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F코드 전체글ll조회 2854l

 

 

갑과 을의 연애

w. F코드

 

 

 

 

 

[갑을연애.8]

    

 

식기 전에 마셔요.”

고마워

 

우현이 건네준 커피를 한 모금 들이 킨 성규가 커피가 입에 맞지 않은지 인상을 찌푸렸다. 아이 입맛과 다름없는 성규를 아는 우현은 그런 성규의 모습이 귀여운지 웃으며 네모난 각설탕 몇 개를 성규의 커피 속으로 퐁당 빠트렸다.

    

 

 

집에 갔을 줄 알았는데. 어디 갔다 왔어요?”

그냥, 잠깐.”

 

시답지 않은 성규의 대답에 그저 고개를 끄덕인 우현이 자신에 책상 위에 어지럽게 놓인 서류 몇 장을 챙겨 들더니 성규에게 내밀었고 우현이 내민 서류를 받아든 성규는 서류를 천천히 살펴보다 맨 아래 적힌 익숙한 이름을 보고는 우현을 바라봤다.

    

 

 

계약했어요.”

벌써?”

 

고개를 끄덕이는 우현에게 성규가 그래도 계약서인데 글씨가 이게 뭐냐며 자리에도 없는 성열을 타박했지만 우현은 차마, 그런 성규에게 성열이 싸인 하는 내내 자신이 노려보느냐고 성열이 눈에 띄게 덜덜 떨었다는 사실을 말 할 수가 없었다.

    

 

 

아직 집에 안 갈 거면 같이 가요.”

그래.”

잠깐만 기다려요. 이성열 건만 처리하고 올게요.”

 

성규에 손에 들린 서류를 들고 일어선 우현이 책상에 어질러 있던 서류 몇 개를 더 챙기더니 비서에게 자신이 부탁한 서류가 준비되었다는 확인을 받고는 성규에게 금방 다녀오겠다는 말과 함께 사무실을 나서려 문고리를 돌린 순간 성규가 그런 우현을 불렀다.

    

 

 

우현아

 

성규의 입에서 나온 자신의 이름에 고개를 돌린 우현이 말없이 자신을 쳐다만 보는 성규의 모습에 손에 쥔 문고리를 놓으려했지만 성규가 웃으며 잘 갔다 오라 손을 흔드는 모습에 우현이 놓으려던 문고리를 다시 꽉 쥐고는 웃으며 사무실을 빠져나갔다.

 

금방 다녀오겠다는 말이 빈말이 아니었다는 걸 증명하듯 사무실을 빠져나간 우현은 채 30분도 지나지 않아서 성규에게로 돌아왔고 성규는 그러한 우현을 아까 그 자리 그대로 소파에 앉아서 반겨주었다. 가자. 성규의 말에 우현이 약간은 거칠어진 숨을 뱉으며 고개를 끄덕였고 성규는 그러한 우현에게 자신의 손을 내밀었다.

 

 

    

 

 

내일부턴 회사에 나오지 말아요.”

“..........”

출발 안 해?”

해야죠.”

 

왜냐고 한 번쯤은 물을 줄 알았던 성규가 순순히 알았다고 대답을 하자 우현이 조금은 멍한 표정으로 성규를 바라봤고 성규는 그러한 우현의 표정이 바보 같다며 밉지 않은 타박을 했다. 주차장을 빠져나오자 조금 더 싸늘해지는 자동차 공기에 우현이 히터를 높이며 걱정스럽게 성규를 바라봤지만 성규는 그런 우현의 걱정이 무색 할 만큼 너무나 곤한 표정으로 잠에 빠져 있었다.

 

자동차의 시동을 끈 우현이 아직 잠에서 빠져나오지 못한 성규를 바라보며 더 재우고 싶었지만 이대로 있다가는 밖에서 동태가 되어버릴 것만 같은 마음에 성규의 어깨를 잡아 흔들었다. 집에 다 왔어요. 집에 다왔다는 우현의 목소리에 눈을 뜨기는커녕 오히려 우현의 품으로 파고드는 성규의 모습에 우현이 어쩔 수 없다는 듯 차에서 내리더니 성규가 앉은 조수석 문을 열어 성규를 등에 업었다.

    

 

 

추워

잠에서 깼으면 내려오죠?”

싫어. 춥단 말야.”

당신 얼마나 무거운지 몰라서 하는 소리죠?”

