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아이스커피 전체글ll조회 13421l 1






* 브금 재생하면 더 집중이 잘 될..걸요? ㅠ.ㅠ














* 예쁜T_T 내 암호닉분들! 항상 신청 받아요♡




자나자나,에코,안소희,연,조무래기,촉이와,첸룡, 이랴러, 날다람쥐,칵핏,쁘띠첼,쿠션,바닷물,뚜시뚜시,플랑크톤회장,동아,카라멜마끼아또,변베이켠,경고,★★,피아플로,두둠칫,볼펜,봄큥,몽몽몽,텐더,토끼,뚜꾸,조니니,도경water,만두,아루,새콤달콤,모카라떼,봉치킨,뀨잉,메기,딤섬,다내꺼야,라임,알럽립,콩콩,비글,가을,버블티,새싹,둘리,며니형,쿼터,오리꽥꽥,여름,꾸물꾸물,도서관,zio,세큥이,쥐샥,꽃화,응가,몽구스,코알라,곧여신,간장두,세하,큐브,됴됴,선풍기,이어폰,묭실이,둉글둉글,뚠뚠,흰수건,모찌,발바닥,호현,힝힝,녹차라떼,귀때기짱,봄큥,미키,초두조림,호랑나비,사랑둥2,치즈,이땡땡,쫑현,쏘쏘,응해,소주,날개,볶음밥,샤시니,껌딱지,해별,덟엠쀼,똥,됴됴됴,바베큐,울지요,몽용용쉘,종대하고나하고, 검은별, 또또, 우럭, 면킹, 그림자, 홍초, 앵무새, 됴자두, 찬봄, 와이파이, 보블팝, 건망증, 거북이, 전자호루라기, 방광염, 뀨, 홍홍, 콘칩, 스노우윙, 띠우민, 백설, 됴르르르, 부인, 꼬순이, 스윗

















































[EXO/카디/찬백] 과거여행! 첫째들이 들려주는 카디 찬백의 신혼여행 이야기 1탄 | 인스티즈 [EXO/카디/찬백] 과거여행! 첫째들이 들려주는 카디 찬백의 신혼여행 이야기 1탄 | 인스티즈


오랜만, 김민석임. 오늘도 엄마 아빠 얘기 해주러 왔어, 슬슬 좀 질리지? 조금만 기다려봐. 곧 있으면 나랑 루한 얘기도 해줄테니까…되게 일이 많은데 너희들 애타라고 나중에 얘기 할거야. 궁금하지 그럼 조금만 기다려. 좋은 얘기인지 나쁜 얘기인지 나중에 들어보면 알게 될거야. 아무튼 오늘은 엄마 아빠 애기 해주러 왔으니까 내 얘기는 이 쯤에서 그만. 오늘은 엄마 아빠 신혼여행 이야기를 해주려고 해, 나도 듣고 해주는거니까 뭐 나도 독자인가…. 이번 얘기 해주면서 엄마가 신혼여행 다시 가고싶다고 그러더라. 왜냐면 신혼여행에 둘이 아닌 셋이 갔으니까.

우리 엄마 아빠 신혼여행은 가깝게 제주도로 갔었고 겨울이였대, 신혼여행 갔다 오고 새해를 맞이하고 그 해 봄에 내가 태어난거지. 엄마 아빠가 날 가지고 간 이유는 그 해에 아빠가 졸업 준비 때문에 되게 바빴었대. 졸업도 해야되고 취업 준비도 해야되니까. 그래서 신혼여행 갈 생각도, 결혼식을 올릴 생각도 없었다고 하더라고. 말로만 결혼이지 겉으로 한 건 없었대, 그냥 둘다 서로가 좋으니까 결혼식 같은 건 안 해도 될 것 같아서 혼인신고만 하고 같이 살았나봐. 애초에 신혼여행 갈 생각이 없었다고 했는데 왜 갔는지 이유 궁금하지? 앞에서 얘기했듯이 그 해 아빠는 되게 많이 바빴어. 물론 지금도 예전만큼 바쁘지만…그래서 엄마 집에 혼자 있었던 적이 되게 많았대. 아빠도 옆에 있어주고 싶었는데 가장이니까 돈 벌어서 먹여 살려야 하잖아, 그러기 위해선 좋은 성적으로 졸업 해서 대기업에 들어 가야 하니까 엄마 말로는 아빠 거의 도서관에서 살았다고 그러더라고. 그러더니 나중에 이제 일이 터진거지 뭐. 저번에도 봤듯이 엄마가 나 가졌을 때 아빠한테 되게 미안해 했었던 거 알지? 엄마는 맨날 뭐가 그렇게 미안한지 참. 아빠가 괜찮다고 해도 혼자 마음 속으로 미안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나봐. 애 가진 것도 처음이라 뭘 어떻게 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보살핌을 받아야 하는데 아빠는 집에 없고 매일 그 집에 혼자 있었고, 또 다른 이유로는 아빠가 그렇게 죽어라 공부 하는 이유가 엄마는 자기랑 나 때문인 줄 알고 계속 미안해 하고 혼자 속앓이를 엄청 했는데 그게 쌓이고 쌓여서 결국엔 우울증이 왔던거지. 근데 그걸 또 아빠한테 말도 안 하고 답답하게 진짜 계속 혼자 끙끙 앓는데 엄마가 스트레스를 받으면 아이한테도 바로 온다잖아, 뱃속에 있던 나도 같이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힘들다고 엄마를 괴롭힌거야. 아프게. 그때 엄마가 되게 아팠었대. 아무 생각 없이 혼자 TV를 보고 있었는데 배가 끊어질 듯이 아프길래 '곧 있으면 괜찮아지겠지' 하고 참고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도 고통이 나아지질 않는거야. 결국엔 엄마가 배 움켜쥐고 쓰러져 있었는데 그때 마침 아빠가 집에 들어와서 엄마를 찾는데 엄마가 거실 바닥에 쓰러져 있는 거 보고 놀라서 엄마 안고 바로 응급실로 갔었다고 하더라고. 응급실 가니까 엄마 진찰 하던 의사 선생님이 아빠한테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고 약간의 우울증 증상도 있어보인다고 막 그러더래. 아빠는 처음 듣는 소리니까 뭐라 말도 못하고 가만히 서있었는데 때마침 엄마가 눈을 뜬거야. 아빠가 바로 달려가서 엄마 이마에 흘린 땀 닦아주고 꼬박꼬박 눈 마주보면서 괜찮냐고 물어봤는데 엄마가 눈 뜨자마자 하는 말이 자기 몸은 생각도 안하고 아빠한테 나 괜찮냐고 물어봤다고 그러는거야. 솔직히 말해서 감동 안 받을수가 없는데 우리 엄마는 가끔 너무 미련한 것 같아, 자기 몸은 안 챙기고 아빠 아니면 나 빈이가 우선이지 절대 자기가 우선인 법이 없어. 그때 아빠도 화가 났었는지, 살짝 큰소리 치면서 너 몸이나 먼저 생각 하라고 그랬는데 엄마가 왜 큰소리 치냐면서 같이 큰소리 쳤는데 아빠가 큰소리 안나게 생겼냐면서 결국 둘이 싸움. 근데 되게 웃긴 건 아빠가 화해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신혼여행 갈 준비를 했다는 거…아마 지친 엄마한테 제일 필요했던게 휴식이었고 휴식도 휴식 나름이라고. 가까운 사람과 함께 보내야 심적인 마음이 안정 될 수 있다는 의사 선생님 말에 아빠가 바로 준비 했다고 들음. 아빠 행동 하나는 진짜 스피드 해. 아무튼 그래서 아빠가 바로 제주도 행 표를 끊고, 짐도 대충 미리 싸놓고 엄마 퇴원하는 날 집으로 안 데려가고 바로 공항으로 데려갔다고…. 근데 엄마는 무슨 상황인지도 모르고 기분도 안 풀린 상황에서 아빠가 돌발행동을 하니까 엄마도 엄마 나름 짜증이 났대, 미안하다는 말도 안하고 무턱대고 공항에 데려가지를 않나 어이가 없었다고 했나. 그래서 아빠 짐 내리는 동안 엄마는 자기 가방 매고 멀찍이 떨어져 있었는데 어느새 아빠가 가방 매고 와서 자기 옆으로 끌어 당기면서 하는 말이….

