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너와나와카와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너와나와카와 전체글ll조회 1416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ㅇ, 아. " 

 

 

 

 

 

 

 

" ㅇ,야, 너네, 나 연애상담 비슷한 거, 그런 거 좀 해줄 수 있냐? " 

 

 

 

" ... 뭔데요. " 

 

 

 

" 그니까, 지금 내가 좋아하는 여자애가 하나 있는데,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그 때 술자리에서 진실게임을 한 이후로, 나와 ㅇㅇㅇ사이에는 그 어떤 말도 오가지 않았다. 예전엔 과제를 물어보거나 전공책을 잠깐 보여달라던지, 그런 소소한 이야기는 주고 받았던 것 같은데, 요즘은 통 말이없다. 남중 남고 루트를 타버린 나였기에, 여자와 말을 나눠본 경험조차 많이 없었기에, 도대체 ㅇㅇㅇ에게 어떻게 마음을 전해야할지 도통 감이 오지 않았다. 

 

 

 

 

 

 

 

 

 

" ...야, 현수야. " 

 

 

 

" ... " 

 

 

 

" 너는 좋아하는 여자애 생긴 적 있냐? " 

 

 

 

" ... " 

 

 

 

" ...막 생각나고, 귀엽고 그래 " 

 

 

 

" ... " 

 

 

 

" 내가 어떻게 해야할 것 같냐? " 

 

 

 

" ... " 

 

 

 

" ...자냐? " 

 

 

 

" ... " 

 

 

 

" ... " 

 

 

 

 

 

 

 

 

 

 

 

 

 

 

 

 

 

 

 

 

" 지금 내 상황이 대충 이래. 어떻게 고백하지? " 

 

 

 

" 형은 그 여자분 전화번호도 모르잖아요. " 

 

 

 

" ...아니야, 내가 과대라서 찾아보면 있긴해. 카톡에 없는 거 같긴하다. " 

 

 

 

" 생일은 알아요? " 

 

 

 

" ... 아니. " 

 

 

 

" 남친 있는지 없는지는, 알아요? " 

 

 

 

" ... 아니. " 

 

 

 

" 혹시 이름 석자는 제대로 알아요? " 

 

 

 

" 난 너희한테 상담을 해달라고 했지 심문을 해달라고 한 적은 없어 새끼들아.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뭐, 대충 각 나오네요. " 

 

 

 

" ... 뭐 어떻게 나왔는데.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아는 거 쥐뿔도 없잖아요, 만약에 지금 남친 있으면 어떡할 건데, 그냥 포기하세요. 내가 볼 때 둘은 아니야. " 

 

 

 

" ...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너 그 ㅇㅇㅇ인가 하는 애도 남자친구 있을 수 있다는 건 생각 안해봤냐? " 

 

 

 

" 왜 잘 돼가고 있는데 초치고 그래요? 거의 다 넘어왔어요. " 

 

 

 

" 초치는 게 아니라, 한심해서 그래 이 새끼야. 걘 너한테 관심도 없는데 너 혼자 삽질하는게 한심해서그런다고, 한심해서. " 

 

 

 

" 그건 형도 마찬가진데요. " 

 

 

 

" ... " 

 

 

 

" ... 전 이만 ㅇㅇ랑 통화하러. " 

 

 

 

 

 

 

 

 

 

 

 

 

 

 

 

 

 

 

전공 시간이었다, 개강을 기념한다나 뭐라나, 조별과제가 하나 있단다, 시발. 애석하게도 우리 교수님이 질질끄는 걸 싫어하시는 탓에, 조까지 친히 정해오셨단다. 시발, 개 좆같다.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지금 이 기분을 뭐라고 형용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분명 교수님이 임의로 정하신 조라고 하셨는데, 나와 ㅇㅇㅇ이 같은 조로 편성되어 있었다. 지금 이 기분은, 어, 너구리를 샀는데 다시마가 하나 더 들어있는 느낌, 그 느낌이다.  

 

 

 

 

 

 

 

" 그래서, 회의는 토요일에 만나서 하는거지? 안 나오면 안된다, 진짜로. " 

 

 

 

 

 

진짜 귀엽다. 키도 조그만게 나름 협박이랍시고 주먹을 꼭 쥐고 때리는 시늉을 하는데, 진짜 귀엽다. 

