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공주톡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공주톡 전체글ll조회 7337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아래에 재생되는 브금은 꺼주시고 들어주세요!)

 

 

나는 까일때로 까이고, 남은 두명은 공주취급을 받는다?

이거 진짜 억울해서 살겠나!잘 살고있습니다.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부제: 처음부터 내자리는)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 놀이공원이라.. 오랜만에가는것같네. "

 

 

 

안녕, 나또왔어ㅎㅎ 오늘은 개교기념일이야! 오랜만에 집에서 뒹굴거리며 쉬고있는데, 톡이울리지뭐야?

그래서 보니까 갑자기 놀이공원을 가자는거야. 얘네는 그런곳갈 성격이 못되거든. 근데 알고보니까 잎새랑 풀잎이가 가자고했나봐.

내가 가자고할때는 욕만하더니... 부들부들... 시계를 보고 톡을보니까 변백현이랑 박찬열이 풀잎이랑 잎새 마중나간다고하더라.

나는 뭐.. 기대도안했지. 말해봤자 돌아오는건 까임뿐이니까. 내가말해놓고 너무 슬프다 ^-ㅜ....

 

놀이공원은 정말 오랜만에 가는것같아. 항상 가자고 할때면 애들이 가기싫다고하니까.. 나혼자도 가면 재미없으니까 안갔지.

나는 오랜만에 엄청 들떠서 당장일어나서 분주하게 준비를했어. 약속시간은 한참이나 남았지만 준비하는 과정이 설레는거있지?

머리도 감고, 화장도하고 머리도 하고나니까 어느새 시계는 9시 20분을 가리키고있었어. 나는 창문을 흘끗 바라보았어,

 

 

혹시나하는 기대감은, 역시나하는 실망감이였어.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 ……. "

 

 

 

 

날 데리러올리없지. 작게 한숨을 내쉬곤 화장서랍을 닫았어. 애써했던 화장도 지우곤 당장 침대에 누워 자고싶은 기분이야.

울적한 마음을 달래곤 거실로 나섰어. 언제나 집안은 너무 쓸쓸해. 나밖에없는집안의 차가움은, 나를 더 옥죄어오는것같아.

협탁 한켠에 놓인 액자를 바라보았어. 애들이랑 자연이들이랑 찍은사진. 근데 참 이상한게, 어쩐지 나만 동떨어진 기분이였어.

 

자연이들은 애들한테 둘러싸여서 머리에 꽃을꽂고 활짝 웃고있는데, 난 뒷편에서 그저 웃고만있었어.

금방이라도 눈물이 비집고 나올것같았지. 나는 고개를 젓곤 가방을 챙겨들었어.

 

이기분은, 언제쯤 괜찮아지는것일까?

 

 

 

 

 

-

 

 

( 전 브금은 꺼주시고 이브금을 꼭 틀어주세요! )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 와, 하녀는 어떻게해도 하녀네. 화장해도 존나못생겼어. "

 

" 닥쳐. "

 

" 에에, 하녀 화난거야~? "

 

 

 

 

 

하녀화나면 어떡해~ 공주들 챙겨줘야하는데~ 정말, 변백현의 깐족거림은 언제쯤 멈추는걸까?

아니나 다를까, 내가 공원에 도착하자마자 내주위를 빙빙돌며 시비를거는 변백현이야. 나는 내게 얼굴을 들이미는

변백현의 얼굴을 보기좋게 눌러줬어. 악! 변백현이 제얼굴을 잡으며 삐진듯 나를 째려보았지. 뭐. 뭐. 물론 나도 째려봤어.

변백현은 입술을 쭉. 내민채 잎새한테 다가갔어. 그러곤 잎새한테 안겨서 나를 욕하는거있지? 정말 너무 어이가없었어.

 

금방이라도 주먹이 날아갈뻔한걸 꾹 참느라 엄청 힘들었어. 애들이 모두 모인걸 확인한 경수는, 핸드폰을 한번 보더니

가자며 먼저 걸음을 떼었어. 우린 경수의 뒤를 따라갔지. 꽤 멀지않은거리에 있는 버스정류장에서 우린 버스를 기다렸어.

버스를 기다리는시간이 너무 무료해서, 핸드폰을 들어서 인터넷을 뒤적거렸어. 좀 지났을까, 애들소리가 들리지않는거야.

 

 

 

" 이혜미! 빨리타! "

 

" …어, 어! "

 

 

 

어느새 버스는 출발하려고하고있었고, 버스문끝에서 경수가 내게 다그쳤어. 핸드폰에 집중하느라 버스가 오는걸 몰랐어.

주위를 둘러보니까 잎새랑 풀잎이는 없었어. 버스쪽을 바라보니 박찬열이랑 김종인옆에 앉아서 웃고있더라.

그러니까, 걔네들이 나만 안챙긴거야. 잎새랑 풀잎이는 챙겼는데, 나는. 안챙겼어. 그게 너무 서럽더라. 하마터면 경수를 붙잡고

엉엉 울뻔했어. 나는 눈을 비집고 나오는 눈물을 애써 꾹 참곤 재빨리 버스에 올라탔어. 기사아저씨의 말이 귀에박혔지.

