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축구부민규 전체글ll조회 3270l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독자여러분 축구부민규입니다. 

현재 저의 글이 '축남썰'이라는 글을 표절했고, 피드백을 부탁한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일주일동안 개인사정으로 인해 인스티즈에 들어오지 못하다가 오늘에서야 그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빠른 피드백을 드렸어야 했는데, 늦게 글을 올린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논란이 된 대사들에 대해 진심으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인해 놀라시고 상처 받으신 축남썰 작가님, 축남썰을 좋아하시는 독자분들, 제 글을 읽어주셨던 독자님들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제 글의 대사와, 축남썰의 대사를 비교한 글을 보니 비슷한 점이 많았고, 그 글을 보고 나서 저도 정말 반성했습니다. 

제일 먼저 많이 놀라시고, 기분 상하셨을 축남썰 작가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민규 군이 축구부라는 설정은 민규 군이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의 풋살 대회에 참전을 했던 것을 모티브로 쓴 글이었고 소재는 절대 표절하지 않았다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축남썰을 텍스트파일본을 통해 한 번 읽어본 적이 있었는데, 그 대사들이 기억에 남아서 글을 쓸 때 나온 것 같습니다. 또 민규 군이 영국에 간 설정은 제가 다른 커뮤니티에서 축구부를 소재로 글을 쓰는데 어떻게 글을 쓰면 좋을지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 축구부가 외국에 가서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 설정을 해주면 좋겠다는 댓글이 있어 그 의견을 반영하여 쓴 글이었습니다. 지금 읽어보니 민규 군이 영국에 갔다는 내용과 축남썰의 내용이 비슷하다는 것을 깨닫고 정말 많이 반성했습니다. 변명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많은 분들께 정말 죄송해하고 있고, 반성하고 있다는 것이 이 글에 반영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진심으로 깊이 반성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로 인해 많은 분들이 속상해 하셨을 거라고 생각하니 정말 부끄럽고 창피했습니다.  

축남썰 작가님, 많이 놀라셨을텐데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많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 축남썰 독자분들과 여태껏 제 글을 읽어주신 독자분들께도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제 글은 모두 내리겠습니다. 또한 제 글을 읽어주시는 독자분들께 텍스트 파일본을 메일링 해드리겠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정말 죄송하게도 메일링은 해드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 또 피드백이 필요한 점이 있다면 댓글에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7년 전
독자2
피드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믿어요 작가님
7년 전
축구부민규
아닙니다 당연한 일입니다. 다시 한 번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7년 전
독자3
읽다 보면 비슷해지는 거 저도 많이 느껴요 자소서도 그러는 걸요...ㅠㅠㅠ 표절의도 없으셨다는 작가님 말씀 믿겠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7년 전
축구부민규
아닙니다 피드백은 당연한 일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7년 전
독자4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근데 텍파 메일링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7년 전
축구부민규
해드리지 못할 것 같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7년 전
독자5
피드백 감사합니다 ㅠㅠ 믿어요 작가님! 앞으로 더 좋은 글로 뵈었으면 좋겠어요!
7년 전
축구부민규
아닙니다 피드백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걱정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7년 전
독자6
피드백 감사합니다.
7년 전
축구부민규
아닙니다 당연한 일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7년 전
독자7
피드백 감사합니다!
7년 전
축구부민규
아니에요 피드백은 당연한 일입니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7년 전
독자8
피드백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만나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독자9
작가님 말씀은 대사나 내용 비슷한건 인정하는데 표절 의도는 없었다는 뜻 맞죠?
7년 전
축구부민규
이런 말씀이 불편하실지도 모르겠지만 표절의도는 정말 없었습니다. '그럴 의도가 아니었다'는 말은 사과문에 들어가면 안되는 말이라서 적지 못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대사가 비슷한 점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 사실은 인정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7년 전
독자10
피드백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1
피드백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2
피드백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
피드백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4
피드백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5
피드백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6
피드백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7
피드백 감사해요!! 많이 놀라셨죠 ㅠㅠ 앞으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7년 전
독자18
피드백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9
제 친구도 그런 적이 있었어요 의도한 게 아닌데 소재가 비슷하면 영향을 받기도 하더라고요 축남썰 저희한테는 되게 소중한 글이었는데 피드백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김스윗펌킨은 이제 못보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삶의 낙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축구부민규
독자님, 안녕하세요. 축구부민규입니다. 며칠간의 고민 끝에 텍스트파일본을 원하시는 독자님께는 보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혹시 텍스트파일본을 원하시면 답글로 메일주소 적어주시겠어요?
