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됴르방 전체글ll조회 4329l 2


 


 

(경수 시점)  

 

  

 

  

 

 교복 무리의 뒤를 밟아 도착했다. 꽤나 어수선한 등굣길에 적응이 되지 않아 누가봐도 나 이 학교 처음 왔어요! 라는 아우라를 연신 흩날리며 교문을 통과하고 있다. 선도 교사가 한대 맞으면 다리몽댕이가 부러질것같은 야구 방망이를 옆구리에 끼며 복장, 머리 불량자를 잡아내고 있는 설마 내가 걸리겠어? 했는데 진짜 걸렸네.   

 

  

 

  

 

  

 

  

 

"거기너, 명찰 미착용! 벌점2점에 운동장 오리걸음 2바퀴!"  

 

  

 

  

 

  

 

  

 

아놔..언제적 처벌인데, 오리걸음 시키는 학교가 아직까지도 존재 한단말이야? 선도부 학생에게 터벅터벅 걸어갔다. "이름, 학년,반" 이러는데 머리가 새하얗게 되버렸다. 글쎄, 내가 몇학년 몇반일까? "오징어.." 이름을 말해주고 정적. 학년반을 말해주기를 기다리던 선도부가 노려보는데..어떻게 진짜 모르겠다.  

 

  

 

  

 

  

 

  

 

" 몇반..이~게~"  

 

" 장난하니? "  

 

  

 

  

 

  

 

  

 

헐. 미쳤어 도경수. 여기서 그말이 왜 나와! 한참을 망설이다가 고개를 푹 숙이고 대답을 못하고 있는데 누군가 쿵쾅쿵쾅 뛰어 오더니 "야! 오징어 " 라며, 내 어깨를 감싼다. 뭐지 싶어서 얼굴을 확인했는데 아마도 오징어 친구인듯싶다. 다행이다. 이상하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냥 물어봐야겠다.  

 

  

 

  

 

  

 

  

 

" 오징어, 너도 걸렸냐? 또 명찰?"  

 

" 으..응. 너도? "  

 

" 2학년 3반 강은지요. 어..또 걸렸다. 우리 또 담탱이한테 한소리 듣겠는데? "  

 

" 아! 저도 2학년 3반 오징어에요. "  

 

  

 

  

 

  

 

  

 

다행이다. 은지라는 저 친구가 날 살렸다. 근데 선배였구나. 방금 몇반 이게~라며 반말 쳤는데 어쩌지? 사과해야하는건가 잠깐 동안고민에 빠져있는데 은지가 바로 팔짱을 끼더니 운동장 쪽으로 이끈다. 오리걸음을 뛰고있는 많은 아이들 틈에 껴서 오리걸응을 시작하는데 아...다리 알이 터질것 같이 조여온다. 이런 느낌 처음이야.   

 

  

 

  

 

  

 

  

 

" 야, 쌤통인거 하나 알러줄까? "  

 

" 하아..하아.. 뭔데? "  

 

" 오늘 엑조 여의도 팬싸 우린 떨어지고, 민정이 고 기집애만 당첨됐자나! 엄마한테 들켜서 못가게 됐데. 그렇게 자랑질을 하더만.. "  

 

"하아, 불..불쌍하네.."  

 

  

 

  

 

  

 

  

 

오리 걸음을 다 뛰고 은지를 따라서 교실로 들어가는데 힘도 안드는지 헐떡임도 없이 조잘조잘 말을 해댄다. 나는 허파랑 종아리가 터질것같은데. 아마도 오징어도 은지도 민정이도 우리 팬인것같은데. 그럼 오늘 여의도 팬싸에 오는 디오는 이 몸 주인인 오징어인가?  

 

  

 

  

 

  

 

  

 

" 여의도 팬싸 비공개던가? "  

 

" 응, 공개면 학교 째고 가는건데.."  

 

  

 

  

 

  

 

  

 

아쉬운듯 자신의 나이키 운동화를 신경질적으로 신발장에 쑤셔박으면 얘기한다. 생긴건 이쁘장하게 생겨서는..행동이 꽤 과격하다. 아무튼 오늘은 확인이 불가능 하겠다. 다를 스케줄이 또 언제있더라.. 생각하고있을땐 이미 교실에 도착해 있었었다.   

