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솦이 전체글ll조회 1176l 3

 

 

[비투비/이창섭/정일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4 | 인스티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4

 

 

 

w. 솦이

 

 

 

 

 

 

 

일훈은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는 답장에 핸드폰을 꾹- 쥐고 화면만 빤히 쳐다보았다.

그렇게 얼마나 지났을까, 바탕화면 속 환하게 자리 잡고 있던 설이의 사진이 흐려졌고, 곧이어 배터리가 20%도 남지 않았다는 문구가 보였다.

짧은 한숨을 뱉고, 소파 위로 신경질 적이게 핸드폰을 던졌다.

답장이 빠른 편인 설이 이렇게 보지 않는다면, 아마 그 녀석과 같이 있다는 이야기겠지.

 

 



일훈은 자신의 머리를 한번 신경질적으로 비비고는, 소파와 한 몸이 된 듯 풀석- 눕다 싶이 앉아버렸다.

주체하지 못할 정도로 부푼 마음을 표현할 방법이 없었다.

더 이상 자신이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쓸데없이 밀려오는 예전 생각에, 일훈은 눈을 감았다.




*

 




중학교 1학년, 중학생이 되었다는 설렘보다 지루함이 가득했던 나는 시끄러운 반을 박차고 음악실로 달려갔다.

그곳은 유일하게 학교에서 내가 좋아하는 곳이기 때문이다. 조용하고 피아노도 칠 수 있고, 뭐 그런 이유 때문에

어김없이 창문으로 올라가 잠겨 저 있는 문을 열고는 폴짝-하고 뛰어 들어왔다.

맨 뒤쪽에 자리를 잡고는 이어폰을 끼고 창밖을 구경하며 오늘은 아빠가 집에 들어오실까- 생각에 잠겨있던 중이었다.

 

 

 

 

 

그때 널 보았다. 내 무료한 삶의 한 줄기 빛처럼, 화단에서 방긋방긋- 나비보다 더 예쁜 몸짓으로 물을 주고 있는 널.

뭐가 그렇게 행복한 것일까. 뭐가 그렇게 좋아서 말도 못하는 식물 따위에게 물을 주며 무척이나 행복하다는 듯이 웃고 있을까.

빛이나 보였다. 그녀는. 상대적으로 나는 흑빛이였고 그녀는 밝은 햇빛이었다.


 

 


일훈은 일 때문에 바쁜 아버지와, 어머니의 부재를 당연히 여기고 있으면서도, 항상 바라왔다. 언젠가 아침에 일어날 때

방금 지은 고소한 밥 냄새와 함께 '잘 잤어? 아들- '하며 애교 있게 웃어 보이는 어머니와 식탁에 앉아 신문을 펼치며 '일어났구나, 앉거라' 하며 자신을 반겨주는

아버지를, 하지만 현실은 식탁에 올려진 오만 원짜리 한 장이 전부였다.

일어나면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식사를 차려주었고, 난 먹지 않았다.

일 년에 한 번은 볼 수 있는 것일까. 날 기억이나 할까. 날... 가족이라고 생각은 할까.

7살 이였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바쁘신 분이 이후 나라며 깨달은 것은, 그럼 난 얌전히 기다리는 착한 아들이 돼야지! 그때의 생각이었다.

몇 년이 지나 알게 된 건 얌전히 기다리건, 시끄럽게 기다리건, 마찬가지였다. 돌아오는 건 식탁에 있는 오만 원짜리 한 장과, 내가 때린 아이들과의 합의 정도.

 




지루하고 재미없었다. 학교를 갔다가 태우러 오는 차에 몸을 싣고 다시 집에 와서 일하는 아주머니가 차려준 식사를 대충 치워놓고, 아침이 되면 똑같은 일상.

내 나의 14에 깨달아버린 지루하고 재미없는 일상, 그리고 돈으로 만드는 세상. 무료했다. 마치 죽어있는 것처럼.

 

 



그런 나에게 그녀의 출연은 대단했다. 잠깐 스쳐 지나갈 줄 알았던 아이의 행동은, 흥미로웠다.

만나고 싶었다. 묻고 싶었다. 어떻게 하면 그런 표정을 지을 수 있냐고, 무슨 생각을 해야 너처럼 예쁘게 웃을 수 있는 거냐고.

