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탄덕 전체글ll조회 5818l 11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01 | 인스티즈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by. 탄덕

01

 

 

 

 

 

 

사람들은 아주 간단하게 얘기하지, 고등학교라는 큰 언덕을 오르면 꿈과 로망으로 가득 찬 무릉도원으로 갈 수 있을 거라고. 언덕을 오를 동안엔 목숨도 바쳐 죽어라 달려야 하지만 저 무릉도원의 앞자락에 닿으면 내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할 수 있을 거라고 그렇게 누누히 말씀들을 하시지. 그리고 지금 딱 이 상황에 떠오르는 생각, 총 199999분의 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3가지. 1순위- 시벌, 언제 끝나냐. 2순위- 세상 한 번 살기 존나 힘드네. 3순위- 그저 물 흘러가는대로 사라질까. 전체적으로 브리핑해보았을 적엔 무릉도원에 도착하면 꿈과 로망이 펼쳐진다는 그런 개잡소리적인 문장들은 이 세상 어디에서도 사라져야한다고 나뿐만 아니라 이 테이블에 앉아있는 모든 학생들이 입을 모아 수긍할 것이다.

 

 

 

 

 " 야, 마셔. 마셔. 마셔. 지금 시간이 몇시인데. 아직 초저녁이라고."

" 선배, 새내기 그만 잡고 일어납시다. 시간이 몇시긴 집에 갈 시간이에요."

" 민윤기, 어쭈바리. 많이 컸다. 내가 이 새끼를 3학년때부터 봤는데 아주 잘 자랐어."

" 저 20살 민윤기 아닙니다. 신체검사 1급 받은 건장한 사내라고요."

 

 

 

이름, 민윤기. 말술이라더니 순 개뻥이다. 술 못 마실 것처럼 생겼다더니 의의로 잘 마시는 내 모습에 심히 감동을 받아 주구장창 술잔을 들이밀던데 졸업반 선배와 서로 부둥켜안고서 정확히 저 4마디만 30분째 반복하고 있는 중이다. 명문대라더니 학생들 모습은 어느 학교나 다 똑같구만. 난 이 학교에 들어오기 위해 과외란 과외, 학원이면 학원.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3년을 죽어라 달려왔다. 그렇게 한 결과로 장학생이라는 타이틀을 목에 달고 입학했다. 모두들 나를 보면 장하다면서 칭찬했다. 내가 만약 이 대학교가 아닌 다른 곳을 갔더라도 그렇게 대우해줬을까. 헛웃음이 났다. 대한민국이라는 이 그지같은 나라는 어찌된 게 대학교로 사람들의 순위를 매긴다. 난 그 점이 아주 좆같다고 생각했다. 민주주의 국가에 이게 가당키나 하는 말인가. 그래서 내가 카스트제도 아닌 이 신분제를, 이 미친 세상을 바꾸기 위한 그 의지 하나로 여기까지 달려왔다. 그리고 호프집 문이 열린다는 걸 알려주기라도 한 듯 종소리가 잠시 내 귓가에 울렸다. 윤기 선배가 반갑다며 어디 갔다가 이제 오는 거냐면서 칭얼댔다. 방금 들어온 저 사람은 전화를 받기 위해 잠시 밖에 나갔다 들어왔을 뿐 술자리가 시작될 때부터 자리를 지켜온 몇 안 되는 선배들 중의 하나다. 물론 나와 같은 과는 아니고 다른 학과로 옆 테이블에 연석으로 앉아있었다. 반듯한 외모라 굉장히 사근사근할 줄 알았는데 정확히 헛다리 짚었다. 겉으로는 평범해보이지만 은근히 성격 있는 그런 뭐랄까, 좋게 말하면 차가운 이미지이고 나쁘게 말하면 싸가지의 정석이라고 말할 수 있는 애매모호한 느낌이다. 방금 전엔 잘 웃기도 하더니 밖에서 하고 온 통화 내용이 마음에 안 들었는지 인상을 한껏 구기고 들어오는 꼴이 가관이었다.

 

 


 

"솝, 어디 갔다 왔어? 한참 기다렸잖아. 너땜에 게임도 못하고."

"솝이라고 부르지 말랬지. 술 좀 작작 처먹어, 정신도 못 차리는 게 게임은. 니네 과 애들이랑 해. 우리 과는 빼고."

