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뱅갈 전체글ll조회 4971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w 뱅갈

섹스피스톨즈 세계관을 바탕으로 일부 설정은 다를 수 있습니다

 

 

 

 

 

 

 

1

지민의 혼현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그 위압감이 어마어마한 흑표야.

흑표가 전 세계적으로 몇 남지 않은 데다가 지민이는 선조귀환이기 때문에 어딜 가나 관심을 받고, 일방적인 사랑을 받고, 그에 따른 시기와 질투까지 오롯이 견뎌내야 했지.

당연히 학교에서도 지민을 특별히 우대한 탓에 지민은 이례적으로 선거 한 번 없이 학생회장 자리에 오르게 됐어.

안타깝게도 그는 자신의 일 말고는 관심이 없는 타입이야. 집단을 돌보는 것과는 거리가 먼 성격이라는 거지.

따라서 처음 그가 학생회장이 되었다는 소문이 퍼졌을 때는 걱정하는 목소리가 컸어.

그런 우려와 다르게 지민은 학생회를 이끄는 리더십이나 실무 면에 있어서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보여줬고 걱정하던 이들은 엄지를 치켜세우며 지민을 동경하게 돼.

그렇다면 단순히 학교 내 지위만 높아서 전교생의 롤모델이 됐을까? 그것도 아니야.

흑표 선조귀환에 학업은 물론이요 외모까지 완벽한 지민은 뭇 여학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어.

정작 본인은 자신을 제외한 모든 주변 환경에 관심이 없지만.

 

 

 

 

 

2

이름은 뱅갈 고양이야. 하얀 털로 덮인 몸통과 그 위를 장식한 연한 회갈색 무늬가 매력적인 스노우 뱅갈 고양이.

중간종이지만 스노우 뱅갈이 두뇌가 명석하기로 소문난 집안이라 이름은 전국적으로 견줄 곳 없이 우월한 명문 사립 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돼.

전교생의 90% 이상이 중종이라는 게 흠이었지만 졸업만 하면 대학을 골라 갈 수 있을 정도로 그 위세가 대단한 학교라 어쩔 수 없었지.

3년동안 한 번 겪어도 충분할 위기는 입학식 당일부터 찾아왔어.

교문을 들어서자마자 어깨를 짓누르는 중종의 기운에 이름은 잔뜩 풀죽은 표정으로 강당 한 구석에 서 있었지.

왼쪽에 악어, 오른쪽에 불곰을 낀 이름은 금방이라도 터져 나올 것만 같은 제 쫑긋한 귀를 간신히 참으며 주먹을 쥐고선 무대 중앙을 뚫어져라 바라봤어.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그 때였어. 히터의 열기에 더운 듯 머리를 쓸어넘기며 걸어 나오던 지민과 눈이 마주친 것은.

이름은 순간 숨을 참았어. 그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자신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고양이로 변해버릴 것 같아서.

의도적인 것인지 모를 지민의 짙은 페로몬이 이름이에게 고스란히 전해졌어. 뿐만 아니라 지민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위엄이 그녀를 본능적으로 떨게 만들었어.

중종이야 숱하게 만나봤지만 선조귀환은 처음이었기에(물론 이름은 이 때까지 지민이 선조귀환인지 알지 못했어) 지민은 이름을 더욱 괴롭게 했지.

애처롭게 흔들리는 이름이의 두 다리를 본 불곰이 어디 아픈 곳이라도 있냐며 물어왔지만 이름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어. 한 마디 꺼낼 힘조차 없었으니까.

지민이 낮고 조용한 목소리로 축사를 마치자마자 이름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강당을 빠져나갔어. 강당의 모든 학생들은 지민을 향한 박수갈채를 보내는 데 여념 없었고.

그동안 지민의 시선은 한 곳을 향해 쭉 머물렀어. 정확히 말하자면 이름이의 머리 위로 반쯤 드러난 앙증맞은 귀와 갈색 줄무늬를 가진 꼬리에.

이 학교에 중간종이 몇이나 되더라? 하찮은 중간종 혼현의 잔상은 생각보다 오래 남았어.

