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동화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동화 전체글ll조회 1666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그만 좀 예뻐

 

 

서른의 연애

03

바람이 불 때엔

 

 

 

[방탄소년단/민윤기] 서른의 연애 03 (부제; 바람이 불 때엔) | 인스티즈

 

 

 

 타이틀 곡 피드백 이후로 수록곡까지 후반 작업을 마치고 녹음까지 하느라 바쁜 민윤기를 뒤로 한 채 한 소속사에서 들어온 뮤직비디오 제작 의뢰로 회의에 참석했다. 간만에 일하려니 신나서 얼마전에 새로 산 옷을 입고 화장에도 힘 좀 주고 집을 나섰다. 일 시작하면 거지같이 하고 다닐게 뻔하니 첫 인상이라도 좋게 보이자는 생각이었다. 나름 이름 좀 알린 가수로 체면 차린 회사의 내부는 깔끔했다. 직원이 안내하는 대로 따라간 컨퍼런스 룸에는 미리 와있는 가수, 타 키스탭과 아트디렉터 그리고 사장님이 앉아있었다. 늦은 시간이 아닌데도 미리 와있는 스탭들 때문에 조용히 자리에 앉았다. 이제 작곡가만 도착하면 된다는 말에 준비해온 파일들을 가방에서 꺼내 정리하고 있었다. 얼마 안있어 유리문이 열렸고 문 사이로 얼굴을 비추는 남자는 아주 익숙한 사람이었다.

 

 

 

 

"제가 늦었나요?"

"아뇨 딱 맞춰서 오셨습니다. 이쪽에 앉으시죠."

"안녕하세요."

 

 

 

 

 민윤기가 나를 향해 고개를 가볍게 숙여보이며 인사했다. 사장님은 가볍게 웃어보이며 회의 분위기를 한결 가볍게 만들어주셨고 피피티를 준비하며 나와 민윤기를 번갈아보며 말을 꺼냈다.

 

 

 

 

"저번에 유림 뮤직비디오 잘 봤어요, 곡 분위기와 뮤직비디오 연출이 잘 어울리더라고요. 마침 슈가씨도 ㅇㅇ씨와 한번 더 작업할 의향이 있다고 해서 연락드린건데 이렇게 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네."

"두 분이야 워낙 각자 분야에서 잘 하시는 분들이라.. 저번에도 둘의 작업 케미라고 기사가 크게 떴었죠? 그 때 저도 아주 흥미롭게 봤는데 이렇게 같이 하게 되니 너무 기쁘네요."

"저도 너무 좋네요. 슈가씨 노래 좋아하거든요."

"저도 ㅇㅇ씨 뮤직비디오는 꼬박꼬박 챙겨 보고 있습니다."

 

 

 

 

 민윤기가 끝까지 가수도 알려주지 않고 수록곡도 들려주지 않은 이유가 있었다. 민윤기는 일이 이렇게 될 줄 알았던거였다. 저번에 함께 한 뮤직비디오 일만 생각하면 진저리가 나서 다시는 같이 일하지 않겠다고 한 내 말은 깡그리 무시하고 다시 한번 이렇게 자리를 마련한거다. 분명히 민윤기가 먼저 내 얘기를 꺼냈을거다. 후.. 서로 은근히 눈을 마주치며 미묘한 신경전을 펼치고 있을 때 피피티를 넘기며 이번 뮤직비디오 컨셉과 연출 방향, 의도 등등 읊으며 아트 디렉터와 한참을 얘기하고 있는데 조용히 듣고만 있던 가수가 말을 꺼냈다.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하면 내가 주인공하면 안돼요?"

"태형이 넌 연기가 아직 부족해서.."

"저 연기 연습도 열심히 했잖아요. 그리고 뮤직비디오면 대사도 적을테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사장님?"

"흠.. 나야 좋지만, 감독이.."

 

 

 

 

 가수 V의 제안에 사장님은 나를 돌아봤고 아트 디렉터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나를 설득시키기 시작했다. 타이틀 곡도 아니고 나름 피쳐링 붙이고 서정적인 수록곡의 뮤직비디오인데 이미지 탈피도 할 겸 가수가 직접 연기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았다. 그래도 섣불리 판단했다가 피보면 안돼니 V씨 연기를 좀 볼 수 있을지 제안했더니 갑자기 태형씨가 나를 돌아봤다.