 

 

 

 
말투하고는, 아주 제멋대로인 성격에 허를 둘렀다. 항상 그를 보면 드는 생각이지만 인상부터 마음에 안드는 게 다른 학과 선배라 마음을 편히 놓았다. 그 선배는 일이 있는 듯 급하게 의자 뒤에 걸려져있던 가방을 뒤지며 자리에 앉았고 주도자인 윤기 선배를 따라 술 게임이 다시 시작됐다. 게임을 시작한 지 어엿 30분이 지나고 술을 아예 못 마시는 태형 선배와 나를 제외하고는 모두 전멸했다. 괜히 승리자가 된 것 같은 이상한 기분에 주변을 둘러보다 태형 선배하고 눈이 마주쳐 살짝 미소지었다. 선배의 다정한 눈빛을 읽을 수 있었다. 너랑 내가 단둘이 해치워야하는 쓰레기들이야, 나한테만 맡기고 튀면 알지. 암묵적인 신호였다. 어제 친구들과 봤던 영화의 한 장면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갔다.

너구리, 해물라면, 나가사키 얼마나 다채로워 새끼야. 

맞습니다. 고삐 풀린 망아지, 고래고래 술고래, 꿈나라에 상륙한 잠충이 얼마나 다채로워, 시발. 이마에 손을 짚었다. 차라리 잠 자는 인간들은 조용하기라도 하니 그나마 버틸 수 있겠는데 저 망아지들은 어찌 감당할 자신이 없었다. 야구방망이를 들어 대가리에 내리쳐서 기절시키는 단 한가지, 신의 한 수밖에, 딱 그거 하나....... 그 순간 쾅하며 테이블에 맥주잔을 세게 내려놓는 한 인간때문에 호프집이 조용해질 줄은 상상조차 못했다.

 

성격 하난 존나 지랄맞네, 정호석.

 
아, 선배라는 명칭을 깜빡해버렸다.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01 | 인스티즈

"수준 차이나서 같이 못 있겠네."

 

 

시끄러웠던 술집이 한순간에 조용해졌다. 수준차이? 어이가 없었다. 같은 학교 재학생끼리 수준 차이? 아니, 그게 문제가 아니지. 동등한 하늘 아래 같은 사람끼리 수준차이? 자기가 잘나면 얼마나 잘났다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수준이 차이나서 못 있겠다는 말을 지껄이는거지. 태어나 어느 누구에게도 싫은 소리 한 번 들어보며 산 적 없었다. 우리 학교가 다른 대학교에 비해 심리학과를 더 밀어주기도 하고 많은 인재들을 배출해 짱짱한 선배님들까지 있다고 하지만 이건 너무 과도한 자부심 아닌가. 술 기운도 살짝 도는 게 더 이상은 다른 선배님들처럼 가만히 참고 있지는 못하겠다.

 


 

" 뭐요? 수준차이라고 말씀하셨어요? "

"그래, 수준 차이."

 

 

직면으로 당당한 얼굴을 마주치자 속에 들끓던 화가 더 끓어올랐다. 뭐 이런 인간이 다 있어. 하지만 아직은 때가 이르니 꾹꾹 눌러참았다.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을 입에 장착하고서 말을 이어나갔다.

 

 

" 사과하세요. 같은 재학생끼리 수준 차이라는 건 좀 심한 거 아닌가요? "

" 사과라.... 어떤 게 네가 원하는 사과인데. 무릎 꿇는거 아니면 말로 그냥 미안하다고 하는 거? "

"................"

" 그것도 아니면 맥주 한 병 더 시켜주면 되나? 이모, 여기 맥주 1500cc 두 잔요."

" ................"

" 마음에 들어? "

 

 

그가 웃었다. 이는 비웃음의 상징이기도 했다. 태형 선배가 결국 자리에 서 있던 채로 얼이 빠져있던 나를 자리에 앉히고서 정호석 그 인간에게 다가갔다.

 

 

 

" 호석아, 왜 그러냐. 쟤가 좀 술이 취해서 그래. 워낙 다혈질이기도 하고 좀 봐줘라. 우리가 많이 시끄러웠기도 했고, 내가 대신 사과할게."

" 경영이면 경영답게 놀자, 태형아. 학교 얼굴에 먹칠하지 말고."

 

 

 

아무 잘못도 없는 태형 선배가 나 대신 사과하는 모습에 인내심이 한계에 도달랐다. 저새끼가, 결국 입에 머금고 있던 안전장치를 제거했다. 자리에서 일어나 호석 선배에게 아주 가까이, 그 앞에 다가섰다.

 

 

 

" 그럼 심리학은 심리학대로 놀으셔야죠. 듣는 사람 기분 더럽게 그게 뭡니까, 미래의 상담사가 될 분이."

