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Omega 전체글ll조회 5077l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알파오메가 공학 - 03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

 

지금 아무말도 하지않고 웬디만 바라보는 아이들 중 같은오메가인 종대는 귀여운 것 성애자이다.

 

왜냐하면 자신이 세상에서 제일 귀엽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자신보다는 덜 귀엽지만 어쨋든 귀여운 것에 맥을 못 추린다.

 

결론은, 세상에서 자신이 제일 귀엽다고 확신을 하면서 살아온 종대는 지금 자신의 생각이 흔들리고 있다. 엄청나게

 

 

 

 

 

 

 

 

 

 

 

 

 

 

 

 

 

 

웬디의 웃음을 보고 멍해진 또다른 학생, 아니 학생들은 모두 우성알파이다.

 

그들은 지금 모두 같은 생각을 하고있다.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매력적이다. 그것도 아주 많이>

 

 

 

 

 

 

 

ㅎㅎㅎㅎㅎㅎㅎㅎ 친구가 생겨서 기분이 아주 좋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나를 빤히 보던 진리는 예쁘게 웃으면서 나를 데리고 급식실로  갔다 .

 

 

ㅎㅎㅎㅎ내가 급식실을 모르고 있다는 게 티가 났나보다. 

 무서운 일진들도 같이 따라왔다. 너무 무섭다

...진리랑만 밥 먹고 싶은데... 같이 앉아서 먹게 되었다.

 

 

밥먹는 중간중간에 진리랑 얘기도 하고 일진들도 그렇게 무서운 애들은 아닌 걸 알았다.

다른사람들도 자기들을 보면 처음에는 무서워 한다고 이제 익숙하다는 식으로 말하면서 나에게 고기반찬을 나누어 주었다. 좋은 아이들인것같다..............................

웬지 모르게 미안해 졌다...........착한 아이들인데.........내가 오해를 했나보다.

 

 

웬디는 부모님과 삼촌들의 충고를 잊고말았다. 방어벽이 해제되었다.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근데....진리야.....너는 뭐야?"

 

"응 ? 우리 웬디 ㅎㅎㅎ 뭐가?"

 

"알파야..오메가야?"

 

"아아 웬디는 처음와서 모르는구나 ㅎㅎㅎㅎ 진리는 알파야 우성알파, 또 종대는 너랑같은 우성오메가, 다른놈들은 우성알파"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아아......그렇구나.. 와 김종대? 같은 우성오메가네....잘 부탁해.."

 

아... 종대가 같은 우성오메가구나...ㅎㅎㅎㅎ 궁금한 거 있으면 종대 찾아가면 되겠다..ㅎㅎ

 

"으......으응....."

 

"ㅎㅎㅎㅎㅎ 웬디야 ㅎㅎㅎㅎ 얘네한테는 아까처럼 해도되 ㅎㅎㅎㅎㅎ 진리한테만 웃어주면 안됭? ㅎㅎㅎㅎㅎ 진리 질투나 힝"

 

"응?......아까처럼?"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아 최진리 입 잘 싸물어라, ㅎㅎㅎㅎㅎ 아무것도 아니야 ㅎㅎㅎㅎㅎ 신경쓰지마 ,근데 웬디는 낯을 많이 가리나봐?"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는 욕 존나 잘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이제보니까 완전 순댕이네 ㅋㅋㅋㅋ 순둥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아.......아까는 긴장해서 그래........그리고 부모님이랑 삼촌들이.....말많이 하지말고 웃지도 말고...가만히 있으라고 했서.......아!어떻해..........가만히 있어야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한테는 괜찮아 우쭈쭈쭈 걱정은 노노노~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리는 같은 우성패밀리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른애들한테는 그러면 안되 "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다른애들?"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응 우성아닌애들말이야 알파나 오메가,베타"

 

"왜?............."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잘해주면 주제에 분수모르고 기어오르는 경우가 있엏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분수를 잘 알 수 있도록 우리가 배려해 주는거야 알겠지?ㅎㅎㅎ"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아..........응.............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엉ㅎㅎㅎㅎㅎㅎ"

 

다른친구들을 위해서 그렇게 해야하는구나...........