 

  

 

  

 

  

 

  

 

"오징어, 너 어디가! 너자리 여기잖아. "  

 

" 아, 맞다. 그랬지.."  

 

" 어제 자리 바꿨잖아. 나도 전에 앉은데 앉을뻔 했어."  

 

  

 

  

 

  

 

  

 

다행이야. 일이 어색하지 않게 잘풀리고는 있긴 하는데 너무 힘들다. 모든 환경이 낯설고 교실안에 있는 아이들은 은지를 제외하곤 아무도 모르겠다. 처음 학교에 왔으니 당연한거이긴하지만. 불행 중 다행인건 바로 앞자리가 은지라는것.   

 

  

 

  

 

  

 

  

 

"너 어제 엑소 쇼챔 나온거 봤어? 의상 대박 귀요미더라"  

 

"응, 봤지 당연히.."   

 

  

 

  

 

  

 

  

 

당연한 말씀이다. 내가 본인이었는데. 너 어제를 시작으로 그렇게 엑소 이야기를 이어가더니, 얼굴색이 처음 봤을때보다 훨씬 화색이 돈다. 우리를 꽤 많이 좋아하는것같아보인다. 오징어도 우리 앨범 가지고있던데..팬싸인회 까지 응모한걸 보니 팬인게 확실하다.   

 

  

 

  

 

  

 

  

 

"나 원래 종대생이었는데..하아 요즘 경수 왜이렇게 멋있음?   

 

"아..고마워 하하"  

 

"너가 왜 고마워?"  

 

"어?아..그러니까 나도 경수가 좋은데 너도 좋아해주니까! 고맙다고 뭐 그런 뜻이지.."  

 

"아, 그래?"  

 

  

 

  

 

  

 

  

 

당황했다. 나도 모르게 도경수 입장에서 대답해버렸다. 바보다. 진짜 멍청해. 스스로도 놀라 횡설수설 이상하게 변명거리를 내려놓긴했는데. 은지는 별로 신경 안쓰는것 같다. 휴, 다행이다.  

 

  

 

  

 

  

 

  

 

  

 

(오징어 시점)  

 

  

 

  

 

  

 

  

 

"경수! 무슨일이야! "  

 

"형, 왜그래요! "  

 

  

 

  

 

  

 

  

 

비명소리에 놀란 세훈, 수호, 크리스가 냉큼 작은 욕실로 뛰어와 굳게 닫힌 문을 열었다. 실소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알몸 상태인 내 얼굴이 희번뜩 할걸 보아 예사롭지않음을 느낀 수호가 "괜찮아?" 라며 내 볼기짝을 탕탕 친다. 초점 잃었던 내 눈이 정상적으로 돌아오고있다.   

 

  

 

  

 

  

 

  

 

" 미끄러질 뻔 해서요. "  

 

" 어디 봐바. 다친건아니고?"   

 

" 안다치긴 했는데.."  

 

" 근데 목이 왜이렇게 뻣뻣해? 근육 놀란거 아냐? "  

 

  

 

  

 

  

 

  

 

목이 뻣뻣한게 아니라 고개를 숙이기 무서워서 그래요...라고 말하려다 말았다. 난 아무렇지 않다는걸 보여주기 위해 고개를 좌우로 흔들어 보여주니 안심한듯 수호는 조심해~라며 입꼬리를 올려 웃으면 크리스와 욕실을 나간다. 세훈은 날 어린애 보듯 피식 웃더니 옷을 속도 높혀 벗는다.   

 

  

 

  

 

  

 

  

 

" 세훈아..! "   

 

" 왜요 형? "  

 

" 너 큰 욕실로 가줄래? 내가 너것까지 볼 용기가 안난다. "  

 

" 무슨 용기? 이상한 소리 하지마요 "  

 

" 그냥 내 말들어. 나가!나가!"  

 

" 아, 왜!!! "  

 

" 내가 공부 좀 하고 더 익숙해지면 그때..그때 다시 여기서 보자.. "  

 

  

 

  

 

  

 

  

 

세훈을 밖으로 내보내려고, 다짜고짜 넓직한 어깨짝에 닿지도 않는 손을 허우적 거리면서 밀어내니 세훈이 뒷걸음 치며 살짝쿵 물러났다. 그 틈에 문을 쾅 닫고 휴우 길게 한숨을 내쉬고, 상체까지만 비춰주는 거울앞에 덩그러니 섰다. 밖에서 오세훈의 찡찡거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전달되 들려온다.   

