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모나모 전체글ll조회 1585l


*

뜬금없이 공지로 찾아온 이유는

일단 갑작스럽게 폭발한 댓글에 당황 + 06&07 편에서 감각의 제국 연재를 어디서 할거냐는 질문이 많아서요.

감각의 제국 이야기 상 그렇고 그런 장면, 묘사가 다분할 것 같아서 인티에서는 연재를 하지 않습니다.

제 개인적인 공간에서 계속할 예정이에요. 어디냐고 물으신다면...동맹에 걸려 있습니다. 직접적인 언급 금지니 여기까지만 말할게요 ^*^ 

(이것도 문제되려나요. 8ㅅ8 걱정)


**

그리고 지옥한철 메일링이요! 

사실 오늘부터 국뷔 스폰물을 쓰고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난 내가 부지런한 사람인 줄 알았어요

역시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네여..8ㅅ8

그래도 오늘부터라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ㅠㅠ

쓰고 있는데 저 혼자 재밌어서 막 카페에서 실실 웃고 그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써지면 메일링 보냈다는 공지를 올릴게요.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죄송해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스폰물은 정말 별다른 스토리가 없을 것 같아요. 

첫사랑의 기묘한 재회..? 정국이 집착..? 은 무슨

그냥 기승전떡.

좋쥬?^^


***

애정하는 암호닉 분들


연두/몽몽몽/뽀뽀뽀/콜라곰/스토커

어항/땡땡/짐그래/연타/뿌조

인연/쿨밤/부랑이/짐짐/꾸꾸

#방치킨/플라이아데스/취향저격/스낵면/말랑

인상/네티/93/초딩입맛/정꾸

비향/치즈케익/카야/솜구


을 위해 뭔갈 해드리고 싶은데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 | 인스티즈

뭘 드려야 할지 도통...


원하시는 거 있으세요?ㅜㅜ




아 참. 메일링 신청해주셨던 분들 중에서요, 비긴 어게인도 받고 싶으신 분들 있으세요?

있으시면 메일링 댓글에다 답댓 달아주세요 :) 같이 보내드릴 게요 



****


저 맨날 소재나눔 하는 거 같아요.

house of cards 듣고 

조직물이 너무너무 보고 싶어서 쓴

<house of cards> profile







<BTS>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 | 인스티즈


민윤기 (M, 33)


“그 누가 단죄할 수 있겠어? 원래 ‘정의’란 건 가변적인 거야. 누가 착한 놈이고, 누가 나쁜 놈인진 아무도 몰라. 

 줄 하나 그어놓고 내 편에 서있으면 선한거고, 반대편에 서있으면 악하다고 생각하는 거지. 

어렸을 때 하던 영웅놀이처럼.”


BTS 국장. 코드네임 M. 전 국장이 살해되어 젊은 나이에 국장이 된 이례적인 경우. 일에 대한 판단력이 빠르고 무엇보다도 ‘감’이 좋다. 

사건이나 문제의 본질을 굉장히 잘 꿰뚫는 편. 생각이나 신념이 확고해서 심리전에 휘말리지 않는다. 

현장요원으로 일했을 때에도 엘리트에 속했다. 여자에게 관심 없고, 술, 담배 등을 하지 않아 주변 사람들에게 재미없게 산다는 평을 듣곤 한다. 

유일하게 있는 취미라곤 지민과 한 욕조 안에서 같이 목욕하는 것. 공과 사가 철저한 편이나 여기에 지민은 제외. 그만큼 지민을 유독 아낀다.

둘의 관계를 아는 사람들은 아끼는 것을 넘어 집착이라 표현하지만, 그렇다고 M을 비난하는 것은 아님. 

가끔씩 V가 열두살이나 어린 지민에게 집착하는 아저씨라며 깐족거리는 것 외엔 BTS에서 존경받는 인물.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 | 인스티즈


박지민(?, 21)


“나는 M이 내게 집착할 때 마다, 삶에 대한 열망을 느껴요.”


BTS에 속해있으나 공식적인 요원이 아니라서 코드네임이 없음. 그래서 BTS의 웬만한 사람들이 그의 존재를 모른다. 

공식적으론 이미 8살에 사망했다. 태어나자마자 고아원에 맡겨져 여덟 살 때 (구)니르바나에 의해 유괴, 그곳에서 스나이퍼로 길러진 것. 

과거 (구)니르바나 소탕에서 M이 그를 발견, 구출했다. 그 이후로 M과 함께 살아왔다. M과는 아주 독특한 유대감을 형성하며 지내는 중. 

(구)니르바나에서 생활했을 때 트라우마로 불안장애를 앓고 있다. 특히 잠들기 전 불리불안증상이 심해 언제나 M의 손가락을 잡아야만 잠이 들 정도. 

M이 자기 개인비서라는 핑계로 현장 근무에 내보내지 않지만, 가끔씩은 V와 함께 현장 근무를 나가기도 한다. 

V가 신뢰하는 명사수.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 | 인스티즈


정호석(Q,32)


“몸싸움, 추격전…. 그런 것들 다 구식이야.”


BTS의 무기고장. 코드네임 Q. 신식 무기 제조와 더불어 요원들이 현장 근무 할 때 데이터 베이스를 제공한다. 

M보다 BTS에서 더 오래 근무했으며, 아직 자기를 대신할만한 인재가 나오지 않아 자리를 유지할 뿐, 빨리 그만두고 싶어 한다. 

BTS에 대해서 굉장히 회의적인 면모를 많이 보이는 데, 과거 (구)니르바나 소탕에서 남준이 배신한 이후부터 그래왔다.  

지민의 존재를 알고 있는 사람 중 하나. 유독 지민과 엮이는 일에만 눈이 뒤집히는 M에게 유일하게 일침을 놓는 인물이다.

지민과 V에게 무기를 만들어줄 때 짜증을 내곤 한다. 사적인 감정이라기 보다는, 그 둘이 자주 망가트리기 때문. 

그래도 할 일 할땐 누구보다도 일을 잘함. 밝고 쾌활해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계산이 빠르고 냉철한 성격이다.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 | 인스티즈


김태형(V,27)


“여드름도 다 안 난 애새끼 하나 못 잡아서 날 불러? 이러다 나중엔 베이비시터 해달라고 부르시겠네.”


BTS 현장 요원 중 하나. 코드네임 V. 상황 판단력이 빨라 사면초가의 상황에서도 미꾸라지처럼 잘 빠져나간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마작을 좋아해 임무 수행 중 마작 용어를 즐겨 쓴다. 요원보다는 작사(*마작을 치는 사람)가 더 적성에 맞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 

한 때 최고의 엘리트 요원으로 꼽혔으나 2년 전 사고로 지금까지 재활치료 중. 그래서 지금은 이빨 빠진 호랑이라며 퇴물 취급을 받는다.  

재활치료를 받으며 쉬고 있다가 ‘미친개’를 잡아달라는 M의 말에 최근 복귀했다. 

아직 재활이 덜 된 것과 마작 중독으로 요원 자격시험에 탈락하지만 ‘이빨 빠진 호랑이라도 호랑이는 호랑이다.’라는 M의 신념으로 요원 자격을 다시 얻음. 

M과 지민의 관계를 알고 있는 사람 중 하나. 자신이 지민에게 스킨쉽할 때 M이 빡쳐한다는 걸 누구보다도 잘 알며, 또한 활용한다.

가끔씩 폭발한 M한테 얻어터지곤 하지만, 대체론 M의 총애를 받는다.





















<니르바나(Nirvana)>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 | 인스티즈


김석진(36)


“개들을 기르다보면 종종 자기가 주인을 통제하고 있다고 착각하는 경우를 보게 돼. 근데 퍼피. 나는, 그게 그렇게 역겹더라고.”


