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디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디알 전체글ll조회 1050l 1

The Creep

 w.디알

 

 

 

 

  "쟤 무섭다."

 

 김유권은 아무래도 표지훈한테 단단히 겁을 먹은 듯 했다. 표지훈의 뒷모습이 사라질 때 까지 작은 창문으로 보고 있다가 우지호의 팔을 잡고 늘어졌다. 요 앞까지만 데려다 주면 안되? 마트 털리면 니가 물어줄래? 김유권은 원망스러운 눈으로 등을 떠미는 우지호를 흘기고는 털레털레 마트를 나갔다. 시간이 지나도 해가 늦게 져서 저녁시간 때 까지 꺄꺄거리며 놀다가 아직 여름도 아닌데 아이스크림을 찾으러 오는 꼬맹이가 많았다. 구여운 것 들, 너희도 크면 형 처럼 세상에 찌들게되. 우지호는 땀에 절은 천원짜리를 건네는 꼬맹이들 에게 웃기지도 않는 연민의 눈빛을 보냈다. 열시 정도가 되자 편의점 담배뚫기에 실패한 남학생들이 밖에서 하나 둘 씩 나와 마트 안 을 염탐하기 시작했다.민증없이 담배를 내가 거저 줄것같아? 우지호는 사실 쫄았지만 쫀티를 내지 않으려 험악하게 눈을 부라렸지만 이미 염탐을 하던 놈중 하나가 들어올 태세를 보이고 있었다. 아까 김유권 보내지 말 걸 그랬나? 엄마한테 전화할까? 아니면 표지훈? 표지훈이 좀 쎈캐 털고 그러면 안 올 것 같은데. 아니, 얘가 갑자기 왜 나오지…. 이윽고 문이 열리고 그래봐야 학생 이겠지만 나이가 좀 들어 보이는 놈이 들어와 우람한 체구를 과시하며 카운터 앞으로 섰다. 와, 시벌 존내 무섭네…. 놈은 목을 가다듬고 위협적인 말투로 담배를 주문하려했다.

 

  "디스…."

 

 그와 동시에 마트의 문이 시끄럽게 열렸다. 놈과 우지호의 시선이 모두 문 쪽 으로 쏠렸다. 박경이였다. 우지호는 멍청하게 박경이 너무 반가워서 벌떡 일어났다.

 

  "박경!!!"

  "뭐냐, 왜 전화 안 받아. 핸드폰은 뗀석기로 들고다니냐."

 

 박경은 사촌동생을 등 뒤로 숨기고 카운터로 다가갔다. 놈은 생긴것과 다르게 새가슴 이였는지 박경이 갑작스레 들이닥치자 놀라서 얼른 마트를 나갔다. 오, 박경님!!! 우지호는 처음으로 박경에게 존경심을 느꼈다.

 

  "너 왜 그래?"

  "겨, 경님…."

 

 이게 미쳤나. 박경이 혐오스러운 표정을 짓자 그제서야 정신을 차리고 고개를 까딱였다.

 

  "왜 왔어,이렇게 늦었는데?"

  "오늘 집에 가지마."

  "뭐? 뭐, 왜?"

  "이상한 생각하지마, 얘 때문에 그래."

  "얘?"

 

 박경의 뒤에서 숨어있던 사촌동생이 쭈뼛거리며 나왔다. 아, 얘 재작년 추석 때 였나 한 번 봤었는데. 우지호가 손을 흔들자 사촌동생은 폴더처럼 허리를 푹 꺾어 인사를 했다. 헐; 눈 앞에서 갑자기 사라진 상반신 때문에 우지호는 깜짝놀라 뒷걸음질 쳤다.

 

  "요 놈이 집 나왔어. 잘 곳이 없어서 그런데 여기서 밤좀 새자."

  "미쳤어, 집에는 가야지. 그럼 너는?"

  "난 엄마한테 너네 집에서 잔다고 그랬는데."

  "나,참…."

