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함참행쇼 전체글ll조회 822l 10


[흥민동원] 좋아해요


w. 함참행쇼




제 주인의 맘도 모르고 그저 소리 하나 내뱉지 않고 고요한 핸드폰을 손으로 꾹 감싸 안절부절 시선을 이리저리 옮겼다. 연락이 되지 않아…. 어째서? 좋아하던 사람이 있었다. 좋아하던 사람이. 그 사람과 서로 사귀기 바로 전까지 갔었다. 그 사람도 날 좋아했고 나도 그사람을 좋아했고. 다른 사람들과 전혀 다를것이 없었다. 서로를 좋아하고, 그래서 잘해주고. 눈만 마주쳐도 웃고 그 사람의 하나하나가 소중하고 완벽하고 좋았다. 여기까진 다른 사람들과 다를게 전혀 없었다. 하지만. 그래. 하지만 한가지 다른거라면 그도 남자라는거겠지. 그 가장 큰 차이로 인해 그는 내게서 연락을 끊었다. 세상 사람들에게 우리에게 보내는 그 부정적인 시선들이 무서워 그는 나에게서 연락을 끊었다. 언젠가, 그는 내게 말했었다. 귀신도, 벌레도, 심지어 그 어떤 범죄자들도 두렵지 않지만 사람들의 시선이 가장 두렵다고. 그 말이, 이런 걸 의미하는 줄은 생각치도 못했다. 그때는 그저 형을 보고 웃어보였다. 서로, 서로 극복하자는 의민줄 알았는데. 그랬는데. 



" …동원이형ㅡ, 형! "


" 아, 깜짝..흥민이? "



그렇게 한동안 핸드폰만 꾹 쥐고있었을까 갑자기 뒤에서 왁, 하고 튀어나오는 누군가에 의해 화들짝 놀라 쳐다보니 내 놀란 모습에 마치 제 작전이 성공했다는 듯 어린아이마냥 싱글싱글 웃고있는 흥민이였다. 그런 흥민이의 모습에 나도 모르게 입가에 베시시 웃음이 피었다. 괜시리 흥민이만 보면 기분이 좋아졌다. 전부터 알아온 탓일까 흥민이와 있으면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않았다. 그러고 보니 많이 컸네. 전에는 키도 요만해서 귀여웠는데 이젠 거의 나만큼 하고. 베시시 웃는 내 모습에 흥민이가 저도 따라 웃어보이며 내 옆자리에 앉았다. 뭐하고 있었어요? 흥민이의 물음에 씁쓸히 웃곤 흥민이의 시선을 피해 핸드폰을 바라보았다. 그리곤 손가락으로 가만히 폰 액정을 쓸었다. …형? 급격히 어두워지는 내 표정에 흥민이가 눈치챈 듯 함께 표정이 굳어졌다. 흥민이가 날 빤히 바라보다 제 입술을 꾹 깨물었다.



" 또 그 놈이에요? "


" 그 놈이라니. 흥민아, 너보다 훨씬 형이야. "


" ..형같은 행동을 해야 형이지. "



흥민아. 표정을 굳히고 다그치려는 내 모습에 흥민이가 손을 휘휘 저으며 의자에 몸을 기대 제 머릴 젖히곤 한숨을 쉰다. 알아요. 나도, 다 알아. 뭐라 한마디하려 입을 열었을 때 갑자기 핸드폰이 울렸다. 형. 형이다. 급하게 전활 받았다. 「 형, 형. 잠시만요. 어디에요? 내가, 내가 그쪽으로 갈게요. 내가 갈게. 응? 제발 한번만 만나요. 만나서 얘기해요. 할말있어요. 형, 제발..」전화를 끊자마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머릿속이 멍했다. 흥민, 흥민아. 나중에. 나중에 보자. 그대로 흥민이에게 등을 돌리고 형에게 가려 발걸음을 옮겼다. 아니, 옮기려 했다. ..가지마요. 흥민이와 지내오면서 전혀 들을 수 없었던, 가장 애절하고, 슬프게 들리는 흥민이의 목소리에 멈칫하자 그 사이 흥민이가 날 끌어안았다. 아무 생각도 들지 않고 그저 가야한다는 생각에 흥민이를 밀어내려하자 흥민이가 더욱 세게 안아왔다. 가야, 가야하는데. 



