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던레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모던레드 전체글ll조회 725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W,모던레드

 

 

+등장하는 인물들이 꽤 많아서 글자색으로 구분 할게요!

너봉이는 이색이구요, 민규는 이 색 입니다!

그 외에는 다 검은 색으로 통일 할게요!

재밌게 읽어주세용^!^

 

+오늘의 BGM추천은 '406호 프로젝트- 넌나어때' 입니다~

 

 

+바보에요 전...손이 뚱뚱해서 임시저장을 누른다는 걸 그만 ㅠㅠ올리고 3분도 안되서 지운것같은데,

아까 구독료 정산 된거보니까 6분이나 읽으셨더라구요...죄송합니다 정말 ㅠㅠ

 

 

 

 

 

 

 

 

 

 

 

 

 

 

 

 

 

 

 

 

 

 

[세븐틴/김민규] 철벽남 김민규 X 김민규 빠수니 너봉 (상) | 인스티즈

 

 

 

 

 

 

 

 

 

 

 

 

 

 

 

 

 

 

 

 

 

 

 

 

 

 

 

 

 

 

 

 

 

 

 

 

 

 

 

 

 

 

 

 

 

 

 

 

 

 

 

 

 

 

 

 

 

 

 

 

 

 

 

 

 

 

 

 

 

 

 

 

 

 

 

 

 

 

 

"야 김너봉, 닳겠다 닳겠어- 그만 좀 봐라"

 

어? 친구의 부름에 턱을 괴었던 것을 푸르고 친구를 바라봤다.

내가 뭘-

야 너 수업 50분 들으면서 내내 김민규만 쳐다봤지?

에아- 아니야 !

너 방금 무슨 과목이었어, 얘기해봐 빨리

...우리 매점갈래?

 

 

친구의 입을 막을 방법은 매점에 가서 내가 캐리하는 것 밖에 없었다.

매점에서 친구가 피크닉이며, 초콜릿이며 고르는 동안 나는 민규가 먹을 만한 걸 고르고 있었다.

민규는 단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탓에, 초콜릿이나 사탕 같은 건 탈락이고-

그나마 먹을만한게 새콤달콤이었다.

 

 

 

피크닉을 빨대로 빨아먹으면서, 우리반으로 따라오려는 친구를 돌려보내고 새콤달콤 하나를 손에 쥐고 교실로 돌아왔다.

민규는 어제 학원 숙제를 다  못한건지, 무언가를 열심히 쓰고 있었다.

집중하는 남자의, 아니 집중하는 민규의 눈이 너무 멋있어서 한동안 또 멍때리고 미모를 감상했다.

민규는 이내 자신을 바라보는 뜨거운 시선을 느낀건지 고개를 들어 나를 쳐다봤다.

민규가 쳐다보기만 해도 주책인 나의 얼굴은 자꾸만 빨개지는 것 같았다.

민규는 뜨거운 시선을 보낸 주체가 나라는 걸 확인하고는 다시 고개를 숙여 집중을 할려고 했다.

 



"야, 김민규!"

 

"왜"

 

"이거먹을래?"

 

"안먹어"

 



안먹는다 할 줄 알았어-

별로 놀라운 답도 아니었기에 무턱대고 새콤달콤을 민규에게 던졌다.

운동신경까지 좋은 김민규는 또 그걸 엉겹결에 받았다.



아- 안먹는다고

 

너 줄려고 샀어! 먹던가 버리던가 맘대로 해-



민규의 눈썹이 팔자로 쳐지고 입이 오므라들었다.

불만이 있을 때 나오는 표정인데, 그것마저 너무 귀여웠다.

웃으면서 반을 나가려는 나를 민규가 불렀다.

야! 김너봉-

민규가 갑자기 자기자리에서 일어나 나에게로 오더니, 내 손에 새콤달콤 한개를 쥐어주었다.

너도 먹어 그럼.



"에이 너 먹으라고 내가 산거라니까- 너 다 먹어"

 

"시끄러, 먹던가 버리던가 니 맘대로 하고- 일단 받아"

 

"내 말 따라하지마"

 

"그리고 이런거 사지마, 돈 아깝잖아 "

 

"돈 안아까워, 내돈인데?"

 

"그냥! 내가 좀...부담스럽고 그래, 그렇다고!"

