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짱뿡굥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짱뿡굥기 전체글ll조회 5092l 3
**


민윤기 결혼썰 1 (부제 : 아기)


집 안에 있는 윤기 작업실 문이 철컥 열렸어. 아빠 아빠 놀아주세요. 다섯 살쯤으로 보이는 아기가 윤기에게 아빠라고 부르며 쪼르르 달려왔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우리 공주님, 아빠가 만든 노래 들어볼래요? 윤기가 아기를 자기 무릎에 앉혀놓고 눈을 마주쳤어. 아이가 싫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쳤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그럼 아빠가 좋아하는 쿠마몬으로 놀아줄까요?"


윤기가 오른쪽 서랍장 첫 번째 칸에서 쿠마몬 인형을 꺼내서 손에 꼈어. 아빠 제가 해볼래요! 아기가 자기가 해보겠다며 윤기 손에서 쿠마몬 인형을 빼앗아갔어.

아 내 쿠마몬인데- 아기가 쿠마몬 인형을 험하게 다루는 탓에, 윤기의 눈가가 살짝 찌푸려졌어. 하지만 그 모습마저 윤기 눈엔 귀엽게 보였어. 윤기 입가에 웃음이 지어졌어.

아기가 금세 쿠마몬이 질렸는지 뽀로로를 틀어달라며 버둥거렸어. 뽀로로 틀어주세요~ 해야지. 윤기가 아기를 쳐다보며 말했어. 뽀료오, 틀어 주 세오... 아기가 입술을 조물조물하며 말을 했어. 


윤기는 큰 모니터로 뽀로로를 틀어주고 아기 머리를 한번 쓰다듬어주고 나왔어. 

마침 부엌에서 윤기 부인이 저녁 준비를 하고 있었어. 윤기가 살며시 부인 뒤로 가서 백허그를 하고 얼굴을 부인 어깨에 파묻어. 

왜 이래 나 저녁 준비 해야 해. 윤기 부인이 좋으면서 징그럽다며 싫은척했어. 우리 이참에 둘째 낳을까? 윤기가 나지막이 부인 귓가에 말했어.



공주님~ 저녁 먹으러 가자. 윤기가 등짝스매싱을 당하고 작업실로 아기를 데리러 왔어.


**


민윤기 결혼썰 2 (부제 : 쿠마몬)


끼익- 집 안에 있는 윤기 작업실 방문이 슬쩍 열렸어. 아빠 제가 잘못 했어여.. 아이가 떨리는 목소리와 흔들리는 눈동자로 윤기에게 말을 걸었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아빠 방금 돌아왔으니깐 나중에 이야기해요. 아빠 피곤해요"


네.. 아기가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작업실 방문을 닫았어. 윤기의 눈가가 찌푸려졌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쿠마몬 아 한정판인데- 윤기가 한숨을 쉬었어. 

곧 다시, 작업실 방문이 열렸어. 야 민윤기 애 울잖아. 윤기 부인이 어이가 없다 듯이 화를 내며 들어왔어. 아기가 미안하다고 하잖아. 윤기야. 윤기 부인이 윤기를 달랬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싫어요. 누나도 내가 쿠마몬 제일 좋아하는 거 알잖아. 저거 심지어 한정판이라 이제 못 구한다고"


윤기 부인이 한숨을 쉬었어. 윤기야 너가 아기냐... 윤기는 눈도 안 마주치고, 아무 소리도 안 했어. 그리고 등을 돌리고 앉아, 컴퓨터를 켜고 작업을 시작했어.

어휴- 못 말린다는 듯이 윤기 부인이 한숨을 폭폭 쉬고 작업실 방문을 닫고 나갔어.




그 다음 날 역시 윤기는 집에 늦게 들어왔어. 윤기가 시간을 흘끗 보니 새벽 2시야. 방에 들어가 보니, 부인과 아기는 먼저 잠들어있어.

이미 늦은 김에 마무리마저 하려고 작업실 문을 열고 들어갔어. 책상 위엔, 편지와 미미 인형이 고장 난 쿠마몬 장난감이랑 같이 있었어. 

그 미미 인형은 윤기 아기가 제일 아끼는 인형이야. 이게 뭐지- 윤기가 편지를 들었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허.."