7년 전
독자2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저 논쿱스에요ㅠㅠㅠㅠㅠㅠ메일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언제든지 기달리고있을게요 작품 또 연재하시면 바로 달려오겠습니다!!
7년 전
독자21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 표절의도가 없어도 한번읽은글의 인상적인대사들이 의도치않게 나올수있어요 ! 그래서 저도 글쓸때 많이 비슷하게 나오는경우도 있어요 !
7년 전
독자22
피드백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3
피드백해주셔서감사해요!전작가님항상응원하고있습니다!다른작품으로꼭만났으면좋겠어요!❤️
7년 전
독자24
마자요 인상깊게 읽으면 나도모르게쓰여지는일도 있죠!! 근데메일링ㅠㅠㅠ기다렸는데 안되나요m
7년 전
축구부민규
독자님, 안녕하세요. 축구부민규입니다. 며칠간의 고민 끝에 텍스트파일본을 원하시는 독자님께는 보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혹시 텍스트파일본을 원하시면 답글로 메일주소 적어주시겠어요??
7년 전
독자2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승관워더입니다ㅠㅠ 감사해유
7년 전
독자25
피드백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6
피드백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9.202
피드백 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항상 응원할게요!
7년 전
독자27
이제 저의 행복이었던 민규는 못보는 건가요,, 많이 슬프지만 작가님 더욱 힘내시길 바라요,,ㅜㅜ 그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ㅜㅜ,,
7년 전
축구부민규
독자님, 안녕하세요. 축구부민규입니다. 며칠간의 고민 끝에 텍스트파일본을 원하시는 독자님께는 보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혹시 텍스트파일본을 원하시면 답글로 메일주소 적어주시겠어요???
7년 전
독자36
암호명 [모닝 쿨피스]입니다ㅜㅜ 텍사 나눔 결정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ㅜㅜㅜㅜㅜ 마음고생 많이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응원해요 작가님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30
헐.. 텍스트파일 기다리고 있어쓴ㄴ데...ㅜㅠㅠㅜㅜㅠㅜㅜㅠ 비슷한지 몰랐었는데 피드백 감사해요!! 작가님도 힘드시죠.. 늘 응원하고 있어요 화이팅 !!!!!@
7년 전
축구부민규
독자님, 안녕하세요. 축구부민규입니다. 며칠간 고민해본 끝에 텍스트파일본을 원하시는 독자님께는 보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혹시 텍스트 파일본을 원하시면 답글로 메일주소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7년 전
독자3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요!! 우왑 작가님 감사해요.. 글 보면서 맨날 날 새가지고 늦잠자고 그랬었는데 하하하하 다음에도 좋은 글로 또 뵈요!!!
7년 전
독자32
이제 민규를 못보는거구나 (광광) 피드백 써내려가느랴 힘드셨을텐데 수고 많으셨고 행복하세요♡
7년 전
독자33
이제야 피드백을 봤고... 나는 멍청이고...
7년 전
독자37
피드백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 힘드셨죠.. 그나저나 텍파 기다리고 있었는데ㅠㅠㅠㅠㅠ
7년 전
축구부민규
텍파본 원하시는 독자님께는 보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메일 주소 적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7년 전
독자3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감사드려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 댓글
혹시 받은 텍파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
5년 전
비회원54.206
피드백 감사드려요ㅠㅠ 혹시 저두 텍스트파일 받을 수 있을까요?? 작가님 글 진짜 좋아했거든요ㅠㅠ 정말 염치없지만 기분이 나쁘지 않으신다면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세요ㅠㅠㅠㅠ죄송합니당..
7년 전
축구부민규
염치 없다니요...제가 잘못한 일입니다...보내드리겠습니다!!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축구부민규
걱정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님! 텍파 보내드릴께요!
7년 전
독자40
피드백 감사해요! 혹시 아직도 메일링 해주시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진짜 제가 글잡에서 제일 좋아했던건데.. 아쉬워요ㅠ
7년 전
독자41
피드백 감사해요 텍스트파일 받을수 있을까요.. ? 작가님 글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 힘내셨으면 좋겠고 수고하셨어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42
피드백 감사드려요 ㅠㅠ 혹시 괜찮으시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7년 전
독자43
텍파 받을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수고많으셨어요...8ㅅ8 안타깝지만 작가님 안에서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8ㅅ8 텍파 부탁해도 될까요 8ㅅ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44
피드백 글 저번에 확인했었는데 텍파 보내주시는 줄은 몰랐었네요ㅠㅠ늦게나마..저도 텍스트파일 받을 수 있을까요?? 메일 주소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5
피드백 감사합니다! 잘 읽었는데ㅠㅠㅠㅠ수고 많으셨어요! 저도 텍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로 가능할까요?