" 가지마요. 가지마요. ..씨발, 가지마요.. "



흥민이가 안았던 팔을 풀곤 내 몸을 돌려세웠다. 쥐고있던 핸드폰을 빼앗고는 내 양 어깨를 잡았다. 잘들어요. 아니, 잘들어. 갑작스런 흥민이의 이런 행동에 그 어떤 행동도 하지 못하고 멍하니 흥민이의 눈만 바라보았다. 마주한 두 눈은 흔들리지도, 그렇다고 강하게 저를 보는 그런 눈빛이 아닌 나에게 꼭 제 말을 전하고자 하는 흥민이의 눈빛에 나도 모르게 시선을 피했다. 알 것 같아서. 흥민이의 시선 끝에 닿아있는 내게 무슨 감정을 품었는지 알것같아서. 고개를 푹 숙이자 나 봐요. 하며 제 손으로 내 고갤 들어올리곤 날 잡아당겨 내 입술에 살짝 제 입을 맞춘다. 



" 이제부터 형 내꺼해요. 내꺼해. 그냥 내가 가질래요. "


" ..무슨ㅡ, "


" 병신같이 삽질하는거 지켜보는것도 지쳤으니까 기성용인가 뭔가하는 놈 말고 나한테 와요, 형. "



흥민이의 고백에 당황해 살짝 뒷걸음질치자 흥민이가 내 손목을 잡곤 제 쪽으로 끌어당겼다. 놔줄생각도 없구요, 거절당할 생각도 없어요. 나를 보며 살풋 웃곤 저가 잡은 내 손목을 살살 쓰담는다. 무슨말인줄 알아요? 꾹 주먹을 쥐었다. 나, 나는. 아니. 머릿속이 정리되지 않았다. 어려보이던 흥민이가, 유치원때 뽈뽈 나를 따라다니던 흥민이의 모습이 전혀 생각나지 않았다. 그저 지금 내 앞에서 제 마음을 확실하게 고백하는 남자 손흥민의 모습만이 머릿속에 맴돌았다. 이럴리가 없는데. 흥민이는, 흥민인 동생인데. 입술을 꼭 물고 고갤 숙이니 흥민이가 제 손을 뻗어 입술을 쓸었다. 입술 물지마요. 흥민이의 눈을 피했다. 흥민이의 눈을 마주하지 못했다. 아직 한 남자를 잊지 못한 나는 흥민이의 그런 마음을 받기엔 너무나도 미안하고, 미안했다.  넌, 넌 어려. 웅웅 입 안에 맴돌던 말을 내뱉자 흥민이가 웃고있던 표정을 굳히더니 거칠게 내 턱을 잡아올렸다. 제 입을 맞추려는 흥민이의 행동에 황급히 손을 쳐내고 도망가려하자 내 팔을 잡아끌어 나를 꽉 껴안았다. 얼굴이 미친듯이 달아올랐다. 흥민이의 행동에 어찌할빠 몰라 시선만 이리 저리 굴리자 흥민이가 안고있던 나를 살짝 떼어 이마에 입을 맞췄다. 흥민이를 멍하니 쳐다보았다. 정리가, 정리가 안돼. 내가, 지금. 무슨 마음이지….