윤기는 편지를 보고 피식 웃었어. 

편지엔, 맞춤법도 다 틀리고 삐뚤삐뚤한 글씨로 아빠가 좋아하는 장난감 부러뜨려서 미안하다고 적혀있었어. 

이제서야 겨우 말할 줄 아는데, 쓸 줄도 모르고, 읽을 줄 도 모르는 아기가 편지 쓴다고 옆에서 부인 도움 받아가며 적었을 아기가 너무 기특했어.


윤기는 아마존을 열어서, 아기가 부러뜨린 쿠마몬 장난감을 다시 구해봐.


**



민윤기 결혼썰 3 (부제 : 부인 감기)


거실에서 윤기가 아기와 놀아주고 있었고, 윤기 부인이 옆에 앉아서 주말에 놀러 갈 곳을 찾아보고 있었어.
콜록콜록. 윤기 부인이 기침했어. 쉽사리 멈추지 않는 기침에 윤기가 부인에게 물을 가져다주고 등을 두들겨줬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약은 먹었어요? 감기가 더 심해졌네"

윤기가 걱정스러운 눈길로 부인을 쳐다봤어. 응 약 먹었어. 괜찮아지겠지. 윤기 부인이 별 대수롭지 않게 넘겼어.
공주님! 오늘은 엄마 아프니까 엄마 귀찮게 하면 안된다? 귀찮게 하면 아빠가 이제부터 안 놀아줄 거예요~ 윤기가 아기에게 알아듣기 쉽게 이야기했어.
엄마 아파요? 아기가 깜짝 놀라서 되물어봤어. 공주님이 말을 안 들으니깐 엄마가 아프데~ 윤기가 장난스럽게 이야기했어.
야 넌 말을 어쩜 그렇게 하냐. 윤기 부인이 윤기 머리를 한 대 때렸어. 그리고 아기에게 웃으며 아프지 않다고 말했어.



그리고 밤이 되었어. 
밤이 되자, 부인의 기침이 더욱더 심해졌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어... 약이 어딨더라........"

윤기가 부인의 기침 소리에, 잠에서 깨어났어. 윤기는 졸린 눈을 비비며 부엌에서 감기약과 온도계를 찾았어. 
흘끗 시계를 쳐다보니 새벽 두 시야. 옛날에 엄마가 밤에 약 먹으면 안 좋다고 약 안 줬던 거 같은데- 문득 옛날에 윤기가 아플때 가 생각났어.
윤기는 눈가를 찌푸렸어. 아픈데 약은 먹어야 할 것 같고, 밤에 약 먹으면 안 좋고- 윤기가 갈팡질팡하다가 따뜻한 물이랑 온도계만 가지고 갔어.

누나 일어나봐요. 물 좀 마셔요. 윤기 부인이 기침하면서 깨어났어. 그리고 윤기가 준 따뜻한 물을 받아마셨어.
윤기가 열을 쟀어. 부인 열이 39도였어. 윤기의 눈이 동그래지고 오던 잠도 다 날아갔어. 윤기야 자자, 너 내일 일하러 가야지. 부인이 다시 누우며 말했어. 
누나 뭘 자요. 누나 열이 39도야. 약 들고 올게요. 약 먹고 자. 윤기가 깜짝 놀라며 부인을 다그치며 말했어.


윤기가 부엌으로 가서 아기가 먹는 해열제를 들고 와서 부인한테 먹이고, 수건에 물을 묻혀서 부인 이마에 올려놔.

그리고 부인 옆에서 뜬눈으로 밤을 새.



**



민윤기 결혼썰 4 (부제 : 부인 동창회)


"윤기야 나 동창회 갔다 올게. 밥 챙겨 먹고."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윤기가 거실에서 티비를 보다가 부인을 따라 현관문으로 눈길을 돌렸어. 어디 간다고? 윤기가 되물었어.

나 동창회 간다고! 부인이 하이힐을 신으면서 대답했어. 윤기가 부인 옷차림새를 위아래로 훑어봤어. 


검은색 라이더자켓에, 검은색 스타킹에, 몸에 달라붙는 짧은 검은색 원피스에 아찔한 하이힐.