7년 전
독자46
텍파 받을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좋아하던 글이었어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가능할까요?ㅠㅠ
7년 전
독자47
피드백 감사드려요! 텍파 메일링을 해주시는 거 같아 메일 남길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수고 많으셨습니다
7년 전
독자48
피드백 감사합니다 ㅠㅠ그래도 재미있게 읽던 글이였는데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가능할까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49
저도 텍파 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게 읽었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50
피드백 감사합니다!!! 텍파 요청해도 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51
텍파 받을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가능할까요??
7년 전
독자52
ㅠㅠㅠ수고하셨어요ㅠㅠ정말 재밌게 봤었는데..ㅜㅠ그동안 글써주셔서 감사해여ㅠㅠ저도 텍파받을 수 있을까요...?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요...
7년 전
독자53
피드백 감사합니다..!늦었지만 텍파 받을수 있을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부탁드릴게요❤️
7년 전
독자54
작가님 문체부터 하나하나 너무 좋아히ㅢㅆ었는데ㅠㅡㅜㅜㅜㅜㅜ넘 아쉬워요ㅠㅜㅜㅡ 염치없지만 저도..텍본 보내주실수있으신가여...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비회원86.36
ㅠㅠ피드백 감사합니다. 너무재밌게 잘 봤는데 아쉽네요ㅠㅠ너무 좋았던 글이라 저도 텍파요청해도될까요ㅠㅠ[email protected] 부탁드릴게요
7년 전
독자55
헉 작가님..........ㅠㅠㅠㅠㅠㅠ작년 여름부터 제 겨울까지, 그리고 다시 여름까지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닭순입니다! 축구부 민규 글을 통해서도 그렇고 작가님과 대화나누면서 힐링받은 적도 많았어요 제가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 글을 늦게 접해서 피드백 감사하다는 말밖에 드릴 말씀이 없었네요ㅠㅠㅠㅠ 원하는 독자분들께는 메일링 해주시겠다고 하셔서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실수있나요..?! 필력 좋으신 분이니 또다른 좋은 글로 봴 수 있길 기대할게요! 마음고생 심하셨을텐데 빠른 시일내에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7년 전
독자56
아이고ㅠㅠ작가님 초코나무숲입니다 비록 축민을 늦게 알긴했지만 정말 열심히 봤는데 저가 정지걸렸어서 최근 몇개를 못봤나봐요..이제서야 정지가 풀려서 축민볼라고 들어왔는데ㅠㅠ이런일이있었는지는 몰랐네요ㅠㅠ피드백 감사합니다!!너무 재밌게 읽고있었는데ㅠㅠ아쉬워요 혹시 저도 이멜링 받을 수 있을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립니다!!그동안 좋은 글 감사했어요
7년 전
독자5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파이팅하세요ㅠㅠㅠ
7년 전
독자58
작가니뮤ㅠㅠ텍본 보내주신다는 말 듣고 달려왔어요ㅠㅠㅠㅠ제 인생 글잡이었는데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부탁드려요ㅠㅠㅠ
7년 전
독자6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ㅠㅠ 메일링 해주신다는 말을 듣고 왔어요ㅠㅠ 축민 지워지고 많이 슬펐는데ㅠㅠ 메일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61
작가님 기차하신다는 소식듣고 달려왔습니다ㅠㅠ 정말 가묘ㅏ드려요 인생글잡♡^♡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62
작가님축민그동안잘봤어요!힘내세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63
피드백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저도 메일링을 부탁드리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
7년 전
독자64
텍본 얘기 듣고 달려왔어요! 글잡에서 처음 본 글이었는데 아쉬울 따름입니다ㅠㅠ 누구보다 본인이 마음고생 가장 많이 하셨을 거 같아 뭐라 말을 해랴 할지 모르겠어요 그동안 민규로 설레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65
잉잉잉....3ㅡ3.....8월소년이에요 ;^; 축민님이랑 항상 대화 나누면서 위로 받기도 하고 저는 여전히 축민님이 좋아요 타돌 글잡을 안봐서 인지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는 잘 풀릴꺼에요 ㅠㅅㅠ 진짜 정말 염치 없지만 여전히 김스윗 펌킨과 축민님이랑 함께 하고 싶어서 메일 남겨요 ㅠㅅㅠ 사랑해요 ♡ㅅ♡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66
안녕하세요 작가님 피드백 정말 감사드리구요 텍본 보내주신다는 소리에 달려왔습니다! 감사해요! /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67
작가님ㅠㅠ메일링 해주신다고 들었어요..제 인생 글잡 메일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힘내세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68
피드백 감사합니다ㅠ 그동안 너무잘봤어요ㅠㅠㅠㅠ텍본 보내주신다그래서 달려왔습니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69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작가님 텍본말에 달려와ㅛ어요ㅠㅠㅜㅜㅜㅜㅜ피드백 너무너무 감사했는데 정주행하고싶었는데 못해서 아쉬웠는데 감사합니다ㅜㅜㅜ❤
7년 전
독자70
헉 작가님 피드백 감사해요 ㅠㅅㅠ 이제야 이 글을 봤네요 작가님 글 정말 좋아했었어요 맨날 읽으면서 힐링되는 기분이었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해요 8ㅅ8 메일링 해주신다는 얘기 듣고 왔어요 ! 제가 좋아하는 글이라 텍본으로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어요 실례가 안 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저도 부탁 좀 드릴게요 ..!