근데 분수를 모르는경우는 무슨경우지?..........

무슨말인지 모르겠으니까 존나 가만히 있어야 겠다.

 

"웬디는 우리 세계에 처음 온거나 마찬가지니까, 잘 몰라도 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그래그래 잘 몰라도되 어차피 우리랑만 다닐건데 그지?"

 

"너희랑? 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그래 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린 친구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ㅋ 그래 친구니까............"

 

"그래도 어떤 병시........아니 다른 애들이 이상한 말 해도 무시하고 ㅎㅎㅎㅎㅎㅎ 알겠지?"

 

"응.........."

 

"아 근데 웬디야 너도 동아리 들어야 되는거아니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리 동아리로 오겠다ㅎㅎㅎㅎㅎ"

 

"맞아맞아!! 웬디 우리동아리 오겠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동아리......?

"동아리에?"

 

"응응 우리 동아리는 우성들만 들어올 수 있거든 ㅎㅎㅎㅎㅎㅎ 동아리 이름은 S+ ,S클래스라고 하면 다 알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기 가면 다른 학년 우성알파,오메가도 만날수 있을거야 "

 

"우리끼리 다 친하니까 너무 걱정안해도되 웬디야 ㅎㅎㅎ원래 우성들끼리 다니니까 금방 친해질거야ㅎㅎㅎㅎ"

 

"응ㅎㅎㅎㅎ...................걱정안해..... 그럼 동아리 활동은 언제하는거야?"

 

"동아리는 원래 오후시간동안 계속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는 오전수업도 선택사항으로 하고싶은것만 하거든"

 

 

 

 

진리는 학교 수업이 오전에는 자유롭게 선택형으로 진행되고 오후수업은 동아리 활동만 하고 집으로 돌아간다고 했다.

동아리 지도 선생님이 따로 계시다고 했는데, 내가 들어가게 될 동아리의 선생님들은 크리스,레이 두분이서 지도 하신다고 했다.

크리스 선생님은 우성알파, 레이 선생님은 우성오메가이고 두분은 서로 친구라고 말해 주었다.

그 외에도 진리는 학교 주의사항에 대해 세세하게 알려주었다.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웬디야..........혹시 히트싸이클이 오면 어떻게 되는지 뭐 그런건 알아?"

 

"응?,,,,,,,,,,,,,응 알아 히트싸이클이 오면 성욕이 증가한다고 했어! 그래서 혼자 있으라고 했는데 삼촌들이 ㅎㅎㅎㅎㅎㅎ"

 

"아아........삼촌들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히트싸이클이오면 나한테 와도 되 웬디야 나 되게 잘해"

 

 ...............? 뭘 잘한다는 말이지?

 

"어디서 수작질이야"

 

"...........ㅋ?뭔상관?"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ㅋ 존나 양심리스년......... , 웬디야 음........히트싸이클이오면 음.......꼭......나한테 와야해 알았지?  나는 벌써 지나갔거든...처음이 제일중요해...꼭 나한테 와야해?"

 

"나한테 와도 되는데"

 

" 헛소리하지말고 동아리실이나 가자 형들이 빨리오라고 연락계속 오잖아"

 

 

 

나는 동아리실로 가는 내내 성교육아닌 성교육과 종대가 신신당부하는걸 들으면서 갔다.

나도 알건아는데......히트싸이클이 오면 성욕구가 많이 넘쳐서 알파들 주변에 가면 안되는거 들었는데......

근데 성욕구가 넘치는데 왜 알파랑 같이 있으면 안된다는거지.........?...............................

 

 

 

 

 

정작 웬디는 가장 중요한 사실을 알지 못한다.

 

 

 

 

 

 웬디는 모르는 중간중간 아이들의 모습

 

 

 

 

 

 

-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씨발, 야 너"

 

 

"......으.......응?.....나.....나?"

 

 

"그래 너 뭘봐? 지금어디보는거야? 지금 이웬디 보는거 같은데 눈깔이"

 

",,,,,,,,,ㅇ..ㅓ.......아...아니! 아닌데!"