세계적인 방위산업업체의 손자이자 (신)니르바나의 보스. 

(구)니르바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인물이지만, 남준의 의견대로 조직이름을 ‘니르바나’라고 지었다. 

(신)니르바나의 보스이긴 하나 니르바나는 사업상 이용하려고 만든 조직이기 때문에, 사실상 니르바나의 자금줄에 가깝다. 

투자할 대상이 있으면 아낌없이 투자하고 투자비용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 투자대상을 완벽하게 신뢰하는 것은 아님.

자라온 환경의 영향으로 아랫사람의 목숨을 '푼돈' 취급하며, 자신과 밑 사람의 관계를 '주인'과 '개'로 비유하곤 한다. 

 4년 전 결혼했으나 결혼하자마자 별거 생활을 했다. 그로인해 남준과 내연관계라는 소문이 따라다님. 실제로 남준을 '퍼피'라는 애칭으로 부르곤 한다.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 | 인스티즈


김남준(32)


“윌리엄 터너의 <전함 테메레르>.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품이에요. 항상 제게 경각심을 불러 일으키거든요. ‘쓸모 없어지면 폐기 처분된다’라는.”       


과거 BTS에서 윤기와 함께 현장 요원으로 일했다. 그러다 (구)니르바나 소탕에서 포로로 잡히면서 모든 것이 틀어져버린 케이스다.

(구)니르바나의 갖은 고문에도 BTS의 비밀들을 굳게 지켰지만, 돌아온 것은 배신자라는 오명과 자살권유 뿐. 

결국 BTS로부터 자신이 버림 받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삶의 목표를 바꾸어 버린다.

고문의 후유증으로 수전증이 생겼다. 그래도 신체능력은 여전히 상당함. 두뇌 플레이로 상대방의 약점을 빨리 꿰뚫으며 심리전에 강하다. 

석진과 함께 (신)니르바나를 만든 이유는 BTS에 대한 복수심이 가장 크다. BTS 전 국장을 죽인 것도 남준이 한 짓. 

최근 BTS요원 명단 및 기밀사항을 빼내는 데 성공, 요원들을 하나씩 죽여가고 있는 중.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 | 인스티즈


전정국(18)


“나는 살인이 로맨틱하다고 생각해요. 그 사람의 은밀하고도 아름다운 마지막 순간을 내 손으로 결정지을 수 있는 거잖아. 

그러니까, V. 나만이 당신을 죽일 수 있어요.

그게 내 사랑의 완성이에요.


사창가에서 태어나 어릴적부터 강제로 삐끼 짓을 해야했고, 폭언과 폭행에 시달리며 자랐다. 그러던 와중 남준의 눈에 띄어 니르바나에 들어갔다. 

첫 살인은 열네 살로, 마담을 죽이면 데려가주겠다는 남준의 말에 저지른 것. 살인에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편이다.

아직 미성년자로 니르바나에서 막내이지만 현장 일을 하고 있다. 이유는 적성에 잘 맞아서. 이 바닥에서 ‘미친개’로 통용된다. 

별명이 미친개인 까닭은 수틀리면 제 주인도 물어버리는 성격과 더불어, 거슬리면 같이 일하는 개들(동료들) 또한 무작위로 잡아죽이기 때문. 

동료들도 죽이는 행동에 대해서 말이 많지만, 천직이라 여길 정도로 일을 잘하기 때문에 남준이나 석진이 터치하진 않는다.

상황 판단력이나 신체능력이 월등하고, 무엇보다도 행운의 여신이 항상 그를 수호한다는 농담이 있을 정도로 운이 좋은 편.










-

프로필까지 쓰면서 아주 장대하게 시작을 알리는 것 같지만

쓸 계획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쓰고 나니까 오글오글 거리네요. 괜히 올렸나 싶기도 하고 허헣허허허!

어쨌거나 이 조직물 썰 루팡해가고 싶은 분 계시나요..?

제가 구상해놓고도 저는 저거 감당 못 할 거 같아서요 8ㅅ8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허억... 1등인가
8년 전
모나모
넵! 반갑습니당! ^^
8년 전
독자5
아자뵤. 글 너무 잘 읽고 있어요. 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답글까지 받다니 난 성덕인가. 동맹이라면 국뷔 동맹 베너 말씀ㅎ시는 거 맞으시죠?????!
8년 전
모나모
네 맞아요!!!! 헤헤헤헤
8년 전
독자13
제가 그 홈 찾고야 맙니다 그리고 가입할 겁니다!!!!!! 자까님 스토커 할 거에요 딱 기다리세요.
8년 전
모나모
1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토커라니 제가 집착에 환장하는거 어뜨게 알구 8ㅅ8 끄앙

8년 전
독자17
모나모에게
저 지금 바로 찾은 거 같애오. ㅎㅎㅎ 가입하러 달려갑니다. 자까님은 내 소유.

8년 전
모나모
17에게
(부끄부끄) ㅠㅅㅜ 사랑해오...

8년 전
독자19
모나모에게
방금 가입했어요. 우리 이제 자주 봅시다. 자주 봐요, 꼭.

8년 전
모나모
19에게
어..음... 부지런히 손 움직일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8년 전
독자21
모나모에게
어유, 아니에요. 그냥 간간히 생각나실 때마다...! 일상생활에 지장이 안 가실 정도로만 써 주세요! 저는 그거면 충분합니당.

8년 전
모나모
21에게
ㅜㅜㅜㅜㅜㅜ사랑합니다. 진짜 앞으로 우리 자주 봐요. 일주일 1연재를 목표로... 노력할게요 9ㅅ9

8년 전
독자25
모나모에게
쓰담쓰담, 그래유! 국뷔 스폰물도 기다리고 있겠사옵니당. ㅎㅅㅎ

8년 전
모나모
25에게
자기소개 쓰신거 너무 정직해서 귀염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넵! 빠른 시일안에 쓸게요. 근데 너무 기대는 하지 마세요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
모나모에게
허억, 봤어요....? 저는 민망해서 민망사... 이렇게 빨리 볼 줄이야. (급히 쥐구멍을 찾는다) 재촉하는 거 아니니까 편하게 쓰세요! 저는 빅히트가 아니라서 편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ㅎㅎ (빅히트 보고 있나)

8년 전
모나모
2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히트...ㅂㄷㅂㄷ... 어쨌거나 열심히 쓰겠습니다 8ㅅ8 사랑사랑... 마니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8
모나모에게
으응, 파이팅! 늦었으니까 어여 자요. 코낸내.

8년 전
모나모
28에게
시러요 왜 재워요 미워 8ㅅ8...는 무슨 빨리 잘게요. ㅋㅋㅋㅋㅋ 안녕히 주무세요! ^^ 굿밤!!

8년 전
독자29
모나모에게
시간이 넘나 늦은 것...! 잘 자요 자까님. 좋은 밤 되시길!