 

 

 

 

"누나."

"....네? 저 말씀.. 하시는거에요..?"

"이렇게 보니까 누나 눈이 참 예쁘네요."

"...예..에?"

"귀여워.'

 

 

 

 

 부끄럽다는 듯이 웃는 V의 귀가 살짝 발그레져 있었고 나는 당황해서 사장님을 살짝 돌아보니 연기였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회사의 자랑거리라도 내놓은 듯 흐뭇하게 웃어보이는 사장님이 어떠냐며 나에게 되물었다. 정신을 차리고 민윤기를 살짝 쳐다보니 평소와 같은 평온한 표정이었다. 그래, 민윤기가 이런 걸로 질투할 위인은 아니지.

 

 

 

 

"와, 연기 처음하는거 맞아요? 잘하는데요? 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자 배우만 잘 섭외하면 될 것 같네요."

"저도 괜찮은 것 같네요, 얼굴도 잘 생겨서 연기까지 괜찮은게 찍을 맛 나겠네요."

 

 

 

 

 촬영 감독님도 옆에서 한마디 거뒀다. 오늘은 간단한 틀 정도만 얘기를 나눴고 좀 더 자세한 얘기는 키스탭들과 다시 따로 회의 날짜를 잡기로 했다. 가방을 챙겨 자리에서 일어나려는 나의 어깨를 누군가가 꾹 눌렀다. 민윤기겠거니 했는데 이미 민윤기는 문 밖으로 나가고 있는 중이었다. 뭐지 싶어서 뒤돌아 봤을때는 한껏 멋부린 V가 나를 내려다 보고있었다.

 

 

 

 

"감독님, 잘 부탁드립니다."

"아.. 네. 저도 잘부탁드려요, V씨."

"아 참, 그리고 아까 그거 연기 아니었어요. 내 진심."

"...네?"

"진짜 귀엽다, 그리고 내 이름 V아니고 김태형이에요. 태형이라고 불러주세요."

 

 

 

 

 씨익 웃고서는 문 밖으로 먼저 나가버리는 태형이었다. 나이도 나보다 한참 어려보이는데 대체 왜 저러는 걸까 싶은 마음을 갖고 회사 건물을 나서니 건물 입구에 서있는 민윤기가 보였다.

 

 

 

 

"아 뭐야!"

"뭐긴 뭐야."

"왜 미리 말 안해줬어!"

"젊은 놈이 치대니까 좋아?"

"좋긴 뭐가 좋아, 나이도 한참 어려보이는게 아주 멋진 척을.. 으휴."

"밥 먹으러 가자."

 

 

 

 

 한숨을 푹 내쉬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젓는 내 머리를 한번 쓱 쓰다듬은 민윤기가 자연스레 내 차로 향했다. 녹음은 마쳤냐는 내 질문에 오늘 저녁에 마무리 지을 것 같다는 말에 나도 가겠다고 했다. 민윤기는 대답이 없었고 나는 아까 받은 정국이가 부른 데모곡을 계속해서 돌려 들었다.

 

 

 

 

* * *

 

 

 

 

"다시."

"형 좀 쉬었다해요."

"다시."

"윤기야, 좀 쉬었다해. 목 상하겠다 태형씨."

"....나와."

 

 

 

 

 인상을 팍 쓰고선 의자에 기대 누워 눈을 감은 민윤기의 어깨를 토닥였다. 부스 안에서 나온 김태형은 그제서야 살 것 같다는 표정을 지으며 내가 앉아있는 소파 옆에 드러누웠다. 오른편에서 느껴지는 시선에 김태형을 한번 흘긋 쳐다봤다.

 

 

 

 

"둘이 많이 친한가봐요?"

"헤헤.. 그래보여요?!" 

"그때 뮤직비디오 진짜 잘 나왔던데, 노래도 그렇고."

"우리가 일은 끝내주게 하지, 그치 윤기야?"

"...."

"얘가 원래 일할때는 이렇게 예민해."

