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여친1 전체글ll조회 2217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국가대표남자친구



[♡암호닉♡]

[쪼꼬렛][요염][연꽃] [휘휘] [훈세] [페퍼민트]




[EXO/세훈] 국가대표 남자친구 3 | 인스티즈









"......사귀자고?"





내 물음과 동시에 오세훈은 짧게 입을 맞추었다. 놀란 표정으로 입을 가리자, 웃으면서 대답 지금 안 해도 돼. 생각할 시간은 충분히 줄게 하며 탈의실로 들어갔다. 심장이 왜 이렇게 쿵쿵 뛰는지, 얼굴은 왜 또 붉어지는지, 내가 오세훈을 좋아하고 있었는지. 혼란스러운 15분은 오세훈이 옷을 갈아 입고 나옴으로써 끝났다. 오세훈은 평소처럼 나한테 어깨동무를 했고, 나는 괜히 붉어진 얼굴을 식히기 바빴다. 체육관 앞에 있는 아빠 차를 향해 뛰어가자, 오세훈은 내 등 뒤에 잘 가 하고 소리쳤다. 나는 뒤돌아 손을 흔들고, 차에 얼른 올라탔다. 그리곤 아빠에게 말했다. 아빠, 세훈이가 나 좋아한대.





아빠는 호탕하게 웃으시며, 그래서 사귀자고 했어? 고백 받았어? 하고 물으셨다. 나는 괜히 투정을 부리며 대답을 피했지만 아빠는 손을 뻗어 내 머리를 뒤로 넘겨주시며 아빠는 반대 안 해, 세훈이 만나는 게 아빠는 마음이 훨씬 편해. 우리 딸도 세훈이 좋으면 만나. 아니면, 다시 친구 하면 돼. 아직 열일곱이잖아.





[세훈아, 내일 학교 가?]



[응, 너네 집 앞으로 갈게.]



[알겠어, 잘 자!]



[너도]








오세훈 때문에 밤잠을 설쳤다. 잠꼬대는 그렇게 할 게 뭐람. 자고 있는 오세훈에게 꿀밤을 놓으려 다가가는데, 오세훈이 눈을 감은 채 하면 죽어 하고 으름장을 놓는다. 안 자고 있었어? 하고 묻자, 고개를 끄덕이더니 이불을 끌어당긴다. 야, 난 너 때문에 한숨도 못 잤어! 하고 투정을 부리자, 왜? 나 코 안 고는데? 하고 눈을 떠 나를 쳐다본다. 넌 몰라, 평생 모를거다. 메롱! 주방으로 가, 뭘 먹을지 냉장고를 열었는데 반찬은 커녕 쌀도 다 떨어져가기에 체념하고 지갑을 들었다. 드디어 장을 보는구나. 멍하니 앉아있는 오세훈을 보고 나 장 보러 간다 하자 같이 가 하며 자리에서 일어나는 오세훈이다. 어딜 나간다고 그래, 나 사람 모이는 거 싫어. 내 말에 잠깐 고민하더니 모자를 푹 눌러쓰고 터덜터덜 내 옆에 선다. 뭐, 어쩌라고.





"이러면 아무도 몰라."





결국은 오세훈이랑 같이 마트에 왔다. 대충 재료를 담고 있는데, 자꾸 옆에 붙으면서 필요도 없는 걸 바구니에 담는다. 갖다 놔라. 계속 어금니를 꽉 물고 말을 해도, 들을 생각도 없는지 계속 주전부리나 간식 거리를 바구니에 담는다. 아, 진짜 무겁다고!!!! 내 말이 끝남과 동시에 오세훈은 내 팔에 있던 바구니를 들고 앞서 걸어갔고, 나는 씩씩거리며 그 뒤를 따랐다. 계산을 하려고 계산대에 섰는데 오세훈이 포인트 카드 하며 나한테 손을 내민다. 아무 생각 없이 포인트 카드를 내밀고, 식재료가 담긴 봉지를 드는데...... 참, 나 돈 안 줬는데. 계산은 어떻게 한 거야. 내가 쳐다보자, 포인트 카드를 돌려주더니 자기 카드를 지갑에 끼워 넣는다.





"왜 네가 계산해?"



"포인트는 네 걸로 적립했어."



"그게 문제가 아니잖아!"



