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슈팅가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슈팅가드 전체글ll조회 7746l 1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2 (부제:삼각관계의 시작?)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txt 02 

(부제 : 삼각관계의 시작?) 

 

 

 

 

 

 

 

** 

 

반인반묘와 동거를 시작한 지 어언 한 달 반이 넘어가던 날, 난 느끼기 시작했다. 민윤기가 좀 변하고 있다는 걸. 

아니 그렇다고 까칠한 성격이 어디가거나 그런건 아닌데.. 그냥 뭐랄까, 처음 봤을 때 이미지랑 점점 달라지는 느낌? 

다름이 아니라 대학생활을 시작하면서 친구도 조금씩 사귀고 동아리다 뭐다 모임에도 참석하다보니 점점 집에 들어오는 시간이 늦어지긴 했다. 

솔직히 난 민윤기가 걱정을 하나도 안 하는 줄 알았다. 내가 있어도 애교 피울 때도 가아아아끔씩 있지만 일상은 까칠+도도+옛다관심 이정도라 

늦게 들어와도 눈꼽만치도 신경 안 쓸 것 같았는데 조별과제를 막 시작한 어느 날이었다. 

 

"주인." 

 

"왜?" 

 

"언제까지 늦게 들어올꺼야?" 

 

"응? 아아, 모르겠어. 이젠 조별과제 시작해서 더 늦게 올지도 모르구.." 

 

"짜증나네." 

 

"어어?" 

 

"주인 술 좋아해?" 

 

"아니, 나 술 진짜 못마셔. 저번에 맥주 두 잔먹고 쓰러져서 10시간 꼬박 잠들었었거든." 

 

"...다행이다." 

 

"응? 뭐라구?" 

 

"주인." 

 

"와이?" 

 

"옷 입어." 

 

"...??"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2 (부제:삼각관계의 시작?) | 인스티즈 

"산책가자." 

 

 

 

 

 

 

 

 

 

 

 

01-1 

 

"윤기야! 나 오늘도 늦을 거 같아!" 

 

"주인, 밥은?" 

 

"난 밖에서 사 먹어야지 뭐.. 흐엉" 

 

"아니 주인말고 내 밥 말이야." 

 

"..알아서 해먹어. 라면 먹던지." 

 

"냉장고 텅텅 비었는데?" 

 

"몰라 알아서 해." 

 

"잘 다녀와 주인." 

 

"..치" 

 

"술은 안돼." 

 

"....."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2 (부제:삼각관계의 시작?) | 인스티즈 

"대답." 

 

"응, 윤기야 오늘도 해피데이~" 

 

 

 

 

 

대학의 꽃은 뭐다? CC? 아니죠~ 바로 조별과제. 그렇다. 조별과제로 한창인 지금은 따사로운 봄이다. 

맘 같아선 이런 날씨에 귀찮다며 절대 바깥으로 안 나가는 민윤기를 들쳐업고라도 꽃구경도 가고 소풍도 가고 하고 싶지만 

이 놈의 망할 조별과제를 처음 해보는 난 얼떨결에 조장을 맡게 되었고 민윤기를 재워주는 시간을 제외하곤 

불성실한 조원들 덕분에 이리 끌려다니고 저리 끌려다니며 도통 집에 붙어있질 못하였다. 

이 짓거리도 하루이틀이지, 천상 집순이인 난 짜증이 치밀어 오르기 시작했다. 민빠답인 내게 민윤기없는 바깥생활이 뭐 그리 즐겁겠는가, 그것도 유흥도 아닌 과제인데. 

차라리 우리 이쁜 민윤기 목소리 들으며 심부름 390번하는 게 백배는 낫겠다. 

그리고 강의실을 벗어나 단과대학 내에서도 개싸가지에 별나다고 소문이 파다한 놈과 같은 조를 이루게 되는 불상사까지 겹쳤으니 

몸져눕지 않은게 이제 생각해보면 참 고마운 일이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2 (부제:삼각관계의 시작?) | 인스티즈 

그래도 어찌보면 다행스러운게 내겐 든든한 조원이 하나 생겼다. 이름은 박지민이고 나랑 동기에 나이도 동갑. 키도 윤기랑 비슷한게 남자치곤 아담하면서도 

내 옆에 앉아 과제를 도와주며 슬쩍슬쩍 닿았을 때 느낀건데 이 놈 팔뚝이 참말로 튼실허다. 허허. 아니 그렇다고 제가 변태는 아니에요. 

우리 단과대 안에서 박지민은 유명하다. 사람을 홀리기로. 아니 그렇다고 얘가 늑대라거나 선수는 절대 아니다. 왜, 그런 거 있잖나. 

정작 본인은 모르는 섹시함? 외모는 귀염터지는데 행동이나 말투에서 이상하게 묘한 섹시함이 흘러 넘친단 말이야. 똥멍청이인 나도 그걸 눈치챌 정도면 게임오버- 

덕분에 내 친구들은 모였다하면 박지민. 오늘은 지민이가 무슨 커피를 마셨네, 나보고 웃어주더라, 아냐 그거 나보고 웃어준거야 등등 

여대생들에게 숱한 오해를 안겨다주고 그녀들 가슴에 불을 지르는 방화범이었다. 물론 민윤기가 있는 한 난 그정돈 절대 아니지만. 

하지만 남녀노소 구분없이 사람 홀리는 박지민이 유일하게 못 꼬시는 사람이 바로 그 개싸가지 복학생이었다. 진짜 미친새끼야. 

 

 

 

 

 

암튼 우리의 민윤기, 험하디 험한 대한민국 사회생활을 알겠는가. 그저 주인이 해주는 따순 밥 먹으며 티비 보고 주인 놀리는 재미로 사는 애인데. 

내 눈엔 아직 어린 철부지 귀요미인 민윤기에게 속사정을 털어놓을 순 없었다. 또, 만약 윤기가 내 걱정을 한다면 그건 정말 못견딜만큼 맘 아픈 일이니까. 

민윤기 차갑고 까칠한 하극상 캐릭터인건 사실이지만 점점 나와 가까워지며 정을 준 건지 내가 힘들어할 때면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곤 했었다. 

일주일 전인가 내가 손을 베였을 때만 해도. 

 

 

 

 

'아야!!' 

 

'뭐야 주인 왜 그래?' 

 

'아니.. 그게.. 윤기야' 

 

'.....' 

 

'오늘따라 칼이 잘 안들더라고 하하..' 

 

'.....' 

 

'이 놈의 양파가 문제네! 양파시키..' 

 

'.....' 

 

'저.. 윤기야 나 진짜 괜찮..' 

 

'손.' 

 

'어?' 

 

'손 줘보라고.' 

 

'아냐. 윤기야, 나 정말 괜찮은데..'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2 (부제:삼각관계의 시작?) | 인스티즈 

'손 주세요. 주인.' 

 

 

 

 

조별과제로 바쁘게 살던 중 오랜만에 집에 일찍 들어간 나는 그동안 못해줬던 찌개를 윤기에게 해주기 위해 부엌 이곳저곳을 설치고 다녔다. 

한동안 요리도 안한 주제에 이것저것 하려던게 화근이었을까, 엄살이라곤 1도 없는 내가 신음소리까지 낼 정도로 손가락을 칼에 깊게 베이고 말았다. 

윤기를 재워줄 때 말곤 별 대화도 없던 때라 서먹서먹했었는데 내가 다치자마자 윤기는 한달음에 달려와 무서운 표정을 지었다. 

괜히 다친 것이 창피해 손을 보여달라는 윤기의 말에 극구 사절한 결과, 윤기는 특유의 그 차가운 표정을 풀곤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손을 달라고. 

 

 

 

 

그렇게 민윤기에게 결국 져버린 내가 손을 내어주자 민윤기는 덜덜 떨리는 손으로 지혈을 해준 후 내 손을 직접 씻어주고 치료해주었다. 

사실 그 때만 떠올리면 심장이 터질 듯이 뛰는 게 범상치 않은 기분이었지만 어색함도 하루이틀, 민윤기와 난 다시 누가 주인인지 모르는 주종관계로 돌아와있었다. 

여전히 난 민윤기의 잠을 책임지고 있고 윤기는 내 음식 맛을 평가해주고 있다. 