7년 전
독자71
헉 텍본 메일링 해 주신다고 해서 댓글 남깁니다 ㅜ 정주행 하려다 없어서 놀랐어요 작가님...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72
작가님ㅠㅠㅠ피드백 감사드리고 텍파 보내주신다해서 왔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여름 감기 조심하세요!
7년 전
독자73
작가님ㅠㅠㅠ제가 처음본 글이 이글이었어요ㅠㅠ작가님께서 메일링 해주신다고 해서 왔어요ㅠㅠㅠ정말 감사하고 응원할게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실례가 안된다면 부탁드릴게요ㅠㅠ

7년 전
독자74
피드백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독방에서 보고 메일링 받고 싶어서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 진짜 텍본이라도 받고싶어서 이렇게 이메일 남깁니다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감사합니다 작가님ㅠㅠㅠㅠ
7년 전
독자76
피드백감사해요ㅠㅠ메일링해주신다고해서왔어요..ㅎ실례가안된다면 저도 부탁드릴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7년 전
독자77
저도 텍파 부탁드려요ㅠㅠ제발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7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텍파 저도 부탁드려요ㅠㅡㅠ! 항상 감사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9
피드백 감사합니다 작가님ㅜㅜ 독방에서 메일로 보내주신다는 얘기 듣고 왔어요 제가 정말 좋아했던 글이라 꼭 텍파로 다시 읽고싶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81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실례가 안된다면 부탁드릴게요ㅠㅠ
7년 전
독자82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메일링해주신다고 하셔서 왔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7년 전
독자83
메일링해주신다고해서 바로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축구부민규텍파로 꼭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여기로 메일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당❤
7년 전
비회원197.194
[email protected]/ 작가님 피드백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쓰차중이라 비회원으로 남깁니다ㅠㅠㅠ글쓰시느라 너무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4
작가님 글잡 오랜만에 들어왔더니 피드백 주셨네요 ㅠ_ㅠ 피드백 정말 감사하고 작가님 믿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실례가 안된다면 메일링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제 첫 글잡이 축민이었어요! 작가님께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249
아ㅡㅇ라ㅓㅇ 갑자기 김스윗펌킨씨 생각나서 왔는데 이게무슨일이랍니까ㅠㅠㅠㅠㅠ 비회원이지만 염치없이 메일 남깁니다! 글 너무 재밌게 봤어요 ([email protected])인데 메일링 해주실수 있는지요ㅠㅠㅠ 피드백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독자85
메일링 해주신다는 걸 이제 봐서 이제 남깁니다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피드백 해주셔서 감사하고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7년 전
비회원156.138
오랜만에 정주행 하려고 찾아봤는데 없어서 계속 찾다가 초록창 통해서 이글을 찾게 됐어요ㅠㅠㅠ 혹시 아직도 메일링 가능하신지 모르겠지만 메일 남겨봐여..! ([email protected])
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7년 전
독자87
헉 작가님... 대체 제 인생 글잡에 무슨 일이... 수험생 신분이라 인티에 잘 들어오지 못했었는데 오랜만에 힐링이나 해야지 싶어 찾아봤는데 너무 마음이 아파요ㅠㅠ 혹시 늦지 않았다면 저도 이메일 주소 남겨봅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힘내시고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7년 전
독자88
작가님 제가 한꺼번에 정주행하려고 계속 모아두었건데 한동안 글잡에 들어오지 않아 작가님 소식을 몰랐었어요...ㅠㅠㅠㅠㅠ 저의 첫 신알신작가님 이셨는데ㅠㅠㅠ
이미 많이 늦은 것 같은데 지금이라도 메일링 해주실 수 있을까요..? 혹시 부담되신다면 안해주셔도 됩니다!!진심이에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그동안 수고 많이 하셨어요...화이팅!!ㅎㅎ

7년 전
독자89
작가님 늦었지만 텍스트파일 받고 싶어서요! 축구부민규썰은 제가 비회원때부터 열심히 읽은 제 인생 글잡이였거든요.. 진짜 한 10번은 정주행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인데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90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91
작가님 저 6개월 정지가 이제 막 풀려서.... 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축민썰이 너무 읽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 메일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작가님의 글은 최고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92
헉 작가님ㅠㅠㅠㅠ 엄청 재밌게 보고있었는데 갑자기 안오셔서.. 이런일이 있으셨군뇨..ㅠㅠㅠ 혹시라도 지금도 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텍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ㅠㅠㅠㅠ 기다릴게요ㅠㅠㅠ 축구부 민규 정말 재밌었습니당..❤️❤️
7년 전
독자93
제인생 민규글이었는데.. 되게아쉽네요ㅠㅠ 혹시 아직메일링 가능하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가능할까요?ㅠㅠ 작가님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94
작가님ㅜㅜ 다른 글을 봐도 이글이 계속 생각나요... 혹시 늦었지만 지금도 메일링 가능한지 여쭤보고자 댓글답니다!