"뭐가 문젠데, 키 줄어들어 내놔."





키 갖고 난리야! 키 크면 다야?! 오세훈 뒤를 따라 집에 도착해, 요리를 하기 위해서 앞치마를 매는데 오랜만에 매는 거라 못 묶고 낑낑 거리자, 오세훈이 걸어오더니 일부러 그러냐? 하고 리본을 묶어준다. 내가 뭐하러 일부러 그러겠어! 어이가 없다. 된장찌개를 끓이고 계란말이를 하고, 어묵을 볶았다. 오세훈은 벌써부터 숟가락과 젓가락을 챙겨 앉아있다. 밥그릇을 먼저 식탁에 내려놓고, 반찬을 하나씩 내놓자 웃으며 잘 먹겠습니다 하는 오세훈이다. 많이 먹고 집에 좀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오세훈 건너편에 앉아 숟가락을 들었다. 오세훈은 된장찌개를 한 입 먹고 고개를 끄덕이고, 반찬을 한 입 먹고 고개를 끄덕이더니 역시, 김에리 하면서 웃었다. 웃긴 뭘 웃어.





"열심히 먹기나 하세요."



"역시 넌 나랑 결혼해."



"웃기지 마, 난 너랑 안 해."



"후회할텐데?"





그러시겠죠, 안 그러시겠어요? 비아냥 거리며 밥을 계속 먹다가 먼저 일어나자, 어디가? 하고 묻는다. 티비 볼 거야 하고 이불 위에 털썩 주저 앉아서 채널을 돌렸다. 오세훈은 밥을 다 먹었는지, 설거지는 내가 할게 하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양심은 있네. 따뜻하게 앉아, 티비를 보고 있자니 배도 부르고 잠이 몰려오기 시작했다. 내가 조는 걸 본 건지, 오세훈은 설거지를 하다 말고 나를 들어올려 침대로 옮겼다. 피곤하면 자 하더니 남은 설거지를 하러 갔는지 그릇이 달그락 거리는 소리가 났다. 잠에서 깨보니 오세훈은 내 옆에 앉아 내가 자는 걸 빤히 보고 있었다. 얼마나 지났어? 하고 묻자, 한 시간 이라고 대답하더니 나를 일으켜 앉힌다.





"야, 내가 아무리 생각을 해도."



"또 뭔 소리를 하려고."



"너랑 결혼해야겠어."





맘 같아선 뺨을 아주 양쪽으로 갈기고 싶다. 저런 염치 없는 말이 입에서 저리도 잘 나올까. 사과는 커녕, 변명도 한 적 없으면서 뻔뻔하게 다시 나한테 왔다. 그것도 너무 자연스럽게, 일상인 것 마냥. 그냥 어쩔 수 없었다고, 난 너에 대한 마음이 변한 적 없다고, 여전히 사랑한다고 그 말이면 되는데 왜 그런 말 없이 자꾸 들이대는지. 여전히 오세훈은 자존심이 강했다. 그리고 나 역시 마찬가지였다.









"내가 더 사랑해"



"아니거든?"



"맞거든?"



"아, 내가 더 사랑해!"





2시간 째, 세훈이의 집에서 게임을 하면서 티격태격 중이다. 누가 더 사랑하느냐로 시작한 이 말다툼은 꼬박 2시간 내내, 서로가 더 사랑한다는 말로 끊이지 않고 이어졌다. 둘 다 절대 지지 않았다. 오세훈, 거짓말쟁이. 아무리 봐도 내가 더 좋아하는 거 같은데. 내 중얼거림에 세훈이는 김에리 멍청이, 아무리 봐도 내가 더 좋아하는데 하고 받아쳤다. 결국 내가 이기긴 했지만, 그 한마디로 2시간을 보낸 우리가 너무 웃겼다. 그래서 막 웃기 시작하자, 세훈이도 따라 웃더니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세훈이의 경기는 겨우 이틀이 남았다. 다행인 건, 우리나라에서 진행되는 거라 외국에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거다. 그리고 더이상 오세훈 몰래 경기를 보러다니는 건 아무래도 불가능이였다. 오세훈이 휴가가 끝났음에도 우리 집에서 나가지 않은 탓이였다. 아, 안 간다고 할 수도 없고. 화장실을 갔다 나온 오세훈을 한껏 째려보자 어깨를 으쓱 하더니 옆에 와서 앉아서 자연스럽게 티비를 본다. 진짜 뻔뻔해 사람이야 능구렁이야 하고 중얼거리자 세훈이는 사람이야 하고 대답했다. 예, 그러시겠죠.