 

 

 

" 그럼 나는 발표문 작성할게. 윤기야, 너는 뭐할래? " 

 

 

 

" ... " 

 

 

 

ㅇㅇㅇ이 내 이름을 불러줬다. 그것도 성 떼고. 그냥 담당맡고싶은 게 뭐냐고, 형식적으로 물어봤을 뿐인데, 심장이 터져버릴 것만 같았다. 

 

 

 

" 나...는 ppt 만들게. " 

 

 

 

" 진짜? " 

 

 

 

" 역시 민군주님이네, 군주님이야. " 

 

 

 

시발, ppt가 제일 좆같은데, 나름 잘보이겠다고 제일 어려운 담당을 맡는답시고 말을 내뱉긴 했는데, 사실 지금 좀 후회된다.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윤기형 뭐해요? " 

 

 

 

" 뭐 새끼야, 너 모자 있냐? 좀 줘봐. " 

 

 

 

" ... " 

 

 

 

" 저 형 왜저래요, 토요일 대낮부터. " 

 

 

 

" 야 전정국, 너 자주쓰는 스킨 좀 줘봐. " 

 

 

 

" ... " 

 

 

 

" 야, 날씨 좋네. 나는 나갔다 온다, 잘 있어라.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근데 형들은 좋아하는 여자 없어요?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난 있지, 새로 들어온 사원인데, 되게 귀여우셔.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요즘 계속 저 따라다니는 여자애 한 명 있어요, 처음엔 진짜 싫었는데, 계속 보니까 좀 귀여운거 같기도 하고...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나도 있긴한데···. 같은 반 여자애.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 " 

 

 

 

" 그럼 남준이형 빼고는 다 짝이 있는거네요. " 

 

 

 

" 무슨 짝이야 시발, 걔가 일방적으로 나 따라다니는 거라니까? " 

 

 

 

" 나 걔랑 말도 많이 안하는데... " 

 

 

 

" ㅇㅇ씨랑 같은 부서긴 한데, 얘기를 잘 안해.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 없을 거라고 생각하냐? " 

 

 

 

" 그럼 있어요? " 

 

 

 

" 없는 건 아닌데, 그, 요즘 막, 별로였다가 좋아졌다가···. 이게 뭔 감정인지 잘 모르겠어, 나도.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각 나오네요. " 

 

 

 

" ...? " 

 

 

 

" 둘이 썸타는 거잖아요, 맞죠?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내 나이 스물한 살, 대학교 2학년이다. 남에게 용돈을 타 쓰지 않는게 버릇이 되어버린 탓에, 고등학생 때 부터 꾸준히 알바를 해왔었다. 요즘은 카페에서 알바 중인데, 사장님이 알바를 뽑는다고 하셨다. 이왕이면 여자였으면 좋겠다. 남자만 네 명인 탓에 카페 분위가 지나칠 정도로 칙칙하다. 

 

 

 

 

 

 

 

 

 

 

 

 

 

" 야, 남준아.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네? " 

 

 

 

" 알바 새로 뽑았어, 너랑 같은 타임에 뛸거니까 네가 잘 좀 챙겨주고, 혼자 여자라서 적응도 못할거야. 네가 맡아서 잘 가르쳐, 알았지? " 

 

 

 

" ...네. " 

 

 

 

 

 

 

 

 

 

여자다, 새로 오는 알바가 여자란다, 여자다. 여자알바다. 

 

뭐부터 가르쳐주지, 스무디? 아니, 빙수? 아니, 생과일주스? 아니, 카운터? 아니, 대걸레질은 잘 하겠지? 아니, 그런 거 필요없다. 일단 여기 와준 것 자체가 너무나도 고마웠다.  

