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고딩 민윤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고딩 민윤기 전체글ll조회 1600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22살 고딩 민윤기 01 | 인스티즈 

 

 

 

 

 

새학기. 그래봤자 고3이라 설레는 것보단 긴장감이 앞섰지만 아주 조금 설레는 마음으로 컴퓨터를 켜 반배정 결과를 확인했을 땐 정말이지 컴퓨터를 뽑아버릴 뻔 했다. 내 이름 바로 밑에 있는 민윤기라는 이름 석자에 조금이나마 남아 있던 설렘이 두려움으로 변했다. 망했다, 망했어. 민윤기 선배와 같은 반이 되면 아마 고생 좀 할 거라는 학주의 말이 떠올랐다. 얼굴을 감싸며 한숨을 쉬었다. 

 

 

"내일 학교 어떻게 가지?" 

 

 

 

아무래도 선도부를 그만둬야 할 것 같다. 

 

 

 

[방탄소년단/민윤기] 22살 고딩 민윤기 01 | 인스티즈 

 

 

 

 

 

22살 고딩 민윤기 01 

 

 

 

 

"선생," 

"오, 잘 왔네! 탄소양 윤기군과 같은 반이라 들었네! 오늘부터 윤기군을 잘 부탁하네!" 

"아니, 선," 

"나는 이만 바빠서 가보겠네!" 

 

 

 

내 시야에서 멀어지는 학주를 바라보다 들고있던 책을 던졌다. 소리 지르고 싶은 걸 겨우 참았다. 학생부실 앞에 멍하니 서있다 문에다 머리를 쿵쿵 박았다. 그래, 인생 뭐 있어. 애써 자기위로를 했다. 망할 선도부는 왜 들어가서. 고1 아무것도 모르는 풋풋한 시절 싸가지 없게 생겼다는 이유로 나는 강제로 선도부에 입장하게 됐다. 그 뒤로 계속해서 나간다고 행패를 부렸지만 학주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았다. 그래서 결국 포기하고 지금까지 있었던 건데 이건 뭐 전학이라도 가야할 판이다. 마지막으로 크게 학생부실에 머리를 박고 나서야 아픔을 느끼고 이마를 부여 잡았다. 눈물이 찔끔 나왔다. 여기 더 있다간 정말 자살이라도 할 것 같아 책을 주워 이 곳을 떠나려 한 손은 이마를 짚고 다른 한 손을 뻗어 책을 주우려 하자 책이 위로 붕 떴다. 아니, 확실히 말하면 누군가가 내 책을 주웠다. 고개를 들자 보이는 얼굴에 경악을 했다. 

 

 

"..." 

"..." 

 

 

 

정적이 흘렀다. 민윤기 선배와 눈이 마주쳤다. 쭈그려 앉아 민윤기 선배를 올려다 보다 벌떡 일어나는데 다리에 힘이 풀려 엎어질 뻔 했다. 민윤기 선배가 잡아줘서 다행이도 엎어지진 않았지만. 실은 아침 조회시간에 자리를 바꿨는데 민윤기 선배와 짝꿍이 되는 바람에 선도부를 그만두겠다고 말 하러 온 거였다. 짝궁이 아니였어도 그만둔다고 말 하러 왔을 테지만. 짝궁이랑 선도부랑 무슨 상관이냐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말해주는 건데 우리학교는 특이하게 한 번 자리를 바꾸면 그 자리를 그대로 유지한다. 뭐, 다른 학교도 그럴 수도 있지만. 어쨋든 그렇게 되면 선도부인 나만 죽어나가는 거다. 생각해봐라. 3년 꿇은 선배랑 선도부. 분명 선생님들은 민윤기 선배를 졸업시키려고 온갖 지랄을 다 떨 거다. 물론 나는 그런 선생님들의 이용 수단이고. 작년에 나와 같은 희생양이 한 명 있었는데 그 선배 전학갔다. 그것도 눈에는 피멍 달고와서는 맞았다며 찌질하게 울면서 학교를 떠났다. 어쩌면 곧 다가올 내 미래일지도. 

 

 

 

"음악실이 어디야." 

"네?" 

"음악실이 어디냐고." 