 

 

 

 

하지만 아슬아슬한 평화가 오래 지켜지겠는가. 결국 일이 터지고 말았다. 

 

 

 

 

 

 

 

 

 

 

 

 

 

 

 

 

01-2 

 

조별발표 하루 전, 조원들끼리 카페에 모여 마지막으로 PPT와 자료들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렵게 모인만큼 알차게 시간을 보내자 다짐했건만 

여전히 개싸가지 복학생은 뭐가 그리 잘나신지 제일 늦게 도착한 걸로도 모자라 자료가 이게 뭐냐며 타박이란 타박은 다 주는 게 아닌가. 

아니 그렇게 잘나셨으면 지가 준비하고 조사하면 되잖아. 이제 와서 열심히 조사한 박지민과 나에게 면박이란 면박은 다 주고 개싸가지는 화려하게 퇴장했다. 

 

 

 

 

너무 황당하고 억울해 내 눈엔 어느 새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버렸고 박지민은 제외한 몇몇 조원들은 어색함에 먼저 인사를 하며 하나둘씩 자리를 떠버렸다. 

첫 과제고 처음으로 맡은 조장의 역할에 적어도 실망은 주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준비했는데. 망한건가. 

결국 조원들이 떠나고 참았던 눈물이 터져버렸다. 끝까지 내 옆자리에 앉아 날 달래주던 박지민의 깊은 한숨소리에 눈물을 우악스럽게 벅벅 닦았다. 

코가 막힌건지 발음이 제대로 되지 않아 지금 떠올려보면 이불킥이었지만 그 땐 그냥 내 앞의 박지민이 너무 고맙고 미안해 눈물만 흘렸었다. 

 

 

 

 

"미안해.. 지미나.. 나 때무네..흐극..망한거야?" 

 

"아냐, 탄소야. 괜찮아. 우린 우리대로 최선을 다 했잖아." 

 

"짜증나.. 미친새끼 개새끼..흑" 

 

"욕은 내가 할 테니까 그만 뚝 그치자 탄소야. 내일 발푠데 눈 팅팅 부어가면 놀림당한다." 

 

"지미나 미안해.. 담엔 나보다 더 좋은 조장 만나." 

 

"싫은데." 

 

"응?" 

 

"너랑 같은 조 할꺼야." 

 

"왜에, 미친놈이랑 또 만날 수도 있자나.." 

 

"그래야 내가 너 미친새끼한테서 지켜주지. 오늘처럼 남아서 눈물도 닦아주고." 

 

"..이제 나 괜찮아! 가자." 

 

"그래. 어서 가자. 어두운데 데려다줄까?" 

 

"...저기.. 지민아." 

 

"어?" 

 

"나 술 좀 사주라." 

 

 

 

 

맥주 두 모금에도 기절하는 내가 술이라니. 막상 말을 꺼내놓고 화들짝 놀라 박지민을 쳐다보니 잠시 놀란 듯 눈이 동그래진 지민이 말을 꺼내려 하는 순간 

미안해! 내일 발표날인데 술이나 사달라 하고 내가 사줘도 모자랄 판에 지민아 잊어 잊어! 하하.. 

라며 두손을 열심히 퍼덕이며 손사래를 쳤지만 박지민은 그런 내가 우스운지 눈이 접히도록 환하게 웃어보였다. 

 

"아냐, 사줄게. 당연히 사드려야죠." 

 

 

 

 

 

 

 

 

 

 

 

 

 

 

 

 

01-3 

 

김탄소 일쳤다. 물 흐르듯 박지민은 날 카페 건너편 술집에 데려갔고 박지민은 이 곳이 익숙한 듯 술과 안주를 시켰다. 

매너가 몸에 벤 녀석이라 숟가락과 젓가락을 내 앞에 놓아주고 티슈를 내 쪽으로 가까이 밀어주었다. 

 

 

 

 

 

 

 

 

  

여긴 마늘치킨이 맛있다며 내 맞은편에서 물컵을 만지작거리며 씨익 웃는 박지민의 모습은 술집의 주황색 무드등에 비쳐 꽤 섹시했다. 

평소에도 귀여운 것 같으면서도 어떨 땐 섹시하다 생각은 하고 있었다만. 마치 우리 윤기처럼. 

미친, 김탄소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정신차려. 아직 술도 안 들어갔는데. 

 

 

 

박지민의 주도하에 이런저런 얘기가 오가다보니 어느 새 안주와 술이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었다. 

내가 술에 약하다는 건 어찌 알아챈건지 박지민은 굳이 안 마셔도 된다며, 몇 모금만 마시면서 기분만 내라고 말해주었다. 

놈의 배려에 감동받으면서도 괜한 오기가 생겼다. 결국 맥주 두 잔의 주량을 두배나 넘기자 정신이 나간건지 박지민이 민윤기로 보이기 시작했다. 

어라, 그러고 보니 박지민이랑 민윤기 둘 다 머리색도 비슷하고 키도 비슷해.. 목소리도 좋고 섹시하고.. 

 

 

 

"...미늉..기.." 

 

"응? 탄소야? 뭐라고?" 

 

"..으응? 아냐 지미나 암 것도 아니야아.." 

 

"탄소야." 

 

"...으응?" 

 

"술 먹으니까" 

 

".....히끅" 

 

"더 귀엽다." 

 

"나도 아라.. 멍청아.." 

 

"그럼 이것도 알겠네." 

 

"뭔데? 다 말해봐 다 맞춘다.. 내가"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2 (부제:삼각관계의 시작?) | 인스티즈 

"내가 너 좋아하는 것도." 

 

 

 

 

'참고로 난 술 싫어합니다.' 

 

왜 이 상황에서 민윤기의 목소리가 들리는 걸까. 

 

 

 

 

 

 

 

 

 

 

 

 

 

 

 

 

 

 

갑자기 급전개라 놀라셨나요? 삼각관계 빨리 만들고 싶어서 안달났냐구요? 네!!! 맞습니다!!! 제가 좋아합니다 민윤기의 질투를 매우 많이. 

그래서 새벽이고 하니 글도 좀 치명치명하게 써지네요. 우리 짐니 요즘 한 치명하지 않습니까? 

암튼 독자님들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어요ㅠㅠㅠ 분량이 괜찮으려나 부족하진 않겠죠..? 늘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많이많이 애껴요 애!!껴!!! 

 

그리고 암호닉은 꼭 []표시에 최근화에 댓글로 남겨주세요ㅠㅠ 지난화에 남겨주시면 암호닉 신청받을 때 제가 빠트릴 수 있어요ㅠㅠ 

그리고 조만간 새로운 공지가 나갈건데 그건 꼭 읽어주셔요ㅠㅠ 댓글이 필요한 관계로 부득이하게 포인트를 약간 걸어놓을게요!! 

 

☆☆공지 나왔습니다! 꼭 읽어주세요!☆☆ 

 

 

 

 

 

 

 

[내 사랑 암호닉] 

계피 뷰_뷰 비비빅 가온 화양연화 동룡 눈부신 은까비 휘휘 장래희망 슈민트 인기글 부릉부릉 퀚 두둠칫 ♥너와나♥ 민윤기 짱구 

디즈니 쿠마몬 야생 있잖아요..?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이현☆ 두둡칫 호시기호식이해 윤블리 코코팜 슈가민천재 신냥 발꼬락 따슙 

ㄴㅎㅇㄱ융기 젱둥젱둥 뚜니니 정전국 깅깅고양 골드빈 부대햄 동도롱딩딩 민윤기주인 슈몽 민트 이사 쀼르륵 정구가 감자도리 연꽃 승행설 

너와나의연결고리 비림 쿠키 민슈프림 주네 건강한쭌 다영 메로나 뜌 종이심장 갈매빛 꾸기가준쿠키 짱짱맨뿡뿡 침침이 챠챠 오렌지 

꾸뭉 우주인01호 강철순두부 바람에날려 윤블리슈가 융구리 밍구 수면 냐냐 미니미니 비글 덕구 하리보 버뚜 남준이몰래 유월의봄 애플힙 

짱짱맨 들레 보솜이 아이쿠야 

 

 