  "미안해, 얘 재울곳이 없어서 여기 왔는데 좀 그러면 어쩔수없고."

  "됐어, 뭘 또 나갈라고 그래. 들어와."

 

 박경이 미안하다고 나오자 우지호는 마음이 약해져서 얼른 겹쳐 앉고있던 플라스틱 의자를 빼어줬다. 사촌동생은 둘의 눈치를 보다가 느릿느릿 의자에 앉았다. 추운 길거리가 아니였지만 가시방석 같았다. 박경도 사촌동생 옆에 앉으며 다시 우지호에게 미안하다 말했다. 아니,얘가 무안하게…. 갑자기 이상해진 분위기를 바꾸려 우지호는 무조건 아무말이나 쏟아냈다.

 

 

  "아,방금!권이 왔다가 갔었는데!"

  "권이?언제 갔는데?"

  "여덟시 쯤에. 너가 만날사람 있다고 그래서 권이 데려왔는데 뭐, 그냥…생각나서…."

 

 

 김유권의 말이 나오자 그제서야 박경이 표정을 풀고 반응을 했다. 그런데 아무말이나 뱉어서 대화의 요지가 이상해졌다. 손가락 끝 마디만 만지작 거릴뿐 더 꺼낼 말이 없었다. 아, 뭐 이러냐.

 

 

* * *

 

 김유권은 속으로 빨간펜을 들어 우지호의 이름을 백번이고 천번이고 써댔다. 좀 만 데려다주지, 요즘 세상이 얼마나 흉흉한데. 이 나쁜놈이…. 가방끈을 꾹 잡고 사람들이 없는 골목길로 들어섰다. 전엔 고양이도 여럿 돌아다니던데 고양이는 커녕 쥐도 없고 하나 세워져있던 가로등까지 깜빡거렀다. 얼른 가고 싶어서 지름길로 온건데 그냥 큰 길로  나가야되나.방금보다 더 빨리 깜빡거리는 가로등 밑에 멈춰서서 김유권은 발을 동동 굴렀다. 큰 길로 다시 나가면 시간이 오래 걸리고, 여기로 쭉 가면 가깝긴 한데 무섭고. 오분동안 안 그러던 손톱까지 물어 뜯다 결국 핸드폰을 꺼냈다. 전화번호부를 뒤지다가 쌩뚱 맞게 이민혁의 번호를 보고 숨이 탁트였다. 김유권은 바로 이민혁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주변에서 안 살면 어떡해… 아니,것보다 아예 안받으면 또 오뜨카징?…어어어!받았다!"

  -여보세요?

  "형!저 유권인데요."

  -응, 번호 저장되있어. 무슨일이야?

 

 

 지적인 대학교 선배 st로 따듯하게 물어보는 이민혁의 목소리에 김유권은 활짝웃으며 말했다.

 

  "아아, 형. 혹시 한남동 사세요?"

  -응

  "그럼 지금 시간있으세요? 제가요, 음… 어, 야맹증이 있어서요! 원래 이 시간에 잘 안나오는데 어쩌다 나오게 되서 지금 앞이 하나도 안 보이거든요?"

  -뭐?

  "아,그래서 혹시 나와주실수 있나 해서요…. 이 주변에 사는 애가 없어서요…. 집에 가야되는데…."

 

 야맹증이 뭐야! 좀 더 그럴듯한 변명을 했어야지! 제 머리를 쥐어박으며 툴툴거렸다. 방금 뭐? 하고 물어봤는데 거짓말인거 티났나? 그래도 쪽팔리게 무서우니깐 데려오면 안되냐고 말하는 것 보다야, 뭐…. 상대편에선 대답이 없었다. 조바심이 난 김유권이 다시 물어보려는데 이민혁의 헛기침 소리가 났다. 숨을 죽이고 핸드폰에 귀를 댔다.

 

  -그럼 지금 어디야?

