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l조회 5396l 2

 

 

 

[방탄소년단/전정국] 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01 | 인스티즈

 

 

 

 

 

[전정국 빙의글]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01

 

 

 

 

 

 
올해도 어김없이 봄이 찾아왔다. 1년 중 가장 좋아하는 계절을 말하라고 하면 망설임 없이 대답할만큼 나는 봄이 좋았다. 봄은 언제나 설렘이라고 해야하나. 물론 초봄의 쌀쌀한 날씨는 싫었지만 언제나 새로 시작된다는 설렘이 나를 들뜨게 하곤 했다. 특히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날리는 꽃잎은 환상적이라고만 해두자. 그리고 어느새 교정 여기저기에 피어있는 화사하게 피어있는 꽃들이 이뻤다. 이르게 피는 목련도 사랑스러웠고, 봄하면 바로 떠오르는 벚꽃도 사랑스럽고, 이름 모를 풀잎들과 작은 꽃들까지, 사랑스럽지 않은 것들이 없었다. 그런 나를 보며 수영이는 청승이라고 놀려댔지만. 오늘따라 괜히 들떠 눈이 빨리 떠졌다. 알람이 울릴려면 삼십분도 한참 남은 시간이었다. 평소라면 신나서 삼십분이나 잘 수 있다며 눈을 감았겠지만 오늘은 왠지 다시 잠들고 싶지 않았다. 이상한 일이었다. 침대에서 감기지 않는 눈을 말똥말똥 뜨고 있다가 결국 일어났다. 여유롭게 밥도 먹고, 천천히 씻고 챙겼다. 그러다가 얼른 교복을 입고는 가방에 책을 넣었다. 학교로 향하는 버스에 몸을 실었다. 평소라면 사람들이 복작복작거려 수영이랑 여기저기 치이며 갔을텐데 평소보다 삼십분은 일찍 나온지라 버스는 텅텅 비어있었다. 버스 뒷문에 가까운 좌석에 가서 앉았다. 가방을 뒤적거리다 이어폰을 가져오지 않은 것을 눈치챘다. 어쩐지 허전하더라니. 뭐 어때, 가만히 눈을 감고는 버스 차창에 얼굴을 기대었다. 봄을 알리는 따스한 햇빛이 내리쬔다. 확실히, 봄이 오고 있는 게 맞는 것 같다. 확실히 이상하다. 처음 맞는 봄도 아닌데 뭐가 이렇게 설렐까.
 
 
 
 
 
 
 
핸드폰이 짧게 진동했다. 잠금을 풀고 카톡을 확인했다. 수영이다. 어디냐는 물음에 학교라고 답했더니 왜 벌써 학교에 가 있냐고 물어온다. 그냥. 일찍 일어나져서. 처음에 그냥이라고 답했다가 수영이가 삐질 것을 알기에 덧붙였다. 엄밀히 말하자면 학교에 가는 중이었지만. 내가 답하니 그럼 나중에 교실에서 기다리라고 한다. 이어폰 말고 잊은 게 하나 더 있다 싶었는데 수영이를 빼먹어서 그랬나보다. 미안해. 우는 이모티콘과 함께 보내니 수영이가 괜찮다며 귀여운 이모티콘을 보낸다. 하여튼 박수영, 귀여워. 왠지 그런 수영이가 상상이 가서 알겠다고 답했다. 꼭 교실에 있으라며 자신도 얼른 챙기겠다고 한다. 나중에 봐♡ 잔망스러운 수영이의 카톡을 마지막으로 카톡방에서 나왔다. 때마침 학교 앞 정류장에 도착해 버스에서 내렸다. 아직 수영이가 오려면 최소한 삼십분은 남았다. 아니, 꼭 수영이가 아니더라도 학생들이 등교하기 까지는 최소 이십분은 남았을 것이다. 조용한 학교 건물로 들어서 4층에 있는 교실로 향했다. 복도는 조용했다. 썰렁한 복도에도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었다. 조심히 자물쇠를 풀고 교실로 들어섰다. 내 자리에 가방을 놔두고 앉았다. 뭐하지. 혼자 고민하다가 결국 교실에서 나왔다. 마침 눈에 보이는 운동장에 있는 벤치에 앉았다. 저번주까지만 해도 찬바람이 쌩쌩 불더니 오늘은 완연한 봄날씨였다. 따뜻한 햇빛이 내리쬐고 차지않은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온다. 
 
