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랄라 전체글ll조회 4736l 25

w.랄라








평소에 아가들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나.

늦둥이 동생이 있는데 동생을 키우느라 애기들에 이미 지칠대로 지쳐버린건지 잠깐 보는건 상관없지만 계속, 하루종일 보는건 딱 질색이다.

그런 나한테 뭐? 임신? 말도 안돼!










[국대망상] 아기낳기싫어ver | 인스티즈



기성용




“ 여보. ”



나를 심각하게 부르는 남편. 표정만 봐도 무슨 얘기를 꺼낼지 다 알겠다. 피임약을 꾸준히 먹는 나를 향해 처음엔 화도 내보고 짜증도 부렸지만 꿋꿋이 말을 듣지 않는 나에게 지친건지 이젠 그냥 타이른다. 그런 남편의 목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약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어떡해. 아기가 싫다고!!!

 

 

“ …왜. ”

“ 나 너 닮은 딸 보고싶어- ”

 

 

이럴 줄 알았어. 대답 대신 입을 삐죽거리는 내 앞으로 와 무릎을 굽혀 쪼그려 앉는 남편. 그리고 초롱초롱한 눈으로 날 쳐다봤다. 내 단호한 표정이 점점 풀려가는걸 본건지 이젠 애교도 부린다. 아 자기야~ 응?

 

 

“ 뭐야 징그럽게 ”

“ 나도 딸바보 소리 들어보고싶단 말이야. ”

“ ……아 진짜…. ”

“ 아 자기야 응? 하나뿐인 남편의 소원인데? ”

 

 

그럼 하나지, 둘이야? 저렇게 쫄라서 낳으면 옆에서 놀아주고 쳐다보고 하는건 쉽겠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줘야 하는 나는 얼마나 힘든데. 이런 내 생각을 읽은건지 한숨을 한 번 쉬곤 갑자기 종이와 펜을 들고왔다. 그리고 종이 윗부분에 커다랗게 썼다. 부부생활 11계명? 그건 결혼하고 몇 일 안되서 쓴건데. 떡하니 거실에 걸려있구만. 내가 뭐하냐는 듯이 쳐다보고 있으니 자랑스럽게 말한다. 이거 다시 적자! 수정할게 많아도 너~무 많아.

 

그러더니 원래 있던 10계명을 그대로 옮겨쓰는 남편. 10번까지를 다 똑같이 쓰고 11을 썼다. 그리고 펜 뚜껑을 닫고 잠시 생각하더니 날 쳐다봤다. 그리고 눈이 휘어지게 이쁘게 웃더니 다시 종이로 고개를 돌렸다. 한 글자씩 또박또박 말하며 쓰는 11번.

 

 

“ 11번. 우리 아가 돌보기는 무슨 일이 있어도 함께하기! ”

“ 치…오빠 바쁘잖아. 지키지도 못할꺼면서. ”

“ 절대!!! 그럴 일 없어! 정말이야 진짜! ”

“ 내가 어떻게알아. 낳고보자- 이런식이지? 나빠 정말. ”

“ 야 여보. 너가 더 나쁘다. 남편을 이렇게 못믿냐? ”

 

 

뭘 저렇게 당당하게 말해. 맨날 늦게 들어오면서. 당연히 못믿지- 하며 남편을 살짝 흘겨보니 남편도 알긴 아는지 괜히 머리를 긁적거렸다. 그리고는 한숨을 푹- 쉬며 테이블 위로 엎드리는 남편. 남편은 원래 아가들을 좋아하는 사람이였다. 조카들을 보면 자기 딸인 마냥 잘 놀아주고, 어디 음식점이나 밖에 가서 귀여운 아가들이 있으면 이쁘다고 다가가 말을 걸며 장난을 치곤 했다. 그런 남편에게 내가 너무한건 아닌지…… 한 번 믿어봐? 저렇게 당당하게 말하는덴 뭐가 있을거같은데.