 

그럼 나랑 사귀던가-

나의  뻔뻔한 말에 민규는 아씨!또 저래! 하며 자리에 가서 앉았다.

앙탈 부리는 건가, 너어무 카와이하다 우리 민규...

 

 

 

 

 

 

 

 

 

 

 

 

 

 

 

 

 

 

 

 

 

 

 

 

 

 

 

 

 

 

 

 

 

 

밥을 먹고 교실에 들어오자마자 무의식적으로 민규의 자리를 스캔했다.

자리가 비워져 있는걸 보니, 권순영이랑 아직도 급식을 먹고 있을 것이 분명했다.

민규의 자리에 가서 교실 바닥에 떨어져있던 교복 자켓을 주워 책상에 올려놓으니, 다 먹은 새콤달콤 겉포장지가 눈에 띄었다.

안 먹을 것 처럼 말하더니 다 먹었네-

이렇게 잘 먹으면서 뭘 사주지 말란거야, 반어법인가?

그나저나 새콤달콤을 좋아하는구나, 내일도 사줘야겠다.

 

 

 

 

 

 

 

 

 

 

 

 

 

 

 

 

 

 

 

 

 

 

 

 

 

 

 

 

 

 

 

 

 

 

 

윤리 시간이었다.

밥 먹고 난 후 5교시 윤리는 그야말로 최악 중의 최악 이었다.

나는  윤리쌤의 말을 한 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보냈다.

책상에 엎드려 교실 문 바로 앞 분단 맨 뒷자리에 앉아있는 민규를 보는 것이 훨씬 유익하고 재밌었다.

윤리 왜 배우는 건데 진짜-

갑자기 앞 자리에 앉아있던 아이가 조그만 종이 한장을 줬다.

이거 뭐야? 라고 물으니 싸가지 없는 그 아이는 턱짓으로 칠판을 가르켰다.

자기 자신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프로필을 적으라했다.

이름, 좋아하는거, 싫어하는거, 이상형 등등-

나머지는 다 대충 적었는데 이상형 적는데에만 5분은 투자한 것 같다.

 

 

 

 

옷 잘 입는 김민규, 진한 파란색이 잘 어울리는 김민규, 손과 발이 큰 김민규, 웃을때 송곳니가 보이는 김민규, 키가 186정도 되는 김민규 등등

 

그냥 김민규로 도배를 했다.

다 적은 종이를 선생님은 모으더니 교탁에서 읽기 시작했다.

친구들의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로 프로필을 얘기하면 아이들이 맞추는 형식이었다.

맞추는 사람한테는 말랑카우를 준다고 했다, 아싸 나 말랑카우 개덕후임!

몇 개의 프로필을 선생님은 막힘 없이 읽어나갔고 아이들도 곧잘 맞췄다.

나는 그중 2명의 아이들을 맞춰서 말랑카우 두개를 가지고 있었다.

그러던 중 하나의 프로필이 눈에 띄었다.

 

 

키 186cm, 취미는 요리, 이상형 손 이쁜 여자...?

키 186에서 바로 감이 왔다.

나는 손을 번쩍 들고는 김민규!!!!! 라고 소리쳤다.

우리 반 아이들 모두 내가 민규를 좋아한다는 걸 알고있었기 때문데, 다들 나에게 정답을 양보 한 것 같았다.

당연히 그 프로필의 주인공은 민규였고 나는 교탁으로 나가 말랑카우 하나를 더 받았다.

그 때  마침 권순영이 바람을 잡았다-

 

 



"야! 근데 김너봉 손 이쁘기로 유명하지 않냐?"

 

 

나는 그걸 듣고는 당황해하는 민규를 향해 손을 펼쳐 보이며 큰 목소리로 얘기했다.

민규야! 나 손 되게 이쁘다! 누나랑 사귀자!

나의 한마디에 윤리쌤을 포함한 반 전체가 웃음바다가 됐고 ,

학기초엔  질색팔색하던 김민규도 어느정도 적응이 된건지- 어이없다는 듯 실소를 터트렸다.

그나저나 나 진짜 손 이쁘단 소리 많이 듣는데.

오죽하면 내 원수 우리집 장남도 나한테서 유일하게 이쁜게 손이라고 했겠는가.

그나저나,민규 이상형이 손 이쁜 여자였다니.

핸드크림 열심히 발라야겠다!