 
 
 
 
 
 
우리학교는 유난이 벚꽃이 많았다. 보통 대학교에 벚꽃이 많지 않나. 목련과 같은 다른 나무도 많았지만 운동장은 벚꽃 나무 밖에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벚꽃이 많았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자 꽃잎들이 사르륵, 떨어졌다. 혼자 보기에는 확실히 아까운 풍경이었다.
 
 
 
 
 
 
 
 
벚꽃이 손에 떨어지면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하던데. 이렇게나 많이 떨어지면 하나 쯤은 잡을 수 있지 않을까. 다시 따스한 바람이 확, 하고 불어왔다. 사르륵, 하며 많은 양의 꽃잎들이 떨어졌다. 손바닥을 쫙  폈다. 한참 기다려도 꽃잎들은 모두 내 손을 피해간다. 내가 먼저 잡으려고 노력해야하는걸까, 싶어 공중에 대고 손을 휘휘 저었다. 손을 오무리며 잡으려고 노력해봐도 나를 비웃듯 잡히는 것은 하나도 없었다. 에이, 실망한 내가 손을 거두려는 순간 꽃잎 하나가 살랑사랑 떨어져 내 손바닥에 내려앉았다. 신기하게도, 하트 모양이었다.

 

 

 

 

 

"결국 잡았네?"
 
 
 
 
 
 
 
와, 하트다. 이런 모양도 가능한건가? 하트 모양의 벚꽃잎은 처음 봐서 신기해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남자의 목소리가 들렸다. 소리가 나는 쪽으로 고개를 돌리니 우리 학교 교복을 입은 아이가 나를 보며 개구지게 웃고 있다. 내가 아무 말 없이 저를 쳐다보자 민망했는지 뒷머리를 긁적이다가 내 옆에 와 앉았다. 안녕, 괜히 어색해서 앞만 바라보는데 남자애가 말을 건다. 얘는 붙임성도 좋나보다. 괜히 신기하게 느껴져 빤히 보는데 꽤 잘생겼다. 눈도 똘망똘망하니 빛나고, 전체적으로 순하게 생겼다. 수영이가 말하는 소년미가 넘치기도 하고. 빤히 보다 이름을 몰라 명찰이 있는 쪽을 보는데 명찰이 없다. 뭐지, 그렇게 안생겨서 불량한 편인가. 명찰이 없어서 이렇게 학교에 일찍 온건가. 고개를 갸웃거리는 나를 보며 눈치를 챘는지 나는 전정국, 하고 먼저 말한다. 
 
 
 
 
 
 
 
"음, 혹시 교무실이 어디야?"
 
 
 
 
 
 
 
남자애, 그러니까 정국이의 물음에 교무실이 있는 쪽을 손으로 가리켰다. 내 손가락이 향하는 곳으로 함께 눈을 돌린 정국이가 그렇구나, 하며 멋쩍게 웃는다. 있잖아, 나, 사실 오늘 전학 왔거든.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큰 비밀을 가르쳐주듯 비밀스럽게 속삭인다. 내가 가만히 고개를 끄덕이니 한참 내 눈을 바라본다. 맑은 눈을 같이 쳐다보고 있노라면 괜히 내 속이 다 들키는 기분이다. 결국 낯이 뜨거워져 고개를 숙였다. 머리 위로 정국이의 목소리가 내려앉는다. 너는, 이름이 뭐야.
 
 
 
 
 
 
 
 
사람을 대할 때 이렇게 당황스러운 적이 없었는데 정국이와 있으니 유난히 당황스럽다. 어떻게 해줘야 되는거지. 혼자 당황스러워 하고 있는데 정국이가 다시 살짝 웃는다. 악의 없어 보이는 순한 얼굴에 침을 한 번 꿀꺽, 삼켰다. 한참 입술을 잘근잘근거리다가 정국이의 손을 잡았다. 따뜻하다. 순간 정국이의 손이 움찔거렸다. 초면인데 놀랄만도 하지. 깍짝 놀랐는지 눈이 동그랗게 떠져서는 나를 바라본다. 조금 망설이다가 손가락으로 손바닥에 글씨를 쓰기 시작했다. 혹시 못 알아볼까봐, 무슨 의미인지 모를까봐, 한글자, 한글자 정성들여서 쓰기 시작했다.
 