 

  

 

  

 

  

 

  

 

" 도경수 진짜 이상해! 큰 욕실 좁아터지는데! "  

 

" 세훈! 형 이라고 해야지! 반말하면 못써! "  

 

  

 

  

 

  

 

  

 

크리스가 세훈을 다그치는 소리가 들렸다. 괜히 미안해지네.. 세훈의 짜증 섞인 쿵쾅 거리는 발 소리가 온 집안에 진동이 전해 진다. 그런데 지금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샤워를 해야하는데 밑을 못보겠어.하아...  

 

  

 

  

 

  

 

  

 

 

 

  

 

  

 

  

 

" 도경수! 모두의 마블 하자!! "  

 

" 어?어 그래 "  

 

  

 

  

 

  

 

  

 

허둥지둥 목욕을 끝냈는데 눈 감고 목욕하느라 욕조에 무릎 찍어서 멍든건 비밀이다. 처음이 힘들지 두번은 쉽겠지?라고 생각은 하지만 아냐 두번도 힘들것 같아.. 샤워를 마치고 침대에 누워 하늘만 처다보고 있는데 백현이 와서 툭툭 건든다. 목적은 모두의 마블이었다.   

 

  

 

  

 

  

 

" 팀전이다. 나 찬열이랑 한팀이고 넌 종인이랑 팀한다! "  

 

" 아, 나 경수랑 팀하고 싶다고! 변백 게임 못한다고"  

 

" 닥처라 박찬열? "  

 

" 알았어. 그만 노려봐. 눈에서 레이저 나오겠다. "  

 

  

 

  

 

  

 

  

 

' 모두의 마블 모두해♪ ' 경쾌한 노랫소리가 경수의 폰에 울려퍼졌다. 우아...이게 도경수의 프라이버시가 잔뜩 담긴 물건이란 말이지. 패턴은 열려있었지만, 전화번호부나 갤러리는 잠겨있었다. (그 와중에 들어가봤다; ) 이번 게임은 라면 끓여오기 내기였다.   

 

  

 

  

 

  

 

  

 

"야! 박찬열! 뉴욕 거기 무조건 사! 랜드마크! "  

 

" 돈 없어서 파산 직전이데 왜 자꾸 사래! "  

 

" 아씨 거지냐! 지면 다 너 때문임 "  

 

  

 

  

 

  

 

  

 

팀의 와해인가요~저 바보 둘. 게임을 하려면 머리를 써야지. 돈도 안되는데다가 투자를 해봤자지. 나처럼 서울, 런던 이런데를 사둬야지. 쯧쯧. "종인아, 우리 무조건 이겼다. 저 바보들" 라며 종인의 등짝을 팍팍 치며 웃자 종인도 따라 웃다가 갑자기 정색한다. " 아씨! 무인도야!! " 뭐? 다 끝나가는데 무인도?   

 

  

 

  

 

  

 

  

 

"예이~ 종인이 무인도 못나감! "  

 

" 야 박찬 나 찬스뜸 "  

 

" 변백현! 야 올림픽 상파울루에 개최해! "  

 

  

 

  

 

  

 

  

 

멍청하긴 거긴 내가 쌍6이 나와야만 걸리는데 거기다가 세우냐...헐킈?  

 

  

 

  

 

  

 

  

 

"우아아악!! 도경수 파산이다!!! "  

 

" 우리 이겼따앙~!!!! "  

 

  

 

  

 

  

 

  

 

아씨. 졌네. 모두의 마블 천재인 내가 지다니. 종인은 무인도 나와보지도 못하고게임이 끝났다. 종인은 내 배게를 팡팡 치며 억울해하며 "왜 쌍6 나오냐고!" 성질을 낸다. 아, 미안.. 찬열과 백현은 서로 부둥켜 안으며 좋아하고 있다. 아호 꼴보기 싫어!   

 

  

 

  

 

  

 

  

 

" 니네들 가서 라면 끓여오셈."  

 

" 신라면에 달걀 풀고 파도 썰어 넣고 면은 꼬들거리게 알지? "  

 

" 종인아..."  

