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아카리 전체글ll조회 3068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 구름성 05 | 인스티즈

 

 

 

 

"난 그게 너무 힘들던데. 그 좋았던 기억까지 다, 그 아이가 기억하지 못한단게." 

 

 

 

 

구름성

5

 

 

 

 

+====

 

 

 

 

"갖고싶어, 너의 자리를. 민형아."

"........."

 

 

  민형은 도영을 이해한다. 충분히 그럴 수 있다고, 나라도 그랬을거라고.

  민형은 도영을 원망한다. 그럴 수는 없는거라고, 나라면 그러지 않았을거라고.

 

 

  어느 날 눈을 뜨니 눈 앞엔 자신을 바라보며 해맑게 웃고 있는 단 한사람이 서있었다. 자신을 김여주라고 소개하고, 안녕 하며 웃는 그녀를 본 그 날부터 민형은 알았다. 아,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구나, 내가 사랑해야 할 사람이구나. 그렇게 처음부터 여주는 민형에게 있어 창조주를 넘어서 지켜야 할 사람, 가장 소중한 사람이였다. 그녀는 매번 민형에게 가르쳐주었다. 여기는 꿈이야, 하고. 내가 깨면- 이라는 말을 매번 반복하며 여주는 민형에게 또 다른 세상을 선물했다. 그렇게 여주가 가져다 준 첫번째 세상에서 만난 사람이 바로, 도영이다.

 

 

 두 사람의 첫만남을 떠올려볼까. 민형에게 있어 도영은 여주가 준 하나의 선물이였다. 그녀의 세상에서 태어나 처음으로 받는 선물. 너희들은 제일 친한 친구야, 알겠지? 라는 말에 민형은 어색해하며 어깨를 으쓱였고, 그에 도영은 해맑게 웃으며 민형의 어깨에 손을 올렸었다. 친하게 지내자! 하면서. 그 특유의 유쾌한 웃음을 보이면서. 어색하면서도 묘한, 그들의 첫만남.

 

 

  민형은 잠깐 저들의 첫만남을 떠올리다 나직하게 그에게 말했다. 

 

 

"가져, 원한다면. 힘도 키웠겠다, 가져. 이 자리."

 

 

평소와 다르게 살짝은 풀린 눈을 하고, 허탈하게 웃으며 민형은 말을 이었다.

 

 

"근데 방법이 잘못됐어."

 

"이 세계는 너가 원하는대로 절대 흘러갈 수가 없다는걸 너무 간과했잖아, 넌."

 

 

  창조주의 실수였다. 그녀의 세계에 또 다른 창조물을 넣은 것은. 또, 그녀의 세계에 그녀, 자신이 등장한 것은. 모두 갖고 싶어하는 열매가 있다. 하지만 손 대어선 안되고, 그저 바라보고 지켜주어야만 한다. 그 열매를 따는 순간, 비극은 시작된다.

 

 

'... 엄마 ...'

 

 

  아, 이런.

 

 

"잠깐 나갔다 올게. 중요한걸 깜빡했었어."

 

 

  그래, 중요한건 지켜주는거지.

  가지는 게 아니라.

 

민형은 아마, 그걸 알고 있었을거다.

 

 

 

 

=====

 

 

 

 

"민형, 이민형"

".........."

"... 맞아요?"

 

 

  황자, 그의 얼굴을 보자마자 머릿속엔 단 한 이름밖에 떠오르질 않았다. 이민형. 들은 적도 없고, 그가 알려준 적도 없다. 그냥 떠올랐을 뿐. 그 이름을 내뱉자마자 황자는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날 바라볼 뿐. 맞냐고 묻는 것에 그는 떨떠름한 표정으로 내 어깨를 잡고 있던 손을 떼어 놀라 벌어진 입을 가렸다. 얼마나 그러고 있었을까, 아마 그 순간은 1초가 10분 같이 느리게 흘러간 것 같았다.

 

 

"기억,"

 

"... 나는거야, 설마?"

 

 

  전혀, 고개를 저으며 그를 바라보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 무슨 의미로 그러는진 몰라도 그의 이름이 민형인 것은 확실해 보였다. 어디서 온 기억일까, 너의 이름은. 그 옛날 너에 대한 기억이 잠시 돌아왔던걸까.

 

  황자는 잠시 눈을 감고 무언가를 다짐하는 고개를 끄덕이다, 내 손목을 잡아 날 일으켜 세웠다. 아까도 느꼈지만, 느낌이 낯설지가 않다. 익숙하고, 또 익숙해.

