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에리야가자 전체글ll조회 3494l 2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1

(부제 ; 뮤비 촬영) 

 

 

 

 

 

 

 

 

 

결국 그 날로 박찬열의 목숨을 처단하지 못한 너징은 다음 날 새벽같이 일어나서 피곤한 몸을 이끌고 뮤비 촬영을 위해 떠나게 됨.

티저는 이미 세트장에서 다 찍어둔 상태였지만 스엠이 열라 밀어주는 애 답게 뮤비는 해외로 나가 찍기로 함.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득달같이 몰려드는 기자들과 너징을 보려 새벽부터 기다려준 팬들이 달려들어 공항은 아수라장이 된 상태.

아직 정식으로 데뷔도 하지 않은 너징에게 쏟아지는 관심과 애정에 감사하기도 잠시 인파에 밀려서 너징은 옴짝달짝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음.

 

경호원 분들이 겨우겨우 길을 트고 너징이 사람들 사이를 힘들게 빠져나가려는 순간 누군가 너징을 밀치고

인파에 밀린건지 고의인건지는 모르겠지만 너징은 그대로 중심을 잃고 넘어짐.

넘어지면서 손을 땅에 짚었는데 계속해서 사람들이 밀리면서 손도 밟히고 피가 나기 시작함. 당황한 너징은 일어날 생각을 아예 못하고 넘어진 상태 그대로 움직이질 못함.

그러던 중에 누군가 사람들을 밀치고 다가와서 너징의 겨드랑이 사이에 팔을 넣고 너징을 쑥 일으킴.

 

 

여기서 여러분은 모두 엑소일 것이라 예상하겠지만 아님. 만약 엑소가 나왔다면 이것은 정말 막장판타지로맨스 소설이 될 것임.

압사를 당할 뻔한 너징을 구해준 사람은 다름아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던 너징의 매니저오빠였음.

매니저는 너징을 일으키고 곧장 게이트를 빠져나감. 겨우겨우 탑승수속을 밟고 비행기에 올라타고 나서야 따끔거리는 손이 너징의 눈에 들어옴.

이리저리 밟히고 부딪혀서 그런지 어느새 피멍이 들고 피가 굳어 딱지가 앉은 손이 보였음.

 

하지만 무한긍정의 힘을 가지고 살아가는 너징에게 이 정도는 아무렇지도 않았음. 오히려 그 자리에 같이 계셨던 팬 분들은 안 다쳤을지가 걱정이 되는 너징임.

너징이 넘어지고 손이 다친 사실을 걱정할 팬들에게 걱정하지 말라고, 어디 다치진 않았냐고 무슨 말이라도 남기고 싶었지만

너징은 SNS를 시작하지 않았던 탓에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었음. 결국 너징은 비행기 안에서 기내식도 마다한 채 부족한 잠이나 실컷 때우며 몰디브에 도착함.

 

 

"아니 오빠. 나 진짜 몰디브는 나중에 신혼여행으로 오고 싶었는데.."

 

"뭐 어떡하라고. 너 또 한 30분만 지나면 좋다고 방방 뛰어다닐거면서."

 

 

역시 매니저오빠는 너징을 알아도 너무 잘 알았음. 호텔에 가기 전에 밥을 먹자는 너징의 말에 식당에 들러 밥을 먹은 후부터 너징의 입가에는 웃음이 떠나질 않음.

첫 날은 일단 다들 피곤하고 시차적응도 필요할테니 쉬었다가 내일부터 촬영 시작하자는 스태프들의 말에 너징은 호텔에서 못다 잔 잠을 마저 자기로 함.

호텔에 도착해서 짐을 풀고 잊고 있던 휴대폰을 확인해보니 여기저기서 연락이 무진장 많이 와있었음.