이건 내가 무거운 게 아니라 남사장을 향한 내 마음이 무거운 거야.”

 

말도 안 되는 성규의 말에 결국, 우현이 웃음을 터트렸고 우현이 웃을 때마다 들썩이는 어깨에 자신의 몸도 함께 들썩인 성규가 웃지 말라며 흔들리는 어깨를 때리며 자신도 우현을 따라 웃었다. 결국 웃느냐고 힘이 든 것도 모른 채 집에 도착한 우현이 성규를 침대에 내리려하자 성규가 우현의 목에 두른 팔에 힘을 빼지 않아 우현도 성규와 함께 침대 위로 넘어졌다.

    

 

 

이것 좀 놔 봐요. 밥 먹어야지.”

이봐 남씨.”

남씨? 이제 아주 막 나가자는 거예요?”

그래 남씨. 남씨 넌 밥 못 먹고 죽은 귀신이 붙었어? 왜 자꾸 나만 보면 밥을 못 먹여서 난리야

밥을 먹어야 힘을 내죠. 맨날 무기력하게 앉아있는 주제에 밥도 안 먹으면 얼마나 더 무기력해지려고

나 무겁다며? 앞으로 남씨한테 맨날 업어달라고 할 건데 나 무거우면 남씨 힘드니까 이참에 다이어트나 하지

다이어트는 무슨, 거기서 십 키로는 더 쪄도 나 당신 하나쯤은 거뜬히 들 수 있으니까 다이어트 할 생각은 꿈도 꾸지 마요.”

허세는

 

실없이 웃는 우현을 자신의 품으로 더 끌어당긴 성규가 이내 자신의 팔을 푸르고 자신을 마주보기 위해 몸을 돌린 우현의 품으로 파고들었다. 얼굴 좀 보려고 돌린 몸에 얼굴은 보지도 못하게 품속으로 쏙 사라진 성규의 모습에 우현이 침대 끝에 아무렇게나 펴져 있던 이불을 끌어 성규의 몸에 덮어주고는 성규의 머리 아래로 자신의 팔을 끼워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잘자요.”

 

고개를 숙여 성규의 머리칼에 입을 맞춘 우현이 품으로 더 파고드는 성규를 끌어안아 부드러운 머리칼을 성규가 잠에 들 때까지 계속해서 쓰다듬어 주었고 성규는 그러한 우현의 손길에 감기지 않을 것만 같았던 눈이 감겨지는 걸 느끼며 서서히 잠에 빠져들었다.

  

 

 

아침에 출근을 하겠다는 우현의 목소리에 그저 누워서 손을 흔들며 배웅한지 얼마나 지났다고 세차게 울리는 핸드폰 벨소리에 성규가 짜증을 내며 핸드폰을 귀에 가져다대자 역시나, 예상했던 대로 너무나 다정한 음성이 핸드폰을 타고 흘러나와 성규의 귀로 들어갔다.

     

해가 중천에 떴는데 아직도 자는 거예요?”

몇 시야?”

“3

정말?”

 

귀에 댄 핸드폰을 떼고 시간을 확인 한 성규가 정말 우현의 말대로 세시 하고도 칠분이 더 지나있는 시계를 보더니 앓는 소리와 함께 몸을 일으켰다. 자신도 지금 일이 끝났다며 밥이나 같이 먹자는 우현의 말에 알겠다며 전화 속 우현에게는 보이지도 않을 고개를 끄덕이자 우현이 어떻게 알았는지 그럼 데리러가겠다며 전화를 끊었다. 끊겨진 전화를 한참이나 귀에 대고 있던 성규가 살짝 뜬 눈으로 비틀거리며 화장실을 찾아 들어갔다.

    

 

 

여태 머리도 안 말리고 뭐했어요?”

귀찮게. 알아서 마르겠지

이대로 나갔다가는 마르기도 전에 다 얼어버릴걸요?”

 

듣기 싫은 잔소리와 다르게 성규의 머리칼을 쓸어내리는 손은 한 없이 다정하고 부드러웠고 우현에 손에 맞춰 움직이는 바람은 뜨겁기 보다는 따뜻했다. 혹여나 따뜻한 바람이 뜨거울까 한 곳에 머물지 않고 바쁘게 움직이던 우현의 양 손은 성규의 머리칼이 보송보송하게 다 마르고 나서야 멈췄다.

 

 

    

 

 

 

 

 

 

 

 

 

 

 

***

 

왜 이렇게 늦어?”