" 나도 이제 다 컸어요. " 


" ...흥민아. "


" 형은 날 어떻게 보는지 모르겠는데 이제 형 지킬만큼 다 컸어요. 그걸, 그걸 왜 몰라. 제발 어린애로만 보지마요, 형. 진심이야. 어떻게 생각하든 나는 진심이에요. 형 좋아해요. 지동원. 손흥민이 지동원을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



나를 바라보는 흥민의 진심 어린 따스한 시선에 감히 내가 그 시선과, 흥민이의 마음을 거절할 수 없었다. 밉다. 거절 못할 나를 알고있었겠지. 흥민이에게 얽힌 나의 모습이 보이고, 느껴졌다. 진심이구나. 그래, 진심이야. 고갤 푹 숙이곤 작게 웃었다. 흥민이의 팔을 잡아 내 쪽으로 끌어당기곤 흥민이에게만 들릴만큼 조용히 읊조리곤 황급히 발걸음을 옮겼다. 아아. 덥다. 왜 이렇게 덥지. 덥다, 더워. 뒤에서 흥민이가 웃는 소리가 웅웅 울려퍼졌다. 





' 착각하지마. 내가 왜 니꺼야. ……니가 내꺼지. "





-


이것들 도대체 왜이러는 걸까요





는 오늘 개콘에 김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왜케 ㅇ오글거리져? 오글오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익잡에서 제 독자분들 너무 많이 만났네영.. ㅁㅅ님이랑.. 하트 많이 붙인다는 내스릉 독자님.. 그대 대체 ㄴ누구야!

저란 자까 익잡에서 자주 보이는 흔한 자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들 아슬란x손흥민 이요? 왜 다들 안 손흥민x지동원 이요? 함참이 갑이라고!!

슬럼프 왔는데 일단 글 하나 지르고 가요 ㅠㅠㅠㅠㅠ 흡 글이 너무.. 고자같네영..됴르르르..



암호닉이에용~

동원참치님 : 흡 이번엔 좀 더 늦게 왔는데 우리 동원참치님 쓰러지신거 아니져..흑흡.. ㅠㅠㅠㅠㅠㅠ 그대 쓰러지만 제 가스미.. 너무나도 아파.. 후 슬럼프가 와서여 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몬난 내 고자같은 손이! 뭘 잘 쓴다고 슬럼프가 와서 ㅠㅠㅠㅠㅠ 쿸 음마는 슬럼프 끝나면 써야겠어용 ㅎㅎㅎㅎ..도르르르..

몽몽이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흥민이는 글래머에여 ^^ 가슴그뉵이 오우 쥑인닿..쿸.. 그래여! 쓰라는 글은 안 쓰고 저는 우리 흥민이랑 동원이 근육만 보는 그런 자까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 찾아보세여.. 우리 흥민이 근육 겁나게 죽여줌 ^^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한 함참 들고왔슴다 ㅎㅎ

뿌꾸뿌꾸님 : 헐 그럼 저 이제 이름에 빨간줄 긋나요..도르르.. 흡 여러분 저 고소당함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죄명이 뭔가요! 그대 마음을 훔쳐간 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잏 부끄럽게..*''*

오로라님 : 쿸 이제 저와 독자분들의 밀당이라는 거져! 후 막 애타시져? 제 작전이 통했근녀! 소금소금.. 제 몬난 손때무네.. 흡 몬난 슬럼프때무네! 얼른 슬럼프가 끝나야할텐데용 ㅜㅜㅜㅜㅜㅜ 오로라님 봐서라도 ㅋㅋㅋ 얼른.. 슬럼프 빠빠이 해야할텐데..

참치사냥님 : 안돼요.. 조각글은 더 이어 쓸 수가 없ㅅ어여! ㅋㅋㅋㅋㅋㅋ 언제 한번 하나 골라잡아서 이어서 써드릴게옄ㅋㅋㅋㅋㅋ 뭐 원하세여.. 떢 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은 안돼요! 음마를 벗어던지란마랴!