 

 

"아니긴 뭐가아니야 ㅅㅂ 방금 니 눈깔이 존나 불순했는데 치대지말고 절로 꺼져"

 

"....ㅇ...ㅓ.....미....미안!"

 

 

" 씨발...... 이웬디 존나 내껀데 어딜 넘봐 "

 

 

민석의 심기에 걸린 한 학생은, 그저 민석의 페로몬 향에 홀린 오메가였다.

 

 

 

 -

 

 

 

 

동아리실로 가는 길에 자신들에게 말을 걸어오는 여자학생인 오메가들을 보는 백현과 종인 루한.

 

나머지 아이들은 웬디를 둘러싸고는 더 빠른 걸음으로 나아갔다.

 

".........우리 기억하지 얘들아?"

 

"우리.......잘 할 수 있는데 ....... 한번할래?"

 

"지금 음악실 비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푸하하하핳 뭐래는거야 이것들이 . 오메가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기네 이것들?"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아 씨발..너희 이웬디가 볼 뻘 했잖아 ....존나 안꺼져 ?"

 

 

 

 

"흐......읏.........그래도................."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오메가면 오메가 답게 알파한테가서 엉덩이 부비적대라, 우리가 너희 그 저렴한 향이나 맡으려고 서있는줄 알아? 씨발 너네 그 얼굴 보고 꼴리는 알파는 있냐?"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 존나 이정도 말했으면 알아쳐들은때가 된 거 같은데?씨발 다음번에 또 엉덩이 부비면 진짜 궁뎅이 밟혀서 터질줄 알아 꺼져"

 

 

 

 

 

 

 

 

 -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으흥흥흥 웬디 이것도 먹어 맛있다 ㅎㅎㅎㅎㅎㅎㅎ"

 

 

웬디의 밥상에 고기반찬을 올려주던 진리는 웬디를 바라보는 한 알파를 발견했다.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

 

 

 

 

 

".............?"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뭘.꼴.아. 눈.깔.안.돌.려?'

 

 

 

 

 

"(외면)"

 

 

 

 -

 

알파오메가 공학 - 03 | 인스티즈

 

 

종대는 아무 생각이 없다. 그냥아무생각이 없다.

 

 

 

 

그렇다고 한다.

 

 

 

 

 

 

 

 

====================================================================================================================================

 

 

 

 

이글..............왠지 쓰레기통에 넣어야 할것같아................................... 실망하신 분이 있다면 아주 죄송.................

 

 

원래 알파오메가글이..............그렇게 수위가 있다면서요?...............................헣헣허.......지난편에서 경보울림소리를 왜 냈을까요...허헣 생각해보니까 웬디가 아직 향이 없어!!!! ..없다고!! 그걸........생각도 못하고 이 모자란 작가년....... 기대하신 분들 정말 죄송하다는 말밖에는 .......할수가 없네요...

 

 

허허허허.............................수위글은...........................언젠가.........나타나겠죠..........네...............뭐 그런거 원해요?원하신다면 조금씩 넣어볼까요?..

 

 

허허허허 저는 마이웨이의 길을 계속 걸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분들!!! 이거 놓고 갔어!!! ♥ <<<<<<<<<<<<<<내 사랑..................................................

 

그럼 전 총총 물러나겠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엉엉ㅠㅠㅠㅠ기다렸어요!!!!! 저 이제 암호닉 신청해도 되요?ㅜㅜㅜㅜㅜ
작가님 사랑은 내가 모두 접수한다....♥ 갈비찜으로 할게요!!! 과연 웬디의 짝은 누가 될 것인가!!!!!1