윤기의 눈가가 찌푸려졌어. 옷 꼬'라지가 저게 뭐냐- 윤기가 현관문으로 가서 부인의 손목을 잡고 방으로 들여보냈어. 

야 민윤기 왜 이래? 윤기야 나 늦었어. 가야 해. 이거 놔. 윤기 부인이 윤기에게 끌려 하이힐을 신은 채로 방에 들어갔어.


윤기가 방문을 닫으며 말했어. 누나 옷 갈아입고 나와요. 옷이 그게 뭐예요. 윤기가 옷 안 갈아입고 나오면 문 안 열어줄 거라고 고집을 피웠어.

윤기 부인이 문 좀 열어달라고 늦었다며 차 막힌다고 애원했어. 누나 혹시 거기에 남자 와요? 윤기가 되물었어.

거기에 남자가 왜 와.. 나 여중, 여고 다닌 거 알잖아. 부인이 한숨을 푹 쉬면서 얘기했어. 


"그럼 지금 그 옷은 다음에 저 꼬실때 입어요"



**



민윤기 결혼썰 5 (부제 : 부인 기다리기)

윤기의 고집? 아닌 고집에 부인은 단아한 옷으로 갈아입고 플랫슈즈를 신고 동창회를 갔어.
윤기가 부인 대신 아기 밥 챙겨주고 먹여주고 놀아주다가 금새 9시가 되니깐 아기는 잠들어버렸어. 
잘자요. 윤기가 아기를 침대에 눕히고, 이불을 덮어주고, 이마에 뽀뽀를 해 주고, 콧노래를 부르며 작업실로 향했어.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데, 갑자기 동창회 간 부인 생각이 났어. 시간을 보니깐 밤 12시야.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휴.. 시간이 12시인데..."


잠들어 있던 핸드폰을 켰어. 카톡엔 게임 초대 메세지뿐이였고, 문자는 한 통도 없었어. 

늦으면 늦는다고 연락 좀 해주던가- 윤기의 눈가가 찌푸려졌어. 밖을 보니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었어. 

 삐리릭. 윤기가 우산 하나를 들고, 외투를 챙겨 들고 집 밖으로 나왔어. 


우선 윤기가 걱정이 되서 나오긴 했다만, 부인이 어디로 갔는지 몰랐어. 

또 집엔 아기가 있어서 멀리 나가진 못하고, 윤기가 집 앞 버스 정류장과 편의점과 집 주변을 왔다갔다 서성거렸어.

그때 마침 저기 멀리서 어떤 여자가 어떤 차에서 내리고 편의점으로 들어갔어. 옷 차림새를 봐서는 윤기 부인이야. 윤기가 따라 편의점으로 들어갔어.

편의점으로 들어가니, 그 여자가 우산을 보며 고르고 있었어. 꼴에 주부라고 가격들을 다 비교 해가면서 어떤 우산의 성능이 더 좋은지 비교하고 있었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누나. 여기서 뭐해요. 윤기가 뒤에 가서 피식 웃으면서 말했어. 아이고 놀래라. 부인이 깜짝 놀랐는지 가슴을 부여잡았어.

우산 들고 왔으니깐 나가요. 애 깼을라. 윤기가 부인 어깨에 어깨동무를 하고 같이 나왔어. 


비좁은 우산에 둘이 꼭 붙어서 쓰고 집으로 가고 있었어. 윤기야 왜 나왔어? 윤기 부인이 윤기를 쳐다보며 물었어.

아...ㅅ..샴푸! 샴푸 사러 왔는데 누나가 편의점에 있네? 윤기가 당황해서 말을 더듬거리면서 말했어. 

아 난 또 너가 나 걱정되서 나온 줄 알고 좋아했잖아. 윤기 부인이 기대했는데 실망했다듯이 갑자기 어깨가 축 쳐졌어. 

누나. 근데 연락 좀 하고 살아요. 요즘 세상이 얼마나 흉흉한지 알아? 지금 시간이 12시인데, 그것도 여자 혼자서! 윤기가 부인을 쳐다보며 잔소리를 시작했어.