“ 신혼여행 가자. ”












































[EXO/카디/찬백] 과거여행! 첫째들이 들려주는 카디 찬백의 신혼여행 이야기 1탄 | 인스티즈 [EXO/카디/찬백] 과거여행! 첫째들이 들려주는 카디 찬백의 신혼여행 이야기 1탄 | 인스티즈




안녕! 안녕! 오랜만이야! 그새 나 누군지 까먹은건 아니지? 잘생긴 종대 종대 박종대라지 나는. 내가 요즘 뜸해서 너희들이 날 까먹었을 것 같아서 친히 이름까지 밝혀준 이 종대님에게 감사하다고 해, 요즘 나는 되게 바쁘게 생활 하고 있어. 셋째 가진 엄마 심부름도 해야 되고 크리스랑도 꽁냥꽁냥 하느라 요즘 너무 많이 바빠. 근데 그거 알아? 저번에 아빠 출장 가서 엄마랑 나랑 둘이 있었는데 엄마가 재밌는 얘기 해줄까 하면서 아빠랑 신혼여행 갔을 때 얘기를 해주더라고. 갑자기 그 얘기를 왜 하나 했는데 엄마가 나중에 크리스랑 할 얘기 없으면 이 얘기 해주라면서 아마 크리스가 너 귀여워서 막 미칠거라고 그랬어. 그래서 난 잠자코 들었지. 요즘 나랑 크리스랑 분위기가 좀…그래. 사실 어제 싸웠어. 며칠 전 엄마 아빠 기념일이였잖아, 근데 그 날 내가 크리스 집에 갔는데 자꾸 애기 타령하고 막 그러고 들이대길래 짜증냈더니 자기도 막 짜증내는거야. 자기가 다 잘못해놓고. 그래서 그냥 싸우고나서 바로 집에 들어왔는데 다행히도 엄마 아빠는 들어와서 자고 있더라고…. 엄마가 싸운 걸 알았나봐 뜬금없이 이런 얘기 해주는 걸 보면. 그치? 우리 엄마 눈치 백단. 


저기 위에 움짤 보여? 저거 내가 동영상 잘라서 만든거다? 저게 뭐냐면 우리 할머니 폰에 있던 거! 우리 할머니 좀 스마트 하심. 아무튼 저거 엄마 아빠 신혼여행 가던 날이래. 내가 몇살이더라 3살인가 4살 때 였나? 우리 엄마 아빠 신혼여행 좀 늦게 감. 3살인가 4살 때 라고 하니까 뭔가 기억 나는 거 없어? 저 시기에 권태기도 겪었던 시기임. 아마 권태기 겪고 나서 간 거라고 엄마가 그랬어. 아빠 삼성 합격 하고, 첫 월급이랑 모아둔 돈으로 신혼여행 간거래. 우리 엄마 아빠 좀 짱인 듯. 근데 저게 영상 통화 동영상이거든? 왜 이게 할머니 폰에 있었는지 궁금하지. 내가 3살~4살 때 쯤이였잖아. 한창 엄마 아빠랑 떨어지기 싫어하고 찡찡대던 시절인데 갑자기 나를 할머니 집에 맡겨두고 자기들끼리 웃으면서 “ 종대야, 엄마 아빠 갔다 올게. ” 라고 하는거임. 나 다 기억 남. 왜냐면 존나 서러워서 다 기억하고 있음. 근데 내가 막 엄마 손 붙잡고 “ 가디마, 시져..종대 데꼬가. ” 하니까 엄마 아빠가 어쩔 줄 몰라 하면서 “ 종대랑은 종대가 조금 더 크면 가자, 응? 오늘은 엄마 아빠 둘이 갔다 올게. 아가 착하지 ” 했는데 내가 막 “ 힝..힝..” 하면서 '^' 이랬대ㅋㅋㅋㅋㅋ그래서 엄마가 어쩌지 하고 있었는데 아빠가ㅋㅋㅋㅋㅋㅋ“ 야, 박종대 저기 봐봐! 우주선이다. ” 하면서 천장을 가리킴. 순수한 박종대, 순수하게 아빠 손길을 따라 천장을 바라봄. 우주선은 개뿔 천장이 있음. 고개를 돌리는 순간 현관엔 아무도 없음. 나 진짜 그 어린 마음에 얼마나 서러웠으면 할머니를 그 고사리 같은 손으로 콩콩 때리면서 울었을까. 한 1시간 정도 울었나? 갑자기 할머니 폰으로 영상통화가 걸려 오는거임. 발신자는 엄마ㅋㅋㅋㅋㅋ내가 저거 움짤 설명 해줄게. 첫번째 움짤은 할머니가 그 영상 카메라로 내 얼굴 보여줬는데 내 얼굴이 막 눈물 콧물 범벅이였대. 얼굴도 빨개지고, 애가 막 딸꾹질 하면서 눈물 콧물 범벅인 채 영상 속 엄마 아빠 보는데 또 서러웠나봄ㅋㅋㅋㅋㅋ또 우는데 그걸 본 엄마 아빠가 “ 우리 애기 운다, 왜 울어. 울지마, 응? 사내는 울면 안돼요. ” 하는거임ㅋㅋㅋ아마도 나한테 그렇게 장난을 치고 간 게 마음에 걸렸었나봐 한참동안이나 달래주는데 내가 그칠 생각을 안 했데. 그런데 엄마 아빠 비행기 시간이 다 되서 가야 되는데 내가 막 “ 가디마! 미어! 집, 집! 집 꼬! ” 이랬대. 해석을 해주자면, [가지마! 미워! 집, 집! 집에 오라고!] 이거임. 근데 우리 엄마 아빠는 매정하게도 아들의 말을 무참히 밟은 채ㅠㅠ“ 아들, 미안해 엄마 아빠 갔다 올게. 응? 울지말고 할머니 말 잘 듣고 있어. 사랑해 아가! ” 하고 비행기 타러 가심. 그게 바로 두번째 움짤이지. 지금보니까 우리 엄마 아빠도 참 풋풋했다. 그치? 아무튼 저러고 엄마 아빠는 제주도에, 나는할머집에 있었음. 2탄에서는 우리 엄마 아빠 진짜 신혼여행 얘기를 풀어줄게. 기대 하고 있어!