 

 

 

 

 

3

강당의 반 정도 되는 크기를 가진 대회의실은 한 쪽 벽이 통유리로 되어 있었어. 매 석식 시간이 되면 지민은 이곳으로 와 한참 동안 책을 읽곤 했지.

요즘 푹 빠져 있는 책은 고양잇과 반류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었어.

본인이 고양잇과 표범이기 때문에 관심을 가진 것도 있지만, 며칠 전 입학식에서 봤던 뱅갈 고양이가 눈에 아른거리는 것이 흥미로워 고른 것 같기도 해.

이름처럼 작은 반류는 지민에게 있어 처음이야. 이 학교에는 덩치 큰 중종들만 넘쳐나서 더욱 신기했지만 애초에 학교 밖에서도 중간종을 만날 일이 없던 지민은 이름에 대한 모든 게 궁금했어.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 고양잇과 반류와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뭔가 놀랍네요. "

 

" 왔으면 인기척이라도 좀 내지. "

 

" 아 죄송해요. 오늘도 석식 안 드시길래 여기 계신가 해서. "

 

 

정국이 머쓱하게 웃으며 사과했어. 지민은 여전히 책에서 눈을 떼지 않았고.

곧 지민은 가만히 서 있는 모양새가 신경 쓰였는지 들고 있던 책을 내려놓고선 정국을 마주했어.

 

 

" 알아오라는 건 알아왔어? "

 

" 당연하죠. 보고서 수준으로 써 왔다니까요. "

 

 

뿌듯하게 미소 지으며 내민 두 손에는 상당한 두께의 A4 용지가 들려 있었어. 지민은 저렇게 많이 조사할 필요까진 없었는데, 생각하며 받아 들었지.

그리곤 그 위의 빼곡한 글자들을 무심하게 훑어보다가 이름이의 증명사진이 담긴 페이지에서 넘어가질 못하고 한참이나 들여다 봤어.

그런 지민의 행동을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주시하던 정국이 살짝 들뜬 목소리로 말을 건넸어.

 

 

" 형이 왜 알아오라 하셨는지 조금 알 것 같아요. "

 

" 별 이유 아니야, 그냥 신… "

 

" 예쁘더라구요. "

 

" 뭐? "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 아, 부끄러운데… 사실 뱅갈 고양이는 처음 봤거든요. 아무래도 제 주변엔 늑대밖에 없으니까. 근데 웬만한 늑대보다 훨씬 예쁜 것 같아요. "

 

 

그 말을 끝으로 정국의 두 귀가 발갛게 달아올랐어. 동시에 지민의 올곧은 눈썹이 미세하게 꿈틀거렸고.

'예쁘다' 라는 건 분명 정국의 입에서 나온 적이 없던 표현이었어. 지민은 본인이 왜 그 표현에 대해 불쾌감을 느끼는지 몰랐지만 썩 기분이 좋진 않았어.

다시 한 번 이름이의 사진을 찬찬히 뜯어보던 지민이 상당한 두께의 종이들을 소리 나게 내려놓고선 조용히 중얼거렸어.

 

" 정국아. "

" 네? "

" 처음으로 더 알고 싶은 애가 생겼어. "

 

입꼬리가 절로 수평을 찾은 정국이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어. 매사 무관심하던 지민에게 알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는 말은 생각보다 더 두려운 의미를 담고 있었어.

누군가에게 정을 잘 주지 않는 지민이 아끼는 동생과 괜한 감정 싸움을 하고 싶지 않다는 뜻이기도 했고, 혹시 모를 상황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선방이기도 했지.

순간 지민의 얼굴 위로 묘하게 겹쳐 보이는 흑표의 혼현에 정국은 입술을 꾹 붙이고 가벼운 목례 후 대회의실을 빠져 나갔어.

창문 밖으로 보이는 하늘이 어느새 보랏빛으로 물들어 마치 지민의 야릇한 마음을 그려놓은 듯 했어. 뭔가 비밀을 들켜버린 아이의 표정이 여과 없이 드러났어.

 

 

 

 

 

4

모든 정규 수업이 끝나고 이름은 기숙사로 향하는 길이었어. 면학실은 다음 주부터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차라리 다행이었어.

중종과 완전히 붙어 앉아 쉬지도 못하고 내내 머리를 쓰는 것은 생각만 해도 어지러웠으니까.