댓글, 신알신, 추천은 모두모두 사랑입니다! 우리 독자님들 언제나 감사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2 (부제:삼각관계의 시작?)  237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3
너와나의연결고리에영
아급전개정말정말루 사랑합니다!그래서 작가님도 사랑함니당ㅎㅎㅎㅎㅎㅎ
아빨리다음얘기가 너무궁금해저여ㅜㅜㅜ기다릴께용! 오늘도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슈팅가드
급전개가 나쁘지 않으셨다니 넘 다행입니다ㅠㅠ 너와나의연결고리님! 1등댓글 축하해요!! 늦은밤에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
주네 왔습니다~
8년 전
독자6
짐니 엄청 매력덩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너 많이 좋아ㅎ... 아니 그래도 윤기가 최고죠. 윤기가 질투하는 거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빨리 보고 싶어요ㅠㅠㅠㅠ 그리고 손 주세요 할때 심쿵...! 완전 설렜어요!
8년 전
슈팅가드
ㅠㅠ저도 손 주세요 쓸때 좀 설렜는데 저랑 통하셨군요!! 주네님 2등 댓글 왕왕 축해해요 늘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4
쿠키
8년 전
독자8
윤기 진짜 츤데레 대박이에요... 그러고 걱정할 거 다 해주고 윤기혼자만 두는 여주가 살짝 원망스럽네요ㅠㅠㅠㅠ 윤기가 돈 떨면서 지형해줬을 때 윤기가 여주를 얼마나 아끼는지 알것같아요... 역시... 요즘 짐니의 매력에 빠지는 분들이 한 둘이 아니더라니...ㅠㅠㅠㅠ 남아서 달래주는 거 넘나 멋진 것... 술 사주면서 고백할 때 진짜 멋있었어요 그 때 윤기 지민이랑 오버랩... 윤기가 술 싫어할텐데ㅠㅠㅠㅠㅠ 윤기가 이제 곧 질투하겠죠...? 잘 읽었어요!
8년 전
슈팅가드
어휴ㅠㅠ쿠키님 반가워요!! 네 맞아요 제가 이 구역의 지민빠수니입니다ㅠㅠ 여주가 이젠 본격적으로 힘들어질 테니 좀만 기다려주세용 늦은밤 감사합니다 3등댓글 축하해오~
8년 전
독자5
윤블리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ㅣ틴ㄴ ㅠㅠ터ㅓ라 짐니 ㅠㅠ뉴ㅠ한 치명하죠 ㅠㅠㅠㅠㅠㅠ이미 심장 남아나지않고요...ㅠㅠㅠ윤기..ㅡㅎ.하...야밤에 감사함니다......오늘도 진짜 잘읽고갑니다...♥
8년 전
슈팅가드
윤블리님 반가워요! 짐니 좀 치명치명했나요? 그럼 참 다행인데 오늘도 늦은밤 찾아오셔서 넘나 사랑스럽네요~
8년 전
독자7
호시기호식이해ㅜ입니다 이게 어찌 제가 애완동물이 된 것 같지만 뭔들 어떻겠습니까^^ 윤기인걸 오늘도 재밌게읽고가요!!
8년 전
슈팅가드
호시기호식이해님 반가워오! 늘 느끼지만 암호닉 넘 귀여워요(뜬끔) ㅎㅎ 저도 윤기라면 다 오케이입니다 오늘도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이에요!!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침침씨를요 그것뿐만아니라 민고양이님의 질투까지 ㅂ늘수있다니 이것참 일석이조네요 오늘도 잘읽ㄱ가요 작가님..♡사룽해요♡
8년 전
독자9
[비림]이에요! 유후 윤기의 질투가 시작되는건가요오 좋구요 지민이가 여주좋아하는것도 좋구요 감사하구요
8년 전
슈팅가드
비림님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ㅠㅠ 앞으로 더 흥미진진한 글로 찾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요!
8년 전
독자10
엄... 이럴슈가....지민이가 지민이가 나를!!! 오늘 처음 본 글인데 벌써 다읽어버렸네요 너무 재밌는듯.... [태태랑 나랑]으로 암호닉도 남기구싶어요!!!ㅎㅎㅎ
8년 전
슈팅가드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정주행하셨군요ㅠㅠ 넘나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8년 전
독자11
[여니]로 암호닉신청할게요!
너무재밌는것같아요ㅠ삼각관계라뇨 더흥미진진해질것같네요!

8년 전
슈팅가드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삼각관계가 어렵지만 전 좋아요 열심히 달려봅시다 여니님!!
8년 전
독자12
비비빅이에요! 헐 짐니 고백...지민이 고백이라니...이렇게 훅 들어오시면 워후.....이제 술 마시고 들어온 여주한테 잔소리하는 윤기나 질투하는 윤기도 볼 수 있는건가요!!!
8년 전
슈팅가드
그럼요! 질투파라다이스로 만들 작정이니 앞으로 자주 봐요! 늦은밤에 찾아와주셔서 넘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3
[민슈팅]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급전아합니다!술싫어하는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술먹었는데고백받은여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까지완벽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민슈팅님 댓글을 보니 참 제가봐도 뭔가 치명치명하네요! 늦은밤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14
따슙입니다....오모오모 지미나...그렇게 훅 들어오면 오예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질투하는 윤기는...사랑입니다...♥♥♥♥♥ 조별과제..대학을 아직 못 갔지만...걱정이네요 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 보구가요!!♥♥
8년 전
슈팅가드
따슙님 반가워요!! 하트를 이리 많이 날려주시면 너무 사랑합니다♡ 감사드려요 다음글에서 또 봐요~
8년 전
독자15
발꼬락입니다! 예 빠른 전개...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래 사람이 말이야 빨리빨리 쟁취를 해야지, 암 그럼! 이제 질투하는 윤기를 기다리면 되는 건가여? 헤ㅔㅎ헤헿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슈팅가드
빠른전개라고 질러놓긴 했지만 급류타듯 급급전개는 아닐거같아요!ㅎㅎ 읽어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16
뷰_뷰
치명적인 섹시남 지민이가 여주를 좋아한다니요!!!!!! 취한 여주와 아마 여주를 데려다줄 지민이를 본 윤기의 반응이 기대가 됩니다 허허 잘읽고가옹