"야, 나 저녁에 약속 있어."



"같이 가자."



"뭐래, 백현이 오빠가 저녁 사준댔어."



"안 돼."



"오빠 결혼 했어, 언니도 같이 나온대."



"그래도 안 돼, 같이 가."





앤지, 어른인지. 나랑 동갑이 확실한지 의심이 되는 순간이였다. 별의 별 사람한테도 질투를 다 하네. 백현이 오빠는 사실 얼마 전에 결혼식을 했다. 일을 시작하면서 만난 언니라고 소개했는데, 성격도 너무 좋고 얼굴도 너무 예쁘게 생겨서 안심이 되었다. 그러고 보니, 오세훈은 그 때 너무 바빠서 축의금만 전했다고 했으니 언니를 처음 만나는 샘이다. 아니, 근데 왜 앞에 앉아 있는 백현이 오빠에게 그렇게 눈빛을 쏴대는지 이해를 할 수가 없다. 유부남도 예외는 없는 건가. 오세훈은 늘 이랬다. 우리 아빠와 할머니를 포함한 내 주위 모든 여자들을 제외한 다른 사람과 내가 같이 있는 걸 그렇게 불편해 하고 질투를 했다. 그리고 헤어진 지금도 마찬가지다.





"야, 세훈아. 나 뚫리겠다."



"그래, 오빠 뚫리겠다."



"질투의 화신 어디 가냐."



"남자친구도 아니면서 난리야."





내 말 한마디에 오세훈은 나한테 눈빛을 쏴대기 시작했다. 그래, 미안하다. 내가 실수했다. 내가 손을 뻗으며 사과하자, 오세훈은 그 손을 잡고 두어번 흔들더니 다시 식사에 집중했다. 그리고 백현이 오빠는 휴대폰 화면을 한참 쳐다보더니, 내 쪽으로 돌려서 화면을 보여줬다.





오세훈 공식입장 발표, 여자친구 아니지만 호감 있어. 꾸준히 대시할 생각이다.




수영선수 오세훈(23)이 몇시간 전, 에이전시를 통해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여자친구는 아니나,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고 얘기했다. 꾸준히 대시할 생각이며, 그 사람이 싫어한다면 공개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대회에서 좋은 성적 보여드릴테니 기대해달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

.

.

.

.





"야, 오세훈. 이거 뭐야?"



"지금 떴네, 뭐긴 뭐야. 인터뷰지."



"그래, 내 말은 이 내용이 뭐냐고."







우리는 정말 떨어져서 지내는 시간이 없을 정도로 붙어다녔다. 이상한 건, 내 성적은 자꾸만 떨어지는데 오세훈은 성적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메달도 매번 땄다. 왜! 나만! 성적이 자꾸 떨어지냐고! 오세훈에게 투정을 부리자, 세훈이는 내 머리를 쓰다듬으며 같이 공부하자며 내 손을 꽉 잡아주었다. 덕에 2학년이 되어서는 성적도 많이 올랐다. 수정이는 근처 남고에 다니는 애와 연애를 시작했고, 자주 더블 데이트를 했다. 매번 데이트가 끝나면 수정이네 커플이 싸우기는 했지만 말이다.





"오세훈 진짜 벤츠야, 너 보는 눈빛이 아주 꿀이 뚝뚝 떨어진다니까?"



"세훈이도 무뚝뚝한 편인데?"



"내 남자친구 앞에선 손톱만큼도 아니다!"



"자랑하고 싶어서 그래. 나 자랑하는 거 좋아해, 걔가."