10년 전
독자2
아진짜겁나기다렷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진짜이런글겁나조아ㅜㅜㅜㅜㅜㅜ수위글좋죠ㅜㅜㅜㅜㅜ매우좋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웬디 힡싸언제나와ㅜㅜㅜㅜㅜㅜ빨리나와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
엉엉어어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시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조앙ㅍㅍ퓨유유유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우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릴께요 하트
10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리가 저는 마음에 드네요..^^진리와 웬디한번가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
종대 아무생각이아뵤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엄청귀여웤ㅋㅋㅋㅋㅋ앜ㅋㅋ
10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하러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종떠이ㅠㅠㅠㅠㅠㅠ너무구여워큐ㅠㅠㅠㅠㅠㅠ지가제일귀여운줄알았데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종대ㅠㅠㅠㅠ종대진짜겁귀ㅠㅠㅠㅠㅠㅠㅠ완전 취향저격이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다들너무귀엽다고한다.....이거 20편까지나왔던데 언제다봄ㅠㅠㅠㅠ얼른보러가야지
10년 전
독자12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종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헐진리언니머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내가널조화해!!!!!!!!
10년 전
독자14
아 종대뭔뎈ㅋㅋㅋㅋㅋㅋㅋ 매력쩌는캐릭이 종대랑 진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앜ㅋㅋㅋㅋ애드랑ㅋㅋㅋㅋㅋ대박이닼ㅋㅋㅋ종대가제일웃곀ㅋㅋ종대는아무생각이없닼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B.A.P [B.A.P/힘현] 목소리6 나린 11.03 21:48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8 빅스 11.03 21:40
엑소 [EXO/오백] 어린이집 교사 알파 도경수 X 미혼부 오메가 변백현 A64 500 012 492 11.03 21:29
엑소 [EXO/박찬열] 바람기 가득한 철부지 박찬열과 끝장내기 01 171 스마일 11.03 20:56
엑소 [EXO/징어] 남장하고 엑소의 13번째 멤버 된 너징 썰 333333 (부제: 드디어 데뷔)112 레몬민트 11.03 20:44
엑소 [EXO/첸총] 김씨형제 (인물소개 및 카카오토크)89 포호도 11.03 20:38
엑소 [EXO/루한] CAME FOR COMING 中59 엑소코디야 11.03 20:22
엑소 [EXO/징어] 자기비하 하는 너징과 옆에서 말리는 엑소 썰057 도어 11.03 20:04
위너 [송민호x남태현] 익인이들아 나 설마 게이니?18 엠아이엔오 11.03 19:52
빅스 [VIXX/켄엔] 흩날리다 038 엔트리 11.03 19:51
엑소 [EXO/징어] 너징이 엑소 홍일점인 썰77(부제:도경수 석가모니설).txt948 홍일점 11.03 19:25
엑소 [EXO/백현] 시간에 갇힌 소녀 (백현버전)7 y. 11.03 18:14
인피니트 [인피니트/빙의글/김명수] 완장 02535 마르쉘 11.03 18:03
빅스 [VIXX/켄엔] 흩날리다 024 엔트리 11.03 17:47
엑소 [EXO/김형제] 시시콜콜한 김형제들 kakaotalk 00817 공일공 11.03 17:28
빅스 [VIXX/차학연] 존댓말해서 더 설레게 하는 사람-2222275 빅스 11.03 17:11
엑소 [EXO/세준] 조각글 : 천사 속 악마3 카키쿠케코 11.03 15:22
엑소 [EXO/징어] 너징의 철들기 프로젝트 01 (부제; 수상한 남자)8 징어징오 11.03 14: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 란싱베이비 11.03 12:1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 마사지샵 사장님 썰222222222 엘라인 11.03 03:12
빅스 [VIXX/차학연] 존댓말해서 더설레게하는 사람-01(설렘주의.존댓말주의)101 빅스 11.03 02: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키비 11.03 02:28
샤이니 [샤이니] 내가 걸그룹 된 썰 11111111115 뚝딱 11.03 02:13
엑소 [EXO/백현] 연애스타일 (부제: 치마가 너무 짧은거 아냐?)158 daisy 11.03 01:11
기타 D - 42 믿어요 11.03 00:54
엑소 [EXO/김형제] 시시콜콜한 김형제들 kakaotalk 00722 공일공 11.03 00:45
엑소 [EXO/징어] 자기비하 하는 너징과 옆에서 말리는 엑소 썰0417 도어 11.03 00: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