8년 전
독자2
허엌2등
8년 전
모나모
축하합니다! 2등을 축하합니다! 뿅뿅
8년 전
독자16
하 당신을 찾아낼거에오.. 그리고 매일매일 읽을거야... (동맹을뒤적거린다)
8년 전
모나모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아 뭔가 스스로 영업한 기분에 부끄러워오...8ㅅ8
8년 전
독자3
헉 몇 등이지
8년 전
독자4
3등이라니 영광이다 진짜
8년 전
모나모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광까지얔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8년 전
독자14
작가님 ㅠㅠㅠㅠㅠ 답글 처음 받아봐요 ㅜㅜㅜㅜㅠㅠㅠㅠ 진짜 싸랑해요ㅠㅠㅠㅠㅜ 저 진짜 좋아해요 글 ㅠㅠㅠㅜㅠㅜ
8년 전
모나모
헐 진짜오..? ㅠ.ㅠ 엄허.. 미안해요 제가 모든 댓글에 답댓을 달지 않아서 ㅠㅠㅠㅠ 내가 뭐라고..엉엉 ㅠㅠ
8년 전
독자20
모나모에게
글이 너무 좋고... 작가님도 너무 좋고... 저 작가님 진짜 개인적인 공간까지 찾아가서 팬할거예요 ㅜㅡㅜ 제 사랑 받으세요 정말... 글 올리실 때마다 마음같아선 정말 뽀뽀 백번씩 해드리고싶었어요...♥ 싸랑해오... 아프지마시구요... 싸랑해요... 정말...

8년 전
모나모
20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요.... 그리고 작가 아니에요 모나모 입니다.. 작가라고 부르면 오글사해요 모나모라구 불러주세여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모나모에게
앗... 네♥ 모나모님 싸랑해요... 좋은 새벽 되세용...♥

8년 전
모나모
23에게
네 굿밤하세요!!!!!1 하트하트!

8년 전
모나모
ㅋㅋㅋㅋㅋㅋㅋㅋ이분들 왜 이래 지금 달리기하세오?
8년 전
독자6
작가님이 너무 좋아서요...♥
8년 전
모나모
ㅠㅠㅠㅠㅠㅠㅠ저도 정말 좋아해요..
8년 전
독자9
이렇게 빨리 공지를 확인한 제 자신에게 감사해오.. 작가님 사랑해오...
8년 전
모나모
이렇게 빨리 공지를 확인한 독자님을 사랑해오 ㅠㅠㅠ
8년 전
독자33
자까님 너무 좋아요....메일링...기대기대 그나져나 동맹..ㅂㄷㅂㄷ 나능 오늘도 늘 그랬드시 다블차즐꺼시다! 콜라곰이에여
8년 전
독자7
꾸꾸!!!
8년 전
독자10
하악 4등이요 쥬아
8년 전
모나모
꾸꾸님이다! 우왕!
8년 전
독자32
우왕!!!!! 주무세요???
8년 전
모나모
끙 자버렸네요 8ㅅ8 아쉬워라 ㅠ.ㅜ
8년 전
독자8
작가님 사댱해요 어디든 찾아가서 응원할꾸에요 말리지마라요 캬
8년 전
모나모
헤헤... 사랑해요..ㅠㅜ 뽀뽀합시다
8년 전
독자11
동맹에 걸려있다는게 무슨 소리에오.. 흐읍..
8년 전
모나모
국뷔 동맹이나 방탄호모 동맹에 걸려있다는 얘기에요! ㅎㅎ
8년 전
독자12
하...... 프로필 너ㅜ 발려여.......
8년 전
모나모
그래서..보쌈..해주실..건가요..?8ㅅ8
8년 전
독자15
보쌈하고 싶지만... 이제 고3이라... 만약에 보쌈해서 글을 쓴다면 모나모 님한테 젤 먼저 알려드릴게여!!!!
8년 전
모나모
아..고삼..눈물... 화이팅이에요 ㅠㅠ 네 꼭 젤 먼저 알려줘야 해요 ㅠㅠ
8년 전
독자18
네네'ㅜㅜㅜ ❤
8년 전
독자22
으약ㄱ! 플라이아데스 몇등인가여 10등안에 든건가여 (헼헥)
8년 전
모나모
헐 플라이아데스 님이다!!!!!!!!!!!!!!!!!!!!!!!!!!!!!!!!!!!!!!!!!!!!!!!1 (행복)
8년 전
독자24
아헠ㅋㅋㅋㅋ급해서 암호닉만 덩그러닠ㅋㅋㅋㅋㅋㅋ 으흠흠, 플라이아데스.입니다. ㅎㅎㅎ 아니 조직물...저렇게 상세하게 인물설정 해놓고 쓸계획 없다고 단호박철벽치시면.. 저 혼자 망상하게 되잖아여...........상상만으로 감당안되는 느낌 아시냐고요 엉엉ㅠㅠㅠㅠ
8년 전
모나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여ㅠㅠㅠ 근데 정말로요.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요. 인물설정 관계도 줄거리 까지 막 생각해놨는데 쓸 의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그릇에 맞지 않아오...감당 못할 거 같아오.. 플라이아데스 님이 가져가보시는 건..?(찡긋)
8년 전
독자27
껄껄 구로지 마시죠ㅎ 모나모님 그릇에 안맞으면 제 그릇은요...? 제 그릇 참고로 찻잔만해여 ^^! 주로 새벽에 출몰하시는 군뇨....모나모님....이래서 잠들지를 못하겠잖아여!!!ㅠㅠㅠㅠ 뭐 근데 시험기간이라 요번달은 내내 밤만 새는거 같아여.... 행복... 밤을 샌 보상으로 감각의제국 과 모나모님 사담글을 획☆득
8년 전
모나모
예 제가 야행성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일 열두시 약속 있는데 일어나서 화장이나 할란가 싶기도 해요 9ㅅ9 아직 시험이시군요 화이팅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끝난자의 여유라고 쓰고 싶지만 예상되는 학점때문에 차마... 열공하세여... 플라이아데스님 ㅠㅠ 공부하시는 데 제가 방해하는 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모나모에게
정.말. 하나도 걱정 안하셔도 됨니다ㅎㅎㅎ 오늘까지만 마음껏 쉬고 다음주 전공3개 갈아치워버릴꺼에요(다짐만..) 제 학점도 이번학기 아마 개판4초전 정도로 예상되요... 아 자꾸 글 BGM 들으니까 house of cards 프로필 자꾸만 보게되욬ㅋㅋㅋ 막 벌써 궁금하다고요(징징)

8년 전
모나모
3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저번주 제 모습 같네요. ㅠㅠㅠㅠ 헿 근데 프로필 좀 유치하죠... 끵.. 플라이아데스님이 자꾸 궁금하다 그러시면 저 또 손가락 놀리고 싶자나여.. 막 근질근질 거리자나! ㅠ.ㅠ

8년 전
독자37
모나모에게
댓글이 자꾸 한글자 씩 삭제되서 전 댓 지웠어요! ;_ ; 아므튼 유치하다뇨.. 아마 이런 조직물은 현실과 비현실이 교차?섞인? 고런 장르라 어색해서 그러시는 거 아닐까여(그래야해요.) 아, 느와르에서 슈짐과 국뷔라니... 저 아직 지옥한철도 못빠져나왔는데여... 으악1 조직물에서 슈짐이라니... 프로필부터 아주 사람잡아요 모나모님 으엉ㄱㅇ엉 써줘라줘(요!)!!!! 저 댓글 훑어보다가 모나모님 홈 찾으러 당장 동맹들어갔는데 왼쪽상단?가운데에 모나모님이 땋!ㅎㅎ 가입하고 게스트글 남겼어요! 오늘하루 제일 뿌듯ㅎV