 

밤새도록 잠도 안자고 생각해봤다. 그리고 결과는, 허락. 여섯시가 되자 알람이 울렸고 남편이 깨기 전에 얼른 껐다. 그리고 거실로 나가 테이블 위에 아무렇게나 펼쳐져 있던 새로 쓴 ‘ 부부생활 11계명 ’ 을 액자에 넣어 원래 10계명이 있던 자리에 걸어놨다. 아침을 하고 있는데 왠일로 일찍 깬 남편의 모습이 보였다. 어제 일로 살짝 삐진건지 항상 해주던 뽀뽀도 해주지 않았다. 흥- 후회할껄? 남편은 씻고 나와서 천천히 거실로 걸어갔다. 요리 하던걸 잠시 멈추고 남편을 계속 지켜봤다. 남편은 천천히 쇼파에 앉아 신문을 읽다 티비를 켰다. 티비 옆에 아마 11계명이 걸려있지 싶은데. 맞았다. 남편은 잠시 멍한 표정을 짓더니 점점 입꼬리가 올라갔다. 그리고 쇼파에서 벌떡 일어나 내게 다가왔다.

 

 

“ 여보!!!! ”

“ 왜그래 아침부터- ”

“ 진짜진짜 사랑해!! 내가 다 할게!!! 앞치마 벗어 빨리!! 스트레스 받으면 안돼 진짜! ”

“ 아 내가 지금 임신했어? 호들갑 떨지마세요 여보- ”

 

 

내게 찐하게 뽀뽀를 해 주더니 거실을 빙빙 돌며 크게 웃는 남편. 저렇게 웃는게 대체 얼마만이야. 그렇게도 좋을까? 정신 없이 거실을 방황하던 남편은 또 다시 내가 있는 쪽으로 빠르게 다가왔다. 이번엔 또 무슨말을 하려고. 남편은 점점 가까이 다가오더니 몸을 가까이 밀착시키며 말했다. 오늘은 일찍 들어올게, 사랑해-

 

 

 

 

 

 

 

 

 

 

 

 

 

[국대망상] 아기낳기싫어ver | 인스티즈

 

 

구자철

 

 

 

친구의 간절한 부탁으로 딱 3일만 친구의 아기를 키우게 된 우리 집. 친구라곤 나 하나밖에 없는 친구 때문에 싫다고 할 수도 없고, 어릴 때 말고는 이렇게 놀러 가 본 적도 없다는 친구에게 가지마라고 할 수도 없고. 싫지만 억지로 알았다고 했다. 생긴건 이쁜데. 고생길이 열렸네, 열렸어. 이번 기회를 통해 내가 애기를 왜 그렇게 낳기 싫어하는지도 오빠한테 보여주고. 이 예쁘지만 미운 아가의 이름은 수현이였다. 수현이는 엄마가 없다는 사실에 집이 떠나갈 듯이 울었다. 그런 수현이를 달래고 또 달래봐도 멈추지 않는 울음소리. 결국 울다 지쳐 잠들어버렸다. 그리고 그 사이에 온 남편. 오자마자 수현이를 보고싶다며 소란을 피우길래 제발 오빠가 봐달라고 말했더니 흔쾌히 허락했다.

 

 

“ 잘 할 수 있어? ”

“ 그럼! 이 오빠를 뭘로 보고! ”

“ 애기 키워봤어? 난 못하겠다. 하루종일 시달렸어. ”

“ 응, 봉사활동 할 때 해봤지. ”

 

 

그리고 덧붙이는 말, 애기들도 잘생긴 얼굴은 알더라-. 아 예예~ 잘나셨어요~ 깐족대며 말하니 수현이나 보여달라며 재촉하는 오빠. 조용히하라고 하며 보여주니 이쁘다고 볼을 쿡쿡 찔러보기도 하고 작은 손바닥에 손가락을 놔둬보기도 하고. 그러다 깰…… 깼네. 순간 짜증이 난 나는 오빠에게 알아서 하라고 하고는 방을 빠져나왔다. 아 이틀은 또 어떻게 버텨!! 쇼파에 기대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 티비를 틀어 보고있었다. 어느새 수현이의 울음은 그쳤고 뭐지싶어 방문을 열어보니 언제 울었냐는 듯 방긋방긋 웃으며 오빠와 놀고있는 수현이. 오빠를 쳐다보니 씩 웃는다. 진짜 의외네.