왔으면 빨리 들어가자 배고파.”

 

웬일로 이런 고급스러운 곳을 데려왔나 싶은 마음을 묻기도 전에 어디서 나타난 건지 잔뜩 쭈그린 포즈로 나타난 명수와 성열이 빨리 들어오라는 말을 남기며 가게 안으로 들어섰고 우현은 그런 둘을 황당하게 바라보는 성규의 손을 잡아 끌었다.

    

 

 

얘네랑 같이 먹는 거야?”

대놓고 싫은 티 좀 그만 내지?”

티 났냐? 그럼, 다행이네. 티내려고 한 말인데.”

허여튼, 야 이성열 김성규 존나 밉상이지 않냐?”

너만 할까?”

 

무심한 성열의 말에 웃음을 터트린 우현이 뒤따라 들려오는 고함에 깜짝 놀라 숟가락을 떨어트렸다. 서로 자신들을 어디다가 비교 하냐는 성규와 명수의 말에 성열 본인은 정작 관심이 없다는 표정으로 메뉴판을 살폈고 성규와 명수는 그런 성열의 모습을 보더니 서로에게 고개를 돌리고는 으르렁 거렸다.

    

 

 

여기서 까지 와서 싸우지 말죠?”

내가 왜 이 추운 날 밖에 까지 나와서 저 둘이랑 밥을 먹어야 되는 건지.”

 

불만이 가득한 성규의 말에 자신들 또한 같은 마음이라며 우현을 쳐다보는 통에 졸지에 셋의 시선을 감당해야 하는 우현이 어색하게 웃으며 메뉴판을 펼쳐들었다.

    

 

 

공적으로 만든 자리니까 다들 불쾌해도 좀 참죠?”

공적이라니?”

데뷔가 확정이 되도 막상 투자자를 찾지 못하면 데뷔가 무산이 되고, 데뷔가 확정되지 않아도 투자자가 정해지면 당장 데뷔를 할 수 있을 만큼 투자자가 중요한 건 다들 알죠?”

 

우현의 말에 가장 이쪽 일을 잘 알고 있는 명수가 고개를 끄덕였고 그런 명수의 대답에 우현이 손에 든 메뉴판을 내려놓고는 자신의 옆에 앉은 성규를 바라봤다.

    

 

 

투자자를 찾았어요.”

찾아?”

성규씨랑 이성열의 모든 걸 알고서도 투자를 해 주겠다는 투자자를 찾았어요.”

 

우현의 말에 도대체 정신 나간 놈들이 몇 명이냐며 이렇게 빨리 구해진 걸 보니 사기꾼이 아니냐며 언성을 높였지만 우현은 그런 명수의 태도에도 여전히 여유롭게 웃으며 자신의 지갑에 있던 명함 한 장을 꺼내 내밀었다.

    

 

 

너도 알지? 지금 여기에 오고 계시니까 무례하게 굴지 말고. 내가 굳이, 성규씨와 이성열 뿐 아니라 너까지 부른 이유가 뭐겠어?”

, 정말 여기서 투자를 하겠다고 했다는 거예요? 진짜? 정말?”

그래. 이 자리는 너한테도 기회가 될 수 있으니까 잘해

 

우현의 대답에 오버스럽게 고개를 끄덕인 명수가 갑자기 옷매무새를 정리하기 시작했고 성열은 그런 명수의 모습에 명수가 내려놓은 명함을 들어 확인하려는 순간 굳게 닫힌 문 밖에서 정적을 깨트리는 노크소리가 들렸다.

    

 

 

손님이 도착하셨습니다.”

 

종업원의 말에 고개를 끄덕인 우현이 자리에서 일어서자 명수가 황급히 우현을 따라 자리에서 일어섰고 그런 둘의 모습에 성열 또한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자리에서 일어섰다. 단 한 사람 자신만 일어나지 않은 걸 확인한 성규가 불만이 가득한 표정으로 몸을 일으키려는 순간 문이 열리면서 들어 온 남자와 눈이 마주치고는 그대로 다시 의자에 주저앉았다.

    

 

 

좀 늦었습니다.”

아닙니다. 저희도 이제 막 도착 했습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가수 엘이라고 합니다.”

장우영입니다. 실물이 훨씬 괜찮으시네요.”

과찬이십니다.”

