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혁명의 제국 전체글ll조회 1192l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07 | 인스티즈






사람들은 자신의 운을 맹신하는 경향이 있다. 운이 좋은 게 아니라 우연이 겹쳐진 것뿐이다. 행운이 항상 자신을 따라왔다고 해서 이길 확률이 90%로 올라가는 게 아니라, 항상 50%이다. 이전의 결과는 현재의 운과 전혀 관계가 없다는 것. 사람들은 그것을 간과하곤 한다. 그래서 터무니없는 도박에 쉽게 응하기도 하고. 믿고 있던 행운의 여신에게 배신당해 얼굴에 여러 갈래의 눈물길을 만든 채 살려달라며 매달리던 태형의 모습을 보는 정국의 온몸에 강하게 휘몰아친 감정은 카타르시스 그 자체였다.






" 예쁜 여자였는데, 누구 덕분에 빨리 죽어버려서 아쉽긴 하네요. "






콧노래를 부르던 정국이 태형을 내려다보며 실실거렸다. 여자의 죽음은 처음부터 예견되어있던 사실이었지만 정국은 일부러 태형에게 책임을 미뤘다. '누구 덕분에' 그 한마디에는 지는 사람이 살아남는 게임에서 태형이 졌기 때문에 여자가 죽은 것이라는 책임 전가의 뜻이 담겨있었다. 그 게임을 설계한 것도 룰을 만든 것도 정국인데, 이상하게도 여자가 죽은 건 정국의 탓이 아니라 전적으로 태형의 탓인 것만 같았다. 불합리적인 정국의 말에도 태형은 반박할 수 없었다. 결국 살아남은 건 저고, 그 대신에 죽은 건 여자였으니까.






정국은 태형에게 신과 다를 바 없었다. 두 손에 목숨을 달랑달랑 쥐고 흔드는, 장난기 가득한 신. 꼭 태형에게 있어서만 신은 아니었다. 이제껏 이 공간에 들어왔던 모든 사람들에게 정국은 아마 신보다 한 계단 위에 있는 존재였을 것이다. 신이 운명의 실을 길게 늘어뜨려 놓았다면 정국은 그 실을 매듭지었다. 길고 긴 실을 본래의 길이보다 짧게, 어쩌면 많이 짧게 매듭짓는 역할. 그게 정국이 이 공간에서 하고 있는 일이었다.






" 옷, 더러워졌네. "






아예 피를 뒤집어쓴 듯한 제 모습은 관심 밖인 듯, 여기저기 피가 잔뜩 튀어버린 태형의 옷을 흘긋 바라본 정국이 앉아있는 태형을 일으켰다. 바닥에 굴러다니는 여자의 손을 발로 툭, 툭 차버린 정국이 휘청거리는 태형을 잡아끌자 흠칫 놀란 태형이 정국의 손을 붙잡아세웠다.






" 자… 잘못 했어요, 살려, 살려주세요, 제발. "






울음과 함께 터져 나오는 태형의 말에 의아한 표정으로 뒤를 돌아본 정국이 애처롭게 매달리는 태형의 모습에 웃음을 터트렸다.






" 내가 뭘 어쩔 줄 알고 살려달래, 지금 죽으러 가는 거 아니니까 징징거리지 마요. "






웃음을 머금었지만 단호한 목소리에 태형이 울음을 삼키며 아랫입술을 꾹 깨물었다. 여전히 태형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한 정국이 얼굴에 묻은 핏자국을 느릿하게 쓸었다. 새빨갛게 물든 손으로 문지르자 깨끗했던 부분까지 더 붉게 변해버리긴 했지만, 정국은 그게 더 마음에 들었다. 정국은 태형의 손목에 걸려있는 수갑을 잡고는 닫혀있던 문을 열어 그대로 욕실로 향했다.