 

 

 

 

 

 

 

 

 

 

 

 

 

 

 

 

 

 

 

 

 

 

 

 

 

 

 

 

 

 

 

 

 

 

 

 

 

김너봉이 자꾸 왜저러는지 모르겠다.

학기 초부터 대뜸 나보고 잘생겼다-하더니, 처음 짝을 바꿀 때도 담임선생님께 부탁해서 기어코 내 옆자리로 옮겼다.

내가 급식실에서 친구들과 밥을 먹고 있을 때도 불쑥 나타나선. 밍구! 밥 맛있게 먹어-

체육시간에 남자아이들과 축구를 하고 있을 때도, 야! 권순영 꺼져! 우리 민규 골 넣어야돼!

심지어 내가 그냥 가위를 빌려달라고 했을 때에도, 그래! 그대신 빌려주면 나랑 사귈래?



 

 

처음에는 정말 쟤가 날 만만하게 생각하나 싶어서, 정색도 해보고 진지하게 타일러도 봤지만 내 말을 듣지 않았다.

하지말라고 하면, 웃으면서 에이-밍구도 좋으면서- 라고 능글거리는데, 내가 뭘 어쩌겠어.

항상 결국엔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여자애 중에서 저렇게 까불고, 능글거리는 애를 18년 내 인생에서 처음 봤다.

그리고 요새는 선물공세 작전을 펼치는건지, 틈만나면 새콤달콤이며, 초코에몽, 껌 등 온갖 매점에 있는 간식을 사서 주는데,

정말 부담스럽다 못해 미안할 지경이었다.

단거를 좋아하지만, 싫어한다고 거짓말까지 하며 안받을려고 노력했건만, 먹던지 버리던지 알아서 하란 말에 나는 또 두손두발 다 들었다.

맨날 나보고 키에 비해 말랐다면서 많이 먹으라하는데, 그래놓고 김너봉 자기는 아예 먹지도 않는 것 같다.

키도 우리반에서 제일 작고, 마르기도 말라서 내가 김너봉 다리를 풀파워로 치면 부러질 것 같다는 생각을 수십번 했다.

쬐만한 애가 까불거리는게 개구리같달까-

 

 

 

 

아까 윤리시간에는 갑자기 누나랑 사귀자 -!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애들 다 있는데서 하는 바람에 얼굴이 달아올라 죽을 뻔 했다.

쟤는 뭐 저런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밥먹듯이 하는건지, 부끄럼도 없는지 경이로울 지경이었다.

내가 무심코 적어낸 '손 이쁜여자'에, 김너봉이는 틈만 나면 자기 손을 펼쳐서 보여주곤 했다.

이제는 그런 김너봉이의 모습이 너무 익숙해서 적당히 웃어넘기는 법도 터득했다.

학교가 끝나고 집에 올 때도, 나를 데러다준다는 김너봉을 말리느라 혼났다.

 

 



"민규야! 같이 가자"

 

"됐어, 니네 집 반대편이야, 우리집이랑"

 

"알아! 그게 뭐? 빨리 가자"

 



"추우니까 그냥  들어가"

 

"아 왜에- 좀 같이 가지 그냥?"

 

"그럼 딱 저기 버스정류장까지만 따라와, 알겠지?"

 

 



싫은데에-

단호한 나의 반응에 잔뜩 풀이 죽어서는, 나를 졸졸 쫓아온다.

무슨 유치원생도 아니고 고2나 되가지고 이게 뭐하는건지, 참..

얼마안되는 거리를 걷는 와중에도 김너봉이는 쉴새 없이 나에게 조잘거렸다.

엄마에게 하루일과를 말하는 것 같았다.

자기는 오늘 아침에 학교 오다가 이런이런 일이 있었고, 그래서 놀랐고 그것 때문에 고작 2분 늦게 들어온거 가지고 쌤이 벌점을 줬다- 부터 시작헤서

옆반 이석민이 점심시간에 자기 머리를 때리고 도망간 일까지 세세하게 얘기했다.

 



"다 왔다. 빨리 가 이제, 추워"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지 않니 민규야...? 난 너와 있을때 항상 시간이 달려가는 기분이야..."

 

"그런 느낌 전혀 안받았어, 빨리 가!"

 

"그럼 혹시 집 가서 카톡해도 되겠니?"

 

"하지 말라 그러면, 안할거야?"

 



고개를 내저으며 아니- 라고 말하는 김너봉이다.