 

 

 

 

 

 

 

 

 

 

 

 

 

 

 

 

 

 

" 어... 안녕하세요. " 

 

 

 

" ...누구세요? " 

 

 

 

" 저... 그, 아, 같이 일하게된 사람...인데요. " 

 

 

 

" ...아, 그렇구나. " 

 

 

 

" 네, 저 뭐부터 해야할까요? " 

 

 

 

" 포스기 사용할 줄 알아요? " 

 

 

 

" 네, 편의점 알바 했었어요, 예전에. " 

 

 

 

" 걸레질은 할 줄 알죠? " 

 

 

 

" ...네. " 

 

 

 

" 그럼 여름이니까, 에이드랑 빙수, 프라페노 알려줄게요, 옷 갈아입고 와요. " 

 

 

 

" ...네.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이 여자 카페알바 한 번도 안해본 거 티내기로 작정한건가, 제빙기도 못쓴다. 게다가 컵홀더도 잘 못 씌운다.  

 

뭐, 조금 귀여운 거 같긴 했다. 

 

 

 

 

 

 

 

 

 

 

 

 

 

 

 

 

" ...저기, 뭐해요? " 

 

 

 

" ... " 

 

 

 

 

 

잠시 카운터를 맡기고 화장실에 다녀왔는데, 내 앞에 펼쳐진 광경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잔뜩 화가 나신 채로 나가는 손님, 어지럽게 쓰러져있는 프라페노, 눈에 눈물이 잔뜩 고인 ㅇㅇㅇ, 그리고 쓰러져 있는 의자들, 한마디로 개판이었다. 

 

 

 

" ... " 

 

 

 

" ... " 

 

 

 

" 지금 이게 무슨 상황이냐. " 

 

 

 

"... 죄송합니다. " 

 

 

 

" 죄송할 거 없고, 이게 무슨 상황이냐고. " 

 

 

 

" ... 키위스무디를 시키셨는데, 어떻게 만드는 지 모르겠는데, 선배는 나가서 없고, 이미 시간은 엄청 지나있어서, 그래서 그냥 키위랑 얼음이랑 ... 우유랑 갈아서 넣고 위에 생크림 뿌려서 드렸는데, 제가 못할 짓을 한 거 같아요. 죄송합니다. " 

 

 

 

" ... " 

 

 

 

 

 

지금 내 표정은 겉잡을 수 없이 굳어 있겠지만, 사실 속으로는 웃음을 참느라 고역이다. 당연한 거지, 잘 가르쳐 주지도 않은 키위스무디를 손님이 주문하는데, 같이 알바하는 오빠는 화장실가서 없고, 어떻게 하는지는 모르겠고, 그렇다고 주문 거부를 할 수도 없는 노릇이셨겠지. 솔직히 말하자면 이건 내 잘못이다. 알바 시작한지 하루도 되지않은 애한테 무슨 주문을 맡기겠나, 다 내 탓이다. 그래, 내 탓이야.  

 

 

 

 

 

 

 

 

 

 

 

 

 

 

 

 

어느새 시침은 10을 가리키고 있었고, 슬슬 마감준비를 해야할 것 같았다. 

 

 

 

 

 

" ㅇㅇㅇ, 파우더통이랑 시럽통들 다 설거지좀 해라. " 

 

 

 

" 네. " 

 

 

 

" ㅇㅇㅇ, 대걸레 갖고와서 저기 좀 닦아, 끈적거린다. " 

 

 

 

" 네. " 

 

 

 

" ㅇㅇㅇ, 블랜더기 좀 씻겨놔. " 

 

 

 

" ...네. " 

 

 

 

" ㅇㅇㅇ, 테라스 좀 정리하고와. " 

 

 

 

" ...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집이 어디 쪽이야? " 

 

 

 

" 멀어요, 버스 타고 가야해요. " 

 

 

 

" 돈은 있어? " 

 

 

 

" 당연하죠, 아까 도시락 사먹고 7000원이나 남아ㅇ... " 

 

 

 

" ...? " 

 

 

 

" ... " 

 

 

 

" ...왜, 없어졌어? " 

 

 

 

" ...아까, 키위스무디 제 돈으로 메꿔서... " 

 

 

 

" 근데? " 

 

 

 

" ...500원만 빌려주세요. " 

 

 

 

" ... " 

 

 

 

" ... " 

 

 

 

 

 

 

 

 

 

 

 

 

 

 

아무리 상가때문에 거리가 밝다고 해도, 12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의 길거리는 여자 혼자 걸어가기에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버스정류장 까지 데려다주기로 했다. 