 

 

"어디가요?"

"어디든요."

 

 

아까까지 실컷 말을 놓더니 지금은 또 다시 존댓말이다. 무슨 변덕이야, 하다가도 그러고보니 왜 나 빼고 다들 말을 놓는거지? 란 생각에 황자에게 물었다.

 

 

"근데 황자님, 나 어렸을 때요. 모두하고 말 놓고 그랬어요? 막... 친구처럼!"

"..... 네, 아마도요."

"아 그럼 모두 친구인건가?"

 

 

 멈칫. 그의 손에 이끌려 걸어가면서 이것저것 재잘대는 내가 아무래도 신경쓰였는지 황자가 걸음을 멈춰 돌아봤다. 꽤나 무서운 눈빛을 하며 그가 물었다.

 

 

"너가 생각하는 '친구'는 도대체 뭐죠?"

 

 

 당황스러웠다. 갑작스러운 질문과 더불어 덮쳐오는 황자의 눈빛은 날 한껏 움츠러들게 했다. 뭐라고, 뭐라고 설명해야할까. 내가 생각하는 친구가 뭐냐고 물으면 나는, 나는. 한참을 망설이며 답을 찾는데 앞에서 그의 한숨이 들리며 다시 내 앞으로 등을 보인다. 뭐, 그렇게까지 씩씩 거릴 내용이였냐만은.

 

 

"......"

"......"

 

 

 결국 난 답하지 못했고, 우린 목적지도 모르는 곳으로 계속 걸어갔다. 도대체 이 황궁은 얼마나 넓은건지 가도가도 끝이 안보였다. 언제까지 걸을 셈이야- 하며 투정을 부리려던 때, 내 손목을 꽉 잡고 있던 그의 손이 스르륵 내려갔다. 내려간 그의 손을 보고 있다, 그의 손바닥에 하늘색의 꽃잎이 내려앉는 것에 곧바로 고개를 들었다. 그렇게 내 눈으로 들어온 풍경은,

 

 

".... 세상에."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푸른 하늘빛 꽃나무들이 그 넓은 공간을 가득 채우고 있었다. 아, 정말 꿈인가보다. 세상 어디에도 이런 꽃나무는 없을테니까. 한동안 영롱한 빛으로 둘러싸인 그 장관에 넋을 놓았다. 아 너무 예쁘다. 너무 예뻐서, 더 애처롭다.

 

 어려서부터 하늘색을 유달리 좋아했던 난, 다른 아이들이 핑크! 할 때 꼭 하늘! 을 외쳤었다. 파랑색이 아니다. 하늘색이어야 했다. 그 색깔만이 줄 수 있는 청량한 느낌, 시린 느낌, 푸른 느낌, 청명한 느낌이 좋았다. 언젠간 그런 생각도 했다. 고등학교 졸업 후에 곧바로 머리색도 하늘색으로 바꾸고, 방 벽지 색도 하늘빛으로 칠할거라고. 아, 할 일이 많은데. 어려서부터 꿈꿔왔던 것들 다 하기엔 시간이 없구나.

 

 짧게 한숨을 뱉으며 다시 그 나무들을 보는데, 옆에서 황자가 말해왔다.

 

 

"여기서의 시간은 당신이 지내는 현실의 시간과 다르게 흘러가요."

"........."

"그 곳에서 하루의 시간이, 우리에겐 10년의 시간이죠."

"........"

"잊고 싶은데 잊혀지질 않던데요. 창조주라 그런가."

 

 

 나에겐 짧은 하루가, 그들에겐 10년이라-.

 

  멍하니 그 얘기를 듣고 있으니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났다. 느낌이 이상했다. 뭔가, 모순된 느낌이었다. 지금 내게 있어선 하루 하루가 절박한데, 그들에게 내 하루는 지옥과도 같았겠구나- 하는 생각에.

 

 

"힘들지 않았어요? 나 기다리는거."

"......"

 

 

 물음과 동시에 그를 바라보자 바람에 꽃잎이 휘날리며 우리 둘 사이로 지나간다. 그 꽃잎은 묘한 힘이라도 있는건지 순식간에 둘 사이의 분위기를 바꿔놓았다. 아, 아니아니. 그의 분위기라 정정하자. 지금 그가,

 

 

"...... 아뇨."

