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엑징행쇼 전체글ll조회 4503l 1

 

 

 

 

 

 

- 빨리 와 이년아! 아직 쌤 모르셔.

"ㅇ,알겠어.. 아씨 어제 이그조 보라 챙겨본다고 늦게 자써ㅠㅠㅠ"

"어휴ㅉㅉ 여튼, 빨리 와."

"ㅠㅠ아랐더."

 

 

뚝-

 

 

 

아, 어제 이그조 심타 챙겨 본다고 늦게 잤더니 늦잠을 자 버렸다. 그래서 아침에 엄마의 상큼한 등짝스메싱을 옵션으로 급하게 씻고 준비하고 내 힘의 기원(!) 아침밥도 다 마다하고 밖으로 나왔다. 밖으로 나오니 내 친구 수정이에게 전화가 걸려오더라. 받았더니 다짜고짜 소리치며 어디냐고, 빨리 오라고, 늦으면 청소라며 청소하면 오늘 놀러도 못 간다며 고나리를 해싸대서 대충 둘러대며 전화를 끊고 뻐정으로 갔다. (결론 = 정수정 지가 오늘 마치고 내가 벌청소하면 놀사람 없어지니까 늦지 말라고 나보고 고나리 함.)

 

 

 

출근 시간대라 그런가 뻐정에 사람이 많길래 의자에 앉지도 못하고 서서 폰으로 카톡 온 건 없나.. 하며 카톡은 무슨 문자 하나 안 와있는 폰을 뒤적 뒤적 거렸다. 역시 혼자 뻘쭘 할 땐 폰 만지는게 체고지bㅋㅋ 그렇게 몇 분 기다리다 내가 타야 할 버스가 와서 카드를 삑. 찍고 자리를 둘러보니 뒤에 부분에 자리가 많이 비길래 뒷부분 두명이서 앉을 수 있는 자리에 가 앉았다.

 

버스타고 학교까지 30분 정도 걸리니까 (학교 존나 멀다 씨발ㅠㅠ) 대충 눈이라도 좀 붙여야겠다. 하고 늦잠자도 잠이 오는 나년이라 눈을 붙이곤 잠을 청했다. 뭐, 사람의 직감이 있으니 학교 근처 오면 저절로 깰거야. 응응.

 

 

 

 

"으음~..."

"........"

 

 

꿈을 꿨다. 내가 무슨 괴물이랑 막 놀고있었다. 근데 갑자기 '내가 세서 0위다. 쿡.' 라는 냄새 뽈뽈 풍기는 포스를 가진 어떤 남자애가 우리 앞에 등장했다. 난 어리둥절하게 그 남자를 쳐다봤고, 괴물은 그 남자를 보고 약간 당황한거 같더라. 뭐지? 하고 있는데 갑자기 세서 0위 남자애가 괴물을 물리치고 내 옆을 꿰차더라! 난 무서워서 덜덜 떨었고 그 남자애는 괴물을 물리칠 때완 다른 온화한 표정으로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아니, 이게 무슨 줮같은 꿈이람? 근데 더 웃긴건 내가 그 남자애의 어깨에 기대며 나른한 잠에 빠졌다. 꿈에서 잠이 들었다. 그리고 난 깨어났다. 일어났는데 내 머리가 편했다. 마치 어디 기대고 있는 거 처럼. 난 뭐지? 아, 버스 창문인가? 하고 다시 잠을 청하려 하다 눈이 확!! 떠졌다. 아니, 버스 창문은 오른쪽에 있잖아??!! 근데 난 지금 왼쪽에 기대고 있어!!! 하며 고개를 들었더니 보이는 건.

 

 

"!!!!!!.. 헉."

".......?"

".!!!!.... ㅁ,미안!"

"......."

 

 

미친!!! 씨빨!!! 내가 기대고 있던 건 남자 어깨였고, 그 어깨의 주인은.. 니기미 씨빠빠. 우리 학교 일.찐 김루한이였.................. 씨이바알!!!!!!!!!!!!!!!!!!!!!!!!! 미쳤어 미쳤어!!!! 김루한이 여기 왜 있는거지? 응? 너 여기 왜 있니? 아... 이거 학교 가는 버스구나.. 아니! 근데 보니까 빈자리도 널널한데 넌 왜 내 옆자리에 앉아있니??? 응?? 나 지금 몹시 당황스럽다? .... 대체 이게 뭐 어떻게 된 상황이여. 하며 김루한에게 최대한 불쌍한 표정을 하며 미안하다고 사죄했다. 나 진짜 어떡해 이제... 다른사람도 아니고 김루한 어깨에 기대서 잠을 자다니! ○○○ 망할년!

