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원벌스 전체글ll조회 938l 1

http://youtu.be/6G2tmefsyTw

 

 

1verse.

 

그래, 들어 왔냐? 제이홉, 나, 나의 이름. 그게 내 이름이다. 간단히 나에 대해 말하고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할게. 나 방년 22세. 태어나서 춤만 추다가 힙합 시작한지는 얼마 안 됐고 얼마 전에 나 혼자 부른 믹테 하나 냈어, 그거 이름이 원벌스고.

 

"야, 정호석 뭐하냐."

 

그래,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볼게. 이 녀석도 양반은 못 되는지, 어떻게 제 이야기 시작한 거 알고 딱 들어올 수가 있냐. 지금 시간은 1시 a.m. 녀석은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듯한 물을 두컵 들고 안으로 들어온다. 저거 저거, 또 작업실에 물 들고 들어오네. 또 한번 엎어 봐야 정신을 차리지. 저번처럼 기계에 다 엎고 나서 울어도 난 이제 모른다.

 

 

"야. 저기 테이블에 올려 놔."

"어.. 아! 뜨거워!"

 

 

그럴 줄 알았다. 춤도 못 추는 놈이 춤 추는 것처럼 제자리에서 펄쩍펄쩍 뛴다. 결국 손에 뜨거운 물을 부어버렸구나. 셀프 고문도 아니고. 진짜 얜 왜 이러고 사냐.

 

 

"쯧쯧."

 

 

나는 빨개진 손을 보고 손목을 잡고 화장실로 데리고 갔다. 그리고 차가운 물에 식혔다. 하, 참나. 웃기지도 않다. 한달에 한번은 꼭 이러는 것 같으니... 어디 데이거나, 어디 박거나, 그래서 피 나거나, 멍 들거나. 이젠 이런 것들이 너무나도 익숙하다.

 

 

"넌 머리 좋은 거 어따 쓰냐."

"... 뭐, 컵이 그렇게 넘어질 줄 알았나... 야! 아파! 살살해."

"뭐래. 나 지금 네 손 건들지도 않고 있거든? 좀 찡찡거리지 좀 마."

 

 

말은 날카롭게 했지만 아프긴 아픈건지 건들지도 않았는데 아프다고 지랄을 한다. 그런 김남준이 답답할 정도로 멍청해보여서 정강이를 살짝 찼는데 이젠 또 정강이가 아프다고 징징거린다. 은근히, 엄청나게 투덜거리고 징징거린다, 김남준은. 정말 첫 인상과는 딴 판으로 말이다.

 

 

"약 안 발라도 되겠냐."

"가방에 네가 준 연고 있을걸?"

"... 갖고 다니냐?"

 

 

그래도 갖고 다니나 보네. 워낙 다쳐서 내가 김남준한테 3개나 선물했었다. 제발 하나는 숙소에, 하나는 캐리어에, 하나는 평소에 들고 다니라고. 내 말대로 해 줬네. 그래도 말은 잘 듣네. 마른 손이 차가운 물 때문에 빨개질 때까지 화기를 뺀 다음 나는 다시 작업실로 돌아와 김남준 가방을 열었다. 아, 찾았다. 거의 반밖에 남지 않은 연고가 아무렇게나 들어 있다.

 

 

"손 봐봐."

 

 

연고를 죽 짜서 살살 발라주는데 아픈지 미간이랑 입술이 쭈물거린다. 내가 찡찡거리지 말라고 해서 그런가. 아프면 아프다고 하면 덜 아프지 않나...

 

 

"아프면 그냥 소리 내."

 

 

그래서 말했던 건데,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끄응- 하며 앓아댄다. 일부러 참고 있었나 싶어서 좀 귀엽기도 하고, 다친거 자체가 불쌍하기도 하고. 그래서 재빨리 약을 바르고 살짝 들어 테이블 위에 손을 올려주었다. 또 분명히 주의주지 않으면 움직이다가 덧날게 분명하기에 이렇게 덧붙였다.

 

 

"나 녹음한거 듣는 동안, 절대로 움직이지 마."