7년 전
독자95
혹시 지금도 메일링 가능하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루 부탁드려도 될까요ㅜㅅㅜ
7년 전
독자96
아직 작가님 기다리고 있습니다 *ฅ´ω`ฅ*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세븐틴 [세븐틴/전원우] 탑 아이돌 너봉 X 경호팀 전원우 #아니 이게 무슨일이죠?12 하월 08.19 21:40
세븐틴 [세봉이네하숙집] 정주행을 무료로 할 수 있는 기회89 세봉이네 하숙.. 08.18 21:24
세븐틴 감사합니다! 워너석민 08.18 21:20
세븐틴 [공지] 암호닉 신청 및 확인157 JACKPOT 08.17 23:5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짤털이방 : 내맘!9 소세지빵 08.17 05:02
세븐틴 캐둥:생존합니다. 디오니신고님 / 판성:너 때문에 암호닉 신청을 했잖아 날 책임져176 판성 08.16 23:47
세븐틴 [뿌존뿌존] 급한 공지*34 뿌존뿌존 08.16 22:44
세븐틴 데일리 슬리데린 완결 후기 + 독자와 QnA30 시트린 08.15 15:16
세븐틴 ....? 독자님들 어 우선 정말 감사드립니드아아아악ㄲ!!!!!!!!!!!!!8 랑옵 08.15 01:36
세븐틴 [오자몽] 스윗, 스트로베리, 스파클 텍스트파일 보내드렸습니다(:15 오자몽 08.12 22:55
세븐틴 [오자몽] ㅋㅋㅋㅋㅋㅋㅋ혼날래ㅋㅋㅋㅋ21 오자몽 08.12 00:15
세븐틴 1주년 감사합니다83 원우의개 08.12 00:00
세븐틴 [뿌존뿌존] 300일 감사해요! (폭죽)49 뿌존뿌존 08.11 22:18
세븐틴 [오자몽] 이 글은 나중에 봐요~40 오자몽 08.10 23:56
세븐틴 [오자몽] 여러분 안녕!57 오자몽 08.10 23:20
세븐틴 [오자몽] 표절 관련 피드백입니다9 오자몽 08.10 21:28
세븐틴 [오자몽] 애기들앙 나 요계 3 거의 써간당ㅎㅎㅎ16 오자몽 08.09 21:55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짤털이방 : 솔이&뿌뿌&뜽철12 소세지빵 08.09 15:40
세븐틴 소중한 아이의 소중한 권리를 지켜주고 싶습니다 13 옆집쓰 08.08 16:47
세븐틴 안녕하세요,축구부민규입니다110 축구부민규 08.06 15:55
세븐틴 [세하네소빵] 원룸에 대한 가슴아픈 이야기515 세하네 소빵 08.06 15:25
세븐틴 [소세지빵] 가슴아픈 이야기..(feat.세하)20 소세지빵 08.06 15:17
세븐틴 너봉이가 랩을 한다홍홍홍9 래퍼너봉 08.05 12:14
세븐틴 래퍼너봉 잠깐만요, 저 지금 할 얘기 있어요 !29 래퍼너봉 08.02 17:07
세븐틴 [오자몽] 오랜만이에요. 여러분17 오자몽 08.01 21:57
세븐틴 [세븐틴/뿌존뿌존] 소재 신청방22 뿌존뿌존 07.29 22:40
세븐틴 [세븐틴단톡] 세븐틴들의 일기 9 울보 출입 금.. 07.29 00:59
트렌드 🔥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