 

 

황자가,

 

 

"지금 이렇게-"

 

 

민형이가.

 

 

"내 앞에 있잖아요."

 

 

다르게 보이기 시작한다.

 

 

 

=++++

 

 

 

"여주가 울어."

 

"... 울고 있어."

 

 

 유타는 느낌으로 알아챘다. 여주가 울고 있다는 것을.

 하지만 그 감각은 민형에게 먼저 닿았다. 그래서 자리를 황급히 나가 여주에게 갔던거다. 유타는 매번 그렇게 한 발짝씩 늦었다. 그러니 다가설 수가 없는거지, 더 이상은. 그가 나간 이후, 유타의 말을 끝으로 방 안은 찬 물을 끼얹은 듯 조용했다. 어색한 침묵이라기 보다, 아주 조용하고, 고요한 신경전이었다. 그 침묵을 깨뜨리고 곧이어 재현이 말했다.

 

 

"넌, 어쩔건데?"

 

 

 도영에게 한 말이었다. 여주를 여기에 남게 둘 거냐는 것. 물론, 지금 당장 민형의 자리를 갖고 여주를 옆에 영원히 두게 하고 싶어하는 그에게 물어봤자 돌아올 대답은 뻔할거라는 걸 알고는 있었다. 도영은 그에 그저 웃으며 어깨를 으쓱해 보였다. 당연한 것 아니겠냔 뜻이었다.

 

 

"그럼, 하자드는."

"없앨거야. 당연히."

"......."

"영원히 이 곳에 있게, 꿈에서 깨지 않게. 그렇게 만들거야."

 

 

"그럴 힘은 있고?"

 

 

 그의 의견을 탐탁치 않은 눈으로 바라보던 태일이 툭 내뱉었다. 누가 뭐라 한대도 이 곳에 그녀를 계속 둘 수는 없다는 입장이었으니까. 태일의 말에 도영은 평소의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돌아와 그에게 오히려 되물었다.

 

 

"내가 왜 마법사가 됐는데?"

 

"적어도 민형이 보단 내가 나을, 아니. 비교할 수도 없을걸."

 

 

"기억하잖아. 죽을 뻔한 이민형 구한 사람, 나인거."

 

 

 도영의 말이 맞았다. 그 옛날, 결국 민형을 꺼내 살린 건 그 누구도 아닌 가장 뒤늦게 도착한 도영이었다. 가장 안올 것 같이 그러다, 뒤늦게 나타나 여주가 의식을 잃었을 때 민형을 구하고선 사라진. 모두가 그 사실에 아무 말도 못하고 있었을 때, 재현이 입을 열었다.

 

 

"여주는 우릴 다 기억하지 못해."

 

"왜 그랬더라?"

 

"누구 때문이더라?"

 

 

[NCT] 구름성 05 | 인스티즈

 

"난 그게 너무 힘들던데. 그 좋았던 기억까지 다, 그 아이가 기억하지 못한단게."

 

 

 

 

+++++ 

 

 

 

"어떡해? 어떡해 재현아, 응?"

"괜찮아, 괜찮아. 아무 일 없을거야."

 

 

 재현은 펑펑 우는 여주를 보며 최대한 침착하게 대응했다. 그녀의 등을 토닥이고,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고. 하지만 그것 뿐, 진정으로 그녀를 달랠 수 있는 방법은 존재하지 않았다. 아니, 존재하더라도 알 수가 없었다. 재현은 전날 밤 자신에게 스치듯 말했던 민형을 생각했다.

 

 

'여주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걔한테 오는 나쁜 것들은 그냥 다 없애버리고 싶어.'

 

 

 짧게 생각을 마친 재현은 낮게 미친놈, 하고 읊조렸다. 그렇다고 거길 가냐, 이렇게 울게 두는게 더 나쁜건데. 뭣도 모르면서.

 

 

"도영이, 도영이한테는 아직 연락없어?"

".. 응, 아직."

"아 어떡해, 어떡하면 좋아..."

 

 

 재현은 그녀의 바람대로 그 위험한 곳에 데려가면서도 수만가지의 복잡한 생각들을 거치고 있었다. 만약 갔을 때 민형이가 이미 없으면 어떡하지, 그 모습을 여주가 보면 어떡하지, 뒤늦게 알고 따라간 유타, 태일은 괜찮은걸까. 그들이 없다면, 여기 이 곳은 어떻게 되는거지. 그러나 그 잡생각들은 결국엔 단 한가지로 결론이 났다. 창조주가 운다. 날 만든, 날 이 곳에서 살게 한 그녀가 운다. 그게 다였다. 그거면 모든 복잡한 것도 다 풀렸다. 그래, 뭐가 중요하겠어. 너가 중요하지.