정윤호덧니님 : ㅋㅋㅋㅋㅋㅋㅋㅋ기드참은 사랑이에옄ㅋㅋㅋㅋㅋ 우리 참치가 ㅠㅠ형형형형혛여형 하는데 씹덕터져 쥬금 ㅜㅜㅜㅜ 비록 참치 성격에 형아 성용이횽아 이러진 모타지만.. 형이라고 하는게 씹덕 뽀인뜨^^ 죄송해여 오덕같져..sz.. 제 손 금손 ㄴㄴ ㅠㅠㅠㅠ 슬럼프 온 똥손이에용 ㅠㅠ

똥코렛님 : 흡 제 필명 부르시는 줄 아랐어여 ㅋㅋㅋㅋㅋㅋ 그래여 함참 행쇼!! 행쇼!! 둘이 사겨 ㅠㅠㅠ 사귀라고 ㅠㅠㅠㅠㅠㅠ흡 ㅠㅠㅠㅠ 저같은 몬난이 글에 잘 써주신다고 하니 저는 그저 감사하져 ㅠㅠㅠㅠ 사랑함다..sz..

참함워더님 : 제 필력이 고자져..고자... 함참행쇼자까=고자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조각ㅋㅋㅋㅋㅋㅋ 몇개만 골라서 푼건데.. 흡.. 안돼요 다른 조각들은 너무..마이너들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듣보잡 커플링도 막 생각나는데로 써서..

참치님 : 조각이라서 별로 안 좋아하실까봐 걱정했는데 다들 반응들이 좋으셔서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쭈빛이 기드참이였는데.. 우리 참치가 저렇게 우는게 상상이 안가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섷..... 쭈빛.. 쭈빛도 사랑이자나옄ㅋㅋㅋ 흡 근ㄴ데 김주영 너임마 겨론함? 거딧말이라고 말해!!!

하늬님 : 아잏 다들 금손이라고 하시면 제가 부끄럽자나영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저도 떢글 잘 봐여.. 근데 잘 못 씀.. 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 쓸수록 실력이 늘어야 하는데 저는 슬럼프나 오고 ㅠㅠㅠㅠㅠ흑흡흑...

국대참치님 : 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국대참치님 보고 슬럼프 이겨낼게여 ^^ 그니까 자주 뵈여 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슬럼프를 이겨야할텐데.. 글이.. 글이 안 써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느님사랑해요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그대 댓글보곸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놀랬자나여 와 그렇게 긴 댓글을 받아보다니 ㅠㅠㅠㅠ 엉엉 그럼 저두 따라서 긴 댓글..SZ. 오랫동안 못봤져? ㅋㅋㅋㅋㅋㅋㅋㅋ간만에 저 왔는데 그동안 똥줄타신거 다 아라여! 쿸 이건 그대와 나만의 밀당..☆★ 사랑은 밀당을 하면서 더 커지는거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필체가 딱 보면 알 수 있나영..? 흡 감동이에여 ㅠㅠㅠㅠㅠ 그댄 저를 노무 잘 아라..쿸.. ㅋㅋㅋㅋㅋㅋㅋ 핰ㅋㅋㅋㅋㅋㅋ 아니에여.. 저는 아직 그저 잉끼없는 쩌리 자까일 뿌니야..흡.. 저 슬럼프에옄ㅋㅋㅋㅋㅋㅋ 슬럼프란마리얔ㅋㅋㅋㅋㅋ!! 미더주세여.. 글이 쑬쑬 안 풀려.. 흡 내 똥손이 말을 듣지아나여! 왜이래 내 손아! 이 몬난이 손.. 흑흡ㅂ흑.. 쿸 그대 사랑 알면 삼백원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여 삼백원 가져가! 삼천원 삼만원 삼십만원 다 가져가라거!! 그댈 위해 내가 뭘 못해주리...후.. 그대의 댓글은 마치 그저 평소처럼 흘러가던 내 일상에 빛이 되어주는 나의 연인같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제가 무슨 말 하는지 모르겠서영ㅋㅋㅋㅋㅋ 와 저도 길게 썼다 와 장하다! 제 마음이 느껴지세여? 저 긴 댓글 보고 뎡말 감동먹음 ㅠㅠㅠㅠ흑흑 ㅠㅠㅠㅠ

동안참치님 : 마치 그대를 향한 제 마음처럼 뜨겁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여 안 본사이에 막 개드립이 늘었져? 후 하지만 이게 제 매력인걸 어쩌겠어여! ㅋㅋㅋㅋㅋ뎨둉해영.. 제 몬난 글 좋아해주신다니 진짜 기분 짱짱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닿..SZ..