8년 전
모나모
37에게
아 전댓글 궁금궁금 8ㅅ8 나 왜 자버렸을까요 왜 못봤을까요.. 엉엉.. 음. 확실히 현실과 비현실이 섞인 장르라 어색한 걸 수 도 있겠네요..그래도 후..조직물은..절레절레... 아직 제가 감당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로요 8ㅅ8...어쩌다가 저게 너무 끌리는 날이면 쓰게 될지도 모르겠네여. 근데 아마 그런 날은 없겠죠 8ㅅ8...ㅋㅋㅋㅋㅋㅋㅋㅋ 헛.. 정말 제 홈에 오셨더라구요(부끄부끄) 게스트도 봤어요. 흐앙 넘나 감격인 것 ㅠㅠㅠㅠㅠ 플라이아데스님은 역시 사랑..!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60
모나모에게
ㅋㅋㅋㅋ전댓글..구냥 혼자 주저리 주저리한것뿐이에오...정말 끌리게 되는날 어서 와주시길♡ ㅋㅋㅋㅋ홈 자주자주 들릴꺼에요!! 와중에 홈 bgm도 너므 좋았어요 인티에서 못본데도 홈가면 모나모님 만날 수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으엉ㅇ 그래더 인티에서 사담한 추억은 못 잊을꺼에요.. 아니 댓적다보니 혼자서 모나모님 작별배우..?ㅎ..혼자서 장구치거있엏네여 암튼 모나모님 이라는 인연을 만나서 너무 좋아여! 단순히 덕질ㅎㅎ하러 들어오는 것 보단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건 행복한거 같아여☆ 모나모님♡저 행복ing..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모나모
60에게
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써여..엉엉엉... 진짜요 인티는 사담하는 맛이 있는데.... 후.. 홈에서만 연재하게 되도 가끔씩 사담은 인티에서 이렇게 나눌 수 없을까요? 사담맛을 알아버린 전...(절레절레) 이걸 어떻게 끊습니까 엉엉엉..ㅠ.ㅜ 정말 고심끝에 올린 감각의 제국인데, 플라이아데스님을 비롯해서 정말 많은 좋으신 분들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8ㅅ8. 그러니까 홈에서만 말고 인티에서도...제가 가끔 여기다가 막 답댓달아도 괜찮을까요? ㅠ.ㅜ

8년 전
독자63
모나모에게
ㅋㅋㅋㅋㅋ그죠! 인티는 정말 사담이제맛..! 아니 무슨말씀 하시는거에오... 막달아주세여 저 인티알림음 들리자나마자 부리나케 달려얼꺼에요ㅋㅋㅋ 모나모님 만나고 나서 알림음 울리면 막 설레요ㅎ.ㅎ
암튼 사담대환영이니까 언제든 와쥬세요ㅠㅠ

8년 전
모나모
63에게
언제든이면 지금도 괜찮아요? 헤헤헤헤...♥

8년 전
독자67
모나모에게
낄낄 그렇다면 모나모님은어..? 제가 막 이시간에 댓달아도 괜찮아어? 헤헿...♡

8년 전
모나모
67에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잠들었을 때 누가 귓가에 속삭이고 간 것 같은 이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시간 까지 안주무시고 뭐하셨어요..라고 말하려고 했다가 전공 시험 남아계신다는 걸 깨달았네요... 열공하세요 8ㅅ8

8년 전
독자82
모나모에게
오 31분전,,! ㅋㅋㅋㅋ 아직 공부중이랍니다... 모나모님...저 ...근데.... 홈...비번 .....까먹었어오................................;_; 처음 가입해보는 개인홈이라 비번을 뭘 겁나 특별하게 하겠다고 어휴 숫자를 막 뭘 더했던 거 같은데... 제기억은 거기까지...☆ 엉엉ㅠ 비번 되찾을 수 있는 방법 있나요..?

8년 전
모나모
82에게
꺄 동접동접 ^*^~~~ 어..근데...음...8ㅅ8...방금 이 댓글 읽고 관리자페이지 갔는데 비밀번호는 저한테도 보이질 않네요. 혹시나 해서 1234로 변경 시도해봤는데 한번 로그인 해보세요 8ㅅ8

8년 전
독자83
모나모에게
으악! 지금 가서 시도해보겟읍니다 지금지금,.!!!

8년 전
독자84
83에게
...............안대네여.........(시무룩) ....................................................마음이 공허해지네여................(허무룩)

8년 전
모나모
84에게
ㅜㅜㅜㅜㅜㅜㅜㅜ으어..... 잠시만요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ㅠㅠㅠㅠㅠㅠ 제가 홈은 처음이라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모나모에게
으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같은 닉네임으로 가입됐어요..! 닉네임 포기해야하나....아숩... 한번 해보기라도 하자 했는데 가입이 되어버렸다는..?

8년 전
모나모
85에게
엇 그렇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잉? 같은 닉네임으로 가입이 가능한가봐요...!(혼란) 신기하네요.... 홈의 세계는 무궁무진 @,@

8년 전
독자86
모나모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혹시나 모르니 항상 안녕하세여 전 1호 플라이아데스입니다 이렇게 해야겟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미 두번 가입했으니 2호 플라이아데스라고...? ㅇㅅㅇ...? ㅋㅋㅋㅋㅋ홈가입이 처음인 저도 어리둥절... 저 지금 ataque 들으면서 전공불태우고 있어요..>! 으아아아아ㅏㅏㅏ!!

8년 전
모나모
8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드립봐 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아아 낼 시험치세오..? 8ㅅ8 화...화이팅이에오...!!!!!! 잘치실거에오...!!!!

8년 전
독자87
모나모에게
흐엉ㅇ! 발표로 시험하는건데 잘 하겠죠..>? 잘할꺼에요...전....(주문) 근데 왜 째서 BEGIN AGAIN 보고있는건지..... 하하 스크롤을 멈출쑤가...!

8년 전
모나모
87에게
ㅋㅋㅋㅋㅋㅋㅋ엇 아직 읽어져요...? 으아 재탕하지 말아요 부끄러워요 정말로요..8ㅅ8...... 빨리 끄고 발표시험 준비합시다^*^ 근데 발표로 시험을 준비하다니 신기하네여...! 발표로 대체 되는 의민가여?

8년 전
독자88
모나모에게
저 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재탕할껀데요 ^*^ 아 오늘잠 다잤어오... 정국이 lost stars 커버 또 꽂히게 생겻다고요ㅠㅠ으가어ㅏㅇ유ㅠㅠ 아 이게 자유주제로 주제를 하나 정해서 발표하는건데 대신 스토리가 있어야해요.! 이를테면 스토리텔링같은거죵,! 왜 이 이야기를 혹은 주제를 청중들에게 해주고 싶은지, 이 주제로 무엇을 전하고 싶은지 두 조건만 충족하면 정말 자유주제!ㅋㅋㅋ 모나모님을 주제로 삼을 수 도 있다는!!

8년 전
모나모
88에게
우와 글로만 보면 굉장히 재미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데... 막상 준비하려면 헬이겠죠...? 8ㅅ8 플라이아데스님의 자유주제는 뭐에요?? 어떤 인물에 관한 거에요? 와 진짜 신기하다... 그 수업 뭔가 재미있을 거 같아요...

8년 전
독자89
모나모에게
저는 슬로우라이프 무비 라는 장르, 그 중에서도 일본영화를 중심으로 주제를 잡았어요! 할리우드나 프랑스 터키 인도의 단편영화나 독립영화도 대단한 작품들이 많지만 뭐랄까.. 일본영화는 같은 동양권이라 그런진 몰라도 별 것 아닌 소소한 이야기들을 구성으로 유별나고 감성에 빠뜨리게 하는 힘을 가진 것 같아요ㅎㅎ 또 제가 요새 빠져있기도 했고.. 그래서 저걸 주제로 잡았죵ㅋㅋㅋ 제가 관심있어 한거라 쉽게 잘 풀어 얘기하고 싶은데 마음같지가 않아요;ㅅ;

8년 전
모나모
89에게
우와 플라이아데스님 되게 멋있어요....8ㅅ8(선망) 맞아요. 일본영화는 굉장히 색채가 감각적이죠! 침묵을 자주 사용하는 것도 좋고요... 그나저나 저는 기억나는 일본영화라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밖에 없어서 일본영화에 대해서 뭐라 말을 못하겠네요...ㅋㅋㅋㅋㅋ 와 암튼 플라이아데스님 머시써.... 진짜 대학생 같아오...