**



오랜만은 아니지만 하루에 한번 꼴로 오던 저니까 오랜만이에요T_T 내가 오늘 카카오톡을 들고 오려고 했는데 독자분이 신혼여행 썰 보고싶다시길래 그냥 신혼여행 썰로 왔어요. 봐요, 나 보고싶다면 다 해준다니까요! 댓글 하나 하나 다 읽고 있단 말이에요. 상견례, 싸움, 학생 때 카카오톡, 애기 잃어 버리는 거 등등. 다 쓸테니까 걱정마요. 특히 상견례가 보고싶다는 분들이 많은데 곧 있으면 볼 수 있을걸요? 아마 그땐 클첸, 루민이 중심이겠죠? 꺄꺄. 아무튼 하루 안 왔는데 그리웠어 글잡ㅠ.ㅠ 보고싶었어요 엉엉ㅠㅠ아, 맞다 나 감기 다 나았어요. 유후♡  아, 그리고 나의 실수. 예전 카톡에서 크리스를 24살이라고 해놓고 종대랑 동갑을 만들어버림. 학생 크리스..T-T 24살은 없었던 걸로 하고 크리스는 학생이에요 학생. 종대랑 동갑인 학생. 알겠죠? 힝 미안해요 헷갈리게 해서. 나도 헷갈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도 돼요. 냠냠.

카디 찬백은 알파 오메가 일까요? 알파 오메가여야 스토리가 좀 맞으려나. 아무튼 제 글은 모두 픽션이니까 너무 진지하게 보지마시길T.T♡

찬백이 오늘도 짧네, 길게 써올게요 우럭우럭.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카디/찬백] 과거여행! 첫째들이 들려주는 카디 찬백의 신혼여행 이야기 1탄  251
10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됴됴됴입니다! 너무 재밌게 잘 봤구요 경수가 자기 몸을 좀 더 챙겻으면 좋겟네요! 작가님 마지막 자기 전에 보는데 내 맘을 설레게 햇쟈나 내꺼라능 찜찜찜♥♥♥ 모두들 굳잠
10년 전
독자4
1등이네욤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
으아 담편기대 막 찬백이들 또 신혼여행가서 싸운거 아닌가몰랔ㅋㅋㅋ읽기도전에 걱정되는 나라는 사람..ㅁ7ㅁ8 ㅋㅋㅋ늘 싸우는 것도 아닌데...아...종대 왜이렇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어렸을 시절을 그냥 확 납치해버리고싶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죽겟다 정말..오늘도 글 정말 잘 읽고가요! 좋은글 늘 감사합니다!ㅎㅎ
10년 전
독자3
아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디 궁금궁금하고 찬백도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백설이에요 작가님 역시 이번편도 두준두준설리설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찬열아경수야백현아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10년 전
독자7
헐 자까님 ㄷ기다렸어요 너무좋ㅇ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어유예뻐라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9
홍초예요 ㅠㅠ 힝힝 저 진짜 ㅠㅠㅠㅠㅠ 오늘도 울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 기대되네요 ㅋㅋㅋ 가서 또 싸우는거 아니예요!? ㄷㄷㄷ 종대 같은 아들있었음 좋겠네요 ㅠㅠㅠㅠㅠ흡흡 귀여워서 밥안먹어도 배부를듯요 ㅠㅠㅠ 담편도 기다리구있을게요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하는거 알죠?>.<
10년 전
독자10
아종대진짜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집꼬!!
10년 전
독자11
현기증나...꼬래 꼬...하...종대야ㅠㅠㅠㅠㅠ정말 너 너무귀염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종대꼬꼬!하는거너무귀여워요ㅠㅠㅠ상상되 작가님 글 너무 좋아여 글을 보고나면 해피해피해져요 언제나 짱짱 힘내시구 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하트
10년 전
독자13
으어작가님ㅠㅠㅠㅠ보고싶엇어여ㅠㅠㅠㅠ하류에몇번꼴로글잡담을갓다거리는건지...ㅠㅠㅠㅠ완전짱이에요ㅠㅠㅠㅠ종대귀요워여퓨ㅠㅠㅠ
10년 전
독자14
아유종대너무기여워여ㅠㅠㅠㅠㅠㅠ종대짱
10년 전
독자15
와 카디 진짜 아무리 봐도 긴종인 대박이야요...
10년 전
독자16
힝힝이에요! 아종대너뮤귀여웦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카디는진짜볼때마다달달하고설리설리ㅠㅠㅠㅠㅠㅠ도경수ㄱ닥빙
10년 전
독자17
너무좋아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짤 대박인거같아요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18
집꼬!ㅋㅋㅋㄱㅋㅋㅋㅋ종대귀여워서어쩌면좋아..
10년 전
독자19
오리꽥꽥이에요!!! 날이갈수록 달달해져요ㅠㅠㅜ 종대 말투왜케 귀여워ㅠㅠㅠㅠ 경수야 스트레스받으면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됴르르르입니다 자까님! 오늘도 기막힌 비지엠에 기막히 움짤...b 특히 찬백 보면서 소오름이ㅋㅋㅋㅋ 그보다 얼른 뒷편도 뱉어내시라ㅜㅜㅜㅜ궁금하게저기서끊으시다니! 상견례도빨리보고싶네요ㄱ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꺄우오늘도재밋어요ㅜㅜㅜ자기전에 꿀이애요!
10년 전
독자22
피아플로입니다! 알림뜨자마자 달려왔네요ㅋㅋ 집 꼬! 아 박종대 진짜귀여워요ㅠㅠ 휴ㅠㅠ 깨물고싶다.. 근데 카디는 왜이리 달달하죠ㅠㅠ 초콜릿물고있는것같아요 진짜ㅠㅠ 찬백은 아이셔 껌먹고있는것같아요ㅋㅋ 톡톡튀고 시고 달고 ㅋㅋㅋ 카디찬백의 각자 매력이랄까요?!
10년 전
독자23
또또임다ㅠㅠㅠㅠ오랜만에와도 어쩜 좋을까ㅜㅜㅜ너무좋아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영ㅇㅜㅜㅜㅜㅜㅜ 신혼여행이랴ㅠㅠㅠㅠ 우리 됴ㅠㅠㅜㅜㅜ맘고생심했구나 아이고ㅠㅠㅠ 그래도 니니가 많이 챙겨주니까^^ 컄컄 찬백이들ㅋㅋㅋㅋㅋㅋ종대짱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ㅜㅠㅜㅠㅠ 어쩜움짤도 저리도 케미가 터지는지ㅠㅜㅠㅠㅜㅠㅠㅠㅠㅜㅜ 아이구좋으다.. 춫천해야딩ㅜㅜㅜ긍데이거브금제목머에여ㅜㅜㅜ?브금짱좋다ㅠㅜ
10년 전
아이스커피
Alex Goot - Wanted 이거에요!!
10년 전
독자109
감사해요쀼쀼\'^'/
10년 전
독자24
볶음밥이에여ㅜㅜㅜㅜㅜ엉엉잘려다가알림와서바로보러왓어용♥오늘은캐달달이네여ㅠㅠㅜ나주거ㅠㅜㅜㅜㅜㅜㅜ항상잘보구가여♥♥
10년 전
독자25
날개입니다ㅜㅜㅜㅜㅜㅜ아휴..저도서럽네요우리존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
아이고ㅜㅠㅠㅠㅠ종대ㅠㅜㅜ왤케 귀엽죠ㅜㅠㅠ
10년 전
독자27
응가입니다ㅠㅠㅠㅜㅡㅠ
종대넘귀여워요ㅠㅠㅠ 그표정은 어떻게 쓰는거지....