 





" 더러워졌으니까 씻어야죠. 그 꼴을 하고 방에 들어갈 거예요? "






태형과 함께 욕실에 들어간 정국이 쥐고 있던 수갑을 수건걸이에 걸어놓은 채 샤워기 물을 틀었다. 금세 뜨거운 김을 내뿜는 샤워기를 멍하니 바라보던 태형이 고개를 돌려 정국을 바라보았다. 정국은 이 상황이 익숙해 보였다. 전신을 붉게 물들이고 있는 피에도 동요하지 않았고, 방금 사람을 죽이고 왔으면서도 오히려 태형보다 평온했다. 몇 명일까, 몇 명을 죽이면 저렇게 담담해지는 걸까. 문득 떠오른 궁금증이 태형을 자극했지만 질문하지 않았다. 정국의 입에서 나올 대답을 감당하지 못할 것을 저 자신이 더 잘 알고 있기 때문이었다.






정국이 태형의 뒤로 손을 뻗어 거울 옆에 매달린 수납장을 짚자 가깝게 붙는 몸에 태형이 본능적으로 몸을 움츠렸다. 동그란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저를 올려다보는 태형을 보고는 몸을 숙여 말랑한 귓볼을 잘근거리다 핏자국이 즐비한 볼을 천천히 핥아올렸다. 태형의 앙 다문 입술 사이로 새어 나오는 작은 신음에 정국은 무의식적으로 미간을 좁혔다. 






" 내가 씻겨줘야 되는 건가? "


" 아, 아니요, 제가 할게요. "


" 다 씻으면 불러요. 옷은 알아서 꺼내입고. "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07 | 인스티즈






아, 그리고. 작게 탄성을 내뱉던 정국이 화장실 문고리를 잡아 돌리려던 것을 멈췄다. 수납장에 동그란 머리통을 기대 가쁜 숨을 고르던 태형이 흡, 숨을 멈추고 눈가에 주름이 질 정도로 눈을 꼭 감으며 정국의 말을 기다렸다. 지금 김 태형 씨 모습이 김 태형 씨에게 가장 잘 어울립니다. 느릿하게 말을 내뱉던 정국이 문고리를 돌려 욕실을 빠져나갔다.






욕실 문이 묵직하게 닫히는 소리가 들려서야 감았던 눈을 떴다. 계집년들처럼 기다란 속눈썹이 먼지 사이를 가르며 팔랑였다. 정국이 무슨 말을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았다. 파들파들 떨리는 다리를 겨우 지탱하며 몸을 빙글 돌려 거울 속의 남자와 눈을 맞췄다.






" 흐으, 아아… 아니, 야. 아, 니야. "






검붉은 피를 얼굴뿐만 아니라, 온몸에 뒤짚어 쓴 남자의 모습은 평소 자신이 알던 모습과는 달랐다. 더러웠다. 한 사람의 생명을 갉아먹고도 이렇게 뻔뻔한 낯짝으로 살아있는 꼴이. 태형은 손으로 자신의 얼굴 벅벅 닦아냈지만 지워지지 않는 얼룩들에 눈물을 뚝, 뚝 흘리며 손을 뻗어 거울 속에 남자의 얼굴을 벅벅 문질렀다.






" 왜… 왜, 안 지워, 지는 거야, 대체… "






미끄러지듯 매끄러이 차가운 타일 위로 주저앉은 태형이 주문처럼 연신 중얼거리며 손톱을 세워 얼굴을 긁어내렸다. 이미 딱딱하게 굳어버린 피가 태형의 손톱 사이로 파고들었다가 바닥으로 추락했다. 






쌓아올렸던 모든 것들이 한순간에 무너져내렸다.






정국은 뻐근한 목을 빙글 돌리며 욕실을 빠져나왔다. 아, 귀찮게. 정국이 추구하는 것은 사람의 명줄을 손에 쥐고 쥐락펴락하며 고통스러워하는 표정을 보는 것이지, 이런 귀찮은 뒤처리가 아니었다. 바닥을 흥건히 적신 피 웅덩이와 침대 위에 차갑게 식어가는 여자를 보고 벌써부터 피곤해지는 기분에 평평했던 미간을 확 찌푸리며 시체가 돼 있는 여자를 들쳐업고 또 다른 욕실로 향했다.