8년 전
독자90
모나모에게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나모님 이렇게 귀여워서 될일임니까......? 근데 일본영화도 사실 유명한 멜로영화나 아니면 가족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감동영화 아니면 잘 이해가 안되는거 같아요.. '소년, 소녀 그리고 바다' 라는 작품은 3,4 번은 보고서야 대충 감을 잡았으니까여ㅠㅠ 음.. 모나모님 취향이 어떤지 몰라서 '소년,소녀 그리고 바다'를 강추드리진 못하겠어요ㅠ 단순히 소년,소녀가 알게되어가는 풋풋한 감정이야기가 아닌 그 이면에 엄청 심오한 관념..? 감독이 말하고자 하는 바가 쫌 어려운 것 같아요.. 대신 '카모메 식당' 이나 '안경' 멜로중엔 '지금 만나러 갑니다' 가 일본멜로 중에선 개인적으로 최고신거 같은..살며시 추천해봅니다ㅎ.ㅎ

8년 전
모나모
90에게
오오 소년,소녀 그리고 바다 굉장히 끌리는데요..? 다운 받아서 봐야겠어요 (눈누난나) 그러고보면 전 일본영화에 대해서 정말 모르는 것 같네요 8ㅅ8 지금 만나러 갑니다도 너무 유명해서 이름만 알지 본 적은 없는...8ㅅ8... 추천해주신 거 꼭 볼게요! 8ㅅ8 그나저나 플라이아데스님은 서정적인 영화를 좋아하시나봐요! ㅎㅎ 아. 아니면 일본영화에 대한 저의 스테레오 타입일지도 ㅜ.ㅠ 그래도 일본영화 하면 서정적 혹은 굉장히 실험적이다 라는 느낌 밖에 없어서...8ㅅ8

8년 전
독자91
모나모에게
ㅋㅋㅋㅋㅋㅋ소년,소녀 그리고 바다 계속보다보면 음...재미라기 보단 아무튼 흥미있어요! 스틸컷들도 너무 이쁘고.. 전 약간 킬링타임용 영화랑 진짜 제취향인 영화랑 나눠져 있어서 가끔 뭘 좋아하는지 헷갈릴떄가 있는뎈ㅋㅋㅋㅋㅋ 킬링타임용은 SF공상과학+액션 이런 영화 좋아해요 이를테면 마블같은..ㅋㅋㅋㅋ 사실은 마블덕후랍니다(덕밍아웃) 이런거 말고 조용한 주말밤에 혼자 노트북켜놓고 잔잔히 영화보고 싶을 때 있잖아요 그럴 땐 주로 독립영화같은걸 찾아봐요ㅎㅎ 저저번달 까지는 유럽권 영화에 꽂혀서 장르안가리고 미친듯이 봤었는데 저번달 부터 일본영화 매력에 푹 빠졋다는..히히 근데 모나모님 말도 맞슘니다.! 대부분 감정적인 부분을 건드리는 서사구조를 가지고 있고 아니면 굉장히 얼토당토않는 실험영화들이 많죠.. 그것도 일본영화 매력이라고 생각해요ㅋㅋ 정말 이건 비현실을 떠나서 뭐 저런게다있어 라고 할만한 주제도 보다보면 어찌어찌 이야기가 되어가고 그런 홀리는매력이 있다고 해야될까요..?ㅋㅋㅋ '도서관전쟁'이 딱 그런케이스인데 정말 말도 안되는 설정인데 어처구니없어서 머야..말도안되잖아..저런겤ㅋ 하면서도 계속 보고있는 저를 발견했죠ㅋㅋㅋ 후에 인터넷에 찾아보기도 했는데 의견들이 분분하더라고여.. 원작이 있던 영화라 기대했던 매니아층이 있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호! 였다는.. 근데 내용적인 부분이나 대사들이 조금 유치할 수 도 있어요ㅋㅋ 제가 마음에 들었던건 음..세계관? 이라고 해야될까요.. 작가가 설정한 배경이 마음에 들었어영ㅎㅎ

8년 전
독자92
91에게
아이코.. 말이 너무 길어졌네요ㅠㅠ 아므튼 전 대체적으로 집중해서 보는 영화들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띄는것 같아요 느릿느릿하고..주인공이 어떤 일을 계기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찾는..?고런 플롯이 있는 영화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ㅎ.ㅎ

8년 전
모나모
92에게
오.. 플라이아데스님이 영화를 보시는 폭이 넓은 건지, 제가 좁은 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웬만하면 대중적이고 상업적인 영화만 봐왔던 것 같아요. 플라이아데스님 덕분에 일본영화에 대해서 잘 알아갑니다 ㅠㅠㅠㅠㅠ 저는 플라이아데스님의 이런 면이 좋아요 8ㅅ8 배울점이 많다고 해야할까. 단순한 사담을 넘어서서 무언가에 대한 감상평을 나눌 수 있어서요..! 일단 소녀 소년 그리고 바다 먼저 찾아봐야겠어요.ㅎㅎㅎㅎㅎ 이번 대화를 통해서 저는 어떤 영화를 선호하는 지에 대해서도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요. 워낙 잡식성이라 서정적인 것도 좋아하고, 마초적인 영화도 좋아하고...ㅋㅋㅋㅋㅋ 근데 저도 대부분은 서정적인 영화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만드는. 제가 하고 있던 생각들을 마치 밥상 뒤집듯 뒤엎어버리거나, 아니면 송곳처럼 쑤셔드는 그런 영화를 좋아하는 거 같아요. 플라이아데스님의 인생 영화는 뭐에요?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8년 전
독자93
모나모에게
끄아..아니에여../// 영화는 여러모로 매력적인 부분이 많아서 제가 넘나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일뿐.. 잘 알지 못합니드아...ㅎㅎ// 전 인생영화가 매번 아주 빠르게 갱신되는데요ㅋㅋㅋㅋㅋㅋ 음... 아직까진 인생통틀어 꼽으라면 'her' 가 제일 상위에 있는 듯 해요!ㅋㅋㅋㅋ 그 밑으론 순위를 매길 수 없는 제겐 다 동등순위라ㅠㅠ 지금 당장 제마음속에서 핫한 영화를 뽑으라면 '퍼머넌트 노바라' 입니다! 역시 일본영화이구여ㅋㅋㅋㅋ 일상인듯 일상아닌 얘기들로 너므 재밌는 영화에요! 재밌다고 해서 막 웃기고 이런게 아니라 음 뭐랄까... 영화가 맛이 있어요. 맛이있는 영화, 절절한 맛..? ...ㅎㅎ암튼 저는 하필 우울한 날에 봐서 그런지 펑펑울었던 영화에오...;ㅊ; 특히 여자가 보기에 더 좋은영화같아요!