지참치 : 늦게 오는 독자도 제 독자에여!! 저 자까가 내 자까다 저기 저 자까가 내 자까라고 왜 말을 모타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늦게오시든 일찍 오시든 그저 제 글 읽어만 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릴따름이에여 ㅠㅠㅠㅠㅠ 알라븅 제 맘을 바드세여 뾰숑ㅃ뾰숑!!





슬럼프가 어여 풀려야 글을 쓸텐데 ㅠㅠㅠㅠㅠ 흑.. 이런 제 몬난이 글을 읽어주시는 독자분들 전부 다 사랑합니닿♥

다음 글에서 봐용~szsz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왜 불마크 안들고 와요? 이런것도 좋은데 그냥 함참 다 좋은데.... 불마크 왜 안들고와요? 들고오기로 했잖아ㅠㅠㅠ 나 다기억난다구ㅠㅠㅠㅠ
11년 전
함참행쇼
미아내여.. 이런 몬난 자까라서..흡.. 곧.. 곧 들고 오께여.. 도르륵..도륵..
11년 전
독자2
흑흑 왜 이제왓어요? 네?! 슬럼프 이죽일놈의슬럼프 우리이겨내요!!
그나저나 달달한데 달달물좋은데 왜 등장도못한 기성용은 나쁜놈만드는거죠? ㅋㅋㅋㅋㅋ우리 흥미니 남자다 남자 아쥬 박력터지게고백하네! 니꺼 내꺼....풋....ㅋㅋ니꺼내꺼 노네가 다해라! 둘다 귀여워가지고 그냥! 둘다루팡해버릴까보다! -몽몽이가아

11년 전
독자3
자까님!!!!동원참치에요!!!헝...자까님...왜이제와요...기다리다가저멀리갈뻔했잖아요ㅜㅠㅠㅜ아이고ㅠㅠㅜ흥미나ㅠㅠㅜㅜ아주박력넘치는구나ㅠㅠㅠㅜ좋다좋아ㅠㅠㅜㅠ완전남자다ㅠㅠ이런낮이밤이같은남자를보았나ㅜㅠㅠㅠ
11년 전
독자4
그나저나,슬럼프네이놈!!!안돼겠어옇,내가슬럼프때문에기다리다가저멀리갈꺼같다고여.드래곤볼에다가빌어야겠어요.자까님슬럼프절로가라고그리고불마크도빨리와라고....☞☜눈에음마가한가득...흐흐흐...
11년 전
독자5
헐자까님 ㅠㅠ 너무좋아여...sz으.흥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요런거너무좋음 ㅠㅠ
11년 전
독자6
참치예용♥헐안되... 내가첫덧ㅐ글이아니라니ㅜㅜㅜ어제 작가님 기다리다가 잠들었나봐요ㅋㅋㅋㅋㅋ너무 졸려썬..근데 저 은근 히트 안썼ㄴ네요..많이 쓴 줄 알았는데ㅋㅋㅋㅋ제 맘 알져?ㅋㅋㅋ♥♥♥작가님을 향해 불타는 제 맘♥♥익잡에서 작가님 만나서ㅋㅋㅋ진짜 반가웠어여♥저 어제 새벽에 광대승천ㅋㅋㅋㅇ흥민아 오늘도 박력 넘치는구나ㅜㅜㅜ넌ㄴ역시 상남자야♥ㅋㅋ우리동원오빠가 삽질하는걸ㄹ나도 지켜 볼 슈 없지!동워나 기싱닝말고 흥미니가 니 옆자리로 딱이란닿ㅎㅎ마지막 설램설램♥다들 내까하고싶닿..ㅠㅠ불가능하니 작가님이 제 여자하는ㄴ걸로!ㅋㅋㅋ오랜만에 글잡에서 작가님봐서 좋았어요♥♥얼른 슬럼프 극복하시그!!!익잡말고 글잡에사 자주 봐용♥♥♥제가 항상 기다려용ㅋㅋ학교가는길에써서 막 횡설수설 하네요ㅋㅋㅋ결론은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11년 전
독자7
정윤호덧니입니다:)
아이겈ㅋㅋㅋㅋㅋ읽으면서 개콘이랑 비슷한
...이러고 봤는뎈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 손발....으헠ㅋㅋㅋㅋㅋㅋ그리고 익잡에서 팬이라고 한 사람이 접니다 ㅇㅇ 저예요....슬럼프라니 어딜봐서 슬럼프인가욬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이거 너무 재미써....작가님 b

