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자정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자정 전체글ll조회 1383l



사내 연애, SNS
01





[♡]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안 피곤해요? 휴게실가서 좀 쉴까요?



아니요! 괜찮아요..

원래 이런 거 견디는 거죠!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내가 피곤해서..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그럼 그냥 저만 갔다 올게요.




느에? 그런 게 어디써요!

같이가요! 기다려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ㅋㅋㅋㅋㅋㅋㅋ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견뎌야하지 않아요? OO 씨?




피곤한 거 견디면..

민석 씨랑 못 놀잖아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 그렇죠. 못 놀죠..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얼른 나와요. 문 앞이야.







일도 안 하고 민석 씨와 카톡을 하느라 업무용으로 주어진 노트북을 연애하는 데에 몇 분을 썼는 지 모른다. 이러다가 일 제대로 못 한다고 쫓겨나는 건 아닌지.. 물론 나만. 민석 씨는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귀찮은 나와 카톡도 하고 업무도 보고 있을 터다. 아무튼, 그러던 와중 휴게실을 가자는 민석 씨의 달콤한 제안에 넘어갔다.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









"왜 늦게 나와요. 네?"


"카톡 받자마자 나왔는데.."


"장난. 내가 카톡하면서 내려와서 그래요."


"아.. 그렇구나. 흐흐."


"어, 또. 또 그렇게 웃는다."


"엇. 왜요? 추해 보여요..?"


"당연하죠. 그렇게 웃는데."


"아.. 죄송해요."


"그러니까 그렇게 웃지 마요. 그.. 뭐야. 심, 심쿵? 당할 거 같으니까."


"..우웩. 민석 씨 가끔 오글거리는 거 알죠."


"글쎄요. 얼른 가요."









[변 작가님]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OO 씨? 자리에 없던데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또 어딜 간 겁니까.





휴게실에는 긴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매점이 있다. 커피를 좋아하는 민석 씨였지만, 캔 커피는 입에 안 맞는다며 늘 두유나 우유를 마셨고, 난 몸에 안 좋다는 탄산 음료만 쭉 쭉 들이켰다.





"몸에 안 좋다니까요. 콜라는 특히 더."


"이미 안 좋은 몸. 헤헤."


"콜라로 욕실 청소하면 말끔하다네요. 장 청소 하는 겁니까?"


"네..? 그 정도에요? 히익."


"푸흐, 이제 먹지 않는 걸로."


"네.. 흠, 어? 헐."


"네? 왜요."


"변 작가님이 저 없어진 거 아신 모양이에요. 어쩌죠.."


"아.. 오늘은 오 분도 못 넘기네요. 얼른 가요. 데려다 줄게요."


"안 돼요. 그러다가 마주치면 큰일나요. 얼른 가요."


"그래도요."


"괜찮아요. 얼른요. 저 갈게요! 잘 들어가요!"


"네, 카톡해요."




[변 작가님]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이제 아예 무시할 작정입니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요즘 안 잡았죠. 제가.




허허ㅓ어엉

그럴리가요! 하늘같은 선배님을!

지금 날아갑니다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대체 일도 안 하고 어딜..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어차피 지금 가봤자 저 없습니다.




네? 왜요..?

혹시.. 저 잡으러 오신 거에요?

아니!! 저!! 곧 도착이에요 ㅠㅠㅠ 지짜..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허, 참.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착각은 자유라지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벌써 정오입니다. 제 라디오 시간도 모릅니까?




헐.. 맞다..

죄송합니다.. 2층 스튜디오로 갈까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됐어요. 뭘 또 옵니까.




네..

아 근데 저 진짜.. 놀러간 게 아니..

아니.. 논 건 맞는데..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먹)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작가라는 사람이 넘치는 이모티콘이라..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세대 차이라고 해두죠.




으아.. 죄송해요..

진짜 이제 안 쓰겠습니다!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어휴. 됐으니까 마저 일 보세요.



네.. 수고하세요!







[♡]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OO 씨.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잘 들어갔어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변 작가한테 많이 혼났어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그 자식..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아니.. 괜찮아요?



엇 민석 씨..

괜찮아요! 늘 듣던 거라.. 흐흐.

적응된 건가봐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데려다 줄 걸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계속 마음에 걸리네요.




아이 참.
민석 씨, 촬영 언제 가요?
가기 전에 봐야할 텐데..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벌써 보내고 싶어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난 가기 싫은데..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내가 그런 곳까지 가야하나..




아니, 그게 아니구요! 걱정되니까..
그러니까요. 왜 하필 정글을 맡아서..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몰라요. 가기 싫어..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나랑 숨을까요. OO 씨?




에헤이! 그런 모습만 보이면 안 돼죠~
프로다운 모습 보여주세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그러는 누구는 남친이 부른다고 쫄래쫄래 나오고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참 프로다워요. 그쵸?




흥. 원래 여자는 잘생긴 남자한테
약한 법이라구요..
누가 잘생기랬나..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내가 잘생겼어요?




몰라요.. 프로답지 못한 저는 일이나 할테니
정글갈 준비나 하세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아 참..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이 여자가 아픈 곳만 쿡쿡 찌르네.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 | 인스티즈캐리어에 그쪽도 같이 넣을까요.





민석 씨 답정너죠? 답은 정해져 있는데.. 잘생겼다고.
근데, 정글의 법칙.. 민석 씨가 낸 아이디어 아니에요?
















사담

'사내 연애, SNS' 라는 글은 방송국에 있는 민석이와 OO이가 사내 연애를 하는 글입니다. 그 글을 더욱 더 보기 쉽고, 독특하게 꾸려보고자 카톡 형식으로 글을 써내려갈 생각입니다. 하지만, '사내 연애, 카카오톡'이 아닌 '사내 연애, SNS' 이기에 카톡이 아닌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른 SNS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물론 상황 설명을 위해 SNS가 아닌 글도 들어갑니다! ^^)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연재는 빠르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49.192
헐 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자정
감사합니다. 2화 연재되었습니다. :-)
8년 전
독자1
으왕 짱잼!!!!!!!!!!!!!! 신알신 누르고가여
8년 전
자정
으왕. 감사합니다. 2화 연재 완료!
8년 전
독자2
베밌어요ㅠㅠㅠㅠㅠ왕기대중 ㅡ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자정
왕, 감사합니다. 2화 연재 완료.
8년 전
독자3
으아아아ㅏ민석이라니!!!!
8년 전
자정
:-) 2화 연재 완료입니다. ㅎㅎ
8년 전
독자4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는역시이런글은너무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캬하
8년 전
자정
캬하. 2화 연재 완료입니다. ㅎㅎ
8년 전
독자5
오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민석이 말투 너무 설레요.....♡
8년 전
독자6
오오ㅜㅜㅠ재미있을것같아요ㅜㅜㅠ아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7
와..얼른 2화 읽으러 가야겠어요ㅠㅠㅠ 작가님 진짜 재미있어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엑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33 자정 08.19 20:34
엑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8 자정 08.18 20:06
엑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13 자정 08.17 20: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자정 05.25 21:0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자정 05.17 22: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자정 05.13 22: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자정 05.10 19:55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3:40 ~ 5/4 1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