내가 그런 표정을 지으면, 엄마 아빠도 날.. 바라봐주지 않을까... 하고

 

 

 

#

 

 

 

 

 

다음날, 그 다음날도 너를 보러 음악실에 왔다. 아침에 잠깐 들린 교실에서 아이들에게 너의 생김새를 말하며 너의 대해 물어보았다.

나의 어눌한 설명에도 아이들은 단번에 너인 줄 알 정도로, 넌 꽤나 유명했나 보다. 이름은 김설.

바로 옆 반이었는데 왜 몰랐을까. 그날 이후로 매일 화단에 물을 주는 너를 보러 음악실을 왔다 갔다 했다. 어김없이 심장을 찌르는 너의 웃음에

내가 언제 무료한 삶을 생각했나 싶을 정도로 모든 걸 잊게 만들었다.

 


바라만 봐도 좋다는 게 이런 것일까. 자그마치 2년이었다. 학년이 올라가고 반이 바뀌어도 넌 한결같이 화단에 물을 주었다.

그 화단이 점점 화려해지고 예뻐졌을 때 너와 난 같은 반이 되었다.

꿈에 그리던 너와의 대면에 난 심장이 멈춰버린 것처럼 숨을 쉬지 못하였다. 옆에서 창섭이 정신 차리라며 어깨를 치지 않았다면, 아마 호흡곤란으로

쓰러졌을지도 몰랐다. 그 정도로 가까이서 본 넌, 더욱 예뻤다.

 



"아.. 안녕? 우리 처음 보는 것 같지? 2년이나 같은 학교였는데 이상하네."

 



".. 난 너 매일 봤어."

 



"응? 아 정말? 어디서?"

 




"화단 "

 

 




수줍게 말을 먼저 걸어오는 너에 몸이 굳어 제대로 말을 하지 못 했다.

떨리는 걸
들키고 싶지 않아 너의 예쁜 눈동자도 보지 못 했다. 이게 지금까지 한이 된다.

화단에서 봤다며 짧게 말을 하는 나에, 기분이 상할 법도 한데 환하게, 내가 좋아하는 그 웃음을 지으며 그렇구나! 꽃이 정말 예쁘지? 그렇게 말을 했다.

그리고, 난 이때 물었다. 2년 동안 꼭꼭 숨겨뒀던 내 오랜 마음의 소리를.

 

 

 

 

 

"어떻게... 하면......"



"응?"




"어떻게 하면.. 그렇게 예쁘게 웃을 수 있는 거야?"



"응?.. 내가
예쁘게 웃어?"



"응. 살아있지도 않은 식물 따위에 물을 주면서, 그런 표정을 지을 수 있어?"

 

 


어린아이같지 않은 날카로운 나의 말에 너는 잠시 나의 눈동자를 빤히 쳐다보았다. 이내 갑자기 나의 손을 덥석- 잡더니 교실 밖으로 날 이끌었다.

힘을 주어 내칠 수도 있었지만, 사실 더 잡고 있고 싶었다. 그 손이 너무 따뜻했기 때문에.. 너무 오랜만에 느껴보는 온기라 놓치고 싶지 않았다.

네가 한 뼘이나 큰 나를 힘겹게 이끌고 온 곳은 2년 동안 멀리서만 바라보던, 너의 가녀린 뒷모습에 잘 어울리는 화단이었다.

너는 나의 손을 놓고 무릎을 굽혀 꽃의 향기를 맡았다.

 




"살아 있어. 그리고 난 그런 꽃을 보는 게 좋아"

 



"어째서 살아있다는 거야? 말도 하지 못해"


 

 


"향기로 말을 해, 난 그런 꽃의 말을 듣는 게 즐거워.

내가 하루라도 물의 온도를 잘못 맞춰 주면, 그 다음날 어찌나 심통을 부리는지! 잔소리 쟁이 인걸?"

 

진심인 양, 얼굴 한가득 예쁜 웃음을 짓고 있는 너에게 어떠한 말도 못할 것 같았다.

너무 예뻐서,.. 나와 다르게 빛이 나서 눈이 부셔 고개를 떨굴 수밖에 없었다.

넌 잠시 나를 쳐다보는 것 같았다. 그리곤 내 앞에서 나의 식어버린 양볼을 감싸며 고개를 들어 올렸다.



" 살아있어. 너와 내가 살아있는 것처럼 저 꽃들도 살아있어."



