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망고식스 전체글ll조회 4504l 2

 

[EXO] 무용 전공 너징이랑 남사친 엑소 썰 03 (부제:니들이 잘못했네) | 인스티즈

 

 

무용 전공 너징이랑 남사친 엑소 썰 03

 

 

 

 

부제:니들이 잘못했네

 

 

 

 

 

 

 

 

 

 (

이번편은 말그대로 싸운 편이야.

13명 비글들 답게 싸울 때도 장난아니게 싸우는게 문제지.

항상 책임은 2학년 5명이 지는거지만.홓

이게 가장 최근에 싸운 거야 뭐이건 기본형이지.

오유월에 한창 더워질 때 너징은 기분이 완전 저기압이였어.

중요한 대회에,기말고사 준비에,월말평가 준비에,수행평가준비에.눈 코 뜰새도 없었고,너무 바빠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까 위염까지 오고 말도 아니였어.

그래도 맘씨 착한 너징 아프다는 얘기도 잘 안하고 투정은 무슨 너징이 애들 투정 다 받아주고 그러고 자기가 항상 참았었어.

근데 어느날 터짐ㅋ

월요일만 되면 다들 기분이 그렇게 좋은 건 아니잖아.

주말 내내 속도 아프고 연습은 해야되고 하니까 주말내내 한 끼 정도만 겨우 챙겨먹고 물만 먹고 그러고 지냈는데 월요병에 이틀 뒤는 월말평가고..

너징 분노게이지 상승해서 기숙사에서 새벽에 등교해서 연습실가서 연습하고 그러고 등교를 했어.

아프고 힘들고 짜증나서 교실가자마자 애들 인사고 뭐고 하나도 안 받고 그냥 자리로 가 엎드려누웠어.

 

 

"징어 왜 구래?"

"야 아침부터 왜 이래.월요일이라고 궁상떠냐"

 

 

너징 잘려는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어떤 개새키 목소리에 잠에서 깼어.

너징은 당연히 화가 났지.

그래서 신경질적으로 고개를 뽷하고 들었지.근데 지끈대는 머리를 강타하는 딱딱한 주먹.

알고보니 오세훈이 너징을 놀린답시고 실실 웃으면서 머리 위에 주먹을 갖다대고 있었는데 너징이 뽷하고 드니 뽷하고 맞은거야.

 

 

"아 미친 오세훈 뭔데."

"왴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긴데."

"닥쳐.황타오 넌 뭔데."

"징오 깨우려고.히"

 

 

지금 생각해보면 타오가 지었던 빙구 웃음은 너징이 완전 귀여워하던 웃음인데 짜증이 난 너징은 눈에 뵈는게 없는거야.

그래서 방끗 웃고 있던 둘을 완전 무표정으로 정색하면서 처다보다 완전 기분 나쁜 얼굴로 다시 책상에 누웠어.

반응도 없고 그렇다고 이건 개무시고,세훈이랑 타오는 둘대로 당황을 해.그러곤 너징네 반에 와있는 나머지애들한테 다가갔지.

 

 

"오징어 왜 저래 아침부터."

"왜?아까 인사도 안 받던데."

"몰라;;지 혼자 뭐가 기분 나쁜지 나랑 타오 존나 째림."

"마자..나 상처바들거가태.."

"쟤 성격 유해서 잘 안저러는뎈..니네라 그런 듯"

"김종대 그런 드립 자제여.난 지금 충분히 짜증나."

 

 

세훈이가 완전 입을 삐죽이면서 다가가 애들한테 징어왜저러냐고 막 물어.그러더니 경수가 인사도 안 받더라고 하면서 어깨를 으쓱여.

세훈이랑 타오가 막 자기들도 기분 상했는지 주절거리고 옆에서 듣던 종대가 드립을 치지.

오세훈 삼백안으로 종대 노려보면서 뭐라캄.종대 부쨩하다.