그래도 처음보단 면역이 생겨서 지민 같은 선조귀환만 만나지 않는다면 혼현을 보이지 않고 버틸 수 있을 것 같았어.

그렇게 나름 뿌듯한 마음을 가진 것도 잠시, 저 멀리 맞은편에서 가까워지는 찬 기운에 다리가 뚝 굳었어.

온몸에 소름이 오소소 돋아 팔을 쓰다듬은 이름이 조용히 튀어나온 벽 뒤로 숨었어. 제발 모른 척 지나가주기를 바라면서.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당연히 멀리서 걸어오던 것은 지민이었고, 지민은 숨은 이름이 바보 같아 옅은 미소를 감추지 못해.

숨었으면 제대로 숨을 것이지 꼬리를 다 내놓을 건 뭐야? 고개를 절레절레 젓고는 이름을 위해 뒤를 돌아. 멀더라도 돌아가야 이름이에게 피해를 주지 않을 테니까.

반대 방향으로 걸어가는 와중에도 온 신경을 그 작디 작은 뱅갈 고양이에게 쏟으며 지민은 생각해. 불쌍한 고양아, 어쩌다 표범의 먹잇감으로 걸려 들었니.

저 가여운 아이가 완전한 무방비 상태일 때 소리 없이 다가가 목을 콱 물까? 아니면 진이 다 빠질 때까지 쫓아 지치게 만들까?

생각이 거기까지 미쳤을 때 지민은 겨우 정신을 차릴 수 있었어. 약해 빠진 고양이에게 무슨 마음을 품고 있는 건지. 자신도 가늠할 수 없는 묘한 마음이 혐오스러웠어.

 

 

 

 

 

 

 


읽어주세요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박지민] 없어서 쓰는 무뚝뚝한 흑표범 X 소심한 뱅갈고양이 썰 1 | 인스티즈

 

흑표범 지민이와 스노우 뱅갈 여러분!

섹피 세계관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부가적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선조귀환이란 인간과 인간이 낳은 아이가 크면서 반류(쉽게 말해 반인반수)로 각성하는! 그런 희귀하고 높은 계급입니다 ^ㅁ^

세계관 읽기 귀찮다! 그냥 알기 쉽게만 대충 설명해줘라! 하신다면... 그냥 반인반수물로 봐주세요 헤헤 큰 어려움은 없을 거예요.

아차 그리고 원래대로라면 인어>선조귀환>중종>중간종>경종 순으로 서열이 높은데 제 글에서는 인어와 경종이 없어요 흫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호에...대박적...신알신하고 가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헐...작가님 신알신 하고ㅇ가여....혹시 암호닉 안받으시나요...받으시면 [개구락지]로 신청하고 신알신 하고 가겠습ㄷ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3
분위기 넘나 좋네여 .... 하 작가님 연재 계속 부탁드립니다 신알신 하고 갑니다 !!!! ❤️❤️
7년 전
독자4
.......................그냥 죽고 갑니다.....................
뭐이렇게까지 제 혼을 다 빼앗으시려 하십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숨도 못 쉬고 다 읽어 내려 왔네요ㅠㅠㅠㅠㅠㅠ
하.........신알신하고 혹시나 싶어서 [동상이몽]으로 암호닉도 신청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5
흐어 너무 대박ㄱ...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쁘요]로 신청하고 갈게요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6
와 정말 대박적...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ㅠㅠ 받으신다면 [레티]로 신청하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오래 봬요♥
7년 전
독자7
캬 대박이에요 작가님 글 브금도 세계관도 등장인물도 완벽!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ㅎㅎ 받으신다면[콧구멍]으로 신청할게요 히히 다음화 기대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8
와 대박인거같아요진짜 ... 정국이가 늑대라는것도 ... 암호닉 받으시면 [슈봄] 으로 신청해도될까요ㅠㅠㅠ!
7년 전
독자9
대박입니다 자까님 ㅠㅠㅠㅠ.. 얼른 써줘여 더 현기증난단말ㅇ에여ㅠㅠ
7년 전
독자10
헐..작가님 더써주세요...세상에...
7년 전
독자11
흐아 작가님 암호닉을 받으신다면 [기디]로 신청합니다 신알신도 하고가요!!
그리고 글이 되게 체계적이고 암튼
글빨이 좋으셔서 발립니다