  "어, 올 수 있으세요? 여기 한남마트 지나고 육교 건너고 공원 넘어서 직진 했다가 인성학교 쪽에서 꺾어 두블럭 올라오면 나오는 주택 쭉 늘어진 길인데요."

  -아, 거기? 알겠어. 조금만 기다려.

 

 설명 KㅓK 같이 했는데 잘 오시려나.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고 그 자리에 쭈그려 앉았다. 결국 지지직 거리는 소리를 내면서 가로등 퓨즈가 나가버렸다. 순식간에 길이 온통 어두워졌다. 으, 진짜 야맹증있는 사람들은 어떡할까. 방금보다 더 무서워졌다. 무릎을 끌어안고 그 사이에 얼굴을 묻었다. 바람이 불면서 바닥에 떨어져있던 쓰레기가 이리저리  날아다니며 부산스럽게 긁히는 소리가 났다. 하필 이럴 때 예전에 들었던 무서운 이야기 들이 하나둘씩 떠오르기 시작했다. 어떤 여자가… 싸이코패쓰… 자살… 살인… 인신매매… 귀신… 병원에서… 죽고… 가위눌리고… 누가… 그랬더래… 저주… 장기적출…. 언제 들었는지도 가물가물한 이야기들 까지 짬뽕이 되서 누군가가 귀에다 대고 작게 속삭이듯이 머릿속을 헤집었다. 심장이 터질 것 같았다. 그 순간 누군가가 김유권의 어깨 위에 손을 턱하고 얹었다. …민혁이형 인가? 쉽게 고개를 들 수가 없었다. 무서워서 더욱 얼굴을 파묻자 어깨를 흔드는 손길이 느껴졌다.

 

 

  "유권아?"

  "미, 민혁이형이에요?"

  "응.괜찮아?"

 

 으으, 민혁이형 맞구나. 김유권은 고개를 들어 이민혁의 얼굴을 확인했다. 어두웠지만 이민혁 임이 확실했다. 저리는 다리를 겨우 펴서 일어서자 이민혁이 흙이 묻은 엉덩이를  털어줬다.

 

  "집이 어디야?"

  "베르디움이요."

  "가자, 데려다줄게."

 

 어두컴컴한 길을 걸으면서 이민혁은 김유권의 손을 꼭 잡았다.

 

  "야맹증 있는데 밤에 길을 함부로 나오면 어떡해? 혹시 다음에도 늦을 때 여기 지날 일 있으면 나 불러."

 

 야맹증 그런거 없는데. 그래도 김유권은 고갤 끄덕였다.

 

 

* * *

 

 

 

  "아, 정한해 너 진짜!"

  "미안하다니까. 그래도 그 쪽에서 먼저 거절했는데 내가 우야겠노?"

 

 미안하다면서도 정한해는 얄밉게 생글생글 웃었다. 이태일이 보기엔 정한해는 일부러 과팅을 취소 시킨 것 같았다. 설마 내가 전에 과제 안 배끼고 지식 인 답변 고대로 복사해서 준 것 땜에 그런거면 할 말은 없지만 현대무용과 라면서, 이 새끼야….

 

 

 

 