 

 

[ 공항에서 넘어졌다며 문자 보면 전화해 ㅇㅋ?     - 니이름은정수정거꾸로해도정수정 ]

 

[ 야 오징어ㅠㅠㅠ기사 봤다ㅠㅠ 많이 다쳤어?ㅠㅠㅠ      - 중국인 ]   ← 종대

 

[ 내새끼 괜찮아? 병원 안가봐도 돼?      - 민석이오빠]

 

[ 안되겠다 오빠가 호해주러 갈게 좀만 참아 우쭈쭈 우리애기     - 비글대장 ]   ← 백현

 

[ 피 많이 났어? 치료 제대로 받고.     - 어깨깡패 ]  ← 경수

 

[ ㅉㅉ 맨날 방방거리더니 여자애가 조심 좀 하지ㅋㅋㅋㅋ     - (오)새(훈)끼 ]

 

 

엄마미소를 지으며 메세지함을 확인하던 너징이 오세훈의 문자를 보자마자 정색함. 이 스블스끄가... 사람이 다쳤는데... 두고 보자..

이를 바득바득 갈던 너징은 전화번호부에 저장되어 있던 (오)새(훈)끼 의 이름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줌.

개(오)새(훈)끼 로 바뀐 이름을 만족스럽게 바라본 너징은 곧장 단잠에 빠져들었음.

 

 

그렇게 하루종일 자다가 저녁 느즈막할 쯤에 배가 고파서 깬 너징은 호텔에 있는 뷔페식 식당에서 끼니를 해결하기로 함.

혼자서도 꿀리지 않고 열심히 밥을 먹은 너징은 바다가 보인다는 호텔 테라스로 나가 보기로 함. 왠지 바다를 보며 마시는 와인 한 잔을 연출해보고 싶었음.

제일 고급져(맛있어) 보이는 와인을 손에 들고 너징은 테라스로 나감. 날씨도 좋고 밤바다도 예쁘고 기분도 와따였음.

한참 분위기에 취해서 바깥만 내다보고 있는 너징의 어깨를 누군가 톡톡 두드렸음.

 

 

[EXO]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1 (부제 ; 뮤비 촬영) | 인스티즈

 

"뒷모습이 제꺼스럽게 생기셨는데. 혹시 그 쪽 변백현꺼 아니세요?"

 

"...? 뭐야? 왜 여기있어?"

 

"어! 맞네, 변백현꺼 오징어! 맞으니까 안아줘!"

 

"아나, 오빠! 하지마! 야!!!! 변백현!!!!" 

 

 

너징에 눈에 보인 것은 환상이 아니었음. 변백현 뒤로 줄줄이 소세지처럼 나타난 인간들은 엑소가 맞았음.

너징을 안으려는 백현과 도망치려는 너징의 추격전은 오래가지 않아 끝났음. 경수가 너징을 끌어당겨서 저의 뒤에 놓고 백현이에게 레슬링 기술을 시전했기 때문임.

맨 뒤에 있던 오세훈과 눈이 마주치자마자 세훈이가 너징에게 성큼성큼 다가옴.

 

 

"손."

 

"..? 뭐. 내가 니 개야?"

 

"말고. 손 봐봐. 넌 어떻게 된 게 맨날 자빠지고 구르는게 일상이냐?"

 

"님이 알 바? 신경 끄고 가시던 길 마저 가시길;;"

 

"너 보러 오는 길이었는데."

 

"웃기시네. 빨리 너네 조직원들 데리고 꺼져줘. 나 지금 한창 몰디브의 밤바다 분위기에 만취하고 있었으니까."

 

"고고한 척 쩌네. 손에 약이나 쳐 발라. 준면이형이 챙겨왔어. 너 또 약도 안 바르고 있을거 뻔하다면서."

 

"헐..준면이오빠... 나 지금 진짜 감동 받았어여.. 오빠는 가끔 우리 엄마보다 더 엄마같을 때가 있어..."

 

 

아니 그보다 여긴 왜 왔냐고. 드디어 본분을 되찾은 너징이 준면이에게 물었음. 엑소 멤버들은 다 알고 있는걸 너만 모르냐는 표정으로 너징을 쳐다 봄.

