이라니 완전 설레네여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슬그머니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헐 정국이가 경호원인가요??벌써 기대되요!![설레임과자]로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
8년 전
독자42
와 아가씨랑 경호원이라니ㅠㅠㅠㅠㅠ 왜 이걸 지금 봤죠;ㅅ; 연하로 나올 줄 알았는데 여주가 갓 대학 입학한 새내기에 정국이가 6살 연상이라니ㅠㅠㅠㅠ 바람직 하네요... 이제 2화 보러 가야지ㅠㅠㅜ 이화 보고 작가님 다른 글도 봐야겠어요ㅠㅠㅠ작가님 필력 쩔어..
8년 전
독자4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헉....대박.........지듬당장 다음편보러 달려갑니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5
허류ㅠㅠㅠㅠㅠㅠ저 진짜 경호원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신알신하고 갈게요!! 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경호해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ㅠㅠㅠ
8년 전
독자46
으핳ㅠㅠ 경호원정국이라니ㅠㅠ 좋다ㅠㅠ 완전 찬성 이제 정주행도 끝이 보이네요!! ㅈ..좋은 여행이였다... 약간 오기있는 주인공도 좋고!! 뭔가 설레는 아저씨즌정국도 좋고!! 끼핳ㅎ 다음편다음편!
8년 전
독자47
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소재가 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신알신누르고 갑니닷!!!!
8년 전
독자48
전정국이 경호원이라녀ㅠㅠㅠㅠㅠㅠ그 와중에 막 무뚝뚝한데 다정함을 흘리는 정국이는 사랑입니다 다음편도 보러갈게요♡
8년 전
독자50
아무스누ㅠㅠㅠ이런글이ㅠㅠㅠㅠ아ㅜㅜㅠ산알신합니다 정주행도해요ㅠㅠ
8년 전
독자51
헐 대박ㅠㅠㅠㅠㅠ작가님 제가 이런거 좋아하는지 어떻게 알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독방에서추천받고왔는데ㅠㅠ소재도좋고내용도!!!정국이가성인이라니ㅠ
8년 전
독자53
아니 이제야 이 글을 알게되다니 ㅜㅜ 작가님 완전 취향저격이에요 ㅜㅜㅜ 신알신 하고 갑니당
8년 전
독자54
저런 경호원 붙일 수 있다면 저도 대기업 딸 하고 싶네여....물논 현실에선 불가능한 일이겠지만...;ㅅ;이렇게 글로나마 대리만족 하는거죠 뭐!ㅋㅋㅋㅋㅋㅋ무뚝뚝하지만 다정한 모순적인 남자 전정국씨를 이제부터 볼 수 있겠군요!ㅎㅅㅎ
8년 전
독자55
헐 왜ㅠ이제 봤을까요ㅠㅠㅠ 완저뉴재밌어요 신알신하고갈게요!
8년 전
독자56
자취방에 경호원이라니..거기다가 동거라니ㅠㅠㅠㅠㅠㅠㅍ픂ㅍㅍㅍ퓨ㅠㅠㅠㅠ너무 좋은데?ㅡ
8년 전
독자57
아 이런글을 이제야알다니.. 정주행갑니다!!!
8년 전
독자58
할...난이걸왜지금본거죠...헣......장주행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구기발려요ㅠㅠㅠㅠㅠ장구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와........보다가설레서기절할뻔했네요후.....여주어머님?아주현명한선택을하셨군요어머니께서바로그전정국을!!!!경호원으로만드신겁니다!!!!!!!!!!!!!......ㅇ(-<
8년 전
독자60
정주행 시작하겠습니다!!시작이 좋군요ㅎㅎ
8년 전
독자61
안녕하세요 작가님! 여러군데 추천 받고 보기 시작했는데 독자인 저도 굉장히 시작이 좋아요 ㅎㅎ소재도 취향저격이고 정국이도.. 성격이 (물론 사춘기시절) 실제같아서 더 생생하네요 기대 많이 할게오 저 원래 신알신같은거 안하는데 지금 하러갑니다 ㅎㅎ
8년 전
독자62
정국이가경호원이라니!!!!!!!환영이예요!!!! 신알신하고가겠습니다 작가님 ㅎㅎ
8년 전
독자64
헐 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경호원 정구기라니ㅠㅠㅠㅠㅠㅠ이거 추천받고 보러왔는데ㅠㅠㅠㅠ진짜 재밌네요 이제 알았다는게 후회될 정도로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어요!!!