 

 

 

 

" 아가씨, 저청년들이랑 일행이였어? "

" 네? 네…. "

" 난 또. 저 청년들이 저 아가씨들만 챙기길래 아가씨는 일행이 아닌줄알았지. "

" ……. "

" 그런데 저청년이 일행이라고 알려주더라고. 몰라봐서 미안해, 아가씨. "

 

 

 

 

 

 아니에요. 나는 기사아저씨의 말에 어색하게 웃을수밖에없었어. 삑. 카드를 찍는 소리가 그렇게 애석한적은 처음이였어.

조금은 토라진 걸음으로 애들과 멀찍히 떨어져앉았어. 같이 앉고싶지도않았고, 앉아서 웃고떠들 자신도없었어.

아침에 느꼈던 감정이 울컥울컥 마음을 치밀고 올라오는거야. 뒤를 살짝 돌아보니 애들은 다 풀잎이랑 잎새 주위에서 웃고있었고,

경수만 나를 잠시 보다가 이내 고개를 돌렸어. 나는 입술을 짓씹곤 이어폰을 귀에 쑤셔넣었어. 음악이라도 들으면서 다잊고싶었어.

 

 

 

 

「 우연히 내게 오나봐 봄향기가 보여… 」

 

 

 

 

왜, 그런적있잖아. 밝은 음악도 기분에따라 달라지는거. 내가 정말 좋아하던 노래였는데, 그순간에는 너무 슬펐어.

내게 봄은 오는걸까? 나에겐 겨울만 있는것같아. 필연이, 운명이 아니라도 좋으니까, 우연히라도 내게 봄이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

이렇게 차가운 겨울이 아닌, 따쓰한 봄이. 큰 바램이였겠지만 언젠가는 이뤄질꺼라 생각해. …언젠가는.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 아.. 빨리 도착이나했음 좋겠다. "

 

 

 

평소엔 빠르게 잘만 흘러가던 시간이, 오늘따라 더 느리게 흘러가는것같아.

 

 

 

-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 나 저것도 타고싶고, 저것도 먹고싶어! "

 

 

 

 

 

여차저차, 우린 놀이공원에 도착했고 놀이공원에 도착하자 풀잎이랑 잎새는 물만난 고기처럼 엄청 신나보였어.

도착하자마자 자유이용권을 끊어서, 이것도 타고 저것도 탔고 숨을 돌리니까 벌써 놀이기구 반은 타본것같아.

풀잎이는 한참동안 돌아다니다, 츄러스 가게를 가리켰어. 가게에는 먹음직스러운 츄러스가 진열대에 놓여져있었지.

풀잎이를 꿀떨어지는 눈으로 바라보던 애들이 동시에 나를 바라보는데, 어렴풋이 알수있었어. 아, 저츄러스는 내가사오겠구나…. 하고.

 

 

 

 

 

" 이혜미. "

" …어? "

" 츄러스 좀 사다줘. 공주들꺼. "

" …어, 그래. 뭐. "

 

 

 

 

 

 

사실 가기싫었어. 나도 신났었거든. 기구도 타보고 싶었고, 체험도 해보고싶었어. 풀잎이랑 잎새가 너무 신나해서

둘만 태워주고 나는 밑에서 바라볼수밖에 없었거든. 나는 애써 웃어보이며 가방을 뒤적거렸어. 지갑이 손에 잡혔어.

풀잎이랑 잎새 먹을거 사주려고 돈 많이가져왔긴한데…. 지갑을 집어들고 츄러스 가게로 걸음을 옮겼어. 츄러스의 달큰한 냄새가 코를 찔러왔어.

츄러스 가게 아저씨가 밝게 웃으며 인사를 건넸어. 안녕, 아가씨. 몇개줄까? 살갑게 물어오는 아저씨에게 나또한 웃으며 손가락 두개를 들었어.

 

 

 

 

 

 

" 두개주세요, 금방나온걸로요. "

" 그래. 금방 나온 따끈따끈한걸로 줄게! "

" 감사합니다. "

 

 

 

 

 

 

아저씨는 허허 웃으며 진열대에 놓인 금방나온 츄러스 두개를 집어들곤 설탕이 곱게 깔린 그릇에 비볐어.

눈꽃같은 설탕이 츄러스에 묻어가는데, 이걸 먹고 행복해할 풀잎이랑 잎새를 생각하니 나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더라.

자, 여기! 따끈한 츄러스를 아저씨가 건넸어. 나는 손에 쥐고있던 돈을 내밀곤 꾸벅. 인사를 했어. 감사해요. 그러곤 걸음을 옮기려는데,

아저씨가 내게 물어오더라. 아가씨, 혹시 혼자 다먹으려고? 아저씨의 말에 당황함을 감추지못했어. 네?

 

 

 

 

" 아니, 아가씨 일행이있을것같은데 없어서…. "

" 아, 아니에요. 저기 뒷편에서 기다리고있어요."

" 누구? 아, 실례인가…. "

" 아니에요. 저기 바로 뒷편에… "

 

 

 

 

 

난 그제서야 아저씨의 물음의 답을 알수있었어.

 

분명 그자리에서 기다리겠다고했던 애들이, 보이질않는거야. 나는 주위를 둘러보았어. 그런데 애들은 아무곳에도 없더라.

아저씨는 미안하다며 내게 손짓하셨어. 나는 고개를 작게 끄덕이곤 걸음을 옮겼어. 어디간걸까, 애들은. 손에 꼭 쥐고있던 츄러스의

향기가 코끝을 찌르는데, 이상하게 달달하게 느껴져야할 향기가 너무 아픈거야. 물기가 잔뜩 배어있는 향기같았어.