"아, 저 지금 가는 중이에요. 같이 가면 될 것 같은데." 

 

 

 

목소리가 점점 작아졌다. 아니, 근데 나보다 3년이나 더 다녔으면서 음악실을 몰라? 이상해도 어쩔 수 없다. 나는 한낱 찌질한 선도부니깐. 단지 싸가지 없게 생겼을 뿐이지 성격은 소심 중에서도 왕소심이였다. 민윤기 선배가 책을 건넸다. 허리를 숙여 감사하다고 인사를 한 뒤 음악실로 가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어색한 공기가 우리 주위를 둥둥 떠다녔다. 무슨 말이라도 해야하나 생각에 잠겨 있는데 옆에서 민윤기 선배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선도부 왜 나가." 

"아, 그냥, 고3이니깐." 

"나 때문은 아니고?" 

"아뇨! 그럴리가요!" 

"앞에 사람 조심." 

 

 

내 팔을 잡아 이끄는 민윤기 선배에게 감사하다며 또 다시 허리를 숙였다. 아, 놀래라. 선도부 나가는 이유를 너무 콕 찝어서 말 하길래 좀, 많이 놀랬다. 괜히 민망함에 헛기침을 한 번 했다. 오늘따라 음악실은 왜 이렇게 먼지 책을 품 안에 꼭 안고 민윤기 선배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걸었다. 

종이 치자 시간에 딱 맞게 음악실에 도착했다. 대충 빈자리에 앉았는데 어째서인지 민윤기 선배가 내 옆에 앉았다. 선생님이 들어오고 자리 얘기가 나왔다. 바꾸겠지? 그래, 바꿀거야. 

 

 

 

"자리는 지금 이대로 앉겠어요." 

 

 

 

 

.. 망해라. 

 

 

 

 

*** 

 

 

 

 

 

 

정호석과 함께 급식실로 들어오는데 머리가 핫핑크라 그런지 굉장히 눈에 잘 띄는 민윤기 선배가 보였다. 혼자 앉아서 밥 먹고 있는데 안쓰러워서 정호석에게 저기 앉자고 말하는데 무슨 소리냐며 내 팔을 때리더니 저런 무서운 곳에 앉는다니 미쳤냐며 내 이마에 손을 올리며 한참을 중얼거렸다. 미친 놈. 1교시, 그러니깐 음악 시간에 얘기 해 본 결과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닌 것 같아서 그런 건데. 그래도 여전히 무섭지만. 혼자 투덜대며 밥을 프고 자리에 앉으려는데 정호석이  

 

 

 

"먹을 거면 너나 같이 먹어! 난 무서우니깐 내 친구들이랑 먹을 거야!" 

 

 

라고 말하며 지 친구들이 있는 곳으로 갔다. 정호석이 앉기 싫다길래 안 앉으려 했었는데 나 혼자 먹을 수도 없는 노릇이고 이렇게 된 이상 철판을 깔고 민윤기 선배 앞에 앉아야 겠다. 조심스래 민윤기 선배가 있는 곳으로 가 앞에 식판을 놓고 의자에 엉덩이를 붙였다. 밥을 먹다 말고 나를 바라보는 민윤기 선배였다. 이해한다. 나 같아도 그랬을 거다. 오늘 처음 본 그것도 자신보다 3살이나 어린 애가 친하지도 않은데 자신의 앞에 앉는다면 속으로 이 새끼 왜 친한 척이야, 하며 욕 했을 거다.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지금 민윤기 선배에게 친한 척 하는 애로 보일게 뻔했다. 그렇다고 여기서 나가기도 민망하고. 결국 내가 내린 결정은 체해서 병원에 실려가는 일이 있어도 빨리 먹고 빨리 나가는 거였다. 숟가락을 들어 밥을 크게 한 숟가락 떠 입에 넣었다. 계속해서 나를 쳐다보는 민윤기 선배가 신경 쓰였지만 지금 나는 이 곳을 떠나는게 중요했다. 5분도 안 되서 밥을 해치운 뒤 자리에서 일어나자 민윤기 선배도 자리에서 일어나며 급식으로 나온 요구르트를 내게 줬다. 

 

 

 

"..." 

"잘 먹길래." 

"..." 