 
 
 
 
 
 
".... 이게 네 이름이야?"
 
 
 
 
 
 
 
내 손에 손을 잡힌 채로 멍하게 있던 정국이가 돌연 무언가에 머리를 맞은 듯 벙찐 표정을 지었다. 그제야 뭔가를 깨달은 듯 아, 하고 탄성을 한다. 내가 가만히 고개를 끄덕이니 살짝 웃는다. 이름 이쁘다, 정국이의 웃음은 봄햇살같다. 눈, 코, 그리고 입까지 유하게 흘러내려 부드러운 미소를 만들어낸다. 그 뒤로 말없이 앉아있던 정국이가 가봐야겠다, 하며 일어선다. 마침 수영이가 도착할 시간이 다되어 나도 일어섰다. 
 
 
 
 
 
 
 
"다음에 만나면 또 인사하자. 나는 교무실 가야되서."
 
 
 
 
 
 
 
가만히 고개를 끄덕였다. 무언가 망설이던 정국이가 다시 웃었다. 가야겠다, 정국이의 말에 내가 답을 못하고 있으니 정국이가 다 알겠다는 듯이 손을 흔든다. 나도 손을 올려 잘 가, 라는 듯 살랑살랑 흔들었다. 정국이가 다시 유한 웃음을 보이고는 저 멀리로 걸어간다. 다시 봄바람이 불어오고, 꽃잎들이 떨어진다. 정말로, 이상한 날이다.
 
 
 
 
 
 
 
 
-
 
 
 
 
 
 
 
 

신발장 쯔음에서 수영이를 만났다. 수영이는 아침부터 왜 이렇게 차가 막히냐며 툴툴거렸다. 얼른 올라가자, 수영이가가 내 손을 꽉 잡고는 계단을 달려 올라갔다. 조심스럽게 뒷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미 종이 쳤는지 모두들 자리에 앉아 있었다. 아이들과 선생님의 시선이 부담스러웠다. 내가 먼저 들어서며 고개를 살짝 숙였다. 수영이도도 웃으며 죄송합니다! 하고는 자리에 앉았다. 선생님은 우리를 쳐다보시더니 별 다른 말 없이 고개를 끄덕이셨다. 아이들도 다시 칠판을 향해 고개를 돌렸다. 창밖을 내다보니 아까 내가 앉아 있던 벤치가 보였다. 여전히 벚꽃잎이 떨어지고 있었다. 멀리서 보는게 훨씬 더 이쁜 것 같기도 했다. 자, 전부  모였으니까 자기 소개 해보자, 하는 선생님의 말씀이 들렸다.

 

 

 

 

 

"안녕, 나는 전정국이고, 부산에서 왔어. 친하게 지내자."
 
 
 
 
 
 
 
 
창 밖을 내다보던 시선을 앞으로 돌리니 선생님 옆에서 해사하게 웃고 있는 정국이가 보였다. 아이들은 고 3인데 전학을 올 수 있는거냐며 저들끼리 수군거렸다. 정국이는 1분단 맨 뒤에 앉자, 선생님이 정국이의 등을 살짝 두드리고는 손을 뻗어 1분단 맨 뒷자리라는 곳을 가리켰다. 선생님이 가리킨 자리는, 공교롭게도 내 옆 자리였다. 
 
 
 
 
 
 
 
 
내 앞에 앉아 있던 수영이가 선생님의 말이 끝나자 마자 손을 번쩍 들었다. 너무하십니다, 선생님! 목청이 큰 수영이가 선생님께 항의하자 선생님께서는 귀가 따가우신지 미간을 찡그렸다. 그 모습을 본 아이들이 모두 웃었다. 선생님, 그래도... 수영이가 대놓고 말할 수는 없는지 말끝을 흐렸다. 아이들도 수군거리며 동조했다. 선생님이 난감한 듯 수영이를 보았다가, 나를 보았다. 선생님과 눈을 마주한 내가 고개를 끄덕였다. 선생님도 미안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살짝 미소를 지으셨다. 그에 나도 살짝 웃어보였다. 곧 내가 수영이의 등을 톡톡 쳤다. 괜찮다고.
 