 

 

나는 넓디 넓은 놀이공원을 이리저리 돌아다녔어. 바이킹도 가보고, 롤러코스터에도 가보고.

애들이 갈만한곳을 다가봤는데 애들은 없었어. 어디간걸까. 손에 쥐고있던 츄러스가 점점 식어가. 난 그에 더 다급해졌지.

조금씩 걸음을 빨리하며 애들을 찾고있었을까, 드디어 애들이 눈에 밟혔어.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 …… "

 

 

 

 

애들은, 태연스레 식당가에서 밥을 먹고있었어.

 

 

내손안에 들린 츄러스는 바닥으로 떨어졌지. 손에 힘이 빠졌거든. 겨우 참아왔던 눈물이 다시 흘러나오는 느낌이야.

츄러스는 바닥으로 떨어져 데구르르. 굴러갔어. 츄러스가 마치 나같아서, 헛웃음이 비집고 나왔어. 난 빠르게 머릿속으로 상황을 정리했지.

나는, 애들이 먹고싶다고한 츄러스를 애들이 사오라고해서 사러갔고, 정신을 차려보니 애들은 없었고. 찾아보니 날 잊은것처럼 밥을 먹고있고.

 

 

 

 

 

그제서야 나는 느꼈어. 사진속의 내가 뒤에서 그저 웃고만 있었던 이유.

 

묘하게 느꼈던 나와 아이들의 거리들, 그리고 휘몰아치는 감정들.

 

처음부터 그애들 사이에는.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 | 인스티즈

 

" …흐, 끅. 흐윽…. "

 

 

 

 

내가 있을 자리가 없었던거야.

 

 

 

 

 

 

 

 

 

 

 


참아두었던 마음이 터지는화ㅠㅠ....

안녕하세요 공주톡이에욥~~~!!

1화부터 많은관심 감사합니다ㅠㅠ 소재도주시고.. 몸둘바를 모르겠어요ㅠㅠ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가 참많은데, 왜이렇게 빠른전개냐구요..? 이건 원래 제가 예정한 에피소드입니다..끕..

저는 미련하게 착한 여주를 여러분에게 보여주고싶어요. 여러 사정이있기때문에, 미련해질수밖에없는 여주.

여주, 여러분의 이야기는 차차 밝혀질 예정입니다! 지금 말해드릴수있는건 여주가 어떠한 이유때문에 애들이랑 멀어지는걸

두려워해, 미련하게 착하게 행동하는거에요. 엑소분량.. 짠내나죠........... 그리고... 나쁜놈들이된.......

이게.. 까이는글이라.. 조금.. 나빠질수밖에없어요ㅠㅅㅠ...... 그래도 함께해주실꺼죠...?

이번화는 간단히 말하자면 애써 모든걸 부정했던 여주가 모든걸 받아들이고 참아두었던 마음이 터지는 화에요.

다음화는 놀이공원을 갔다온 다음날의 이야기입니다! 여주의 사정과, 엑소의 사정 모두있으니 모두 이해해주셨음해용...