내가 2년 동안 보았던 티 없이 맑은 웃음을 머금은 채, 넌 내게 말했다. 그런 너의 말에 마치 내가 살아있다는 걸 증명받은 것 같은 기분에

눈물이 고였다. 내가, 살아있다. 이 무료함 끝에 네가 있었다.



".. 나도 웃고 싶어.. 너처럼"



"그래, 내가 웃게 해줄게! 매일 나랑 화단에 오자."

 


 


울먹이는 나의 목소리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작은 손으로 나의 손을 잡으며 씩씩하게 말했다.

그 뒤로 우린 매일 화단에 가서 물을 주었다. 설이는 꽃을 보며 웃었고, 난 너를 보며 웃었다.

서로 다른 시선으로 그렇게 우린 웃음을 찾았다.




그리고, 여전히 난 너를 보며 웃는다.

너는 내 웃음이니까.

 

 

 

 

*

 

 

 

 

 

 

무거운 눈꺼풀에 천천히 감긴 눈을 떴다. 잠이 들었나 보다. 갑자기 예전 꿈은 왜 꾼 것인지, 더욱 설이 보고 싶어졌다.

꺼진 핸드폰에 젠장- 한숨을 쉬고는 다시 눈을 감았다. 어둑한 집안의 공기가 설이를 더욱 그립게 했다. 빛이 필요했다.



-띵동, 띵동



크게 울리는 초인종 소리에, 일훈은 눈을 찌푸리고 느릿하게 몸을 일으켰다.

올 사람이 없는데, 이 시간에 대체 누구야. 벽에 걸린 시계를 슬쩍 보니 밤 12시가 다 되었다.

인터폰을 보지도 않고 문을 턱- 하고 여니, 보이는 하얀 얼굴에 일훈은 잠시 내가 꿈에서 덜 깬 것인가 의심을 했다.


 


"일훈아, 너어- 폰도 꺼놓고! 걱정했잖아. 나 추운데 들어가도 돼?"

 




동그란 눈을 더 동그랗게 뜨고 양손을 호호-불며 말하는 너는 정말 눈물 나게 예뻤다.

보고 싶었다. 나는 너를 보자 나오는 웃음에 들어오란 소리도 못하고 너를 꼭- 안아버렸다.

그런 나의 모습에 놀란 듯 굳어있는 몸으로 나의 등을 토닥토닥 쳤다.

 


 


".. 일 훈아, 무슨 일 있었어..?"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너의 목에 내 얼굴을 비볐다. 어떤 꽃향기보다 좋은 너의 냄새 틈에 창섭의 향기가 났다.

지우고 싶었다. 내 향기로, 조심스럽게 나를 올려다보는 너의 손을 잡아 집 안으로 끌었다. 힘없이 딸려오는 너의 뒤에 있는 문을 닫고는 그대로 밀쳐

입을 맞췄다. 놀랜 너의 손이 갈피를 잡지 못하고 허공에 떠 있었다. 안된다는 걸 알았다. 얼마나 혼란스러워할지도 알았다.

그 녀석도 나도 서로 때문에 마음 편히 설이를 바라보지 못 했던 것도, 그런 우리를 받아들이지 못할 설에도 잊고 싶었다.순간만큼은.

 

 

 

 

 

#

 

 

 

 

분명 난 삐져있을 일훈이에게 사온 치킨을 주며 같이 먹자며 애교를 부릴 참이었다.

진지한 표정에 무언가 일이 있나 걱정했던 것도 잠시, 일훈이 손을 거칠게 잡아끌고는 문으로 밀쳐 키스를 했다.

거칠던 손과는 다르게 그의 키스는 한없이 부드럽고, 간절했다.

당황해 허공에 떠있는 내 손을 무시하곤 일훈은 나의 목덜미를 쓸고 허리를 감싸 안았다.

 

 


정신을 차린 내가, 바둥대도 전혀 개의치 않았다. 더욱더 진하게 이끌어 갔다.

그것도 잠시, 일훈이 입술을 살며시 때고 날 지긋이 바라보았다. 살짝 풀려 내려다보는 눈이 섹시해 보였다.




"눈 감아"

 

 

 


[비투비/이창섭/정일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4 | 인스티즈



 



낮게 깔린 허스키한 목소리에 심장이 터질 것만 같았다. 그리곤 그는 다시 입을 맞췄다.