8년 전
슈팅가드
뷰_뷰님 오늘도 반가워요! 지민이가 여주를 좋아하는건 실은 제 사심..허허 암튼 기대하신다니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감사드려요!
8년 전
비회원51.211
[꾹봄]으로 신청할게요!! 삼각관계에다가 윤기의 질투라니..얼른다음편보고싶어요ㅠㅠ
8년 전
독자17
작가님ㅜㅠㅠㅠㅠ다시 한번 말하지만 정말로 이런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사랑해요...방금 전글에 암호닉 신청하고 왔는데 여기 다시 신청하구 전 댓글은 지우겠숩니당..ㅎㅎㅎ [민군주]로 신창할게요♡♡
8년 전
슈팅가드
ㅠㅠ제가 더 감사드리죠ㅠㅠ 이렇게 부족한 글인데도 좋아해주시니 전 정말 행복해요ㅠㅠ 민군주님 늦은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18
아이쿠야에요!!!오 흥미진진해지고 있어요ㅋㅋㅋㅋㅋㅋ과연 뉸기의 질투가 어떨지..ㅎㅎ완전 궁금해요
8년 전
슈팅가드
오오 흥미진진하다니 다행입니다ㅠㅜ 근본없는 질투가 될까봐 걱정했어요ㅠㅠ 아이쿠야님 늦은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빠른전지요오오오옹 뒷이야기가 진짜 궁금히니지네요
8년 전
슈팅가드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염치) 늦은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20
연꽃이에요!! 질투라뇨질투라니ㅠㅠ너무좋아합니다ㅠㅠ기대할께요!!잘보고갑니다!!
8년 전
슈팅가드
독자님들께서 좋아하시니 전 기쁩니다ㅠㅠ감사해요ㅠㅠ 오늘도 찾아와줘서 고마워요 연꽃님!!
8년 전
비회원227.220
부릉부릉입니다ㅜㅜㅜㅜㅜㅜ이제 윤기한테 엄청혼나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둘이 사이더서먹서먹해지는거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암호닉 [섬유탈취제]로 신청하겠습니다!!! 그래 윤기야 그렇게 주인을 챙겨가며 좋아하게 되고 질투하게 되는 거란다?^^껄껄껄껄 겁나 바람직스럽구요 지미니 굉장히 새벽 같은 남자네요후후후훟
8년 전
슈팅가드
지민이는 이제 더이상 제게 아가가 아닙니다 남자에요ㅠㅠ으윽 짐나ㅠㅜㅠ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22
우주인01호입니다. 아니 세상에 저런 친구있으면 백번이고 첨번이고 같은 조 하고싶네요...(염치없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윤기야...너 설마 인간으로 변해서 나온거니....자까님 벌써부터 윤기 질투 그런거 넣고 그러시면 완전 오예에요...질투하는 윤기라니...ㅜ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이하동문, 저도 우주인01호님과 같은 맘이랍니다ㅋㅋㅋ 윤기는 앞으로 인간일 때가 많을거에요 늘 그렇지만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강철순두부입니다 ㅠㅠㅠㅠㅠ아대박대박대박 ㅠㅠㅠㅠㅠㅜ이런거너무좋아요 이제윤기가화나는건가요 화나는게왤이렇게기대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쳤다니까저다정한것도좋고술먹지말라는것도너무좋고 ㅠㅠㅠㅠ진짜조아요다그냥 아너무설레서설렘사할거같습니다...사랑합니다 좋은글감사해요 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강철순두부님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저의 부족한 글에도 재밌어하시니 넘 기뻐요ㅠㅠ 앞으로 열심히 연재하겠습니다♡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123.99
[꽃단샐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제가 반인반수 소재를 얼마나 좋아하는데 작가님 고퀄리티로 써주시네요 진짜 너무 좋아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하루 빨리 다음 글을 보고싶다는 생각밖에 안 들어요 작가님 최고시떼
8년 전
독자24
인기글이에요! 오늘도 작가님은 사랑이셨습니다 예. 급전개 좋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진짜 레알 급전개 사랑한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 삼각..♡ 관계..♡ 그것도..♡ 박지민..♡ 지민아 넌 나랑 결홍해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기도 저랑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오늘도 인기글님은 사랑이셨어요..♡ 감사합니다ㅠㅠ 급전개 좋아하셔서 천만다행이에요 민윤기, 박지민과 함께하는 삼각관계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5
디즈니예용!!! 어휴... 조별과제의 괴로움 알죠.. 그것도 따라주지않은 조원을 둔 조장의 서러움도 알고 잘하고싶은 그 맘도 알죠ㅠㅠ 우리 여주 정말 서럽겠다ㅠㅠ 윤기를 오래동안 집에 혼자 두게 하는것만으로도 서러울텐데..ㅠㅠㅠ 그래도 지민이가 있어 다행이네요ㅠㅠ 어메 착한것ㅠㅠㅠ 윤기가 손주세요 주인님하는데 어머어머...ㅠ 심쿵이란게 이런거구나 싶었어요 삼각관계인가요ㅠ 윤기의 질투 볼수있어요?! 오늘도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담편기다릴게용♡
8년 전
슈팅가드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디즈니님은 댓글이 참 길고 이뻐요(진지) 넘나 사랑합니다ㅠㅜㅠㅠㅜ 앞으로 쉬었던만큼 더 열심히 연재하겠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162.19
ㅠㅠㅠ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 짐니 너무.. 므흣... 암호닉 [전기밥솥]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26
안녕하세요!! [잠만보]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요즘 진짜 지민이가 미친듯이 치명저이죠ㅠㅠ 윤기의 질투기대하고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27
꾸기가준쿠키 입니다!세상에..윤기에 지민이라니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ㅠㅠ술 마시고 그 뒤가 걱정되는데 지민이가 있어서 좋고 근데 윤기는 무섭고ㅠㅠ다음 편이 기대돼요!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28
방금 00화에서 [늦겨울]로 암호닉 신청했어요~
지민이 나와서 더 재밌는거 같아요ㅠㅠ 뜻밖의 심쿵ㅠㅠ 다음화 빨리보고싶어요용 담편 기다릴께요!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윤기와 지민의 조합은 꿀인데ㅠㅠㅠㅠ 삼각관계라니 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빨리 윤기의 폭풍질투를 보고싶네요!!
8년 전
독자29
[미늉] 암호닉신청이요♥ 재밌게보고있어요 우리 찌민이ㅠㅠㅠㅠ 나도 저런 동기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시나몬]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작가님♥글이 너무 제취향이에요 진짜 너무좋구 작가님 제꺼하세요 급전개 아주 좋아합니다 질투?환장하죠ㅠㅠ
8년 전
독자31
[김태태]로신청할게요!!!!!!!!!!!!!!저근데진짜진짜궁금한게있는데요ㅜㅜㅜㅜ 2편 bgm 뭔가요?ㅜㅜㅜㅡ그리고 1편 좋아요 inst는 도대체어딨는거에여?ㅜㅜㅜㅜ글 넘나 취향저격입니당ㅜㅜㅜㅡ
8년 전
독자32
부대햄입니다요 ㅠㅠ 아 이런 급전개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여....^^ 아 여주 저자식 부럽네요 우씨 짐니도 넘 귀엽고 근데 또 집가면 질투할 윤기 생각하니까 막 저도 모르게 막 입가에 미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응앍 글 재밌게잘쓰셔요 ㅠㅠ 추천하고갑니당 @ㅅ@ 다음화 기다릴게요 감사해요 글써주셔서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봄봄]으로 신청해요!!어제부터봣는데 넘나 재밋는것.... 구ㅏ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큄] 암호닉신청이요! 윤기 너무 귀여워요!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ᄏᄏᄏ
8년 전
독자35
ㅠㅜㅠㅜㅜㅜㅜㅜㅜ넘기엽네요ㅜㅜㅜㅜㅠㅠ 망개떡 지민....♡
8년 전
독자37
챠챠에요!
워후...조별과제라니...심지어 조장이라니! 게다가 같은조에 네가지 복학생까지 있으면 환상적이네요... 술을 들이부어도 될만한..ㅜㅜㅜㅠ 이러한 삼각관계면 괜찮겠는데요?ㅎ 융기 존댓말 넘나 설레는 것ㅠㅠㅠㅜ침니 매력적이야ㅠㅠㅠㅠ 그나저나 이런 모습 융기한테 들키면...! 질.투.퍽.팔☆ 하는 융기를 볼 수 있을까여?!

8년 전
독자38
새벽에 잠깐깨서 왔는데 글이라뇨...♡
미뉸기의 친절한행동에 감동하면서
다시자러갈게옇 글써주셔서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39
윤기ㅠㅠㅠㅠㅠ치료해주는거 대박이에요ㅠㅠㅠㅠ완전 설레요 ㅠㅠㅠ짐니도 설레고ㅠㅠㅠㅠ어떡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은까비예요!! 이런 빠른전개 제가 좋아할 줄 아셨다면 아주 크나 큰 오예지요!! 오예!! 츤데레 윤기ㅜㅜ넘 좋구여ㅜㅜ아 진짜 저런 고양이가 있다면 모든 걸 다 바쳐 분양 받을겁니다!!!! 지민이도 너무 매력적인거 아니에요?? 삼각관계라니!! 기대됩니다!!!
8년 전
독자41
가온입니다 작가님!!!!
으흐흐흐 이제 융기도 긴장해야할 때가 왔군요 ㅎㅎ 지민이가 아주 치명적이라서 융기가 아주 경계할것같네요 ㅎㅎㅎ 융기야 너도 분발하자 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입니다!
오늘은 침침이가 나왔군요.........와........(갈등).....침침이두 좋은데......좀 있음 융기 질투하는 것뚜 볼 수 있겠네영....(기대)