11년 전
독자8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내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웃으면안돼는데웃어버렸네요ㅋㅋㅋㅋ큐ㅠ크림치즈로암호닉신청되나요?흡,,이게슬럼프에걸린상태에서쓰신작품인데슬럼프아니면그거슨보물!ㅋㅋㅋㅋㅋㅋ솔직히작가님슬럼프아니죠?잘쓰시기만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니가내꺼해의후폭풍이너무크네요엉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작가님도제꺼하실게요♥
11년 전
독자9
아련물로 가려다가 달달물로 가네여 자동적인 엄마 미소가 나오네여 흥미니는 참치꺼♥ 참치는 흥미니꺼♥ 라는 기본적인 상식이 여기서 나오네여♥ 전 대체 누구꺼일까여... 커플인 함참을 보는 저는.. 솔로에여... 흡... 옆구리가 더 시려지게 하네여.. 헐.... 근데 작가님 제가 정신이 어디로 갔었나봐여 이 때까지 재미있게 잘 봐놓고 댓글 하나 안 달았었네여 미안해여♥♥ 이제부터라도 잘 달게여 암호닉은 냉면으로 신청할게여♥
11년 전
독자10
ㅁㅅ이에요ㅋㅋㅋㅋㅋ어제 익잡에서 반가웠심! 이거 보다가 뭔가 익숙해서 보니까 개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기리 김지민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뿜엇쪄 근데 함참이니까 어퀘.. 자까님 요구르트 하나 남았는데 드실래여?
11년 전
함참행쇼
당장 가져와여
11년 전
독자11
라랄ㄹ라안녕여보자기1!줄여서엽깈ㅋㅋㅋㅋ앙ㅇㄴㅇ!! 작가느님사랑해요에요!!ㅋㅋㅋㅋㅋ 역시 감동받을줄알았ㄷ ㅋㅋㅋㅋㅋㅋ
이걸오쪼나 ㅠㅠ 나오늘더쓸꼰데 삉...♡ 옆에귤있으니까 귤까먹으면서 작가느님찬양서를 작성..ㅋㅋㅋㅋㅋㅋㅋ으헠ㅋㅋㅋㅋ
제ㅇ1막4절말씀..아아..작가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뎨동해여 이런병맛ㅅ같은독자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굳1!ㅋㅋㅋㅋㅋㅋ큐ㅠㅠ엉엉작가느니뮤ㅠㅠ슬럼프가이래ㅑ여?거짓말뽕뽕
구라뽕이에여 ㅋㅋㅋㅋㅋㅋ 거짓말하면 앙대여퓨ㅠㅠㅠㅠㅠ이게슬ㄹ머프면..헐..스머픈줄 ㅠㅠㅠㅠㅠㅠㅠ엉ㅇㅓㅇ ㅠㅠㅠㅠㅠㅠ
즈인짜 아무리생각해도 작가느님은ㅇ역시 금손!!골드1!!골드라고1!골드핸드1!금1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ㅇ히이런금손인데