10년 전
독자28
매일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종대귀여워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아ㅠㅠㅠ완전 찬백이들 귀엽고 종대가 제일 귀엽고ㅠㅠㅠ 카디는 왜 설레죠 헑헑 경수 건강이 걱정되지만 그래도 설레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0
짤과.글만으로 나를.미치게만들다니ㅣ.잠이 확 날라간다
10년 전
독자31
종대 어릴때 진짜 귀여웠네요ㅠㅠㅠㅠ찬백이들이 미안했겠닼ㅋㅋㄱㄱ귀여워ㅠㅠ
10년 전
독자32
조무래기에여ㅠㅠㅠㅠ진짜느무재미잇가ㅠㅠㅠㅠㅠ어제안오셔서ㅠㅜㅠ기다렷러요ㅠㅠㅠㅠ계속인스티즈오고ㅠㅠ!!오늘너무재미잇어요 다음 편 기대도되거ㅠㅠㅜ엉엉
10년 전
독자32
종인이 진짜 로맨틱ㅠㅠㅠㅠㅠㅠㅠㅠ 미련한 경수ㅠㅠㅠㅠㅠ 가끔씩은 경수가 자신을 먼저 생각해줬으면ㅠㅠㅠㅠㅠㅠ 본격 아들 두고 여행 간 찬백이들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종대 서운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카톡아니어도 좋아요 어뜨케 보든 너무 설레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는내내 혼자 설레서 빌 동동..그럼 전 브금 뭔지 여쭤보아두 될까요~~^♥.♥^
10년 전
독자34
헉 위에 브금 있네요 정보감사해용!
10년 전
독자35
ㅠㅠㅠㅠ종대귀여워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이어폰이에요ㅠㅠㅠㅠㅜㅠ경수는 너무 착해여ㅠㅠㅠㅠㅠㅠ집 꼬 라니ㅠㅠㅠ 아가 종대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쫑현이에요! 으으종대 너무 귀여워요ㅠㅠ집꼬 라니ㅠㅠㅜㅠㅠ상견례 기대되요..듀근듀근!♥카디는 진짜 매번설레네요ㅠㅠ찬백은ㅋㅋㅋㅋㄱㅋㅋ장난기 넘쳐야 찬백이져ㅎㅎㅎ그럼 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38
띠우민이에요!!!움짤이랑싱크10000000%!!!특시찬백이들ㅋㅋㅋㅋ진짜영상통화한거같아용ㅋㅋㅋ자주자주오셔서너무좋아요ㅜㅜㅜ작가님짱짱걸ㅜㅜㅜㅜ담편도기다리고잇을게요~
10년 전
독자39
와 ㅋㅋㅋㅋ움짤이랑 같이보니까 더 실감나요 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ㅠㅠ
10년 전
독자40
울디마유ㅠㅠ암호닉 없이 꾸준히 보고있으니까용!!! 쓰니 짱짱
10년 전
독자41
우어엉 ㅠㅠㅠ너무 재밌습니다 ㅠㅠ
10년 전
독자42
종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매번 너무귀여운듯ㅠㅠ
10년 전
독자44
아너무재밌아요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첸룡이에요ㅠㅠㅠㅠㅠ 완전귀엽다 애기들... 카디네 어쩜 저렇게 이쁘게사랑하져ㅠㅠㅠ 어휴 이뻐라... 어릴때 종대는 너무귀엽네요 진짜ㅠㅠㅠㅠ 어휴 이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나무조아요ㅠㅠ귀여웡어어
10년 전
독자47
헐 진짜 예쁜 커플 아니에요??ㅠㅠㅠㅠ 나도 저렇게 사귀고 싶다 ......ㅠㅠ
10년 전
독자48
ㅜㅜㅜ어휴 여전히 제 눈에는 쪼꼬미들 같아여ㅜㅜㅡ귀엽고 귀엽고ㅜㅜㅜ♥♥♥앞으로도 이렇게 예쁘게 자라라
10년 전
독자49
발바닥! 카디는감질맛나고..... 찬백은 프롤로그만..... 찬백도챙겨주세열...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상견례는개인적으로기다리는소재!이시죠 ㅎㅋㅎ
10년 전
독자50
종대무지귀옵내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1
짤이 적절하네요♥♥항상 잘보고있어요ㅠㅠ하루에 한개만올라오는게 너무 아쉬운게함정..그래서 맨날본거또보고 본거 또보고...ㅋㅋㅋㅋㅋ이러다가 내용 외울판입니다ㅎㅎ
10년 전
독자52
종대왜케귀여워옆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10년 전
독자53
모찌에요! ㅎ,ㅎ, 빨리 다음편을..궁그미ㅠㅠㅠㅠㅠㅠㅠ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ㅡㅎ흐흐ㅡ
10년 전
독자54
으아어는ㄴㄴ긍ㅁ해요궁금궁금
10년 전
독자55
종대 짱귀여운거봐여ㅠㅠㅠㅠ 다음편 완전 궁그매여ㅠㅠ
10년 전
독자56
우와.... 카디는... 그냥 bb 경수는 자기몸도 종 생각햊ㅠㅠ 종인이의 마지막 대사는... 대박...ㅠ 설렛어요ㅋㅋㅋ 찬백은 으앜ㅋㅋ 움짤보고 보닠ㅋㅋㅋ 앜ㅋㅋ 종대도 진짜 귀엽고 잘봤습니다~~
10년 전
독자57
연이에요!! 민석이....글을 너무잘 끊네요.... 상당히 감질맛나게!!!!!!!!!!!!!!!!!!! 박종대 너도 마찬가지!!!!!!!!!!!!!!그러니까 저 신혼여행에서 무슨일이 있었다구여?? 현기증나여.........aㅏ......
10년 전
독자57
아유 종대야 귀염귀염 열매를 드링킹했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8
겨ㅇ수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종대는 어릴때나 지금이나 너무 귀엽네옄ㅋㅋ
10년 전
독자60
날다람쥐에요!! 아 벌써부터 2편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백이들 진짴ㅋㅋㅋㅋㅋㅋ귀여워여 종대가 막 집꼬!!하는거너무 긔여어유ㅠㅠㅠㅠㅠㅜ상상된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이땡땡임다ㅎㅎ어휴종대귀여미를어쩜좋아요 존때구엽따'^'
10년 전
독자62
으어...존때귀여워...ㅠㅠㅠ클쓰한테 얘기하면 또 내아를 나아도하면서 애기타령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둘다 너무귀여워'^'...종인이 행동은 정말 빠르네요ㅠㅠ경수의 입장이었다면 짜증냈다가도 저 말에 꿈뻑 죽었을텐데 말이죠...종인이 짱짱맨...굉장히 멋있다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경수는 진짜 배려심의 왕인가봉가...왜 자기 몸을 생각하지않을까요ㅠㅠㅠ으어유ㅠㅠㅠㅠ빨리 2편보고싶어요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63
검은별이에요.진짜 매일매일 작가님글 기다려요! 너뮤 재밌어요ㅠㅠ2탄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63
너무좋아요 작가님 짱 ㅠㅠㅇ ㅏㅓㄹ알라뷰
10년 전
독자64
ㅠㅠㅠㅠㅠ좋다오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아익쿠ㅜㅠㅠㅠㅠㅠㅠㅠ 좋네여ㅎㅎㅎㅎㅎㅎㅎㅎ 아쉬워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6
종대 귀여워서 우짜눜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7
곧여신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ㅠㅠㅠㅠㅠㅠㅠ'^' 이 표정 왜 자꾸 귀여운거죠? ㅠㅠㅠㅠㅠㅠ 종인이 ㅠㅠㅠ 박력도 좋고 ㅠㅠㅠ 공항다와서 신혼여행가자라니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건망ㅇ증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다음편기대되요 와 요새 달달해서 제가 미추어버릴것같아요...엉엉 그래 너희들도 커플이었어 힝 종대 귀여워 종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 나랑 겨론해줄ㄹ래...?☆★
10년 전
독자69
알럽립이에여♥ 오늘도 이쁜 글 감쟈감쟈-♥♥ 전 루민클첸 놈놈 보고디포요...♥헤헿
10년 전
독자70
몽구스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요즘달달해서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왜이리귀여워ㅠㅠㅠㅠㅠㅠ아나ㅠㅠㅠㅠㅠㅠㅠㅠ찡찡표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나도 결홈...★ㅈ
10년 전
독자72
zio에요 ㅠㅠ 이렇개 야심한시간에 댓글을다는건......내일 이 영어시험이라 공부하느라...흐어어너어ㅜ러어뉴ㅠㅠㅠ 영어미워ㅠㅠㅠ 종대놓고간 찬백이보다 훨씬미워ㅜㅠㅠ흐어어 ㅠㅜ
10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아오달달해ㅠㅠㅠㅠㅠㅠ카디찬백루민클첸행쇼ㅠㅠㅠㅠ클체뉴ㅠㅠㅠㅠ죤대힘쇼
10년 전
독자74
냐하ㅠㅜㅠ꿀잼짱잼딸기잼
10년 전
독자75
ㄱ...귀엽당 종대 '^'
10년 전
독자76
쥐샥!!진짜재미있어요 ㅠㅜㅜㅜ대박대받 짱짱 종대는여전히ㄱ여워요
10년 전
독자77
두컾둘다 너무이뻐요ㅠㅠㅠㅠㅠ앞으로 기대짱짱됩ㄴ디ㅏㅠㅠㅠㅠㅠ잘봤어요!!
10년 전
독자78
죤대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작가님.. 저 쏘쏘인데 쇼크 먹음.. 진짜 써주시다니.. 사랑해요..♡ 아 진짜 카디는 언제나 그랬듯이 설레고 찬백은 오늘도 역시 귀엽네요 요즘 작가님 글 보는 맛에 삽니다 사랑해요 (♡)
10년 전
독자80
으앙ㅠㅜ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좋아요 2탄기대되여ㅠㅠㅠㅠ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81
종대어렸을때 씹!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2
종대귀여워ㅠㅠㅠ어서 이탄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83
새싹이에요....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찬백은ㅋㅋㅋㅋ방난꾸로기드류ㅠㅠㅠㅠㅠ귀여워여
10년 전
독자84
귀여워ㅠㅠㅠ종대애기ㅠㅜ
10년 전
독자86
종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탄기대되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앵무새입니다 ㅠㅠㅠ아 신혼여행 ㅠㅠㅠ가서 어떨까요 ㅠㅠ 기대되네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88
앜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경수야ㅠㅠ흙혼자속앓이ㅠㅠㅠㅠㅠ 힘쇼ㅠ찬백이들은엄청귀엽네옄ㅋㅋ헿ㅋㅋㅋ잼따
10년 전
독자89
으아 죵대규ㅣ야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둉긍둉글이에요ㅠㅠㅠㅠ학교가면서 읽고있내욬ㅋㅋㅋㅋ앜ㅋㅋ재믺졐ㅋㅋㅋㅋㅋㅋ
천뱍윰쩔진짜구ㅏ여워요ㅠㅠㅠ