 

 

 

"지인짜! 미안해ㅠㅠ"

"...미안해?ㅋ"

"헉... 진짜! 정말! 되게 되게! 많이 많이 미안해.."

"너 침까지 흘리더라?"

"......."

 

 

미친, 엄마. 엄마 딸 오늘 마포대교 직행합니다. 17년 동안 보살펴 주셔서 감사했어요!!!! ....드디어 ○○○이 미친거지. 그래, 미쳤어. 응. 미쳤지... 악!!!!!!!!! 김루한 어깨에 기대서 잔 것도 모잘라서 뭐? 침까지 흘렸다고?? 이런 망할!!! 제엔장!!!!!!!!

 

 

"... 미안해.."

 

 

내가 김루한에게 장화신은 고양이 눈을하며 미안하다고 진짜 불쌍하게 애처롭게 말하니 김루한은 한번 픽- 웃더니 갑자기 몸을 내 쪽으로 들이민다. ...뭐? 들이밀어? 김루한 몸을? 왜?? 날 깔아뭉개 죽일려고?? 응???? 난 그런 김루한에 잔뜩 쫄아서 힉!! 소리를 냈고 김루한은 진짜 누구 한명이 입을 열면 입술이 닿을 정도로 나에게 밀착하더니 잔뜩 겁먹은 눈을 한 나를 보고 입꼬리를 올리더니 내 뒤에 있는 버스벨을 누르고 일어서더라. ...뭐야, 벨 누를려는 거였어? 아.. 난또.. 무슨 '내 어깨에 기대서 쳐 자며 침흘린 여자는 니가 처음이야. 쿡, 너 내 깔해라.'라는 귀여니님 소설에 나올법한 대사를 치는 줄 알고 잔뜩 쫄았네.. 후하후하. 정신차려 ○○○!!

 

 

그렇게 계속 자리에 앉아 멍 때리고 있는데 김루한이 내 쪽을 쳐다보더니 안 내려?라 말했다. 으..응!! 내려야지!! ○○이 지금 내려야지!! 난 김루한의 안 내려?란 한마디에 얼른 자리에서 일어나 버스 뒷문으로 갔다. 그리고 버스가 좀 달리더니 우리가 내려야 할 정류장에 도착해 뒷문이 열리고 김루한과 난 버스에서 내렸다. 내리면 재빨리 뛰어서 학교까지 가야겠다!! 하고 내려서 ○사인볼트로 빙의해 뛰는데 응? 움직이지가 않는다? 난 분명히 존나 빨리 뛰고있는데? 모징 ㅇㅅㅇ?

 

 

"어디 가."

"ㅇ,응..?! 당연히 학교!!.."

"같이 가."

"아.. 응."

 

 

랩퍼세요? 라임 쩌시네여? 김루한은 같이가자고하더니 날 자기 옆으로 당기고 걸었다. ㅅ,시발.. 진짜 누가 나 한대 툭 치면 지릴 거 같다 진심.. 김루한 옆에서 걷는건.. 마치.. 뭐랄까... 그냥 좆같다!! 너무 무서워.. 우리 말고도 지각생이 몇몇있는지 우리를 힐끔거리며 지나가는 애들이 몇 있었다. 얘들아 그렇게 쳐다보지만 말고 날 구해줘! 나 진짜 지릴 거 같단 마랴!! 엉엉. 김루한은 아까부터 포커페ㅇl스-★를 유지하며 걷고 있어서 그런지 더 무섭다.. 얜 뭘 먹고 이렇게 무서운거지.. 그리고 왜 처음 보는 나랑 같이 학교에 갈려고 하는거야 X같게!!

 

 

 

 

우리 학교엔 아니, 우리 학년엔 김루한 말고도 무서운 애들이 몇몇 있다. 우리 학교가 공고라 그런지 여자 수가 월등히 적고, 남자 수가 월등히 놉은데 그래서 그런지 무서운 애들이 많다.. 나처럼 쭈구리 같은 애들은 짜게 식어 갈 뿐..ㅁ7ㅁ8 그 중에서도 물론 김루한이 갑이지.