 

 

 

 

 김태형은 내 말에 살풋 웃더니 어깨를 으쓱였다. 민윤기가 의자를 우리 쪽으로 돌릴 생각도 없어보여 그러려니하고 김태형과 대화를 나누는데 김태형이 갑자기 피곤하다며 잠시 어깨를 빌려달라는 거다. 내 대답은 들을 생각도 안한채 어깨에 막무가내로 머리를 기대버렸고 나는 어이가 없어서 뭐하냐고 물었다.

 

 

 

 

"누나 그리고 말 편하게하세요."

"아니 이거 좀 치우고.."

"아아아~ 빨리 촬영 들어갔으면 좋겠다."

"태형아 누나 무거워.."

 

 

 

 

 그래요? 미소를 지은 김태형이 내 얼굴 가까이에 자기 얼굴을 들이내밀더니 고개를 요리조리 기울여대며 애교를 부렸다. 이렇게 잘생긴 얼굴로 끼를 흘리고 다니니 소녀팬들이 안따라 다니겠나. 이 직업 무섭다며 혀를 끌끌차며 김태형을 옆으로 밀어내니 귀가 축 쳐진 강아지의 모양새를 하고 앉았다. 그러고도 잘도 조잘조잘대는 김태형과 영양가없는 대화를 나누다가 민윤기의 호출에 다시 부스로 들어갔다. 평소보다 유난히 까칠해보이는 민윤기의 뒤통수에 나까지 힘이 빠졌다.

 

 다시, 다시, 다시. 민윤기는 한참을 그렇게 다시를 외쳐댔고 오기를 부리듯 김태형도 계속해서 다시 불렀다. 두 남자의 미묘한 신경전이 느껴졌다. 보나마나 민윤기는 저 어린놈에게 나름의 질투심을 느낀걸테고, 나한테 티내기엔 민망하니 김태형한테 괜한 시비를 걸고 있는걸거다. 왠만하면 안저러는데 오랜만에 저러는 모습을 보니 귀엽기도해서 가만보고 있었다. 그 채찍질에 김태형만 죽어나는 듯 했다. 처음에는 열심히 다시부르고 다시부르더니 나중엔 꼬리를 내리고 항복 선언을 했다. 형님 형님하며 애교를 부리는 김태형에 민윤기도 피곤했는지 적당히 시킨 뒤 오케이를 외쳤다. 아직 녹음이 끝나려면 꽤 남은 것 같아 담요를 덮고 옆 방으로 도망가 푹신한 소파에 몸을 뉘여 잠을 청했다.

 

 

 

 

* * *

 

 

 

 

 윤기는 모던한 디자인의 비싸보이는 소파에 누워있는 ㅇㅇ의 앞에 주저앉았다. ㅇㅇ는 피곤했는지 담요가 소파 아래로 떨어진 줄도 모르고 깊은 잠에 빠져있었다. 배탈이라도 날까 조심스럽게 담요를 집어들어 배 위에 살풋 올려놓았다. 아주 소중한 새끼 고양이를 다루듯 담요를 꼼꼼히 덮어주고 흘러내려온 긴 앞머리를 옆으로 치워주기도 했다. 오랜 만남의 익숙한 공기가 그들의 주위에 맴돌았다.

 

 

 

 

"나이 먹고도.. 이렇게 이쁘니까 엉뚱한 파리 새끼들이 꼬이지.."

"...."

"오빠 피곤하다. 파리새끼 그냥 손바닥으로 때려잡으면 되는데..."

"...."

"아까 우리 사귄다고 확 말해버리려다가 지는 기분이라 참았다."

"...."

"너가 걔한테 직접 말할 때 까지 기다릴게."

 

 

 

 

 그 말을 끝으로 윤기는 취침등의 밝기를 낮추고 ㅇㅇ의 얼굴 가까이에 자리잡고 소파에 등을 기댄채 잠을 청했다. 딱딱한 바닥에 뉘인 몸보다 불편한 마음을 불빛이 닿지 않는 방 구석 한켠에 밀어놓은 채. 그렇게 윤기는 ㅇㅇ의 얼굴만을 시야 가득히 채우며 편안한 잠을 청했다.