10년 전
독자92
귀여운거봐ㅠㅠㅇ
10년 전
독자93
ㅠㅠㅠㅠㅠ경수느자기생각도할줄알아야졒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기여워라ㅠㅠㅠㅠ종대어쩜저리기여울까요ㅠㅠ
10년 전
독자95
져아여ㅜ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96
우와ㅠ ㅜㅜ담편도 빨리 보고싱ㅂ어요!!!짱짱
10년 전
독자97
짱짱 담편이 너무 기대되네요
10년 전
독자98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99
짱짱 담편이 너무 기대되네요
10년 전
독자100
작가님 저도 보고싶었어요 제 사룽둥이 작가님 작가님이 안니타나시면 초조해 덜덜덜 작가님 필명 막 찾고있고ㅋㅋ 와 신혼여행 가는 타이밍도 남들관 다르네요 그래요 신혼여행 나중에 자식들이랑도 같이가요 갑시다!
10년 전
독자101
코알라에요ㅠㅠㅠㅠㅠㅠ하루안왔는데 보고싶어 죽는줄알았어요ㅠㅠ종대짱귀요미'^"
10년 전
독자102
귀때기짱입니다ㅜㅜ보구싶었어요
ㅜㅜ신알신보자마자왔는ㅔ
엄청늦었네요ㅜㅜ