김루한은 중학교 때부터 엄청 유명했다. 중학교 때 사고를 얼마나 치고 다녔으면 옆학교 여중이였던 나까지 알 정도로 소문이 자자한 아이였다. 그래서 입학하자마자 김루한이랑 같은 학교라는 소리를 듣고 행여나 같은반이진 않을까.. 하며 덜덜 떨었던 기억도 있다. 다행이 같은 반은 아니였지만.. (그러나 김루한 무리 중 2명(!!)이나 같은 반이 됐지만..ㅅㅂ)

 

 

사고를 엄청 치고다녀서 일화도 되게 많은데 그 중 좀 약한 얘기가, 김루한이 고등학교 입학했을 당시 2,3학년 선배들 귀에도 들어갔는지 선배들은 점심시간 때 그 잘나신 김루한 얼굴 한번 보자며 1학년 층으로 내려와서 김루한 반으로 찾아 가 김루한을 찾았다고했다. 그 때 김루한은 자고 있었고 선배들은 김루한 자는 모습을 보며 어쭈 선배가 왔는데 쳐 자네?라며 지들끼리 낄낄대며 김루한 자리로 가서 김루한 의자를 발로 뻥뻥찼댔더라. 그에 김루한은 계속 잠을 자는건지, 아님 무시하는건지. 반응을 하지 않았고 선배들은 그런 김루한의 태도에 더 빡쳤는지 급기야 김루한을 툭툭치며 일어나라고 쌍욕을 했고, 김루한은 진짜 존나 빡친 표정으로 일어나서 다짜고짜 자기 어깨를 툭툭치는 선배의 얼굴을 주먹으로 가격했대더라. 내가 그 자리에 없어서 잘 모르지만 그 당시 그 자리에 있었던 애들은 보는것만으로도 지릴 정도로 엄청 살벌하고 무서웠다했다. 내가 그 자리에 없어서 더 자세한 느낌은 못 받았지만 말로만 들어도 엄청 무섭고 막 그랬다. 왜냐면 중학교 때 부터 늘 사고를 달고 다녔던 김루한이였으니까. 그 후로 선배들은 저새낀 미친놈이라며 김루한을 건들지도 못했고 김루한 잘 때는 절대 건들지 않는다며(깨 있어도 건들진 못 하지만)하는 애들도 여럿 있었다. 응. 이게 약한 얘기고 더 한 얘기도 엄-청 많다.

 

 

얘는 집도 잘 살아서 사고를 쳐도 다 집안에서 카바 쳐 주기에 무서운줄 모르고 더 사고를 치고 다니는 거 같더라. 근데 또 얜 다른 부잣집 도련님들관 다르게 돈지랄은 안하는거 같다. 버스를 타고 다니는 것도 뭐 그렇고..

 

 

또 들어보면 여친도 잘 안 사귄다더라. 여자에 관심이 없다나 뭐라나..(흔한 인소 남주는 다 그럼ㅋ) 그래서 용기내 김루한에게 고백한 여자애들은 그 날 수도꼭지 터지는 날이다. 실제로 우리반에 예쁘장한 여자애가 김루한에게 고백을 했는데 김루한이 뭐라하며 거절했는진 몰라도 반에 와서 엄청 서럽게 울었다. 가끔 담당 선생님들이 와서 무슨일이냐 물을 정도로 계속 울더라. 그에 몇몇 여자애들은 뭐가 웃긴지 우는 아이를 보며 지 주제에 김루한한테 고백ㅋㅋ이라며 깔깔댔다. 난 그 모습을 보곤 저년들이 더 미쳤어..란 생각을 했다. 어떻게 우는 애 보고 그런 말을?..

 

그리고 이런 김루한이랑 같이 다니는 무리가 있는데... 자그마치 김루한까지 12명이다 12명. 어휴, 생각만 해도 진저리가 난다.. 그 중에 두명은 우리반이고.

응응. 뭐, 다른 애들도 차차 나올거다 아마.

 

 

"....야!"

"ㅇ,응..?"

"내 말 안 들리냐?"