 

 

"오징어 덕분에 몰디브도 와보고 기분 완전 좋아!"

 

"아니 그니까 여길 왜 왔냐고! 설마 나보러 온거야? 나 손 다친거 걱정돼서? 나 좀 감동 받아도 되는 부분이야?"

 

"김칫국 드링킹 대박이다. 바보야, 우리 너 뮤비 카메오잖아!"

 

"이야, 오징어 엑소를 뮤비 카메오로 다 쓰고. 우리 징어 슈스네 슈스! 징어야말로 슈스엠이 분명해. 슈퍼스타에스엠."

 

 

현실을 빠르게 직시하게 해준 종대와 찬열이 덕분에 너징은 민망했음. 아니 근데 이 야밤중에 와서 뭐할건데.

너징의 말에 변백현은 친절히 와인이나 한 잔씩 뽑고 코코낸내 하자며 대답해줌. 결국 그들은 와인으로 사람이 떡이 될 때까지 마셔보는 아주 색다른 경험을 했음.

 

 

 

 

 

 

 

다행히 다음 날 촬영은 저녁부터 촬영해야 하기 때문에 너징과 엑소는 여유롭게 해장할 수 있었음.

촬영을 위해 너징은 옷을 갈아입고 화장까지 끝마쳤음. 배경은 몰디브의 밤바다였음.

소녀시대의 PARTY가 밝은 바다에서 여유를 즐기는 활기찬 분위기라면 너징의 타이틀은 조금 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곡임.

엑소의 역할은 말그대로 카메오. 너징의 뒤로 개를 산책시키는 개 주인이라던지, 친구들과 함께 놀러온 대학생들이라던지..

곡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다같이 불꽃놀이를 하는 장면이 있음.

 

[EXO]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1 (부제 ; 뮤비 촬영) | 인스티즈

(큰거 말고 이런 째깐한 거)

 

분위기에 환장하는 너징은 밤바다도 좋고 몰디브도 좋고 폭죽도 좋고 모든게 완벽했음.

다만 한 가지 거슬리는건 자꾸 촬영 핑계로 은근슬쩍 어깨동무를 한다거나 머리를 쓰다듬는 변백현이라던지, 엑소 백현이라던지, 비글대장 변백현이라던지..

짜증을 내려하거나 멀리 떨어지려 하기만 하면 웃으며 귓속말로 '촬영해야지^^ 여태 찍은거 다 망치고 싶나봐 우리 징어^^' 하며 속삭이는 탓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웃기만 하면서 촬영을 마쳤더니

결국 뮤비는 마치 너징과 변백현이 알콩달콩하는 모습처럼 완성되었음. 물론 변백현 말고는 아무도 그 사실을 반기지 않았다고 함.

하지만 결과물로 나온 뮤비는 겁나게 예뻤다고.. 

밤바다의 분위기부터 너징의 외모와 뒷부분의 엑소와의 케미까지 모든게 완벽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스엠 뮤비 베스트 5 안에 드는 영광을 얻게 되는데...

 후에 팬들은 징어의 '뮤비 속 엑소 찾기' 또한 즐겼다는 소식이...

 

 

 

 

 

 

 

 

 

 

 

 

 

 


 

읽어주시떼'^'

 

 

 

사실 징어의 뮤비에 주인공은 징어였읍니다.

엑소는 카메오였어여. 여러분은 모두 나에게 농락당한 것이야. ㅎㅎㅎㅎ...ㅎ.ㅎ..뎨둉해여.

이번 편은 엑소 비중이 겁나게 적네요. 이제 데뷔하고 방송하고 어쩌고 하면 겁나 늘거예요. 걱정마.

 

그리고 사실 준면이형이 챙겨왔다며 세훈이가 징어에게 준 연고는 세훈이가 직접 챙겨온거라고 합니다.