자연이들도 사정이있구요ㅠㅠ..!!! 이번화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다음화에서 만나요. 하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진짜로 울꺼같애요ㅠㅠㅜ이런거 좋아하고 이런거 읽으면 늘 감정이입하는 버릇있는데 진짜 브긋도 너무ㅠㅜ다음화 진짜 빨리 보고싶어요ㅠㅠ
8년 전
독자2
아니ㅠㅜㅜㅠㅠㅠㅠ여주야ㅠㅜㅜㅜㅠ그냥 쟤네한테 화 한 번만 내줘라ㅠㅜㅜㅜㅜㅠㅜ제발 사이다 좀 마시게ㅜㅜㅜㅠㅠ 엉엉유ㅠㅜㅜㅜㅜㅜㅜ 나같으면 한 대 때리고도 남았겠다ㅠ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3
보고울뻔했어요..ㅠㅜㅜㅠㅜㅠㅡ완전취저bbbㅠㅠㅠ
8년 전
독자4
아..여주 너무 불쌍해여 진짜.... 저 나쁜.. 벌받았으면 좋겜ㅅ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8.118
화가나요!!!!!!!! 진짜ㅠㅠㅠㅠㅜ너무 나쁘다 언젠간 꼭 똑같이 느껴봤음 좋겠어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5
ㅜㅜㅜㅜㅜㅜㅜㅜㅜ빨리 오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몸에 힘이 쭉 빠지네여ㅜ ㅏ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
헐 진짜 우리 여주....ㅠㅠㅠㅠ 감정이입되서 진짜 슬펐어요...ㅠㅠㅠㅠ 우리 여주도 공주인데 왜 하녀라고...ㅠㅠ ((여주)) 빨리 우리 여주 애끼는 거 나왔으면 좋켔당
8년 전
비회원34.15
ㅠㅠㅠㅠㅠ여주도 완전이쁜데ㅠㅠㅠ 여주야 나에게로와 내가 다 챙겨줄게
8년 전
독자7
아진짜...여주.ㅣ.이ㅏ 진짜 아 먹먹해 아..여주 진짜
8년 전
독자8
아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했다ㅜㅜㅜㅜ저런애들하고 왜놀아ㅠㅠㅠㅠㅜㅜㅠㅜ근데 여주가 애들 좋아하는거같아ㅛ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9.205
아..사이다를원해요..여주가그냥쟤네다쌩깠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아무나와서여주진짜친구해줬으면..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8년 전
비회원216.157
애들 너무.나뻐ㅓㅠㅠㅠㅠㅠㅠㅠ여주 부쨩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아 진짜 빨리 다음화 보고싶더...세상에
8년 전
독자10
아 드디어 터졌구나ㅠㅠ 얼른 다음편 보고 싶어요 진짜 여주 너무 불쌍하쟈ㅅ; 여주야 너 내새끼해라...
8년 전
비회원188.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주들도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쓰차가 걸리는 바람에 비회원으로 써여... 아니 어떻게 사오라고 시키고 밥 먹고 있냐 진짜 어이없다
8년 전
독자11
아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다음화기다립니다ㅠㅜ
8년 전
독자12
으으 ㅂㄷㅂㄷ 진짜ㅠㅠㅠㅠㅠㅠ 눈물날라그러네여ㅠㅠㅠㅠㅠㅠㅠ 나쁘다진짜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한명도 여주를 안챙겨줄수있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어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5.139
아진짜로울뻔 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아파진짜로..여주한테 다 사과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꼭 사이다를 먹여주실거라고 믿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3
여주도 다른 친구들 만나서 공주대접 받는거 애들이 보고 후회하길ㅠㅜㅠㅠ사이다ㅠㅠㅠㅠ필요해여ㅡㅠㅠㅠ
8년 전
독자14
아진짜 울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무슨사정인지 너무 궁금해야ㅠㅠㅠㅠ울 여주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헐 다음화빨리보고싶어요작가님제발 아 제발 ㅈ진짜제발요
8년 전
비회원126.245
너무 비참하고 슬픈 기분이 여기까지 느껴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화를 빨리 보고싶네요 얍얍
8년 전
비회원226.5
[깨진계란]으로 암호닉 신청 해도 될까요?!! 여주야 그냥 걔네 한 대 치기라도 해ㅠㅠㅜㅠㅠ 자연이들은 그렇다 치고 애들이 너무 나빴다ㅠㅠㅠㅠㅠ 진짜 저같았으면 때리고도 남았다.. (((((((여주))))))) 전부 다 건들이지마ㅠㅜㅠㅠ 건들이면 내가 때릴거야!!!!!!!!!!!! 오늘도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6
아이고 이 바보같은 여주야 ㅜㅜ 애초에 하녀라고 말한 ㄴ애들부터가 생각이 없는건지 ㅠㅠ
8년 전
독자17
바보같이 착해ㅠㅠㅠㅠ브금은 착해빠졌어가 딱일 예감ㅠㅠ
8년 전
독자18
솔직히 말하면 자연이들이 너무 미워서 차라리 그냥 나쁜아이들이었으면 좋겠어요...여주까임 진짜 좋아하는데♥♥ 공주들이 나빠줘야 여주가 더 불쌍해지고ㅎㅎ (흥미진진)
8년 전
독자19
아답답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ㄷ엑소들이 여주 맘좀 알았으면...^^ 내 성격에 이런거 진짜..^^작가님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20
아........맘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릿아릿하다 질투가나는건아닌데 너무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담편이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다음화빨리보소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불짱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아 진짜 마음아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착한거같아서더아프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다음편시급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3
후.. 너네 증말 ㅠㅠㅠㅠㅠㅠㅠ여주한테 너무한거아냐?! ㅂㄷㅂㄷ 여주도 너무 착해서..ㅠㅠㅠㅠㅠㅠ다음편 궁금해ㅠㅠㅠㅠㅠ여주야ㅜ너무 착하지마
8년 전
독자24
아 진짜로 울컥해서 울뻔했어요...ㅠㅠㅠㅠㅠ 나빴다 진짜.. 경수만 아주 쬐끔 신경써주는거 같긴 한데.. 소외감이라는게 사람을 얼마나 아프게 만드는건데ㅠㅠㅠㅠㅠ 다음편 너무 보고싶어요 아 사이담시고싶다 여주야 참지마아ㅠㅠㅠ
8년 전
독자25
뒤에 이야기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그러는거 아니다 정말 ㅠㅠㅠ