 
 
 
 
 
 
"아니, 그래도..."
 
 
 
 
 
 
 
 
수영이가 나를 돌아보며 울상을 지었다. 내가 고개를 저으며 웃었다. 수영이는 바보 같은게 뭐가 좋냐며 퉁박을 주었다. 그래도 내가 계속 헤실거리며 웃자 결국 졌다는 듯이 웃었다. 수지의 짝인 태형이가 수영이에게 퉁박을 주었다. 얘가 애기도 아니고, 니가 자꾸 감싸면 어쩌냐. 태형이의 말에 수영이가 표정이 굳어지더니 태형이의 등짝에 스파이크를 날렸다. 그걸로도 모자라는지 태형이의 머리에 마구 꿀밤을 놓기 시작했다. 태형이는 수영이에게 맞으면서도 날 보며 장난스럽게 웃었다. 내가 브이자를 그려보이는 태형이가 고맙기도 해 나도 살짝 웃어주었다.
 
 
 
 
 
 
 
"그럼 어쩌지, 정국아..."
 
 
 
 
 
 
 
그런 우리들을 바라보던 선생님이 정국이를 바라보았다. 정국이가 나를 빤히 쳐다보다 이쁘게 웃었다. 곧 정국이는 선생님을 마주 보며 웃었다. 괜찮아요, 저기 앉을게요. 정국이는 선생님께 말을 하고는 성큼성큼 걸어왔다. 망설임없이 내 앞에 서서 나를 내려다보며 웃은 정국이는 곧 내 옆에 앉았다. 3월 내내 비어있던 내 옆자리가 찼다.

 

 
 
 
 
 
 
"김태형. 우리 애기 잘 부탁한다."
 
 
 
 
 
 
 
태형이가 능글맞게 웃으며 손을 내밀었다. 정국이도 잘지내보자며 태형이의 손을 맞잡았다. 수영이는 애기 같은 소리 하지 말라며 태형이에게 한소리를 늘어놓기 시작했다. 선생님께서는 오늘 하루도 잘 보내라며 조회를 끝내고는 나가셨다. 선생님이 나가시자마자 모두들 정국이 주위를 둘러쌌다. 여기저기서 질문 세례가 날아들었다. 너 사투리도 할 수 있어? 짜증이 날 법도 한데 정국이는 하나하나 대답을 해 주었다. 당연히 할 수 있지. 근데 부모님이 서울 사람이셔서 가끔씩만 나와, 정국이의 대답에 아이들이 해보라며 정국이를 부추겼다. 정국이가 음, 하고 고민을 하더니 나를 돌아보았다. 가시나야, 활짝 웃는 정국이를 보며 아이들이 우와, 하며 신기해했다. 그것도 잠시, 아이들은 곧 시들해졌는지 하나 둘씩 제자리로 돌아갔다. 
 
 
 
 
 
 
 
정국이가 이제 좀 편하다며 나를 보고 웃었다. 아까 전, 하트 모양 벚꽃을 발견한 것 같은 기분이었다.
 
 

 


★중요해요★ 꼭 읽어주세요!

이미 눈치 채신 분들도 있겠지만 우리의 여주는 말을 못해요....ㅠㅅㅠ 이유는 차차 나오겠지만 어쨋든 말을 못합니다...! 그런 여주를 보듬어주고 여주의 마음 속의 상처를 치료해주는 다정한 전학생 꾸기에여....8ㅅ8 물론 제가 00화에서는 그저 다정한 전학생 정국이와 여주라구 했지만...! 이런 트릭이 하나쯤은 있어야하지 않겠습니까...! 여튼 여주는 어떤 사건으로 인해 정신적인 트라우마로 실어증을 앓고 있다라고 제가 원래 설정을 했었어요. 물론 선척적으로 말을 못하는 게 아니라 후천적입니다. 이건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풀려고 했는데 좀 알아보다 보니까 난감한 게 있어서여.. 브로카 실어증이라고 들을 수는 있어도 말 하지는 못하는 게 여주의 병이었건만.. 이건 여러 경우에서 일어날 수 있고 치료도 실어증이 발생하게 된 병을 고치면서 치료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꾸기가 할 일이 없어지자나여...8ㅅ8 둘이 알콩달콩해 하면서 자연스레 마음도 열고 해야되자나여...8ㅅ8 그래서 저는 이런 의학적인 치료법을 모두 무시하겠슴미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작가가 초딩인가, 이런 생각을 버려주세여... 그냥 나와 정구기를 믿고 와여...!