쪽팔려서 핑계 댄거예여. 분명히 자기가 챙겨왔다고 하면 징어가 놀릴게 뻔하니까...ㅎ

 

 

 

 

에리들이 지금 저에게 가장 하고 싶은 질문이 무엇일지 저도 압니다.

Q . 혹시 손으로 똥을 싸는걸 즐기는 편인가.

A . 그렇다.(웃음)

네. 그렇다고 합니다. 이것은 의식의 흐름대로 집필 된 작가의 손으로 싼 똥이예요.

저를 치세요 두 번 치세요.

 

 

다음 편은 아마 징어가 데뷔를 하겠져..? 쇼케이스를 열어볼까 합니다.

쇼케이스 입장하시고 싶은 예쁜 에리들 구해요.

진짜 별 거 없는 글에 달아주신 예쁜 댓글들에 감동 받은 와따시

다들 주무실 이 시간에 망글 하나 던지고 도망갑니다.

 

 

내사랑 에리들

에리꽃 / 깨진계란 / 둥둥 / 독자21 / 버누

푸름푸름 / 립밥 

~ 보잘 것 없는 글에 암호닉 신청이라니ㅠㅠ 끝까지 모시겠습니다 내님덜T^T ~

 

 

그럼 와따시는 이만 아디오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뮤비속 엑소찾기 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좋아요...♡ 작가님은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실까....♡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그대에리의 취향이 곧 와따시의 취향이기 때문이져! 뿌듯'^' 저는 이로캐 예븐 댓글 남겨주신 그대에리가 너무 좋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핫뚜ㅇ핫뚜!
8년 전
독자2
안자고있었는데ㅠㅠㅜㅠ이렇게 선물으류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ㅜ작가님을 알게된건 오늘이 처음이였지만 진짜 저의취향을 다아시는듯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어이쿠 선물이라니! 과찬이세여..이것은 빅똥이야... 저도 그대에리를 알게 된 건 오늘이 처음이지만 강렬한 느낌이와여 아마 이것은 그대와 나의 운명의 데슷히니...
8년 전
독자3
변백현 은근슬쩍 여주랑 스퀸쉽하려 그러네 자꾸 그러면 완전환영
8년 전
에리야가자
솔직히 더 했으면 좋겠죠 사실 저도 그랬으면 좋겠어요 아주 그냥 이대로 불마크까지 확 가버렸으면 좋겠다구여!!!!!!!!!!!!!!!!!! 는 무슨 의식의 흐름 기법입니다. 죄송해요.
8년 전
독자4
버누에요! 여주 손 ㅠㅠㅠㅠㅠ 손 어떡해요 ㅠㅠㅠㅠㅠ 호 해주고 싶다ㅠㅠㅠㅠ 피딱지 생길 정도면 많이 아팠을 텐데 꾹 참는게 안쓰러워요.. 그 와중에 팬 생각도 해주고.. 진짜 너무 착한 것 같아요ㅠㅠㅠ 뮤비 촬영이 몰디브에다 엑소라니 부러워 죽습니다.. 심지어 백현이랑 꽁냥꽁냥 ㅠㅠㅠ 은근히 스킨십 하려는거 진짜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연고 준면이 핑계대면서 주는 세훈이도 귀엽고 ㅠㅠ♥ 뮤비 이쁘게 나왔다니 다행이네요!
다음편도 엑소랑 꽁냥꽁냥 거리는거 기대할게요 ㅋㅋㅋㄱㅋ 진짜 재밌어용

