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세모론&달간 전체글ll조회 4755l 102



 

※ 2화는 읽고 오셨쪙? ↖@.@↗

 안 읽으셨다, 신알신이 안 울리셨다면 얼른 가서 읽고, 신알신 신청하고 옵시다!

그래야 홀수,짝수 편 둘 다 읽을 수 있어요!

 

 

 

 

 

 

 

안티커플 1&2 화 초록글 달성! 사랑해요 그대들, 엉엉.

1화 추천이 무려 9..97...엄마야....내가 태어나서 이런 추천을 받아보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사랑해요 그대들ㅜ.ㅜ 내 맘 알죠?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표지 주신 남위엔 그대, 애갸 그대, 규몰이의 정석 그대, 이성종 그대,  핫핫 그대,

 날씨 그대, 한재호 그대, 물티슈 그대 감사합니다! 안컾 열심히 연재할께요 ㅜ.ㅜ )

 

 

 


안티커플

제 3 화

 

 

 

 

 


03 ㅡ Written by.세모론

 

 

 

 

 


 빌어먹을 성경, 아니 김성규는 왜 하필 그 때 그렇게 말도 없이 사라졌을까. 그 많던 타이밍을 놔두고 꼭 그 때 사라져야만 했을까? 나는 이 문제에 대해서 정말 심각하게 며칠 동안 고민하고 있었다. 내가 오해를 풀려고 차 문을 박차고 나갔을 때, 그 때 김성규가 빨리 사라지지 않고 나에게 잡혔더라면. 내가 김성규를 붙잡고 제대로 사과만 했더라면 지금 이렇게 김성규만 생각하면 나에게 찾아오는 미약한 괴로움에 시달리지 않아도 됐었을 텐데. 될 수만 있다면 그 때로 다시 시간을 되돌리고 싶다. 정말 김성규는 왜 그렇게 빨리 내 시야에서 사라져서는. 아이씨, 하나도 도움 되는게 없는 김성규 때문에 진짜 짜증난다.

 

 치솟는 짜증에 나도 모르게 얼굴을 구기고 있었던 모양인지 메이크업 아티스트 누나가 얼굴 구기지 말라며 내게 야단을 쳤다. 짜증나는 김성규 생각이나 하다가 내가 지금 메이크업을 받는 중이라는 걸 깜빡했다. 젠장, 멍청한 남우현. 네, 하고 짧게 대답을 하며 화장을 받는 내내 저절로 힘이 들어가는 안면근육을 억지로 풀려고 노력했다. 근데 젠장 맞게도 계속 김성규만 생각이 나서……그게 내 마음대로 잘 되지 않아 죽어라 애만 먹었다. 결국은 누나가 한숨을 푹 내쉬었다. 죄송한 마음에 누나를 힐끗 쳐다봤다.

 

 


“얼굴 구기지 말라니까요. 왜 자꾸 인상 쓰세요 우현씨.”
“아, 죄송해요. 기분 나쁜 일이 있어서…….”
“조금만 더 하면 다 끝나니까, 생각 안하도록 노력 해봐요. 조금만 참으세요.”
“네. 죄송합니다.”

 

 


 근데 그게 어디 말처럼 쉽냐고요. 벌써 이틀 내내 김성규에게 전하지 못했던 해명을 생각하며 골머리를 앓고 있는 나였다. 더이상 김성규를 떠올리지 말자고 고개를 내저으며 생각을 떨쳐내려 해봐도 뭣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계속 끈질기게 따라오는 김성규의 생각이다. 지독하다, 진짜. 이틀 내내 죽어라 생각했으면 됐지, 계속 이렇게 나를 쫓아오고 답답하게 만들면 기분 좋냐? 좋냐고 김성규! 진짜 왜 계속 김성규가 생각날까. 답을 알 수가 없어 답답해 미치겠다. 결국 지끈지끈 두통이 밀려왔다. 아무튼 김성규를 만나고 난 후로는 제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었다. 얘는 뭐 나랑 전생에 천하의 원수였나. 아랫입술이 저절로 툭 튀어나왔다.

 

 


“아직도 성규 생각하냐?”
“…….”
“둘이 잘 맞는 것처럼 보이더니 왜 갑자기 마지막에 싸우고 그런 거야?”
“오해가 생긴 것뿐이야.”

 

 


 소파에 앉아있던 거남이 형이 혀를 쯧쯧 차며 다시 핸드폰 게임에 집중했다. 저 인간은 도대체, 위로하려고 물어본 거야 아님 약 올릴려고 물어본 거야? 형 덕분에 머리에 열만 더 몰려서 저절로 어금니가 으득으득 갈렸다. 참자 남우현. 참을 인 세 번이면 살인도 면한다고 하지 않았나. 참자, 참자, 참아. 후…….

 

 


“다 됐어요.”
“아, 네. 감사합니다.”

 

 


 다 끝났다는 메이크업아티스트 누나의 말에 나는 얼른 의자에서 내려왔다. 끝났다는 소리가 조금이라도 늦게 누나의 입에서 튀어나왔다면 나는 정말 화장이고 스케줄이고 뭐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샵 앞에서 소리를 지르며 난리를 쳤을지도 모를 일이었다. 그러니까 나는 지금, 눈 뒤집히며 포효할 만큼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다 이 말이다. 김성규로 인하여.

 거남이 형이 기지개를 켜며 소파에서 일어나 나에게 휘적휘적 걸어왔다. 맞다, 이 양반도 나의 열을 상승시켜준 아주 고마운 인물이다. 나는 형을 매섭게 쏘아보았다.

 

 


“왜 노려봐.”
“열 받아.”
“뭐? 나? 나 때문에?”
“안 그래도 짜증났는데 형 때문에 더 짜증나.”
“내가 뭘? 웃긴 놈이네.”
“아씨, 됐고 가서 두통약이나 좀 사와.”
“머리 아프냐?”
“응. 차키 주고.”
“여기. 근데 부탁하는 태도가 그게 뭐냐, 기분 나쁘게.”
“나를 더 짜증나게 했던게 누군데.”
“싸우자는 거냐 지금?”
“아, 머리 아파!!!”

 

 


 형이 주먹을 말아 쥔 손을 치켜들며 나를 때리는 시늉을 했다. 하지만 지금 열 받아 눈에 뵈는 게 없는 나는 형에게 혀를 쏘옥 내밀어보이며 여유롭게 샵을 나와 벤으로 갔다. 뒤에서 형이 나에게 욕하는 소리가 아주 크게 잘 들렸지만 4년동안 같이 생활하면서 형의 욕은 셀 수 없을정도로 많이 들어왔으므로 그냥 무시했다. 욕하는 것도 하루이틀이어야지. 쯧.

 

 작열하는 태양 때문에 벤으로 향하던 그 짧은 순간에도 후덥지근함을 뼈저리게 느껴야 했다. 샵이 얼마나 시원했었는지 잘 알겠어서 다시 시원한 미용실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에 발걸음이 축축 늘어진다. 벤을 타려고 하는데 어디서 꺄악, 하는 소리가 들려 혹시나 해서 뒤를 돌아봤더니 예상대로 나를 발견한 고등학생으로 보이는 두 소녀가 이쪽으로 무섭게 달려오고 있었다. 오오미. 나는 얼른 벤 문을 옆으로 밀고 벤 안으로 몸을 숨겼다. 미안하지만, 지금은 웃으면서 사진 찍어 줄 기분이 아니란다 얘들아. 소녀들이 뒤늦게 차 문을 두드려보았지만 소용없는 짓인 것을 안다. 미안해서 창문 밖의 아이들을 향해 손을 살짝 흔들어 줬으나 밖에서는 내가 안 보일게 뻔했다. 에휴, 깊은 한숨을 쉬며 그대로 좌석에 몸을 묻으며 누웠다.

 

 


“아…….”

 

 


 코끝에서 넘실대는 공기에서 미약한 소독약 냄새가 묻어나는 것 같다. 아……. 파라노마처럼 내가 이곳에서 했던 짓들이 차례차례 떠오른다. 김성규를 앉히고 티격태격 대다가 다리를 치료하고. 그러다가 녀석의 뽀얀 다리에 시선이 팔려 그만 나도 모르게…….

 

 


“이 미친놈, 아오! 도대체 무슨 정신으로 그런 말을 한 거야!!”

 

 


 정말 미친놈이 아닐 수 없었다.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김성규를 보고 야하다는 말도 안 되는 소리를 씨부렸을까. 아니, 머릿속으로 그렇게 생각했던것 자체가 이미 미친놈인거였다 나는. 망했다. 나는 내 자신도 이해되지 않는 또라이 중 상또라이 같은 내 머릿속을 들여다보고 싶은 답답한 심정에 이내 차 천장에다 대고 으아아아악!! 크게 소리를 질렀다. 머리도 같이 쥐어뜯고 싶었는데 안타깝게도 곧 예능프로 녹화가 있어 차마 머리를 쥐어뜯지는 못했다. 으으. 근데, 녀석에게 해명하려고 했던 것처럼 나는 정말 실수로, 진짜 실수로 그런 말이 튀어나왔던 거고 그 말은 절대로 내 의지대로 한 말이 아니었다. 레알! 아니 왜, 그런거 있지않은가. 내가, 내가 아닌 순간. 이게 어법에 맞나? 젠장, 아무튼. 나중에 내가 왜  그랬지 하며 엄청나게 후회하고 자기 전에 이불 속에서 하이 킥이나 뻥뻥 차게 만드는 순간. 내가 도대체 무슨 정신으로 그랬는지 모를 행동의 결과물들. 그래. 김성규에게 야하다, 라고 했던 순간은 나는 나였으나 내가 아니었던, 잠시 정신이 나갔던 순간이었다 . 그래, 이거다.

 

 


“야하다…….”

 

 


 새삼스럽게 되뇌어 말해보니 세상에 더없을 정도로 낯뜨거운 말이다. 여자도 아니고 남자한테 내가 진짜 뭔 생각으로, 이 딴 말을! 으아아악! 죽어라 남우현!! 이 정신 나간 새끼! 어떻게 김성규의 다리를 보고 그런 생각을, 그리고 어떻게 그걸 그대로 말로 뱉어낼 수가 있었지? 미친. 아오. 나는 주먹을 말아쥐며 허공에다 마구마구 날려댔다. 미쳤어, 미쳤어. 진짜.

 

 근데 솔직하게 김성규가 다리가 예쁘긴 했다. 내가 내뱉었던대로 야한 건 아닌데, 쭉 뻗고 마른 다리에다가 또 발목은 어찌나 얇던지. 어떻게 남자의 다리가 그렇게 하얗고 다리털도 별로 없을 수 있지? 참 유들유들하게 생긴 다리였다. 객관적으로 정말 섹시하게 잘 빠진 매끈한 다리 같기도 했……. 야하지는 않고 섹시하다? 내가 지금 뭐라고 지껄이는 걸까. 그리고 게이가 된 것 같은 이 더러운 기분은 도대체 뭘까.

 

 


“옜다, 받아라. 더럽게 날씨 덥네.”
 