근데 너징은 너징대로 짜증이 났어.장난에 짜증이 나긴 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쟤네한테 화낼 일도 아니였거든.

너징 지금 속으로 뼈저리게 후회중..그렇다고 바로 가서 미안하다고도 못하겠고..그러고 생각을 한참하다가 2교시까지 내리 잠을 자버린 너징이야.

일어나니까 속은 더 쓰리고 열도 나서 식은땀도 조금씩 흐르고 있었어.

찝찝해진 기분에 화장실에 가서 땀 닦고 손이라도 씻어야겠다 싶어서 화장실을 갔다가 손에 있던 물기를 탈탈 털면서 나오는데..

퐉!소리와 함께 너징 앞으로 넘어짐.

너징을 발견한 찬열이가 기쁜 나머지 우다다다 달려와서 너징 등에 스메싱을 날린거야.

그 스메싱을 맞고 다리에 힘풀렸던 너징은 앞으로 넘어지고.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바보같아 오징어."

"아..미친.."

"왜케 아련한 척이야 빨리 일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 웃는게 평소엔 좋았는데 세상에서 입구녕 제일 쭉 찢어놓고 싶을만큼 짜증이 나는거야.

너징이 앞으로 쏠린 머리카락 겨우 정리하고 절뚝 거리면서 일어났어.

양 무릎은 까져서 피가 조금씩 나는거야.근데 그걸 본 찬열은 미안하단 말도 없이 계속 상처보면서 놀리기나하고.

너징은 이제 한계에 다한거지.

숙이고 있던 고개를 딱 든 너징이 찬열이를 뚫어져라 쳐다봤어.찬열이 꺽꺽대며 웃다가 너징이 자기 쳐다보니까 웃음을 서서히 멈춰가고.

다리에 힘을 풀 장전하던 너징은 그대로 찬열한테 고자킥 선사하심.

 

 

"악 씨발 저년이!!!"

 

 

뒤에서 완전 아련하게 너징을 부르는 찬열이를 뒤로 하고 교실 쪽으로 완전 경보해서 걸어갔어.

그러다가 코너를 딱 도는데 백현이랑 마주쳐서 그대로 이마 박치기를 했어.

 

 

"아..변백현 니 머리 돌이냐..진심"

"지는...아 개아파."

 

 

너징이 이마를 붙잡으면서 완전 정색을 하고 그런 너징을 따라서 백현이도 완전 정색을 했어.

그러고 서로를 계속 노려봤지.

솔직히 너징은 그냥 코너를 돌았는데 백현이가 달려오던거였거든.

너징이 백현이 보고 왜 복도에서 뛰고 난리냐며 막 뭐라했더니 백현이가

 

 

"코뿔소처럼 걸어와서 박은 건 니 아님?"

 

 

이러면서 웃더니 너징 머리를 툭 친거야.

가뜩이나 기분도 저기압에 머리도 아픈데 머리까지 치니까 아까의 박찬열에게 가라앉지 않은 화가 다시 상승되서 백현이를 막 노려봤어.

그랬더니 백현이가 조그만게(자기가 커봤자 얼마나 크다고) 왜 노려보냐며 너징 머리를 한번 더 친거야.

 

 

"작작해."

"오늘따라 왜케 예민하냐;;니 생리하냐."

 

 

애들 다 있는 복도에서!가뜩이나 쉬는시간에!그렇게 크게 소리를 질러버린 백현이 탓에 애들은 지나가면서 너징을 한번씩 쳐다보고..

너징은 화가나고!^^
너징이 백현이 머리통을 진짜 세게 때리면서 진짜 싫다고 꼴 보기도 싫다고 막말을 아주그냥 찰지게 하고 교실로 쏙 들어갔어.

겨우 괜찮아진 찬열이가 백현이한테 뛰어오고 백현이는 자기 머리 붙잡고 막 욕을 해.

 

 

"저거 왜 저래 진심."

