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자정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자정 전체글ll조회 961l



사내 연애, SNS
02






[♡]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뭐해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많이 바쁜가?




오늘 대본 복사중이에요오..

막내는 이런 거 한답니다..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툴툴쟁이 OO 씨.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왜요, 도와줄까요?




아유.. 그러지 마세요..

여기 저말고도 있어서 안 돼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그래요? 아.. 아쉽다.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일한다는 핑계로 놀까 했는데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비밀 연애 힘드네요.




하하.. 그렇죠?

이 참에 확!!!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안 돼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 그.. 조금 이르죠.




....

그.. 그렇죠?

하하..

아! 민석 씨! 저 오늘

퇴근 같이 못할 것 가타유ㅠㅠㅠ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왜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또 변 작가가 뭐 시켰어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네? 그런 거에요?



아니요!!

저희 라디오 고정 게스트분이

오늘 마지막이셔서 ㅠㅠㅠㅠ

아마 회식이 있을 것 같아요!!

(신남)

아.. 아니!

(우울)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뭐야.. OO 씨. 신나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애인두고 회식가서 신나요?




그럴리가요!!!!!!

아이참.. 왜 둘이 붙어있지..?

그런 거 아니에요~~~ㅠㅠ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핑계도 잘 대는, OO 씨.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회식 끝나면 전화해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데리러 갈게.




네에..

총총총..












[도경수]




도경수.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왜 또




오늘 너네 라디오

회식 예정이냐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미친..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왜 네가 그걸 알고 있냐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소름 돋는 놈..




네 알 바 아니지?

알면 좀 닥치고.

오늘 회식 2차고 나불이고

저녁먹고 끊어.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우리가 중학생이냐?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요즘 고등학생도 그렇겐 안 놀아.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아 왜 그러는데.. 딱 말해.




내가 너네 라디오 관심 없거든?

근데 OOO은 관심이 있어서 말이야.

그러니까 끊어.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아.. 니네 아직도 사귀냐?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오래 간다?




닥치고. 지금 카톡 물리니까

마무리 짓는 걸로.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미친 놈..




총총총이래

미친..

개귀여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하.. 시발.












OO 씨와는 아직 밝히지 않은 연애 중이다. 하지만 예외로, 입사 동기인 도경수에겐 이 사실을 알렸다. OO 씨와 같은 라디오를 맡게되었다는 이유로 친해진 게 아니라 원래 워낙 친했기에 비밀스러운 이야기도 넘나든다. 그녀 앞에서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도 이 녀석에게 한다. 하지만 OO 씨는 내가 도경수에게 말한 바를 모르는 듯 했다.


벌써 다섯 시. 3층 스튜디오에 있을 그녀를 만나고 갈까. 하다, 그냥 발길을 돌려 집으로 향한다. 회식이 끝났다는 그녀의 연락을 받으면 얼굴이라도 볼 생각이다. 오늘 하루 종일 보지 못했더니 얼굴에 생기도 없는 듯하다.













띠리링-









"여보세요."


"민석 씨! 뭐해요?"


"집에 가있으려고 하죠, OO 씨는요?"


"전 이제 정리 중.. 아 맞다! 저희 회식 말이에요~ 저희 집 근처에서 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민석 씨 귀찮게 안 하고 잘 들어갈테니까.. 집에서 편히 쉬세요!"


"OO 씨 집 근처요?"


"네네!"


"그래도 안 돼요. 전화해요, 진짜."


"집에 들어가면서 할게ㅇ.."


"씁. 저 따라가요?"


"아, 아니에요!! 그럼 전화할게요.."


"눈치 보지 말고 해요. 얼굴은 봐야, 하루 마무리해요. 난.."


"알겠어요.. 보고 싶어요.. 민석 씨."


"... 오늘 한 번도 못봐서 그런가, 애교가 갑자기 느네요."


"애교 아니거든요오. 그냥 진짜 보고 싶어서 그래요.."


"아이고, 그랬어요? 근데 주위에 아무도 없어요? 전화 막 하네.."


"엇! 헉.. 맞다.. 지금 도 피디님 계시는데.."


"아.. 흐, 알겠어요. 얼른 마무리하고 가요."


"네..! 소곤 소곤.."


"크큭. 빨리 끊어요. 저 운전해야 돼요."


"아, 넵! 빠빠이."














[도경수]






어디야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





그냥 방송국 근처에서 쳐 먹지
어딜 또 쳐 가세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오 라임?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근데 왜 또 지랄..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한 번에 해라... 제발...




술같은 거 아예 시키지 말고
남자 여자 테이블 나누고
식당 이름 대라고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술 안 먹으면 그게 회식이냐?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그리고 남자 여자를 나눠?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우리 총 다섯 명이다.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그 놈에 식당 이름....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네 애인한테 물어봐.




알려주겠냐?
아오 시발. 진짜..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 라됴 고기..



땡큐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시발, 아..











째깍, 째깍.












[♡]





민석 씨이이이..

얼른 와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다 먹었어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어디에요.




우ㅐ메ㅐㅓㅔ커

그..어ㅓㅔㅐㅓ어ㅓㅔ헤헤

화짜씰! 화자이실이여!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네?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화짜씰..?




응! 화짜씰! 얼른 와요..