 

 

라고 말이다. 그렇게 등을 돌려 녹음했던 걸 들려 주고 어떠냐고 물었다. 이럴 때는 표정이 또 진지해진다. 그리고 분명히, 마음에 안 들었던 부분이 있을 텐데도 좋은데? 하고 만다. 분명히 고치라는 소리다. 이 너그러운 김남준이 이정도 반응이면, 다른 형들은 아마 다시 수정하는 게 좋겠다고 하겠지. 하. 언제 쯤이면 한번에 괜찮다는 피드백을 받아 볼까...

 

 

"야야, 정호석. 진짜 괜찮아서 괜찮다고 한거야. 진심~"

"그래~?"

 

 

뭐, 빈말이여도 그 배려심에 고마워서 살짝 웃어주었는데, 아.

 

 

"아악!!!"

 

 

... 보나마나다. 다쳤다. 이건 백퍼다.

 

 

"야!!! 내가 가만히 있으라고 했지?"

"으어... 진짜 아프다. 진짜 심각하게 아프다. 하아. 진짜 이건 쓰라림이 진짜. 아오. 진짜."

 

 

말 잘하던 놈이 진짜만 몇번을 말하는 건지. 휴. 흘끗 바라보니 물집이 생기던 살이 그대로 튿어져 있었다. 엄청 쓰라리고 따갑겠지. 아, 저 새끼 또 약은 어떻게 발라주냐.

 

 

"야 김남준. 약 바르고 붕대하자."

"붕대 하면 나 최소 사망각."

"... 붕대 안하고 다니다가 또 다른데 치여서 덧내려고?"

"...."

 

 

그래, 김남준 새끼야. 쫌 말 좀 들으라고. 다친지 10분도 안 되서 또 다칠 수 있다니. 역시 파괴신은 뭐가 달라도 다른가 보다... 하며 팔목을 꾹 잡았는데, 불현듯 예전의 일이 떠오른다. 무슨 상처였더라... 그때도 아무튼 무슨 상처가 생겨서 약을 발라주고 있었는데, 내가 뭘 잘못 건들인 건지 김남준이 엄청난 괴성과 함께 정확히 내 턱을 가격했었다. 덕분에 턱을 잘못 맞은 나는 얼얼함을 느끼며 동시에 입에선 피가 흘러나왔었다. 혀를 씹었었기 때문에.

 

 

"뭐, 뭐냐. 왜 그렇게 아무 말도 없이 뚫어지게 봐. 졸라 무섭게."

"... 김남준아."

"뭐, 뭔데."

"이번에도 발광떨면 진짜로..."

"..."

"3차 찰과상 나는 수가 있다."

 

 

그렇게 으름장을 놓으니 김남준은 풀 죽은 강아지마냥 시무룩해진다. 자기도 좀 미안하긴 할 거다. 다음날 음악 방송에서, 덕분에 나는 부어올라서 퉁퉁해진 혀로 랩을 해야 했으니까. 내 맘대로 되지 않는 발음에, 화가 났던 나는 그저 내 자신에게 화가 났었고, 김남준은 그런 내 마음을 백번 이해하기에 미안해했었다. 고의도 아니라서 김남준을 탓했던 것도 아닌데 말이다.

 

 

"으..."

 

 

치료가 시작되고 김남준은 눈을 꾹 감고 고개마저도 저 쪽으로 돌려버린다. 진짜 아프긴 할 것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쓰라려 보이니까.

 

 

"후우... 다 됐어."

 

 

그렇게 붕대를 다 둘러매주니 붕대가 닿은 곳이 얼마나 쓰라릴까, 상상만으로도 소름이 돋는다. 그래도 할 건 해야지 싶어서 김남준을 내 옆에 있는 의자에 앉으라고 하고 이것 저것 물어봤다. 여긴 어때? 어색해? 고치는 게 낫겠지? 아... 또 잠 못 자겠네.

 

 

"아냐. 그건 괜찮아~억!"

"하아...."

 

 

정말 얘를 어쩜 좋지? 왜 멀쩡하던 의자가, 다리가 부러지지? 그리고 넘어지면서 폭신한 방음제가 깔려 있는 바닥인데 하필이면 책상 기둥에 다리를 박지? 응? 어떻게 이럴 수가 있을까...?

 

 

"야."

"아. 존나 아파."

"그럼 아프지 안 아프겠냐!!!"