"진짜 생리하나."

"아 무식한게 힘만 세서."

"그니까,나 고자되는줄."

 

 

어휴 눈치고자는 넌거같다 찬열아.

 

 

 

 

 

 

 

너징은 화낸것도 그렇고 머리도 아프고 속도 쓰리고 힘들어서 내리 2교시를 더 자버렸어.

깨보니까 점심시간이더라고,근데 엑소들 너징 안 깨우고 다들 먼저 내리감..

너징 괜히 속만 쓰리니까 안 먹고 다시 자려고 누웠는데 너징밖에 없는 교실로 누가 들어오는 소리가 나는거야.

그러더니 너징 앞자리 두개 의자 빼서 앉는 소리도 나고.

누군가가 너징 팔 잡고 살살 흔들면서 막 깨우는 거야.

 

 

"징어야.일어나봐."

"오징어 일어나봐."

"아 누군데..."

 

 

하고 일어났더니 경수랑 종인이가 앉아있는거야.

둘한테 화난 건 없는데 속이 쓰리니까 인상부터 찌푸려졌어.

경수가 들고있던 검은 봉지를 쑥 내미는 거야.

종인이가 애들이 다 너두고 밥먹으러 가길래 자기네 둘이 빨리 먹고 사왔다면서 주는거야.

고맙긴 한데 하필이면 크림빵에 초코빵에...다 속 불편한 거만 가득한거야.

너징이 됬다면서 다시 자려는데 경수가 계속 너징 팔 잡고 찡찡 댔어.

 

 

"에이 징어야 다이어트 해?그냥 이거먹어."

"아 됬다니까."

"에이 그냥 먹지~"

 

 

하고 자꾸 눈 앞에 들이대는 경수에 짜증나서 너징이 자기 잡은 경수 팔을 확 뿌리쳤어.

반사적으로 나온거라 너징도 놀라고 경수도 놀라고 종인이도 놀랐어.

경수는 표정이 굳어지고 종인이가 인상을 찌푸리더니 화를 내기 시작했어.

 

 

"야 너는 애가 왜그렇게 삐딱선이야?"

"내가 뭘.먹기 싫다 그랬잖아."

"야 아무리 그래도 사온 애한테 그러는 건 아니지.우리가 니 여자라고 더 잘 대해주는 거 몰라?넌 어쩜 그렇게 애가 이기적이야?"

"뭐?내가 이기적?야 어이없다.내가 언제 잘 대해달래?"

 

 

너징이 미안하다고 하면 끝날 일이였는데 뜻대로 안되니까 막말이 나가기 시작했어.

그러면서 경수는 옆에서 눈치를 보고 말리기 시작하지.

근데 그게 눈에 들어올거같니.

너징은 화나면 오히려 욕을 안 하는 스타일이고,종인이는 화나면 막 나오는 스타일이라 완전 고성방가를 해대면서 싸운거야.

그 때 밥먹고 교실 들어오던 민석이랑 루한을 제외한 2학년 빼고 민석이랑 루한이랑 나머지들이 들어온거야.

 

 

"야 둘이 왜 그래."

"아니 오징어 이년이 자꾸 이기적으로 나오잖아."

"내가 뭘 어쨌는데."

"둘이 그만해..왜 그래 반에서.그만하자.어?징어야 너도 나 보고 화 풀어~"

 

 

항상 분위기를 유해지게 만들던 종대가 나서서 둘을 말리는데

종대의 마지막 말에 눈에 뵈는 거 없던 너징이 넌 항상 모든 상황이 장난식이야?그 딴식으로 하지말라며 막 뭐라한거야.

종대가 당황해서 우물쭈물대는데 화가 나던 민석이가 앞으로 나서더니 너징을 막 나무라.

 

 

"오징어 너 자꾸 말 그런 식으로 할래?너 어렸을 때부터 오빠가 그렇게 가르쳤어?빨리 사과 안해?"