 

 

"좀만 참아, 거의 다 왔으니까."

 

 

 하자드에 다다르면 다다를 수록, 푸르던 하늘은 검푸르게 바뀌어 갔다. 먹구름이 잔뜩 끼고, 안개가 뿌옇게 시야를 가리는 곳. 이 곳에 나를 더 사랑해주길 바라는 그녀가 너무도 사랑하는 민형이 있다. 별로 원망스럽진 않다. 너가 행복하면 된거지, 내가 아닌 민형이를 보면서 말야.

 

 

"자,"

 

 

대신, 그녀의 기억 속에 내가 조금이나마 남아있었음 좋겠다.

 

 

"가시죠, 우리 창조주님."

 

 

기억해줄래? 날, 조금이라도 생각했다면 말야.

 

 

 

 

 

 

 


더보기

이런이런. 엄청 늦었죠! ㅠㅠ

제 현업 탓입니다. 흑. 아마 자주 이럴지도 몰라요! ㅠㅠ

오더라도 거의 일주일 간격으로 낼지도 모르구... 아이고 나참. 최대한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ㅠㅠ


 

암호닉

[빵싯빵싯] [윙윙] [하쿠] [디보] [써니호] [슈비둡] [맠둥이] [초록] [도랑] [어피치] [오렌지] [잼잼] [오렌지 스파클링] [재현나라곤주] [쟨니] [0806] [빵자] [골든로드] [왓더젓가락] [띠용이] [에벳] [피자] [꼬앙] [크림치즈빵] [뿌뿌] [재뇨니] [꼬미] [초록] [우재사랑해] [찌뽕] [미뇽천사] [삐약빨] [또용] [로미] [우주] [토낑이] [텐크루10] [고기로케] [지나가던 타팬] [플라아이] [초코드링크] [꾸꾸] [마크갈맹이] [구름이민형] [꿀돼지] [맠깅] [윤오윤오] [밍도]

 

♡ 감사합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72.108
슈비둡입니다!! 오늘 편은 특히나 더 아련하고 예쁜 것 같아요.. 하늘색ㅠㅠㅠ 저도 되게 좋아하는데ㅠㅠ 글 속에서 너무 예쁘게 표현돼서 뭔가 기분이 좋았어요!! 언제봐도 문체가 참 따뜻하신 것 같아요.. 앞으로 나올 과거 얘기가 저 궁굼해지네요!!! 그런데 혹시 맨 위 표지 사진이 흔한가요?? 똑같은 사진을 어디선가 본 기억이 있어서요!!
7년 전
아카리
갠적으로 저도 하늘색 좋아해요! ㅎㅎ 되게 예쁘죠 하늘색 ㅠㅠ 아 사진은 저작권 없는 사진이라 이곳저곳에 많이 배포되어있을거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
빵싯빵싯이에요!
헝 보고싶었어요ㅠㅠ그래도 방학 중에 한 편이라도 더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ㅠㅠ
결국 동영이는 오긴 했었군요ㅠㅠㅠ그래서 지금의 민형이가 있는 거고요ㅠㅠ 아 동영이 캐릭터 좀 취저인 거 같아요.. 너무 맘에들어요 저런 캐릭터 저 이상한 거 아니죠? 하하 저 캐릭터가 동영이라서 그럴 거예요 허허 근데 이민형 정말 최고ㅠㅠㅠㅠㅠ행복했으면 좋겠다니ㅠㅠ걔한테 오는 나쁜 것들은 그냥 다 없애 버리고 싶다니ㅠㅠㅠ물론 저도 애들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고 애들에게 오는 나쁜 것들도 다 없애 버리고 싶지만 그 말이 민형이가 했다는 것에 참 발리네요..좀 뭐랄까 민형이가 민형이 같은 말만 한다는 거..? 헝ㅠㅠㅠㅠㅠㅣㅠㄱㅇ리고 재현이가 하는 말도ㅠㅠ그래, 뭐가 중요하겠어 너가 중요하지라니ㅠㅠㅠ참 재현니도 재현이같은 말만 저렇게ㅠㅠ어쩜ㅠㅠㅠㅠ아까 엔라파를 봐서 그런가 더 설레네요..하 너무 좋아요.. 오늘도 감사드려용❤