더럽게 무겁네. 바닥에 여자를 패대기치며 작게 한숨을 내쉰 정국이 메스를 꺼내 아킬레스건을 깊게 베어내려다 푸스스 웃음을 터뜨리며 얼굴을 쓸어내렸다. 






" 발목이 없구나, 수영 씨가. "






흰자를 희번뜩 까며 입에 거품을 물고 있는 여자를 가만히 내려다보다 픽 웃음을 터뜨리며 피가 흐르는 발목 부근 꾸욱 밟았다.






" 죽어서도 배려심이 많은 여자네. 나 편하게 처리하라고. "






정국은 꼭 여자가 스스로 발목을 잘라 낸 것처럼 말을 했다. 남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것. 그게 정국이 살인을 뻔뻔하게 할 수 있는 하나의 변명일 지도 모르겠다. 정말 작은 이유에 불과하지만.






커다란 고깃덩어리처럼 여자를 거꾸로 매달아 놓고 욕실을 빠져나와 바닥을 훑어내기 시작했다. 원래 깔끔하게 처리하는 편이었다만, 태형의 혁명을 위해 일을 좀 크게 벌였더니 치울 게 많아 평소보다 더 많은 시간을 소요했다. 다시 본연의 색으로 돌아온 방이 마음에 든다는 듯 빙긋 웃으며 태형이 있는 욕실로 발걸음을 옮겼다.






" 김 태형 씨. "


" …네. "


" 다 씻었어요? "






네. 힘이 없는 듯 작게 대답하는 태형에 밖에 잠겨있던 잠금장치를 풀어내고 문을 열어젖혔다.






" 비에 젖은 개새끼처럼 왜 덜덜 떨고 있어요. "






물기도 닦지 않고 옷을 입은 탓에 하얀 티셔츠가 태형의 몸을 투명히 비추고 있었다. 정국은 살구색으로 색을 물들인 하얀 티셔츠를 가만히 바라보다 수납장으로 가 하얀 수건을 꺼내 태형의 머리를 덮었다.






" 피곤할 텐데 가서 좀 쉬어요. "


" … "


" 그렇다고 오늘 일은 잊으면 안 돼요. 역사적인 날이잖아. "






안 그래요? 수건걸이에 걸려있는 수갑을 풀어내 자신의 손목에 채우던 정국이 웃음을 터뜨리며 태형의 등을 툭, 밀어 욕실 밖으로 밀어냈다. 팔랑이며 밖으로 밀쳐진 태형이 깨끗해진 방을 보고 침을 삼켰다. …꿈인가. 작게 중얼거리던 태형의 코로 농도 짙은 혈향이 풍겨왔다. 그럼, 그렇지. 허탈한 웃음을 내비치던 태형이 발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태형이 처음에 눈을 떴던 방에 도착하자 왠지 모르게 안심이 된 태형이 침대에 걸터앉았다 그대로 뒤로 풀썩 누웠다. 젖은 머리칼들이 침대 위로 흐트러지고, 더운 숨이 차가운 공기 중으로 섞여 들어갔다. 젖은 티셔츠가 태형의 몸에 찰싹 달라붙어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았다. 하아… 느릿하게 오르내리던 가슴팍이 크게 부풀었다가 천천히 내려갔다. 태형의 수갑을 풀어 창살에 채우고 있던 정국이 태형의 모습을 보고 태형의 위에 올라탔다.






" 천성이 야한 건가. 아니면, "






동그란 눈을 더 크게 뜨며 자신을 올려다보는 태형의 입술을 엄지손가락으로 느릿하게 쓸었다.






" 안 죽으려고 발악하는 건가. "






그대로 상체를 숙여 태형의 입술을 머금었다. 태형의 젖은 머리칼이 정국의 이마를 간질였다. 색기가 흘러넘치던 방금 과는 달리 바들바들 입술을 떨어대며 정국의 어깨를 살짝 밀어내는 태형에 작게 웃음을 터뜨리며 고개를 살짝 틀어 오물거리던 입술의 움직임을 멈추고 가만히 태형을 내려다봤다.