"..아니!! 잠시 뭐 좀 생각하느라.."

"... 너 ○○○맞지?"

".....응?"

"○○○ 맞지?"

 

 

.... 이건 또 뭔 일이죠? 뀨? 김루한이 내 이름을 안다니? 뭐야!! 내 이름 어떻게 알아 니가!!! 씨발 김루한 니가 내 이름 어떻게 알아!!라며 따지고 싶지만 난 현실 쭈ㅋ구ㅋ리기에 대충 맞다며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했다. 으, 방금 내 행동 존찌질이 같았다. 뭐, 맞는말이지만. 흑흑.

 

 

"난 김루한."

"...응?"

"난 김루한이라고. 말 잘 못 알아듣냐 너?"

"ㅇ,아니!! 김루한! 알아 루한이 너!"

"..그래?"

 

 

김루한이 자기는 김루한이라며 소개했고 내가 또 병신처럼 되물었더니 나보고 난청이있냐며 심각하게 말 하길래 손사래치며 아니라고 루한이 너 안다고 말했다. 루한이라니... 내 말에 김루한은 씨익 웃더니 그래? 라고 되물었다. 난 응응! 너 유명하잖아!라 대답했다. 후... 오늘따라 학교 가는길 왜 이렇게 멀죠..? 하하.. 땀이 난당.

 

 

"애들보러 2반 갔다가 너 몇 번 본적 있어. 근데 나랑 눈 마주칠 때마다 피하더라? 존나 기분 나쁘게."

".....ㅇ,응?"

"이제 나랑 눈 마주쳐도 피하지마. 알겠냐? 그거 되게 기분 나빠."

"아.... 응.."

 

 

김루한이 지 친구들 만나러 몇 번 우리반에 온 걸 본적이 있다. 어쩌다가 눈이 마주쳤는데 김루한 눈빛이 장난 아니여서 눈 안 깔았다고 줘패는거 아냐?란 생각에 얼른 눈을 돌렸다. 그리고 나 본 거 아니겠지.. 내가 착각 한 걸거야.. 하며 애써 부정했는데 김루한이 그걸 기억하다니.. 그리고 이제 자기랑 눈 마주치면 피하지 말라니! 니가 거울 보고 니 눈 마주쳐봐 니 눈빛이 무섭나 안 무섭나!! 물론 존나 무섭지겠지!

 

하, 진짜 오늘 컬쳐쇼크 대박이다. 김루한 어깨에 기대서 잔 거 하며.. 침까지 흘리거 하며.. 김루한이 날 알고 있다는 거 하며.. 오늘 무슨 날인가? 응? 이거 몰카지? 맞지? ... 현실을 부정하고 싶다. 씨발. (부들부들)

 

 

 

 

"다 왔네. 쉬는시간에 너네반 갈테니까 어디 가지말고 자리에 꼭 붙어있어라?"

"응?!?!!?!?!"

"... 너 진짜 난청있냐? 같이 병원 가줘?"

"ㅇ,아냐!!! 내가 자꾸 딴 생각을 해서.. 하하.."

"ㅡㅡ 나랑 있을 땐 내 생각만 해. ..뭐, 나 없을 때도 내 생각하면 더 좋고."

"........."

 

 

??????????????????????? ;;;;;;;;;;;;;;;;;;;;;;;;;;;;;;;

엄마... 제가 오늘 뭐 잘못했어여..? 설마 왜 늦게 깨우냐고 박박 대들어서 지금 벌 주시는 건가여? 그게 아니고서야 김루한이 나한테 왜 이러냐고!! 내가 다 잘못햇써!!! ○○이는 그저 웁니다. ㅠㅅㅠ 그냥 존나 빨리 반에 들어가서 짜게 식고싶다..☆ .....아, 참. 내 짝지 변백현이지.. 핳. (현기증) 

 

 

 

[EXO/루한] 일찐 김루한이 자꾸 아는 척 해요ㅠㅅㅠ (부제 ; 첫 대면).txt | 인스티즈

po루휘혈w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똥.