 

 

 그렇게 혼자 생난리 블루스를 치고 있는데 갑자기 운전석 문이 덜컥 열리더니 누워있는 내 얼굴 위로 햇빛이 잠깐 쏟아져 내렸다. 형이 차에 탔다. 벤이 덜컹하고 왼쪽으로 쏠리며 기우뚱 하길래 아씨, 형 살 좀 빼라니까! 라고 소리쳤는데 바로 닥치라는 날이 선 대답이 날아왔다. 형이 내 가슴팍에 던져준 두통약봉지를 집어 들어 앞뒤를 이리저리 살폈다. 두통이 있을 때는, 하며 어쩌구 저쩌구 정신없이도 문구를 써 놨다. 아, 갑자기 이거 말고 어렸을 때나 먹던 주황색 해열제가 먹고 싶어졌다. 진짜 달고 맛있었는데. 입맛을 쩝쩝 다시며 형이 건네준 생수를 마시기 위해 몸을 일으켰다. 물도 사오다니, 이런 센스쟁이. 물을 먼저 한 모금 마시고 약을 입 속으로 털어 넣었다.

 

 


“근데 형.”
“어.”
“나 미친놈인가 봐.”
“그걸 이제 알았냐?”
“응…….”
“심각하다 심각해.”
 

 

 

 형이 생각해도 그래? 내가 생각해도 그래……. 으휴.

 

 

 


*

 

 

“아씨, 저리가.”
“……이제는 혼잣말까지? 미쳤구나.”
“안 미쳤어.”
“아까는 미친것 같지 않냐고 물어봤잖아.”
“몰라, 몰라. 미칠 것 같아!!”
“미친 놈.”

 

 


 형이 뭐라 중얼거리든 그딴거에 관심은 없고, 나는 지금 내 머리 속에서 죽치고 앉아있는 김성규의 때문에 미치고 팔딱 뛰겠다. 진짜, 아까도 말했다시피 한 번 본 김성규의 얼굴이 내가 뭘 하고 있든 무슨 생각을 하든 계속 내 눈 앞에 둥둥 떠다닌다. 밀가루처럼 새하얀 그 얼굴이 둥둥, 구름마냥 둥둥. 이틀동안이나 나를 괴롭혔으면 됐지 아직도 안 사라지냐? 얄미워 죽겠다. 왜 계속 나를 괴롭히니 이 빌어먹을 김성규! 때려주고 싶네 진짜. 니 덕분에 내가 예능 가서도 곤욕을 치르고 왔다는 거 아니냐. MC들의 말에 집중도 못하고 다른 게스트들이 말할 때는 당연히 김성규 생각이나 하며 얼굴 굳히고 있고. 말실수도 하고 MC들의 질문에 엉뚱한 대답이나 하고. 지금 실시간 검색어 5위가 사석나무. 기자들은 내 엉뚱한 매력, 4차원적인 매력 어쩌고 저쩌고 왈가왈부 떠들며 기사를 빠르게 내고 있었다. 젠장.

 

 지금도 이해 할 수 없다. 어째서 내가 녀석의 못생긴 얼굴을 잊지 못하고 이렇게 끙끙 앓고 있는거지? 어린 아이가 잘못 그은 사선같이 작고 긴 눈, 별로 예쁜 구석 없는 코. 얼굴 중 그나마 가장 예쁜 곳인 새빨간 입술. 아, 얼굴도 비비크림을 바른 사람마냥 하얬지. 화장하고 다니나. 암튼 아무리 봐도 특별히 끌리는 부분이 없는 이상 내 머릿속에 깊게 남지 않을 인상인데 도대체 왜! 왜! 잊혀지지 않냐고!

 

 


“스케줄 몇 개 남았어?”
“세 개.”
“절망적이다. 으아.”
“내일은 더 많아, 전에는 더 했으면서 엄살은.”
“몰라, 몰라.”

 

 


 계속 김성규가 떠올라서 제대로 소화도 못 할 스케줄이 세 개나 더 있다니. 망했다. 나는 그대로 이마 위로 올렸던 안대를 내리고 잠시나마 눈을 붙이려 했다. 그래, 했다. 안녕, 김성규. 또 왔네. 둥둥. 또 둥둥 내 눈앞에 떠다니는구나. 젠장, 너를 갈아 마셔버릴까? 왜 자꾸 나타나니. 눈을 감고 있어서 그런가 김성규의 환상은 더 선명했다.

 

 근데 이거 누가 잘못 보면 영락없이 사랑에 빠졌다고 오해하고도 남겠네. ……뭐? 내가 아무 생각 없이 떠올린 말이었지만 순간 정말 소름이 돋았다. 뭐, 이런 말도 안 되는 개소리가. 쓱쓱 팔을 문지르며 돋아 오른 닭살을 집어넣으려 했다. 미안하다 닭살들아, 이 남우현이 많이 힘든건지 얼빠져서 빌어먹을 생각을 하고 말았구나. 아, 그건 진짜 말이 안 된다. 우웩.

 형은 팔을 쓱쓱 비비는 나를 보며 내가 춥다고 생각하는 줄 알았는지 온도를 높혔다. 버튼 누르는 소리가 들려서 나는 더워, 온도 높히지 마! 라고 소리쳤고, 형은 욕을 했다. 얼씨구나. 오늘만 해서 몇 번째 듣는 욕이냐.

 

 


“형, 누군가가 계속 눈앞에 둥둥 떠다니면 어떻게 해야 돼?”
“귀신 보이냐?”
“아니, 그게 아니라! 누가 계속 생각난다고!”
“그럼 말을 그렇게 하던가, 설명을 그따위로 해 놓고.”
“뭐!”
“됐어, 누가 계속 생각난다고?”
“응. 좋은 의미로는 아닌데…….”
“하긴, 너도 애인 고플 때가 됐지. 누구야, 예뻐?”
“뭐래, 남잔데.”

 

 


 끼익. 차가 갑자기 급정거를 한 덕분에 안대를 끼고 있어 아무것도 안 보였던 나는 그대로 앞좌석에 머리를 세게 박았다. 퍽, 소리가 얼마나 크게 났는지 그 소리를 듣고 내가 놀랐다. 으아아아, 진짜 아파!! 뭐야, 형 미쳤어?! 얼른 쥐어뜯듯 안대를 벗고 형을 노려봤는데, 형은 정말 모든 흰자가 다 보일정도로 눈을 크게 뜨고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형의 쇼크먹은 표정을 무방비 상태로 직면한 나는 진심으로 깜짝 놀라 팔딱 튀어 올랐다. 으악! 왜!!

 

 


“너 게이야?!”
“뭐? 뭐래!!”
“남자가 막 계속 생각나고 그런다며?”
“안 좋은 의미라고!! 걔한테 원한 있어서 그렇게 생각나는 거라니까!”
“그래도, 그래도 뭔가 있어!”
“뭐가! 없거든? 형은 나를 게이로 만들고 싶어?”
“…….”
“충격 먹은 표정 하지 말아줄래 제발? 갓길에다가 차 세우고 이게 뭐하는 짓이야! 빨리 가!”
“……너 설마 성규씨 좋아해?”

 

 


 ……. 저 삽살개 같은 형이 뭐라고 하는 거야. 난 그 남자가 김성규라고 말도 안 했는데? 아무리 형이 뚫린 입을 가지고 있다지만 이건 도를 지나친 거잖아! 나는 도끼눈을 뜨며 형을 매섭게 바라보았다. 형이 지금 나한테 얼마나 큰 충격을 준 줄 알아?! 나도 비스무리하게 실수로 그렇게 생각한적은 있었지만 형한테 들으니까 완전 충격이야! 말이 씨가 된다고! 진짜 그렇게 되면 형이 책임질 것도 아니면서 아주 막 뱉는다? 빌어먹을. 말이 씨가 된다니, 나도 뭐라고 하고있는거지. 아아, 대박 멘붕이다. 형이나 나나. 형은 한참이나 나를 멍하게 바라보고 있었고 나는 그런 형을 여전히 쏘아보고 있었다. 내가 김성규를 좋아한다고? 우에에엑, 아까 점심 때 먹었던 돈가스가 넘어올 것 같았다. 진짜로.

 

 


“제발 나 토 나오게 하지마. 없는 멀미 생길 것 같다.”
“……멘붕.”
“아, 아니라고! 내가 왜 미쳤다고 김성규를 좋아해!! 나 어제 승연이한테 고백 받은 남자야 남자! 나 여자 좋다고!”
“고백 거절했잖아.”
“컴백하자마자 스캔들 터지길 원해?!”
“…….”
“아, 나 게이 아니라고! 내가 왜 김성규를 좋아해!!”

 

 


 나는 어제 최고로 잘나가는 여자아이돌 승연의 고백을 차버린 나를 가지고 혼자 말도 안되는 뭣같은 시나리오를 쓰고 있는 형의 어깨를 잡고 짤짤 흔들었다. 내 머리 위로 하늘이 무너지고 쓰나미가 덮쳐와도 절대 그런 일은 없다고! 틈만 나면 트리클로버의 댓글 창에 나를 까고 다니는 개싸가지 안티에다가 까칠하긴 더럽게 까칠한 김성규를 내가 왜! 나에게 대시해오는 수많은 예쁘고 쭉쭉빵빵한 여자들을 놔두고, 내가 왜 못생기고 재수없는 김성규를 좋아해?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봐. 아우, 근데 이렇게 생각해보니까 진짜 비호감이다 김성규. 하긴 그러니까 완벽한 나에게 질투를 느끼고 나의 안티 짓을 하고 다니는 거겠지. 훗. 우월해서 미안하다. 김성규. ……뭔가 이야기가 이상한 대로 샌 거 같은데.

 

 


“사랑은 원래 미- ”
“조용히 해. 스케줄 늦으면 책임질래? 가. 가라고.”
“어? 아, 응. 근데 그래도 우현- ”
“한번만 더 김성규를 좋아한다는 둥 개소리를 지껄이면 형을 사랑한다고 기자회견 열어버릴거야.”
“…….”
“이제 알겠어? 나 김성규 안 좋아한다는거.”
“응. 잘못했다.”
“알면 저녁 밥 맛있는걸로 사와.”
“젠장.”

 

 


 다시금 부드럽게 걸어지는 차의 시동소리에 나는 바닥에다가 던져놨던 안대를 집어 탁탁 먼지를 털고 다시 썼다. 내가 김성규를 좋아한다는 개소리를 지껄이다니. 끔찍해. 테러블! 호러블! 내 이상형을 모르나. 귀엽고 깜찍하고 아담한 여자. 김성규가 귀엽고 깜찍하면 내가 형이 그러는 이유를 납득이라도 하지. 김성규가 귀엽고 깜……무리수다 진짜. 또 돈가스가 넘어올 것 같네. 게다가 김성규는 남자라고. 나와 똑같은거 달려있고 목젖 있고 수염 나고. 그런데 어떻게 내가 김성규를 좋아해. 으으, 어디서 돈가스 냄새가 나네. 아무튼 정말 개소리다.  죽었다 깨어나도 김성규를 좋아하는 일은 없을 거라고 자신 있게 하늘에다 대고 외칠 수 있는 나다. 온 국민 앞에서 선서라도 할 수 있다고. 아, 그러고 보니 이제 김성규 얼굴이 안 떠다니네……했더니 다시 오네. 아씨. 너도 잠 좀 자라 귀찮은 성규야.