" 기회를 줄게요. "






여전히 입술을 맞댄 채 정국이 작게 속삭였다.






" 제가 올 때까지 수갑을 다 풀면, 김 태형 씨도 풀어줄게요. "






제가 예쁜 사람한텐 약하거든요. 정국이 오른쪽 주머니에 손을 넣었다가 강하게 빼내며 공중으로 수많은 열쇠를 흩뿌렸다.






" 제한시간 한 시간. "






요란한 소리를 내며 열쇠들이 바닥으로 추락했다.






" 행운을 빌어요. "






정국이 태형의 위에서 내려와 멍한 태형을 바라보며 빙긋 웃어 보이곤 방을 나왔다. 눈에 불을 켜고 혈안이 되어서 열쇠들을 맞춰보는 태형의 모습이 눈에 선해 큭큭 웃음을 터뜨리며 자신의 왼쪽 주머니에 남아있는 열쇠를 만지작거렸다.







애정하는 사람들.




BBD / 쿠키 / 남준이 몰래 / 112 / 융기 / 봄비 / 수프림 / 동룡 / 0912 / 즌증국 / 태닷 / 군주님 / 비빔면 / 점정국 / 콘치즈 / 해달 / 다래 / 두비두밥 / 지민이똥개애 / 다영 / 보바 / 태극 / 김냥 / 지네 / 혱짱 / 융블리 / 윤기야밥먹자 / 거덜RUN / 오므라이스 / 새벽 3시 / 두부 / 망개야 / 민윤기부인♥ / 멋쟁이태태 / 딸기망개 / 쿠쿠 / 열애 / 꾸벅 / 짐빈 / 복동 / 민슉아슈가 / 고엽 / 이졔 / 구피 / 외딴섬 / 무밍 / 천사 / 23일 / 소고기양념 / 연홍 / 새벽 / 0103 / 0309 / 쓰게 / 몽몽이 / 627 / 슈가야금 / 푸른달 / 몽이 / 또비또비 / 이야호 / 공중전화 / 민트슈가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다영!!!
8년 전
독자12
아 진짜 전정국 섹시함의 최고조를 달리네요 진자ㅏ... 열쇠 흩뿌리는것도 머릿속에 막 그려지고 태형ㅇ이랑 입술맞대고있는장면도.... 윽.. 심장에 무리입니다...
8년 전
독자2
와아아아 BBD에요!
8년 전
독자6
와.......정국이,.... 태형이가 언젠가는 이런 정국이를 좋아하게 되겠죠? 정국이도 왜 그러는지 알게 될거고ㅜㅜ
8년 전
독자3
[이야호]
8년 전
독자5
봤던 내용이지만 보고 또 봐도 넘나 좋은 것..ㅎ 아까말했지만 사랑해요♡언제쯤 태형이도 정국이를 좋아하게 되는 날이 올까용..
8년 전
독자4
[태닷] 이예요! 출석 도장이나 꽁! 찍고 갈게용 헤헤^ㅁ^ 오늘도 작가님께 응원봉을 흔듭니다아
8년 전
독자7
군주님입니다!!!!!!!!!!!!!!!!!!!!!! 하 역시 작가님 진짜 넘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외딴섬입니다! 봤었던내용이지만 다시보니 또 새롭네요 ㅎㅎ
8년 전
독자9
공중전화에요!
8년 전
독자10
아 정국이.. 소름돋네요 진짜.. 많은 열쇠들 중에 진짜가 있을 것처럼 말해놓고는 사실 진짜 열쇠는 주머니 속에..
8년 전
독자11
연홍이에요! 정국이가 사랑하는방식이하뀌는날이오길...ㅎ
8년 전
독자13
[망개야] 역시나 쉽게 풀어줄것 처럼 열쇠를 뿌리는 정국이가 의아했었는데 그렇죠, 정국이가 태형이를 놔줄리가없잖아요 ㅠㅠ 사실을 알고나면 태형이는 어떠한 표정을 지을까요 매번 감사히 읽고있습니다♡
8년 전
독자14
두부
8년 전
독자17
저런... 정국이 싸이코미가 최고조를달리네요 하...좋아라ㅠ 저는이상하게 애들이 아픔을가지고있거나 싸이코틱하거나 집착이있거나 그런 글의주인공인게 넘나 발려요 ...천성이 변탠가봅니다 훌쩍... 어우.평소에 고어물영화보는걸 좋아해서그런지 발목 대롱대롱 할걸생각하니끔찍하네요... 아킬레스건 자르려다 마는부분 섬뜩해요...아 참 발목이없지....워후....
8년 전
독자15
와.....왼쪽 주머니에 넣어놓고 다른 열쇠들 주고 찾으라고 하다니 정국이 완전 잔인하다...오늘도 대박입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6
수프림이예요! 하 이 다음의 태태가 머릿속에 따오르니 안쓰러워 죽겠습니다 아주... 나쁜 정쿠... ㅠㅠㅠ 엄청 빠른 업뎃 감사합니다 ♡
8년 전
독자18
또비또비 입니다..와 글 분위기 장난아니고요..태형이 부들부들떠는거 너무 안쓰럽고 ㅠㅠ정국이 진짜 ㅠㅠㅠㅠㅠㅠ 무섭고 ㅠㅠㅠ 싸이코패스 ㅠㅠㅠ
8년 전
독자19
민트슈가예요!
아..정국이의 이런 모습ㅠㅠ
볼때마다 좋아요!!! 그리고 글을 읽으면서 상상을 하는데 와 너무 좋아요 진짜ㅠㅠ