 

" 기다려! 라면 끓여와서 다시해!! "  

 

" 알았어 알았어~ 이 애송이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됴르방입니당^^  

 

  

 

일찍 찾아오려했는데 계속 늦어졌네요~  

 

  

 

기다려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지금 모티라서 암호닉은 다음회에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재미가 없은것 같다는....  

 

  

 

암튼 다음화도 힘내서 돌아오겠쓥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뜨자마자바로옴!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11년 전
독자2
얼른 둘이 만났으면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하는데 그 당황스러움이 저까지 느껴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
아경수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둘다만나면재밌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샤워는 정말 당황스러울것이다ㅋㅋ
11년 전
독자5
진짜 당황스러움이 느껴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익숙해지면ㅋㅋㅋㅋㅋ여기서다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둘이 언제 만나요?? 완전 궁금해요 ㅋㅋㅋㅋㅋ 이때를 틈타
연 으로 암호닉 신청이여!!

11년 전
독자6
둉굴둉글이에욬ㅋㅌㅋㅋ
샤워는진짜 당황스럽겟다....
당황스러움이느껴짐...
근데 경수는 여자몸안보고 어떻게샤워하려나....하

11년 전
독자7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뜨자마자 헐커컼러러컼ㄹㄹ거리면서 보러왔어요ㅠㅠㅠㅠ짱짱ㅠㅠㅠㅍㅍ
11년 전
독자7
ㅌㅋㅋㅋㅋㅋㅋ아경수기여워옄ㅋㅋㅋㅋㅋ항상잘보고잇슴다♥
11년 전
독자8
당근이숑이에용~샤워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팬싸에서 만나는거기대되네욯ㅎㅎㅎ
11년 전
독자9
징어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경수도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샤므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애들왜이리귀엽닠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1
ㅋㅋㅋㄱㅋㄱ당황스럽닼ㅋㄱㄱ경수의 그것..그것..!!
11년 전
독자12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는 어찌 씻을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3
샤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세훈이 부쨩햍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
앜ㅋㅋㅋ재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또보고싶어섴ㅋㅋㅋㅋ정주행하고왓어욬ㅋㅋㅋㅋㅋㅋ앜ㅋ
11년 전
독자15
와...샤워는 진짜 당황스럽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여~~~
11년 전
독자16
ㅋㅋㅋ완전재밌어요ㅎㅎ
11년 전
독자17
아 넘 ㅜ귀여워욬ㅋ큐ㅠㅠㅠㅠ샤워 어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싸에서 만났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8
짱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둘이 만나는거 어떻게 될짘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
아 완전 재밌어요 ㅠㅠㅠㅠ 언제 오시나 기다렸어용..... 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20
헐 ㅋㅋㅋㅋㅋㅋ작가님 좋습니다♥
11년 전
독자21
뜬금포지만 크리스 귀여워ㅠㅠㅠ 세훈이가 도경수 이상해! 하니까 형이라해야지! 주간아이돌 생각나네요.
작가님 죄송하지만 저는 경수가 옷갈아입거나 샤워하다가 징어의 몸을 보는게 더 궁금합니다...♥ 내 마음알져? 상남자 도경수를...

11년 전
독자22
아 대박이다ㅋㅋㅋㅋㅋ짱 웃겨요ㅋㅋ
11년 전
독자23
헐대박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 재미있어요!
11년 전
독자24
으잌ㅋㅋㅋㅋㅋㄴ너무재미읶어여!!!
11년 전
독자25
ㅠㅠㅠ어떻게될지궁그매요
11년 전
독자26
샤워한는데 그래서 어쨌다구요??ㅋㄱㄱㅋㅋ
11년 전
독자27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져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8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재밋어옄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9
헐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암호닉신청이여!!! 달고나!!
11년 전
독자30
근데 저 전화기로 자기번호로 전화해보면 어떻게 된건지알수잇지않을까옄ㅋㅋㅋㅋ저같으면 벌써 전화해봣겟닼ㅋㅋㅋ큐ㅠㅠ
아마 다음 별똥별이 떨어질때까지는 바뀌지 않..겟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럼녕 당연히 해야져 암호닉신청할께요!!!
롱이 로부탁드립니다!ㅎ허허 ㅎ 작까님 ㅅㄹ해요 ㅠㅠㅠ
처음보는데 참 재미지네요