" 야, 미쳤어 정시우."

" 태형 선배, 이건 아니죠. 아버지가 이사장이라는 이유 하나로 이렇게 거들먹거리는 거 굉장히 거슬리거든요. 갑질 그만하시죠, 선배님. 소문으로는 선배님께서 이런 소리 듣기 싫어하신다는 말들이 많이 전해져 내려오던데 제가 보기에는 오히려 즐기시는 것 같은데요."

" 그래서? "

" 그래서라니요. 경영인이면 경영인답게 놀으시라고 조언해주시길래 나중에 상담사 하셔서 돈 버시면 저한테 전화하시라고요."

 

 

 

테이블에 있던 호석 선배의 폰을 집어올렸다. 잠금화면을 풀어달라는 제스처를 취하며 한껏 오기를 부렸다. 제가 자금 관리 아주 잘해드릴게요. 선후배 사이로 디스카운트도 해드리고요. 선배가 어이없다는 듯이 입꼬리를 올리더니 희미하게 웃었다. 골 때린다며 태형 선배가 머리를 짚는 게 눈에 선했다.

 

 

 

" 아직 서툴러."

 

" .................."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01 | 인스티즈

 " 혹시 모를까봐 해주는 말인데 진짜 경영인이라면 패를 보여줘선 안 돼, 상대방이 넘어오기 전까지. 너처럼 그랬다간 눈치싸움에서 발려버리거든."

 

 

 

 

한 방 먹었다. 역시나 했는데 그는 우위었다. 소위 저 사람 말대로 감히 까불다가 발려버렸다. 단 한 번도 진 적이 없었던, 그 누구에게도 져 본 적이 없었다. 공부로나 말싸움으로나. 좆됐다. 입술을 꽉 깨물었다. 입술이 터져 피 맛이 비릿하게 입 안에 맴돌았다.

 

 


" 멘탈이 살짝 위태로워보이는데 상담 필요하면 연락해. 최고의 상담사가 되어 줄 자신 있으니까."

 

 

 

호석 선배는 내가 그 전에 자기에게 했던 행동을 그대로 따라했다. 남자새끼가 되어가지고는 유치하기 짝이 없다. 주지 않고 뻐기는 건 그 이상으로 자존심 상하는 일이었다. 선배님이 그렇게 요구를 하시는데 뭔들 못 하겠습니까, 잠금화면을 풀어 당당하게 다이얼을 그에게 넘겼다.

 

 

 

" 아, 심리학은 심리학대로 놀으라길래 한 번 그렇게 놀아보려고. 어떤 패기 넘치는 갓병아리가 그렇게 조언해주더라, 겁대가리 상실해서는."

 

 

 

뒤이어 나오는 말은 훨씬 보다 더 가관이었다. 보기 좋게 완패당했다. 마치 남한과 북한의 만남과도 비슷한 느낌이다. 서로 불바다로 만들어버릴지도 모르는 사이, 우리의 첫만남은 엿같았다.

 

 

 

 

- X 같은 선배님과의 전쟁 -

Coming Soon

 

 

 

 

신년을 맞아 새로운 작품을 질러버렸습니다........ 한 작품이라도 잘해야 할텐데 말이죱 ㅠㅠㅠㅠ

그리고 저는 절대루 대학교의 어느 학과도 편애하지 않습니다. 모든 대학생들을 존중해요★

혹시 오해하실까봐........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01 | 인스티즈

 기존에 호구 IN 남사친의 탄님들(= 암호닉분들)은 제가 모두 기억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찾아와주세욧♥!!!!!!!!!!!

♥ 언제나 말씀드리지만 저의 글은 항상 읽어만 주셔도 감사합니다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70.79
ㅠㅠㅠㅠㅠㅜㅜ 헐 ㅠㄷㅠㅜ 정호석 ㅜㅠㅠㅠ
작가님ㅠㅜㅠㅠ 쩔어요 ㅠㅠㅠㅠ 와 그냥 제가 발렸어요 ㅠㅠㅜㅠㅜㅜㅜㅠ

7년 전
탄덕
ㅠㅠㅠㅠ와우ㅠㅠㅠㅠ차가운 호석이가 넘나 보고싶어서 잠시 끄적여봤는데 ㅠㅠㅠㅠ 감사해요ㅜㅜㅜㅜ
7년 전
독자1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그렇담 [●달걀말이●] 신청합니당!
이글을 보니 몇달전 개총이 생각 나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만약 내년에 들어 오는 후배들이 저렇게 한다면 ...소름 ㅋㅋㅋㅋㅋ 작가님 혹시 금손...? ㅎ 호구 안봤는데 봐야겠어용 신알신 하고 갑니당❤