정리하자면 여주는 실어증이지만 어떠한 사건이 계기가 되어 마음의 문을 닫고 말을 못하게 되었다. 그것을 다정한 정국이를 만나면서 차차 고쳐간다, 이것입니다. 의학적인 용어는 쓰지 않을거에여! 그리고 실어증이지만 어떻게 보면 함묵증과 비슷하기도 하겠네여. 다만 함묵증은 자의로 말을 하지 않는 것이니 실어증이라고 칩니다! 이해 할 수 있져?!!! 이해 안가면 물어봐야되요!!!

고로 이 글에서는 전문적인 지식을 다루지 않을거에요. 믿으면 안돼요... 순전히 제 머릿속에서 나오는 것들이니까...ㅠㅅㅠ 일단 혹시나 하고 말해드립니다. 일단 이것이 이 글에서 기억하고 있어야되는거에요!!! 실어증 실제로는 그렇게 안 고쳐져요.. 아마... 찾아봤는데 아닌 것 같았어여...

참, 정신적 충격치고는 여주 잘 지내는데?!?!?! 하실 분도 있겠지만.. 좋아진거에여.. 반아이들도, 담임 쌤도 잘 만나서 배려넘치는 학교생활을 하고, 단짝친구인 수영이의 덕이 컸습니당. 그래도 아직 마음의 응어리 때문에 말은... 말은...8ㅅ8 여튼 그렇게만 알아두고 쓰다가 또 할 말 있으면 그 때 중요 표시 달고 해드릴게여!

 
 
 
 
 
***
여러분. 아니 00 밖에 안 올렸는데 신알신에 암호닉이라니.. 내가 이러니까 독자바보 되는 거잖아여....8ㅅ8 내가 진챠... 사랑해여... 그리고 기대하지 마여.. 창피하니까....(숨음)
영꿈너도 열심히 달려봐요...! 다정한 전학생 정국이와 여주...!
참, 이 글은 이름 안 쓰니까 진짜 너무 힘드네여... 탄소라고 할까여 여주라고 할까여..!
하여튼 전부 고마워요, 진짜(츤츤)
일로와요, 다 뽀뽀하게.
 
 
 
 
암호닉
카누/브이태/여기봐전저꾸/랩지니어스/슙디/요를레히/비비빅/인사이드아웃
 
벌써 암호닉 이만큼이지롱.. 휴... the love...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작가님취저탕탕....정국이다정...전다정...♡ 앞으로나올이야기가매우궁금합니다! ㅠㅜㅜㅜㅜㅜㅜ여주 ㅜㅜㅜㅜ맴찢 ㅜㅜㅜㅜ[정구쿠] 암호닉신청이여!
8년 전
독자2
카누
킁킁 벌써부터 어디서 달달한 냄시가 나는거같은디
이번화만 보면 여주는 반에서 참 예쁨받는 친구인거같은데 과거에 어떤 일로 싱처받았었던걸까요.. 8ㅅ8 과거에 이를 만났다가 막 상처받구그랬으려나...

8년 전
독자3
엉엉 작가님 여사친썰부터 잘 보고있어요ㅠㅠ여사친썰도 설레쥬금인데 꾸기랑 알콩달콩이라뇨...8ㅅ8 설렘사로 관에 주섬주섬 들어갑니다 들어가기전에 [봄꾸기]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총총) 아 근디 여사친썰도 암호닉 받나여..? 소심쭈굴
8년 전
빛나는
껄껄 관에 들어가지 마시구 제 옆에 누우세여...(죽은 자는 말이 없다)
여사친 썰도 봄꾸기로 하실거에여?ㅎㅅㅎ