7년 전
아카리
헝 빵싯빵싯님 ㅠㅠ 너무 늦었죠 ㅠㅠㅠㅠㅠ 아직 방학이시군요!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동영이 캐릭터 좋아해요... ㅠㅠㅠㅠㅠㅠ 저런 츤츤데레.. 빵싯빵싯님은 항상 이야기 내용 하나하나 꼼꼼하게 봐주시는 것 같아서 기뻐요 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
0806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다들 여주에게서 사랑받고 싶어하네요..부럽게..ㅋㅋㅋㅋㅋㅋ저는 모든 캐릭터 다 맘에 들지만 그 중에서도 뭔가 유타가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항상 민형이보다 늦었다는 말이 너무 딱하게 느껴져요ㅜㅠ제가 여주였으면 유타한테 제 애정을 한 트럭으로 퍼다 줄건데..ㅋㅋㅋㅋ이야기가 진행이 되려면 갈등이 있어야 하고 갈등이 생기려면 나쁜역할을 하는 캐릭터가 필요하니까 당연히 동영이는 나쁜 캐릭터구나 생각했는데 민형이 살려준거 보면..나쁜 아이는 아닌가봐요..ㅋㅋㅋ다들 여주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씨들이 예뻐요!! 작가님한테 묻고 싶은게 있는데 혹시 지금 나온 멤버들 말고됴 다른 nct멤버들도 앞으로 등장시킬 계획이 있으신가여?ㅋㅋ
7년 전
아카리
동영이를 얼마나 예뻐하는데요 제가...! ㅋㅋㅋㅋㅋㅋ 글쎄요, 처음 생각했던건 아직 두명 정도 남았어요! 근데 이야기 진행되는거보면 굳이 넣을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0806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4.1
어머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오셨군요! 작가님 아니 창조주님ㅠㅠ 저 우주입니다!
오늘도 글 잘 읽고 내용에 흠뻑 취해갑니다♡

7년 전
아카리
우주님 ㅠㅠㅠ 오랜만이에요!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비회원83.194
또 용이에요!
오늘도 너무 재미있어요ㅜㅜ도영이도 그렇고 민형이도 그렇고 한 명 한 명 캐릭터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글도 넘나리 예쁜 것..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아카리
저도 감사합니다 또용님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78.220
초코드링크예요! 도영이 너무 미워할 수 없는 아이 같아요 ㅠㅠ 하자드를 없애고 영원히 꿈에서 깨지 않게 하다니 과연... 게다가 민형이 살려 주고. 민형이도 재현이도 너무... ㅇ-<-<... 구름성은 진짜로 보면 볼수록 다음 이야기가 기대되는 것 같아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참 오늘도 브금이랑 되게 조화가 예뻤어요. 이거 영어 버전은 처음 듣는데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7년 전
아카리
가이드 버전인데 듣자마자 너무 좋아서 넣었어요! ㅎㅎ 초코드링크님 감사합니다 ㅠㅠ❤️❤️
7년 전
독자3
젓가락입니다ㅜㅜ 오늘은 또 왜이리 아련한지 ㅜㅜ 그리고 노래 제목 알려 주실 수 있나요 ㅜㅜ오늘도 글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아카리
태양의 후예 Always 케이시 guide ver. 입니다! 이건 유투브에서 들으실 수 있어요♥♥
7년 전
독자4
초록이에요 ㅠㅠ! 민형아 ㅠㅠㅠㅠ 민형이 넘 발리고 저런 말 하는 민형이에 또 한 번 발리고 ㅠㅠ 동영이가 오긴 했네요 동영이 캐릭터 넘 좋아요 완전 츤츤,,, 나쁜 것들 다 없애버리고 싶댔는데 애들한테 오는 나쁜 것들 먼저 없애고 싶네욘,,, 저도 하늘색 조아해요 뭔가 청량한 느낌 오늘도 졸은 글 감사해요 ❤
7년 전
아카리
초록님 마음이 제 마음! 특히 전 재현이 내용에 팬들 마음이 더 들어간 것 같아요 ㅎㅎ 저 또한 오늘도 예쁜 답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53.95
ㅠㅠㅠㅠㅠㅠㅠㅠ 재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아카리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
뿌뿌에요! 제 취향을 탕탕..!저격하고 가시는 작가님...❤
도영이가 민형이를 구했던거네요! 도영이는 마냥 나쁜아이인줄 알았는데 민형이를 구해줬다니 정말 의외였어요
작가님 글은 하루하루 기다려지는 글이에요ㅠㅠ다음편도 정말궁금해져요ㅠㅠ!!