 

 

 


*

 

 

 

 ……나는 또 무슨 생각으로 여기에 접속했지. 망연자실하게 영어로 써진 트리클로버의 배너를 바라보았다. 잠깐 촬영 쉬는시간에 이게 뭐하는 짓이야. 다른 여자 연예인들과 놀지는 못할망정. 나가야지……는 무슨. 이미 배너를 클릭하고 로그인을 하고 있는 나였다. 나는 사이보그 인가. 왜 머리와 손이 따로 놀지. 알 수가 없다. 그렇게 김성규를 욕해놓고 다시 김성규의 흔적을 찾고 있다니. 한심하다 한심해. 내가 왜 이러는 걸까?

 

 뇌의 명령을 개껌 마냥 씹은 나의 손은 성경을 찾아 이방저방을 찾아 클릭질을 해댔다. 야, 하지 말라고. 여전히 뇌가 명령을 해도 제멋대로 움직인다. ……일찐이세요? 김성규가 가장 잘 등장하는 직찍방을 들어가 봐도 이상하게 성경이라는 닉네임은 나를 만난 이후로 아무런 활동을 하고있지 않았다. 오호라, 나의 실물을 보고 충격 먹어서 안티질 때려쳤구나. 내가 이렇게 잘생기고 멋진 사람을 깠다니, 하며 지금쯤 집에서 이불을 쥐어뜯으며 울고 있을 거야. 나의 덕질을 위해 이리저리 인터넷을 뒤지며 다니고 있을 지도 모르지. 하긴 내 실물이 얼마나 대박인데. 캬! 갑자기 기분이 좋아졌다.

 

 


“어?”

 

 


 그러다 우연히 잡담방을 들어가게 된 나는, 이상한 제목의 글을 발견했다. 뭐지 저 엄청난 오타는? 별은 또 몇 개나 붙여 놓은거야.

 

 


[☆★☆★남우현 게이인 듯☆★☆★]

 

 


 염병할. 뭔가 불안한 예감이 스멀스멀 올라오는 게 아무래도……등골 쪽에서 식음 땀이 삐질 흘렀다. 설마, 너, 김성규 니가 설마……. 아니지? 아니지 성규야, 나는 너 믿는다.

 

 


[내가 어제 우연히 남우현을 만났거든? 그런데 남우현이 얼굴을 가리고 있어서 잘 못 알아본 거야;; ㅎㄷㄷ 그래서 내가 아닌 거 같다고 했는데 갑자기 나무가 제대로 보라면서 쓰고있던 모자랑 선글라스를 벗는데, 나무를 알아보고 사람들이 몰렸다? ㅇㅇ 젠장. 그러다가 몰려드는 나무 팬들 때문에 내가 다쳤는데 남우현이 나를 벤에 데려가 치료해줌.....근데 막 치료해주다가 말고 내 다리를 보더니 야하다, 이러는 거야;;;;;;;;;;아 땀나;;;;;;;;진짜;;;;;나 남잔데;;;;;;;;;;;;남우현 게이인 듯;;;;;; 이거 레알 실화 진짜;;;;;나무현 미쳤음;;;;;;]

 

 


 니 새끼를 믿기는 개뿔, 내가 언제 너 죽이고 만다, 진짜. 이걸 여기다 올려?!! 창피하지도 않냐?! 아무리 여기가 익명방이라고 해도 내가 모를 줄 아냐! 정신이 있는 거야 없는 거야!! 이걸 어떻게 여기다 올릴 수 있어!! 으악!! 미친 김성규!! 나는 얼른 댓글창으로 스크롤을 내렸다.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낙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눈물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 3: 남우현 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여 난 환영임 내가 가질 수 없다면 게이라도 되버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ㅏ젠장 남우현 더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글쓰니 부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난 설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이걸로 팬픽 써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 사랑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이나 돼 버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 5: 내가 게이라닝!! 게이라닝!!
   └ 익인 7: 다들 그렇게 게이가 되는 것이다☆★

익인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 성경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아님;;

 

 


 이 댓글들은 다 뭐지. 엄청나게 웃긴데 마냥 웃을 수가 없는 이 불편함은. 왠지 눈물이 나올 것 같다. 내 사랑 인슾들아, 이러면 안돼요. 게이나 되버리라니……. 정말 이 오빠가 게이면 좋겠니? 하하. 그리고 김성규, 성경 이 자식. 니가 성경이 아니긴 무슨. 내가 안 볼 줄 알았냐? 웃긴다 진짜. 나는 얼른 김성규의 글에 댓글을 달았다.

 

 


익인 8 (내가 씀): ㅡㅡ 이 글 책임 질 수 있어요? 어떻게..우현오빠가 게이라니;; 이런 글 퍼지면 괜히 안티들한테 욕먹고 그러니깐 자제해줬으면 해요. 기사라도 나면 어쩔려구;; 자중합시다 성경님^.^

 

 


 크, 말 잘한다 남우현! 낄낄, 마지막 말에 화 좀 나겠지? 이제야 좀 화가 가라앉는 기분이다. 감히 어디서 내가 게이라는 헛소리를 퍼트리고 다녀? 간이 아주 배 밖으로 튀어나왔구만? 그렇구만! 뭐, 물론 따지고 보면 헛소리를 한 내 잘못이지만. 큼큼. 혼자 감탄하면 혹시 답답글이 달릴지도 몰라 기다리고 있는데 저기 멀리서 피디님의 쉬는 시간 끝났다는 고함소리가 들려왔다. 에이씨. 하는 수 없이 나는 트리클로버를 나가고 거남이 형을 불렀다.

 

 


“형, 해킹 잘해?”
“응?”
“트리클로버에 들어가서 성경을 찾아, 그녀석 정보 좀 캐내줘.”
“나 못하는데.”
“그럼 잘 하는 친구한테 부탁이라도 해봐.”

 

 


 김성규, 넌 이제 죽었다. 어디서 감히 이 남우현을 건드려. 콱 그냥! 나는 얼른 스튜디오 안으로 쫑쫑 뛰어갔다. 전쟁의 시작이다. 흥.

 

 

 

 

[인피니트/현성] 안티커플 03 | 인스티즈

ㅠㅠㅠㅠ안녕하세요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태풍소리 때문에 움찔하고 있고 그대들의 과분한 사랑 덕에 울고 잇는 세모론이에요ㅠㅠㅠ

아 몰라 나 여기서 그냥 드러 누울꺼에요......이렇게 나 감동시키는게 어딨어 엉엉 진짜 추천이 100가까이...아 카톡 이모티콘 쓰고 싶다. 몽크표정

여러분 괜찮으세요? 저희는 태풍이 막상 지나갈 땐 멀쩡하고 지금 난리가 아니네요....아까 정전있어가지고 와이파이도 안 떠요! 아...그대들 아무튼 저 살아서 왔네요...

그대들도 살아계시죠? 하....휴교여서 좋지만 잉여롭기 그지 없도다...내가 사랑하는 독자님들 아무 피해도 없길 빌께요. 우리 예쁜 독자님들의 어머님 아버님들도 일가셨어도 아무일 없기를!!

 

아잌 1화가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감사해서 쥬그뮤ㅠㅠㅠㅠㅠ하....그리고 공개적으로 밝힐께요 저 금손 아님

손에서 똥네남 친구들이 곧아손이니깐 수고 하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분한 칭찬하시면 저 좋아죽습니다...

그리고 달간 그대랑 어떻게 만났냐고요? 별거 없으니깐 운명이였다고 할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간 언니 우린 운명이얌 ☞~☜ 어? 나보다 나이 많은 거 강제 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지울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은 voy - ever ever 이에요 요즘 한참 빠져 있성열.

아, 그리고 답글!! 진짜 죄송한 말씀이지만 이젠 비축분 쓰느라 답글 달아줄 시간이 별로 없을 것 같아요ㅠㅠㅠ

안 달아드릴 수는 없는 데 당연히ㅠㅠㅠㅠ근데 답글 달아드리기 힘들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안컾 4편만 더 쓰면 저는 이제 끝내거든요(오해 말아요 비축분이!)ㅠㅠㅠ한편당 2~3 일 걸린다는 게  함정....그대들 제가 답글 빨리, 그리고 안 달아주신다고 해서 실망하지 말아주세요ㅠㅠㅠ얼른 비축분 다 쓰고 빨리 빨리 달아드릴께요ㅠㅠㅠㅠ

오늘도 그대들의 마음에 드는 글이였길 바라면 저는 이만!

 

 +) 다들 태풍때문에 정신 없을 텐데 댓글 다시느라 고생이 많으셔요ㅠㅠㅠㅠㅠㅠ지금 올려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나도 p.s 이 비루한 글, 봐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지만 손팅하면 더...사랑합니다☞~☜

예상치도 못 한 많은 암호닉 감사합니다! 암호는 언제든지, 비회원도 가능해요! 혹시 저번편에 신알신 안하셨다면 지금 바로 신알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뭐야 헐
11년 전
세모론&달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
으악!!!!!!!!!!!!!!!!!!!!!!!!!!!!!!!1 일빠했다!!!!!!!!!!!!!!!!!!!!!!!!!!!!!!!!!!!!!!!!!!!!!!!1 와 그대.. 와.. 헐.. 헐... 아 진짜 나 지금 떨려여;;;;;;;; 왜 또 쪽지가 안왔지.. 글 쓰다가 임시저장해노코 심심해서 글잡 눌렀는데 안티커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왜이렇게 운이 좋져 그대 글이라서 그런가? ㅇ>_<ㅇ? ㅈㅅ.. 1화에서 그대 세컨드 한다고 ㅎ햇다가 달간그대한테 혼났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안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읽고 왔어여!!!!!!!!!1 하 일빠한다고 오분간 대기만 타고 있엇음여.. 그대 주저리 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왜이렇게 재밋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우현아 그렇게 게이가 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나 설레여 엄청 떨림 김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 글은 왜올렼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밑에댓글분 죄송해여.. 제가 이그대의 첫ㅂ번째임ㅇㅇ.. 나 또 달간 그대한테 혼나면 어떡하져? 에이 설마ㅋㅋㅋㅋㅋ 헿 일뜽햇다 헿헿ㅎ헿 아 진짜 근ㄷ데 그대가 금손이 아니라녀? 멘붕;;;;; 아니에여 그대는 금손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는 금손이에여..!!!!!!!!!!!!!!!!!!!!!!!!!!!!!!!!!!!!! 그대도 태풍때문에 다치지 마세요 다치면 혼남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 잘일ㄱ고 가여 하 댓글 정신업다.. ☆★ 사랑해요 알져? 알꺼야ㅇㅇ..
11년 전
독자2
물티슈!!!!!!!!대역죄인 물티슈가 왔어요!!!!!!!!!!!5분 기다리면서 글 못읽고 댓글 먼저 쓰고 있어요..☆맞다 그대 와플=달덕=물티슈 에요!!!!!!!이제 셈덕도 ㅎ ㅐ야되나여?올ㅋ좋네요 달덕셈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왜이리 암호가 쓸데없이 막 다양하고 그러네여..ㅋ....무튼 쪼끔 읽고 내려왔ㄴ는데도 그대는 어휴 정말;;;;자꾸 곶아손이라고 하실거에여?;;;;금손 맞다고여!!!!!!!!!!!!!달간ㄷ그대 세모론그대 다 금손이라고여!!!!!!!!!!!!!!!!!!!!!!!!!!!!!!!!!!!!!!!!!!!!!!!!!!!!!!!!!예!???!?!?!?!?!!?!?!?!...뎨둉....댓글 쓰고이쓴ㄴ데 일등먹고싶고 좋네여. 헐 바람 왜케많이불ㄹ어 미쳤나봐요 헐 창문이떨려!!!!!!!!!!와우!!!!!!!!!!!!!
5분됐나?됐나여?안됐네...☆흡..일등하고싶다...그대의 첫번째가 되고싶당...똘ㄹ르ㅡ...☆★