7년 전
독자12
헐 쩐다 [세젤귀모니] 신청하구 가요
7년 전
비회원89.39
헐 쩔어요 암호닉 받으신다면 [야꾸] 신청하고 가요ㅠㅠ
7년 전
독자14
조아요...더 써듀세요.....
7년 전
독자15
와... 와ㅡ... 세계관 정말 좋아하는데ㅠㅠㅠ 벌써 대작의 느낌이...!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덤불] 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 잘 읽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55.78
헐.. 세상에..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ㅠㅠ? 받으신다면 [위잉위잉]으로 신청할게요ㅜㅠㅠ와 진짜 감탄하면서봤네요 다음편 기다릴게요ㅠㅠ
7년 전
비회원68.250
허억 [허공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하고 갑니다ㅠㅠ지민이!반인반수무울!!
7년 전
독자17
헐...이분위기는 뭐지...이 섹시한 분위기.... [내지민]으로 암호닉신청하고갈께요
7년 전
비회원96.57
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가나] 로 신청할게요!!
지민이가 흑표범인 글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ㅠ ㅠ ㅠ ㅠ 너무 좋아여 여주도 반인반수인 글들도 없는데 엄청 신선하고 기대되네요!!

7년 전
독자19

7년 전
독자20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 하고 가여!!!!
7년 전
독자21
와.... 읽다가 잼이 되었슺니다..ㅜㅠㅠㅠㅠㅠㅠ제가 이 세계고ㅓㄴ 엄청 좋아하는데ㅜㅜㅜㅜㅠㅠ받아주신다면 [차차]로 신청하겠습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5.229
대박적ㄱ..이건 혁명이야ㅠㅠㅠㅠㅠㅠ 제가 많이사랑합니당 ㅠㅠㅠ♥♥♥ [♥미적분♥]으로 신청하겠습니당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5.229
위에 댓글썼는데요!! 암호닉으로 혹시 댓글 찾으실까봐ㅠㅠ 암호닉 [♥미적분♥]으로 신청합니당 ㅎㅎ
7년 전
비회원176.124
어여 써주십사.....
7년 전
독자22
흐어 퇴폐미..ㅠㅠㅠㅠㅠㅠㅠㅠ사망ㅠㅠㅜㅠㅜㅜㅜㅜㅡ작가님ㅠㅠㅜㅠ사랑해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짐니겁나세쿠시ㅠㅜㅜㅡㅠ [자몽타르트]로 암호닉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3
[숲늘]로 암호닉 신청해요 아 완전 좋으어 ㅜㅜㅠㅠㅠ 작가님 감사해여 이런글을 써주시다니
7년 전
비회원164.22
와 대박,,,, [마망]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7년 전
독자24
와 댑악... 저 지금 너무 설레요... 박짐인 전정국 둘 다 넘나... 워후...
7년 전
독자25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는데ㅠㅠㅠㅠㅠ제가 너무 좋아하는 세계관이라서 한 번 더 치이고가요ㅠㅠㅠㅠ암호닉 받으신다면[강변호사]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26
대미친 암호닉 받으시면 [서영] 으로 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27
대박... 분위기 워... 반인반수물 제일 좋아해요 진심ㅠㅠㅠㅠㅠㅠ암호닉 혹시 받으시면 [티토티토]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총총
7년 전
독자29
소재가 취향저격..탕탕..
[청보리청]으로 신청하고 가여 ㅠㅠ