제가 업로드 하는 병이 있나봐요. T^T. 혹시 연재 텀이 길어지더라도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최대한 빨리 빨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재미가 없어지더라도 읽어주신다면 기대에 부흥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ㅠㅠ점점 더 기대되요ㅠㅠㅠㅠㅠ둘이 빨리 잘됐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2
요염
아 진짜 오세훈....아니 잘 시간에 꿀이 잔~뜩 뿌려진 글을 올리시면 어떡해요...저보고 어떻게 자라구...8ㅁ8....
진짜 넘 예쁘게 연애하쟈나ㅜㅠㅜ내가 원하던 연애야! 딱 내 취향!
자까님 문체두 내 취향! 아주 딱 좋아!!!!♡3♡
연재텀이 길든 짧든 상관없어요! 연중만 하지말아쥬세요....☆
연중시러시러(도리도리
오늘두 좋은 글 감사하구 좋은 밤 되세요♡

8년 전
여친1
댓글 넘나 귀여우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3
훈이너무좋은데?ㅠㅜ녹아내리겠어ㅠㅠ지금도꿀이떨어지는거같아ㅠㅜ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4
세훈아... 사랑해... 그래서 둘이 행쇼는 언제 하는 거져?????????? 진짜 얼른 행쇼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저랑 행쇼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은데 ㅎㅎㅎㅎㅎ 근데 오세훈 질투하는 거 귀여워더ㅠㅠㅠㅠㅠㅠㅠ 결혼하자고 하는 것도 정말... 이 심장 폭격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워더스럽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워더ㅠㅠㅠ 오늘도 제 사랑 드세여 한 번 드세여 두 번 드세여 계속 드세여 하트는 항상 덤으로 두고 가려고 했는데 하트가 없어서 오늘은 패스하져... ㅎㅎㅎㅎㅎ
8년 전
여친1
댓글도 넘나 귀여운 것......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15
넴... 작가님 좋은 주말 보내세여!
8년 전
독자5
아진짜너무재밌어요...ㅠㅜㅜㅠㅠㅜㅜㅠ오세훈하는짓완전귀여워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6
연꽃이에요!!!진짜재밌어요ㅠㅠ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7
[용존산소량]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욯ㅎㅎ너무 재미있어요ㅠㅠ
8년 전
여친1
감사합니다! 댓글도 감사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여친1
생길거예요!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하아 진짜 넘 ㅜ재미있어여ㅠㅠㅠㅠ 세훈이가 뭐 잘못한거예요ㅜㅠ 암호닉 [붉은여왕] 신청할래요... 진짜 이건 제가 지금까지 본 글들 중 5위안에 들 것 같아요 아 오세훈 너무 달닿 ㅐㅇ너무 좋아요ㅠㅠ 엉엉 (눈물을흘린다)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10
아ㅠㅠ결혼이라니ㅠㅠ내가다준비할게..몸만와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11
허류ㅠㅠ백현결국결혼...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근데 계속 화면이 초과된다고해야하나?작가님글보려면글자트기를9로봐야 해요ㅠㅠㅠ왜그런거죠ㅠㅠ?무튼 글은손색이없습니다ㅠㅠ비지엠도제스탈...ㅠㅠㅠㅠㅜ잘읽구갑니당ㅎㅎㅎㅎ!!!
8년 전
여친1
헐 왜죠?ㅜㅜ 제가 모바일로 볼 땐 괜찮아서...... 무슨 문젠지 잘 모르겠네요ㅜㅜ 어쨌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재미있어요ㅠㅠㅠ정말요ㅠㅠㅠㅠ글잡에 들어 올 이유가 생겼네요 신알신하고 가요~
8년 전
여친1
헉...... 감사합니다! 더 좋은 글 쓸게요!
8년 전
독자13
우워우와이야 진짜 오래오래 했으면 좋겠어요 연재를요ㅎㅎ 힘내세요
8년 전
여친1
좋아요! 열심히 좋은 글 쓰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와ㅜㅜㅜ앞으로 내용이 진자 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해도 되요? ㅠㅠㅠㅠ[냉장고]신청이요 ㅠㅠㅠㅠ
8년 전
여친1
감사합니다!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할게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8년 전
독자16
휘휘에요!!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너무 설레는거 아닙니까................결혼..하ㅜㅠㅜㅜㅜㅜㅜㅜ나랑 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여친1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해요! 좋은 글 쓸게요!