니 맘대로 해-

아싸! 온 몸으로 기쁨을 표출한 김너봉이 온 몸을 사용하여 잘가라는 인사를 했다.

나도 작게 손을 흔들었다.

계속해서 손을 흔드는 김너봉을 뒤로하고 돌아서서 집으로 걸어가는 내내 웃음이 나왔다.

아까 들은 김너봉이의 얘기가 웃겼던 탓일 것 이다.

 

 

 

 

 

 

 

 

 

 

 

 

 

 

 

 

 

 

 

 

 

 

 

 

 

 

 

 

 

 

 

 

 

 

 

 

 

 

김너봉이 학교를 오지 않았다.

어제 김너봉이의 친구들의 얘기를 우연치 않게 듣게되었는데, 감기에 심하게 걸렸단다.

학교에서 빨빨거리고 돌아다닐 때부터 알아봤다.

이틀 째 결석하는 날 담임선생님은 김너봉이의 친구를 시켜 유인물과 전달사항 등을 전해주고 오라고 하셨다.

하지만 내가 잠시 미쳤던건지, 무슨 생각이었던건지- 김너봉이의 친구에게 가서 내가 대신 전해주겠다고 얘기한 뒤

지금 이렇게 10분째 김너봉네 집 앞에서 쪼그려 앉아있는 중이다.

도대체 뭐라고 얘기해야할지, 감이 잡히지않았다.

만약 김너봉이 나의 방문을 의심스러워 한다면 난 뭐라 설명해야할지 머리가 백지상태였다.

그래! 이런걸로 찌질하게 고민하는 거아니야!

딱 가서! 딱 주고! 딱 나오는거야!

큰 결심을 하고 김너봉네 집 초인종을 눌렀다.

 

 

 

 

어!밍구다-

목감기였던건지, 갈라지고 잠긴 목소리가 말이 아니었다.

문을 열어주자 가뜩이나 작은 얼굴이 반의 반 쪽이 돼있었다.

김너봉이의 잘못이 아닌데 나도 모르게 얼굴이 구겨졌다.

 

"밥은"

 

"먹었어 아까-"

 

"몇시에"

 

"글쎼 9시?"

 



약 먹어야되는데 몇 시간째 공복이었던 건지-

나도 모르게 부엌으로 향하고 있었다.

부엌 써도 되냐-

 



 

"맘대로 해, 근데 뭐 해주게?"

 

"흰 죽. 그거 먹고 약 먹어."

 

"민규가 해주는 죽이라니 말도 안돼...와타시 천국에 있나요"

 

 

많이 아픈 것도 아닌가보다, 저렇게 까불거릴 힘이 남아있는걸 보니.

내 뒤에서 김너봉이 사진 한장만 찍으면 안되냐고 하는걸, 단호하게 안된다고 했다.

나에게서 부정의 대답을 듣고서도 뭐가 좋은지, 웃으면서 알겠다며- 눈으로만 담겠다고 말하는 김너봉이다.

 

 

 

 

 

 

 

 

 

 

 

 



 

 

 

 

 

 

 

 

 

 

 

 

 

 

 

 

 

 

 

 

 

 

 

 



 

 

 

 

 

 

 

 

 

 

 

 

 

 

 

 

 

 

 

 

 

 

 

 

 

 

 

 

 

 

 

 

 

 

 

 

 

 

 

 

 

 

 

(내 사랑 암호닉 분들)

 

원우야밥먹자 , 내일, 조아, 뚜녕아따당해, 0103, 자몽몽몽몽몽몽몽, 햇살,

 이이팔, 씬틴, 볼살, 닭키우는순영, 귤쟁이, 태침, 호시기두마리치킨,원우설, 늉늉, 누텔라,

별, 세더넴, 뿌존뿌존, 로운, 요2, 아이닌, 소년민규, 원우야나랑살자, 붐바스틱

 

 

 