11년 전
독자5
결국엔 이등했다 나란 몬난 물티슈..그대의 발닦개가 되어드릴게여...ㅁ7ㅁ8 글읽고올게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닦개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흡 일등하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글 읽을 동안 나는 좀 웃을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전 진심이에여!!!!!!그대의 모니터닦개도 되드릴 수 이써!!!!!!!!!!!!!!!!!!!!!!어휴 근데 우횬이 귀엽고 좋네여;;;좋으면 좋다고 말하지 저 한심한것
11년 전
독자3
헐 진짜 저 특벼란핫핫입니다 어? 그대 왜 하필 제가 글 올리고 오자마자 올리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쪽팔리다흐흐긓흑.. 아 미친 역시;; 재밋어 죽겟네요 진짜 남우현 고민이 여기까지 뻗쳐오는 느낌이에요 감정선이 진짜 다 선연해서 보는 내내 제가 다 고민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그 글에서 빵터지고 그대 진짜 이렇게 글로 저 조련하실거에요? 남우현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저기 위에서 형 사랑한다고 기사낼거야 엿나 ㅓㅇ쩄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보고 레알 빵터져서 미치는 줄알았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남x우현?ㅎㅎ.. 죄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들 진짜 초록글 갈만해요 진짜 아나 사랑해요;; 글잡에서 이게 제일 재밋어요;; 여신님들 진짜 글에서 빛이 트윙클트윙클; 재밋는것도 재밋는건데 남우현이 점점 김성규한테 빠지는 그 과정이 너무 좋아서 미칠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 유들유들한 다리래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거 곧 니꺼..ㅇㅇ;;; 아 말로 설명을 못할만큼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텍파 하면 저 진짜 꼭받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들 제가 진짜 사랑하는거 알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 김성규 다리 표현하는 장면에서 저 쥬금... o<-< 얼른 인공호흡해줘요 후하후하
11년 전
세모론&달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별한 핫핫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공호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화 비축분 쓰다 그대 글에 빵터져서 이렇게 달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하후하 그대 침착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밑에 그대 글이 있어요? 좀있다가 봐야지!! 쪽팔리긴 무슨 그대도 글잡에 손꼽히는 금손여신인 거 알아요ㅠㅠㅠㅠ재밌어 죽겠다니ㅠㅠ고민이 거기에서도 느껴져요?ㅋㅋㅋㅋㅋㅋㅋ저는 그냥 빙의되가지고 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련안했는데 본능인가 봐요 ^.^ 빵터져 미치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ㅋㅋㅋㅋㅋㅋㅋㅋ거남우현? 돌맞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어휴 초록글 갈만하다니;; 아니에요 얼마나 금글들이 많은데 그대 껏도 있고ㅠㅠㅠㅠ헐 글잡에서 이게 제일 재밌다니ㅠㅠㅠㅠㅠㅠ저 고마어서 쥬그뮤ㅠㅠㅠㅠㅠ트윙클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 남우현 넌 모르겠지만 김성규에게 넌 빠지고 있단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텍파ㅠㅠㅠㅠㅠㅠ아직 멀었다!! 안컾 오래했므녀 좋겠다....아 김성규 다리....나도 만져보고 싶다.......미안해요 이런 작가에욬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그대저 너구리에여... 위에뜨는쪽지를보고달려왓어요!!!!! 역시그대는글을잘쓰시는듯...!! 태풍조심하세요!! 그대는연약해서날아가실듯...
11년 전
독자6
찰떡파이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 멘붕모습이 왜이리 귀엽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_멘붕.gif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도귀엽네옄ㅋㅋㅋㅋㅋ
그대금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닼ㅋㅋㅋ
왜이리귀엽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곶아손아니라그여!!!!!!!!!!!!!금손이시라그여!!!!!!!!!!비루한글이아니라그여!!!!!!!!!!
아쨋든이게아니라 그대사랑해요 겁나내스타일..♥
항상 신알신이오면 두근두근거리는마음이란...ㅁ7ㅁ8 그대내꺼할래요?

11년 전
독자8
이랴애요!!!!!! 아 진짜 금손이세요 ㅠㅠㅠ사랑해요 그대 ㅠㅠㅠㅠ인티커플짱이에요 ㅠㅠㅠㅠㅠ아 태풍 조심하세요 ㅠㅠㅠㅠ창문에 춤을 추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는 금손이에여 ㅠㅠㅠ
11년 전
독자9
챠비에요!! 찜뽕!!!!!!!!! 조금만 기달려줘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0
아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엄철 달달터지고 좋네요ㅠㅠㅠㅠ아 그보다 1화랑 2화를 늦게봐서 암호닉을 늦게나마 신청해서그런지 알아보실지는 잘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단 그건그렇고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 게이인듯 저거 왜ㅑ이렇게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가지지못한다면 77ㅔ이나 되버렷!! 댓글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ㅜㅜㅜㅜㅜㅜㅜㅜ보는내내 아빠미소엄마웃음 짓게되는 행복한 픽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진지물 이런거만 보다가..... 이런 풋내나는 핑꾸핑꾸한거 보니까 좋네요ㅠㅠㅠㅠㅠㅈ진짜 몇주전부터 겁나 기대하고있었던 픽이라서 더 그런지도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 3화밖에 안됬지만 저는 쓰니그대들을 앓습니다 끙...ㄲ..끄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해요.... 항상 이렇게 좋은글 올려주세요!!! 개학하다보니 신알신울릴때마다 제때제때 접속을 못해서 조금 늦게 찾아뵐수도 있지만 ㅠㅜㅜㅜㅜ안티커플 읽을수잇단걸로 만족할래요 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다시생각해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이거올리고 한 두세번 더 읽어야 할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ㅜㅜㅜㅜㅜ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ㅍ 내사랑머겅♥♥♥♥♥♥♥♥♥♥두번머겅♥♥♥♥♥♥♥♥♥♥♥♥♥♥♥♥♥♥♥♥♥♥♥♥♥♥♥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
피카츄에요 브금 겁나 좋구만 친절하게 제목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다운받아야 겟어요 야 남우현 니가 야하다고 말해놓고 후회하지마 니 본능이야 어쩌겟니? 아니 근데 똥손 곶아손이라니? 이게 웬소리? dog소리? 강아지세요? 그대는 금손 은손 동손 메달 싺쓸이ㅇㅇ 아나 김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이 니한테 야하다고 말한걸 왜 거기다 올리니 너도 은근히 관심받고 싶어서 그런거 다알아 말하지 않아도되 근데ㅋㅋㅋㅋ거ㅋㅋㅋㅋㅋㅋ남 아즈씨 존재감 bb 사랑해요 달간님이 세모론님보다 언니엿군요 나 저번편에 둘이 잘어울린다고 햇엇는데 달간님이 되게 거부하시는;; 그대라도 내 드립을 받아줘요 ㅋㅋㅋㅋㅋㅋ 달간님 겁나 시크하심 무서움 ㅠㅠ 읽는데 김성규 다리 생각나서 애매하게 저녁부터 음마낌 김성규 얘는 왜 쓸데없이 섹시한지 모르겟어요 .. 아 쓸데가 잇구나 남우현 꼬시기 전용 다리 ㅇㅇ 요새 약간 어두운 분위기 나는 픽에 빠져잇다가 이거 읽으면 간질간질거림 심장에 진동기 달아논거 같음 그대 이 느낌 알아요? 몰라도되요 나만 느낄꺼야 뿌잉 남우현 이제 3화밖에 안됫는데 성규한테 빠지기 시작하고 좋네요 그대 달간님이랑 잘 어울려요 행쇼S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래가라 오옝 오늘 태풍 안무서웟어요 ㅠㅠ? 우리 지역은 어젯밤부터 바람 엄청 불고 비와서 무서워 죽는줄ㅠㅠ 이렇게 글 남기신거 보니 살아계신거 같네요 ㅋㅋㅋㅋ 아직 태풍 다 지나간거 아니니까 앞으로도 조심조심 ! 금손 그대 오늘도 겁나 재밋엇음 ㄳㄳ 앞으로도 화이팅 하트
11년 전
독자11
빕스예요! 뀨뀨 우현이ㅋㅋㅋㅋㅋ규ㅣ엽네옄ㅋㅋㅋ 반도의_흔한_아이돌_멘붕.jpg ㅋㅋㅋㅋㅋㅋ 귀여밐ㅋㅋㅋㅋ 안컾짱이예여.. 태풍조심하세융.. 바람잌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
엿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나무게이인증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쌍수를 들고 격반하겠숨돸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표 정리하다 이과적인 시간표의빡친 저를 문과적인 글로 저를 진정시켜준 모론그대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
헐 안녕하세요 여신 세모론님 규꼬리에요ㅕㅛ!!! 아 흥분에서 손이ㅐ 떨리네요 하ㅏ하^.~ 진짜 레알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티커플 1화부터 복습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쪽지가 뜨는거에욤ㅋㅋㅋㅋ 그래서 아뭐야.. 안티커플보고있잖아!!! 누구야?!!! 이러면서 확인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적으로 죄송합니다 사랑합니다 하면서 들어왔어요 뿌엥⊙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인지해버렷ㅋㅋㅋㅋ 김성규를 좋아하는거라고..^.^.. 당연하잖아? 그 김성규를 안좋아하다니!!! 몰라? 김성규모르니?!!! 무한매력 인피ㄴ....아니고 무한매력 김성규!!!! 어서 니마음을 눈치채고 고백이나 해버려!!... 세모론님은 절대 곧아손이 아니세요 제가 장담하죠, 콜? 금손콜? 콜은무슨 금손 강제 인정^.^ 태풍조심하세열! 저도 휴교라 잉여로웠어요.. 아니커플로인해 잉여탈출^_^ 감사합니다 하하하하 그럼 안녕♥
11년 전
독자23
아 맞다 다음편!!!!!!!! 엄청!!!!!!! 기대!!!!!!!!기대!!!!!!!! 무하하하ㅏ안!!!!!!!! 기대!!!!!!!!!!!!!! 뿌!!!!!!ㅇ엥ㅔㅇㅇ!!!!!!!!!!!!!!!!!...S2
11년 전
독자14
저저ㅓ저 파랑새라고 기억해주실래요? 으히히 얘들 왜이렇게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 와 내가 저 트리클로버 팬페이지 맛터님으로 닥빙하고 싶을 정도로 흐뭇흐뭇 미소미소 으힠힠 둘다 어쩜 이래 귀여웤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 오늘 1편부터 정주행 다 하고 있는데 신청한지 얼마 안된 신알신이 띠리링!! 성경이랑 나무 둘다 첫사랑에 빠진 초딩 남학생들같아옄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금손이신듯 ㅠㅠ bb 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5
세모론 그대 안녕하세요!! 그대와는 처음으로 뵙는거같아요.. 저는 키시스라고 합니다!! 기억해주세요+_+ 사실 저번에도 글 봤었는데 요즘 조금 바빠요ㅠㅠㅠㅠ 댓글 못달아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앞으로는 재깍재깍 댓글 달께요!!! 역시...듣던대로 글쓰는...어휴....글이 눈부셔서 볼수가없네옄ㅋㅋㅋㅋㅋㅋ 금빛이네여....
암튼!!! 오늘도 잘 읽구 갑니다!!! 앞으로도 안컾 열심히 연재해주세요♥♥♥♥