이 편에서 루휘혈 별로 안 쎄보이는데 쎔. 겁나 쎔. 짱쎄다. (우기기)

....다음편이 과연 나올...까요? 댓글 써 (짝) 댓글 써 (짝)

 

+

[EXO/루한] 일찐 김루한이 자꾸 아는 척 해요ㅠㅅㅠ (부제 ; 첫 대면).txt | 인스티즈

아나ㅠㅠㅠ 어제 모티로 보다가 오타가 있길래 수정했는데 모티로 수정해서 그런지 이상하게 돼서 삭제했어여ㅠㅠㅠㅠㅠㅠ

댓글, 신알신, 암호닉 한 분들 몇분 있었는데ㅠㅠㅠㅠㅠ 그 분들 보고싶네여ㅠㅠㅠ 흑흐극꿎루쥬ㅠㅠㅠㅠ

쿠크 한번 깨져서 맞춤법 오타 그런거 있어도 너그러이 봐주시기류ㅠ 어제 구독료 내신 분들 어쩜... 아아아아아아가아가각악!!!!!!!!!!!!!!!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 기대되여!!!루휘혈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엑징행쇼
감자함다ㅠㅅㅠ
10년 전
독자2
??이거 첫화랑 내용똑같은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엑징행쇼
넹ㅠㅠㅠㅠ 어제 모르고 삭제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루휘혈ㅋㅋㅋㅋㅋ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담편얼릉나와랏
10년 전
엑징행쇼
꺄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4
저 암호닉 9희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ㅁ짱짱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엑징행쇼
9희수님 (희수 ㅇㅓ빠 생축한다능!♥) 암호닉 감자해여 독자님 짱짱걸ㅋㅋ
10년 전
독자5
아침에일어나서 상큼한마음으로 보능데 내가다떨리네욬ㅋㅋㅋ아 짱잼!!꿀잼.. ♥제가알바끝나고이게신알신에꼭떴음좋겠어용ㅎㅅㅎ
10년 전
엑징행쇼
짱잼 꿀잼ㅠㅠㅠ 사랑해여♡.♡ ㅇ,아마 내일 아침에 올라 올 듯..ㅎㅎㅎ
10년 전
독자6
다음편 갑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엑징행쇼
얼른 갖고오겠습니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
어제 갑자기 글이 사라져서 어디갔나 했더니 그런일이 있었구나....암호닉 이든으로 다시 신청할께요!
10년 전
엑징행쇼
GIF
오모 이든님 기억해여ㅠㅠ 다시 보다니... (감격)

10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루한ㅋㅋ 재밋어여 담편이 시급합니닼ㅋㅋㅋㅋ
10년 전
엑징행쇼
힣히히히 지금 쓰러가여~
10년 전
독자7
암호닉신청가능할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된다면논술로신청할게욬ㅋㅋㅋ큐ㅠㅠ앜ㅋㅋㅋ루휘혈ㅋㅋ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
10년 전
엑징행쇼
논술님 암호닉 신청 감사해여~ ⊙♡⊙
10년 전
독자8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하고갈께요!!

10년 전
엑징행쇼
감자함니당!
10년 전
독자9
루휘혈이라니..ㅠㅠ루루가일찐이라니..좋군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엑징행쇼
루★휘★혈★짱
10년 전
독자9
루휘혈짱쎄닼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10년 전
엑징행쇼
짱쎄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
암호닉 치킨마요로해주세요
10년 전
엑징행쇼
치킨마요님 암호닉 감사해요
10년 전
독자11
재밌다!!!!!!!
10년 전
엑징행쇼
감사합니다ㅠㅠ
10년 전
독자12
루휘혈...인소닷ㅋㅋㅋ
기대되여 담편도기대기대ㅋㅋㅋ
신알신할께요ㅋ

10년 전
엑징행쇼
신알신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13
헐 완전 재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찐루휘혈이라니ㅠㅠㅠㅠ
10년 전
엑징행쇼
이르찐 김루한ㅡ★
10년 전
독자14
암호닉 신청 되나요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되면 이수만으로 부탁 할게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독자18
체고 라고 하는거 일부러 드립치는거 아니에여..?......다들 그러던데....
10년 전
독자19
(소심한삭제)
10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귀여우셔랔ㅋㅋㅋ
10년 전
독자21
20에게
ㅏㅠㅠㅠㅠㅠㅠ 사싷ㄹ 저 너무 쪽팔려요