"아 형..형도 좀."

"넌 가만히 있어."

"야 김민석..너도 그만해."

 

 

다들 막 눈치보고 있는데 종대가 옆에서 계속 민석이를 말렸어.근데 그건 들리지도 않는지 막 뭐라고 쏘아붙이는거야.

그러고 루한이 말리기까지 했는데도 멈출 생각도 못하고.

너징도 너징태도가 잘못된건 아는데 자기도 서러우니까 눈에 막 눈물고이고.미안하다곤 자존심에 말 못하겠고.

그냥 교실 박차고 나감ㅋ

그러고 질질 짜면서 걷는데 머리도 너무 아프고 배도 너무 아픈거야.

그래서 보건실에 가려고 겨우겨우 발걸음을 떼는데 가다가 준면이랑 크리스랑,레이가 셋이 지나가다 너징을 발견해.

 

 

"징어야!왜 그래 왜 울어."

"아가 어디 아파?왜 울어,그만 울어 뚝."

"징어 어디 아퍼?왜케 우러..."

 

 

준면이가 놀래서 너징 어깨 잡고 묻고 크리스가 너징 눈물 닦아주면서 그만 울라고 달래.

레이는 등 살살 쓸어주면서 어디 아프냐 묻는데 더 서러운거야.

근데 막상 생각나는 말 없이 배가 너무 아프니까 엉엉 울면서 주저앉아

 

 

"왜그래.어디 아파?어디가 그래."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나 배가...배가 너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가 아파?어떡하지..어떡해야되지...보건실 일단 가자 업혀."

"준면,애들 좀 찾아바.나는 크리스랑 보건실 가께."

 

 

크리스가 너징을 업고 레이는 크리스랑 같이 보건실을 올라갔어.

준면이는 혼자 당황하다 얼른 애들을 찾아나서고.

근데 나머지애들도 장난아냐...민석이는 내가 왜 구랬지..하면서 구석에서 중얼거리고 나머지는 다 멘붕와서 멍해져있어.

준면이가 뛰어다니다가 멘붕의 도가니인 교실로 들어왔어.

 

 

"야!!"

"아 뭐에여 진짜..상황 좀 봐여 형."

"상황이고 뭐고 징어 지금 아파서 크리스한테 보건실 업혀갔어.애가 질질 울더라.얘 왜 그래?"

"으응?징어가 아파?"

"어디가?"

"몰라 배가 아프다는데"

"아 헐...구래서 아침부터 구랬나..."

"헐 진짜 그거 하나?"

"닥쳐 변태새꺄.우리 어떡해."

 

 

준면이,세훈이,준면이,민석이,루한,준면,타오,찬열,백현

비글스러워져서 막 호들갑을 떨기 시작하는 거야.

그러더니 갑자기 민석이가 교실을 뛰쳐나가니까 다 따라서 나가고 숨고르던 우리의 준배...

 

 

"아 존나 힘든데 진심;;;"

 

 

이러더니 다시 뛰어나감ㅋ

 

 

 

 

 

너징이 약먹고 자는데 다 보건실로 쳐들어온거야.

자초지종을 들은 레이,크리스,준면이는 나머지 완전 혼내주고..아휴

징어가 시끄러워서 선잠에 들었다 깼는지 커튼 쳐논거 걷고 나온거야.

 

 

"다들 뭐해."

"헐!징어야 어디가 아파?"

"괜찮아?"

"미안해 우리가.."

"맞아..근데 너 진짜 그거 해서 그러냐."

"박찬열 미친놈아...변태 새끼..위염걸려서 그래."

"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징어 그런 것도 모르고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도 진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미안."

"아냐 아냐 우리가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잉...나도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징,경수,레이,백현,찬열,너징,종대,민석,너징,종인,너징

아주그냥 비글들이 따로 음써...보건실 선생님 째려보시는데 상관 노노하고 서로 얼싸안고 움...