8년 전
독자20
[구피] 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슴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섹시해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작가님! 무밍이에요.. 오늘 안좋은 일이 많았는데 작가님글읽고 힐링? 아닌 힐링을 하고 가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2
짐빈이에요. 와 진짜 오늘 자기전에 들어왓는데 이러기 있기 없기..? 이ㄴ제 나머지 두 편도 보러가야지 (신나는 발걸음)
8년 전
독자23
혱짱이에요! 아 참 발목이 없지라니... 소름...! 뒤의 일을 알지만 궁금한 기분이에요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24
정국이 너무 치밀한거 아니에요?? 이렇게 희망고문해서 사람 미치게 하는거 이거 나쁜거에요ㅠㅠㅠ 한줄기 희망이 사실은 부질없는 짓이였다는걸 알면 태형이는 어떤 반응일지ㅠㅠㅠ
8년 전
독자25
아니자꾸망할머리가 상상을해요ㅠㅠㅠ 전선생님 고쳐주세요ㅜㅜㅜㅜㅠㅠ 본것중에 가히 대박적입니다 애정해요
8년 전
독자26
정국이는 태형이가 나락으로 떨어지는 것을 굉장히 원하는가 봅니다 아무리 그래도 사람이 희망고문을... 세상에서 제일 잔인한 고문이 희망고문이랬는데...★☆
8년 전
독자27
와,.,글 분위기가...장난아니네요 글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8
대사 하나하나가 소름끼치면서 매력적이에요 ㅠㅠ 잘 읽고 있어요
8년 전
독자29
천사에요!!!와......진짜...정국이 진짜 나쁜데....심장에 무리가...태형이는 불쌍해서 어떡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30
복동
와 정국아 아니 왜 섹시함이 느껴지니...윽 태형이가 셔츠입은것도..!!!

8년 전
독자31
112이에요!
새벽에 보니까 넘나 더 좋은것! ㅠㅠㅠㅠ 정국이의 사이코적인 면이 점점 더 보여지네요...무섭지만 섹시한 느낌이에요!!