8년 전
에리야가자
아나..버누님...버누쨔마.. 댓글만 봐도 웃음이 나오는 이유는 몰까요..? 그거슨 아마 버누쨔마가 너무나 너무나 사랑스롭기 때문일거시야.. 내 눈엔 버누에리가 세젤귀임 세젤착!!!!!! 재밌다니 정말 과찬이세여ㅠㅠㅠ 나 정말 버누쨔마를 위해 열글할 것을 약속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아... 세후니가 챙겨온 연고라닝... ㅠㅜㅠㅠㅠ 그나저나 엑소 찾기 재밋겠는데요ㅋㅋㅋㅋ
8년 전
에리야가자
울디마여 그거슨 뮤비에 나오는 개주인이라던지 바닷가에서 쓰레기를 줍는 사람이라던지 그대에리가 원하시는 대로 상상하셔도 됩니다^^~!
8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와인을 떡이 될 때까지 마셬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왜 이렇게 귀여워요? '^' 그나저나 세훈이 왜 너가 안사온척..? 귀엽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저도 꼭 한 번 해보고 싶은 도전입니다. 와인으로 술에 떡이 될 때까지 마셔보고 싶어요. 그리고 이건 비밀인데 사실 애들이랑 세후니보다 그대에리가 더 귀야움. (줄행랑)
8년 전
비회원106.85
으아....너무재밌어여ㅠㅠㅠㅠㅠ
오세훈이츤데레야!!!!ㅠㅠㅠ
암호닉신청할수있으면 [뚜더지]할게용~~

8년 전
에리야가자
마자! 데후니 츤데레야! 아모닉 신청..겁나...사룽..모야메룽다! 방가와여 뚜더지님! 재밌다고 해주셔서 겁나 감동입니다ㅠㅠㅠㅠ 알라뷰!
8년 전
독자7
에리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흐엉 ㅠㅠㅠㅠ자고 일어났는데 이런!!!!! 선물이!!!!제게!!!!! 좋아요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제가 말 했나요??? 사랑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 짜식^^ 츤데레군! 하하하하 좋다ㅠㅠㅠㅠㅠㅠㅠ역시 재밌어여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오늘도 꼭 두 개 올리기 위해 노력하겠읍니다. 왜냐면 난 다음주부터 알바를 뛰기 때문이지...(아련) 알바..살려주세요.. 하지만 에리꽃쨔마를 위해서라면 알바 틈틈에도 열찌미 메모장을 키겠읍니다!!!! 우ㅓ아이니 저도 쨔랑해여 에리꽃에리!!!!! 예쁘네 에리꽃에리 ㅎㅎㅎ
8년 전
독자19
너무 무리 마여ㅠㅠ 글도 좋지만 작가님 건강이 더 중요해요! 알겠죠?? 알바..살려드리고 싶군요...하지만 전 학교...얼른 sos를 외친다 방학과제... ㄸㄹㄹ.....(울뛰)
8년 전
에리야가자
너무 건강해서 탈인..살만 쪄가능.. (울뛰) 에리꽃님도 저도 힘..냅시다.....흑흑흑흑흑
8년 전
독자21
앗...여주는 엑소에게 설레고 전 정말 작가님한테 설레네여 우리모두 힘내여 ㅠㅠ 흑흑
8년 전
비회원202.177
푸름푸름이에요!! 흐아 몰디브에서 엑소와 함께라니..ㅎㅎ♥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저의 망상 속에서라면 어디든 천국일테니...! 엑소와 함ㅁ께라면야... 나도 몰디브 가보고 싶다...(아련) 저도 푸름푸름님 조화해요♡
8년 전
독자8
와ㅠㅠ백현이...스킨쉽..ㅋㅋㅋㄱㅋㅋ아ㅠㅠ근데 손을 다치다니
8년 전
에리야가자
괜찮아여 그대에리가 호 해주면 금방 나을거 같아여 아니 내가 뭐라하는 거지 죄송해여
8년 전
비회원54.52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어쩜 ㅠㅠㅠㅠㅠㅠㅠ
손은 괜찮나 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딜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아모닉이다!!!! 우와!!!!! 감사해여 딜리님! ㅈ꼬ㄲ쪾쪾 손이야 뭐.. 제 손이 아니니 괜찮습니다.(당당)은 무슨 마음ㅇㅣ 찌져진다.. 내새낀데..나의 망상속의 내새끼..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어 둥둥쨔마 이런거 좋아해여? 뭐ㅋ 난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ㅋ 둥둥쨔마가 좋아하신다면야ㅋ 이런게 츤데레 맞나여? 아니라면 미안합니다 고멘나사이...ㅎ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왜 누가 뭐라구 해여? 둥둥쨔마 세젤귀인데 누가 뭐라구해써?!?!?!??
8년 전
독자10
립밥
8년 전
독자11
변백현....ㅎ.....작가님 맴속의 럽라는 백현이로 정해진건가요?! 근데 오세훈도 진짜 츤데레쩌네욬ㅋㅋㅋㅋㅋ츤데레말고 그냥 잘해주지....ㅎㅎㅎㅎ....역시 내꺼스러워더♡
8년 전
에리야가자
네? 우선 막줄놉부터 외치고 갈게요ㅎ 립밥님의 워더권은 와타시에게 한정해주시죠? 날 가져♡ 러브라인은 아직.. 생각해보진 않았지만.. 하다보면 뭐..생길 것 같기두 하궁..?ㅎㅎㅎ 누가 될 지는 비밀이예여. 그 전ㄲㅏ지 모든 멤버들에게 선덕선덕해주시면 됩니다. 껄껄
8년 전
독자12
변백현꺼 아니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귀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어! 혹시 와타시꺼 에리 아니세여? 맞는거 같은데... 아님 말궁ㅎ 읽어주셔서 감사하시떼루!
8년 전
독자20
제가 자까님꺼인가요? 홀!!!! 죠으다 날 가져요♡ ^ㅅ^
8년 전
에리야가자
GIF
그렇다면 이제 제 품에 안기시는 일만 남으셨네요. 안겨.