8년 전
독자66
뀨 ㅎㅎㅎ 재밋게보고가요 ㅎㅎㅎ 작가님
8년 전
독자67
경호원 정국이라니..ㅇ<-<사실 정국이가 처음에 등장할때 나쁜사람인줄 알았어요.. 정말 첫 화부터 제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네요
8년 전
독자68
경호원 정국......경호원 그 자체로도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정구가!!!!!!!!!아가씨말고 내 이름을 불러주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ㅇ..아가씨라니!!!!
8년 전
독자71
이게 그 아가씨를 부탁해....독방에서는 많이 봤는데 막상 늦게 찾아왔네요 제가ㅠㅠㅠ 요새 독방 글 다 너무 좋아요 아 달릴 수 있으려나 모르겠는데 볼 때까지 보고 자야겠ㄹ어요
8년 전
독자72
추천받고왔는데 잘온거같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73
저왜이제이거본거져 맞아야겟군요 으아ㅏ아아앙
8년 전
독자74
우와ㅠㅜㅠㅜ 경호원...아가씨라니~~!! 재밌어요ㅠㅜㅜㅜ
8년 전
독자76
이런거완전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호원정국이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헐 전정국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호원일라아니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완전제스타일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이걸왜지금에서야봤을까여ㅓㅜㅠ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전정국 진짜 장난아니다 ㅠㅠㅠㅠ 대박이다 대박 왜 이렇게 매력이 터지시는지 ㅠㅠㅠㅠ 경호원이라니 ㅠㅠ
8년 전
독자80
꺅!!!!!!!완전 내 취향!!!!!아가씨래....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ㅠ꾸기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헐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저 정주행 시작할게요ㅠㅜㅠㅜ
8년 전
독자82
신알신하고가여ㅜㅜㅜ작가ㅣㅁㅁ ㅜㅜ 아징짜ㅜㅜㅜㅜ그뭐냐 [태태한 침침이] 로 암호닉신청하겠슴니다!!!
8년 전
독자83
와 진짜 겁나 제가 좋아하ㅡㄴㄴ 소재ㅜㅜㅜㅜ와ㅜㅜㅜ딩ㅋ다 제 취향을 저격하시네요..취향저격 ace.. 아니 그나저나 정구기ㅜㅜㅜ아ㅜㅜ추처닝오
8년 전
독자84
제가 이런 글을 어찌해서 이제야 보았을까요.. 지금부터 정주행 갑니다 경호원 정국이랴뇨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감사합니다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 ㅜ절이라도 백만번 해드리고 싶네요....하....
8년 전
독자85
아가씨와 경호원의 조합은 장난없네요ㅠㅠㅜ앞으로 어떻게될지 기대됩니다! 재밌어요!!
8년 전
독자86
우와 경호원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아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구구구ㅜ국 아져씨ㅠㅠㅠㅠㅠㅠㅠㅠ 쥬금ㅜㅠㅠㅠㅠ 저 쥬금ㅜㅠ
8년 전
독자88
헐 독방추천으로 왔는데 1화부터 취저네요ㅠㅜㅜㅜㅜ빨리 다음편 보러 갈께용
8년 전
독자89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러왔어요ㅠㅠㅠㅠㅠㅠ경호원 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웃는거 마저 설레요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90
봄벚꽃쓰신분이몄구나ㅜㅜㅜㅜㅠㅜㅜ댜박ㅣ다
8년 전
독자91
독방에서 보고왔어요! 글이 너무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 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보면서 앓아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헝으응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으앙......이건.....생각치못한..........덕통사.................경호원전정국이라니........너무하잖아요..... (울뛰 정주행할게요!!