이렇게 강압적인 일훈은 처음이었다. 그리고, 이렇게 휘둘리는 나도 처음이었다. 문뜩 아까 악보를 바라보던 창섭의 얼굴이 생각이 났다.

일훈은 내가 창섭이 생각을 하는 것을 알았는지, 내 손을 꾹- 잡고서는 내 눈을 마주쳤다.


 

 




"나랑 있을 때, 그 새끼 생각하지 마. 설아. 나도 안 참을 거야 이제."

 

 

 

 

 

 

 

 

-

 

 

 

 

 

암호닉

:*:*:*: [나빛식][벚꽃][막창섭][응멘][자기][라이트형제][체리뽀샤시][호빵맨][씽씽][미뇽앜][찹쌀떡1004][별이][눈][천섭] 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니 일훈아..!!!!!!!! 아니 이런..!!!!!!!!!!!! 이런 뽀뽀씬을!!!!!!!!!! 정말 오예입니다 오예!!ㅋㅋㅋㅋㅋㅋ일훈이가 저렇게 여주를 알게됐었구나ㅠㅠ너무 예뻐요ㅠㅠ그 장면이 그려져가지구ㅠㅠㅠ오늘도 재밌었습니당! 다음편도 기대할게용~~♡
8년 전
솦이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2
하...일훈아...하.... [블리]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여...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일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암유얼스마일ㅠㅠㅠㅠㅠ하..심장이 남아나질 않게써여...
8년 전
솦이
네 블리님!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눈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ㅜㅜㅜㅜ 일후나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 창섭이의 향을 너로 지우겠다니ㅜㅜ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 둘이 행복해라ㅠㅜㅜ
8년 전
솦이
눈님 오늘도 댓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4
라이트형제에요ㅠㅠㅠㅠㅠ일훈아..키스라니 ㅠㅠ키스라니..너무섹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8년 전
솦이
라이트형제님! 첫글부터!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5
씽씽이에여! 오모나오모나 일훈이 박력......♡ 부끄러워라....//_//
8년 전
솦이
씽씽님!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
자기에요! 맞아요 일훈이도 설이를 좋아했었어 ㅠㅠㅠㅠ 그래서 손도 잡고 그랬던거였네요 ㅠㅠㅠㅠ 일훈이가 많이 아픈 과거가 있었네요 ㅠㅠ 그나저나 창섭이 일훈이 둘 다 설이를 좋아하니까 설이랑 잘 되려면 누군가는 감정을 절제하고 포기를 해야 할텐데... 벌써부터 찌통이 8ㅅ8 그냥 이제 일훈이 섭이 둘 다 아프지 않았음 좋겠어요 ㅠㅠ 오늘도 브금이랑 같이 들으며 정독했습니당 헤헤 아침부터 작가님 글을 읽으니 내용은 찌통이지만 기분이 좋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솦이
자기님! 항상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7
와ㅜㅜㅜ좋네요ㅜㅜ내용진짜ㅜㅜ엄청 몰입하면서 봤어요!!! 작가님 진짜 글 잘쓰시는거같아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여~
8년 전
솦이
감사합니다 독자님! 잘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8
체리뽀샤시) 으아 어떡해요ㅜㅜㅜㅜㅠㅠ이루니 어떡해 너무 맴찢ㅠㅠㅠㅠㅠㅠㅠ창섭이도 일훈이도 둘 다 설이에게 정말 큰 의미를 두고 있네요 둘 중에 하나를 설이가 고르면 다른 한쪽은 무너질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진짜 몰입해서 잘 읽었습니다ㅠㅠㅠㅠ좋은 글 감사해요!!♡
8년 전
솦이
체리뽀샤시님!감사합니다! 응원말씀에 오늘도 쓰니는 힘이납니다ㅠ❤️
8년 전
독자9
미뇽앜입니다....일훈아...어빠...와우...하.. 말이 안나와요..박력넘치는군여..일훈이가 슬픈 사연이있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설이를 좋아하게 된거구나.. 일훈이가 설이를 처음 보게된 그 뭐랄까 그 장면이 뭔가 이뻐요....그나저나 일훈이랑 창섭이 둘다 찌통이 눈에 훤하네요..누군가는 설이를 포기해야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일훈이랑 창섭이가 멀어지지않았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솦이
미뇽앜님!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8년 전
독자10