필체따위바로알아주게쒀!!!다가지고와1!!ㅋㅋㅋㅋㅋ엉엉그대왜이리날많이울리시나여..ㅠㅠ나쁜여자...ㅁ7ㅁ8내맘을사로작은건
니가처음이야..이제부턴내가널 접.수.한.다.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그대는ㄴ분명 니가왜날접수해내가널접수하지쿡
이라고하겠찌^^그게바로오늘의컨쏍부르르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맞다그대여난밀당에약한여자여..밀당하면내맘이아포..마이ㅏ아포ㅠㅠ
난오매불망내ㄷ님은어디계시나 맨날들어오며ㅑㄴㅇ하는일이뭔지알아여???함참행쇼 필명!~!!!!!!글나왔나안나왔나!!! 거의 새벽2시쯤올라오니까
3시쯤에자다일어낫1!! 저짓한다고 ㅠㅠㅠ그만큼나에겐니가간절하다..ㅁ쿡..ㅁ7ㅁ8 어제알람끄고잔게 화근이야...왜끄고잤찌..일등할슈있ㅇㅆ는데..
아련.. ㅠㅠㅠ 다음엔꼭일등할겨!!제일긴ㄷ글을일등에다가뙇!!!내여보자기의감동ㄷ도뙇!!!!헣헣ㅎㅎㅎㅎ는내여자사랑..팔불출같은독짜에요..
이런나라도..ㅅrㄹro해Joo겠..LI...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보시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라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내ㅔ여자찬양이라치고!!ㅋㅋㅋㅋㅋ엉엉슬럼프따위나에게패스해여...팻쓰!!!ㅋㅋㅋ일로와슬럼프이자식 ㅠㅠㅠ엉ㅇㅇ ㅠㅠㅠ
근데작가님ㅇ 작가님은점하나만쳐도 예술이라니까? 피카소의독창성따위 우주밖으로 ㅃㅃ ㅋㅋㅋㅋㅋㅋ피카소따위겁나아티스틱한손가락하나로날려버랔
감떨ㅇ진작가님껜 난한그루감나무 ㅠㅠ 엉엉 ㅠㅠㅠㅠ 사랑한다고여..ㅋㅋㅋㅋㅋ 다른덴댓글쓰기겁나귀찮은데 내사랑이라그런지끝까지쓸란다
어머어머어머 ㅋㅋㅋㅋㅋㅋ엄ㅁㅇㅁㅇㅇ머ㅓㅓㅋㅋㅋㅋㅋㅇ뭐라는겨 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도되여 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
점점글이 횡설수설하는것같죠? 그럼 오백원...아니라고여? 그럼내사랑지대로알았으니 뽀뽀뽀 일로와 쓰읍..쮸압쮸압ㅋㅋㅋㅋㅋㅋㅋㅋ
넌내여좌뉘꽈!!!!사랑한ㄱ다고,...♡ 나하트별로안쓰자나여 왜그런줄알아요? 꼭하트써야 내사랑느낄수있어여? 헐 설마그런거면..오백원..재탕쩌네여..ㅋㅋㅋ
아니야 난하트안써도내사ㅣ랑전할슈있따거1!걍사랑한다고여...♡ 오오이제댓글이 끝을향해가고있ㅆ!!100남았따!!!우왕굳ㅋㅋㅋㅋㅋㅋ
ㅠㅠ 우리작가님 진짜 난맨날맨날 기다리다가 목빠지게생겼으니까 하루빨리 슬럼프극뽀옥하시고 ㅠㅠ 다음글에서봐요!!그땐 ㅋㅋㅋ나ㅠㅠㅠ적은댓글로
더많은감동을주지