10년 전
독자104
헐헐재밌어!!!
10년 전
독자105
으앙!! 종대왜케기여워여ㅠㅠ흑ㅎ그ㅠㅠㅠㅠ카디행쇼 찬백행쇼!!♥♥♥♥다들너무좋네여ㅠㅜ
10년 전
독자106
도경슈ㅠㅠㅠㅠㅠ으어웅ㅇㅇ유ㅠㅠㅠㅠㅠ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7
종대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찬봄이에요ㅠㅠㅠㅠ역시아이스커피님ㅠㅠㅠㅠ종인이진짜...와...bb찬백이들은왜이리달달하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ㅠㅠㅠ(/^o^)/♡
10년 전
독자110
작가님 하루 거르고 오셨는데 너무 보고 싶어서 죽는줄 알았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우럭이에요ㅠㅠㅠㅠ작가님너무보거싶었던거알긔모르긔?ㅠㅠ♥♥♥종대너무귀여워서쥬금...찬백이들은저때도익살스러워서ㅋㅋㅋ좋네요♥민석이네는ㅜㅜㅜ한결같이서로를챙기는게너무보기좋아요...
10년 전
독자112
뚜시뚜시!!김종인박력넘쳨ㅋㅋㅋㅋㅋ신혼여행가자설렌다ㅠㅠㅠㅠㅠㅠ우주선ㅋㅋㅋㅋㅋㅋ종대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진짜하루에한번씩오시다가안오시니까되게이상하고그리웠어요!!!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보고싶ㅇㅅ어여ㅠㅜㅜㅜㅜ얼마나기다럇는데ㅜㅜㅜ하ㅜㅜㅜㅜㅜㅜ진짜ㅠㅜㅜㅜ조ㅇ아여ㅠㅜㅜㅜ작가님 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이조은지 글이조은건지 ㅜㅜㅜㅜㅜㅜ실은 둘다조아여ㅠㅜㅜ헤헤헤헤 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15
엉엉작가님보고시펏어요ㅜㅜㅜㅜㅜㅜㅠㅜㅜ카디랑찬백다신혼여행을늦게갔었군요!!!종대는왤케기여운거야ㅜㅜㅜㅜㅜㅠ내꺼하자라고하고싶지만크리스가있으니까못하겟다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다릴께요!!
10년 전
독자116
헐작가님이번도짱이네여ㅠㅠㅠㅠㅠ얼른담펴뉴ㅠㅠ
10년 전
독자117
거북이에요! 아ㅠㅠ 귀요미들ㅠㅠ 종대가 막 가지말라고ㅇ우는 장면 보는데 상상되서 완전 귀여웠어요ㅠㅠ '^' 이 표정으로 우는 모습이 막 눈에 보여서 귀여워서 쥬금ㅠㅠ 짱이에요ㅜㅠㅠ 카디들은 저때도 완전 달달하고ㅠ 찬백이들은 찬백이들만의 풋풋하고 막 그런게 느껴져요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 하트하트.
10년 전
독자118
너무조아ㅕ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선풍기에여ㅜㅜㅜ댓글제대러안다는거같아서항상미안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해여!
10년 전
독자119
아ㅠㅠㅠㅠ종대 너무 귀요워요ㅠㅠㅠㅠ카디ㅠㅠ찬백ㅠㅠㅠㅠㅠ아 다들 귀염돋고 으앙ㅠㅠ
10년 전
독자120
큐브예요!
ㅋㅋ종대야 그래 고맙다ㅋㅋ 이름을밝혀줘서ㅋㅋㅋ 카디찬백ㅋㅋ신혼여행에선 과연 얼마나 달달한일이있었을까 되게 궁금하네여ㅠㅠ

10년 전
독자121
며니형이에요♥ 아 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우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종대울음성애자인가봐여... 종대 우는거 상상하는데 귀여워서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카디들...♥그냥 행쇼.. 신혼여행가자. 행쇼....퓨퓨퓨ㅠㅠ픂퓨ㅠㅠㅠ퓨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 진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디찬백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쿠션이에요!!! 아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우는거 상상되고 참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 역시 이벤트쟁이ㅠㅠㅠㅠㅠ신혼여행가자ㅠㅠㅠㅠㅠㅠ 박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백이는ㅋㅋㅋㅋㅋㅋ 아 영통짤이랑 내용이랑 진짜 잘어울리네욬ㅋㅋㅋㅋㅋㅋㅋ 카디찬백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응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짱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5
귀엽다ㅠㅜㅜㅠ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6
으아우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종대짱짱귀엽다
10년 전
독자127
종대 귀여워 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가 시뻘게질때까지 우는거 상상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8
종대짱귀요밐ㅋㅋㅋㅋㅋㅋ 카디는 역시나 달달하네요
10년 전
독자1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종대귀여워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1
하나도안지루하니까엄마아빠얘기많이해줘ㅠ
10년 전
독자132
꾸물꾸물이에요!
종인이 마지막 대사 뭔가 설레요ㅠㅠㅠ
경수 진짜 미련하게 우울증까지와도 말도 안하고ㅠㅠ으휴ㅠㅠㅠ
종인이랑 경수 서로한테 미안한 감정을 항상 가지고 있어서 서로 배려해주는듯한 모습이 보이는데 안쓰럽기도하고 이쁘기도하고 그러네요ㅠ
종대 진짜 세네살때라서 그런지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
말하는것도 발음 새고 막 ㅠㅠㅠㅠ
백현이랑 찬열이 애기 울고 있는거 마음에 걸리긴했던 모양이네요 영상통화까지 걸구 ㅋㅋ