 

답지 않게 격조를 쓰며 가식적인 미소를 짓는 명수의 모습보다 그런 명수의 옆에서 똑같이 인사를 하는 성열보다 아무렇지 않게 자신을 봐 놓고서도 성열과 명수와 심지어 우현에게 까지 인사를 마치고는 자신에게도 손을 뻗는 우영의 모습에 성규가 할 말을 잃었다.

    

 

 

처음 뵙겠습니다. 장우영입니다.”

 

 

 

 

 

 

 

 

 

 

 

 

 

 

 

 

 

암호닉 신청해신 분들 잘 봤습니다 ^_^ 감사드려용

암호닉은 정리해서 다음편에 확인 올려드릴게요.

여러분 날씨가 너무 추워졌어요 따뜻하게 옷 입어야 돼요!!

엄마께서 말씀 하시길 멋부리다 얼어 죽는대요....ㅋ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규요미
10년 전
독자2
아이고 악연의 시작인가요!!!! 성규 고생좀 할거같네요ㅠㅠㅠㅠ 그나저나 열이랑은 사이가ㄱ 그럭저럭 완화된거같아서 기쁘네요! 무한이들끼리는 친하게지냇으면해요ㅎㅎ 오늘도좋ㅇ은글감사드립니다!!
10년 전
F코드
규요미 규요미 내가 바로 규요미...하아..오늘은 인티에 들어 오는 게 아니었나 후회하면서 부들부들이었는데 댓글보고 힐링합니다♥ 재밌게 읽어주는 마음 너무 고마워요
10년 전
F코드
규요미 규요미 내가 바로 규요미...하아..오늘은 인티에 들어 오는 게 아니었나 후회하면서 부들부들이었는데 댓글보고 힐링합니다♥ 재밌게 읽어주는 마음 너무 고마워요
10년 전
독자3
테라규
10년 전
독자4
에아아 일빠를 놓치다니..ㅠㅠ 내일 수행평가인데 이러고 글잡에서 또 죽치고있네여..ㅠㅠ 자는 그럼 정말 갑을을 마지막으로 보고 공부하러 가야죠ㅠㅠ장우영... 진짜 어떤 전개가 될지 궁금해요ㅠㅠ
10년 전
F코드
일빠를 놓쳐도 괜찮테라규♥ 내일 수행평가라니!! 괜찮아요..나도 항상 공부해야하는데 이러고 있으니...ㅋ그래도 테라규의 수행을 방해하면 안되죠!! 나는 테라규 방해 안 하고 조용히 다음 답글로 넘어갈게요
10년 전
독자5
찹쌀떡이에요 헐 소름.. 장우영씨 정체가 뭐에요 대박이다 우현아 왜그랫어ㅠㅠㅠ안돼ㅠㅠㅠ성규야ㅠㅠ 아 성규랑 대체 무슨사이길래 성규가 그러는거죠??진짜 멘붕이다 그나저나 성규랑 우현이는 항상 달달하네요 잘보고가요 작가님 짱짱! 갑자기 날씨가 많이 추워졋어요 옷 엄청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그럼 다음화에서 봐요!!
10년 전
독자6
푸파여요.... 이런 망할?! 성규야 그냥 혀니한테 말해버려ㅠㅠㅠ 버티다가 당하지말고ㅠㅠ
10년 전
독자7
오일이에요 나 장우영이 누군지 까먹엇어요 엄청 내가미워햇다는것만 기억나.......다시보고와야겟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조무래기임ㅁ니다!!자..장우영...뭔가 나오는게 별로 기분좋은 느낌은 아니지만 자꾸..자꾸..저는그냥반할거같으니까..그냥 애들 행쇼하고 우여이는 저랑행쇼..ㅋ...
10년 전
독자9
소라빵이에요...! 역시....그냥 짠~하고 사라질인물이었다면 쉽게나오지않았겠죠ㅠㅠㅠ장우영캐릭터싫은데 왜좋죠ㅠㅠ하......날씨추워요! 감기조심♥