 

둘째날은 오빠가 집에서 나가지 않았다. 뭐 어제 힘들 나를 위해 월차를 내고 왔대나 뭐래나. 믿긴 어렵지만 오빠가 안나가면 나야 좋으니 그냥 알겠다고 했다. 난 그냥 띵가띵가 놀기만 했다. 가끔씩 집안일을 했다. 그마저도 오빠가 도와줬고, 수현이에 관한 모든건 거의 오빠가 했다. 고마웠다. 내가 무슨 일을 하려고만 하면 오빠가 내 앞을 가로막고는 말했다.

 

 

“ 씁! 자기는 앉아만 있으세요- ”

“ 나 진짜 괜찮은데. ”

“ 맨날 힘들잖아. 오늘은 내가 다 할께. ”

 

 

솔직히 말해서 감동받았다. 비록 하루뿐일지라도 날 위해서 이렇게까지 해준다는게 어디 쉬운일인가……. 그리고 수현이랑도 엄청 친해져서 잘 놀고. 이 남자라면 정말 믿어도 되는거겠지. 그렇게 공주 대접을 받으며 하루를 보냈다. 그리고 마지막날이 되었다. 마지막날은 원래 오빠가 쉬는 날이였다. 수현이를 데리고 피크닉 가자는 오빠.

 

 

“ 갑자기 왠 피크닉? ”

“ 날씨 좋잖아. 너랑도 놀러안간지 꽤 됐고- ”

 

 

살짝 늦게 일어났더니 온갖 준비를 다 하고 씻기만 하라는 오빠. 어리둥절하게 준비를 대충 하고 오빠 차를 타고 근처 큰 공원으로 갔다. 수현이와도 놀고 오랜만에 사진도 많이 찍고 많이 웃었다. 점심을 먹으러 식당에 들어갔는데 애기가 엄마 아빠를 닮아 이쁘다는 말도 들었다. 아니라고 말할려는 순간, 오빠가 먼저 선수쳤다. 감사합니다!!

 

친구가 여행에서 돌아오고, 수현이를 보낼때가 되었다. 난 수현이와 그렇게 친하게 지내진 않았지만 그래도 3일동안 정들었는지 아쉬웠다. 옆에 서 있는 오빠를 보니 나보다 더 아쉬워하고 있었다. 그리고 시무룩해져 쇼파에 늘어져있는 오빠. 가만히 오빠의 옆으로 가 앉았다.

 

 

“ 수현이 이쁘지. ”

“ 응. ”

“ 오빠는 딸이 좋아 아들이 좋아? ”

“ 음…다 좋은데. ”

 “ 그럼 둘 다 낳을까? ”

 

 

시무룩한 표정으로 바닥만 쳐다보던 오빠가 깜짝놀라 날 쳐다봤다. 나는 웃음이 나오려는걸 억지로 참고 오빠를 쳐다봤다.

 

 

“ 오빠. 침 떨어질라. ”

“ ……진심이야? ”

“ 응. 진심. ”

“ 갑자기 왜? ”

“ 그냥. 3일동안 오빠 보니까 낳아도 될 것 같아…아! 오빠! ”

 

 

내 말이 다 끝나기도 전에 날 세게 끌어안는 오빠. 그리고 고맙다는 말을 계속 반복했다. 나도 민망하게 있는 손으로 오빠의 허리를 감쌌다. 그리고 말했다. 나도 고마워-

 

 

 

 

 

 

 

 

 

* * *

 

암호닉항상받구요 댓글 많이 써주세용!!!