그래 너징이랑 타오라던지...타오라던지..타오라던지..종대라던지?ㅎ

나머진 우는 시늉함...

 

 

"아...미친..개 힘듬..."

 

 

준배가 겨우겨우 숨 몰아쉬면서 보건실문을 열고 들어왔어.

서로 껴안고 있는 11명을 되게 한심하게 쳐다보던 크리스가 준면이를 반겼어.

둘은 어휴...저 미친것들...하면서 욕을 했다지.

니들이 잘못했네ㅋ

 

 

 

 

 

 

+)분량 짱짱걸이지 않음?나는 완전 졸림지금..완전 더움...흡...

오늘 라디오나 돌려보다 자야지..홓..ㅋㅋㅋㅋㅋ

나 또 초록글 가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죽겠어.

우리 이쁜이 암호닉들(하트;차마 하트쓰기가 귀찮았던건 아냐)

준짱맨 초밥이 결부

 

암호닉 완전 사룽다룽함...ㅋ

사실 저번편은 거의 내 얘기에여...남사친은 아니지만 동생이 놀래켜서 저 진짜 뒤로 쓰러짐.

완전 겁쟁이에여..지금도 밤에 글써서 무셔워 쥬금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무용 전공 너징이랑 남사친 엑소 썰 03 (부제:니들이 잘못했네)  118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거첨봤는데지금당장정주행하러가야겠다능ㅜㅜㅜㅜ나왜몰람음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3
잉?나첨으로일등해봐욪...당황당황신알신하라는신의계시인가봨ㅋㅋㅋ
10년 전
망고식스
그렁가봉가^,^
10년 전
독자2
아ㅠㅠㅠㅠㅠ애들이잘못했네ㅠㅠㅠㅠㅠ야노네그러지마라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나같아도화나겟다 노네들이 잘못햇네ㅠㅠㅠ
10년 전
독자5
나같아도화나겟다 노네들이 잘못햇네ㅠㅠㅠ
10년 전
독자6
잘모ㅅ했네ㅠㅠㅠㅠ나빴어ㅠㅠㅠ
10년 전
독자7
결부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보다가 속상해서 눈물이울컥차오르간했다만 울진않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하 진짜 ㅇ애들이 잘못했네. 전 막 속사정모르고 뭐라할때 좀 섭섭하긴해여.....그래도 코뿔소라니....(눈물)...........그와중에 사랑합니다 망고님.ㄴㅐ여자하세여 찍찍 이런글 들고오면 진짜 사랑대폭으로줄거에여.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망고식스
나는그대꺼임ㅎㅋ지금츤데레인척하고이쓤..이게츤데레가아닝가..원래성격나올까죠마죠마
10년 전
독자8
아 요거요거 디게재미써요ㅠㅠㅠㅠㅠㅠㅠ엉엉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아놔ㅋㅋㅋㅋ자까님 스릉해여ㅋㅋㅋㅋ 근데 속상하게 아무도 안알아주고 징짜 때리고싶다 퓨ㅠㅠㅠㅠㅠㅠ 크론크롱으로 암닉 걸게영ㅜㅜㅜㅜ 받아주세여ㅜㅜㅜ 흡규ㅠㅠㅠ
10년 전
망고식스
내친구카톡크롱크롱으로저장해놧는뎈ㅋ크롱크롱이져?크론크롱인가..꺅
10년 전
독자21
크.. 크론크롱이여...
10년 전
망고식스
글뀨나..미안해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나빴어ㅠㅠㅠㅠㅠ그래도화해해서다행이에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ㅠㅠ 울뻔했어 너네가 잘못했네
10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결국 좋게 화해했구만 어휴.......다행이네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암호닉 하나둘로 신청할께여!!!아진짜 짱ㅋㅋㅋㅋㅋ다행이에요ㅠㅠㅠ좋게 화해해거ㅠㅠㅠ
10년 전
독자14
니네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잘풀려서 다행이야..
10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애들이 잘못했네ㅠㅠㅠ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16
애들이잘못했네
10년 전
독자17
ㅠㅠㅠ애들이잘못했네ㅠㅠㅠ신알신할게요! 재밌어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풀려서다행이다ㅜㅠ
10년 전
독자19
그래도화해해서다행이네융ㅋㅋ
10년 전
독자20
얄루로암호님해두될까여???ㅠㅠㅠㅠㅠㅠㅠ화해해서정말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아이고 귀여운것들 으규으규 ㅠㅜㅠㅠ
10년 전
독자23
재밌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
끝이 좋게 끝나서 다행이다ㅠㅠ근데 애들 장난이 심해서 나도 화날듯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애들이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너네 그러는거아니야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조타조타조타!!!!짱짱담편도기대기대중
10년 전
독자27
애들이잘못했네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아나 내가 화난다ㅜㅜㅜ
10년 전
독자30
애들이 장난이 너무 심한듯
10년 전
망고식스
그렇게진지하게받아들이지말아여...헣가끔이니까옇...
10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잘못햇네.......
10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플때 저러면 짱 짜증나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잘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풀려서다행이네여ㅠㅠㅠ
10년 전
독자34
...노네드링 잘못했넹
10년 전
독자35
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귀엽닼ㅋㅋ
10년 전
독자36
헐 징 서러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준짱맨이에여ㅜㅠㅜㅠ 눈치고자들!!
10년 전
독자38
신알신! 깍두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ㅁ받아주세여 헿♥
10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은 훈훈
10년 전
독자40