8년 전
독자26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 왜 여주한테만 이러는건지ㅠㅠㅠ
8년 전
비회원43.182
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아 대체 여주한테만 왜그러니 ㅠㅜㅜ너내그러는거 아니야ㅜㅜ다음편 기자릴께요
8년 전
독자27
아부들부들..... 하..... 나 정말 이런거 너무 싫은데 보게되네여.... 이상하게도ㅠㅠ진짜 어떡해 정말 불쌍해서 어떡해ㅠㅠ왜 그렇게 바보같아 이여자야ㅠㅠㅠ
8년 전
독자28
넘착해여쥬ㅠㅠㅠㅠㅠㅠㅠ우우ㅜㅜㅜㅠㅠㅠㅠ앙우ㅜㅠㅠㅠ
8년 전
독자29
와...진짜...다른건 좀 섭섭하다정도였는데 먹을꺼 사오라고 시켜놓고 자기네들끼리 밥먹으러간건 정말 너무 화나요...정말...
8년 전
독자30
자까님 ㅠㅠㅠㅠㅠㅠㅠ다으편 다음쳔 ㅠㅠㅠㅠㅠㅠㅠㅠ화딱지나서 못있겠어요 부들부들
8년 전
독자31
아오 이뻐서 봐준다 하....ㅡㅂㄷㅂㄷ 화난단
8년 전
독자32
아 무슨 왜들 저러는거야ㅠㅠㅠㅠㅠ신알신 할께여
8년 전
독자33
슬퍼요.....아 진짜 몇대 때리고싶다......으.....아....몸관리해라(부득 .......힝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1.185
아 화난다 정말..... 빨리 오세요..... 저였으면 진짜 저기서 난리를 쳤을텐데 ㅠㅠ 맴찢 ㅠㅠ
8년 전
독자34
후..너무했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리 그래도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6.227
와진짜울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우울한거 슬픈거보면 불안해서 손톱 깨무는습관있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그랫네요ㅠㅠㅠㅠ아진짜 얘들아 여주쫌챙겨줘ㅠㅠㅠㅠㅜㅜㅠㅠㅠ내가더슬프다짐짜로ㅠㅠㅠ
8년 전
독자35
아 찌통...ㅠㅠㅠㅠㅠㅠㅠ나쁜 애들ㅠㅠㅠㅠ너네가 그러고도 친구냐ㅠㅠㅠ흑흐ㅜ규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연이도 나빳어ㅠㅠㅠㅠㅠㅠ흐엉ㅇ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아 제가 왕따를 당해본 적이 있어서 더 감정이입이 된 것 같아요.. 진짜 저런거면 뺨 때리고 싶다 어우
8년 전
독자37
진짜 너무하다..잎새랑잎어떠구도 친구한테 받기만하지말고 좀겉이 챙겨주지 친구는 서로챙겨주고 그러는건데
8년 전
비회원48.139
나빴어여....나빴다구여....저같았으면 진짜 다 내려두고 혼자서 지내는게 더 편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네요...여주가 받았을 상처들하며 일부러 안그런척 내색했는데 속상했던 마음이며...8ㅅ8...제가 또 저걸 겪은건 아닌데 그건 알아요 평소처럼 지내와서 이 얘기를꺼내면 할 반응이 딱 보여서 얘기 꺼낼 맘 사라지는거ㅋㅋㅋㅋㅋㅋㅋ근데ㅠㅠㅠㅠㅠㅠㅠ우리의ㅠㅠㅠㅠㅠ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수미가아프다ㅜ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ㅠㅅㅜ
8년 전
독자39
헐....사오래서 사왔드만...^^.....아 이거 너무 가슴이...답답...고구마...감자....★
사이다가 ㅠㅣㄹ요합니다...^^ㅎ....아왜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은 사이다져?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콜라도 ㄱ햔찮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8.1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 너무 슬퍼서 눈물이 나왔네여ㅠㅠ
8년 전
독자4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어ㅠㅠㅠㅠㅠㅠ아진짜 너무하다 얘들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눈물날꺼같아요ㅠㅠㅠㅠㅠㅠ 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땨문에 감정이입이 더 잘되는것같아요ㅠㅠㅠㅠ너무 슬프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아 진자ㅠㅠㅠㅠ여주 부짱해ㅠㅠㅠ어ㅓ쇄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아ㅠㅠㅠㅠ내가 왜 울컥해ㅠㅠㅜㅜ여주야ㅠㅠㅜㅜ내가 너 지켜줄게ㅜㅜㅜㅜㅜㅜㅜ오궁오궁 얼마나 예쁜데ㅠㅠ우리 여주가 왜 하냐야ㅠㅠㅠ이런 예쁜 하녀가 어딨어ㅠㅠㅠㅠㅠ으어어ㅠㅜㅠ여주야ㅠㅜㅜ오궁오궁ㅠㅠㅠ
8년 전
독자45
얼른 터져라ㅠㅠㅠㅠㅠㅠ 한번 혼나봐야 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ㅜ
8년 전
독자46
으어ㅠㅠㅠㅠㅠㅠㅠ여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좀내줘ㅠㅠㅠㅠㅠ너무 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너무해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아놔 ㅠㅠㅠㅠ 분통이 터집니다 ㅠㅠㅠㅠ 아니 뭐 쟤네들 사정이 있다고는 하는데 아오 아직은 이해를 할수없을거같아여 ㅜㅠㅠ
8년 전
독자48
일단 아직 삼화 안봤으니까 얘기할게요. 아 진짜 1화 과학 부탁할때부터 자연이들 좀 고까왔어요. 필요할때만 저렇게 부리고 또 필요없으면 어디있다는 연락 하나도 없이 여주 혼자 남겨두고. 아무리 중대한 사연이 있다고 해서 따돌림 비슷하게 소외감 느끼게 하면 되는건가요? 여기서 엑소도 엑소 나름이지만 자연이가 현실러 치면 가장 싫은.. 그리고 중학생때부터 친구라던데 년수만 길은 친구네요.. 무슨 저같으면 같이 안다니겠어요.. 아 짠내나는 여주 ㅠㅠㅠㅠㅠㅠㅠ퓨ㅠ
8년 전
독자49
나 원....... 무슨 사정이길래...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못되게 구는거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왜 다들 여주한테만 그러는지 너무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ㅜㅜㅜㅜㅜㅜ나빠ㅜㅜㅜㅜ 풀잎이랑 잎새는 여주 좋아한다면서 왜 안 챙겨주는 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 같았으면 진짜 같이 안 다니겠다
8년 전
독자52
아어떡햐ㅠㅠㅠㅠㅠㅠ여쥬는 너무착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ㅍ아진쩌ㅠㅠ퓨ㅠㅠㅠ
8년 전
독자53
자연이들도뭔가캥긴다ㅠㅠ
8년 전
독자54
헐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55
아 속상해 ㅠㅠㅠㅠㅠㅠ 울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상황이면 서럽죠 ㅠㅠㅠ
8년 전
독자56
히유ㅠㅠㅠㅠㅠ여주유ㅑㅜㅠㅠㅠㅠㅠㅠ왤케 슬퍼여ㅠㅠㅠㅠㅠ 여주에게도 봄은 오겠져...? 내가 다 눈물나네....