7년 전
탄덕
●달걀말이●님♥ 와우 암호닉과 신알신 감사해요♥금손이라니ㅠㅠㅠㅠ 과찬의 말씀이십니다ㅠㅠㅠㅠㅠㅠ제 글을 읽어주시는거야말로 저한테 너무나도 감사한 일이죠ㅠㅠㅠㅠㅠㅠ그런데 제가 아직 이 글을 언제 연재할지 정확히 정해지지 않아 혹시 정말 죄송하지만 호구 IN 남사친에 암호닉을 올려도 괜찮을까요? ㅠㅠㅠㅠ 괜찮으신지ㅠㅠㅠㅠ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서 너무 죄송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넹 올리면 저야 감사하져♡ 달걀말이 잊지말아요 ㅎ❤❤
7년 전
탄덕
당근입니다!!!!!!!!! 절대 잊지 않을게욥ㅠㅠㅠㅠ 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3
ㅋㅋㅋ넹 그럼 호구도 신알신과 댓글과 정주행하러 전 이만...총총총...
7년 전
탄덕
3에게
정주행이라니 ㅠㅠㅠ 사룽합니다ㅠㅠㅠㅠㅠㅠ 호구 다음편에서 봬요!!!!!!!

7년 전
독자4
탄덕에게
네><♡

7년 전
비회원52.52
쟈까님......이거 연재 꼭 마지막편까지 부탁드립니다....... 호석맘은 너무 발려 몸둘바를 모르겄네요......사랑합니다 작가님....... 암호닉 [지팔]로 조심스레 신청하구갑니댜....
7년 전
탄덕
지팔님♥ 꼭 연재 끝까지 노력해보겠숩니다!!!!!! 와우ㅠㅠㅠㅠ 차가운 호석이가 넘나 보고싶어서 잠시 끄적여봤는데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저두 사룽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5
캔디에요!헐 뭐 정호석 섹시하잖아ㅠㅠㅠ호석이 이런 캐릭터도 너무 좋습니다!!
7년 전
탄덕
캔디님♥ 오셨군요!!!!!! 호석이의 섹시미에 치이실 준비가 되셨는지요.....ㅎㅎㅎㅎ
7년 전
독자6
암호닉 [희라]로 신청합니다! 호석이 캐릭터에 발려버립니다 .. ㅠㅠ 이런 글 넘 좋습니다 신알신 하고가요❤️_❤️
7년 전
탄덕
희라님♥ 와우ㅜㅜㅠ 차가운 호석이가 넘나 보고싶어 잠시 끄적여봤는데ㅠㅠㅠㅠ 암호닉과 신알신이라니ㅠㅠㅠㅠㅠ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60.251
암호닉 [하찌]로 신청합니다!쟈가운 호석이라니...넘나 새롭슴다ㅎㅅㅎ기대되요ㅠㅠㅠㅠㅠ
7년 전
탄덕
하찌님❤ 와우ㅠㅜㅠㅠ 기대해주시는것만큼 좋은 글 들고오겠숩니다!!!!!!!!! 암호닉이라니ㅠㅠㅜㅠ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7
[유자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호석선배님 너무... 섹시하고.. 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빨리 보고싶네요ㅠㅠㅠㅠ 호석아 하...사랑해 ㅁ오늘도 잘 보고 가요♥♥감사합니다!!
7년 전
탄덕
유자청님♥ 와우ㅠㅠㅠㅠㅠ 다음화도 단숨에 들고오겟숩니다!!!!!!!!! 읽어주시고ㅠㅠㅠㅜ 제가 더 감사할 따름입니댜ㅠㅜㅜㅠ 암호닉 감사해요♥
7년 전
독자8
남주가 호서기라니 ㅠㅠㅠㅠ 캠퍼스물 정말 좋아합니다 ㅠㅠ 잘봤습니다!!!!
7년 전
탄덕
맞아욥ㅠㅠㅠㅠㅠㅠㅜ 호서기는 언제나 진리인 것 같아요ㅠㅜㅜㅜㅠ 읽어줘서 고마워요♥
7년 전
독자9
(빼꼼) 저기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 그런데여... 제가 거친희망 아주 좋아합니다... 결론은 작가님 사랑합니다 저는 잼이 됐어요 혹시 암호닉 아직 받으시나요?? 받는다면 [광어]로 신청하겠숩니당...^.^*
7년 전
탄덕
광어님♥ 추천이라니ㅠㅠㅠ 정말 너무 감사해서ㅠㅠㅠㅠㅠ 암호닉 당연히 물론이십니댜!!!!! 하아...........우리 거친 희망 홉이 저도 많이 좋아하는데요........그리고 한 가지 더 고백할 건 저두 우리 광어님 짱짱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0
암호닉받으신다면 (아침8시)로 신청해도 괜찮을까요!!와..항상 희망희망한 호석이마 보다가 차가운 호석이보니깐 진짜....넋이 나갔어요ㅎㅎ
신알신 하고갑니당♥