8년 전
독자6
네!\( ˚ ▽ ˚ ) / 다르게하면 작가님이 저를 기억못하시면 어떡해요 잉잉8ㅅ8
8년 전
독자4
헐..............눈치제로 독자는 모르고있었.......여주가 실어증.....헐.......어떤 나쁜놈이 우리 여주를...ㅂㄷㅂㄷ........정국아 여주 치료해줘라ㅠㅠㅠㅠㅠ 신알신신청하구 갈께요!!
8년 전
독자5
비비빅이에요!여주한테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ㅜㅜㅜ다정한 정국이가 옆에 있으니 차차 좋아지는 모습 볼 수 있겠죠ㅜㅜㅜㅜ
8년 전
독자7
오모 정국이가 전학생... !? 아이 좋아 >_< 꺄아아 암호닉 신청할게요 !!! [호독] 으엉 ㅠㅠ 엄마 왜 우리 학교에는 정국이 같은 전학생이 없는 거죠 ㅠㅠㅠㅠㅠ 있으면 참 좋을텐데 ~ ♡♡
8년 전
비회원 댓글
슙디에여ㅠ 여주는 말이 없길래 뭐지?했는데 병이 있었구나ㅠㅠ 여주가 많이 힘들었겠네여ㅠ 근데 뭐 이제는 쩡꾸기가 있으니까ㅎㅎ 다음편 기다리고있겠습니당
8년 전
독자8
랩지니어스에요
아 여주가말을못하는구나..!계속읽다가 왜 말을안하지...막요랬네요ㅋㅋㅋㅋ배경 날씨가 봄이다보니 진짜뭔가 살랑살랑하고 달달한 그런느낌이에요♡ 하 취저다..♡요즘날씨가너무더워서 아무것도하기싫었었는데 이 글딱보고 불쾌지수 다 날아갔어요 사랑합니다작가님 애정해요 찡긋-♥︎

8년 전
독자9
브이태예요! 여주가 실어증이라고 해서 걱정이 됐는데 그래도 곁에 좋은 친구들이 많아서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네요! 8ㅅ8... 앞에는 수영이 태형이가 있었는데 이제 옆에 정국이까지...! 사실 태형이가 정국이한테 악수 청하면서 애기 잘 부탁한다고 했을 때 좀 설렜어요 (속닥) 그래도 우리 다정킹 정국이가 짱이쟈냐 그렇쟈냐! 옆자리 짝꿍 정국이랑 어떤 에피소드가 생길 지 도키도키 기대돼요! XD 꾸가... 내 여주를 부탁해...! 와중에 셩이 같은 친구 되게 탐나네요 헤헤 벚꽃처럼 예쁜 정꾸기! 설레이는 이 마음은 뭘까~ 왠지 잠을 이룰 수가 없어! 8ㅅ8... 항상 예쁘신 울 작가님 내 작가님! 이번 편 잘 보고 가요! 항상 듣는 말 아니 보는 말이라 눈에 딱지가 앉았을 지도 모르겠지만 작가님 눈에 딱지가 앉아도 꼭 해 주고 싶은 말! 이제 어떤 말인지 대충 짐작이 가시죠? XD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SZ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비회원82.24
헐헐 이런 설정 전 좋아요ㅜㅜㅜㅜ하 설레고 좋네요ㅜㅜㅜㅜㅜ저절로 미소가...♥...기분좋아지는 글이예요! 다정다정한 정국이랑ㅜㅜㅜ여주 반 애들도 착하고 수영이도ㅋㅋㅋㅋ♥ [연]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에요! 윽.. 전학생 정국상.. 아이시떼루ㅜㅜㅜ 정말 사랑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취향저격을 탕탕 하시는지.. 가끔 이 글에 정국이 보면 사춘기 지난 정국이 같은..ㅎ
8년 전
독자10
아 여주가 말을 못했었군요!!!!! 말을 안해서 저는 정국이한테 첫눈에 뿅가서 말을 못하는 건 줄알았어요 ㅎㅎㅎ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1
헐헐 이게뭔가요..... 저레기 왜 이제야 발견해쓰까...☆★ 벌써부터 달달한 냄새가 이리저리 풍겨오는 것이 참 간질간질하네여ㅎㅅㅎ 차기작이 이렇게 재밌다니 저 헤어나오질 못하는데.... 좋은친구가 주변에 있는거 같아 마음이 참 따뜻하네여 ㅎㅅㅎ
8년 전
독자12
디즈니예요!! 작가님 답글 달아주시는거 보니까 아직 안자시는거 같던데~~~ 2시예요!! 새나라 어린이는 일찍자고 일찍일어나야되요~~ㅎㅎㅎ 여주가 과거에 아픈 상처가..ㅠㅠㅠ 우리 정국이가 다정한 정구기가!! 여주의 상처 잘 보듬어서 나아질수있게 도와주는군요ㅠㅠ!
8년 전
독자14
와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안쓰러워서어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저 오늘 처음 보기 시작했는데요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 엄청 예쁜 글일 것 같아요ㅠㅠㅜㅜㅜㅠㅠ ○○이한테 반친구들도 잘 해주는 것 같고.. 이번 편은 정국이를 만난것도 좋지만 말을 못하는 ○○이에게 수영이나 태형이같이 잘 챙겨주는 좋은 친구가 있다는게 더 좋아요 다행이네요ㅠㅠㅠ 정주행 하러가 갑니다!!!
8년 전
독자16
여주 말을 못해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여주의 숨겨진 상처를 잘 보듬어줘서 여주가 다시 말응 할 수 있게 되엇으면 좋겟네여
8년 전
독자17
새벽이지만 열심히 달립니다 후하후하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하얗게 불태우겠써여...!
힇힇 다음편 보러 바로 갑니당-★