8년 전
독자57
아니 근데 다들 왜그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는 왜 바보처럼 당하기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아...진짜 서러워 진짜 서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서러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짜잉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아 진짜 나같으면 벌써 울엇겟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아 진짜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아 진짜 싫다ㅜㅜㅜㅜㅜㅜ 왜 그래 너네?ㅠㅜㅜㅜㅜㅜㅜ 왜 그렇게 못 되게 ㄷㅐ해?
8년 전
독자62
아뭐야.....쟤네여자애들도문제있는듯...................그나마경수는다른줄알앗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3
여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화내지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착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한테 왜구래여 저것드리 지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엉엉어유ㅠㅠㅠㅠㅠ ㅏ음이 너무 아파여ㅠㅠㅠ 진짜 나바ㅠㅠㅠ 다나빠여ㅠㅠㅠㅠ 우유어어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미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아 슬프다 다음편도 볼게요!
8년 전
독자67
진짜감정이입잘되는글이에요ㅜㅜㅜㅜ아저런....액소가잘못했네이건...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화인데 벌써 눈물나게 하기 있기 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ㅠㅠㅠㅠㅠㅠ불쌍하쟈나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헐 완전 몰입해서 봣더니 진짜ㅠㅠㅠ 여주 너무 불쌍ㅠㅠ
8년 전
독자70
아 여주불쌍해..ㅜㅜㅜ 진짜 진심으로 챙겨주지..
동떨어지는 느낌을 계속 느끼면서 얼마나 힘들었을까여ㅜㅜㅜ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71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분위기가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올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용!!!
8년 전
독자72
울것같아 여주 너무 불쌍하잖아ㅜㅜㅜㅜ 애들아 너네가 참 밉다ㅜ
8년 전
독자73
잉...나울꺼야....아.......니진찌슬퍼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4
ㅜㅜㅠㅠ뭐야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ㅠㅠㅠ나빳다 진짜ㅠㅠㅠㅜ
8년 전
독자75
으아아아앙아아ㅏ아아앙아무리까이고산다지만 저건그냥다한대씩맞고 더맞아야겠네..........
8년 전
비회원108.189
감정이입해서 또륵..ㅠㅠ 사이다 마시고 싶어요ㅋㅋㅋ자연이들도 진짜 너무행 여주가 글케 챙겨줬는데
8년 전
독자76
아 차타고 가고있는데 눈물주르르르륵르르르르륵흐른다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아....진짜 울뻔했으여ㅜㅠㅠㅠㅠㅠㅠㅠ나빴다 애들ㅠㅠㅠㅠ나빴어
8년 전
독자78
ㅠㅠㅜㅜㅜㅜㅠ아 진짜 너무 슬프자나요..ㅠㅠㅜㅠㅜㅠㅜㅠ여주한테 왜그래ㅠㅠㅠㅜㅠ왜 하녀라불러ㅠㅜㅠㅜㅜㅜ한없이 예쁜앤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와씨 잠깐만 이건 아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때려야될것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아뭐야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제일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아니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여주에게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아 진짜..... 애들 너무해.....
8년 전
독자83
아 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 ㅠㅠㅠ여주 불쌍해ㅠㅜㅜㅜ
8년 전
비회원80.203
그냥.. 친구하지마 끊어ㅠㅠㅠㅠㅠ진심 재네들이랑 친구끊으면 바로 더 좋은친구들 사귈수있을듯
8년 전
독자84
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연이들도 그러는 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아 현ㄹ눈물날뻔ㅠㅠㅠ.?. 왜.꼭 그랬어야만 했니 얘들아..ㅠㅠㅠ 여주한테 너무한거아니니ㅠㅠㅠ
8년 전
독자86
눈물나 ㅠㅠㅠㅠㅠ여주야 넌 사랑받는 아이야 ㅠㅠ 여주왜 안챙겨줘 .. 정말 저런 친구들이 있을까봐 두렵다..
8년 전
독자87
으억 진짜발암...ㅠㅠㅠㅠㅠㅠ자연이들이나쁜건아니지만 밉다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아딘짜 ㅠㅠㅠㅠ너무한거아닌가ㅠㅠㅠ쟤네랑 놀니마 혜미야ㅠㅠㅠ
8년 전
독자89
헐ㅠㅠㅠㅠ진짜 너무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슬퍼ㅠㅠㅠㅠㅠ얼른화한번 확내고 재네가 여주의 소중함을 알았으면 좋갰더
8년 전
독자90
아 속상해.. 진짜 너무했다 왜그로냐 진짜 아..속상해 마음찢어지네...8ㅅ8 이 느낌을 느껴봐야 정신차리지
8년 전
독자91
으아 짜증나ㅜㅠㅠ착한여주인데ㅠㅠㅠㅠ하녀라고 부르는걸로 모자라서 진짜 하녀취급을 하면 어떠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아 진짜 너무하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후회할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93
와나..부들부들 진짜 저런 애들 있으면츄러스 산 거 쟤네 얼굴에 던지고 싶겠다..합 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4
아 진짜 너무 화나여ㅠㅜㅠㅜ 츄러스로 진짜 때릴거에요ㅠㅜㅠㅜ 여주 이쁜데! 왜 그래?!
8년 전
독자95