8년 전
모나모
93에게
오오오... 저 퍼머넌트 노바라 찾아보고 왔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구요 ㅠ.ㅜ) 이름부터가 멋있네요. 영구적인 장미라니. 내용도 좋은 거 같아요. 저도 막 아무리 비극적이고 비참한 사랑을 하더라도, 그래도 사랑하는 것이 인생에서 최고의 의미라고 여기는 그런 내용을 좋아하거든요 ㅠ.ㅜ 근데 이런 내용 맞..나요..?ㅋㅋㅋㅋ 소개글만 읽고 짐작하는 거라 ㅋㅋㅋㅋㅋ 맛이 있는 영화라니. 예전부터 느끼지만 플라이아데스님은 표현을 정말 잘하세요 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영화 꼭 볼게요! 꼭 봐야겠어요!! 보고싶어요! 좋은 영화 추천해줘서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98
모나모에게
으아 전공시험 이제 다끝났어요!!!!!엉엉 지금에서야 댓글 봣네요ㅠㅠ 모나모님이 유추하신 내용 비스무리 해요! 보시면 아실꺼에요ㅋㅋ 비스무리하다는 말의 의미를! 저야말로 계속 사담나눌 수 있어 행복했어요♡ 또 나눌수 있겟죠오...?ㅎ.ㅎ 그럼 다음에 또 뵈요 럽야! ; )
(홈에 게스트 글 또 남겨써요 크크 이러다가 게스트글에서 사담할 기세..)

8년 전
독자31
콜라곰이에여ㅠㅠ 하 동맹 뒤지고있는데 왜 져는 못찾는 걸까여...나란녀자....전공망쳐서 정신을 놓은게 영향이 큰듯해요 오늘 교수님 마주쳤다가 까였....됴륵... 쨋든 찾아 낼꺼에여 모나모님 찾아낼꺼에여....왜냐며는 모나모님은 이 콜라곰의 사랑이시니까여❤️❤️❤️ 하튜 천만개!!
8년 전
독자36
차자써여!!!!! 모나모님 차자써여!!!!!!!!!!!!!!!!!으으ㅏ아아아아아아아아앙(수니쥬금)
8년 전
모나모
ㅋㅋㅋㅋㅋㅋㅋㅋ 콜라곰님 귀여어 ㅠㅠㅠㅠㅠ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헠헠... 어디 계세요.. 그 방향으로 큰 절 한번 하게.... 사랑합니다...8ㅅ8 저능 하트 억개!!!!!!!!!!!!!
8년 전
독자34
ㅎㅎㅎㅎ찾았당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8
사실 모나모 님 글 보고 국뷔에 제대로 영업당한 거 같아요..... 꼭 찾아서 즐겨찾기 해놓고 맨날 들릴 것이에오... 늦게 어ㅏ서 제송해오...
8년 전
모나모
늦게 와서 죄송하다니오..? 전혀요 8ㅅ8 와주셔서 황송할 따름입니다 ㅠㅠㅠㅠㅠ 감사해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저 어제 새벽에 ㅠㅠㅠㅠㅠ 찾아서 가입 했습니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모나모
으어ㅠㅠㅠㅠ제가 사랑한다고ㅠㅠㅠㅠ말씀안드렸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뽀뽀뽀에요 세상에 이런 굉장히 굉장한 조직물이라녀!!! 사실 조직물 잘 못읽는 편인데 저 프로필이라면...!!!!(두근) 근데 계획이 없으시다니 저능 눈물을 흘릴뿐입니당... 아무튼 진짜진짜 정말정말 누텔라처럼 발리는 느낌이네요 헤헤 저는 원하는건 없습니나 ㅠㅠㅠ그저 작가님을 원하는것 정두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지금 찾으러 바로 달려갑니당!!!!!! 싸랑해여 작가님!!!!!!!!!
8년 전
모나모
뽀뽀뽀님!!!!!!1 굉장한 조직물이라니요! 그럼 한번 ...납치해보심이..? ㅎㅎㅎㅎㅎㅎㅎ 그나저나 정말 제 홈에 와주셨군요ㅠㅠㅠㅠ 넘나 감격스러운 것... 고마워요..ㅠㅠㅠㅠ 엉엉엉 (발림사) 정말... 큰 절 한번 드려야겠어요 (주섬주섬)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사랑해!!!!!!!!!
8년 전
독자40
안녕하세요 모나모 님 ㅠㅠ 문체든 뭐든 너무 잘 쓰셔서 즐겨찾기까지 했었는데 ㅠㅠㅠ 아쉬워요 작가님 덕분에 국뷔 동맹까지 가입했답니다! 국뷔 동맹에서도 네임코드가 모나모이신 건가요?
8년 전
모나모
네! 거기서도 모나모에요 :)
8년 전
독자41
아힣 작가님 동맹에서 찾은지는 오래됐지요~진짜 작가님 사랑합니다...으윽 어쩌면 제 마음을 이렇게 탕탕 저격하실수가 있으세오!
8년 전
모나모
헛 정말요..?(부끄부끄).... 감사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땡땡입니다!! 에잇! 일부러 어제 뭐 안올라 올줄알고 6-7편 보고 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기다려 볼걸 그랫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워..⭐️ㅠㅠㅠㅠ 힝 아 그리고! 저번에 메일링을 신청하지 못했는데 ..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모나모님 여기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ㅠㅠㅠㅠㅠ흑ㅠㅠㅠ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8년 전
모나모
땡땡님!!! 저번에 신청 하시지 않으셨나요? 감각의제국 5편인가 에서...아닌가요? 암튼 땡땡님까지 마감이였어요! ㅎㅎㅎㅎ 당연히 보내드려야지용~ 사랑합니다! ㅠㅠ
8년 전
독자43
스아실 저는 감각의 제국을 독방에서 추천받아서 알게 됐거든요 히히 그래서 5편까지 개인적인 공간에서 읽어 두었는데 여기서 보니까 넘 반가워서 ㅠㅠㅠ 행복했어요 음 근데 원래 전공 아니었나요?? 지금 안 눌러지네요 뭐 가입하면 되니까 상관없어요 ㅎㅎ 근데 혹시 메일링...은 저번에 신청한 사람만 되는 건가요 ㅠㅠ? 궁금해요!
8년 전
모나모
네 회공으로 돌렸어요. 감각의 제국만요! ㅎㅎㅎㅎㅎㅎ 헛 근데 진짜 독방에서 추천받아서 제 홈을 알게되신 거에요? 와 그 대천사는 누구지.... 너무 감격스러운 것..
네 메일링은 저번에 신청한 사람들만요. ㅠㅠㅠㅠㅠㅠ 이미 마감되었어요 ㅠㅠ

8년 전
독자52
넵 진짜 독방에서 알게 됐어요 보고 완전 취향 저격이라 반했었는데 ㅠㅠㅠㅠ 메일링은 너무 아쉽네요 ㅠㅠ 알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 혹시 암호닏 신청 된다면 [토익]으로 신청할게유 ㅠㅠㅠ
8년 전
모나모
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왜 토익이에요 왜 왜!!! ㅠㅠㅠㅠ 끵.. 애증의 토익... ㅋㅋㅋㅋㅋㅋㅋ 아 학원가기 짱시르다....갑자기 생각났어욬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정말 궁금해서 다시 묻는데요. 감각의 제국 홈을 누가 추천해주신 거라구요? 정말요? 글잡도 아닌 홈을요???
8년 전
독자53
하하 어쩌다 보니... 넹 진짜 독방에서 어떤 탄이 감각의 제국 봤냐고 꼭 보라고 그랬는 걸요!!!!홈을요!!!
8년 전
모나모
53에게
아... 대박이다..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영업당할만한 글이 아니라 부끄럽기도 하고...어쨌거나 그 탄에게 감사해야겠네요 ㅠㅠ 토익님도 암호닉 신청해주시구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8년 전
독자44
으엇 국뷔 스폰물이라니 기대되네요ㅎㅎ 감각의제국도 넘나 잘읽고있습니다 모나모님 꼭찾으러 갈게요ㅜㅜㅜ 흑흑
8년 전
독자45
초딩입맛이에요~ 오오오오 새로운 글인가요? 항상 기대하고 기다리고있어요!!~
8년 전
모나모
아뇨 새로운 글이 아니라 누가 들고가주십사 하고 올린 거에요 :)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6
으아니 모나모님...이글을 안쓰시겠다니요...?
8년 전
모나모
예... 왜냐하면... 저는...(손을 내려다보고 운다)
8년 전
독자57
써주신다면...제가 모나모님 찬양하겠습니다...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 메일링해주실때 텍파안에 브금제목도 같이들어가있나요?? 무조건 브금과 같이 듣고싶어서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모나모
헛! 어 브금에 대해서 한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네요ㅋㅋㅋㅋㅋ음, 텍파에 넣기 보단 메일링 보낸 후 공지에 브금 이름 적어도 괜찮을까요..? ^*^
8년 전
독자68
네네 그냥 브금적어주시기만하면 되요!!! 찾아듣겠습니다 감사해융ㅎㅎ
그리고 저 모나모님 홈 찾았습니다 가입해써요!!!!!!!오예!!!!!!