아 알겠어 알겠어, 윤기야 미안해에~ 화 풀어~ 부인이 애교를 피우면서 윤기를 쳐다봤어. 


둘 사이가 너무 가까워, 둘이 걸음을 멈추고 서로를 쳐다봤어.

연애하던 시절로 돌아간 기분에 윤기가 슬며시 부인에게 입을 맞췄어.



**



민윤기 결혼썰 6 (부제 : 야근+집안일)

띡띡띡띡- 윤기가 비밀번호를 누르고 집으로 돌아왔어. 집에 들어오니 부엌에만 불이 켜져 있었어.
윤기를 기다리다가 잠든건지, 거실 소파에는 마누라가 핸드폰을 손에 꼭 쥔 채, 웅크려 자고 있었어.
그렇게 내가 많이 늦었나.. 시간을 보니 2시. 아 오늘은 내가 많이 늦었구나- 윤기가 고개를 살짝 끄덕이며 살짝 입을 다셨어.
부엌 식탁엔 찬밥으로 변해 굳어가고 있는 저녁밥이 윤기를 기다리고 있었어. 윤기가 좋아하는 매콤갈비찜이야.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이거 어떻게 해야하나.. 냅두면 냄새나고, 벌레 꼬일텐데"


설거지를 할려고 해도 한번도 해 본 적이 없고, 설거지 해라고 자고 있는 마누라 깨우기에도 참 그렇고- 윤기는 머리를 싸맸어. 별것도 아닌데 말야.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정이 났는지, 윤기가 폰을 켜서 녹색 창에 "설거지 하는 법"이라고 검색을 했어.

그리고 손에 고무장갑을 끼고, 어깨 넘어로 본 마누라가 설거지 하는 모습을 떠올리며 설거지를 시작했어.

얼굴로 튀는 거품물에 윤기의 눈가가 살짝 찌푸려졌어. 아씨.. 계속 서 있는 탓에 허리도 점점 아파오기 시작했어. 이걸 매일마다 한다니- 윤기가 몸서리를 쳤어.


윤기야.... 잠에서 막 깨어난 목소리가 윤기 귀에 들려와.

거실을 쳐다보니 부인이 막 깨어났는지 눈을 부비며 비몽사몽한 상태로 소파에 앉아 있었어. 

윤기는 급히 설거지를 마무리하고 부인이 있는 소파로 갔어. 먼저 자지 왜 기다렸어. 남편이 안 들어왔는데 부인이 먼저 자면 쓰나... 

윤기 부인이 피곤한지 윤기에게 기대면서 말했어. 그런 부인을 윤기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고 머리를 한번 쓰다듬었어. 

그리고 말해.


들어가서 자자.



**


민윤기 결혼썰 7 (부제 : 안개꽃)

때는 12월, 겨울이였어. 윤기 부인이 병원 병실 침대 위에 누워 있었고, 윤기가 침대 옆 의자에 앉아있었어.
콜록콜록. 윤기 부인이 기침했어. 쉽사리 멈추지 않는 기침에 윤기가 부인에게 물을 가져다주고 등을 두들겨줬어.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 | 인스티즈

"그래 거봐. 내가 뭐랬어요. 감기라고 했잖아요. 병원 가자니까 말도 안 듣고. 누나가 애야?"


윤기가 쉴틈없이 쫑알쫑알 잔소리 했어. 콜록콜록. 부인이 대답 대신 기침했어. 
하.. 누나 약은요? 약은 먹었어요? 윤기가 걱정스러운 눈길로 부인을 쳐다봤어. 
응 약 먹었어. 근데 지금 시간이 몇시지? 너 일하러 안가? 부인이 침대에서 일어나면서 말했어. 가야지. 누워있어요. 무슨 아픈 사람이.. 윤기가 도로 부인을 눕히며 말했어.
그래도 남편이 일하러 간다는데 부인이 마중 나가줘야지... 에휴 됐네요 마누라~ 누나 저녁에 올게요. 밥 먹고 약 꼭 챙겨먹고. 윤기가 부인 이불을 꼭 덮어주고 머리를 한번 쓰담아주고 나갔어.