"너 먹어." 

 

 

 

 

안 받으면 때릴 것 같아 우선 받았다. 감사하다며 허리를 숙였다. 벌써 오늘만해도 3번째다. 대충 음식물을 버리고 급식실을 나왔다. 민윤기 선배가 내 옆을 졸졸 따라왔다. 아니, 이 선배 생긴 거랑 안 어울리게 왜 이래. 

 

 

 

"밥 엄청 잘 먹더라." 

".. 급해서." 

"체하는 거 아니야?" 

"저 잘 안 체해요. 괜찮아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보건실 가서 소화제 먹고 와." 

"진짜 괜찮아요. 아프면 가서 먹을게요." 

 

 

그 뒤로 아무런 대화도 오가지 않았다. 반에 들어와 양치 도구를 꺼내 개수대로 향했다. 근데 이 선배 자꾸 따라오는 이유 좀 알려줄 사람? 손에 칫솔 든 걸로 봐선 자기도 양치하러 온 것 같은데 꼭 내 옆에 붙어서 해야 하는 건가, 응, 그런 건가? 그래, 어차피 1년보고 말 사람이고 학교도 3년이나 꿇은 불쌍한 사람이다. 나라도 챙겨줘야지, 나 아니면 누가 챙겨주겠어. 양치를 하면서 고개를 절래절래 저었다. 세상에 나보단 착한 사람은 없을 거야. 혼자 자아도취에 빠져있는데 옆에서 살짝 (비)웃는 소리가 들려왔다. 고개를 돌렸지만 옆에 있는 사람은 민윤기 선배뿐이였다. 정색한 체 나를 쳐다보는 선배의 표정에 내가 잘못 들은 거겠거니 하고 입을 행궜다. 옆에서도 입을 행궜다. 누가 보면 거울인 줄 알겠네. 

 

 

"퉤!" 

 

 

 

침을 한 번 뱉고 민윤기 선배 옆에 서서 선배의 양치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 선배가 가자며 나를 데리고 교실로 행했다. 

 

 

 

아니, 근데 내가 왜 민윤기 선배랑 같이 다니지? 

 

 

 

 

 

*** 

 

 

 

설마가 사람 잡는다더니. 5교시부터 배가 아프기 시작하더니 아무래도 체한 것 같다. 배를 부여잡고 책상에 엎드렸다. 개학 첫 날부터 되는 일이 없었다. 아까 전 선배가 준 요구르트를 마이 주머니에 넣어둔 뒤 혼자 끙끙 앓고 있었다. 아, 아차 죽겠네. 이마에서 식은 땀이 흘렀다. 진짜 잘 안 체하는데. 오늘은 운이 안 좋은가 보다. 손 들고 보건실 갔다 오면 안 되냐고 그 말 한마디만 하면 되는데 도저히 말 할 용기가 나지 않았다. 

 

 

"..." 

"거기 뒷자리. 이 문제 좀 풀어볼래요?" 

"..." 

"거기 머리 묶은 여학생." 

".. 저요?" 

"그래요." 

 

 

 

아픈 배를 이끌고 어기적, 어기적 앞으로 걸어갔다. 아, 진짜 왜 이렇게 아프지. 분필을 들었다. 이상한 숫자들이 둥둥 떠다녔다. 

 

 

"모르겠," 

 

 

 

 

시야가 흐려진다. 아무래도 단단히 체했나 보다. 

 

 

 

 

*** 

 

 

 

 

눈을 뜨자 보이는 풍경에 벌떡 일어났다. 미친! 시계 바늘이 가리키는 숫자에 침대에서 내려왔다. 우선 병원은 아니라 다행이다. 커튼을 젖히고 침실을 나왔다. 

 

 

"어?" 

 

 

보건 선생님의 자리에 앉아있는 선배와 눈이 마주쳤다. 왜 여깄지? 선배가 의자에서 일어나더니 약을 건넸다. 

 

 

"먹으래." 

"..." 

"선생님한테 말하고 온 거니깐 걱정하지 말고." 

 

 

 

약을 건네 받았다. 약을 입에 넣자 친절하게 물까지 떠다주는 선배에게 감사하다고 인사를 한 뒤 물을 마셨다. 선생님 어디 가셨어요? 수업. 저희도 가요. 괜찮아? 