11년 전
독자16
육남이예요 헣ㄹㄹㄹㄹㄹ 여기는 바람만불고 비가왔다 안왔다 밀당질쩌네요;; 도도한게 마치 성경같다;; 집 창문 다 닫아놔서 머리가잘안돌아가는 상태에서 모바일로 댓글쓰느라 매우 힘들어욬ㅋ 마치내가 내가아닌이느낌...쿸 하 느낌있다 금손그대잘보고가요

오늘댓글컨셉은 육글거림인가

11년 전
독자17
내가 늦다니...달간이에요 이따봐요 저게 뭐지?^.^
11년 전
독자19
림미에옄!!!!!ㅋㅋㅋㅋㅋㅋㅋ거남이횽도 성규의 정체를 아는군요!!제가 전편을 잘안읽은건지ㅋㅋㅋㅋㅋ멘붕..다시읽으러가야겠어유ㅋㅋ남우현진짜 성규 정보캐서 뭐하려고?너님 남자좋아하는거 마즘 성경 좋아하는거 마즘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바람때문에 얼굴에 커튼 맞으면서 읽었는데ㅋㅋㅋㅋ짱이에요 태풍을 뚫고 금글을 써주신 그대는 금손♥다음편은 또 언제나올지 아잌아잌!!
11년 전
세모론&달간
커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댓글들 다 육성으로 터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글이 허술한 건 제 탓일 수도 있슴돠......넹......뭐할까요, 정보캐서? 으힣 그건 저랑 달간 언니만 아는 진실!! 그대 커튼 맞으면서 읽으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풍을 뚫...아뇨 지금 태풍때문에 짜져 있으뮤ㅠㅠㅠㅠ금글, 금손 아니에요!!! 다음글은 글쎄요..간이 언니가 비축분이 없...사랑해요 그대!!
11년 전
독자21
쑝쑝이예요 쪽지와서 급하게 왔는데 우와..bb 진짜 짱인 듯 3,4화 재미없담서요!! 겁나 재밌네ㅠㅠ 우현이 시점 좋아요 성규 시점도 기대할게영..☞☜ 바람 많이 부는데 태풍 조심하시고 수고하셔용!! 우현이가 77ㅔ이라니..!!s2
11년 전
독자24
으허으허우허으허으흐흐으ㅡ흐르ㅡ으흐흐으으 생크림이에여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34화 재미없다매욬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난재밋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차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헐 화분쓰러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심기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메탈골드손맞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에꼬오께유ㅠㅠㅠㅠㅠㅠ앙요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
모나미에요! 와낰ㅋㅋㅋㅋ남우현ㅋㅋㅋㅋㅋㅋ 해킹까지할정도면 ㅇ주 성경한테 푸우욱빠지신듯ㅋㅋㅋㅋ 본인은부정하고있지만 넌이미 비현실적다리으소유자 김성규의 노예ㅋㅋㅋ굳ㅋㅋㅋㅋㅋ 트클에 올린 게이글땜에 터졌ㅇ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6
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깜놀이라고 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무서워 밖에 나무가 신장개업한 음식집 앞에 바람인형처럼 춤을 추네요 아잌.. 들어올땐 마음대로였겠지만 나갈땐 아니란다. 게이글 보고 먹던 볶음밥 뿜었네여, 그대 책임져요... 는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절 웃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7
밤야입니다ㅎㅎ
앜ㅋㅋㅋㅋ남나무ㅋㅋㅋㅋ내가뭐라켓닠ㅋㅋㅋ넌여우규에게홀린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모르게~아무도모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데 우현찡? 너님댓들티나욬ㅋㅋㅋㅋㅋㅋㅋ너라는거강제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래도 남나무 너님의 팬지분의반은넘게 훠얼넘게 규찡에게 넘어간듯하다 그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우에요 핰핰 아 진짜 제가 2화를 신알신을 못 해나서 급하게하고 오느라 이렇게 댓글이 늦엇네욬ㅋㅋㅋ 아잌ㅋㅋ 진짜 너무웃겨서 말이 안나옵니다 아진짜 어떻게 이렇게 사실적으로 묘사하실수가있으세욬ㅋㅋㅋ 으잌ㅋㅋ 남우현 게이맞구만 뭐가 게이아니랰ㅋㅋㅋㅋㅋ 아낰ㅋㅋ 진짜 달간그대와 세모론그대는 그냥 아주 빵빵터지나보아욬ㅋㅋㅋ 아낰ㅋㅋㅋ 진짜너무너무 귀여우세욬ㅋㅋㅋㅋ 진짜 이건분명 그대들이 귀여우니까 글이 귀여운것임에 틀림이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ㅋㅋㅋㅋ그대짱짱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 팬들도 어쩜그리 우리와똑같은것일까욬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우리가 가질수없을빠에야 너희들이리 사귀어버렷..☆★ ㅋㅋㅋㅋㅋㅋ 아잌아잌 그대짱짱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뵈어욬ㅋㅋㅋㅋㅋ 스릉합니다!!!
11년 전
독자29
열이에요! 태풍을 뚫고 아이스크림 사먹으면서 즐겁게 인티하고 있는데 신알신이 뙇!! 그래서 바로 달려왔어요>_ㅇ 후 남우현 눈치 없고 좋네요 그게 좋아하는 거라고 바보얔! 해킹 까지 생각할 정도면 아주 그냥 푹 빠졌구마잉...행쇼해라sz 그리고 트클ㅋㅋㅋ 77ㅔ이ㅋㅋㅋㅋ 겁나 웃겨요 작가님ㅋㅋㅋㅋ 태풍오는 화요일날 웃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ㅋㅋ!!!
11년 전
독자30
여울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게 우현이의 머릿속에선 성규의 얼굴이 둥둥 떠다니는 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하는 거 맞으면서 무슨 부정을 하니 우현아 니 감정에 충실하실게요^^ 흫핳 그리고 태풍 조심하세요ㅠㅠㅠㅠㅠㅠ 저희 집은 정전이 될려고 깜박깜박 거리다 겨우 켜졌습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 다치신 데는 없으시길 바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
아낰ㅋㅋㅋㅋ 겁나 빵터진닼ㅋㅋㅋ 하고싶은 말이 많은데 신문지에 물뿌리느라 팔이 아려올 뿐더러 정전이라 컴터도 빛났다 사라짐ㅋㅋㅋㅋㅋㅋ엉어유ㅠㅠ 진짜 할말 많은데ㅠㅠㅠ 긍데 진짜 갈수록 재밌어지는듯 해옄ㅋㅋㅋㅋ 어유 여기서도 이런말을 하게 되다니.. 작가님 맨마지막에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게 아무리 똥이라도 사람이란게 감정이 있잖아여 마음이 있잖아요 흡 됴르르 스릉해요
11년 전
독자32
울보에요!!!!!! 여기는 태풍헬게지역이라해놓고는 온것같지도않네요 ㅋㅋㅋㅋㅋ아잌ㅋㅋ갈수록재밌어지뮤ㅠㅠㅠ짱!!!!!!!!!!!!!!!
11년 전
독자33
그!대! 콘푸로스트임미당! 해킹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사이버수사대 들어가야 할 것같은 이 기분이란...저희는 태풍 다 지나갔어요! 근데 바람 장난아니게분다요...역thㅣ 금손작가님들은 사담까지도 챙겨보게되요 다음편 기대할게요 뿅S2
11년 전
독자34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이예요!!!! 이화보고 바로 달려왓지요!!! 하하핰ㅋㅋㅋ 우혀나 해킹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나쁜짓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둘다 왤케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아 그러면서 차차 게이가 되는거야(응..?ㅋㅋㅋ)우현앜ㅋㅋㅋㅋㅋㅋ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댓글에 성경 아니예요하니까 아니라고 한다닠ㅋㅋㅋㅋㅋㅋ딱봐도 성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둘다 왤케 귀여운지 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 가요! 작가님 히히힠ㅋㅋ 태풍조심하셔요!!!
11년 전
독자35
치킨입니다ㅋㅋㅋㅋㅋㅋ 우현이 겁나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회원이라서 신알신같은건 음슴미당ㅋㅋ 그냥 글잡들어왔는데 안티커플이 뙇ㅎㅎㅎㅎㅎ 타이밍이 좋나봐요ㅋㅋㅋㅋㅋ 나무 느므 구ㅣ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은 태풍피해 없으세요??ㅠㅠ 저희 집은 바람불어서 창문이 덜컹덜컹거리는데 비는 안와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35
저는슈드입니다..이거예여ㅠㅠㅠ아니뭐이렇게좋은글이잇어좋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아..지금저희집유리창이떨어져나가도전댓글을칠거예요..사랑합니다그대..그대는영원히저의사랑ㅇ이돼실거예여..s2항상사랑합니다그대..!!!!너무잘읽ㄱ구가여ㅠㅠ
11년 전
독자36
전쟁의 시작이고 뭐고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른 업뎃 느므좋다..ㅁ7ㅁ8
11년 전
독자37
바카루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진짜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이라는데 ^_^ 혹시? 뭐 원래 현성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뭐하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 태풍은 무사히 지나가셨나요 저는 서울사는데 창문 바로앞의 나무가 유리창을 뚫을듯이 싸닥션을 치네요 노래가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어쨌든 작가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9
그대 반가워요! 남우순이예요☞☜ 우횬이 귀엽게 나와서 참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하겠숨다! 그대 태풍 조심하셔요!
11년 전
독자40
봄봄이에요 ~.~ 아 성경 그걸 그새 까발려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둘이 투닥투닥 웰케 귀여워보이죠 제눈에는 아 저는 역시 현성러.... 태풍 별일없으셨나요... 저는 대구라 하하... 학교도 정.상.등.교 했어요 ^0^ 심지어 야자까지 다 하고 가라는거 당당하게 집에왔답니다 헿 그건 그렇구 브금 되게 좋아요 ! 음, 여튼 항상 잘보고있슴니당 다음글도 기대하께여!
11년 전
독자41
작가님 저 뿌요에요!!
ㅠㅠㅠㅠㅠ
뭐죠 이 속도는ㅠㅠㅠ
엩티이 저리가라ㅠㅠㅠ
작가님 진짜...사랑해요♥엉엉엉ㅠ
그나저나 성경ㅋㅋ기엽네요..♥