으아암호닉받으나여?ㅠㅠㅠㅠㅠ받으면 저도 염소ㅠㅠㅠㅠㅠㅠ아니면 천릴염..★☆근데위염이먀뉴ㅜ시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야ㅐㅜㅜㅜㅠ나왓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달도 나빠ㅠㅠ
10년 전
독자41
니들이잘못햇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찡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너네나빴어ㅠㅠㅠ너네가잘못했어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애들이 잘못햇네ㅠㅠ 미오...ㅠㅠ 자까님 재밋ㅅ져여 꺄
10년 전
독자44
엑소가잘못했네ㅠㅠ
10년 전
독자45
아으으화난다...너네가잘못했네..어흉
10년 전
독자46
ㄱㄱㅋㅋㅋㅋㅋㅋㅋ분량많아서 너무좋아요 감쟈합니다 작가님!!
10년 전
독자47
정주행 다했네요! 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징어 상황 뭔지 알거같아요ㅠㅠㅠ ㅠ읽으면서도 괜히 짜증나는...ㅠㅠ지들은 한번씩이지만 징어는 업치락뒤치락 여러번 당하니따 기분은 더더욱 똥이고!!ㅋㅋ암호닉 신청해도 ㅚㄹ까요?? ㅎㅎ인쇄용지로 신청할게요!! 신알신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48
니네가 잘못했네ㅜㅜ
10년 전
독자49
애들혼좀나야게쒀!!!!!작가님짱짱걸♡
10년 전
독자50
니들이 잘못했네!!!
10년 전
독자52
엑소가잘못했네..그만비글거려!어휴
10년 전
독자54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헐..ㅠㅠㅠ아장난이심햇다ㅠㅠ
10년 전
독자56
아낰 애들열받는닼ㅋ
10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완전잘못했네
10년 전
독자58
아님 ㅠㅠㅠㅠㅠㅠ 빨리 담편이 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참을 수 없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담..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너네가잘못했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그래도잘풀려서 다행이다!!잘보고가여!111
10년 전
독자60
너네가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그러면 못써ㅠㅠㅠ
10년 전
독자61
아이구ㅠㅠㅠㅠㅠㅠ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훈훈하게 마무리 되서 다행이에옇..... 근데 혹시 암호닉 신청 받으시나여...?
10년 전
망고식스
받아여~~지금 글 올리니까 거기다 신청해주시면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62
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때건들면못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숨바꼭질 보려고 하는데 많이 무서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4
아이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5
신알신!!!! 진짜 꿀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너네들이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와ㅠㅠㅠㅠ분량짱인것같아요ㅠㅠㅠ진짜재밌어요ㅜㅜㅠ
10년 전
독자68
ㅠㅠㅠㅠㅠㅠㅠ이나쁜노무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69
ㅠㅠㅠㅠ헝헝허 이편재미서여 짱짱힝헝허ㅠㅠㅠㅠ 애들정말귀엽다
10년 전
독자70
ㅇ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귀엽게 끝났네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그래도 잘해결되서 다행이구만~
10년 전
독자72
잘못했네.....준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3
진짜 제 스타일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재밌는걸 지금까지 몰랐다니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74
마지막엔 잘해결되서 다행이다ㅠㅠㅠ
10년 전
독자75
귀여운것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6
ㅠㅠㅠㅠㅠㅠㅠ아애들너무부러워여ㅠㅠㅠㅠㅠ저런친구들도잇고ㅠㅠㅠㅠㅠㅠ고딩으로돌아가고싶네여ㅠㅠ
10년 전
독자77
애들이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징어아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나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차뇨리 ... 잘가....
10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다등 우는척.............
10년 전
독자79
아오내가징어였으면진짜학교건물무너뜨렸을지도몰라....★ 제발아픈데건들지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잘풀어서 참다행이쟈나~
10년 전
독자81
어휴ㅠㅠㅠㅠ아무것도 막 모르면서 ㅠㅠㅠ 그렇게 장난치는데 누가 화 안나는 사람 ㅠㅠㅠㅠ이겟어요ㅠㅠ
10년 전
독자82
투토어유오ㅠㅠㅏㅠㅠㅠㅠ으앙 나빴어ㅠㅠㅠ잘읽고강여~
10년 전
독자83
너네 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 풀려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준메니는 이번편에서 계속뛰기만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5
준뱈ㅋㅋㅋㅋㅋㅋ힘들어해ㅋㄱㄱㅋㄱㅋㄱ
10년 전
독자8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네미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주행정주해앵
10년 전
독자88
오옹완전재밌어요!!!!
10년 전
독자89
연정훈이 잘못햇네ㅠ ㅠ ㅠ ㅠ ㅠ ㅠ
아 유 근데 진짜 비글읻ㆍ ㄷㆍ들 ㅋ ㄱ ㅋ
나랑면벌써 비글들 입은 꽁매놧을지도몰렄 ㅋ ㅋ ㅋ ㅋ