8년 전
독자29
오모나ㅠㅠ자까님 박력ㅠㅠㅠㅠㅠㅠ날 가져요 엉엉엉
8년 전
독자13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여주 너무 귀여워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 괜히 우쭈쭈 해주는게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헐 나는 쓰면서 한 번도 귀엽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는데 정말 귀여워여? 정말?! 뭔가..나는 아니지만 기분이 좋..좋은데..? (여주에게 빙의한다)
8년 전
독자14
어머어머 ㅠㅠ 세후니 완전 츤데레ㅠㅠ 그나저나 이제 데뷔인데 이정도면 데뷔하고나면 징어의 인기와 공항에서의 인파가 상상되니 ㄷㄷ 그나저나 작가님 다음편이 눌러지지않아요ㅠㅠㅠ 어떻게 된거죠??? 아! 저 암호닉 신청합니닿ㅎ[딸기치즈빙수]로 신청할게욯ㅎ 다음편 완전 기대할게요 ㅎㅎ
8년 전
에리야가자
그걸 생각 못했네요 이제 공항교통은 모두 마비가 되고 마는데..!(두둥) 아마 다음 편은 제가 쓰지를 않았기 때문..이..아닐까요..? 얼른 올리라는 말씀이시군요. 사실 답글만 달고 글 쓰러 갈려구 했어여!!!!!(당당) 아모닉..사랑...제가 치즈에 또 환장하는데.. 그럼 저는 초코빙수라고 불러줘여 딸치빙에리! 줄임말인데 괜찮나여? 딸치빙 아빙아빙 딸치빙♡
8년 전
독자15
여주귀엽다 ㅠㅠㅠㅠㅠ엑소찾기라닠ㅋㅋㅋㅋㅋㅋ악ㅋㅋㅋㅋㅋㅋ재미있겠내요!!!♡♡
8년 전
에리야가자
그대에리가 더 귀야움! 읽어주셔서 완전 감사함! 앗살라말라쿰!
8년 전
독자16
백현아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ㅠ다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데뷔도 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에리야가자
후하후하 그대에리의 기대를 만족 시키기 위해 와따시는 오늘 밤을 불싸질러보겠습ㄴ디아!!!!!!!!!!! (사실상 불가능) 기대는..말아줘여...마음만은 저도 베스트셀러랍니다...(울뛰)
8년 전
독자17
징어 뮤비속 엑소 찾기라니ㅋㅋㅋㅋㅋ진짜 재밌을것 같네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온갖 카메오를 상상해주시면 됩니다. 대신 여자와 데이트하는 남정네1 정도만 아니면 된다능..ㅎ..
8년 전
독자18
신알산하고가여 ~~
8년 전
에리야가자
신알신 감사두료욧!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 우ㅓ아이니!
8년 전
독자23
[사랑현] 암호닉 신청이여
홍일점 좋습니다!!!정말조아여ㅜㅜㅜㅜㅜ