솔직히 저정도면 자연이들도 여주 꼬봉으로 쓰려는걸로밖에 안보여서 좋게는 안보인당 ㅠㅠㅠ 여우짓수준 ㅠㅠㅠㅠ진짜 있을법한 얘기여서 너무 안타까워여 ㅠㅠㅠ 소듕한 여주인데 ㅠㅠㅠ 그냥 다 절교해라 여주야ㅠㅠㅠ 좋은친구들은 많아ㅠㅠㅠㅠ 너 사랑해줄사람많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아ㅠㅜㅜㅠㅠㅜ마음아파여ㅠㅠㅠ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ㅠㅠ여주 어떻게되나요ㅠㅜ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아ㅠㅠㅠ진짜 현실눈물이여ㅜㅜ
8년 전
독자97
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와 여주 너무 안타깝다ㅜㅜㅠㅠ 친구들이 여주의 소중함을 알았으면 좋겠다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와 짇ㅁ자 한대 때리고싶네요 정말로 읽는 제가 더 화나요ㅠㅠㅠㅜㅜ 저걸 직접 경험하면 얼마나 힘들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하퓨ㅠㅠㅠㅠ
8년 전
독자99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아ㅠㅠㅠㅠㅠㅠ내가다눈물이나네ㅠㅠ
8년 전
독자101
아..발암...여주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2
아니 진짜....여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내가 다 짜증남 이럴거면 여주는 왜 불렀냐
8년 전
독자103
여주야 너 정말 예뻐ㅠㅠㅠㅠ 그나저나 자연이들은 왜 여주 안 챙겨주고 그래... 서운해쥬금...
8년 전
독자104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좀 심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칭부터 하녀가 뭐야 하녀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저도 이런 적 있어서 감정 몰입 너무 잘되고 아주 그냥 그렇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불쌍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속상하고 화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다 때려주고 싶은!
8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여주납치해서 부둥부둥해주고싶네요 ㅠㅠㅠ좋은글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7
헐 불쌍해서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너무 서럽게 운다ㅜㅜㅜㅜㅡ아진짜 보는데 마음아파서ㅠㅠㅠㅠㅠ혜미야..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0
아 뭐야ㅠㅠㅠㅠ 이거 너무하잖아요ㅠㅠ 이런 소재 특이해서 좋은데 감정소모가 엄청 심한..ㅜㅜ
8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해ㅠㅠㅜㅜㅠ아ㅠㅠㅠㅜ왜 여주만 안 챙겨줘ㅠㅠㅜ여주도 똑같은 여자고 사람이고 친군데ㅠㅠㅜ진짜 나빴어ㅠㅠㅠ
8년 전
독자113
아 진짜ㅠㅠㅠㅠ 여쥬 넘 불쌍해여..8ㅅ8..애들이너무했네!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아구구유ㅠㅠㅠㅠㅠ 츄러스 사오라고 해소으면서 밥먹고있어ㅠㅠㅠㅠ 히휴ㅠㅠㅠㅠ 여주가 착하네... 나같으면 그 자리가서 막 화내고 온갖난리를....ㅠㅠㅠㅠㅠㅜㅡ여쥬ㅠㅜ
8년 전
독자115
여주 왜이리 불쌍해요ㅠㅠㅠㅠㅠ 내가 챙겨주고싶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고의적인 행동인지 아닌진 잘 모르겠지만 다들 나빠요ㅠㅠ
8년 전
독자117
아이고ㅠㅠㅠㅠㅠㅠ여주야 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너도이뻐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아 진짜로 눈물.... 아니 아... 진짜 여주 왜 참고 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나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아진짜....저런식으로 무작정까이는게....까임받는당사자가느끼는감정들하나도모르면서..아...열받아ㅠㅠㅠ흐ㅓ유ㅠㅠㅠㅜ사이다좀주세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아 다부시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징 여주야정신차리길 ㅠㅠㅠㅠㅠㅠㅠㅠ하ㅏㅏㅏ
8년 전
독자123
아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진짜 너무하다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어떡해 사오라고 해놓고 그냥 가서 밥을 먹을 수가 있으어..?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24
헐 아오!!!!!ㅠㅠㅠㅠㅠㅠㅡ여주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아..진짜다들너무해요진짜 엑소라도 여주한테저렇게대하는게 너무싫어요..ㅂㄷㅂㄷ
8년 전
독자126
와...진짜 화나네요..ㅠㅠㅠㅠㅠㅠ 왜 여주한테 그러는 건지ㅠㅠㅠㅠ 풀잎이랑 잎새는 왜 또 여주를 안챙기나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7
헐 진짜 너무해처음엔 그냥 장난인줄알았는데 밥까지 먹으러가는데 까먹는건 진심. 여자 친구들도 진심 ...짱시러 다들
8년 전
독자128
감정 대입해서 읽다보니 진짜 울 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9
눈물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자연이들은여주안챵기고뭐함?구해줘ㅆ다며자기들학폭에서구해줬다며!!!!!!
8년 전
독자130
진짜심하다 이건아니잖아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ㅜ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서글프다ㅜㅠㅠㅠ이게뭐야ㅠㅠㅠㅠ허어어유ㅠㅠ
8년 전
독자132
아니 요ㄱ나올정두로 넘 너무한데여 저건 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3
아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하다진짜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나
8년 전
독자134
아 진짜ㅠㅠㅠ 눈물 날 것 같아ㅠㅠ 여주 너무 안쓰러워ㅠㅠㅠㅠ 자연이들.... 사정이 있다니까 이해 해보겠...(화남)(울컥)
8년 전
독자135
마음아파 ㅅㅣ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이ㅠㅠㅠ진짜화뉴ㅠㅠㅠ왜이래나한티애들아ㅠㅠㅠ나도이뻐해주ㅠㅠㅠㅠ슬프다진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37
아 너무 화나여ㅠㅠㅠㅠ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구ㅠㅠㅠ