"아 왜 소리를 지르고 그래..."

"답답해서 그런다! 소리라도 안 지르면 답답해 미쳐버릴 것 같아서...!!!"

 

 

결국 김남준은 그날 30분만에 3번 다쳤다. 10분에 한번. 신기록 경신이다.

 

 

"제발...! 제발 좀 1절만 해라. 어?"

"내가 다칠라고 다쳤나."

 

"후우. 야! 그냥 너 소파에 누워만 있어."

".... 그럼 네가 다 해야 되잖ㅇ.."

 

"내가 다 할테니까!! 후우. 어서 누워."

 

 

제발. 제발 좀. 1절만 하자, 김남준. 자꾸 네가 다치고 그러면, 내 기분도 답답하고... 썩 그리 좋지가 않단 말이다. 결국 하던게 손에 안 잡힌다. 소파에선 애가 끙끙거리고 있지, 바닥은 젖은 물 때문에 축축하지.. 하...!

 

 

"아, 몰라! 야 나 숙소 감. 너 혼자 작업 하든지 말든지."

 

 

그렇게 따라 나오지 말라는 듯 작업실을 나섰지만 녀석의 발걸음이랑 궁시렁거리는 소리가 뒤에서 들리니 입꼬리가 올라간다.

 

 

"다음부턴 좀 조심해. 아프잖아."

"...어."

 

 

내 뒤에서 눈치만 보던 녀석이 내 조금 풀린 목소리에 실실 웃으며 내 옆에 와서 선다. 허우대는 멀쩡한 게, 진짜 뭐람. 날아 눈이 마주친 김남준이 허허거리며 민망하게 웃는데, 병신같다. 참.

 

 

"웃지말고 앞 보고 걸어."

"오케이~"

 

 

대답은 참 잘하지. 흥. 

 

 

 

 

 

 

========

 

 

 

#작업중?이였나요? (맞나? 아닌가?)

얼마전에 남쥰이랑 홉이랑 같이 트위터에 게시한 글 보고 새삼 떠올라서 써 봤어요. 어쩌면 지금 작업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다. 후후.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여러분. (김남준 화온스 콘서트 보이스레코더에서.)

 

[방탄소년단/랩홉/단편] 1verse (부제: 1절만 해라, 쫌.) | 인스티즈

 또 다쳤어... 하아. 김남준 너 또 다쳤잖아. - 정호석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니..세상에나...(입틀막)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남준이는 진짜ㅋㅋㅋ다치지 마로라8.8

8년 전
원벌스
으아닛...! 여러 오타 고치는 사이에 이미 읽으셨군욤! 미세하게 고쳤는데...큰 차이는 없을거에욥! 8ㅅ8
8년 전
독자2
헐.. 뭐져.. 이 신선한... 작가님한테서 냄새나여; 제꺼냄새여; 왜이렇게 제꺼스럽습니까
8년 전
원벌스
저는... 어... 아닙니다. 여기서까지 워더 날릴 순 없겠죠^ㅡ^
8년 전
독자3
워더고 자시고, 작가님 암호닉 받으세요? 안받으시면 받으세요!(억지)
8년 전
원벌스
앗 이런 단편으로 암호닉 받기엔 넘나 비루한 것...! 담에 장편 들고 오면 받울게요!! (사실 현생 때문이라곤 말 못한다ㅠㅠ)
8년 전
독자4
그렇다면 금수아파트를 정주행하러 갑니다ㅎㅅㅎ 그리고 금수아파트에 제 흔적을 덕지덕지 칠해버리겠어요(작가님 콧털 하나까지 놓치지않을꺼예요-☆)
8년 전
원벌스
4에게
ㅠㅠㅠ아이쿠 이런. 그취노멀다보시는 잡식러셨군욤!허허. 감사드려요 제 비루한 글을 봐주시다니...!

8년 전
독자7
원벌스에게
네 제가 바로 잡식런데ㅜㅜㅜㅜㅜ 쓰차먹어서 이제야 왔네여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원벌스
7에게
쓰차라뇨ㅠㅠ 이런. 그래도 금방 풀리셧네...!

8년 전
독자8
원벌스에게
168시간 안먹힌게 어ㄷ...