8년 전
독자43
윤기는 넘나 섹시한것.....♥
8년 전
독자44
워후 [채꾸]로 암호닉신청할게여
8년 전
독자45
짐니 넘나 직설적인것....고속도론줄!!!! 온니직진!!!!!ㅜ어후!!!!사랑해여
8년 전
비회원101.221
[자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글내용이랑 비지엠이랑 잘어울리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재밌는글 감사합니다!!ㅎㅎ
8년 전
비회원158.253
어... 지민이 대박... 의도치 않은 섹시함을 본인도 알고 있는 건가ㅠ 정말 아무것도 안 했는데 섹시하고 또 귀엽네요 또 윤기의 단호한 모습 역시 발립니다... 아무래도 민군주님은 어쩔 수 없나 봐요ㅋㅋㅋㅋㅋ 작가님의 윤기 성격 묘사ㅋㅋㅋㅋㅋ 까칠, 도도 그리곸ㅋㅋㅋㅋㅋㅋ 옛다 관심ㅋㅋㅋㅋㅋ 삼각 관계 구도가 나오면서 윤기 질투도 보고 섹시한 지민이도 보고ㅎ 제대로 풍악을 울려야겠네요 [효인]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46
[무리]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윤기가 기다리고 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 얼른 집에 가야지ㅠㅠ
8년 전
독자47
뜌입니다ㅠㅠ 이런 삼각관계.. 지미나ㅠㅠ 윤기야ㅠㅠ ㅎㅎ 츤츤거리는 윤기와 다정터지는 지미니라니 작가님 제사랑 반인반수물 이렇게 잘 써주셔서 감사하구요♡ 전 다음편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48
[러브유슈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윤기의 질투라녀... 말이 안됩니다.. 너무 좋을거같아요...크윽.... 어느샌가 제가 안보인다면 전 죽은겁니다...크윽....... 지미니...짐니...도 너무 좋아요ㅠㅠ 급전개도 아닌걸요?? 다 좋습니다 진짜
8년 전
독자49
휘휘에요!!!!!와 윤기 여주 지민 삼각관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실 저도 윤기 질투 빨리 보고싶습니다..♡
8년 전
독자50
[프우푸우링]으로 임호닉 신청합니다 잘 읽고 있어요 감사합니덩!
8년 전
독자51
정전국이엥요 작가님 들리세요..? 제가 잼처럼발려서 바람빠지는소리가..삐슈웅ㅇ....박지민..너왜캐섹시해? 막. 납치하거싶잖아. (은팔찌) 두남자를 제가 다 가져가겠습니드.
8년 전
독자52
헉 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우리 짐니가 나루ㅜ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ㅠ
8년 전
독자53
우리 군주님은 어디계시고...!! 지민이도 치명치명 좋지만 그래도 츤데레 윤기의 질투가 더 좋으네요ㅎㅎ [어썸]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00에 신청했었는데 다시한번..!!
8년 전
독자54
헐..윤기와 지민이라니 굉장히 색다른 조합이네요
8년 전
비회원138.117
[뾰로롱]으로 신청할게요!!!조만한 질투 볼 수 있는건가요???? 이런 급전개도 좋네욯ㅎ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55
깅깅고양 설렙니다!!!!!!!!!!!하악!!!!지민이가 나이다니 매력둥이!!!!!!!!!!!!!!!!
8년 전
비회원110.128
갈매빛
으아ㅏㅏ 치명적인 지민이ㅠ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 앞으로 윤기와 갈등이 생길 거 같은데...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9.71
동룡이요~~
8년 전
비회원119.71
박지밍이....사진이랑 대사랑 싱크백ㅇ여서 더 셀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는 왜 다정한가ㅜ
오늘도 글로 설렘사 하고 가요♡

8년 전
독자56
뚜니니입니다..! 융기가 아주 질투을 해서!!!!!! 미치도록!!! 화나는 모습을 !!!!! 다음편에서 보게 되는 건가요!! 작가님!!!!!!! 기대되여!!!! 유후~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33
8년 전
비회원178.213
[사브레]로 암호닉 신청했었는데 안올라와 있네요ㅠㅠ
8년 전
독자57
작가님저를기억하시지는않겠죠..?돌아와서얼마나기뻤는데! 그동안쓰차가걸려서 암호닉신청하고싶었는데 이제풀려서할수있어요! 저는[작가님1호팬]으로할게요 저번이랑똑같이! 예전에 수능끝나고 저랑농구하시기로했잖아요작까님!!!!! 기억하실란가모르겠넹ㅎㅎ 저는수시를말아먹고정시를준비하고있어요..빨리끝이나기를...... 윤기가반인반묘라니! 작가님글은 예나지금이나 좋아요 1호팬이여서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ㄱㄱ핳
8년 전
슈팅가드
ㅠㅠㅠㅠ농구는 그래서 언제 할래요?? 올 여름에 매미소리 들으면서 할까요? 당연 기억하죠 저 꿀에펨시절 암호닉분들 거의다 기억합니다ㅠㅠㅠ 완전 반가워요 나 잊은줄 알았는데 기억해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58
어머어머 지미나....ㅎㅎㅎㅎㅎㅎㅎ 잘 읽고 가옹!
8년 전
독자59
방금 정주행 다 하고 왔어요! 헠.. 고양이 민윤기.. 항상 상상해오던 그림입니다 껄껄껄 저도 반인반묘 윤기 키우고 싶어요 고양이 주제에 목소리는 섹시하고 얼굴은 소년미 넘치고 입동굴에 잘 챙겨주기까지 하는 고양이가 이 세상에 어디 있겠냐만은ㅠㅠㅠ 저런 아이가 주인이라고 불러주면 그대로 쓰러져서 일어나지 못 할 것 같은 느낌..ㅎ 핳 진짜 좋네오♡ 아ㅠㅜㅜ 세상에 박지민 까지ㅠㅜㅜㅜ 이제 또 둘이 마찰 같은게 있겠네요 둘 다 좋아서 어느 한 쪽을 응원 할 수가 없어요ㅋㅋ 암호닉 [잔디] 로 신청해요! 글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0
암호닉 [허니링] 신청합니다! ㅠㅠㅠ예 예 ㅠㅠㅠ다 알죠ㅠㅠㅠ다 알아요 지민아ㅜㅠㅠㅠㅠㅠ 하 넘나 좋은것..♡♡
8년 전
비회원73.108
헝 융기..너무 설레요ㅠㅠㅠㅠ지민이 완전치명적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ㅠㅠㅠㅠㅠㅠ술마시고 윤기가 어떻게 반응할지 완전 궁금해요 [꾸꾸]로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61
이사에요! 헐 지민이.....지밍.ㅌ....지민아.... 삼각관계.... 우리 윤기... 진짜 츤데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뉸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넘나 재미있는것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미니미니에요! 와 이런 급전개 사랑합니다 지민이와 삼각관계라니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윤기가 질투하는모습도 빨리 보고싶어요!! 오늘도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177.67
[매직핸드]로 암호닉 신청해요! 치명침침이와 윤기라니ㅠㅠㅠ발려요ㅠㅠ다음편도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64
[예화]입니다! 삼각관계라니 학학 어떡하죠 너무 좋네요 우리 융기가 질투를...!
8년 전
독자65
원래반인반수안좋아하는데 이글은왜좋은거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나빠요 ㅠㅠㅠㅠㅠ 제취향을바꿔버렸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슈팅가드
헐 독자님 취향이 바뀌셨다니.. 이런 댓글 정말 오예입니다♡ 감동이에요ㅠㅠ
8년 전
독자66
작가님ㅠㅠㅠㅠㅠ 아 첫화 부터 정주행 했습니다ㅠㅠㅠ 반인반묘 민윤기라니ㅠㅠㅠ 왜이렇게 귀엽죠ㅠㅠㅠㅠ[태태(김태형)]이에요 아 진짜ㅠㅠㅠ 이렇게 또 삼각관계가 시작되다니ㅠㅠㅠ 으헝 기대됩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79.226
[그늘] 암호닉 신청하고가요! 으윽 설렘사 (죽은 자의 댓글) 와 진짜 완전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0.165
☆이현☆입니다 이런 급전개 저는 좋습니다! 아아 삼각관계가ㅠㅠㅠㅠ민윤기 박지민이라니ㅠㅠ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오늘도 좋은 글 감사하고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67
두둠칫이에요!윤기의 질투 볼 수 있는건가여!!더키도키 합니다ㅠㅠㅠㅠㅠ후후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짐니랑 윤기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야주는.무슨 복이람..ㅠㅜ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46.192
오오옹 급전개 전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기대 많이 할게요!!!! [감자도리]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68
아유 짐니가 한치명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의 존댓말도 치명적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르래]로 암호닉 신청할게오ㅡ! 우리 여주 귀엽구...짐니랑 윤기도 멋지고....다 넘나 좋은것....♡
8년 전
독자70
두둡칫입니다ㅠㅠㅠㅠㅠ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ㅠ흐규휴ㅠ규규이런급전습니더ㅠㅠ
8년 전
독자71
흐어어어엉 자까님 저두 민윤기 질투 참 좋아하는데요 우리가 민윤기가 질투하는거를 언제보겠어요 여기서 봅시다 우리! 그런 의미에서 암호닉 신청할께요!! [#미리내]로 신청할께요~~ 작가님 빠른전개 아주 좋아요❤️ 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127.9
[윤기야안녕] 암호닉신청이요! ㅠㅠㅠㅠ짐니ㅠㅠㅠ넘나멋있는것ㅠㅠ매너가 아주 죽여주네요
8년 전
비회원210.242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입니다ㅎㅎ 지민이 너~~~~저도 빨리 윤기의 질투를 보고싶네요 ㅎㅅㅎ 질투해(짝)
8년 전
독자72
헐 이런전개 나쁘지 않아여 ㅜㅜㅜ 윤기 넘나 설레는거 ㅜㅠ
8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윤기의ㅠㅠㅠㅠ질투를볼수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0.22
[고삼이] 헐헐대박...이런전개...매우 흥미로와요.... 쩌네요..
8년 전
독자75
[레드벨벳 여덕]으로 신청할께요ㅜㅜㅜㅜㅜ너무 잘보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76
흐아아ㅏ아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 삼각관계라니ㅣㅠㅠㅠ 그럿도 우리지민이랑 윤기랑 삼각관계라니!!!!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 아 이런케미 좋습니다ㅠㅠㅠㅠ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윤기만 있어도 좋았는데 섹시미 터지는 지민이까지 더해졌으니 제코피 퐝!!퐝퐝,!!!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당 ㅆㅏ룽해요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8.156
흐흐흫ㅎ 작까님 암호닉은[레어고기]로 하겟쯥니다 헣헣ㅎㅎ사스가 민윤깋ㅎ
8년 전
독자77
메로나입니다!하....앓다죽을침침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지민이같은친구잇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융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빠른삼각관계형성좋아요...스고이bb감기조심하세요!
8년 전
비회원70.74
[오징어만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니 ㅠㅠ윤기는 왜 ㅈㅓ리 사랑스럽고 지민이는 왜 그리 세쿠시한지.. 삼각관계 기대할게요!! 짱짱
8년 전
독자78
슈몽입니다!!오늘학교에서밥도못먹고ㅜㅜㅜㅜㅡㅠ우울했었는데작가님글보면서힐링합니다ㅜㅜㅡ
8년 전
슈팅가드
우울하지마세요ㅠㅜ 밥도 잘 챙겨먹어요♡
8년 전
독자79
[빵]으로 다시 신청할게욬ㅋㅋㅋ바보같이 맨 앞화에다가 신청해버려서ㅠㅠㅠ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정말 설레고 급전개 아주 좋습니다!!!저도 윤기의 질투하는 모습을 보고싶어요..헤헤헤헤헤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80
최근글에다시신청할께욤![세젤귀]로암호닉신청해용!ㅎ삼각관계정말좋아요..게다가지민이랑윤기라니ㅜㅜㅜㅜㅜㅜㅜ싸랑해요작가님!
8년 전
독자81
엄마....지민아....
아...저 암호닉...[밍] 신청헙니드아....