11년 전
독자11
는두번째 ㅋㅋㅋㅋㅋ 내말ㅇ안끝났따거!!!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ㄴ더진실되고더가득사랑이담긴댓글로봐여
내사랑그대여 사랑하는거알죠? ㅠㅠ 모르면 바보멍충이 하지만내맘ㅇ속에[사ㅣㄹ고있으니 힐링으로 극뽀옥..^^ㅋㅋㅋㅋㅋ
여보자기야 내사랑이여 다음에봐요 ㅠㅠ 나한 다섯시간에한번보러오는듯 ㅋㅋ 사랑해여 !! 뽀뽀ㄲ쬮쬮!!♥

11년 전
독자11
국대참치에요!작가님...전불마크가좋아영♥함참에꼭불마크달아주세요....아유부끄러작가님슬럼프아니에요!!항상재밋는데오늘은달달햇찌용전언제나작가님을기다린답니다
11년 전
독자12
똥코렛입니다!! 함참행쇼!!!! ♥♥♥ 요번엔 작가님 애타게 부른거에요ㅋㅋㅋㅋㅋㅋ 요번편도 힣ㅎㅎㅎ 좋다좋다ㅜㅜㅜㅜㅜㅡ 마지막대샄ㄲㅋㄲㄱㅋ힉 ㅋㅋㄲㄱㅋ함참이니까 그냥 넘어가기로 해용☞☜ 역시ㅜㅜㅜㅠㅜㅜ 함참 흑흑 작가님 진짜로 문체 사랑해영...♥ 얼른 또 봬요ㅎㅎㅎ
11년 전
독자12
뿌꾸뿌꾸에요!! 아 이렇게 아련한거좋아요..♥ 새벽에봤으면 감수성 폭발해서 엉엉 울었을듯ㅠㅠ 작가님 ㅅㄹㅎㅇ♥
11년 전
독자13
참치사냥이에여!!!!아따 흥민이 남자네옄ㅋㅋㅋ역시제남자♥(읭?ㅋㅋㅋㅋㅋㅋㅋ)다음엔 불마크 들고 오실께여^0^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함참행쇼
주무십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국대망상] 우리학교 쌤들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 0064 끼썽용때 10.15 22:08
기타 [실화] 카톡짝남1 터키 10.15 21:30
기타 [국대망상/사극물] 밤에 만나는 인연 (夜邂) - 02 (작은 불마크 주의)52 銀月 10.15 20:51
기타 [국대망상/김영권] 과외28 고자핑거 10.15 20:36
기타 [손흥민망상] Dream of first love - 0225 초고추장 10.15 20:35
기타 남고생의 짝남이야기 -4825 팀탐 10.15 19:27
기타 [기성용망상] 싸이코028 나는나요너는너.. 10.15 19:02
기타 [로이X준영] 너와 내가 동화 속 이야기가 될 수 없는 이유 中8 정준영내남자 10.15 18:38
기타 [기구/쌍용] 미도리빛 트라우마 212 각계 10.15 18:13
기타 [성용x흥민] 아픈진실 part38 성용흥민행쇼하.. 10.15 17:27
기타 인종차별 아주 개같이 당한 이야기 해줄까 ㅋㅋ 323 해외산다 10.15 06:52
기타 [열여덟] 애잉님 미쳐버렸어!!!!34 여긴어디 10.15 03:45
기타 [흥민동원] 좋아해요19 함참행쇼 10.15 02:58
기타 [국대x흥민/흥민총수] 형들 내가귀여워요?18 성용흥민행쇼하.. 10.15 01:43
기타 [쑨환] 내 사랑 바보 0353 팊. 10.15 01:3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삵몽 10.15 01:00
기타 [박지성/망상글] 3218 - 02화34 챠밍쏭 10.15 00:37
기타 [국대망상] 상황별 국대들 텍파77 삉삉이 10.15 00:32
기타 [국대망상] 짝꿍ver62 랄라 10.15 00:2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 초코소보루 10.14 23:54
기타 [국대x흥민/흥민총수] 형들 내가 귀여워요? (프롤로그)30 성용흥민행쇼하.. 10.14 23:35
기타 손흥민 X 아슬란6 10.14 22:58
기타 [김현우x김태현] 어제 술먹고 우리집앞에 쓰러진 딸기우유 이쁘니 발견함ㅋㅋㅋㅋ2222222222222..38 현우와태현이 10.14 22:54
기타 [지디망상] Caught in memories13 물만두 10.14 22:50
기타 안재현 망상글 :: 연애서(3장; 스킨쉽에 대하여)12 비비드 10.14 22:49
기타 [국대망상-기성용] 연상연하 1616 기식빵식빵 10.14 22:41
기타 입학식날 내뒤에 앉아있었던애가 애인이 되기까지 [동성] 1632 디노 10.14 22:41
급상승 게시판 🔥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