10년 전
독자22
21에게
괜차나옄ㅋㅋㅋㅋㅋ저만 봤을꺼에여...ㅎㅎㅎㅎ....또르르

10년 전
엑징행쇼
이수만(ㄷㄷ)님 암호닉 감사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6
루휘혈....☆★빨리다음편 갑시다 작가님..
10년 전
엑징행쇼
힣히 곧 들고오께여
10년 전
독자17
와아ㅏㅏ아아ㅏ루휘혈이다!!!!겁나쎄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엑징행쇼
짱쎄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재밌얼꺼같아욬ㅋㅋㅋㅋㅋㅋ신알신할께요♥
10년 전
엑징행쇼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휘ㅕ혈ㅋㅋㅋㅋㅋㅋ기대된다!!!신알신할게요
10년 전
엑징행쇼
신알신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데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여 다음편 보고싶어여ㅠㅠ제스타일저격!
10년 전
엑징행쇼
ㅋㅋㅋㅋㅋㅋ 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28
신알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엑징행쇼
ㅋㅋㅋㅋㅋㅋㄱ 데헷 감사해여
10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기대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
★루☆휘★혈☆첫날부터포스가덜덜덜덜.....!!!!
10년 전
독자31
우왕ㅎㅎㅎ루휘혈ㅎㅎㅎ오랜만에이런신선한소재는처음이네융신알신하구가융
10년 전
독자32
엌ㅋㅋㅋㅋㅋㅋㅋㅋ소재가 진짜 제 취향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 취향 저격 당했어여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고고고고 담편담편
10년 전
독자34
저신알신하구가요ㅠㅠㅠㅠㅠ루휘혈ㅋㅋㅋㅋㅋ앞으로의나날이기대됨사랑해(짝)작가님(짝)
10년 전
독자35
뒷편 기대하고있을게용 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6
루휘혈이다 헐 헐 엄마 나 이제 엄마딸 못해요 조만간 피말려서 하늘나라 가게생겼어요 아니 우리학교 일찌니가 갑자니 아는척을 똭!! 게다가 눈도 피하지말라니...무섭다고 나 시선공포증 있단말이야ㅠㅠㅠ 게다가 짝이 백현이라니 내 고막의 수명은 다햇군요 내 고막아 바이. 짜이찌엔(아련)
암호닉 스트링치즈로 신청이요!