8년 전
독자32
즌증국이에요 아 헐......왜 매편마다 정국이는 섹시한거죠.......태형이는 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가 수갑을 풀지안풀지....제발 풀어서 혁명을 일으키렴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정국이가 멋있긴 하지만 태형이도 불쌍해요 ㅠㅠㅠ 어쩌다가 저런 사람을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와 아니 한 시간이면 풀 수 있을 것도 같았는데 역시 정국이ㅠㅠㅠㅠㅠ 하나는 남겨뒀어요ㅠㅠㅠㅠㅠ 글이 뭔가 수위가 있을 듯 없을 듯 없는 게 더 색정적이라 아쉬운데 만족스럽고ㅠㅠㅠㅠ 아무튼 작가님 최고...
8년 전
독자35
와오....매번 소름돋지만 넘 재밌어서 끊을수가 없네요.. 태형이한테 기회를 주는듯 보이지만 실상은 그게 아닌걸 ㅠㅠㅠㅠㅠㅠ태형이가 넘 안쓰러울 지경이예요 아니 그나저나 정국이는 어떻게 저렇게 섹시하져...태형이도 마찬가지로ㅠㅠㅜㅜㅠㅠ색기있는것처럼 글을 쓰셔서 와 너무 좋다구요♥ 태형이가 열심히 열쇠를 찾고있겠죠..아 넘 불쌍해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36
억 심장에 무리가 삐삐삐삐---- 전정국 너무 섹시한 거 아니에요??!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버터플라이입니다 아진짜 전정국 너무 나빠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열쇠는 주지도 않고 뿌리긴 뭘뿌려ㅠㅠㅠㅜㅜㅜ태형이가 너무 안쓰러워요 흐엉 내가 대신 가서 구해주고 싶다(사실 가기 무서움
8년 전
독자38
허류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일부러 태형이한테 진짜 열쇠는 안준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인 또 열심히 찾아볼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뱅 [빅뱅/뇽토리] 東宮 105 9 자리비움 03.13 01:29
그냥 내가 저장하려고 쓰는 글 03.13 00:13
기타 여러가지 연예인 비리 2 ㅁㄴㅇㄹㅎ 03.13 00: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뷔] <척애(隻愛) - 부제 : 김석진은 절대로 다정하지 않다> - [EP2..1 마님 03.12 23:10
세븐틴 [세븐틴] SIGNAL : -11 입춘 03.12 21:40
엑소 [카이/디오] 블랙 에뜨와르1 yoursophie 03.12 2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0543 혁명의 제국 03.12 19:57
방탄소년단 [민슙민/국홉/랩진/검뷔] 퇴마단<1>2 오지 03.12 16: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0440 혁명의 제국 03.12 13: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0337 혁명의 제국 03.12 13: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박지민을 만나서 생긴일 23 8 슈기 03.12 11: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하늘은 언제나 맑은 뒤 흐림 딜렘 03.12 0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슙] 그냥 박지민이 싸이코인게 보고싶었을뿐.. 18 박침침성애자 03.12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0231 혁명의 제국 03.12 0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뷔] <척애(隻愛) - 부제 : 김석진은 절대로 다정하지 않다> - [EP1.. 마님 03.12 00:37
방탄소년단 [랩슙] 첫사랑4 03.11 2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0140 혁명의 제국 03.11 23: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민] 이모션 로즈 76 아이어니 03.11 22: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0064 혁명의 제국 03.11 22:43
빅스 [VIXX/켄택] 계단 - 다섯 칸 7 나의 별님 03.11 19:48
소녀시대 [소녀시대/윤탱] 동네북 016 뒷북 03.11 17:37
[마마무/문썬] Say Something 00-0115 보슬비 03.11 0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백일홍[百日紅] . PROLOGUE78 혁명의 제국 03.11 00:18
소녀시대 [소녀시대/윤탱] 동네북 004 뒷북 03.10 23:27
엑소 [EXO/백현경수] 달의 연인 0310 자몽차 03.10 23:08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19살, 그 불완전한 나이. 2647 chaconne 03.10 01:47
엑소 [카디] 김종인의 하루 일과 1 쩌리 03.09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