+암호닉신청을 했는데 위에 없다, 하시는 분들은 번거로우시겠지만 전전글인 암호닉신청방 가셔서 댓글 한번씩 부탁드릴게오 ㅠㅠ

사랑합니둥(하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김민규] 철벽남 김민규 X 김민규 빠수니 너봉 (상)  3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야호 선댓
8년 전
독자2
꺄호 뿌존이예요........역시 우리 모레님..............글이 아주 도키도키하고 좋구만요? 모솔에게 연애세포를 깨워주시는...................허ㅓ허...
8년 전
모던레드
웈.....무댓의 텃밭에서 한줄기의 빛과같은 뿌존님...넘나 감사한것....!저도 연애좀...밍구랑 연애좀....(울뛰
8년 전
독자3
....................(눈물)
8년 전
비회원66.233
로운입니다. 므야....... 김밍구........ 설레잖아..... 철벽이 허물고있다!!!!!!1 여주야 지치지말고 계속 달려라!!!!!! 고지가 눈 앞이야!!!!!!!!
와 저 방금까지 말랑카우 먹고있었는데....저 보셨어요? 소오름... 아 근데 지금은 새콤달콤 먹구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운은 이렇게 의식의 흐름대로 이끌려갑니다...

8년 전
독자4
작가님 저만 중간주간 끊기는 건가요?ㅠㅠㅠ
8년 전
모던레드
글이요....?어 왜구러지 ㅠㅠㅠㅠㅠ 저는 일단 안끊기는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원우야밥먹자입니다 아까 신알신 울려서 잠시 봤숨다... 하하!!!!!!!!!!! 밍구도 좋으면서 증말~ 팅기긴
8년 전
모던레드
읽어주셔서 감사해요!❤️혹시 글이 중간중간 끊기나요.....?
8년 전
독자6
소년민규입니다!! 에이밍구~밍구도누나좋으면서~~~튕기기는~ 빨리다음편이보고싶어용 ㅠㅠㅠ밍구야아ㅏ
8년 전
모던레드
소년민규님!닉넴 너무 이쁘신.....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으엉 여주 넘나 발랄한것... 저는 저런 성격이 참 부럽더라구요..( 우럭 ) 전 소심하고... 네 저렇게 뭘 나서서 못하는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 밍구도 좋고 여주는 걸크러쉬 짱짱인것같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구가 해주는 죽.. 저도 아프면 밍구가 죽 만들어주나요? ( 뺨 ) 네 꺼질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갈께여 헤헿헤 사랑합니당!!!!!
8년 전
독자8
아 맞다 브금도 넘나 잘 어울리는것... 브금 노래 핵 좋아여!!!!!!!
8년 전
모던레드
ㅋㅋㅋㅋㅋㅋㅋ이 글 여주성격=제성격 마른거빼면 저에여......⭐️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9
볼살이예여!!!!ㅎㅎㅎㅎㅎ 민규 카와이 하네옇ㅎㅎㅎ
저렇게 박력 넘치는 여주라니 저라도 반하겠어요ㅋㅋㅋ

8년 전
모던레드
볼살님!저 여주 성격 제 성격기밤이에요 어서 저한테 반하세요(ㅁ) 읽어두셔서 감사ㅏㅂ니다❤️
8년 전
독자10
어머어머ㅓ 당장 반하겠어요!
8년 전
독자11
잉잉ㅜㅜㅜㅜㅜㅜㅜ 이거 포인트 내고 계쏙 읽으려구 했는데 렉걸려서 못읽다가 오늘 드디어 읽어ㅇ써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ㅏㅂㅏ로 다음거슬 읽으러 갈거십니다ㅜㅜㅜㅜㅜㅜ
8년 전
모던레드
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포인트까지 받아놓고 자꾸 렉걸려서 죄송합니다 정말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제가 다음 하편에는 어떻게든 손을 써볼게요ㅠㅠㅠㅠㅜㅜ후ㅠㅠㅠㅠ진짜 죄송해요ㅠㅠ
8년 전
독자12
우와아아아가 민규야ㅠㅠㅠㅠ 그럼 김밍구는 철벽을 치는 게 아니었군요 아니 싫어하는 게 아니라고 해야하나? 어쨌든 약간 행쇼할 기미가 보이네욥 ㅎㅅㅎ 여주 좀 더 들이대라!
8년 전
모던레드
...!접속이 된다니....!!!!!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절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자식 넘나 설레는것.. 하.. 드디어 열려서 이제야 보네요ㅠㅠ 엉엉 다행이에여
진짜 사람 도키도키하게 만드는구만!