 

 

 

" ...오늘 내가 많이 구박했지, 이것저것 다 시키고. " 

 

 

 

" 아니에요, 원래 알바가 이런 거 하는거죠, 뭐. 저야말로 엄청 죄송하죠, 첫날부터 사고란 사고는 다 치고... " 

 

 

 

" 괜찮아, 나도 예전엔 그랬어. " 

 

 

 

" ...진짜요? " 

 

 

 

" 그럼, 짤릴뻔한 적도 많았어. " 

 

 

 

" ... " 

 

 

 

" 포스기 다루는 것도 어렵지? 손님들 주문 하는것도 잘 못알아듣겠지? 음료수도 만들기 어렵지? 괜찮아, 처음엔 다 그래,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어딨냐. " 

 

 

 

" ...감사해요, 제가 선배였으면 저 한 대 때리고도 남았을 거에요. " 

 

 

 

" 한 대면 다행이지. " 

 

 

 

" ... " 

 

 

 

" ... " 

 

 

 

" ... " 

 

 

 

" ... 다 왔다, 잘 가라. " 

 

 

 

" ㅈ, 저기 선배 ...! " 

 

 

 

" ...? " 

 

 

 

" 감사합니다, 진짜로... 내일 봬요, 돈 꼭 갚을게요. 안녕히 가세요, 선배 !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내가 정신을 차렸을 땐, 입이 귀에 걸릴 정도로 환하게 미소짓던 얼굴이 지나가던 차에 내 모습이 비쳤을 때, 그 때였다.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아, 형들은 좋아하는 여자랑 말 좀 텄어요? " 

 

 

 

" 아니, 얼굴도 잘 못봐. " 

 

 

 

" 그냥 그래. " 

 

 

 

 

 

 

 

" 형들 할 짓 없죠, 그럼 제 연애상담 좀 해주실래요.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왜 시발 요즘 연애 못해서 안달난 애들이 이렇게 많아, 시발. " 

 

 

 

" 아아, 그러지말고 제 얘기 좀 들어봐요. "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그 때 허세를 부리다가 개쪽을 당한 이후로 ㅇㅇㅇ과는 얘기도 한 번 못해봤다. 뭐, 그 전부터 얘기를 나눌정도로 친한 사이는 아니었지만, 요즘따라 더 어색해진 것 같기도 하다.  

 

 

 

담임이 자리를 바꾸자고 한다. 시발, ㅇㅇㅇ과 그나마 가까운 자리라서 훔쳐보는 것 만으로도 내심 행복했는데, 자리를 바꾸게 되면 이제 그마저도 못하는 게 아닌가,  

 

 

 

 

 

 

 

자리를 바꿔주는 프로그램이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고, 60여개의 눈동자들은 모두 tv를 향해있다. 마침내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고, 자리가 모습을 드러냈다.  

 

정신없이 내 이름을 찾기 시작했다. 맨뒤다, 그동안 키가 큰 탓에 ㅇㅇㅇ을 훔쳐보다 괜히 마음에 찔려 잘 훔쳐보지 못했는데, 맨뒤에 걸린 덕에 이제 좀 맘편히 ㅇㅇㅇ을 훔쳐볼 수 있을 것 같다. 내 짝꿍은 ㅇㅇㅇ인듯 했다.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심장이 너무 떨렸다, 매일같이 가느다란 목선만 보여주던 그녀가 내 옆에 앉아있다. 드디어 시계를 쳐다보는 척 하며, 드디어 목선이 아닌 옆모습을 훔쳐볼 수 있게 되었다. 

 

 

 

 

 

 

 

 

 

이쯤되니 내가 너무 애잔하게 느껴졌다. 고작 옆모습 볼 수 있다고 좋아하는 꼴이, 안쓰러웠다. 그녀에게 말을 걸어볼까, 씹으면 어떡하지, 얘 나 싫어하는 것 같은ㄷ... 