7년 전
아카리
기다려진다는 말 너무 기쁘고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뿌뿌님 ㅠㅠ♥♥
7년 전
독자6
아ㅠㅠ얼마나 기다렸는지 민형이랑 도영이를 볼 수있다는게 너무 행복해요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아카리
저도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ㅜㅜ감사해요!!
7년 전
아카리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
작가님ㅠㅠㅠㅠ완전 기다리고 잇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민형이는 너무 멋잇구영...아픙로 과거이야기가 더 나올것같은데 기대하고 잇을께요^_^!!!!
7년 전
아카리
ㅠㅠㅠㅠㅠㅠ 기다리게해서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 6화에서 만나요!♥♥
7년 전
독자9
작가님 골든로드에요!!!!!!! 아 도영이 취저인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캐릭터 설정 너무 잘하신것같아요 완전 발리는... 작가님 재밌게 보고가요♥
7년 전
아카리
골든로드님!♥ 도영이 같은 캐릭 저도 정말 조,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
오렌지입니다... 아 각자 캐릭터가 다들 너무 잘어울려요ㅜㅠㅠㅠㅠ 도영이한테 치이고갑니다..
7년 전
아카리
으아ㅠㅠㅠ 답글이 너무 늦었죠 ㅠㅠㅠ 오렌지님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11
아 꼬미입니다..ㅠㅠㅠㅠ 아 너무 아련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거 와..............ㅠㅠㅠㅠㅠㅠㅠ잼처럼 발리고 사라집니다...털석....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아카리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늦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작가님...이 글을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ㅠㅠㅠ첫화부터 정주행 하고 왔어요ㅠㅠ혼자 보기엔 정말 아까울 정도의 글인것 같아요ㅠㅠ다음화도 정말 기대돼구..ㅠㅠ 암호닉은 [더꾸]로 신청하겠습니다!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7년 전
아카리
저는 왜 이제야 답글을 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
와뭐ㅣ너무좋아요 대박 이런 글은 생각도 못 했어요ㅋㅋㅋㅋㅋ진짜 이루어딜수없으면서도 신비롭고 필력까지 와 진짜 제가 지금까지 본 글 중에 대박이에요 작가님 진짜 이건 대박잉ㄴ거같아요 [지성오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아카리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성이..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
작가님 꿀돼지입니다ㅠㅠ새벽에 펑펑 울러버렸네요ㅠㅠㅠㅠ구름위에 둥둥 떠다니는 기분이랄까요...? 기분이 되게 묘했어요ㅠㅠㅠ
7년 전
아카리
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곧 올라올 6화도 재밌게 봐주세요!♥
7년 전
독자15
으어어어어어엉 큰일났어요 읽으면 읽을수록 뭔가 제머릿속에서 뒤죽박죽이 되고있어요ㅠㅠㅠㅜ 이해력이 부족한가봐오ㅠㅠㅠㅠㅠㅠ
7년 전
아카리
으아아아아아아 큰일났어요 독자님이 이해못하시게 쓰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작가님 잘못이아니라 제잘못입니다!! 제 읽기능력이 부족한탓이지요ㅠㅠㅠ 처음부터 다시 차근차근 읽어보려구요!
7년 전
아카리
아고아고 아닙니다.. 제 능력부족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극. 곧 6화도 올라올테니 재밌게 읽어주세요!♥
7년 전
독자17
뭔일이야 이게ㅠㅠㅠㅠㅠㅠ 궁금해 주거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애더러ㅠㅠㅠㅠㅠㅠㅠㅠ오어엉융어어어어엉어어유유ㅠ
7년 전
독자18
여주가 애들을 전부 기억하지 못하는 게 도영이 때문인 건가요 아니면 결국 하자드를 통해 현실로 돌아오게 되어 그런 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진짜 작가님을 등단시켜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판타지는 해리포터 외엔 딱히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건 그냥 제 취향 저격 아닌가요 작가님 글은 최고에요 진짜..... ♥♥♥♥♥
6년 전
독자19
재미써요 ㅠ^ㅠ 비지엠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좋아요 ... 짱짱...乃?乃?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