별이)헐...이루니가......오늘은거의이루니시점이네요!!!!이루니가여주를좋아하게된이유가마음이아프네요....ㅠㅠㅠㅠㅠ환하게웃는법을배우고싶다니...ㅠㅠㅠ다음편이기대되요!잘읽고가요~
8년 전
솦이
별이님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
와 정말 이건 사람이 쓸수없는 글이에요 정말 ㅠㅠㅠㅠㅠㅠㅜㅠ 심장떨려요 ㅠㅠㅠ
8년 전
솦이
감사합니다 독자님!잘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12
벚꽃)헣 일훈이..섹시해...잘 읽고 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솦이
감사합니다 벚꽃님!!
8년 전
독자13
찹쌀떡이예요!!!!헐 일후니과거....그랬구나...아이고..근데 설이가 딱 일후니에게 나타났고..와 그리고 마지막에 둘이 키스뭡니까ㅠㅠㅠㅠ일후나ㅠㅠㅠ아주 그냥 박력이 퐝퐝터지는군여ㅠㅠㅠㅠㅠ좋습니다ㅠㅠ아주아주 좋아여ㅠㅠ
8년 전
솦이
감사합니다 찹쌀떡님!!ㅎㅎ
8년 전
독자14
와 일후니ㅠㅠㅠㅠㅠㅠ 심장이 아파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으아ㅜㅜㅜ 드디어ㅜㅜㅜ 삼각관계가!!!!!!!!! 이때까지 서로 경계하다가 본격적으로 나오네요ㅜㅜㅜㅜㅜ으아너무조아요ㅠ
8년 전
독자16
오 세상ㅇ에ㅠㅠㅠㅠㅠㅠㅠㅠ이루나ㅠㅠㅠㅠㅠㅠ이렇게 박력있으멶ㅇ.ㅎ으헠ㅎ으휴ㅜ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7
이루니와 첫만남에 그런 아픈 사연이ㅠㅠㅠ 아 맴찢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 1339 예하 02.24 00:59
비투비 [비투비] 너 설이 비투비 홍일점인 썰 21: 비플러스 다이어리 쿵짝 리턴즈 91 텔레투비 02.23 01:49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 1229 예하 02.22 02:01
비투비 [비투비/이창섭/정일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517 솦이 02.21 05:02
비투비 [비투비/서은광] 비의 기억15 반복재생 02.19 22:07
비투비 [비투비빙의글] 너 설이 비투비 홍일점인 썰 20: 쇼핑철벽98 텔레투비 02.19 02:54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2016년 첫 눈 오는 날에 여기서 다시 만나자0210 응가야 02.19 02:52
비투비 [비투비/이창섭/정일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430 솦이 02.17 03:23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 1139 예하 02.16 03:27
비투비 [비투비] 너 설이 비투비 홍일점인 썰 19: 발렌타인데이98 텔레투비 02.16 02:30
비투비 [비투비/이창섭/정일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338 솦이 02.15 16:02
비투비 [비투비/이창섭/정일훈] 너와나, 그리고 우리 0232 솦이 02.14 10:48
비투비 [비투비/육성재] 이상세계下12 반복재생 02.13 21:37
비투비 [비투비/이창섭/정일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126 솦이 02.13 07:02
비투비 [비투비/육성재] 이상세계上14 반복재생 02.12 20:47
비투비 [비투비/이창섭/정일훈]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028 솦이 02.12 02:57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님과 함께 0114 남진 02.11 17:17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님과 함께 pro4 남진 02.11 15:19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 1043 예하 02.11 01:12
비투비 [비투비] 너 설이 비투비 홍일점인 썰 18: 익숙함에 속아 식설을 잊지말자111 텔레투비 02.10 17:38
비투비 [비투비/육성재] 바다갔설 (1234567) 719 솦이 02.10 04:38
비투비 [비투비/육성재] 로맨스파파14 예하 02.06 23:48
비투비 [비투비] 너 설이 비투비 홍일점인 썰 17: 기승전 설이100 텔레투비 02.05 00:14
비투비 [비투비/정일훈] 바다갔설 (1234567) 622 솦이 02.04 17:21
비투비 [비투비/이창섭] 봄이 오는 시간8 반복재생 02.04 02:05
비투비 [비투비] 너 설이 비투비 홍일점인 썰 16: 언제나 화목한 비투비 광고촬영현장103 텔레투비 02.02 16:18
비투비 [비투비/신동근] 바다갔설 (1234567) 529 솦이 02.02 12:35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22 ~ 4/30 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