7년 전
비회원238.182
으어 완전 내 취햐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신청되나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와......이건진짜........너무 좋은데요? 신알신하고가요!!
7년 전
독자31
신알신 신청이요!!! [맞춤형꾹]으로 암호닉까지요ㅠㅠ♡ 진짜 진심으로 너무너무 제스타일이에요ㅠㅠㅠㅠㅠㅠ 짐니 너무섹시하구ㅠㅠ 여주너무 귀엽구ㅠㅠ 짐니 벌써 집착적인것 넘나 좋은것..♡ 다음편 너무 기대합니다!!
7년 전
비회원201.75
헐...작가님 왜 저는 마지막에 사진 볼 때 발리는 거죠...?ㅜㅜㅜㅜㅜㅜ흑표랑 뱅갈 고양이의 이미지를 잘 떠올리지 못했는데 대애박...흑표랑 뱅갈고양이랑 갭이 어마무시하네요... 앗 그리고 지민이 머리 쓸어넘기는ㅜㅜㅜㅜ그 흑발ㅜㅜㅜㅜㅜㅜㅜ엉엉 작가님 거기서 숨 멈췄습니다 지민아 왤케 섹시해ㅜㅜㅜㅜㅜㅜ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아꾹]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7년 전
독자32
암호닉 받으신다면[조남자]로 신청해요!
와 분위기 대박적 아이스 망개는 언제나 옳죠8ㅅ8 그나저나 뱅갈고양이 진짜 예쁘네요ㅜㅜ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200.18
대박...... 진짜 재미있을 것 같아요 글 분위기도 멋있고...... [쿠키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33
와ㅏ.... 분위기 대박이에여.... 진쮸ㅠㅠ퓨ㅠㅠㅠ 너무좋아요...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루나틱] 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35
작가님필력_섹스피스톨즈세계관_김지민_성공적_txt.
신알신해놓고갑니다 ㅠㅠㅠ혹시암호닉받으시면 다음편에 신청하고갈게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9.111
혹시나 암호닉 받으신다면 [현구]로 신청가능할까요? 작가님 글의 분위기나 작가님의 문체가 너무나도 맘에 쏙 들어서 말이죠.
7년 전
독자36
헐 대박 저이런거 완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선조귀환이라니ㅜㅠㅠ
7년 전
독자37
[슙큥] 신청합니다 아 섹피물 넘 조아ㅜㅜㅜㅜ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38
으엉 ㅠㅠㅠ박지민이 흑표범이라는데 안들어올 이유가 전혀 없어서 들어왔다가 스노우뱅갈도 검색하고 선조귀환도 구글에 검색하면서 읽었어요 ㅠㅠㅠ아 ㅠㅠ박지민 ㅠㅠㅠ여주도 귀엽고 ㅜㅠ아 ㅠㅠㅠ정국이도 나오고 박지민 섹시 ㅠㅠㅠ아 ㅠㅠㅠ지민오빠 ㅠㅠ
7년 전
비회원120.166
허억 분위기 대박입미다 [배고프다]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와 대박 텍스트가 치명적이네요....우와아ㅏㅏ...[맴매때찌]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당!
7년 전
독자40
제가 사랑하는 세계관 입니다ㅠㅠㅠㅠㅠ
광광 울면서 [정국모의고사]로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 울리고 갑니다!!

7년 전
독자41
와ㅠㅠㅠㅠ작가님 신알신누르고갑니당
완전 마음에들어요ㅠㅠㅠㅠ!!
암호닉 받으시면 [@침침@]으로 받아주세요!!

7년 전
독자42
와 분위기 대박적이에여...❤ 진짜 지민이의 묘한 분위기랑 흑표범이 잘 어울리네여 ㅠㅁㅠ... 가능하다면 [별]로 암호닉 신청하구 갑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ㅁ^
7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암호닉신청해요ㅠㅠ받으시나요??ㅠㅠ
섹시한흑표찌밍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