8년 전
독자17
진짜 항상 볼때마다 설레는 마음 안고 보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8년 전
독자18
작가님 제 사랑받으세요ㅠㅠㅠㅠ오세훈 꾸준히 설렌다ㅠㅠㅠㅠㅠ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ㅝㅓㅓㅓㅓㅜㅜㅜㅜㅜㅜ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0
오세훈 완전 설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샌 ㅜㅜㅜㅜㅜ오세누ㅜㅜㅜㅜㅜㅜ너너너넝어ㅓ엉어ㅓ엉어아아앙아아아아아더더어아아더ㅓㅇ어어어ㅏㄷ어ㅏㄷ아어너ㅓ너넌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엉어어ㅓ어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아진짜...결혼ㅠㅠㅠㅠㅠㅠ잉우루루루그냥해버리자세훙아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길래 한번 헤어졌지ㅠㅠㅠㅠ 궁금해요ㅠㅠㅠ 그래도 꾹 참고 기다릴께요ㅠㅠㅠ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ㅠㅠㅠㅠㅠㅠㅠㅠ관심 있는 여자라니....세상에 그나저나 다정하다
8년 전
여친1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4
와 기사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쩐다 계속 대시할 생각이래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남자다
8년 전
독자25
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 완전 넘나 설레는것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좋다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나..설레 너무 설레 짱이다 진짜 자까님 제사랑드세요 두번드세요
8년 전
독자28
언능잘되라...둘이ㅜㅜㅜㅠㅠ정주행합니더!
8년 전
독자29
시간 왔다갔다하는것도 너무 좋아요 학생때 풋풋함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 스엠에서 제일 사랑둥이, 스젤사 EXO 홍일점 너징 썰 7 (스젤사의 탄생일)33 사랑둥둥이 12.20 11:08
엑소 [EXO/백현] 오 캡틴, 마이 캡틴 118 여친1 12.20 10:14
엑소 국가대표 남자친구 & 오 캡틴, 마이 캡틴 & 아주 특별한 그들이 사는 세상 [암호닉관련공지]3 여친1 12.20 08:55
엑소 [EXO/백현] 오 캡틴, 마이 캡틴 006 여친1 12.19 22:47
엑소 [EXO/변백현] 6살 차이 과학 선생님의 개철벽을 뚫어보겠다 0027 보조백떠리 12.19 20:29
엑소 [EXO/종대] 너와 나만의 시간 Pro.46 실음과김선배 12.19 16:46
엑소 [EXO/변백현] 날로 먹는 연애 527 해담 12.19 16:18
엑소 [EXO] 응답하라 이그조 02 (KAKAO TALK)7 12.19 15:28
엑소 [EXO/세훈] 국가대표 남자친구 540 여친1 12.19 11:26
엑소 [EXO] 아주 특별한 그들이 사는 세상 110 여친1 12.19 08:53
엑소 [EXO/종대] 유치한 김팀장 1493 실음과김선배 12.19 02:35
엑소 [EXO] 응답하라 이그조 01 (KAKAO TALK)7 12.19 01:02
엑소 [EXO/변백현] 날로 먹는 연애 427 해담 12.19 00:57
엑소 [EXO/세훈] 국가대표 남자친구 448 여친1 12.18 22:32
엑소 [EXO/변백현] 밴드부 변백현이랑 연애하는 썰 0112 ma non troppo 12.17 20:01
엑소 [EXO/변백현] 밴드부 변백현이랑 연애하는 썰 0016 ma non troppo 12.16 21:11
엑소 [EXO/도경수] 도경수가 내 주인인 썰.026 주인찾아요 12.16 23:04
엑소 [EXO/카이] 결국 제자리51 백포도 12.02 05:35
엑소 [엑소] 다시 12.16 21:39
엑소 [EXO/박찬열] 오빠 심부름 갔다가 전남친 만난 ssul 00 2 키즈 12.16 21:09
엑소 [EXO/변백현] 날로 먹는 연애 342 해담 12.16 20:51
엑소 [EXO/변백현] 날로 먹는 연애 223 해담 12.16 19:52
엑소 [EXO/변백현] 날로 먹는 연애 133 해담 12.16 19:02
엑소 [EXO] 늑대사립고등학교 01 <역하렘>66 제이에스 12.16 18:58
엑소 [EXO/김종인] 남자친구? 아니 남자사람친구!-02(폭풍우치는밤에)6 양반후반 12.16 12:55
엑소 [EXO/세훈] 국가대표 남자친구 351 여친1 12.15 22:11
엑소 [EXO/박찬열] 백일몽 00 네빈 12.15 17:42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9:00 ~ 6/22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