 

 

 

 

 

 

 

 

 


 

주절주절

 

꽤 많은 분들이 이쁜 댓글도 남겨주시고 암호닉 신청도 해주셨어요!

그저 혼자 머릿속으로 망상하던걸 글로 끄적끄적 해본건데 다들 기뻐해주셔서 너무 기쁘답니다

감사합니다 독자님들! 사랑해요♥

 

 

암호닉 ♥

 

뀨뀨님 나니꺼님 눈부신님 마끼님 윤기모찌님 하늘하늘해님 콜라님 라 현님

봄님 서른님 융기융기님 남융님 주지스님님 0324님 민트님 태태뿡뿡님

민슈가님 그렇게님 반딥님 소금님 디즈니님 데이터님 망개떡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알람뜨자마자 보러왔어요!ㅠㅠㅠㅠㅠ역시 민윤기ㅠㅠㅠㅠ귀엽고 막 멋지고ㅠㅠㅠ[더블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품너무나도 재밌어요!
8년 전
독자5
으으으으 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설레고ㅠㅠㅠㅠ혼자 다해먹네ㅠㅠㅠ
8년 전
독자6
뭐라말해야할까ㅜㅠㅜㅠ재밌어여ㅜㅠㅜ진심으로 장말 재밌어여ㅜㅠ
8년 전
독자7
디즈니예요 아이코ㅋㅋㅋㅋㅋ 윤기는 같이 일하고 싶어서 여주 추천한거였는데 같이 일하게 되니 태형이가~~ 태형아! 여주 남친있어~~ 태형인 모르고 여주한테 그런건데 우리 윤기 심기불편ㅋㅋㅋㅋㅋㅋ 두남자의 미묘한 신경전!! 여주가 태형이에게 먼저 말해주길 기다리는 우리 윤기ㅠ 여주가 그렇데~~ 니가 말해줘~ 그러고 우리태형인 일로왕ㅋㅋㅋ 오늘도잘봤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나니꺼에요 작가님! 세상에...세상에.... 윤기 안그런척 하면서 질투하는게 정말 설레 쥬금이네요 으흐 젊은 놈이 치대서 좋냐니..융기야.... 이히히히히 으으으으 마지막에 아주 소중한 애기 고양이를 보는 듯이라니 ㅠ,ㅠ 완전 후... 윤기야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 고소하고싶다 미늉기 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정말 잘 읽고 갑니다 !!!!
8년 전
비회원208.161
안냐세여 작가님ㅋㅋㅋ 콜라에요!!!!! 오늘도 무척 달달달달라ㅏ다랄ㄹ하군요 ㅠㅅㅠ 너무 좋아여ㅜㅠㅠㅠㅠㅠ 뭐 이리 귀엽냐....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ㅠㅠㅠ 다 귀엽ㄱ다!!!!! 거기다 태형이도 귀엽규ㅠㅠㅠㅠㅠ 흑흑 ㅠㅠ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질투하는 거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당!!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비회원85.75
헐ㄹ...민윤기완전설레요...ㅠㅠㅠㅠ질투하는거 완전 귀여워요ㅜㅜㅜㅠㅠ암호닉받으시나여..? 받으신다면 [호이호이]로 신청할게요!!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9
민윤기가 질투라니ㅠㅠㅠㅠㅠ 와 마지막 진짜설렌다
8년 전
독자10
으어ㅜㅜㅜㅜㅜㅜ 윤기야ㅜㅜㅜㅜㅜ 질투하는고얌? 우리 귀여운 윤기ㅜㅜㅜ 겁귀자냐ㅠㅠㅠ
8년 전
독자11
윤가야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ㅠㅠㅜㅠㅠ 아니 이렇게 달달한 남자가 또 있을까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 죽을지도 몰라요 저ㅠㅠㅜㅜㅜㅠㅜㅜㅠㅜㅠㅠ 으앙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 윤기야 사랑햐ㅠㅜㅜㅠㅠㅠㅜ
8년 전
독자12
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난 너뿐이야ㅠㅠㅠㅠㅠ아무리 태태가 그런다고 해도.....끙....ㅠㅠㅠㅠㅠㅠ아진짜 달달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윤기 안그런척 질투하는고 너무 귀여워요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14
서른
작가님 완전달달 김태형은어딜가나 잔망잌ㅋㅋㄱㅋ신경전뭐야 민윤기도질투아닌질투가엄청나네요!