어얼궁 안보끄에요?

꽃빠치...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전화로 할까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네?




으응.. 아니요!

지금 목이.. 싫어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 도 피디 옆에 있어요?




도 피디...? 도겨쑤?

있져ㅛ! 바로 옆에 있는뎁!!!!!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알겠어요. 가만히 있어요, 알겠죠?




가마니!














[도경수]





뭐하세요 님아?

뒤질래요 님아?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아 또 왜..




왜? 왜?

내가 너 믿고 그냥 들어왔는데.

또 이 지랄이지, 도경수.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네 여친 입 막아도 되냐?




뭐? 시발 뒤질래?

어딜 만져

미친놈아.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그래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그래서 안 만졌어.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근데, 입 안 막으면 술을 시키는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그 어여쁜 주댕이는 어쩔까?





하.. 다 큰 놈이, 그것도 케어 불가능?

하여튼 널 믿은 내가 바보지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아 어쩌라고~~~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불만이면 오든가




안 그래도 달려가는 중이다

다 필요없고

나 도착 전까지 OO 씨 말고 다 집 보내라

물론 너도 가.

아니다

넌 남아서 OO 씨 지켜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이래라 저래라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 | 인스티즈아주 왕자님이세요.




OO 씨는 공주님.











식당에 도착했을 땐 술이 어느 정도는 깨었는지 OO 씨도 의자에 앉아, 식당으로 들어노는 나를 멀뚱 멀뚱 지켜보고 있었다. '얼른 가요.' 딱딱한 나의 말투에 지레 겁을 먹었는지 아무 말 없이 차에 올라타는 OO 씨었다.













"많이 마셨어요?"

"아니요! 저 진짜 조금 마셨는데에.."

"그랬는데, 왜 취했어요."

"급하게 먹었나봐요.. 미안해요."

"다음에도 또 먹을 거죠?"

"아니요! 민석 씨 없으면 안 먹죠.. 기댈 사람 있어야 먹는 거래요."

"누가요."

"있어요. 제 애인이라고.."

"아 알아요. 그 잘생긴 분?"

"크큭.. 네네! 엄~청 잘생기고 매너도 장난 아니어서 인기 많으신 분.."

"인기가 많아요? 아닌 것 같던데."

"아니에요! 제가 엄청 좋아해서요.. 애정을 막 주니까~"

"애정 주기만 해요? 받지는 않나?"

"아니요.. 받는데.. 오늘은 제가 잘못한 게 있어서, 못 받을 것 같아요.."

"...흐, 눈 감고 얘기도 잘하네요. 얼른 내려요. 다 왔네."

"어.. 벌써!"











조수석에 앉은 그녀가 눈을 감고 오물 오물 입을 움직이며 하소연하듯 말을 쭉 이어갔다. 그 와중에 그녀의 집 앞에 도착했다.













"그럼 저 들어갈게요.. 피곤할텐데, 어휴 죄송해요 진짜."

"괜찮아요. 얼른 들어가요."

"..네. 안녕히 가세요! 내일 아침 일찍 갈게요!"

"..잠깐만요."

"네?"

"쪽."

"..."

"누가 애정 안 준다고 그래요."

"..."

"하루종일 애정 줄 생각만 했는데."

"아, 아니.."

"사람 무안하게 방어하지 마요. 애정 넘쳐 죽을 것 같으니까."

"..."

"대답."

"네.."

"얼른 들어가요, 진짜."

"..그.."

"씁, 안 들어가면 이번엔 애정 진하게 줍니다. 저희 집으로 가서."

"아, 아니!! 안녕히 계세요!"












나는 왕자님이라 공주님한테 애정을 쏟아야 해요. 그렇죠? 내일 봐요. 푸흐, 뛰지 말고.












주저리

이번 화에는 새로운 인물이 등장합니다. '경수' 라는 역은 둘의 연애를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건 글에), 그리고 제 목적은 사내 연애의 스릴감을 표현하기 위해 이 글을 쓴 건데 대리 설렘을 받으실 듯 하네요. 그리고 민석이가 이중성이 있는 것 같죠? 이번 화에는 반드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넣어볼 생각이었으나, 조금 이른 감이 있는 것 같아 뺐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됩니다. 연재는 빠르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49.192
오우..작가님 이런스토리 나오시면 오예 입니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환호입니다 기다리고있겠습니다!
8년 전
자정
감사합니다. 3화 연재 완료.
8년 전
독자1
앜ㅋㅋㅋㅋㅋ경수가ㅋㄱㄲㅋ고생이네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자정
감사합니다. 3화 연재 했습니다.
8년 전
독자2
경수 뭐야ㅑ ㅋㅋㅋㅋㅋㅋㅋ왜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자정
ㅎㅎ 감사합니다. 3화 연재 완료!
8년 전
독자3
하핳ㅎㅎ 설렘사ㅡ 독자 행복해 죽어여
8년 전
자정
감사합니다. 3화 연재 완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엑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33 자정 08.19 20:34
엑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28 자정 08.18 20:06
엑소 [EXO/김민석] 사내 연애, SNS 0113 자정 08.17 20: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자정 05.25 21:0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자정 05.17 22: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 자정 05.13 22: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자정 05.10 19:55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14:30 ~ 5/4 14: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