--------------------

왜 자꾸 한 커플은 한번씩 짤리죠? 그러게요...이번엔 효일이 잘렸네요;;근데 전보단 진짜 조금 길어요... 눈치 못채시겠ㅈ뇨? 저도 쓰면서 그랬는데 드디어 더 크립이 10편까지 지나면서 마의 40kb를 넘었네요 오호로로호로로로로로로롤롤로로로로로1!!!!!저 36kb가 가장 길었그든요,,오예 오ㅖ 이게 제 처음 연재작이라는게 존읏매우좋네요 흐그흑버흐거흡 근데 범권 왜저럼 흐비ㅏㅎ;뱌ㅓㅏ;ㅎ죄송함다 이런 똥을 자꾸 드리다니....흐이ㅏㅁ;랴ㅓ;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유궈니 너무 ㅜ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귀여워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
손이 아주 금손이시네요 ㅜ.ㅠ 얼른 완결 났으면 좋겠으여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
재밋어요 ㅋㅋㅋㅋㅋ다들 깨알같이귀여운듯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
사랑해요............... 나 꼐속보고있는데 맨날ㄹ늦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호아호안뮤ㅘ류ㅓㄴㅁ아ㅣ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늦으면.. 협박할게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기는곗ㄱ봐야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권이가 굉장히귀엽게 나오네요. 빨강색으로 이름쓴데... ㅋㅋㅋㅋㅋ 빨리빨리연재해주세요!ㅠㅠ
12년 전
독자6
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핰랔
12년 전
독자7
헐 범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권이 왤케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스릉해여 연중 안하시고 계속 써주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8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아진짜김유권왜이리귀여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9
흐그흐그 작가님너므조으무ㅜㅜㅜㅜ 유궈니귀여워죽겟음ㅎㅎㅎㅎㅎㅎㅎ보는동안
엄마미소^^* 다음엔 효일 부탁드리므니다

12년 전
독자10
사랑해요진짜디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허엏허엉허어헝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KㅓK이거 뭔가하고 한참을 생각하고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개돌려서읽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유권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맹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쿸 정한해 깨알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1
헐똥이라녀!!그러치아나옇휴ㅠㅠㅠㅠㅠㅠ신작인데글을왜이리잘써여ㅠㅠㅠㅠ아진짜김유권은근여우짓하는것좀보소ㅠㅠㅠㅠ으잌완전ㅂ조으다ㅠㅠ작가님여신일꺼라믿숩니다앞으로도금글을갖고올거라믿숩니다!!!!!!
12년 전
독자12
야맹증!!!!!!!!!!민혁아 평생 권이 데려다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KㅓK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쩌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KㅓKㅋㅋㅋㅋㅋㅋ 제가 왜 이글을 지금 발견했으까여 1화부터 정주행하고왓슴다 ㅜㅜ 작가님손은 금이에요? 아닌가 이것도 아깝나? 왜케 잘써요유ㅠㅠㅠ 근데 야맹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 겸디 유권이 말투도 겸디 아흣 죽겠네 내가 이거 완결보고 성불하겠슴다... 는개드립 스릉해여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블락비 [블락비/경권] 콩을 통째로 갈아 만든 全두유 39 디알 03.25 11:33
블락비 [블락비/경권]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全두유 27 디알 03.13 16:36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13-1,1415 디알 03.11 14:42
블락비 [블락비/범권] 공중정원7 디알 03.07 14:28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1314 디알 03.02 10:37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11-1,1215 디알 02.27 13:11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1112 디알 02.17 16:14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1014 디알 02.15 13:42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911 디알 02.13 13:14
블락비 [블락비/경권] 콩을 통째로 갈아만든 全두유 17 디알 02.10 09:16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816 디알 01.28 12:42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78 디알 01.25 12:23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5-1,616 디알 01.22 17:56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513 디알 01.20 16:32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414 디알 01.18 14:56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312 디알 01.16 16:32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218 디알 01.12 11:46
블락비 [블락비/다각] the creep 121 디알 01.10 14:24
추천 픽션 ✍️
by 한도윤
오늘은 어떤 표정을 지으며 출근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어제 윤슬과 바다 프로를 뒤로하고 노래방에서 뛰쳐나와 집으로 와 버렸기 때문에 내 양쪽 자리에 앉는 두 사람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회사를 출근하지 않을 수는 없고, 그렇다고 내 병에 대해서 동네방네 떠들고..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너 아직도 이 노래 들어?”나는 슬이에게 물었다. 하지만 슬이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말없이 노래를 들었다.내리쬐는 햇빛에 구름마저 부서져 버릴 것 같은 여름날, 카페베네 과일 빙수를 앞에 두고 싸웠던 지난날이 온전히 기억난다. 토이를 유독 좋아했던 그녀 귀에 이어..
전체 인기글 l 안내
9/27 6:34 ~ 9/27 6: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