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이바라기 전체글ll조회 820l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침대 코너에 도착하자 둘은 왠지 부끄러웠다.

한동안 둘은 말없이 정면을 응시하다 온유가 먼저 말을 꺼냈다.

"들어갈까...?"

"그..그래"

들어가서 부끄러움에 손을 놓고 좀 멀리 떨어져서 각자 괜히 매트리스를 꾹꾹 눌러보고 배게를 만지작거리며 구경했다.

그러다 예원을 발견한 직원이 저쪽에 있는 온유를 발견하고 예원에게 말을 걸었다.

"신혼 가구 보세요?"

그러자 예원이 당황하며 대답했다.

"네..? 아.... 뭐...."

예원이 말을 더듬자 직원은

"신혼가구 보시는 거면 이쪽이 좀 더 나을거예요"

라고 말하면서 일부러 온유쪽으로 걸어갔다.

그리고 고개를 돌린 온유가 예원과 눈이 마주쳤다.

그리고 둘의 볼이 살짝 핑크빛이 되었다

그리고 둘을 본 직원이 또 말했다.

"두 분이서 한번 누워 보시겠어요?"

사실 그침대는 둘이서 눕기는 살짝 좀은 침대였다.

그래서 이번엔 둘의 볼이 좀 더 빨간 빛이 돌았다.

온유 '어.......'

예원 '어..........'

부끄러워 둘이 동시에 뒤를 돌아서 서로 딴 곳을 바라보던 그때!

온유는 어떤 남자 손님이 실수로 어깨를 쳐 침대로 넘어졌고 직원은 그걸 보고 다른 손님에게 가려고 하다 부딪힌 척을 하며 어깨를 쳐 둘이 넘어져 침대에 눕게 되었다.

온유,예원 !!!!!!!!!!!!!!!!!!!!!!!!!!!!!!!!!!!!!!!!!!!!!!!!!!

그때 직원이 다시 돌아와 말했다.

"어머!! 죄송해요 괜차....ㄴㅎ....... 어때요? 푹신하시죠?"

하지만 둘은 경직되어 직원의 말이 하나도 들리지 않았다.

그러자 직원이 다시 말을 걸었다.

"고객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바라기
제가 너무 늦었죠.....?
14일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초록글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전체 인기글 l 안내
6/4 0:28 ~ 6/4 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