7년 전
독자43
[있잖아요..?]ㅠㅠㅠ암호닉 신청 되나요ㅠㅠ
너무너무 기대돼는것ㅠㅠㅠㅠ진짜 이런물 좋아하는데ㅠㅠㅠ 찾았닾ㅍ

7년 전
독자44
와 대박 ㅠㅠㅠㅠㅠㅠ 진짜 다음화 너무 시급해요ㅠㅠㅠ 섹피 세계관도 잘 모르고 반인반수물 평소에 즐겨봤던 것도 아닌데 진짜 그 매력을 알겠어요.....!!! 왜 이제야 이 매력을 알았을까...!!! 암호닉 받으시면 [망고스무디]로 신청해도 될까여?? 계속 쭉쭉 연재해주세요!!
7년 전
독자45
[삐삐걸즈]로 암호닉신청하고가요!!!!
7년 전
독자46
헤엥 대박...
7년 전
독자47
[보솜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치이고 갑니다8ㅅ8
7년 전
독자48
좋아요ㅠㅠㅠ지민이ㅠㅠㅠ저런분위기ㅠㅠㅠㅠ엉엉
7년 전
독자49
와....장난 아니예여......진짜 재밌어요 심장이 막 막 도키도키해요 지민이 완전 발리는것....
7년 전
독자50
헉 넘 조아여... 일단 읽고... 신알신 하고... 댓글을 달고... 다음 편 읽으러 갑니다... ㅎㅎㅎㅎ
7년 전
독자51
옿오홍호 좋아ㅕ 와 오 어 젛아요 진짜
7년 전
독자52
헐 뭐죠 완전 재밌어보여요.. 지민이 성격이 무엇보다 마음에 듭니당 신알신 합니당! 빨리 다음편도 읽으러 가야겠어요♥
7년 전
독자53
와 대박적... 신알신하고갑니다 ㄹㅇ..와
7년 전
독자54
헐헐...ㅜㅜㅠㅠ그냥 발리고 가여ㅠㅠㅠ잘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55
헐...제취향글..비지엠부터가맘에들엇어요..[목선]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신알신하고가여♡
7년 전
독자56
으악 진짜 재밌을거같아요ㅠㅠ 제가 이 세계관 사랑하는데이걸로 글을 써주셔서 사랑합니닿ㅎㅎ 빨리 다음편 읽으러갈게요❤❤❤❤❤
7년 전
독자57
워 대받 지민아 대박이다 어ㅏ 이거 신알시깍..
7년 전
독자58
아 이걸 왜 이제야 봤을까요 아 아아아아ㅏ 신알신 하고가요!!!!!
7년 전
독자59
오ㅓㅠㅠ너무 재밌어요ㅜㅜㅜ지민이 진짜 묘하게 섹시해요!!저 신알신하고 갈게요!!
7년 전
독자60
와ㅠㅠㅠ대박 ㅠㅠㅠ지미나ㅠㅠㅠ분위기진짜개박이네여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닮은사람(하)_ 제우스 홍지수 번외편4 라미로아 05.20 04: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없나 128 노란 딸기 05.20 04: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조직물] Code name : 007 세번째 이야기34 체리에이드 05.20 04:08
엑소 [EXO/징어] 국제 마법 학교 호그와트.091 녹차 만년필 05.20 02: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기와 탄소가 만난다면 4767 뜨뜻 05.20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살 빼지마요19 설탕이흥 05.20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달동네 사는 음악하는 민윤기 X 달동네 사는 학생 OOO 2350 오토방구 05.19 23: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남준이가 대형견인 썰 16759 리트리버 05.19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붉은 여왕 효과 1434 탄다이아 05.19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의 반란(솔로가수 탄소x방탄소년단 인티ver.) 01(부제: 커플링 대란)..41 아름다울미 05.19 2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이별편지1 괜찮아 05.19 21:5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메두사60 뿌존뿌존 05.19 19:57
엔시티 [NCT/정재현] 모범생 정재현 X 날라리 너심 썰 11152 모범심즈 05.19 19:50
배우/모델 [아인/보검] 지름과 정석 011 희야 05.19 17:00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3333333333333333333333333353 소세지빵 05.19 1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남자 일곱, 여자 하나 번외64 니케 05.19 07:24
세븐틴 [세븐틴] 노래의 조각 ; 병2 사평이 05.19 0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복숭아 스킬5 Vㅏ니 05.19 02: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슈가 x 프로듀서 너탄 썰 1120 프듀탄 05.19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남준이가 대형견인 썰 16629 리트리버 05.19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애첩 (愛妾) : 제 4장189 황금쿠키 05.19 00: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동생친구 양아치 전정국 × 친구누나 너탄63 효미 05.19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프로듀서 슈가와 슈퍼맨 싱글대디 민윤기 0216 싱글대디 05.19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HIDDEN 0616 오알 05.18 23: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조직물] lunatic _ pro5 하바네라 05.18 23: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기와 탄소가 만난다면 4658 뜨뜻 05.18 22: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의 반란(솔로가수 탄소x방탄소년단 인티ver.) 0028 아름다울미 05.18 21:3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2 16:18 ~ 6/12 1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