10년 전
엑징행쇼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 스트링치즈님 암호닉 감사허유!
10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루한ㅋㅋㅋㅋㅋㅋㅋㅋ지릴것같쟈나...후....☆★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김루한 무섭다...! 루한아ㅋㅈㅋㅋㅋㄱ 여주한테관심있니...?ㅋㅋㅋㅋㅋㅋㅋㄱㅋ
10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한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휘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여
10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오글거렸엌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 가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1
헐.재미써여ㅠㅠㅠ기대가되네여 신알신을 하고갑니다!!! 루휘혈☆★ 넌나의 노예!!
10년 전
독자42
기대된다!!!!ㄴ루!!휘!!!혈!!!!!!!!!!!!!!
10년 전
독자43
우왘ㅋㅋㅋㅋㅋ루휘혈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기대되네여
10년 전
독자44
기린뿡뿡이로 암호닉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겤ㅋㅋㅋㅋ 짱잼!!! 신알신 하고가요ㅋㅋㅋㅋ (기대기대)
10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루휘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6
루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쎄서 지려여.. 털썩...
10년 전
독자47
기대되여!!잘보구가여!ㅎㅎ
10년 전
독자48
헐 루휘혈 완전 기대되욬ㅋㅋㅋㅋㅋ웃기곸ㅋㅋㅋㅋㅋ다른 애들도 어떻게 나올지 완전 궁금궁금 하고 짱짱 기대 설렘ㅎㅎㅎ 신알신 해놓고 기다리고 있을ㄲㅔ요ㅎㅎ
10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앜ㅋㅋ백현이가짝이네욬ㅋㅋㅋㅋ뭔가상상되는이기분ㅋㅋㅋㅋㅋㅋㅋ기대되욬ㅋㅋ루휘혈
10년 전
독자50
우왕ㅋㅋㅋㅋㅋㅋㄱ재밌을거같아요!!!신알신하구가욯ㅎㅎㅇ기대기대~~
10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ㄹㄹㄹㅋㄹㄹ웃기닼ㅋㅋㅋㅋㅋㄱㅋㅋㅋ신알신하구가요 파워루휘혈이 드디어 여자한테 관심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2
쿸 감히 루휘혈따위가 날 가질수잇다 생각하나...ㅇㅇ 가질수이쪙 날 가져(실신)
10년 전
독자53
오 이주 조아 나랑 결혼해~
10년 전
독자54
루휘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재밌어욬ㅋㅋㅋㅋㅋ신알신!!
10년 전
독자55
기대더ㅣ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루휘혈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대박재밋어요!!!
10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힘쇼......행ㄷ쇼스멜이지만....무섭겠구나......
10년 전
독자58
재미져요 재미져!!!!!완전 기대 된다능 ♥
10년 전
독자59
아놬ㅋㅋㅋㅋ루흴호ㅓ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1
왕왕재밌써여ㅎㅈㅎㅈㅎㅈ어서 일찐럽스토리 담편보러갈게옄ㅋㄴㄱ
10년 전
독자62
헐ㅋㅋㅋㅋㅋㅋ흥미진진하네염ㅋㅋㅋㅋㅋㅋ재미있어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울리 11.06 03:33
블락비 어떤 연애담A 上 휘파람 11.06 01:53
빅스 [VIXX/차학연] 존댓말해서 더 설레게하는 사람(부제:남사친)-99945 빅스 11.06 01:08
샤이니 [샤이니] 내가 걸그룹 된 썰 44444444444 뚝딱 11.06 00:3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싫음말어잇 11.06 00:04
엑소 [EXO/경수] 겁나 까칠한데 겁나 설레는 츤츤돋는 애인있음; 09 (부제: 특별한 손님)223 츤데레 11.05 23:59
엑소 [EXO/경수] 무심한 도경수를 2년간 짝사랑한 너징 썰 0016 갈매귀 11.05 23:39
엑소 [EXO/준면] 연애스타일 (부제: 야근하는날)94 daisy 11.05 23:34
엑소 [EXO/종대] 김종대, 첫사랑과 마지막 사랑의 갈림길 二 (암호닉 신청)83 Baby J 11.05 23:23
엑소 [EXO/종인] 종인이가 너징 후원자인 썰 0041 뉴휴 11.05 22:45
엑소 [찬열×경수/찬디] 피카츄2 요로코롬 11.05 22:14
엑소 [EXO/경수] 비가 내리던 어느날1 11.05 22:03
빅스 [VIXX] 너비쨍 남장하고 빅스 영입된 썰 7 (부제:위기?)78 남장비쨍이 11.05 21:42
블락비 [블락비] 전남친 우지호.kakao9 웽웽떽떽 11.05 20:47
엑소 [EXO/백현] 내 남사친이 일진인데 9999172 오찡어 11.05 20:19
빅스 [VIXX/켄/월악산1] 지속적으로. 086 월악산1 11.05 20:10
빅스 [VIXX/차학연] 존댓말해서 더 설레게하는사람(부제:변화)-88888849 빅스 11.05 20:05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 홍일점인 썰78(부제:징어_신기술_습득).txt754 홍일점 11.05 20:01
엑소 [EXO/첸총] 김씨형제 (인물소개 및 카카오토크 3)70 포호도 11.05 18:16
엑소 [EXO/종인] 츤데레돋는 소꿉친구 김종인이랑 연애하는 썰 06233 츤츤해 11.05 06:13
빅스 [VIXX/차학연] 존댓말해서 더 설레게하는사람-77740 빅스 11.05 02:46
엑소 알파오메가 공학 - 0213 Omega 11.05 02:25
엑소 [EXO/징어] 너징과 EXO의 콩알탄썰 행쇼편 → 변백현78 콩알탄 11.05 01:38
엑소 [EXO/종인] 인큐버스 Intro3 레이플리 11.05 01:27
샤이니 [샤이니] 내가 걸그룹 된 썰 33333333336 뚝딱 11.05 01:17
위너 [WIN/구준회] 연하의 정석37 슬래머 11.05 00:45
엑소 [EXO/준면] 연애스타일 (부제: 사내연애)141 daisy 11.05 00:29
전체 인기글 l 안내
6/3 19:04 ~ 6/3 19: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