8년 전
독자15
라현이에여! 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랜만에 컴퓨터로 들어와서 봤더니 더 설레던거 있져ㅎㅎㅎㅎㅎ 완전 설레 죽겠네 진짜ㅎㅎㅎㅎㅎ 윤기의 그 츤데레를 잘 살려줘서 너무 진짜 진심으로 진짜 설렜어여 진짜 내 남자친구인것 같은 망상을 할수ㄹ있었어서 좋았어여!ㅎㅎㅎㅎ
8년 전
독자16
[말랑카우]암호닉 신청할게요!! 윤기가 프로듀서인 글 좋아하는데 30대라니 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설렘사..
8년 전
독자17
봄 이예요!! 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질투를 완전 설레게하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마지막 말하능거 왜 이리 이뻐ㅠㅠㅠㅠㅠㅠㅠ이유ㅠㅠ
8년 전
비회원167.83
ㅠㅠㅠㅠㅠㅠ윤기적분에 오늘 심장도 남아나질않네요...
8년 전
비회원251.66
0323에요:)
처음에는 태형이때문에 뭔가 장난스런분위기었는데ㅠㅠㅠㅠㅠ 마지막부분가니까 짐짜 분위기 갑ㅠㅠㅠㅠㅠ 진짜 분위기 ㅏㅇ난아니야ㅠㅠㅠㅠ 취할뻐뉴ㅠㅠㅠㅠㅠㅠ글정말 잘쓰세요ㅠㅠㅠㅠ감도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민윤기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설레
8년 전
비회원72.172
뀨뀨입니다ㅠㅠㅠㅠㅠ윤기너무설레요ㅠㅠㅠㅠ질투하는윤기가너무귀여웠습니다..☆ 태형이애교랑그거에질투해서신경전하는모습을상상하니까 윽...내심장..! 오늘도잘보고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민트 윤기 역시 질투할줄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연꽃]으로암호닉신청되나요? 너무재밌어요ㅠㅠ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21
어머나 윤기가 이런 걸로 질투 안 하는 줄 알았는데 하는 군요 역시 사랑한다면 질투가 안 날 수가 없죠ㅜㅜ 태형이도 좋지만 윤기 입장에선 자기 여친한테 치대는 거니까ㅜㅜ 완전 다정하게 잠 자는데 예쁘다느니 그런 말이나 하고ㅜㅜㅜㅜ 설레게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
태형이 귀여워요ㅋㅋㅋ근데 질투해서 태형이한테 시비거는 윤기가 더귀여워ㅋㅋㅋㅋ마지막에 하는 행동을 보니 진짜 오래동안 사겻고 윤기가 여주를 많이 아끼고 좋아하는게 보이네요ㅠㅠㅜㅠ심쿵ㅠㅜㅜㅠ잔잔한데 분위기도 좋고 설레요ㅠㅜㅠㅜㅜㅜ
8년 전
독자23
신알신신청하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융기융기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윤기도 자기 여자친구라고 다른 남자들이 다가오면 저렇게 몰래몰래 질투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기 고양이 다루듯이 하는 것도 너무 설레교 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 짱짱맨 뿡뿡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작가님! 암호닉겹쳐서 다시신청하라그러샤서답글로적어놨는데 다시적어요 [구구콘]이요!
윤기야....,심쿵....,세상에마상에...ㅠㅠㅠㅠㅠㅠㅠ이러시명 ㅠㅠㅠㅠㅠㅜㅜㅜㅜ아주큰오예입니다 ㅠㅠㅠ

8년 전
독자26
주지스님이에요!!
으아ㅠㅠ애교부리는 태형이도 귀엽고 질투하는
미늉기씨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브금처럼 미쳐버릴거같아!!!!

8년 전
독자27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으로는 불편했을꺼 생각하니까 맴찢... 여주야 빨리 태형이 밀어내야지...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