10년 전
독자10
여우비에요!!갑자기장우영이나타나서깜놀...그럼그렇지..ㅜㅜ성규주변에는왜이렇게힘든일들만가득할까요ㅜㅜ오늘도잘보고가요~작가님감기조심♥
10년 전
독자11
메인규에요! 장우영..(부들부들) 앞으로 저 말 많이 쓸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성규랑 장우영이랑 도대체 무슨 사이였길래 성규가 저러는지ㅠㅠㅠㅠ 나중에 우현이가 오해하고 그러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우영 정체가 뭐야!ㅠㅠㅠㅠㅠ 궁금합니다ㅠ_ㅠ
10년 전
독자12
프라푸치노에요....헐....장우영...대체 무슨속셈이져....?ㅠㅠ막 현성이들 사이 안좋아지고 막 그러케되나여..??ㅠㅠ안되는데....ㅜㅜㅜㅜㅜ우현이가 성규를 지켜줬으면....(나의망상)
10년 전
독자13
돼지코 멋부리다얼어죽지는못하겠어요 맨날교복이니..에휴ㅠㅠㅠ 그나저나 장우영!!!! 또나왔어또!! 꼬됴! 꼬디란말야ㅠㅠㅠㅠ 멍멍이같은놈아ㅠㅠㅠ
10년 전
독자14
헐수타에요 헐헝무ㅜ야장우영 무ㅜ냐고ㅠㅠㅠㅠ설마우리현성이들을방해하려는속셈은아니겟지ㅠㅠ는무슨딱맞네ㅠㅠㅠ흐어엉 ㅠㅠㅠ막 성규가예전애진심으로사랑햇던남자인데뻥차버린건가?ㅠㅍㅍ퓨ㅠ 쨋든 장우영현성이들건들기만해바ㅠㅠㅠ주겨버ㅣㄹ거야ㅠㅠㅠㅠㅠㅠ흐엉
10년 전
독자15
내사랑 울보 동우 아... 우영씌 나 화나려고 해요(부르르르) 성규에게 뭘 하려고 투자자가... 어휴 한숨밖에 안나온다 엉엉 성규야 너의 고생길이 보이는거 같아...☆★ 내 눈이 잘못된거라고 믿을래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
망태♡♡♡♡뀨뀨뀨
10년 전
독자18
작가님 정말 적절한곳에서 끊으셧어!!!!!!!아오 현기증나!!!!!!!!!우영시가 본격나오는건가요ㅠㅠㅠㅠㅠ ㅇㄴ ㅠㅠㅠㅠ우현아 너희.행쇼는 조금 건너갓구나(오열) 아니뭐 그래도 그대와 함께한다면...불구덩이도 가겟어요☆★감기는 이번에 재대로 걸린거같아요ㅠㅠㅠㅠ몇년만에...!!!!!코막혀여ㅠㅠㅠㅠ그대는 감기 조심해요ㅠㅠㅠ아프지말아요ㅠㅠㅠ옷따뜻하게ㅠㅠㅠㅠ엄마말씀이 맞아요ㅠㅠㅠ 따뜻하게 입을껄 ㅠㅠㅠㅠ 이와중에 현기증나니까 빨리와줘용♡ 그대기다릴께요♡꺄하하하ㅏ핳♡
10년 전
독자19
전편에서 신청했던 예보에요! 우영이가 투..투자자라니 정말 성규는 하루라도 바람 잘 날이 없네요 성규는 전생에 뭐였길래 관계도 복잡하고 아주 그냥! 그래도 열이랑은 전보단 나아진 거 같기도 해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같이 밥까지..비록 공식적인 자리지만 대단한 발전이네요(감탄) 항상 까칠한 성규가 우현이 앞에선 점점 유들유들해지기 시작한 것도 보기 좋고 분명 얽히고설켰다 한들 우현이가 성규를 든든히 지켜준다면 잘 이겨낼 수 있을거에요 어서 잘 이겨내고 우현이와 떢ㄸ..죄송합니다 작가님 항상 건필하세요♡
10년 전
독자20
집착이에여ㅠㅠ혀ㅑㄴ기증나게 저기서 ㄲ륺어주시다니ㅠㅠㅠ장우영 갑자기 왜나와서 흡 우리 작가님두 감기조심해요ㅠㅠ
10년 전
독자21
달달이에요 왜 우영씨가 저깃서 나오는고야...☆★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옷 따시게 입으셔요
10년 전
독자22
헐!!!!!!장우영입니다 할때소름쫙!!!!!!!!!! 베이비핑ㅋ크에용
10년 전
독자23
블베에이드에요!!!
헐...장우영이 투자자였어요??으아ㅠ일이 어떻게 돌아가는거야ㅠ우현이가 알면 엄청 충격먹겠는데요??ㅠㅠ첨부분에 현성이들 달달하길레 엄마 미소 지으면서 읽고있었는데ㅠㅜ이게 또 무슨 시련이래요??저번화 보니깐 장우영 나쁜 애같던데ㅜㅜ어쩌지ㅜㅜ성규랑 우현이ㅠㅜ