10년 전
독자90
어우 나같아도 진짜 짜증나죽음 전 지금 ㅅㄹ해서 가뜩이나 예민한데 친구가 옆에서 짜증나게행동해ㅛㅓ 저도모르게화냈는데 징어상황=내상황ㅋㅋㅋ
10년 전
독자91
노네들이 잘못했네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ㅜ후회할짓을왜해!
10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부쨩해ㅠㅠㅠㅠㅠㅠㅠ애들나쁘뮤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93
정주행중!!
10년 전
독자94
니들이 잘못했네ㅜㅜㅜㅜㅜㅜㅜ우아ㅘ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러지말라구ㅜ ㅜㅜㅜㅜ코뿔소에서 상처.....와장ㅈ창창...
10년 전
독자95
빨강큥 ㅈ신나게 정주행중ㅇ>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량진짜엄청나네요$_< 끄잉잉ㅇ
10년 전
독자96
다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잘 풀려서 정말정말 다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오 너무 귀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다들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징이안타까울분이네ㅠㅠㅠㅠㅠㅠ그래도잘풀려섣행이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아ㅜㅜ진짜ㅜㅜ다들 너무귀엽자나ㅜㅜ흐엉ᆞㄱ어ㅜㅜ울지말란말야ㅜㅜ
10년 전
독자100
피곤한데 노네들이 잘못햇어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귀여웦ㅍㅍㅍㅍ
10년 전
독자102
역시엔딩은비글스럽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3
아 진짜 진지하게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준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네가잘못했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ㄱ준배ㅋㅋㅋㅋ마지막 터졌다ㅋㅋㅋ
10년 전
독자108
역시비글스럽당ㅎㅎ
10년 전
독자109
준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ㅋㅋㅅㅓㄴ뱈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준배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준배 힘쇼 ㅋㅋㅋ
10년 전
독자112
쥰뱈ㅋㅋㅋㅋㅋㅋ힘숔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3
준뱈ㅋㄱㄱ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힘들엌ㅋㅋㅋㅋㅋㄱㅋㅋㅋ아아재밋다ㅠㅜ
10년 전
독자114
아아.............읽는 내내 징어 상황에 몰입되면서 혈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5
초밥이에요 정주행중입니다 오랜만에 너무 이글이 땡겨서 새벽에 글잡켜서 보고있는중ㅠㅠㅠㅠㅠ 정주행기기
9년 전
망고식스