 

 

 

 

 

" 저기... " 

 

 

 

" ...어? " 

 

 

 

" 왜 계속 쳐다봐...? " 

 

 

 

" ... " 

 

 

 

 

 

정신을 차려보니 난 꽃받침을 한 채로 비스듬히 앉아 대놓고 ㅇㅇㅇ을 주시하고 있었다. 내가 왜 이러고 있는지 나도 알지 못했다. 그냥, 너무 보고싶으면 이러나, 아, ㅇㅇㅇ이 나 이상한애로 보면 어떡하지, 아, 괜찮으니까 변태로만 생각 안 해주면 좋겠다. 좋아하는 여자애한테 변태로 낙인 찍히는 것 만큼 애잔한 남자는 나말고 또 없을 것이다. 

 

 

 

 

 

 

 

 

 

 

" 학교일정이 나왔다. " 

 

 

 

" ... " 

 

 

 

" ... 체육대회가 2주 남짓 남았다. " 

 

 

 

" ...? " 

 

 

 

" ... 다들 반티 어떻게 할건지 정해놓고, 오늘 야자대신 체육대회 출전종목 정할거다. 관심있는 사람들은 생각해놔. " 

 

 

 

 

 

 

 

 

 

 

 

 

" 어, 계주 마지막 주자 관심있는 사람 손 들어라. " 

 

 

 

" ... " 

 

 

 

" ... 추천 좀 해봐라. " 

 

 

 

" 김태ㅎ...! " 

 

 

 

" 그래 그럼 태형이, 하고, 여자는? 누가 잘달리냐? " 

 

 

 

" ㅇㅇㅇ이요. " 

 

 

 

" 그래 그럼 여자 마지막 주자는 ㅇㅇㅇ, 반티는, 다 정했냐? " 

 

 

 

" 일단 후보 5개로 추려봤어요. " 

 

 

 

" 그래 그럼 가라. " 

 

 

 

" 네? " 

 

 

 

" 오늘 야자 안한다고 했잖냐, 오늘은 그냥 집 가라. " 

 

 

 

 

 

 

 

 

 

 

 

 

 

 

 

 

 

 

계주연습이 있다고 해서 운동장에 모여 있었다. 몇 분 뒤 선생님이 나오셨고, 계주 연습이 시작되었다. 

 

ㅇㅇ이가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마지막 주자였던 탓에, 

 

괜시리 걱정되었다. 넘어지면 어떡하지, 너무 부담 안가졌으면 좋겠는데, 긴장하다가 발 삐끗하면 진짜 큰일나는데,  

 

 

 

 

 

불길한 예감은 언제나 틀리지 않는다. 

 

 

 

 

 

내가 바통을 넘겨주고 난 뒤 ㅇㅇ이가 그만 넘어져버렸고, 무릎엔 피가 나고 발목은 퉁퉁 부어있었다. 나 때문에 넘어진 건 아닌가싶어 괜시리 미안해졌다. 반에 친한애가 없는 것 인지 스탠드에 홀로 앉아 인상을 찡그리고 앉아있는 모습이 귀여웠다. 아픈 애를 상대로 이런 생각을 하는 게 미안하긴 했지만, 귀여운 걸 뭐 어떡하나. 

 

 

 

 

 

 

 

그나저나 지금 보건실 안 가면 큰일날 것 같은데, 발도 더 부어있고. 피는 계속 흐르는 거 같고, 혼자 보건실을 가기에는힘들 것 처럼 보였다. 

 

 

 

 

 

 

 

그래서 나는 또, ㅇㅇㅇ에게 이상한 변태같은 애로 확실히 자리매김 할만한 짓을 저질러버렸다.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 | 인스티즈 

  

 

 

" ... 저기. " 

 

" ...어? " 

 

" 보건실... 같이 갈래? " 

 

 

 

 

 

 

 

 

 

 

 

 

 

 

 

 

 

 

 

 

 

 

 

 

 

 

이 망글은 뭐죠ㅠㅠ 7명의 이야기를 다 풀어나가려니 확실히 한계가,,, 방탄이 형제라면도 거의 끝나가네요 ! 뭐 별로 쓰지도 않았는데 끝나,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 글을 끝마치고 나오는 글이 이 글과 연관되는 글이에요 ! 무슨 소리냐면,,, 나중에 보시면 아실 거에요,, 