8년 전
에리야가자
아라떠여 아라떠여! 사실 전 미래에서 왔어여! 이 다음편 답글부터 먼저 달았더니..(머쓱) 저도 홍일점 사랑해여!!! 사랑현님만큼 좋아함!!!!
8년 전
독자35
저듀 짱짱좋아해여자까님!!하트
8년 전
독자24
독자21입니당당당ㄷ앋ㅇ당
몰디브를 가서 징어가 공항에서 나온거였군여!!유레카! 그래도 공항은 위험하죠ㅜㅜㅜㅜ징어같은 쪼꼬미가 넘어지다니ㅠㅜㅠㅠㅠㅜㅠㅜㅜㅠㅠ진짜손밟히면아픈데ㅜㅠㅠㅜ약도안발르규ㅠㅜㅜㅜㅠㅠㅜㅠㅠ그래도 츤데레세후니가챙겨줬으니까 발랐겢ㅅ죠ㅜㅜ징어애기야다챙겨줘야되ㅜㅜㅜㅜㅜㅜㅜ그럼이제멤버들이징어하나씩다챙겨주는걸볼수있는건가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까지쓰고있었는데공부안한다고갑자기핸드폰달라고하시네여..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자까님굿밤되세여ㅠㅜ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전 작가입니당당다라당당
공부도 좋지만 가끔은 이런 쉬는 시간도 필요해여! 너무 공부만 하는 것도 갱쟝한 스트레스니까! 마자여 몰디브를 간거예여! 나도 안가본 몰디브를! 제가 이거 고를려구 네X버에 바다 예쁜 나라 검색도 해봤어여! 몰디브랑 보라보라 섬 예쁘더라고! 오 무심한듯 챙겨주는거 괜찮을거 같아여 ㅎㅎㅎㅎ 나중에 꼭 써야지 ㅎㅎㅎ 퉤니원쨔마 공부더 열시미 하세여! 사실 미래로부터 왔더니 답글 순서가 좀 이상하네요! 고멘...!

8년 전
독자25
항상 장문 답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당...ㅜㅜㅜ♡
8년 전
독자26
후니ㅠㅠㅠㅠㅠㅠ머시쏘ㅠㅠㅠㅠㅠ츤데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어여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울지마 울지말고 말해봐! 결론은 오세훈 잘생겼따!!!!!!! 귀엽따!!!!!!!!!!!!! 멋지다!!!!!!!!
8년 전
독자27
으오아 짱짱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판타지임을 간과하지말자 심장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앞으로는 글머리에 달아놔야겠어요 이 글은 막장판타지로맨스망상인 점을 공지합니다
8년 전
독자28
암호닉 신청여기서 하고싶지만 최근편에 하는게 나을것같아서 얼른얼른 보러갈께여!!
이렇게 홍일점에다가 애들 달달하면 독자 죽쟈나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헐 벌써부터 두근두근하다요...! 읽어주시는것 만으로도 감사하다능ㅠㅅㅠ 난 그럼 얼른 그대에리를 찾으러 가야겠다눙ㅎㅎㅎㅎ
8년 전
독자30
으앙 귀여유ㅓ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속 엑소 찾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읽어주셔서 고마워여! 오늘 하루도 예쁘게 보내셨져?!
8년 전
독자31
뮤비속엑소찾기ㅋㅋㅋㅋㅋㅋㅋ깨알같앗겟네여 ㅋㅋㅋㅋ그뭐냐카메오라길래남자주인공같은뭐그런거같은줄알앗는데ㅋㅋㅋㅋㅋㅋ
8년 전
에리야가자
장난 한 번 쳐봤읍니다...ㅎㅎ... 화나신거 아니져..?(눈치) 언젠가는 같이 뮤비 주인공으로 등장할 날이 올겁니다. 레아루!
8년 전
독자32
작가님말투..
8년 전
에리야가자
녜..? 저..말투여..? 제 말투가 이상한가여?ㅠㅠㅠㅠ 엉엉
8년 전
독자33
아니여ㅠㅠㅠㅠ 너무귀여워서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헐 심쿵 저 방금 진심으로 그 종인이 심쿵 짤 처럼 심장을 움켜쥐었어여...징챠러... 칭..찬..받았다.. 일기에..써야지....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4
엌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bbbbb
제꺼해요작가님..♥