10년 전
독자133
아작가님보고시퍼스뮤ㅜㅜㅜㅠㅜ♥♥
10년 전
독자134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죠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편 루민 짱기대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7
아우종대너무겨운거아니에여ㅠㅜ
10년 전
독자138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쭈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서러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9
엉엉ㅅ제가이글에댓을을남길줄은상상도못했쓰여ㅠㅜ비회원일때몰래몰래봤었는데이제구독료내고떳떳하게볼수있어요!!!ㅠㅠ아종대짱귀ㅠㅠ자까님 아싸랑해여~
10년 전
독자140
ㅠㅠ 정말 카디ㅠㅠ 대박이네요ㅠㅜ 둘다 너무착해서...서로만 챙겨주고ㅠㅠ 찬백은 신혼여행가는것도 너무 찬백다워서ㅋㅋㅋㅋㅋ종대 얼마나 서러웠을까요ㅋㅋㅋㅋ우주선이라니ㅋㅋ종대힘쇼ㅠㅜ
10년 전
독자141
아 종대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2
아귀엽다헝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ㅋㄱㄱㄱㄱㄱㄱㄱㄱ미치겠다진짜ㅋㅋㄱㄱㅋㅋㅋ다들 카디는 언제나달달하고ㅋㅋㄱㄱ찬백이랑 종대는ㅋㄱㄱㄱ 어흌ㅋㅋㅋ귀여워 쥬금ㅜㅜㅜ
10년 전
독자144
ㅠㅠ와이ㅣ파이에요 ㅠㅠ기념일 이탄에 댓달고싶었는데 ㅠㅠ댓이안달려서..ㅠㅠ왜이렇게 ㅋㅋㅋ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45
★★이에요!정말신혼여행도다른사람처럼안가고특별하게가는..ㅋㅋㅋㅋㅋㅋㅋㅋ2탄에서ㄴ어떻게될지궁금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46
찬백짤 저기 부분이랑 진짜 잘어울린다ㅋㅋㅋ
10년 전
독자147
존대!!!꼬!!!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148
너무 재미있어요~ 애기 잃어버릴때! 그거꼭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 너무 미안해하지마ㅜㅜ
10년 전
독자149
두둠칫이에요!종대꼬!는전매특허인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됴됴에요ㅎㅎ죤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귀엽다ㅠㅠㅠㅜㅠㅠ 자까님 보고싶었어요 찡찡ㅠㅠㅠㅠㅠ 하 벌써 기대가 퐁퐁ㅋㅋㅋ 2탄기다리고있을게횽
10년 전
독자151
뀨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아휴 진짜 저 박종대를 어쩜 좋죠 진짜 아휴 내 아들 하자 종대야!!!!!!!!(찬열이와백현이가무서워숨는다) 밍쏙 왜케 단호박 돋죠 오늘따라 더욱 단호박돋네요...☆★ 흑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달달한 건 여전하네요 특히 김조니니 박력이 엄청나다...!!!! 2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ㅎ 브금도 너무 좋네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얼른 다음편이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오 신혼여행썰 너무좋아요 ㅠㅠ 종대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54
몽용용쉘입니다ㅠㅠㅠㅠㅠ하진짜이거움짤도그렇고브금도그렇고이거진짜왜이렇게잘맞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정말너무좋아요♥작가님더사랑♥
10년 전
독자155
앜ㅋㅋㅋㅋㅋ존대♥귀엽닼ㅋㅋㅋㅋ집꼬!
10년 전
독자156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뭐이리귀여워여?ㅠㅠ
10년 전
독자157
너무구여워요T-T T-T T-T
10년 전
독자158
바베큐에요! 작가님 글을 얼마나 애타게 기다렸는지 몰라요..오늘도 종대는 귀여워 미치겠네여 집 꼬! 라니ㅠㅠㅠㅠ '^' 이 이모티콘도 진짜 귀엽고 딱 종대같고ㅠㅠㅠㅠㅠㅠㅠ 카디는 오늘도 설레네요 경수는 아가 생각하고 종인이는 경수 생각하고 어휴ㅠㅠ 아 근데 저 보고싶은게 생각났는데 카디랑 찬백이 집을 비우게 돼서 민석이랑 종대가 동생들을 돌봐야 하는데 루한이랑 크리스가 집에 와가지고 같이 돌보고 그런 신혼느낌.. 아 너무 횡설수설이다 이미 받으셨던 썰이라면 죄송해여..ㅠㅠ
10년 전
아이스커피
헐 뭐가 죄송해요ㅠㅠ좋아요♡ 상견례 다음에 쓰면 스토리가 딱 맞을 듯! 고마워요 뀽•♡•
10년 전
독자159
ㅓ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너무 꾸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디는 달달달달달한 신혼여행
10년 전
독자160
진짜 너무재미서요ㅠㅠㅠㅠ종대기여워ㅠㅠㅠ존대여ㅠㅠ
10년 전
독자161
꼬순이에요ㅠㅠ종대진짜 너무구ㅣ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꼬꼬 하는거랑 표정이랑다ㅠ상상되면서ㅠ쥬금 ㅠㅠ
10년 전
독자163
귀엽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귀여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4
귀엽네욬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65
으엌쁘띠첼이예요ㅠㅠㅠㅠ아이고이뻐랔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는왤케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6
종댙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ㅌ
10년 전
독자167
도경수 니몸 챙기세여ㅠㅠㅠㅠㅠㅠㅇ으휴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69
헐헐 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얼른...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0
녹차라떼에요!종대 너무 귀여워요!ㅋㅋ표정이...정말 사랑스럽네요ㅎㅎㅎ♥
10년 전
독자171
안소희에여ㅠㅠㅠㅠㅠㅠㅠ 이 바람직한 카디와 찬백들 ㅠㅠㅠㅠ 세륜고삼.. 진짜 맨날 작가님 글 보러와서 댓글도 달고 그래야 하는데ㅠㅜ 항상 기운 빠지고 그래도 작가님 글 올라오면 에너지가 마구마구 솟아나요♥ 내 사랑 머겅ㅠㅠㅠ 오늘도 이렇게 짧게 달고 가지만 제 마음은 수 없이 하트를 날리고 있어요ㅠㅠㅠㅠ 달딜한 부부 카디와 츤달달 찬백이들 잘 보고 가요!
10년 전
독자172
아종대왤캐귀엽죠........ㅠㅠㅠㅠ우래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종대 워더해갈게요 ㅅㄱ~
10년 전
독자174
아이거아이거ㅠㅠㅠㅠ짱이에여종대는오늘도구ㅏ엽군여..ㅎㅎ
10년 전
독자175
이탄이 시급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76
볼펜이요!! 작까님ㅠㅠㅠ 내사랑 작까님ㅠㅠㅜ 어디갓다 오셧어요...ㅠㅠ 완전 기달렷어요!!! 카디랑 찬백이들 신혼여행이라니 또 설레게 계속 설레게...♡ 진짜 존대는 왜이렇게 구여움요??ㅎㅎ 답답이들 카디ㅠㅠ 왜 서로챙기느라 본인들을 안챙겨ㅠㅜㅜ 으허ㅠㅜ 진짜 너무 좋아요 자까님..스릉..♡
10년 전
독자177
핳뀨잉이에용너무오랜만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권태기랑결혼기념일까지다읽엇쪄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피곤한데이거때문에온거에용ㅎ들어온보람이잇네여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내용이랑막그뭐라그러지아암튼작가님진짜사랑이에여존대조오옹오온나귀여워..........자꾸꼬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꺼행크리스버령ㅎ민석이랑루한이는엄청뜸하네여크리스랑존대는왜맨날나오는거같지??착각인갘ㅋㅋㅋㅋㅋ신기하당ㅎ잘읽엇쪄용
10년 전
독자177
ㅠㅠㅠㅜ종대기엽
10년 전
독자178
종대귀여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9
2탄 기대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잉잉ㅜㅜㅜ 얼른다음편이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1
아귀얍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2
세하에요!!!!아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이거정주행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조니니에요ㅠㅠㅠ아ㅠㅠㅠ종대얌ㅋㅋㅋㅋㅋ종대너뭌ㅋㅋ구ㅏ여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4
엉엉엉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자냐ㅠㅠㅠ움짤이랑 싱크 짜앙
10년 전
독자185
부인이에요ㅠㅠ 역시 종이니짱짱맨ㅠㅠㅋㅋ 오늘도 감동에로맨스영화찍었네ㅠㅠ ㅋㅋ찬백이들은 오늘도기여워ㅋㅋㄱ 불쨩한종대 버려졌어ㅠㅠㅋㅋㅋ
10년 전
독자186
치즈예요ㅠㅠ하 역시나 저를 실망시키지 않아요 작가님은..♡ 짱이다ㅠㅠ어떻게 이렇게 잘 쓰실 수가 있어요ㅠㅠ움짤도 그렇고ㅠㅠ아ㅠㅠ김종인 멋진남자 ㅠㅠㅠㅠ종대는 진짜 상상만해도 짱귀요미...진짜로...ㅠㅠㅠㅠ 그나저나 카디 움짤..매니저한테 시선강탈..^^
10년 전
독자187
이귀요미들ㅠㅠ요믿잘 컸어 잘 컸어ㅠㅜ ㅈ
10년 전
독자188
종대와전귀요미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89
아휴ㅠㅠㅠ 새싹이에요ㅠㅠㅠㅠㅠ 애들 씹귀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우리 경수 아프지 마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 울지말고ㅠㅠㅠㅠㅠㅠㅠ 우쭈쭈ㅠㅠㅠㅠㅠㅠㅠㅠ 내꺼ㅠㅠㅠㅠ내꺼야 너네 다ㅠㅠㅠㅠ싹다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90
담편기대해요 항상재밌네요 ㅋㅋㅋㅋㅋㅋㅋ종대..종대..♡
10년 전
독자191
종대귀여워ㅠㅠㅠ난종대가 꼬!하는게 왜케귀엽졐큐ㅠ아...꿈틀이에여!!!1
10년 전
독자192
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애기 모습도 보고 싶고 집에 사는 모습도 보고 싶네요 진짜 다들 귀엽다ㅠㅠ
10년 전
독자193
스윗이에요ㅠㅠ 오눌도 어김없이 달달한 두 커프류ㅠㅠㅠ
10년 전