8년 전
독자82
다영입니다!
8년 전
독자83
네ㅠㅠㅠㅠ 지민이 섹시하죠ㅠㅠㅠㅠ 특ㅇ히 요즘들어 더 섹시해요 주황머리가 넘나 잘어울리ㄴ... 과는 관계없지만 어쨌든 술김에 이렇게 고백하고 행쇼하..면 안되요 자까님 아니됩니다.. 여주는 윤기랑 행쇼해야하는 분위기인데 지미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84
꾸뭉입니다 이게 뭔 일입니까... 지민이와 윤기라뇨 아 다음 편이 얼른 보고 싶어요 근질 근질합니다... 질투 하는 윤기라뇨 아무 일 없고 그냥 집에 곱게 가는 여주였음 ^^;... 윤기 질투 하는 것도 좋지만 어마 어마하게 빡칠 거 같슴다... 다음 편 기대하겠슴다 ♡♡♡
8년 전
독자85
동도롱딩딩이에요 집에 들어가면 큰 일 날텐데 으아아아ㅏ아가 넘나 걱정 됩니다 ㅠㅠㅠㅠㅠ 앙대 윤기야 일이 있었어..!!
8년 전
독자86
암호닉[쪙구가]로 신청할께요! 와 윤기에 이어 지민이까지...
8년 전
독자87
민트 으악 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묜 어떡해여! 안돼ㅠㅜㅜ못기다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아ㅠㅠㅠㅠㅠ엄천난 이 급전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급전개 제가 너무나 좋아합니다!!!!!!!!!!!!!!!!! 워후!!!!!!!!!!!!!!! 소리벗고 팬티질러!!!!!!!!!!!!!!!!!!!!!!!!!!
8년 전
독자90
[에델]로 신청할게요! 글 취향저격인 것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넌봄]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진짜 너무 좋아서 첫화읽고 바로 달려왔잖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92
[뿌빠빠]로 신청할게요 ㅠㅠ 작가님 윤기 제가 젤 원하는 츤데레 ㅠㅠ 까칠 ㅠㅠ 아 넘 좋아요 ㅠㅠ 박지민은 본인이 섹시한 걸 알까여... 심장이 넘 아파요 ㅠㅠ
8년 전
독자93
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가손주세요주인하는거괘발려여ㅠㅠㅠㅠㅠㅠㅠ와대박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아니 진짜 러시안블루만 보면 민윤기 생각 밖에 안날거 같아요..... 고양이가 저렇게 섹시한게 말이 되는건가요ㅠㅠㅠㅠ 진짜 살다살다 고양이한테 시집가고 싶다는 생각은 처음해보네요...(한숨)
작가님 글 항상 챙겨 읽고 있었어요♡♡ 매번 재밌는 글로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뚜야이리온]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당!♡

8년 전
비회원185.6
[공백]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와 드디어 삼각관계로 발전하는건가요 ㅠㅠㅠ 박지민 겁나 위험한 남자야 진짜 얼굴에 아주그냥 섹시함이 덕지덕지 묻어있는데
8년 전
독자95
하....쀼르륵이에요 작가님! 진짜 지민이냐 윤기냐...진짜 와....진짜 다음편이 시급해요...진짜 잘 일곡가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장염도 조심하세요
8년 전
독자96
진짜반인반수글처음보는데진짜취저에요ㅠㅠㅠㅠㅠㅠ짱짱
암호닉[승행설]로신청할게요!

8년 전
슈팅가드
독자님 승행설은 암호닉이 이미 있어서 다른걸로 신청 가능하실까요??
8년 전
독자108
저는 스노우로해주세요!
8년 전
독자97
[0418]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지민이 겁나 치명적이에요..미친.. 잘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34.36
쿠마몬이에영! 정말.... 윤기야... 너가 이렇게 내 맘을 뿌샤뿌샤하면 나는 어떻게 살라는거니? 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와중에 삼각관계 넘나 좋구여.. 나중에 한 명을 골라야한다는게 슬픈 걸 알면서도 지금 당장은 삼각관계가 넘나 좋은 저레기... 쓰레기통 어딨죠? (주섬주섬) 작가님 오늘도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98
[동상이몽]으로암호닉신청해도되나요?
그나저나이렇게치명저이고주인조련하는슙기럭윤기의약한모습이라니....게다가섹시한!게다가날좋아하는지민이까지! 오늘잠은다잤네요......