7년 전
탄덕
아침8시님♥ 암호닉 당연히 물론이십니다!! 신알신이라니ㅠㅠㅠㅠㅠ 감사해요!! 다음화도 단숨에 들고 올게요♥
7년 전
독자11
와 추천해줘서 보러 왔는데 호석이 성격에 발리고 갑니다ㅠㅜ여주도 만만치 않군요ㅎㅎ암호닉은 최신화에 신청하겠습니다!다음편 읽으러 갈게요~
7년 전
탄덕
허류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다음화도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7년 전
독자12
독방에서 추천받고왔어요♡ [두유망개]로 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독자13
와 작가님......이런 대작을........진짜 글 잘 쓰세요 완전 몰입해서 읽었다는 ㅠㅠ 정주행 다 하고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4
호석... 호석 어떻게 그렇게 재수없는 것도 멋있을 수 있는 거야? 하... ㅜㅜ
7년 전
독자15
소오문을 드읃고오 정주행시작합니다! 두근두근해네요ㅠㅠ
7년 전
독자16
안뇽 작가님ㅋㅋㅋㄱㅋ 독방에서 춫천받고 왔어요 잘 읽을게요!! 제가 호서비 간잽하구 있어가지고ㅋㅋ혹시 또 모르잖아유 이거보고 입덕할지ㅠㅠ 그나저나 글 너무 찰지게 쓰시네욥 완전 몰입해서 읽었어요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돌 맞을 준비 하고 들어오는 오여사)3 오징어와 여신.. 12.29 15:30
세븐틴 [세븐틴] 작가 의식대로 흘러가는 대화 00 퍼퓸 핸드크림 12.29 15: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태태의 하루 꽃설탕 12.29 13:29
세븐틴 [세븐틴/호우] 내가 보고싶어서 쓰는 호우 17-111 자급자족호우 12.29 05: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4, 나락에서34 나기 12.29 02: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너라는 구원이란 01.5 / 사과의 말씀2 Feelitch 12.29 01:57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70下170170170170170170170170170..30 소세지빵 12.29 0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魔女 Pro1 뿡치 12.29 00:46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빌어먹을 로맨스 S254 권호랭이 12.29 00:25
세븐틴 헐? 석민이 단편이 초록글에!!!!6 블루밍 12.29 00:11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170上170170170170170170170170170..28 소세지빵 12.29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노르웨이에서 미로찾기 A2 오슬로 12.28 23: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불완전한 청춘 : 02234 정국에 뷔 예.. 12.28 23: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X 같은 선배와의 전쟁 0132 탄덕 12.28 2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불가항력 0595 소슬 12.28 23: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악마와 아이의 일상 22~25127 SOW 12.28 22:34
세븐틴 [세븐틴/이석민] 옆 남고 오빠 이석민 X 옆 여고 너봉 上76 블루밍 12.28 21: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BREAKING THE FINN -02-1 S.G 12.28 2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남준이가 대형견인 썰 18938 리트리버 12.28 21:3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을의 연애 006 폴뎀 12.28 21: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물] 퇴행기(退行期) : A46 다원 12.28 21:20
세븐틴 [세븐틴] 뭐어라고오~?이하숙집에남자만13명이라고? 7351 세봉이네 하숙.. 12.28 21:05
세븐틴 [세븐틴/권순영/이석민] 그 해 여름 2, 청춘의 끝 (Love Sick) 제 6화31 블루밍 12.28 20: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TOUCH MY BODY [미리보기]34 교생쌤 12.28 19: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랩슈] 윤기가 토끼인 썰 10040 리트리버 12.28 19:18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대행 남친 권순영 x 모태솔로 너봉 01 (부제 : 두 사람의 등장)84 플오당합 12.28 18:43
엔시티 [NCT] 엔시티에 로맨틱 코미디 같은걸 끼얹나 <폭풍의 전학생2> + 병맛주의12 안아팬 12.28 1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