8년 전
독자47
좋습니다.. 좋구요... 쓸 계획이 없으시다니ㅠㅠㅠㅠㅠㅠ 좌절............................ 암호닉은 이제 안받으시나요?
8년 전
독자50
으아 아무리 찾으려해도 제 눈은 까막눈 인지......... 약간의 힌트 안되겠죠ㅠㅠㅠㅠ?
8년 전
모나모
헛 지금 찾으셨으려나요. 힌트라곤 사진이요! 배너사진이랑 작가명 사진이랑 같아요..:) 이거 고기 먹는 발언 아니겠죠..?(두려움)
암호닉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넙죽넙죽 받아요 ㅠ.ㅜ

8년 전
독자69
[현지] 신청합니다! 어제 몸이 안좋아서 끝까지 못찾고 자벼렸네요;ㅁ; 오늘 다시 도전하겠습니다!!!!!!!!!! 힌트 감자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으아ㅏㅏㅏ@.@ 찾았습니댜! 힌트덕분에... 얏호!
8년 전
독자48
모나모님 93입니당!!!!! 동맹...... 배너....으윽 저한텐 넘나 어려운것들이라 저번에 한번 보다가 포기했는데... 모나모님 글은 무슨일이 있어도 봐야되니까! 열심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당ㅎㅎ 제가 저번에 메일링을 신청을 했었나... 끙차 보고와야겠어요
8년 전
독자49
저 지금 매우 우울해여. 난 왜 그때 암호닉 신청을 안했는가..... 댓글은 다 달았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ㅓ저나 모나모님 소재 짱짱. 진짜 우리작가님 손은 황금임이 틀림없어요.... 저 소재에 모나모님 문체를 끼얹는다면 전 아마 잼이 되서 인간으로 돌아오지 못할거예요.ㅋㅋㅋㅋㅋ 원래 조직물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모나모님소재보고 한참 앓다 이렇게 댓글 다네요!
8년 전
모나모
헛 정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으으으... 약속이 약속인지라 깨지는 못하고.. 맴이 아파요. 8ㅅ8 메일링 신청은 하신거죠? 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저 소재 마음에 드시나여..그렇담... 한번... 납치해보심이...ㅎㅎㅎㅎㅎ 다행이에요 언뜻 유치해보일 것 같아서 아무도 안들고가면 어떡하지 했는데... 근데 왜 아직까지 아무도 안들고가는진 모르겠네여 8ㅅ8... 어쨌거나 결론은 93님 사랑합니다. ㅠㅠ (뜬금) 사랑한다구요!

8년 전
독자54
아니요..ㅠㅠㅠ메ㅣ일링 신청도 안했던.... 최강멍청이....... 납치는....제 손이 저 좋은 소재를 망칠것을 알기에 포기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소재가 너무 좋아서 그래요ㅠㅠㅠㅠㅠㅠ 괜히 망칠까봐... 저도 사랑합니다 (뜬금)
8년 전
모나모
앗....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군요 ㅠㅠㅠㅠ 앗 아니에요 망치지 않을거에요 망칠 만한 소재도 없는 걸요 8ㅅ8 저게 뭐라고... 저 소재 들고가주시는 분 나타날때까지 돗자리 펴고 앉아있어야 할까봐요. 8ㅅ8 아 어쨌거나 결론은 다시... 네... 사랑합니다...93님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부둥부둥)
8년 전
독자51
허거덩 모나모님 오늘 감각의제국과 지옥에서 보낸 한 철을 읽은 한 독자인데 암호닉 신청할 시간이 없어서 이렇게 댓글을 남깁니다...혹시 지금 암호닉 신청을 해도 되나요? 된다면 [슈가맨]으로 신청하겠슴다...그리고 진짜 오늘 처음으로 작가님 글을 읽었는데 정말...기빨리는 느낌을 오늘 처음 느꼈어요. 감각의 제국도 굉장히 인상적이었지만 특히 지옥에서 보낸 한 철.. 토탈 이클립스가 생각났던 이 글은 읽으면서 정말 기빨리는 느낌이 들었어요ㅠㅠㅠ 그리고 지금 본 조직물도 정말 취향저격..입니다.
8년 전
모나모
ㅠㅠㅠㅠ암호닉은 언제나 열려있어요. 넙죽 받습니다 ㅠㅠㅠㅠㅠ 아 토탈 이클립스가 생각나셨다니 영광인데요! 사실 뭐 제목부터가 지옥에서 보낸 한철에다가, 랭보를 직접적으로 언급하며 지민이에게 그러한 이미지를 뒤집어 씌울려고 했습니다만... 그래도 떠올려주시니 감사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
8년 전
독자56
짐짐입니다아 아아 작가님 동맹으로 꼭 찾아가겠슴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8
작가님..제가원래이렇게막뭘챙겨보고이런스타일이아닌데(후비적)작가님글은알림뜰때마다달려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진짜너무너무좋습니다..홈꼭찾아서읽을꺼애오..사랑해오(도망)
8년 전
모나모
도망? 내 포켓볼이 어디있더라(뒤적뒤적) ㅠㅠㅠㅠ 헤헤.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모나모
헛. 아직 제 홈 못찾으신거죠. 그런 거죠? 저 암호닉 보고 소름 돋았자나요... 원래 홈에서 쓸 필명을 굴레로 하려고 했거든요. 우와..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모나모
네 저 소름 돋았어요 정말로요.... 진짜 핵소름ㅋㅋㅋㅋㅋㅋ 제 홈 찾기 쉬워요! 동맹에 배너를 보시면 딱! 느낌이 오실 것 같아오 8ㅅ8
8년 전
독자64
작가님...사랑해요...작가님 홈두 찾았어요...제발,, 제ㅐ발 저 조직물 제발 쩌주세요...이렇게 발리게되다니..제가 지금 어떤 상태냐구요? 헣. 누텔라가 되었어요....
8년 전
독자65
헐...이제보다니...작가님 기다리세여 찾아갑니다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스낵면입니다
아아앙아악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재나눔 정말 너무 은혜로워요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좋아서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ㅠㅠㅠ 자까님 개인적인 홈이 있으셨다니..!! 당장 동맹을 뒤져야겠는걸요 (두근두근)