 

 

 

지금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ㅇ으아아ㅏㄲ!!!! 져아여 져아............. 연애상담하는거 전부 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 진짜 귀염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너와나와카와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156.80
ㅋㅋㅋㅋㅋㅋㅋ 하 설레다가도 또 웃기네요 ㅋㅌㅌㅋㅌㅋ 역시 오늘도 잘보고 가요 ㅎㅅㅎ!
8년 전
너와나와카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
애들ㅋ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사랑때문에 쩔쩔매는게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제끼리는 욕하더닠ㅋㅋㅋㅋㅋㅋ이미지 관리 은근 쩌네? 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너와나와카와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민윤기 잘보이려고 하는거 왜이렇게 귀엽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보고 가요!
8년 전
너와나와카와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4
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 형제라면이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기다렸아여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너와나와카와
죄송해요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1.156
ㅋㅋㅋㅋㅋㅋㅋ애들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너와나와카와
감사합니닷
8년 전
비회원110.94
아 미늉기 기여어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김태형귀여워미치겠다어쩌면좋아저복덩어리를 ㅠㅠㅠㅠ
8년 전
너와나와카와
귀여워요ㅠㅠ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6
아긔여워.......씻고와서마저보러갈께요ㅠㅠㅠㅠㅠ진찌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세상에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신알신안해서 까먹고...이ㅣㅆ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여ㅕ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와나와카와
네? 아니 죄송하실 필요 없어요ㅠㅠㅠㅠ
저야말로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하죠ㅠㅠ

8년 전
독자7
설레고 웃기고 진짜 완전 애들도 하나같이 다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짱짱맨 뿡뿡!111!11111!!!!!1
8년 전
너와나와카와
감사합니동 ~ ♡ ~ ♡ ~ ♡
8년 전
독자8
애들 연애 얘기 하는ㄱᆞ 왜 이렇게 이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너무 귀여워서 주그꺼 같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9
남준이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여자가 한명쯤 다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상담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설레고 달달한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연애상담 진짜ㅠㅠㅜㅜ 멤버들 다 너무 귀여워요ㅠㅅㅠ... 다음이야기가 궁금하니 빨리빨리 읽어야게써여!!!!
8년 전
독자11
연애상담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은데여 귀엽고ㅠㅜㅜㅜ
8년 전
독자12
애들 다 너무 귀엽ㅋㅋㅇㅇㅋ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8년 전
독자13
가티 가자ㅠㅠㅠㅠ 제발 ㅠㅠㅠ 와 정말 ㅠㅠㅠㅠㅠ 저런 저런 학교운동장에 남자가 있다는게 상상이 안될정도로 옛날이야기가되버린 내가 밉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02 나야나18:1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Mood of Maple 0138 너와나와카와 11.22 22: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Mood of Maple 0059 너와나와카와 11.08 20: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完70 너와나와카와 11.05 2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0669 너와나와카와 10.31 00: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05106 너와나와카와 10.23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04120 너와나와카와 10.14 2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03240 너와나와카와 10.09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02192 너와나와카와 10.07 2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01229 너와나와카와 10.04 21: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랜선연애 00149 너와나와카와 10.01 23:11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F,7 너와나와카와 10.01 19:41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10 ♡30 너와나와카와 09.28 23:25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43 너와나와카와 09.22 23:40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9 ♡23 너와나와카와 09.21 00:06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8 ♡29 너와나와카와 09.04 23:09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7 ♡25 너와나와카와 08.29 00:40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6 ♡38 너와나와카와 08.28 00:48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5 ♡41 너와나와카와 08.17 22:09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4 ♡61 너와나와카와 08.16 22:05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3 ♡54 너와나와카와 08.16 13:56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2 ♡66 너와나와카와 08.16 01:42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1 ♡53 너와나와카와 08.15 23:18
방탄소년단 만약_방탄소년단이_형제라면_어떨까_txt 0 ♡37 너와나와카와 08.15 22:1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0 18:56 ~ 5/20 1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