9년 전
독자116
준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고가많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찬백] goodbye summer,and you3 goodbye 08.20 23:19
엑소 [exo/징어] 내 고교 마지막청춘이여 안녕6 뀽뀽 08.20 23:06
엑소 엑소랑 징어랑 사이 안좋음 작간데!!!10 쓰니. 08.20 22:52
빅스 [VIXX/홍빈] If you wonder9 clever 08.20 22:5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픽쳐세이 08.20 22:44
엑소 [EXO/찬백] 에이핑크 씹덕후 박찬열 X 변백현.KakaoTalk (과거)35 녹차빙수 08.20 22:42
엑소 [EXO/카디] 술먹고 팀장님한테 꼬장부리는 경수4.kakaotalk159 김종인팀장 08.20 22:37
엑소 [루민] 나의 열여덟이 그리울 땐 [01]11 08.20 22:3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0 콩떡팥떡 08.20 22:24
기타 [클민루] 나는 펫 1853 냉동만두 08.20 22:0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1 개인의취향 08.20 21:5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골라ㅈㅜ세요88 슈드 08.20 21:57
엑소 [세준] 눈치고자 김준면X돌직구 쩌는 연하 오세훈.nate on60 넷톤 08.20 21:56
엑소 [EXO/카디찬백] 러브스토리 in 공대 02-116 런던 08.20 21:55
엑소 [EXO/카준] 예뻐요上13 먹는오이 08.20 21:44
엑소 [엑소/세훈] 편의점알바때문에 단골된 징어썰 1010101010 (부제:오랜만에또흑역사생성한너징ㅎ)44 오유 08.20 21:41
B.A.P [B.A.P/다각] 그대에게 pro7 주황 08.20 21:04
인피니트 [인피니트/성깔] 붉은 참혹상 -04-14 규피덴셜 08.20 21:03
엑소 [EXO/카디] 사고로 바보됐다가 정신차린 도경수. kakaotalk 8 (부제 : 커플은 실컷 찢었..263 보송2 08.20 20:54
엑소 [찬백] 짝사랑7 바새 08.20 20:27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두둠칫두둠 08.20 20:15
기타 [세준] 하이힐과 시계 211 면총행쇼 08.20 20:13
샤이니 [샤이니/현유/밍키] 서울구울 - 034 08.20 20:07
샤이니 [샤이니/밍키] 여우야 여우야 5(완결)1 레몬'ㅂ'* 08.20 19:45
샤이니 [샤이니/밍키] 팅커벨3 레몬'ㅂ'* 08.20 19: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캔유쀨마 08.20 19:3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적당한 해석ː16 (完)188 규닝 08.20 1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