8년 전
독자71
솜구에요!세상에...소재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가끔 조직물 진짜 땡길때가 있었는데 왜때문에 소재만 봐도 누텔라가 될꺼가튼..그런...8ㅅ8오늘부터 동맹을 뒤져봐야겠네여ㅠㅠㅠㅠ열심히 작가님 홈을 찾아보겠슴다 눈에 불키고와야겠네여!!!
8년 전
독자72
찾아써요^♡^모나모님 글계속볼수있어서 더쿠는행복합니다
8년 전
독자73
으아악 작가님 홈 꼭 찾고 말거에요ㅠㅠㅠ 국뷔동맹을 다 래요ㅠㅠㅠ
8년 전
독자74
메일로라도 어디서 하실 건지 알려주시면 안 될까요?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보고 싶은데ㅠㅠㅠ
8년 전
모나모
ㅜ.ㅠ 못찾으셨나요..? 못찾으셨으면 답댓주세요!
8년 전
독자75
작가님 어항이에요 ㅠㅜㅠㅠㅠㅠㅠㅠ 내일부터는 작가님 글 못 볼 텐데 어쩌죠 작가님 연재하는 곳 찾아볼게여 진짜 이제 남는 게 시간이니까 찾을 수 있겠죠? 찾아서 감각의 제국 완결까지 꼭 다 읽을 거예요 아 그리고 지옥에서 보낸 한철 읽고 진짜 며칠을 앓았는지 몰라요 ㅠㅠㅠㅠㅠㅠ 텍파 못 받은 게 한 ㅠㅠ 작가님 홈 찾을게요 홈에서도 아는 척 해쥬세요 ♡♡♡
8년 전
독자76
전편에서 암호닉 신청하고 온 됴종이라고 해요!!와 작가님 이런 금 소재들은 다 어떻게 생각하시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소재도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감각의제국 다음편 보려고 작가님 홈 찾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늦게알아서 텍파신청을 못한게 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휴 계속 헤매다가 결국 찾아서 방금 가입했습니다. 좋은 글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진짜 제 인생픽을 찾은 거 같아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자까님ㅜㅠㅠㅠㅠㅠ사랑해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저 꼭 찾을꺼에요 국뷔동맹(끄적끄적) 꼭..찾을겁니다..지금당장......
8년 전
독자80
작까님ㅠㅠㅠ왜전 지금 작가님을 알았을까여ㅠㅠㅠ엉엉ㅇ어엉유ㅠㅠㅠㅠㅠ왜나는홈을못찾는거냐구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감각의제국읽것ㅍ은데ㅠㅠㅠㅠㅠ15분남았다ㅠㅠㅠ흐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진짜죄송한데 메일로 파일 주실수없으시져ㅠㅠㅠㅠ흐어옹유유ㅠㅠㅠㅠㅠ
8년 전
모나모
앗 아직도 못찾으셨나요 혹시... 메일로 파일 주실 수 없으신지는 홈 주소를 알려달라는 건가요 아님 감각의 제국 파일을...???
8년 전
독자81
으악 정꾸예요 ㅠㅠㅠ 저 그 동맹 찾아내고 말 겁니다 꼭 가입할 거예요!!!! 감각의 제국 진짜 제가 제일 완전 가장 아끼는 글이에요 ㅠㅠ 소재 분위기 다 갑이에요 그냥 ㅠㅠㅠㅠ 마무리는 사랑해요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
8년 전
독자94
모나모님ㅠㅠㅠㅠ저만 지금 동맹에서 못찾고있나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몇몇개 배너가 엑박이 떠서 그런건지..ㅠㅡㅠ미치겠습니다ㅠㅠ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독자95
네네ㅠㅠㅠ부탁드릴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독자96
봤어요!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모나모
96에게
(하트) 감사해요 ㅠ.ㅜ

8년 전
독자97
모나모에게
저야말로 감사드리죠ㅠㅠㅠㅠㅠ앞으로 자주 들릴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모나모
엇 정말요...? 폰에서 보기 많이 힘들어요? 8ㅅ8 우뜩하지.... 많이 불편하면 홈 다시 리뉴얼 할까봐요. 다른 분들도 많이 불편하셨겠네요 8ㅅ8 저는 맨날 컴티로 해서..... 몰랐어요. 미안합니다!!!!!!!!!!!!!!!! 늦게 읽어서 죄송해요 술먹고 노느라 8ㅅ8헿... 크리스마스요...? 뭐 그렇게 슬픈 걸 저한테 물으셔요...? 흑...흑흑... 집에서 컴퓨타로... 방탄이나 핥아야죠 뭐 8ㅅ8 아님 친구들이랑 놀러가거나.... 큭... 굴레님은 크리스마스에 뭐하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모나모
우와 자격증시험!!!!!! 엄청 생산적인 사람이에오..존경합니다 굴레님 ㅠㅠㅠㅠㅠ 저요 모바일 버전에 맞게 홈 리뉴얼 했어요~! 이젠 글 읽으시는데 불편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 헤헤헤헤 자격증 시험 잘 보세요 열공하시구요...!! 그리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요 우리 ^*^ 하투하투~!
8년 전
독자102
ㅠㅠㅠㅠㅠㅠㅠ홈을 못찾겠어요ㅠㅠㅠㅠ어제부터 찾아다녔는데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우리집에 어떤 개X끼. 공지3 비싸다 12.19 14:43
방탄소년단 민남매 연재 관련 및 암호닉 공지입니다! 꼭 읽어주세요 ;ㅁ;97 12.18 18: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7가지19금] 7가지 19금 텍파2차나눔 完165 슈가의우유 12.16 00: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낮밤시리즈] 텍파 4차공지 입니다 (完)257 슈가의우유 12.15 23:55
방탄소년단 텍파 메일링 공지입니다 '^'110 삼빵 12.15 20:03
방탄소년단 [공지] 그그사입니다1 그그사 12.15 00:09
방탄소년단 [공지사항] 오랜만이에요, 늦어서 미안해요31 뷔글쓰 12.14 01:27
방탄소년단 불마크 폐지.......... 4 언제쯤이면 12.14 00:14
방탄소년단 와 여러분 감사해요 불마크 진짜 없어졌네요 껄껄103 슈가의우유 12.14 00: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텍파 못받으신 독자분들 메일링 공지110 언제쯤이면 12.13 23:41
방탄소년단 세상에 이게무슨 메일링 공지입니다....119 마음귀신 12.13 22:54
방탄소년단 불맠이 사라지더라도 제 글은 계속 건..재 하겠습니다49 마젠타 12.13 22: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7가지19금] 7가지 19금 텍스트파일 2차나눔입니다490 슈가의우유 12.13 22:38
방탄소년단 이메일링 공지58 방탄오빠 12.13 21:58
방탄소년단 공지가왔어영 31 융융기 12.13 17: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낮밤시리즈] 공지3차입니다+암호닉확인하고가세요302 슈가의우유 12.13 14:08
방탄소년단 오랜만이에요 독자님들 ;_; (울먹)6 참치즈 12.13 01:1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4 방탄 현게 떡 12.12 09:50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모나모에요. (feat. 공지, 메일링, 소재나눔)167 모나모 12.12 03:00
방탄소년단 여러분들! 작가에요!!43 싸이퍼3 12.11 00:38
방탄소년단 THE GAME OF BLOODY 공지에요 여러분2 수액맞는민윤.. 12.10 23:4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2 테스 12.10 23: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낮밤시리즈] 낮밤시리즈 공지 2차, 제발 읽어주세요347 슈가의우유 12.10 22:2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5 방탄치킨단 12.10 15: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낮밤시리즈] 낮밤시리즈 공지 1차입니다159 슈가의우유 12.09 23:36
방탄소년단 제대로 장편 쓸려는데 선생님과 관련된 설레는 일화좀알려주세요!!8 마징기 12.09 02:22
방탄소년단 악마 전정국 X 가난한 시골동네 태형 메일링 (+번외 맛보기)52 커피쿠키 12.05 21:04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11:46 ~ 9/24 1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