8년 전
독자94
헐 대작을 찾았다.....나 왜 이거 지금 봤져?ㅎㅎㅎㅎㅎㅎ와 정주행 갑니다
8년 전
독자95
와ㅠㅠㅠㅠㅠㅠ전정국아저씨라니ㅜㅠㅠㅠㅠㅠㅠ설레염 잘읽구갑니다
8년 전
독자96
독방에서 이 글 재밌다는 것을 보고 제가 찾아왔습니다!! 신알신하구 정주행할께요!! 물론 암호닉은 최신글에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97
오다ㅐ박대박...대박...독방에서추천받고왔는데진짜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와대박 목마님글하나하나다볼려구요 ㅠㅠㅠㅠ.ㅠㅠ♥♥♥ 잘읽겠습니다...♥
8년 전
독자98
안녕하세요 작가님! 무려 5개월전의 글인데 이제야 읽어보게되네요ㅎㅎ 1화부터 경호원 아저씨가 너무 멋있는거 아닌가요ㅜㅜ 정국이한테 진짜진짜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다음화가 기대되요~ 재밌게 읽겠습니다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99
독방에서 추천하고 달려왔습니다!!! 어휴ㅠㅠㅠ 진심으로 이 작품 인생작품이 될꺼같아요ㅠㅠㅠㅠ 다음편으로 달려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100
너무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걸 지금 본거죠 달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꾸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설레는것..
8년 전
독자103
아가씨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디가드정국이라니요ㅠㅠㅠㅠ짤보니깐 더설레고 그러는것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느허....작가님...정주행합니다~!!!
8년 전
독자105
우헹 정주행 시작이요!!!! 완전 기대돼오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징어] 돌아온 공개오디션 성공팬썰 02-216 배쿵배쿵 01.19 18:36
아이콘 [iKON/구준회] Don't forget me 018 511 01.19 18:08
아이콘 [iKON/김진환] 자고 일어났더니 10년전으로 돌아간 썰 0211 구준회코딱지 01.19 18: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사랑하는남자랑 결혼하는 썰514 눈설 01.19 17:45
엑소 [EXO/박찬열] 현부 벤츠남 박찬열이랑 연애하는 썰 12203 현실거지 01.19 17:29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느드 01.19 17: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Welcome to Wonderland<0>12 Alice 01.19 17:02
엑소 [EXO/김종인] 너징 덕후인 연하남친 김종인0324 코달 01.19 15:32
아이콘 [iKON/김지원]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0427 쿠롱 01.19 15:31
아이콘 [IKON/김지원] 아가씨 15.5145 uriel 01.19 15:28
엑소 [EXO/종인] 길거리에서 카이 덕질하다가 카이 마주친 썰 [부제: 누가 덕계못이래]25 몽클 01.19 13:16
엑소 [EXO/세훈] 전혀 이상할거 없었던 , 봄날 37 밤비.com 01.19 06:32
엑소 [EXO/세훈] deep blue12 01.19 04: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김석진] 회색후드훈남(인줄 알았는데...) 03 + 공지4 망고태태 01.19 02:38
엑소 [김민석] 개구쟁이 (부제:첫키스)2 며닝 01.19 01:38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느드 01.19 01:26
아이콘 [iKON/송윤형] 느리게 번외9 124352 01.19 01:17
아이콘 [iKON/바비] 톱스타 김지원, 그의 첫사랑上15 반차니 01.19 01:16
아이콘 [Ikon/한빈] 악연이 맺어준 인연 213 니콘내콘 01.19 00:57
엑소 [EXO/찬열X첸] 파이어에그 친구 BJ썰 7-82 산도이치 01.19 00:4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썰 ; 2982 김삐잉 01.19 00:43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15354 너의주위를베.. 01.19 00:33
엑소 [EXO/세준] 돌연변이오메가 이야기 06 (完)25 베이빈 01.19 00:21
아이콘 [iKON/바비] 선배연습생 바비한테 미움받는 썰 1054 가지가지 01.19 00:19
엑소 [EXO/찬열] 찬란한 봄 (Radiant Spring):찬열이 아저씨_284 짬뽕나라 01.19 00:10
아이콘 [Ikon/한빈] 악연이 맺어준 인연 110 니콘내콘 01.19 00:03
엑소 [EXO/세훈] 전혀 이상할거 없었던 , 봄날 211 밤비.com 01.18 23:54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6:34 ~ 6/14 16: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