11년 전
독자41
으핰핰핰핰핰ㅋㅋㅂㄱㅂ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 저 먹다가 미숫가루 뿜은거 아세요?ㅋㅋㄱㅋㅋ 으헠헠헠 저를 으핰핰 으로 기억해주세요ㅋㅋㅋ 담편도 기대할게욬ㅋ
11년 전
독자42
헝 제가왓써연 헝그리가 왓어요 !!!!!!!!!!오늘 태풍에도 불구하고 학교가서 짜증낫는데 학교마치자마자 폰으로 들어와보니 안티커플03편이....♥휴교그까이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ㄹ사랑흡니다♥-♥담편도 기대 !!
11년 전
독자43
혜글렛이에요ㅎㅎ 안컾 진짜 갈수록 귀여워지는거같애요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가 게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해킹ㅋㅋㅋㅋㅋㅋ 4화,5화도 쭉쭉 기대할게요ㅋㅋㅋ
11년 전
독자44
쭈꾸미가 왔습니다 쭈꾸미가~.~ 1화보고 2화보고 3화 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모론님 사랑해옇♥ 제 사랑을 받아주세여♥ 세모론님 내꺼인증 삉♥♥
11년 전
독자45
비회원이라 신알신을 못한다는게 함정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느무 재미있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회원이 아니라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ㅠㅠㅠㅠ그런데 우현아 성규 정보를 캐서 뭐할려고 그러닠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하고 거남이형이 대화하는장면 너무 귀여우면서 웃기네요 ㅋㅋㅋ다음편기대할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45
깐풍기에요!!!!!허휴휴휴흏흏휴허ㅜ허호ㅠㅓ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재밌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ㅋㅋㅋㅋ낱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남우현....그렇게 게이가 되는거란다...ㅋㅋㅋㅋㅋㅋ성경은 아마 그렇게 글 쪄올리면 안티가 늘어날줄알고 올렷겠찤ㅋㅋ바부닼ㅋㅋㅋㅋ김성경 바보 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웃겨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셈달그대들 사랑합니다.......꺄악!
11년 전
독자47
우왁!!!!!!!!!!!!!!!!!!!깜짝이야!!!!!!!!!!!!!!!!!!!!!!!창문이 둴쿼덩쿠광콰왘 막 이래요..!! ㅎㄷㄷ 아놔 읽고 있는데 정전이 뙇! 놑북 전원이 뙇! 1초만에 전기가 뙇! ......제 사랑 트북씨를 던질 뻔 했네여 ^_^ 아 맞다 정석이에요 수학의 정석..!! (속닥속닥)[하]권이에요(속닥속닥) 이거 그대한테만 알려 드릴거 같아요!! 으아니!!!!!!!!!!!!!!방문도 덜쿼덩덜쿼덩 거려요!!! 이러다 집 날아가겠어요!!!!아 맞다 그거 알아요? 저 이거 표지 볼때부터 엄마미소...........우와.....................볼 때마다 생각하는 거지만...................고퀄................우와.......................역시 그대들은 저 빼고 죄다 금손..인스피릿 관둬야 할까봐요.........아 맞다 읽다 말았는데 ..읽고 올께여 그대 뿅!!!
11년 전
독자48
우현아 그렇게 다들 게이가 되어가는 거야 ㅁ7ㅁ8..
11년 전
독자49
곰탱이예요 그대 진짜 필력 짜응bbb아 현성에 점점 더 빠져들고있어옄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0
ㅋㅋ그대 저 셈달행쇼에요ㅋㅋㅋ 하...공부중인데 무심코 들어온 인티가 저에게 선물한건 안컾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좋아옄ㅋㅋㅋㅋㅋ아잌ㅋㅋ나무가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마치 저같.....응?ㅋㅋㅋㅋㅋ미안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성커플보다 셈달커플에게 더 마음이 가는건 저 혼자만의 비밀로 간직해둘게요ㅋㅋㅋㅋㅋㅋ
근데 깨알같은 호드립ㅋㅋㅋㅋㅋㅋ호러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그대 금손 맞는거 같은데욬ㅋㅋㅋㅋㅋ 어디서 금손냄새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오늘도 좋은픽 감사합니다S2

11년 전
독자51
규줍이에요ㅋㅋㅋ 심심해서 인티왔는데 쪽지가 와있더라구요!! 누구 답글이지 하고 설레여 있었는데 ㅣㅇ신작알림이여서 지짴ㅋㅋ 신나서 뛰어왔어요!! ㅠㅠ 똥손은 무슨 금손이세요ㅠㅠㅡ으흐 너무 재밌음ㅠㅠ 익명방에섴ㅋ 우현이나 성규나 둘다 귀엽네옄ㅋㅋㅋ 우현이편 보면 진짜 웃겨욬ㅋㅋ 저 댓글 달린거 공감가욬ㅋㅋ 근대 브금좋네요 중독성이 있는거 같아여ㅋㅋ 아 진짜 이런 깨알같아 웃기고 재밋는 금픽 써주셔서 감사해여ㅠㅠ 제 사랑도 좀 드셔보세요♥♥♥ 엉엉 그럼 또 쪽지가 올때까지 기다리러 가겠습니다!!
11년 전
독자52
땡깡이므니다. 이글이 지금 학원숙제도 학교숙제도 아무것도못하게 만드는게 참트루? 하하핳핳 그래도 조쿠나 엄마가 컴퓨터보고실실웃는다고 바보같대여..그럼전 혼나러가볼께여..빨리도라와도라와도라와ㅠ
11년 전
독자53
개깜이에옄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너네는 서로 디스하며 행쇼ㅋㅋㅋㅋㅋㅋㄱㄱ엌ㅋㅂㄱ재미지다너네크힠시ㅣㅅㄱ
11년 전
독자53
저 자까님 1호팬 깍두기예요yoyoyoyoyoyo!ㅠㅠㅠㅠㅠ 역시나 기대이상이예요 금손자까님! 오늘 태풍와서 하루종일 집에 잇는다고 먹고 디비자고 먹고 디비자기만 하다가 자고 일어낫더니 신알신이 ㅠㅠㅠㅠㅠㅠ 잠에서 덜깬채로 소리 지르면서 읽엇더니 잘자고잇는줄알앗던 제가 소리지르는걸 듣고 엄빠가 달려오셧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생긴줄알앗대서 제가 무슨일생겻다고 글올라왓다고 하니까 잠꼬대 하는줄 아셧나봐욬ㅋㅋㅋㅋㅋ 다시 정신차리고 열심히 정독하고왓슴다... 역시ㅠㅠㅠㅠ 대박잼써요ㅠㅠㅠ 우횬한테 열심히 빙의해서 읽다보니 저도 막 눈앞에 성경이 아른거리는거 같네요 ㅋㅋㅋ 하지만 우횬과는 다르게 전 기분이 좋앗다는게 함정!^.^ 계속 기대할게여ㅠㅠㅠ 회를거듭할수록 더 대박이예요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4
그대까또왓어요으혴헼ㅋㅋㅋ내가가질수없다면게이나되버려!!!!ㅋㅋㅋㅋㅋ성경이진짜올릴줄이야ㅋㅋㅋㅋ밑에인슾댓글보고겁나웃엇네여그대너무재밋잔아요ㅠㅠ엉엉엉나무의배신기대하고잇어야짘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4
미스트에요!!!!!! 역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티들어오자마자 쪽지와서 보니까 안컾.... 역시 기대이상으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성경이 결국 글올렸네욬ㅋㅋㅋㅋ 댓글들이 마치 제반응같네요ㅋㅋㅋㅋ 우현이가 반응하는것도 엄청 귀엽고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깐 그냥 행쇼하실게요ㅎㅎㅎ 셈달 그대들 두분다 글이 완전 제스타일!! 저 학교에서 인티하는 친구들한테 안컾 홍보했어요ㅠㅠㅠ 심지어 한 친구는 제폰으로 안컾보고 반했다고도 했어요!! 저 친구한테 연재중인 픽 홍보해준거 이번이 처음이에요ㅋㅋㅋㅋ 그만큼 셈달 그대들이 짱이라는거bb 그대들 제사랑드세요ㅠㅠㅠ♥♥♥♥ 그대들 담편도 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55
저 제시카에요!!!!브금겁나달다류ㅠㅠㅠ브금이랑 글내용이랑 너무 잘어울려요!!ㅋㅋㅋㅋ그와중에 깨알같은 익연...☆ㅋㅋㅋㅋㅋ다음화도 기다리고 기대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6
리디입니다!ㅎㅎㅎㅎ2편읽고 바로 3편읽으러 달려왔지요~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슬김성규가 눈에붙기시작하는군요 김성규가 눈에 맺히기시작하는군요!!! 김성규의매력에 당도했구나 남우현이여!!!!ㅋㅋㅋㅋㅋㅋ계속 생각나는것에 짜증부리는 우현이가참 귀엽슴다^_^ 해킹성공하길바래 우현아 성규의마음도 해킹해버리는ㄱ...... 너무흥분했네요ㅎㅎㅎㅎ 잘읽고갑니다ㅠㅠㅠ금손그대!!
11년 전
독자58
자까님때문에 현성이 너무 좋아뎠음.
보상해요