바빠서 오늘은 별말없이!!!!!!!!! 안녕 사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랄라
감사합니다!!!!!!!! 저도 사랑해요 S2S2~~~~~~~
11년 전
독자3
응가에요!!!
사진들이 다 주옥같네요 하트뿅뿅ㅠ
달달하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ㅜㅠㅠㅜ
아기라니!!! 아기라니!!!ㅠ 딸바보이미지너무조으다♥♥

11년 전
랄라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아가아가!!
11년 전
독자4
연두부에요!어익후ㅠㅠㅠ저도 아기좋아하는데 잘 못 다뤄서 걱정이에요..ㅠㅠ이런 남편있으면 걱정없겠네ㅠㅠㅠ
11년 전
랄라
그러니까요ㅠㅠㅠㅠ정말..아무걱정없을듯 ㅠㅠㅠ
11년 전
독자5
으헝ㅎㅇ헝헝헝 아 달달하고 좋네요........진짜 아기바보인 사람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아기 예뻐하는 남자 만나야지!!!
11년 전
랄라
저두요!!!!! 흫흐흐
11년 전
독자6
엇 이거 익잡에서 내가 추천한 주제였는데!! ㅋㅋㅋㅋ 달달하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11년 전
랄라
이분이셨구나ㅠㅠㅠㅠ정말정말정말ㅇ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랄라
저런 남자의 아가라면..S2..
11년 전
독자8
으엉 이상적인 남편상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부럽다..
11년 전
랄라
감사합니다!!!!!1ㅋㅋ
11년 전
독자9
쿵덕쿵덕임돠!! 캬 브금과 함께 내용도 엄처엉 달달 !!!!!! 으헝 보는 제가 다 녹아내리는 기분이예요 ㅋㅋㅋㅋㅋ 으흐흐흐
저도 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국대에 갑자기 빙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이번 글도 잘 봤습니다!!!

11년 전
랄라
네넹!!! 감사해요~~~~~S2
11년 전
독자10
흐어ㅠㅠㅠㅠㅠㅠㅠ성용찡ㅠㅠㅠㅠㅠ날강제선물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잘쓰시네요ㅠㅠㅠㅠ망상쩔어요ㅠㅠㅠㅠ오늘잠다잣당...ㅠㅠㅠ
11년 전
랄라
뿌듯하네요!!ㅋㅋㅋ 얼른 주무세요!!!!! ㅇ<-<
11년 전
독자11
우아ㅋㅋㅋ기성용하투뿅이에요ㅋㅋㅋㅋ와..금손이세요..
11년 전
랄라
금손자까님한테 들으니 정ㅁㄹ 그런가 싶네요..ㅎㅎ 막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2
제가금손ㅋㅋㅋㅋ빈말이라도감사합니다...
11년 전
랄라
아니거든요..ㅠ.ㅠ
11년 전
독자12
임신 욕구 돋는 글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아이를 저렇게 좋아하는 남편이러면ㅠㅠㅠㅠㅠ열한명 나아 축구팀이라도 만들 수 있습니다!ㅠㅠ
11년 전
랄라
ㅠㅠㅠㅠ키울자신 있슴다
11년 전
독자13
비지엠이뭐에용??
11년 전
랄라
박효신-이상하다 어쿠스틱버전이에요 ㅎㅎ
11년 전
독자14
저저암호닉하구싶어요....이웃남자도지금잘보있어염!!! 리모컨으로정하구싶은데...요즘너무재미있게읽구있어요!!
11년 전
랄라
감사합니다!!!! 리모컨!! 저장했어요~~~~~
11년 전
독자15
기식빵식빠잉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딸바보ㅋㅋㅋ
11년 전
랄라
난 독자바보!!!!!ㅋㅋ
11년 전
독자16
난자까님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S2
11년 전
랄라
뿌끄뿌끄......소심하게...sz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
안녕하세요 연두에요ㅎ
역시 아이들이야기가 나오면 기성용 구자철이 빠질수없지요^^
으힣 곧 월요일이네요... Hㅏ...
저에게 힘을 불어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화이팅! 으쌰으쌰