8년 전
원벌스
8에게
그러게나 말이에요ㅠㅠ 쓰차당하면 겁나 답답해서 ㅠㅠ어우우 ㅜㅠㅠ

8년 전
독자9
원벌스에게
쓰차 먹힌동안 금수아파트 다 읽었어요 ㅎㅅㅎ! 매번 화를 넘어갈수록 작가님 특유의 병1맛이 스멀스멀b 앞으로 애독자 될 예정입니다.

8년 전
원벌스
9에게
으앜ㅋㅋㅋㅋㅋ 감동...(입틀막)ㅠㅠㅠㅠㅠㅠ감사드려요오ㅠㅠ

8년 전
독자10
원벌스에게
어후야 새벽 5시 다됐네요. 저는 이제 꿈나라에서 홉이한테 뽀뽀나 받으ㄹ..(ㅇㅊ)
원벌스님도 어서 주무시고 좋은 꿈 꾸세요오오!

8년 전
원벌스
10에게
오오! 넘나 늦은 것...! 일단 셀프영창 가셧으니 용서해드려요~~ 잘자요^♥^

8년 전
독자5
밍입니다
헐.....호서가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와장창)
나도 치료해주겠니★ 너의 자상함에 화상을 입은것(?)같구나 하앍

8년 전
원벌스
어 안 자고 뭐하세요 ...? 이글도 읽어주시다니 고마워요!
8년 전
독자6
GIF
아니에요 언제나 좋은글 감사합니다핡

8년 전
원벌스
GIF
흡흡 감사드립니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아세상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홉아ㅜㅜㅜㅜㅜㅜㅜ역시 정호석ㅜㅜㅜㅜㅜㅜ천사ㅜㅜㅠㅜㅜㅜ김남준ㅜㅜㅜㅜㅜ다치지마로라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뷔국] 로즈마리의 폐비 041 레몬밤 03.02 19:04
기타 삼촌이 음악방송 PD라 들은 썰 36 03.02 17:42
엑소 [EXO/세준] Fairy (체벌)9 부두 03.02 15: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역시 우리의 청춘 러브 코미디는 완벽하다 056 우거지우걱우.. 03.02 07:56
기타 많은 아이돌이 알았으면 하는 한 아이돌의 진짜 모습 16 03.02 06:40
기타 철벽치는 남돌들(ㄲㅇ) 29 03.02 06:3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KOCC-13 다각 03.02 00:32
KOCC [다각] -1 03.02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이모션 로즈 56 아이어니 03.01 23: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해안가 下7 굥기 03.01 16: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리얼리티 프로그램 화목한 가족 5 8 슈기 03.01 12: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박지민을 만나서 생긴일 21 10 슈기 03.01 09: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홉/단편] 1verse (부제: 1절만 해라, 쫌.)21 원벌스 03.01 03:0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19살, 그 불완전한 나이. 2426 chaconne 03.01 02:41
빅스 [VIXX/한상혁] 어느 가장 예쁜 날 - 상혁 번외 02 6 담장 02.29 23:37
빅스 [VIXX/켄택] 계단 - 한 칸2 나의 별님 02.29 23: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이모션 로즈 46 아이어니 02.29 2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그곳에는 새로운 세상이 있었다 - 13 물과 피의 마주침1 유탄 02.29 1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동물(?)병원 prol3 누인 02.29 12: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윤기정국지민] 우어터파구 인 조선타임주 遇漁攄派口 引 釣善墮姙綢(Water park ..72 그루잠 02.29 01:32
배우/모델 [응답하라1988/정환덕선] 나 이제 힘들어. 그만하자 우리6 인생은배우와함.. 02.28 23:44
나인뮤지스 [문현아X박민하] 불편한 관계 下(2) 끝 5 오물오물 02.28 22:19
빅스 [VIXX/켄택] 계단 - 아직은10 나의 별님 02.28 22: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이모션 로즈 35 아이어니 02.28 21: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Dangerous Zone; 출입을 금지합니다 - prologue28 Name W 02.28 13:08
엑소 현실적 사고-1 (카디) 설예현 02.28 12:16
엑소 현실적 사고 (카디) 설예현 02.28 12:12
전체 인기글 l 안내
6/15 1:54 ~ 6/15 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