11년 전
세모론&달간

11년 전
독자58
오늘 안티커플을 프롤로그부터 다 읽은 신독자입니다ㅠ!! 3편 재밌게 읽고 신알신하고가여... 늦었지만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캔디로 할게요
11년 전
독자59
그대 저 @히히에요 역시ㅠㅠㅠㅠㅠㅠㅠ그대들은 왜이리 글을 잘쓰는거죠!! 두근두근 하잖아요!! 이러다 내 본진이 무한이들이 되면 책임져 줄거죠↗? 미안해요 장난이에요 이 픽이 너무 좋아서그랬어요...ㅋㅋㅋㅋㅋ 아 저도 안티커플 친구한테 전파할까봐요..아니 그대친구들은 제대로 글의 진가를 못보는것 같네요!! 그대가 얼마나 금손인데요!! 흡....☞☜ 다다음화를 기대해도 되는거죠 저.. 전화에도 썻지만 그대들은 모두 내 사랑을 받아랏!!♥♥ 물론 반품이나 배포는 거절하겠어용..☞☜
11년 전
독자61
헐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안녕해요!저는 듀엣입니당 기억해듀세영...오늘태풍이엇는데 ㅇ갠찬으셧는지...아 암튼 저진짜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햄보캐여ㅠㅜㅠㅠㅠㅠ딱들어왓는데 초록글에 안컾03이 똮!!!!!!!!1111111111111111111111나무현이자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기뻐요세모론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예어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이자식 쪼잔하게모하는거야 저댓글흥흐ㅡㅎ헤헿ㅇ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그래도 기뿌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성경이올린글이 진짜 성규ㄱㅏ타서 겁나ㅏ터졋는뎈ㄴ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밑에우혀니너무겨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무리 또르르..........☆★☆★흥흥조타안컾ㅠㅠㅠㅠ아다음글에는 꼮댓글일등할꼬에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기대해됴용세모론님♥♥♥♥♥♥♥♥♥♥♥♥♥♥♥♥♥♥♥♥♥♥♥♥♥♥♥♥ㅎ3ㅎ
11년 전
독자62
삐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의 대사가 깨알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을 것 같네옅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넘 우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그 말 하면 형 사랑한다고 기자회견 내 버릴 거라고........... 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뀨형 글 제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우껴서 숨지겠네옄ㅋㅋㅋㅋㅋㅌㅋ
11년 전
독자63
헐 왜 신알신 안왓죠 헐 와 어떻게 이럴수잇음 ㅋㅎ.. 구글이에요 그대!!!!! 와 아 그대 금손.............와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성규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ㅣ김성규는 정말 남우현을 싫어하나봐요.. 그래 둘이 게속싸워!!싸우란말야!!!그렇게싸우다가자연스레눈이맞고그렇게 올치 잘한다 아 나 뭐해..아ㅇ휴 데돋ㅇ해여 왜이러지 ㅇ어우 남우현 하게 이러기야 남자답게 고백해 김성규!!널좋아해!! 고백하라고! 그렇지 그러면 성규는 미쳣냐고 뭐라하겟지 그럼 남우현은 또 쭈그리처럼 어휴 진짜 왜이래;;;;; 덷ㅇ해여 짜질께요 소금ㅅ소금 그대 ㅅ랑해요 내사랑을 받아요 하트 하ㅡㅊㅌ 허 사랑합니다 그대 하트하ㅡㅊㅌ
11년 전
독자64
세모론그대 안녕하세여 코카에요 아니잠깐..저 글도안보고 그대 사담만읽고옴 보고올게여
11년 전
독자68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성경이 글올린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사실대로 올리면 어떡해...혼자 모니터앞에서 난리쳤네요 ㅋ....여튼아주 상황이 재미지게돌아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여그댘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5
헐 무화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까지 상큼하고 달콤ㅎ한겤ㅋㅋㅋㅋㅋㅋㅋㅋ내용까짘ㅋㅋㅋㅋㅋㅋ성경이랑 남우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게 나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요 좋아..^^:
11년 전
독자66
꿀꿀이라고기억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류거남이랑남우현대화너뭌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대 처음보지만 부담스러울수도잇찌만 그대 샤룽샤룽
11년 전
독자67
스방세모론그대저쓰리지로암호닉신청이요..☆★ 핳핳일단선댓
11년 전
독자70
유후쓰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인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란이시작됬군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oh 아역시안컾은징리입니다 s2 저는비회원익인이라신알신을할수없다는게함정이야요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풍을견뎌낸세몬아이고;; 세모론그대에게박수박을드리겠어요♥ 내가보고싶어서얼마나 기다렸는줄알아요?_? 신문지붙이는데 안컾이 계속 생각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혀니의깨만큼도안되는깨알드립이생각나서..☆★ 태풍보다도강력한안컾의위엄이에요^^;; 특히 성규다리털 하나없이 부럽고 요♥ 누가 내 다리털좀 쓱쓱싹싹 밀어줬으면 좋겠다;;; 와 미치겠네;;; 내 다리는 무슨 미역들이 날라다니는것같아;; 그리고우혀니부정하지말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혀나 너7ㅔ이야 익인이면 이 댓글도 보게 될것임ㅇㅇ 부정하지말아요♥ 아무튼세모론그대수고하셨어요!!!!! 여기서이불펴고좀누우실게요 ㅇ<ㅡ< 담편기대하트하뜨
11년 전
독자69
2화 신알신 3화 신알신 완료하고 2화에서 암호닉 생성한 모짜렐라임돠ㅠㅠㅠㅠㅠㅜ안티커플 2,3회가 초록글이라니ㅠㅠㅠㅠ역시bbb굿이에여bbb!!!그대 초면이지만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70
비회원이라 이제 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음..음.. 쎼킷이라고 할게여ㅠㅠㅠㅠㅠㅠ 어렵져? 난 이 단어가 정말 조음..
정주행 하고 올게요!ㅠㅠ

11년 전
독자70
하찌에요!!ㅋㅋ어휴 남스타는 이렇게 성경에게 빠져드나요ㅋㅋ원래 처음에는 좋아하지 않는다고 착각은 누구나 할수 있어요 우현아ㅋㅋㅋㅋ성경에 대해 알면 알아갈수록 남우현은 성경의 늪에 빠져들거라고 조심스럽게 예상해보아요ㅋㅋㅋ어휴 그대...손에다 금칠 좀 그만하실게요;;빛이나서 눈을 뜰수 없네욬ㅋㅋㅋㅋ
글 잘 읽고 가요ㅎㅎㅎㅎ세모론 그대 짱!

11년 전
독자71
암호닉신청이요!!!!!!암호닉은착나입니다!!!!완전재밌다!!!!
11년 전
독자72
달이에요....완전 보면서 입꼬리는 쭉올라가가꼬 히죽히죽거리면서 글을 음미?하면서 읽었어요ㅋㅋㅋㅋ저는 왜케 거남오라버니가 맘에들죠.....ㅋㅋㅋ남우현에게 그렇게 돌직구를 던지다닛....!!ㅋㅋ다음편을 기대하는 부푼마음을 안고 그럼 저는 이만........
11년 전
독자73
노랭필이예요!!!!!!!!! 저 신알신보고 순간 2하 없느거 보고 착각했어요ㅠㅠㅠㅠㅠ 신알신을 둘다 안해놓은 죄일까ㅠㅠㅠㅠ 근데 진짜 재밌닼ㅋㅋㅋㅋ 성경은 진짜 나무 싫어하나봐욬ㅋㅋㅋㅋㅋ 거남매니저랑 나무 대화할때 너무 귀여워옄ㅋㅋㅋㅋㅋ 아 이거 나무 좋다ㅠㅠㅠㅠㅠ 진짜 신알신오기만을 기다려야되나봐요ㅠㅠㅠ 인티 365일 켜놓아야 될것같아요,, 글올라오자 봐야될것같아..
11년 전
독자74
1화에서 암호닉 몬난이한다고 했는데 보셧싸여!?!?!?!?!!??!?!! 세모론찡은 달간찡이랑 뭔가 다른느낌이라 번갈아가면서 읽는 재미가 아주 넘쳐흘러옄ㅋㅋㅋㅋㅋㅋ 아잌아잌 그대 진짜 코믹하게 잘쓰신다ㅜㅜㅜㅜㅜ그댄 딱내스타일bb 아진짜 빈말아니고 너무 웃겨요ㅠㅠㅠㅠㅠㅠ 유후 이제 그대랑도 친해져야지 얄루얄루 인스티즈에서 친한 작가분이 달간찡밖에 없었쓰여ㅠㅠㅠㅠㅠㅠㅠ 안컾 진짜 완결날때까지 열쒸미 달릴께요!!!!!!!!! 아이쿠야 그대 쓰시는거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달간찡도 사랑하는데 그대도 이제 내사릉이되는거예요 오예 쪼아쪼아!!! 그럼 그대 응원하께여☞☜
11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 또 올릴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안티커플 너무재미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6
오홍오홍 굳이에영 구욷ㅋㅋㅋㅋㅋㅋ 외 남나무 후덜덜하게 성규생각만 하네영ㅋㅋㅋㅋㅋ거남매니저와 나무대화갘ㅋㅋㅋㅋㅋㅋ왼전 찰지게 재미져영ㅋㅋㅋㅋ류거남씨를 좋아한다고 온 국민에게 알릴뻔 했네영 나무갘ㅋㅋㅋㅋㅋ그리고 성경은 그 남나무와 있던 일을 올려가지공ㅋㅋㅋㅋㅋㅋ성규야 전쟁선포했어 나무가ㅋㅋㅋ뭐지? 인터넷전쟁인가요?ㅋㅋㅋㅋㅋ하튼!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열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8
이번편 보구 1, 2편도 찾아보았습니다..아잌ㅠㅠ너무 재밌어요 엉엉 어쩜 이래요ㅠㅠ암호닉 신청해용 동동이입니다ㅜㅜ신알신 하구가용♥♥
11년 전
독자79
그대 안녕하셨나요?저는 나무안에성경 이예요 그대의 손이 곧아손이라니 그런당치도않을말씀 그대의 손은 금손이예요 셈달행쇼하셔요S2
11년 전
독자79
안녕하세여 그대.. 전 코끼예요 코끼코끼 또르르.. 저 정말이지 실컷 댓글을 써놓고 실수로 다 날려버려땅 헿. 그래도 불굴의 로 다시쓰렵니다. 네. 이거 쓰는데 뭐 얼마나 걸린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이지 너무 즐겁게 읽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풍때문에 덜컹덜컹 거리는 내 방 창문에 덜덜 떨려하면서도! 그대의 글이라는 사실에! 내가 지금 읽고 있는 이게 안티커플이라는 것에! 내가 죽기전에 이건 보고 죽는다 함서 실실 웃으면서 읽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너무 즐겁다 저 쥬금 으앙 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 너무 ㅋㅋㅋ가 많아서 싫어하심 으째... 싫어하지 말아쥬세여 이게 다 넘치는 감정을 주체 못해서 이런 거니까...ㅁ7ㅁ8 성경과 나무가 만나지 않았음에도 왜이렇게 재밌쪄? 그럼 만나면 얼마나 재미있단거지? 이렇게 재미있는 스토리 써내는 그대의 머리를 꼭 끌어안고 뽀뽀라도 해드리고 싶지만...내 뽀뽀로 오염이 되면 안되니까 fail ! 그리고 나무야 남우현아 오빠? 오빠가 게이가 되면 전... 전..! 좋아여 헤헤헿 상대가 성경이라면 내 얼마든지 보내드리리! 쌍수(手) 벌려 환영하며 밀어드리리! 정말 오빠가 게이가 되면 좋아요 하하. 거남이 형은 눈치가 장난이 아니시네여 그걸 이렇게나 빨리 알아차리시다니..! 역시 괜히 거남이 형이 아니야... 거남이 형은 역시 거남... 뭐지 이 드립은? 어쨌든 너무 즐겁게 읽었어여 ㅠㅠㅠㅠ 독후감을 레포트로 제출하고 싶은 심정이닷..! 다음 편도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이쓰께여! 두준두준한 마음을 책임쳐 주세여 픽..업..! ㅋㅋㅋㅋㅋㅋㅋ 힣 화이텡!
+) 중간에 '형은 팔을 쓱쓱 비비는 나를 보며 내가 춥다고 생각하는 줄 알았는지 온도를 낮추었다.' 에서 추운거면 온도를 올려주는거 아니예여...? 아, 아닌가. 힣 아님 말구용!