11년 전
랄라
화이팅!!! 저도..화이팅...!!!!ㅋㅋㅋ
11년 전
독자18
지금되서야 이런 좋은글을 보다니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ㅜㅠㅠㅠㅠ역시 애하면 기성용이죠... 이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11년 전
랄라
네넹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9
koogle이에요...저도 애들은 싫은데..저런 남편이라면...흠...축구단을 만들어줄수있는데...///..저 오늘 가입했어요!!그래서 드디어 신알신!!!
11년 전
랄라
헐 감격..ㅠㅠㅠ축하드려요!!!!!!
11년 전
독자20
진짜 급하게가시네옄ㅋㅋㅋㅋㅋㅋ글에서 다급함이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명이라 아쉬울 뿐이에요.... 그래도 나는 애기낳기싫어 무서움 ㅠㅠㅠ
11년 전
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보니까 쫌 민망...... 전 애기는 좋은데 낳기가 무서워서ㅠㅠㅠ
11년 전
독자21
읳힣힣ㅎ히
작가님 삐삐신청해용
ㅠㅠㅠ아좋으다 작가님 너무달달하니 좋아요1!!!!!!
브금은뭔가요!!

11년 전
랄라
ㅎㅎㅎ감샇바니다!!!! 브금 박효신-이상하다 어쿠스틱버전이에요~
11년 전
독자23
으악..작가님..그러지마쉐요ㅠㅠ 설레잖아요 아가10명도 낳을기세;;ㅋㅋㅋㅋㅋ아! 암호닉 이웃집남자들과 함께인가요 따로인가요?
11년 전
랄라
같이요 같이!!
11년 전
독자24
저두 애기들 되게 좋아하는데 실제로 기성용과 구자철이 이런다면...열명도 낳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 사랑스럽네요~!!
11년 전
랄라
그쵸!! 감사합니다~~~S2
11년 전
독자24
어예4!!!!!똥강아지는얼른일찍집에가서 기라드와 알콩달콩 사랑을 가득싣고♥♥♥♥♥♥♥^^응애응애 허허허
11년 전
랄라
는 바램..........^^.......
11년 전
독자25
암호닉 까먹어서 한참 고민했네요ㅜ 작가님 앙영하세요 전 캥거루입니다ㅎ.ㅎ 아 이런 달달한 거 참 좋아요 이리와요 쟈기들 우리 축구단,국가대표 만들어요 열심히 힘써ㅅ..이 무슨 드립ㅋㅋㅋㅋㅋ 좋은 망상에 정신줄을 놓아서 그렇슴다ㅋㅋㅋ아무쪼록 감사감사해용
11년 전
랄라
ㅋㅋㅋㅋㅋㅋㅋ너무 놓진 마세요!!!ㅋㅋㅋ킄케케켘ㅋ쿠코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6
뿡뿡이에요!! 아 달달ㅠㅠㅠ 설렘터져요ㅠㅠ 저런 분들이 내 남편이면 진짜 열명도 나을 수 있는데!!!!!!!!!!!!!!!111
11년 전
랄라
그러니까요...저런분이 제남편이 아니라서 fail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7
아 진짜 대박 엄청 설렌다 와... 설렘터지네 아 진짜 작가님... 내꺼할래요? 내여자하자 응? 아....... 내가 기성용이랑 구자철이 아니구나.... 미안해요 fail.....ㅁ7ㅁ8
11년 전
랄라
어..음...독자님이라면....가능할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헤
11년 전
독자28
이리와요 내가 입좀 닦고 바로 뽀뽀해줄테니까
11년 전
랄라
GIF
철컹철컹

11년 전
독자29
ㅋㅋㅋ포프리에요 아주달달.....부러울뿐이고!!!!난눈물흘릴뿐이고!!!...ㅠㅠㅠㅠ
11년 전
랄라
ㅋㅋㅋㅋㅋ흐흐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0
성용이가 애교에 삐침이라니 앜ㅋㅋㅋㅋㅋ이건 있을수 없는일이다!ㅋㅋㅋㅋㅋ작가님짱!
지몽입니다!