8년 전
모던레드
상이 열리다니 인티가 서서히 치료되가는 중인가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아이고ㅠㅠㅠㅠㅠ 렉과 로딩을 이겨낸 보람이있네요!!! 오분동안 렉과 로딩과의 사투를 했지만 뭔가 글을 읽으니깐 보상받는 기분이에요!!!! 다음화가 더 기대되는..ㅎㅎㅎㅎㅎ
8년 전
모던레드
허어언...!!!!!이 글은 아직도 렉이....(딥빡) 읽으시기 어려우ㅑㅆ을텐데 읽어두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5
헐....폰으로 렉걸려서 컴으로 왔는데 이렇게 바람직할수가ㅠㅠㅠㅠ밍구야ㅠㅠㅠㅠ의도치 않은 철벽인거지??그런거지??ㅠㅠㅠㅠㅠ
8년 전
모던레드
아직도 렉걸리는 이 녀석....(눈물) 읽얻주셔서 간사해요ㅠㅠㅠ 지금 번외까지 왔으니 얼른 정주행하시길!!❤️
8년 전
독자16
엉엉 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컴퓨터로 들어와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진짜 너무 보고 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김밍구가 해주는 흰죽이라면 흰죽을 싫어하지만 몇 그릇이라도 비워낼 수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7
밍구 이츤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고 들이대는 여주도 귀엽네요ㅠㅠㅠ 잘보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18
김민규 뭔데 귀엽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츤거리네 쫘실
7년 전
독자19
아아.....이건 ㅠㅠㅠㅠㅠㅠㅠ 열번찍어 안넘어가는 나무 없다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플레디스 14인조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한 너봉 07(플오당봉)70 모던레드 08.15 22:47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플레디스 14인조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한 너봉 06(플오당봉)53 모던레드 07.29 01:16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플레디스 14인조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한 너봉 05(플오당봉)65 모던레드 07.13 23:1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아나버스 조각글26 모던레드 07.09 01:08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플레디스 14인조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한 너봉 04(플오당봉)71 모던레드 06.12 21:5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플레디스 14인조 혼성그룹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한 너봉 03(플오당봉)80 모던레드 06.10 23:50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플레디스 14인조 혼성그룹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한 너봉 02(플오당봉)111 모던레드 05.08 23:0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플레디스 14인조 혼성그룹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한 너봉 01(플오당봉)131 모던레드 05.07 00:3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플레디스 14인조 혼성그룹 오디션에 당당히 합격한 너봉 00(플오당봉)38 모던레드 05.06 00:1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남 김민규 X 김민규 빠수니 너봉 (번외)26 모던레드 05.04 00:1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새벽 조각글16 모던레드 04.30 01:19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3월의 이별 (단편)11 모던레드 03.27 16:0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나 좋자고 쓰는 세븐틴 얼굴책.facebook 0229 모던레드 03.13 22:27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남 김민규 x 김민규 빠수니 너봉 (하)29 모던레드 03.02 18:02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나 좋자고 쓰는 세븐틴 얼굴책.facebook 0142 모던레드 02.28 17:01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돼지 이석민 X 못 돼 쳐먹은 너봉 (단편)+제발 렉 안 걸리길...42 모던레드 02.26 23:2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남 김민규 X 김민규 빠수니 너봉 (중)+수정했습니다..렉 많이걸리죠ㅠㅠ28 모던레드 02.25 21:0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남 김민규 X 김민규 빠수니 너봉 (상)30 모던레드 02.23 21:4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댄스부 부장 권순영 X 밴드부 부장 너봉 하 (부제:극한직업 권순영)29 모던레드 02.20 15:0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댄스부 부장 권순영 X 밴드부 부장 너봉 중55 모던레드 02.19 14:17
세븐틴 [세븐틴/최한솔] 늑대인간 최한솔 X 너봉 (단편)24 모던레드 02.18 04:24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미친연애 최승철 X 최승철에게 질린 너봉 (단편)47 모던레드 02.16 22:10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댄스부 부장 권순영 X 밴드부 부장 너봉 상44 모던레드 02.16 14:38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썸만 6개월째 타는 같은 반 전원우 X 너봉 번외편 (부제: 너봉의 성공한 덕후 전..47 모던레드 02.14 21:09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발렌타인 기념 조각글 (부제:남사친 권순영과의 설레는 썰 풀기)39 모던레드 02.13 23:50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썸만 6개월째 타는 같은반 전원우 X 너봉 하34 모던레드 02.12 20:23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썸만 6개월째 타는 같은 반 전원우 X 너봉 중41 모던레드 02.11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