11년 전
독자80
일단암호닉신청할게요! 차별입니다ㅠㅠ 맨날아봐야지봐야지하고못보고폰을꺼버리는.. 맨날모바일로들어오는게문제죠ㅠㅠㅠ 그러므로전다찾아서읽고오겠습니다!!!!! 그러니이제저도기억해주시어요.. 이제서야댓글처음달았다고미워하시면아니아되오...
11년 전
독자81
그대 안녕하세요 ㅠㅠㅠ 글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 일단 암호닉 껭이 로 할수 있으명 하고 싶습니다!! 그대는 정말 글 잘 쓰시는거 같아요 흐규흐듀 제가 쓰는 픽은.정말 쨉도 안되요 그대 으헣 존경해영
11년 전
독자82
엌...... 여기도 댓글길이 장난 아니네여.... 작가님 두분다 인기쟁이... 저 윗댓글에 눌려서 겁나 쭈규리될거같애여...ㅋ.... ㅠㅠㅠㅠ 어, 저 조명입니다!!! 작가님,안녕?!! 으핳핳 글이 올라온지 일곱시간만에!!!! 이르케 글을 봤네여 ㅠ.ㅠ 하루종일 베란다에서 신문지 재배하느라고^^;;;; 아 작가님 태풍은 잘 피하셨나 모르겠네여!!! 다치지 마세여 ㅠ.ㅜ 저 슬퍼 쥬금 ㅇ)-<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밖에 비와여.... 이해해쥬시떼...ㅁ7ㅁ8 으흥으흥 아무튼 우리 oh 슈퍼스타 oh 남나무께서 성경을 못 잊고 저렇게 하루종일 자나깨나, 앉으나 서나 성경생각이네여.... 하... 성경.... 이 마성의 남자같으니라고.... 결국엔 뒷조사까지!!!!! 저게 다 애정에서 묻어나오는 겁니다, 예!!!! 쿸.... 뭐라는건지 모르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나무현이는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넌게 틀림없습니다 아마도여.... 무현이 호이...팅.....!^^ 으엉 그럼 이제 작가님은 태풍 끝나면 보는건가여!!!! 태풍 다음으로 등장하시네여. 아마 슈퍼스타는 작가님인가봐여 *^^* 진짜 뭐라는건지 모르겠넼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뎨둉..... 다다음 편에선 제정신으로 댓글 달께여..... 그럼 다다음편에서 봐요 ^~^
11년 전
독자83
자까님 저능 노리터라구 해요.......으아니 독자분들 댓글 .다 너무느무 기네요.....전 짧게 갈게여 현성행쇼 작가님 스릉해여♥
11년 전
독자84
홀수든짝수든믿고봅니당ㅎㅎㅎ
11년 전
독자85
건강쌀입니다~.~ 안티커플이 일일연재라부담이크실지도모르겠구 아직연재하신지며칠안됐지만 꾸준히연재해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ㅜ정말 고된수업과자습으로지친제게있어 안티커플은 아이패스입니다ㅠㅜㅜㅠㅠㅠㅠㅡ
11년 전
독자86
똑똑이폰이에요!!! 흫흫 다들 그렇게 7ㅔ이가되는거얔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87
치쯔에요ㅋㅋㅋㅋ절..기억하시리라 믿...미더어.....보긴 다봤는데ㅠ시간이 없어서 댓글을 빨리 못달아 줘쒀여...아 모발이라 오타가 나는듯한 느낌ㅠ ㅋㅋㅋㅋㄲ다들 그렇게 게이가 되어가는거죸ㅋㅋㅋㅋ원래 조아하면 그럽ㅇ케 되나바여...전 짝사랑해본적도 사겨본적도 없는...ㅋ...ㅋ..달간님이 언니신가봐옄ㅋㅋㅋㅋㅋ저희쪽은 태풍와도..ㅋ휴교는 무신 등교시간 늦춰진것밖에 없다죠ㅠ그대 비축분 마니...써놓으셨나봐여! 다음에는 신알쪽지가 제대로 오기를 바라며! 담에뵈옇~
11년 전
독자88
저 봉구씌에요!!
아직은 우리 나무가 성규의 매력을 잘 모르는듯하네요.ㅋㅋㅋㅋㅋㅋ
성규의 눈은 어린아이가 잘못 그은 사선같은 눈이 아니라 19금의 색기가 흘러넘치는 눈빛이거늘!!!!!!!!!!!!!!!!
그리고 자고로 성규는 갈아먹는게 아니라 우현이가 통째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며 날로 먹는게 제맛인거죠>ㅂ<
음음, 그리고 태클은 아닌데요.. 소설 읽다가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 추우면 온도를 올려야 하는거 아닌가욤????
여튼 셈달행쇼S2

11년 전
세모론&달간
고쳤당!!!
11년 전
독자89
세모론그대앙녕?쮸입니당ㅋㅋㅋ 다들이렇게 77ㅔ이가 되는거야..허허.. 남나무나무나무나무 너는 마성의성경에 빠졌다 헤어나올수 없지 첨벙첨벙 왘ㅋㅋ근데 김성귴ㅋㅋㅋㅋㅋㅋ 성경이아니라니.. ㅋㅋㅋㅍ호호호호 남나무가 남무나되는소리를하는군요!!워후 ㅋㅋㅋㅋ 앜ㅋㅋ진짜 재밌에요ㅠㅠㅠ흑ㅎ큐ㅠㅠ 잘보고있슴당ㅋㅋㅋ허허 다다음편도 기대하구욯ㅋㅋㅇ화이팅
11년 전
독자90
저아규몬이에영!!!!!!!!!몰입완젼잘되여ㅕ..ㄷㄷ.....저런글본다고생각하면제가하고시픈말을어쩜그리잘아시는지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가질수없다면게이나되버령ㅇㅎㅎㅎㅎㅎㅎ안티커플너무죠타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안커쨩!!!!!!!!
11년 전
독자91
저 과일빙수에요!!!! 내가 가질수없다면 7ㅔ이나 되버려!!!!! 자꾸제맘 읽으면 안되요 그대....
11년 전
독자92
에이요77ㅔ이~.~나왓엉ㅋㅋㅋㅋㅋㅋㅋㅋ틈새에들어왓다가댓글쓰네ㅠㅠㅠㅠ나중에감상평겁나길게써줄게ㅠㅠㅠㅠㅠ아무튼!잘읽고간다우!!흐흐!^~^힘내!호이팅!!
11년 전
세모론&달간
너도 호이팅~.~ 지아 짱!!!
11년 전
독자93
??운명은 무슨ㅋ 간나가 실세 아니였어요? 잘보고가지만 오타는 수정해주세요!!!!!!
11년 전
독자95
달간인데요...초록글에서 이러지마실게요...아휴 땀나라;;;
11년 전
독자96
어라 내여자 빠르기도하네요 누구애인 아니랄까봐^^! 셈달 집어치우고 안컾 흥하길 바랄게요 내애인^^~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독자98
어디서 윽박이세요 지금ㅠㅜ 간이 놀라게..
11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 감성이에요 ㅋㅋㅋ 본격배틀인가 ㅋㅋㅋ 성경 ㅋㅋㅋ 진심으로 올린거같은데팬들은....안믿는것같네요 혹시...진짜 글잡에도진짜인피닛이 아닌척하면서 자기일쓰고막그러는거아니에요?ㅋㅋㅋ 그대 다음화도기대할게요 그대는 5화시죠!!!
11년 전
독자99
[티벳] ㅋ쿡..느저땅ㅋ..쿡..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점점ㅈ 시동을거는 안컾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난다 덩실덩실 아 내가 뭐 얘기할라고햇는데뭐엿더라 그대만세? 아닌데 그대짱? 아닌데 뭐더라 그대 금손? 아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 규르르..
11년 전
독자100
아이리스입니다~ ㅎㅎ 재미있어요^_^♥ 태풍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101
아까일화에서암호신청한 미아남입니다!
아니..그대.....제가진짜달간그대짱팬이였는데...세모론그대짱팬도 될것같네요ㅠㅠㅠㅜ뭐야이글은ㅠㅠㅠ닥빙하고싶잖아요ㅜㅜ금손이세요증말..

11년 전
독자102
헉헉 늦어서 죄송함다 티파니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믿고보는 안티커플...오늘도 잘보고가여ㅑㅠㅠㅠ
11년 전
독자103
뀨형이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 아읰귀여우닼ㅋㅋㅋㅋㅋㅋ다음쳔 보러 슝
11년 전
독자104
여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왜이렇게재미있어요이거ㅠㅠㅠㅠㅠㅠ짱팬이에요ㅠㅠㅠㅠㅠ그대여팬입니다제가!ㅋㅋㅋㅋㅋㅋ여기누워야겠네요사랑해요S2S2
11년 전
독자105
헐 대박....대박대박....!!!쪽지입니다...ㅠㅠㅠ진짜 으어 이거 왤케 좋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 보러갑니다!!!
11년 전
독자106
방금.....?댓글 쓴 허밍이에요ㅠㅜ4:19분인데 계속 보고있네요ㅋㅋㅋㅋㅋ으앜ㅋㅋ너무 재미있어요ㅠㅠ엉엉 어떡해요ㅠㅠㅠ재미있어서??????진짜 짱!!
11년 전
독자107
북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오랜만에 인티 들어왔더니 안티커플 신알이 뙇...우현이는 오늘편에서 드디어 동명이인이지만 승연님과...★ㅋㅋㅋㅋㅋ우현이의 멘붕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8
데귤이에요ㅠㅠㅠㅠㅠ아아 왜이렇게 재밌어요?ㅠ 그대 내꺼하세요 내여자야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9
정주행하고있는여월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트리클로버가 존재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가면 성경과 나무를볼수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0
으핳 서비스에요 아이고 재밋다...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이거 나중에 한꺼번에 모아서 책내도 되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마저 정주행하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1
정주행중으로 바쁜 지나입니다! 으아 갈수록 흥미진진하네요 ㅠ.ㅠ 작가님 항상 수고많으세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게요☞☜♥ 팟팅! 다음편으로 고고~
11년 전
독자112
안녕하세요 다시마에요ㅋㅋㅋㅋ앜웃곀 게이가 되버려라에서 빵터졌어요끜끆ㅋㅋㅋ
11년 전
독자113
안녕하세요 두부입니다!
이번편도 열폭하는 나무!!ㅎㅎ 댓글에 내가 가질수없다면ㅋㅋ터졌어요ㅋㅋㅋ
작가님 자신감을 가져요~ 충분히 재밌고도 남아요♥

11년 전
독자114
재밌따재밌따ㅠㅠ이제라도 발견해서 다행이얘유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현] 내가 노래를 못해도 번외10 열_열 06.17 19:11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현] 내가 노래를 못해도8 열_열 06.17 19: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대행해드립니다 #1046 소셜. 06.17 17:06
인피니트 [현성] 학교폭력 089 겨드랑이 06.17 14:39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시간이동물] Return To The Future 056 유자차 06.17 13:28
인피니트 [우현x성규] 아련하고아련한이별...ㅁ7ㅁ85 성깔월드 06.17 13:0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학원물] 능글공과 까칠수의 정석 0237 앵뀨 06.17 12:39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Amazing_007 색연필 06.17 12:1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white spring 2부 068 전라도사투리 06.17 10:4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Muse 06.17 10:08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x성규/현성/단편] 쇼핑 호스트5 짱돌손 06.17 09:32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HAPPEN. 18 LAS 06.17 05:4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Holic5 LAS 06.17 05:2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붉은 달. 46 LAS 06.17 05:02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1520 나누구게 06.17 01:51
인피니트 이상한 글/성종] 소년의 날개3 글쓴이 06.17 01:2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때처럼0319 벽장 06.17 00:0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5 두빛세빛 06.16 22:2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of You, by You 0020 소셜. 06.16 22:0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7 변태아니야 06.16 20:49
인피니트 [인피니트/개그] 인티 가입하기 0435 퍼런무 06.16 16:4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도대체..... (성규시점)4 잉뿌잉 06.16 16:2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지랄하네 Pro6 디어 06.16 15:52
인피니트 [인피니트/종열] 결국엔 다시 032 도토리 06.16 13:21
인피니트 [인피니트] 남우현 마지막 소감37 잉뿌잉 06.16 13:14
인피니트 [현성] 학교폭력 076 벚꽃잎 06.16 13:1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도대체....02 잉뿌잉 06.16 12:4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