8년 전
비회원40.55
[민군주님]으로암호닉신청할게오♡
그냥제가윤기랑지민이랑둘다가져갈게요8ㅅ8..
너무치명적이다..둘중에어떠케골라여..물론제가뭘고르겠냐만은ㅎ..둘다넘나좋아요작가님도좋아요제망태기로다들들어오시길^^

8년 전
비회원87.188
앗 저번화에 암호닉 신청햇는데 왜 빠져잇을까여..괄호 안해놔서 그렁가..[사스가민군주님]으로 신청할게요^~^오늘도 역시 츤데레 늉기는 발렷구 상남자 짐니도 발렷네여 ㅜㅜ다음화 빨리 보구싶어여ㅠㅜㅠㅠ언제나 재밋는글 감사하고 다음화에서 봐용 헤헤
8년 전
독자99
버뚜에요! 왜 이렇게 소리지르게 하는 포인트가 많은지 ㅠㅠㅠㅠㅠㅠ 암호닉에 제 닉있는것도 되게 좋네여하하핫ㅎㅅㅎ
8년 전
독자101
와.. 고양이 민윤기라니.... 발렸더........ [댜룽]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하 작가님 글 너무 잘쓰셔요......♤☆♧
8년 전
독자102
[윤기야] 암호식 신청할게요! 추천받아서 정주행하고 신알신도 하고갑니당 ㅜ 넘나 매력적인 윤기ㅣ하ㅠㅠㅠㅠㅠ맞아.. 요즘 박지민이 겁나게 섹시하다는..(코피) 그래도 윤기..윤기가 최고죠.. 작가님 언제든 올리세요 빨리 빨리 읽고 반응할것이니!!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04
[순대냠]으로 암호닉신청하께용 ㅠㅠ 넘나 귀여운거ㅜㅜㅜㅜㅜㅡ흑흑흑
8년 전
독자105
보솜이에요!!!
지민이의 등장으로 이제 윤기의 질투를 볼 수 있는건가요!!!? 지민이ㅠㅠㅠㅠ 저렇게 설래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하다니 심장애 무리가ㅠㅠ.. 윤기가 주인 상처에 손까지 떨어가며 안절부절 못하는건 왠지 안쓰러우면서도 귀엽네요..ㅎ 뭔가 제가 변태가 된 느낌아닌 느낌잏ㅎㅎㅎ.. 다음편에서 봬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06
글 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감사해요~♡오늘도 역시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107
[모찜모찜해]암호닉 신청할게요 ㅜㅜㅜㅜㅜㅜ 민빠답인 저는 어떻게 해야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가 너무 귀엽고 ㅜㅜㅜㅜㅜㅜ귀엽고 ㅜㅠㅜㅠㅠ귀여워서 미칠 것 같아요ㅜㅜㅜㅜ 좋은 작품 감사해요 작가님 ~♡
8년 전
독자109
승행설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이번편도너무좋아요진심ㅠㅠㅠㅠ기대되는작품ㅠㅠㅠ
8년 전
독자110
헐ㅠㅠㅠ 이글 왜 이제서야 읽은걸까요ㅠㅠㅠㅠ 저 [또또]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ㅠㅠㅠㅠ반인반묘 윤기는 넘나 젛은것.. 치명치명한 지민이더ㅠㅠ 제취격이에요ㅜㅜㅜ 자까님도 제취격...❤️
8년 전
독자111
[디보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 반인반묘 윤기는 치명적이고... 침침이는 넘나 귀여운 것... 심장이 아프고 난리네... ^^
8년 전
독자112
ㅈ ㅏ 이제 절 주겨주세요
[노래] 암호닉 다시 신청할게요 쓰차 걸렸던 절 혼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넘나 슬퍼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박지ㅣㅁ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제가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이제 또 성의 포인트 다 쓸어갈거야...(?)...........

8년 전
비회원5.145
작가님 안녕하세요!! 혹시 비회원도 암호닉 받으시나요..? 받으신다면 [리티]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늘 작가님 글 잘 읽고 있고 이번화 보니까 지미니한테 마음이 가는것 같기도 하고..?는 뻥이고 저한테는 윤기님 밖에 없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회원가입 꼭 성공해서 댓글달게요ㅠㅜ!! 작가님 글 열심히 올려주시는거 감사하고 힘내세요! 작가님 곁에는 저희 독자들이 잇어요!!
8년 전
독자113
[윤기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 지미니 섹시하죠 네... 그치만 난 우리 윤기... 쿨럭 윤기가 찾아오는 건가요! 지민이랑 삼자대면! 두둥! 윤기야 욕은 안댄다... 아니 된다...
8년 전
비회원190.59
비글이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섹시큐티지미니 넘나좋은것ㅠㅠㅠㅠㅠㅠ아..정말...지민아...ㅠㅠㅠㅠㅠ지민이도지민인데 주종관계따위 잊어버린 민윤기가 너무 좋네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114
♥너와나♥
8년 전
독자115
에구구 제가늦었네용 요새 바빠서...훌쩍 반인반묘 윤기 언제봐도 치명적이에요 근데 새침도도 윤기가 조금씩 표현을 하기 시작했네요 아주 바람직해요 근데 지,지민이가 고백을 하다니!!취,취중고배!!!흐흐흐 좋구만유 아주 좋아요
8년 전
독자116
헐 짐니ㅠㅠㅠㅠ아징차ㅜ대박 ㅛㅓㄹ레자나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워후~ 지민 예얍 좋습니다!!!!키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8
크으...저도 미늉기 질투 많이 좋아하는데요...
자까님 취향=제취향

8년 전
독자119
ㅜㅜㅜ민윤기 반응이,너무 궁금하다 ㅜㅜㅜㅜㅜㅜ윤기가 질투해줬으면...
8년 전
독자120
민윤기 빡침소리가 여까지 다 들린다.. 하지만 나 지민이 좋은데 어쩌지..ㄹ라라라라하랄하ㅏ핳
8년 전
독자121
끙아ㅏ 집데려다 줄ㄹ라나 그럼 융기 만나겟지 하 벌써부터 후하후하 팝콘팝콘이 필요해
8년 전
독자122
헐....민윤기도설레는데...박지민...이짜식....설레는구망....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삼각관계좋아요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123
우오옥 대박대박 우리 지민이 남자네 남자!!! 아이고 이거 민윤기님께서 아시면 어찌될런지 ㅎㄷㄷ 담편이 넘나 궁금하네요
8년 전
독자124
아이고....지미나.....ㅎㅎㅎㅎㅎ삼각관계 좋구요 좋습니다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5
[윤기쟁이]로 신청할게요! 지민아...지미나...ㅜㅜㅜㅜㅜㅜ 윤기의 질투가 얼른 보고 싶은데여ㅜㅜㅜㅜㅜㅜ 아 다음편을 보러 빨리 떠나야겠어여ㅜㅜㅠ
8년 전
독자126
지미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각관계 옳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ㅠㅠ 둘 다 넘 귀엽고 섹시해서 어쩔 줄 모르겠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8
ㅈ..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융기보다 지민이를 더 택하고싶어지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29
맞아요..지민이의 치명치명함이 날이 갈수록 상승하고 있어서 더쿠는 죽어납니다..ㅇ<-< 윤기의 약한 모습이라니 왠지 모르게 넘나 귀여운 것ㅠㅠㅠㅠㅠㅠ다음화보러 가겠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130
헐지민아ㅠㅠㅠㅠㅠ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좋은것..^^
8년 전
독자131
지미나 여기서도 막 사람 홀리고 다니고 그로냐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ㅡ 윤기의 질투가 보고싶다!!!!!
8년 전
독자132
[현지] 점점 흥미 진진해지는데여!?!?!?!?!? 지민이 등장이라니...........(털썩)
8년 전
독자133
하핫. 아 지민이 귀엽다 허허허 저 다음 화를 보러 가면....융기 질투 볼 수 있나요 하하핳
8년 전
독자134
[지호] 로암호닉신청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박지미니 너무귀엽자네 민윤기너무치명적이야 고양이시키주제에 주인을 들었다놨다 아주요물이야~~~~~~위험해위험해
8년 전
독자135
정주행 중인데 넘나 좋은...
8년 전
독자137
오ㅓㅣ....박지민 귀여운데 섹시한게 .... 진짜 날 죽일라고 작정했어 내 취향진짜 어쩔거야...
거기다가 오랜만에 듣는 으르렁은 반갑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박지민 왜그래 미친것이 아닐까 너무 섹시해ㅠㅠㅠ