11년 전
랄라
지몽임도 짱!!!!!♡
11년 전
독자31
으아 ㅠㅠㅠㅠㅠ진짜달달하다 ㅠㅠㅠㅠ
저런남자들이면 힘들어도애기낳아야죠 ㅠㅠㅠ 두번이라도낳아야죠 ㅠㅠㅠㅠ으헝헝♥

11년 전
랄라
삼사해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랄라
감사합니다!!!!!!!!!아주몹시사랑해요!!!
11년 전
독자32
ㅎ잘보고가요~
11년 전
랄라
ㅎㅎㅎ넹~~~~~
11년 전
독자33
똥코렛입니닿ㅎㅎㅎㅎㅅ애기 너무 좋은데!! 근데 저 마음도 쪼오금 알거같긴해용ㅎㅎㅎㅅ 선수들 너무 다정하다♥,♥ 작가님 잘보고 갑니당ㅎ
11년 전
랄라
넹감사합니다~~~~~~랄라~~
11년 전
독자34
뉴ㅠㅠㅠㅠㅠㅠ진짜달달해요!!
사실저도아기를 별로좋아하지않는편이라조금공감이되기도해요!!
ㅋㅋㅋㅋ그래도남편이딸바보면..^^

11년 전
랄라
어떻게 앙ㄴ낳겠어요...6^^ 휴
11년 전
독자34
헐 ㅠㅠㅠ달달하다♥이런망상 완전 조아요 ㅠㅠㅠ잘보고가구용 ㅎㅎ암호닉 신청할게요!유루 로 해주세용☞☜
11년 전
랄라
넹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5
꺅!!!
11년 전
랄라
꺅!!!!!!!!!!!!!!1ㅁ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격랑의작가 10.22 17:3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 정수정 10.22 16:47
기타 미국에서 나 전따시키려다 되려 전따당해 다시 한국간애 (통쾌...하진 않음...)3 글쓴이 10.22 16:18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서장(序章)63 히륜 10.22 15:20
기타 [국대망상] 오재석 특집♪ (진짜살짝불마크주의)35 그린티라떼 10.22 09:4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성용흥민행쇼하.. 10.22 04:1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으악 10.22 03:4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격랑의작가 10.22 01:3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격랑의작가 10.22 00:47
기타 [쑨환] 내 사랑 바보 0668 팊. 10.22 00:41
기타 나는요 언니가 좋은걸 어이쿠 104 불리 10.22 00:2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무화과 10.22 00:12
기타 남고생의 짝남이야기 -4927 팀탐 10.21 23:22
기타 [국대망상] 아기낳기싫어ver74 랄라 10.21 23:06
기타 [쑨환] 간질간질 0316 DanA 10.21 22:56
기타 [기성용대] 나쁘다 10 + 마지막화10 삉삉기성용대 10.21 22:48
기타 [지디망상] All in me, You!26 물만두 10.21 22:44
기타 [국대망상/사극물] 밤에 만나는 인연 (夜邂) - 0349 銀月 10.21 22:09
기타 [슈스케/로이승우] 이상한 만남 (부재:encounter) 17 기성용대는사랑.. 10.21 22:01
기타 [로준] 카페라떼136 이뽀질꼬햐 10.21 21:5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나무늘보 10.21 21:53
기타 [국대/쌍용] Andantino ; 안단티노 完21 기라드 10.21 21:40
기타 [박지성/망상글] 3218 - 08화42 챠밍쏭 10.21 21:22
기타 [성용지성] 장미덩쿨 길2 10.21 20:52
기타 [국대망상/이대훈] 일단 쓰자074 우어어어어 10.21 20:39
기타 나는요 언니가 좋은걸 어이쿠 91 불리 10.21 20:01
기타 국대 닮은 소꿉친구들 일화 2631 꾸꾺 10.21 19:39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