 

 

"네?" 

"배 아픈 거 괜찮냐고." 

"아, 네." 

 

 

 

선배가 손을 뻗어 머리 위에 손을 올렸다. 그러고는 쓰다듬기는 무슨 얼굴이 새빨개져서는 보건실을 나가는 선배였다. 

 

 

"왜 저래." 

 

 

진짜 생긴 거랑 안 어울리게 행동하는 사람이다. 

 

 

 

--------------------------- 

 

 

방금 잘못 올렸는데 보신 분 없죠? 없을 거라 믿어요. 

제가 꾸준히 올지 안 올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암호닉 받을게요.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잘 부탁드려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꾸준히 올려주세요 왜냐면 재미있거등요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201.73
헐헐 이게 뭐예요ㅜㅠ설렘설렘ㅠㅠㅠㅠㅠ[호롱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
글 읽으면서 암호닉 받으시는지 여쭤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받으신다니 [인연]으로 신청하도록 할게요 'ㅅ' 신알신도 하고 갈게요 3살 많은 복학생 윤기라니 세상에,,, 잘 읽고 갑니다 :)
8년 전
독자3
허억 좋아요 ㅠㅠ 신알신할게요
8년 전
비회원39.72
허얼 완전 좋은데요....세상에...........암호닉 [슬요미]로 부탁합니다!!!
8년 전
독자4
헐...완전 설래요 대박...ㅜㅜㅜ윤기야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16.20
허....복학생 윤기라닠ㅋㅋㅋㅋㅋ싱크로율이 왤케 맞지...게다가 졸졸 따라다니는 윤기라뇨ㅠㅠㅠ넘 좋아요ㅠㅠㅠ암호닉 받으신다니![챠이잉]으로 신청합니당!
8년 전
비회원131.12
한 살 많은 복학생은 봤어도 3살이나 많은 보칵생은 또 처음이네요. 신선해ㅠㅠ 사람 조심 할 때 실은 엄청 설레서... 암호닉 신청 가능하면 [접근금지]로 부탁드릴게요. 이런 글 써 주셔서 감사해요... 엄청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5
암호닉 [화학]으로 신청할게요!!! 저도 잘부탁드려요♥신알신 하고 갑니다!!!!!!!!!!!
8년 전
독자6
신알신 하고 가요 ㅎㅎㅎ 디음편이 궁금해지네용
8년 전
독자7
헐 세상에 대박 설레 ㅓㄹ 어머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스케일은 전국으로 암호닉 신청요! 신알신하고 갖니다~
8년 전
독자9
헐좋아요아좋아ㅜㅜㅜㅜㅜ암호닉[푸후후야 ] 신청할게여!!!흐엉많이와서글써주세여ㅜㅜ♡♡
8년 전
비회원60.67
하진짜ㅠㅠㅠㅠㅠ민빠답이야ㅠㅠㅠㅠ암호닉[동물농장]으러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31.123
[1214]에요 끄엉...윤기 너무귀여워요ㅠㅠ
8년 전
비회원33.150
암호닉 [월향]으로 신청할게요 복학생이라니.... 그 학교가 어디죠
8년 전
독자10
작가님 제발 천천히라도 좋으니까 와주세요 사랑해요 하 윤기 아 엄마야... 심장.... 암호닉 [삐삐까] 신청하고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설렘 예상하고 갑니다 스뮬 둘의 고등학생이라니 흡...
8년 전
독자12
옴마야ㅠㅜㅜㅠㅠㅠㅠㅠㅠ윤기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
헐..꿀잼이에요..ㅠㅠ
8년 전
독자14
왜 우리 학교에는 3년 꿇은 민윤기가 없을까요? 작가님 전 항상 댓글 마지막에 '잘 읽었습니다!'라고 하는데 이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완전 임팩트 있는 암호닉이죠? ㅎㅅㅎ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22살 고딩 민윤기 0321 고딩 민윤기 05.01 00: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22살 고딩 민윤기 0243 고딩 민윤기 04.24 0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22살 고딩 민윤기 0121 고딩 민윤기 04.22 21:1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10:10 ~ 5/29 1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