8년 전
독자138
헐 갑자기 지민이는 뭐죠 넘나 젛은 것 (누텔라)
8년 전
독자139
헐뭐야 박지민너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ㄷ민윤기가더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지민이 섹시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아앗 지민아 부끄럽게 갑자기 그렇게 고백을 하면 어떡해 이 머스마야...... 융기가 질투해 ㅜㅠ (몰입)
8년 전
독자142
워우 지민이..... 엄청나게 과감한 아이네요... 근데 윤기가 있는데 어쩌나... 곧 지민이에게 엄청난 짠내가 나겠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나연희]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재밌엉휴ㅠㅠㅠ 저도 윤기의 질투를 응원합니다 !!
8년 전
독자14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한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5
헝ㅠㅠㅠㅠ지민이 겁나 심쿵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ㅠㅠㅠ
8년 전
독자146
다빈잉 입니다! 윤기와지민이라니... 이런 감격스럽고 대단한일이...
8년 전
독자147
심장을 부여잡고...! 민윤기만으로도 벅찬데 박지민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ㅍㅍ
8년 전
독자148
박지민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우리 박지민이 진짜 섹시하지 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9
흐윽...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국쓰]로 신청할게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도 넘나 좋으니 제가 데리고살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윤기랑 알콩달콩 저랑 지민이랑 알콩달콩살게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망댓이라해서 암호닉신청 안받아주시면 안대여... 제가 잘못했으니까...텍스트상에서라도 알콩달콩지내고싶었어여....;ㅅ;
8년 전
슈팅가드
국쓰님 왜이리 귀여우세요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암호닉 받아야죠♡ 알콩달콩 깨를 쏟아냅시다 우리!
8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작가님이 훨씬 더 귀여우시고 금손이시고... 전 작가님 예전 글 읽으며 감탄하고 오겠습니다 함께 런런해요 알콩달ㄹ콩하게♡'^'♡
8년 전
슈팅가드
♡♡부족하지만 열심히 연재할게요♡♡ 국쓰님 불금불토를 즐겨요!
8년 전
독자152
허...윤기에 이어서 짐니까지...여주 인기 많네여..넘나 부럽다...
8년 전
독자153
헤엑... 일처 다부제 가죠 난 2명의 남편과 살것이다..... 둘다 좋다..지미나 융기야 결혼하자!!!!!
8년 전
독자154
와 세상에 박지민 이게 뭐람 세상에 삼각관계라니 행복하군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55
정구가에요! 헐 지민이...설렘보스.. 윤기도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세상에나 민윤기가 걱정해주다니ㅠㅠㅠㅠㅠㅠ(굽신) 빨리 다음화 보러가야겠어요! 잘 보고 가요 ♥
8년 전
독자156
지민이 까지 아 완전 좋습니다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워후우허ㅜ
8년 전
독자157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ㅠㅠㅠㅠ나도 너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철썩)
8년 전
비회원173.90


윤기질투 넘나좋구여 삼각관계좋구여 ㅎㅎ

8년 전
독자158
스에상에 안 돼 짐인 여주에겐 융기가 있어...! 여주만 모를 뿐인 융기의... 그런 게 있어... 안 돼 짐인...
8년 전
독자159
와 짐니ㅠㅠㅠㅠㅠ 넘나 치명적인 ㅠㅠㅠ 나두 너 조아해..ㅠㅜ 근데 윤기.. 움기... 아케여...
8년 전
독자160
아 이런게ㅣ급전개가요?? 사람심장터지게막 매화마다 과분한설램을주시는???♥♥♥♥♥♥ 사린ㅇ합니다 대화녕이에여
8년 전
독자161
으악 삼각관계라닛 아즈이주 복잡해지겠꾼
8년 전
독자162
까오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 나도졓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 설렌다
8년 전
독자163
지미나ㅠㅠㅠㅠ 이런 전개 좋습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급전개라녀???? 하나도 빠르지 않습니다 ㅎㅅㅎ 아 지민이도 좋고 슈가도 좋고 하핳하하하핳핳
8년 전
비회원145.219
오...어...지져스..지민이..오....워....그럼 제가 윤기를...
8년 전
독자165
맞아요 지민이 섹시하죠ㅜㅜㅜㅜㅜㅜ삼각 관계라니 도키도키 ㅎㅎ
8년 전
독자166
아ㅜㅠㅠㅠㅠㅠㅜ뷰ㅏㄱ지민ㄴ ㅠㅜㅜㅠㅠㅠ마성ㅇ의 남자ㅠㅠㅠㅠㅠㅠ크ㅠㅠㅠㅠㅠㅠㅠㅠ그져ㅠㅠㅠㅠ모두가ㅠㅠㅠㅠ좋아하는ㄴ ㅠㅜㅜㅜㅠㅠ마성ㅇ의 남자이빈다ㅠㅠㅠ유우리 지민이가ㅠㅠㅠㅠㅠ킁 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넘나좋아ㅠㅠㅠㅠㅠㅠ 술 싫어하는ㄴ 윤기는 ㄴ어ㄸㄴ ㅁㅂㄴ응을 보일것인가 궁금해ㅐ지네여
8년 전
독자167
헐 빨리 윤기 질투하게해주세요ㅠㅠㅠㅠ질투ㅠㅠㅜㅜ
8년 전
독자168
워후 이런 급전개 좋습니다 좋아요ㅋㅋㅋㅋ윤기가 질투하는걸 빨리 보고싶네요ㅎㅎㅎ
8년 전
독자169
헐 박지민....겁나 치명적ㅠㅠㅠㅠㅠ윤기랑 분명 무슨 일이 생기겠군요
8년 전
독자170
어머 이렇게 삼각관계가시작되는건가옇ㅎㅎ
8년 전
독자171
헐 윤기의 라이벌이 여기서 등장하네요!! 복학생 내가 처리하게쓰 (아파트를 뽑는다)(복학생한테 향한다) 저 읽다가 마늘치킨이 먹고 싶어졌어요 마늘치킨 젤 조아하는데...
8년 전
독자172
헐 지민이 넘나 섹시한 것. 근데 작가님 저도 이하동문입니다. 민윤기 질투 이즈 러브 ㅜㅜㅜㅜㅜㅜ 핡 완전 좋네여 ! 이번 편도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173
삼각관계인가요...넘나 도키도키 한것...
8년 전
독자174
헐 댑악 짐니ㅜㅜㅜㅜㅜㅜ우리침침귀여미ㅜㅜㅜㅜㅜㅜㅜ뭐야 여주좋아해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5
짐니야...흑...짐니야ㅠㅠ
8년 전
독자176
어멈머머ᆞ여머머 지미나!!!!! 나도!!! 너!!좋아해!!!
8년 전
독자177
다음 화로 가면 질투하는 윤기 나오나요 보고싶은데 무서울 것 같아요. 궁금하니까 빨리 다음 화 보러 가야겠어요 !
8년 전
독자178
허허허헣허허허 저도 질투!! 무지 좋아해오ㅎㅎㅎ급전개 괜찮아여~~민군주!!!러시안 블루!!!질투만 볼 수 있다면 뭔들ㅎㅎㅎ 더 치명적이게 써주세요!!(욕심) 민늉기 질투 기대하면서 계속 정주행 하겠습니당~~
8년 전
독자179
흐러ㅓ럭ㅇ지미나ㅜㅠㅠㅠ엉ㅇ어ㅓ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조아해ㅠㅠㅠㅠ핰....
8년 전
독자180
제 최애들 사이...행복하네요..최애둘이라니....그대로 계속 꼬장부리고 민윤기한테 고나리 당하는거야
8년 전
독자181
설마 지민이도 반인반수?? 슬며시 늑대를 기대해봐도 될까요..?ㅎ
8년 전
독자183
사랑스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하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Special Episode57 슈팅가드 05.13 19: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4 (부제:발 없는 말이 천리간다)229 슈팅가드 01.10 0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3 (부제:남자 민윤기)298 슈팅가드 01.06 02: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2 (부제:삼각관계의 시작?)237 슈팅가드 01.04 0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1 (부제:민윤기의 모든 것)188 슈팅가드 01.02 2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치명적인 민윤기와 기묘한 동거일기 00179 슈팅가드 01.02 03: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8화92 슈팅가드 08.16 2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7화72 슈팅가드 08.06 23: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6화43 슈팅가드 08.05 17: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5화50 슈팅가드 08.03 19: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4화51 슈팅가드 07.27 17: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3화61 슈팅가드 07.24 23: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2화65 슈팅가드 07.21 16: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아홉수 일곱남자의 운 사나운 로맨스 1화69 슈팅가드 07.21 00:24
전체 인기글 l 안내
6/10 19:56 ~ 6/10 1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