독자194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다규ㅣ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가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흌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6
라임입니다 !!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ㅜ무 귀엽고 달달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워요 진짜 하트하트 !!
10년 전
독자197
대박ㅜㅜㅜㅜㅜㅜㅜ좋아여ㅜㅜㅜ달달해ㅜㅜ
10년 전
독자1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얔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달달의끝이예여진짜
10년 전
독자199
헐 찬백 설레네여
10년 전
독자200
아 진짜 김종대 귀여워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야ㅜㅜㅠ몸종 관리잘해ㅜㅜㅜㅜㅜ호현이에요!
10년 전
독자201
자나자나에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저움짤이이렇게귀엽게쓰이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진짜 찬백이네는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2
종대 기여워서 미침ㅋㅋㅋㅋ왜케 기여워ㅜㅜㅜ
10년 전
독자20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4
느아귀여우ㅠㅠㅠ
10년 전
독자20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집꼬!
10년 전
독자206
헐찬백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7
바닷물이에요! 사정이 생겨서 비회원으로 접속을 하게 되네요ㅠㅠㅠ 얘네 보면 연애하고 싶어져요ㅠㅠㅠㅠㅠ 솔로 가슴에 불을 지르는 남정네들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8
아..진짜 찬백 요즘따라 왜이렇게 달달하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9
아아ㅏㅏ 종대야 사랑해!!!!!!!!'
10년 전
독자210
종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1
좀늦게봣더니 이어볼수잇어서좋다 으하하하프픞
10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찬백움짤디게기엽다
10년 전
독자213
우리 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여어ㅜㅜㅜㅜㅜㅜㅜㅜ움짤도 딱맞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다음편보러가여!
10년 전
독자214
좀늦게봣더니 이어볼수잇어서좋다 으하하하프픞
10년 전
독자215
아ㅠㅠㅠㅠ짱 귀여워요ㅠㅜㅠ귀요미ㅠㅠ
10년 전
독자216
종대진짜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7
귀여워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18
어유ㅠㅠㅠㅠㅠ종대야우리집오자ㅠㅠㅠㅠ우리집뽀로로도나와ㅠㅠㅠㅠㅠ움짤도진짜귀요미예됴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9
으앙......아진짜찬백너무귀여워요.....
10년 전
독자220
기대되요~ 2,3탄도 읽으러 갑니다!
10년 전
독자221
김종대 너무 요유ㅓㅠㅠㅠㅠ 민석는 힘둘옸겠어ㅠㅠ 에4고고
10년 전
독자222
텐더이빈다 ㅎㅎ 신혼여행기 기대되요! ㅎㅎ
10년 전
독자223
세큥이에옄ㅋㅋㅋ아 존대 귀여워서 미쳐벌겠다두ㅠㅠㅠㅠㅠㅠㅠ유웅으웅 애기아ㅜㅠㅠ
10년 전
독자224
아휴ㅠㅠㅜ경수야ㅠㅠㅠㅠㅠㅜ종대는ㄴ왜이렇게귀엽됴ㅋㅋㅋㅋ큐ㅠㅠㅠ
10년 전
독자225
오구ㅠㅠㅠㅠ다들왜캐귀여웤ㅋㅋㅋ큐ㅠㅠ달달달ㄹ달달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6
아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친절하게 짤로 만들어다가 설명까지해주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8
아이김종댘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아이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9
노래가좋아서더집중되고조하><종대너무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제주도가쟈!!!
10년 전
독자230
깅워ㅠㅜ
10년 전
독자231
우리죠대 예뻐쥬금'^'
10년 전
독자232
짤싱크보솤ㅋㅋㅋ귀여워ㅜㅜ
10년 전
독자233
ㅎ·ㄹ 종대야ㅠㅠㅠ 너를 어쩌면좋을까 귀여워 쥬금
10년 전
독자234
종대얔ㅋㅋㅋㅋ 아구ㅜㅠㅠㅜ 집! 집 꼬! 어휴ㅠㅠㅠㅠㅠ 아가ㅠㅠㅠ 얼마나 자기 두고가는게 서러웠으면ㅠㅠㅠ
10년 전
독자235
진짴ㅋㅋㅋㅋ 죤대얔ㅋㅋㅋㅋ 집 꼬!!!!ㅋㅋㄱㅋ
10년 전
독자236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ㅏ 다 설렌다
10년 전
독자237
경수진짜차카다ㅜㅜㅜ그래도니몸도챙겨ㅜㅜ
10년 전
독자238
경수는 진짜 자기생각도 좀 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ㅜㅠ아 박종대 귀여워 쥬금이예옄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9
아놬ㅋㅋ종이니너무조압 ㅜㅜㅜ
10년 전
독자240
ㅠㅠㅠㅠㅠㅠ아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1
김종대진짜잔망잔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후진짜종대ㅠㅠㅠㅜㅠ너무귀여워요
10년 전
독자243
아너무달달해요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44
아너무좋아ㅠㅠ헝ㅜ뉴
10년 전
독자245
아ㅠㅠㅠㅠㅠㅠ차뇨르ㅠㅠㅠㅠㅠ아짤부터짱좋...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6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백이들 움짤까지 있으니까 더 리얼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엽다
10년 전
독자247
카디는 설렘 폭발 찬백은 귀여움 폭발인가봐요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9
헷 완전귀여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움짤하고 내용하고 일치성쩐당 그래서 너무좋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자가님 천재인듯해염 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해요 작가님 항상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2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집 꼬래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깨물어주고싶어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3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종대는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넘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8 U5 09.13 17: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수박씨 09.13 16:46
기타 [슈스케5/시환x희진] 아저씨,사랑해요 00.프롤로그 얘교 09.13 16:41
엑소 [EXO/찬열] 권태기때문에 다 짜증나는 박찬열X임신했는데 찬열이 권태기 받아내느라 힘든 너징419 돌아가는지우.. 09.13 16:4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내가바로종대.. 09.13 14: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6 눈물 09.13 12:3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6 됴꾸물 09.13 08:51
엑소 [EXO/루민] 순정 초식동물 _ 1419 밤사자 09.13 08:39
엑소 오백 찬백 차이 (카페갔을때)14 08.06 15:31
엑소 카디 찬백 차이는 역시 이거임.22222(불치병..하..)6 08.13 01:55
엑소 카디 찬백 차이는 역시 이거임555(ㅈㅌㅈㅇ)(첫날밤...)16 08.13 01:49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오랜만이야.)(+오백러)8 07.31 01:11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오백만 모아왔다.)6 07.27 00:38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181818(이제 안녕.)17 07.26 22:04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17171716 07.26 21:05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1616161623 07.26 19:56
엑소 찬백 카디의 차이는 역시 이거임151515(징하게 많이씀..)19 07.26 16:02
엑소 찬백 카디의 차이는 역시 이거임1414141420 07.26 15:17
엑소 찬백 카디의 차이는 역시 이거임13131320 07.26 14:58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121212121224 07.25 23:33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11 11 11 11 1114 07.25 23:11
엑소 찬백 카디의 차이는 역시 이거임 1010101010027 07.25 22:41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999999926 07.25 21:10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8888852 07.25 17:53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7777723 07.25 01:03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66616 07.25 00:43
엑소 찬백 카디 차이는 역시 이거임555541 07.25 0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