쾅- 윤기가 병실을 나갔어. 병실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리자마자 윤기 부인이 침대에서 일어나 창문으로 쪼르르 달려가. 나가는 모습이라도 보고 싶었나봐.
참 좋은 사람 같아요. 어디서 한 목소리가 들려와. 뒤돌아보니, 같은 병실 쓰는 아가씨가 잠에서 일어나 침대에 앉아있었어. 
아 그쵸.. 하하.. 윤기 부인이 머리를 긁적거리며 웃으면서 말했어. 

결혼한지 얼마나 되셨어요? 아 이제 2년 조금 넘엇어요. 아 저도 빨리 결혼하고 싶어요. ㅎㅎ남자친구 있을꺼 같은데~

윤기 부인과 그 여자분은 금새 친해져,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어. 그런데 갑자기 하늘에서 눈이 내려오기 시작했어. 
눈 오네요. 헐 오늘이 이번년도 첫눈이죠? 네.. 제 첫사랑이 눈 오는 날마다 안개꽃 사다줬는데.. 윤기 부인이 창문 가까이에 가서 아련하게 말했어.
와. 첫사랑 이루어지셨나봐요. 좋으셨겠어요.. 저는 좋아하는 족족히 다 실패해서.. 하하하. 같은 병실 쓰는 아가씨가 씁쓸하게 웃으며 말했어.



그렇게 시간은 흐르고 흘러 저녁이 되었어. 
이제 올때가 다 됬는데.. 윤기 부인이 앉아서 책을 읽고 있었어. 시간을 확인 해 보니, 저녁 7시야. 
밖을 보니 아직도 눈이 내리고 있었어. 지금 눈 오는데.. 오늘도 또 작업 하느라 늦을려나- 
아무렇지 않은 척 할려고 했지만, 윤기 부인 얼굴엔 근심이 가득했어.



그렇게 밤은 깊어가고 아침이 밝아왔어.
다리가 너무 무거워서 일어나보니, 윤기가 부인 다리쪽에 엎드려서 자고 있었어. 
그리고 어제밤엔 없었던 새하얀 안개꽃이 부인 품에 안겨있었어.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3
어....이거 독방에서 보던건뎁 글잡왔네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앙
7년 전
독자4
아 너무 설레....❤️ 잘보고가요..호
7년 전
독자5
진짜 너무 설레네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심쿵사... 윤기야 결혼하자ㅠㅠ 윤기 같은 남자 구해요ㅠㅠㅠ
7년 전
독자7
아 세상에 대박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쩜 민윤기 저래요오 ㅠㅠㅠㅠ으ㅠㅠㅠㅠㅠ이뻐라
7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넘설레요ㅠㅠㅠ
7년 전
독자10
흐앙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전개방식도 너무 제 취향...
7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ㅜㅠ 재밌어요ㅠㅠㅠㅠ 민융기ㅠㅠㅠㅠㅠㅜㅜ 보수적인거봐ㅠㅜ
7년 전
독자12
와..작가님 엄청설레요...민윤기존댓말..♡♡
7년 전
독자13
와 윤기 너무 달달한 남자 민윤기이이이이ㅣ
7년 전
독자14
또 보러왔습니다.... 최고존엄 민뉸기......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가 너탄이랑 연애하고 나서 바뀐점 2~33 짱뿡굥기 10.27 18: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가 너탄이랑 연애하고 나서 바뀐점 115 짱뿡굥기 10.24 00: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남사친썰4 마지막 [재회]7 짱뿡굥기 10.07 18: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남사친썰3 [싸움] 짱뿡굥기 10.07 18: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남사친썰2 [입원]2 짱뿡굥기 10.07 18: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남사친썰 1 [교회수련회]2 짱뿡굥기 10.07 18: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과외쌤 111 짱뿡굥기 09.25 16: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돌아온 가을, 김태형 이별썰5 짱뿡굥기 09.25 13: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박지민 아기 아빠썰15 짱뿡굥기 09.25 06: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카페알바 김남준21 짱뿡굥기 09.25 04: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만취 전정국 키스썰63 짱뿡굥기 09.25 0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만취 민윤기 키스썰34 짱뿡굥기 09.25 00: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 결혼썰 1~7편 모음11 짱뿡굥기 07.07 21:20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42 ~ 5/30 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