8년 전
에리야가자
34에게
그래요 날 가져♡ 난 독자님꺼야..!

8년 전
독자36
여주핵귀ㅠㅠㅠㅠ진짜스엠에서저런애나오ㅓㅆ으면ㅎㅎ
8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세훈 귀여웤ㅋㅋㅋㅋㅋ 자기가 사왔으면서 준면이가 챙겨왔다곸ㅋㅋㅋㅋㅋ귀여운좌식ㅋㅋ 문자로는 틱틱대더니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8
뮤비속 엑소찾기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 쩌네여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송윤형] 옆집 오빠한테 설렌 썰2 petal 03.09 17: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여왕에게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044 아르테미스 03.09 14:20
엑소 [EXO] 너징이 혼성그룹EXO 여자멤버인썰 0217 뚜밥 03.09 1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이랑 댄스동아리.kakao(feat.발렌타인데이 2)5 뷔퐁페퐁 03.09 0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이랑 댄스동아리.kakao(feat.발렌타인데이 1)1 뷔퐁페퐁 03.09 01:34
엑소 [EXO/오세훈] 남자친구?그게 뭐야 먹는거야? 1 5 디오부인 03.09 01:11
엑소 [EXO/징어] 엑소고 여섯또라이들 555555 (부제 : 수학여행을 떠나자!)70 영고엑 03.09 00:37
엑소 [박찬열] 내 남자친구는 GOD! 썰13 얍징 03.08 23:53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1일1탈총 03.08 2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전학생 ep.0226 전학생A 03.08 23:27
아이콘 [IKON] 첫 사랑 시리즈 ; Goodbye, Summer 下74 김한빈의정석 03.08 23:20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15151561 찬티즌 03.08 2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9년째 연애중 06318 태꿍 03.08 22: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보단 다정한 김태형, 대학생커플(instagram.ver)23 봄태형 03.08 21:58
기타 [국대망상] (축구국대) 월흔(月痕) - YEON 01 16 밥차 03.08 21: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I'm in love.11 9 03.08 20:50
엑소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4949494949 (부제: 밝혀진 과거)..49 레몬민트 03.08 20:16
B1A4 [B1A4/정진영] 학교선배 정진영이 너소에게 관심이 있다면? 09 12 흰멍뭉이 03.08 19:05
기타 [국대망상] (축구국대) 월흔(月痕) - SON 0140 밥차 03.08 18:58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3 숲도지 03.08 18:4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8 샌액의 03.08 16:32
엑소 [도경수] 러브, Talk Me 2화2 얍징 03.08 14:22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14)264 무용잼~ 03.08 11:24
엑소 [세종] 내가 쓰고싶어서 찌는 썰25 언젠간 03.08 10: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1 Tmfprl 03.08 05:35
엑소 EXO/징어) FACE BOOK (7)27 페북잉여킹 03.08 02:48
아이콘 [iKON/구준회] 패션모델인 구준회랑 일하는 썰 36127 안녕청춘 03.08 02:4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13:20 ~ 5/31 1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