10년 전
독자24
달링이에요...헐ㄹ...ㅠㅠㅠㅠㅠ성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우영이라니ㅠㅠㅠ이럴수갸..다시 어긋나면 안데는데ㅜㅠㅠㅠㅠㅠㅠ현성이들 이제 ㅅ행복한데ㅠㅠㅠ왜때문에!!!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엘라에요. 이래서 전님친 무리들이 싫음 ㅠㅠㅠㅠㅠㅠ 왜! !!!!! 우현이힌테 사링을 그마이받는데 ㅠㅠㅠㅠ와이 뉴남자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콤퍼스에요!!
우아우아 장우영이 투자자라니!@@
성규가놀라만도해요...일부러 알고 우현이랑 성규한테 접근한건가욧!?!?!으아ㅠㅠ궁금해요ㅠㅠ

10년 전
독자28
호호에요!! 헐 장우영이 투자자??ㅋㅋㅋ 우현이 알면 또 화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
10년 전
독자29
백큥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정지먹어서 이제야 돌아왓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
.....인연입니다,,, 허허허허 역시나 장우영이군요 껄껄껄 성열이랑 사이가 좀 괜찮아지려나 싶엇더니 새로운 아이가 등장하고... 장우영 왠지 처음나올때부터 느낌 이상하다했더니!!!!!!!! 역시나 저의 직감을 틀리지않네요ㅠ 이런 직감이 시험에도 따라줬으면 좋겠지만..ㅠ 새로운 인물이 등장할수록 뭔가 더 긴장되는,,ㅋㅋㅋㅋㅋㅋ 성규가 이번에도 잘 헤쳐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우리 성규 파이팅 하렴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31
하니에요!! 헐 소름 장우영 정체가 뭐랍니까..이렇게 훅 치고 들어올줄은 쿰에도 몰랐네요!!!
10년 전
독자32
헐 장우영 헐헐헐 우영이가 헐 저기 왜 헐 저기 왜 나와요? 아니 저기 왜 와요? 허허허.... 아 저기 카페모카에요.... 하나랑 잘 풀리면 또 다른 하나가 나타나네요ㅠㅠㅠㅠㅠㅠ 언제쯤 우리 현성이들이 달달하게 알콩달콩 할 수 있을런지.... 정주행 중입니당!!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빈말(완결) + 암호닉확인 대용량34 F코드 11.26 20:4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게임초대 말고 카톡이얌1 향단이 11.25 20:2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디팡디제이현X고딩허리아픈규(3)「(망상)두부♥」kakaotalk37 베베규 11.25 19: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갑과 을의 연애833 F코드 11.25 18:5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11.25 00:4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디팡디제이현X고딩허리아픈규(2)「feat.두부♥」kakaotalk57 베베규 11.24 20:5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바람핀우현X화난성규(4)kakaotalk25 베베규 11.24 20:3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미루감화서 :: 15 -完-86 규닝 11.24 19:25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Black Pearl 11 11.24 16: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카톡왔숑카톡왔숑5 향단이 11.24 15:2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연애의 정석 ep 5, 6 10 검은꼬리 11.23 13:5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arete 11.23 12:5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바람핀우현X화난성규(3)kakaotalk21 베베규 11.22 20:38
인피니트 나무 上12 11.22 18:4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팀장이라는 그 존재에 대하여 158 익은감귤 11.22 17:4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갑과 을의 연애7 + 암호닉46 F코드 11.21 21:4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베베규 11.21 20:5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바람핀우현X화난성규(2)kakaotalk18 베베규 11.21 19: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미루감화서 :: 1434 규닝 11.20 21:2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디팡디제이현X고딩허리아픈규(1)「feat.두부♥」kakaotalk41 베베규 11.20 19:3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바람핀우현X화난성규(1)kakaotalk50 베베규 11.19 22:0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OOM!下6 우산 11.18 23:1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갑과 을의 연애630 F코드 11.18 21:2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연애의 정석 ep 3, 4 13 검은꼬리 11.18 14:3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arete 11.18 00:2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취중진담 11.17 23:2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팀장이라는 그 존재에 대하여 1412 익은감귤 11.16 21:16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