8년 전
독자18
역시이이...여주가 말을 못 하는거였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 정국이랑 마음열면서 차차 말하면 되겠죠!!!
8년 전
독자19
전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잔망스럽다 사랑해 정국아 이 귀염둥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할 ㅜㅠㅜ너무 설레요ㅠㅠㅠ정주행 시작할게요
8년 전
독자21
여주가 말을 못한다는 사실을 전혀 눈치못채고 있었는데...말안해주셨으면 모를뻔 했어요...당연히 부끄러워서 그런가 했는데...완전반전!!!!이번것도 너무 재밌을거 같아요ㅠㅜㅠㅜ
8년 전
독자22
진짜 이런 얘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다정한 정국이라니ㅠㅠㅠㅠㅠㅠ 수영이도 너무 좋고
8년 전
독자23
휴...컨버스로우오 암호닉 신청할게요..작가님 the love...이거 명작 될 것 같은 저의 촉이 ....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2 Pair 07.23 02: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아니쥬 비하인드 01 6 Behind 07.22 22: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가 결혼했다 3 (이별 뒤에 남는 것)75 짱짱맨뿡뿡 07.22 22: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2 :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살았답니다532 방데일리 07.22 20: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0122 07.22 19:4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0 Light B 07.22 19: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반인반수인 너탄이 방탄이랑 살게 된 썰 - 특별편205 이학년 07.22 17: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우리 옆집엔 고딩이 산다 03 (부제: 전정국과 교복의 상관관계)104 애기무댱 07.22 13: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총다각] BTS (Best TranSaction : 최고 사건 처리 반) 056 Basic 07.22 1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This one's for you. 0932 07.22 0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07 (부제: 마음 속에 핀 작은 꽃)329 정국학개론 07.22 0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아지트 127 구름빵 07.21 23: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전정국] 보통의 연애 p.2686 보통 07.21 2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너와 나의 거리 011 버블베네 07.21 22: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유아교육과 조련남 박지민 01 : 칭찬의 박수553 방데일리 07.21 21: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보단 다정한 김태형, 대학생커플18(부제:You&I)16 봄태형 07.21 2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2화65 슈팅가드 07.21 16: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여보라고 불러줘" ("오빠라고 불러줘" 번외)8 김냥 07.21 15: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해운대 헌팅남 박지민65 봄향 07.21 10:46
방탄소년단 [짐슈] 시퍼런 저녁 웰도 07.21 0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방탄고등학교 시리즈, S# 1. 소꿉친구 김태형21 Ava 07.21 02:2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응그래멍청아 07.21 0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안다미로(외전)27 07.21 01: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깨소금 나는 연애0121 퍼러러러펑 07.21 01: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이 호그와트에 다니는 썰5 물빠않석 07.21 01: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HELLO PAPA! Pro7 퇴폐적 사고 07.21 01: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1화69 슈팅가드 07.21 00:24
전체 인기글 l 안내
6/12 7:30 ~ 6/12 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