8년 전
독자138
아화나ㅠㅠㅠㅠㅠㅠ여주좀좋아애해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아,,나도 눈물 나올것 같아,,진짜 여주야 너 꼭 날 보는것 같아 나도 저런적있었는데 그기분알곳같아,,
8년 전
독자140
아 진심 ㅠㅠㅠ 하녀라고 불러지는 것도 짠한데 걔네는 공주라고 부르니까 대답하는게 너무 당연하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여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너무 마음 아프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자연이들이라도 여주챙겨줄꺼라고 믿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42
어이구 어떡해 ㅠㅠㅠㅠ여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미련해 ㅠㅠㅠㅠㅠㅠㅠㅠ가서 엎고도 남았을판에...
8년 전
독자1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울지 마 !!@!!@@@!@!!!
8년 전
독자144
와..진짜너무해...여주도사랑받는딸일텐데ㅠㅠㅠ저런취급이나당하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ㅜㅜㅜ암생길거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 불쌍해 죽ㄱ05어요ㅜㅜㅜㅜ츄러스 아저씨가 하는 말 보고 설마 했는데...역시나ㅜㅜ
8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아진ㅁ자ㅠㅠㅠㅠㅠㅠ나쁜놈드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7
아진짜너무하다ㅠㅠㅠㅠㅠ속상하다 여주야ㅠㅠㅠㅠㅠㅠ힘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여주내가챙겨줄게부등부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난정망여주까이는게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최소싸이코
8년 전
독자149
ㅠㅠㅠㅠ 잎새랑 풀잎이가 더 나빠여,..ㅠㅜㅜ
8년 전
독자150
ㅜㅜㅜㅠㅜㅠㅠㅠㅜㅠ너무하다진짜ㅜㅠㅠㅜ맴찢ㅜㅠㅜㅜ
8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아 으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맴찢이다 정말 ㅠㅠㅠㅠㅠㅠ 나쁜놈드류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사정인지 두고볼거야 ㅠㅠㅠ
8년 전
독자152
아 진짜 착한 여준데 ㅠㅠ 여주한테 왜 구래 ㅠㅜ 우려주 ㅠㅠ 저같았어도 눈물 났겠어요... (((((여주)))))
8년 전
독자153
아 진짜 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ㅠㅠㅠㅠ여주도 충분히 매ㅕㄱ있는데 ㅜㅜㅜ 왜 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6
너네 여주생각해사 여주성격을 바꾸게 한가거나 진짜 너무 친해서 그랬다거나 해도 용서 안해
8년 전
독자157
헐 진짜 서러워 진짜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ㅠㅠㅠㅠㅠㅠㅠ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왜여주안챙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여주 넘 불쌍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너무 나쁘네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진짜 다른애들 너무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애를 괴롭혀서 자존감을 떨어뜨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진짜 오ㅑ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여주는 제가 챙길게요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나한테 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와진짜 너무해 자기들이 부탁했으면서 외 너무 화나징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 쟤ㅔㄴ랑 갱 놀지마
8년 전
독자165
아씨...너무 서럽잖아 이거ㅠ...여주야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66
으아...짠내폭발....ㅠㅠㅠ여두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울디마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아ㅠㅠㅜ뉴 진짜 저렇게 무리에서 소외되는게 제일 아픈건데ㅠㅠㅠㅠ 잘읽고가여..
8년 전
독자168
아.....정말 짜증난다ㅠㅠㅜㅜㅠㅠ퓨ㅜㅠㅠㅠㅠㅠㅠ아 마음아파ㅜㅠㅠ여주야ㅠㅠ
8년 전
독자169
ㅠㅠㅠㅠ왜그래ㅜㅜㅜㅠㅇ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70
아 ㅠㅠㅠㅠㅠㅠㅠ 맴찢 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8148 공주톡 10.22 23:23
엑소 [EXO/민석] 소설가와 편집장의 상관관계 0118 공주톡 10.21 22:45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instagram119 공주톡 09.27 13:39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Special story73 공주톡 09.26 22:43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7182 공주톡 09.11 22:09
엑소 [EXO/시우민] 이혼남녀 0120 공주톡 08.30 16:30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6304 공주톡 08.29 18:42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talk 5251 공주톡 08.28 00:33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4196 공주톡 08.26 23:37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3238 공주톡 08.25 17:30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 2183 공주톡 08.24 21:52
엑소 [EXO] 본격_여주_까이는_공주_톡.kakaotalk169 공주톡 08.23 16:31
트렌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5/8 9:56 ~ 5/8 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