11년 전
독자31
헐!!!!!!자까님!!!!으ㅏ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3
ㅠㅠㅠㅠ암호닉신청받으시나여?ㅜㅜㅜ 사과신청해요!ㅠㅜㅜ
11년 전
독자34
ㅋㅋㅋㅋ엄두갘ㅋㅋㅋ안낰ㅋㅋㅋㅋ그와중에 희수오빠 왜 호칭집착ㅋㅋㅋㅋㅋ심지어 중국도 캐나다도 존대없는데 왜 맨날 형에집착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5
연두부입니다! 경수..괜찮니..ㅋㅋㅋㅋ그나저나 징어 샤웤ㅋㅋㅋ진짜 당황스러울듯..내몸도아니고...부끄부끄
11년 전
독자36
굥수야ㅋㅋ
11년 전
독자37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8
기다리고있을게요...☆★ㅠㅠㅠㅠㅠㅠ언젠간 돌아오시겠죠?
10년 전
독자39
작가님 잘 지내시나요....ㅜㅜ 이거처럼 재밌었던 글을 찾기가 힘드네요.....언제 오시긴 하실까요?ㅠ 제 쪽지가 전해지길 바라며 추천해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맘처럼 되지 않는다고1 한도윤08.22 22: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SERH 09.10 23:2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너랑나(6)2 로이 09.10 23:1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니니지 09.10 23:14
기타 현수랑안싸움25 호영♥현수 09.10 23:10
엑소 [EXO/찬디] 박찬열과 도경수의 연애학 0212 P 09.10 23:09
엑소 [EXO/다각] 외로운 도시 0115 냉동만두 09.10 23:01
엑소 [EXO/찬디] 박찬열과 도경수의 연애학 0115 P 09.10 22:59
엑소 [EXO/클첸] 천식환자 종대,주치의 크리스 썰(부제:숨이자꾸멎는다)149 에브리띵 09.10 22: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8 술레술레 09.10 22:46
엑소 [EXO/카디/찬백] 기념일을 보내는 카디 찬백의 차이 2탄229 아이스커피 09.10 22:35
엑소 [EXO/클찬+수한] 어느 여름밤에 일어난일 014 여름날 09.10 22: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0 떢떢 09.10 22:27
엑소 [EXO/카디] 섹시한 경수 조직물12 좋햏 09.10 22:20
엑소 [EXO/루민찬박세준카디클첸/카디] fairy -416 후크선장 09.10 22:16
엑소 [EXO/찬백] 넌 뭐야1 노비 09.10 22:15
엑소 [EXO/카디] 역저능아_D9 르망 09.10 22:08
엑소 [EXO/종인] 첫 눈에 육상부 김종인에게 반해서 행쇼한 썰 17 09.10 22:02
기타 [클민루] 나는 펫 2051 냉동만두 09.10 22:0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서희 09.10 22: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4 음송2 09.10 21:59
엑소 [EXO/김종대] 애기같은 남자친구013 종대가짱!! 09.10 21:4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4 조각만 09.10 21:35
엑소 [EXO/클첸] 교생선생님 -58 후크선장 09.10 21:2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1 살균비데 09.10 21: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청츤궤이 09.10 21:23
엑소 [exo/세훈] 군입대 이틀남은 오센과 연상여친 너징그리고 결말의 의심미.kakao17 둉글이 09.10 21: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카카오톡조각 09.10 21:20
추천 픽션 ✍️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thumbnail image
by 1억
내일 올게오…..🥹🙇🏻‍♂️오래 기다려쬬..?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청소가 끝나고는 ##파도가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도 같이 목례를 했다. 교무실에 따라가려고 했는데.. 지금 가면 또 이상하게 보이려나.막상 가서 놓고 온 거 있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밀대걸레를 든 채로 우석은 바보처럼 나가는 ##파도의 뒷모..
thumbnail image
by 콩딱
" 아저씨 오늘부터 출장이라고 했죠? " " 응. 2일정도? " " 되게 보고싶겠네 " " 나도 많이 보고 싶을 거 같네. "" 중간중간에 안 바쁘면 연락해요! " " 바빠도 할게요. " 내 이마에 짧게 뽀뽀하더니 인사하고 가는 아저씨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 되게 냉미남 같은 얼굴로 저..
by 이바라기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들어갈까...?""그..그래"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전체 인기글 l 안내
9/21 7:30 ~ 9/21 7: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