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포켓몬 전체글ll조회 846l 1

[EXO/오백] 매우짧은 좀비물이다 | 인스티즈

 

 

 

 

 

 

 

 

 

 

 

 

 

백현은 초조하거나 불안해질 때 손톱을 물어 뜯는 버릇이 있다.

딱,딱 . 박자없는 소리가 공간을 체운다. 빛 한점 없는 공간에 그 곳엔 백현이 있다.

며칠이 지났는지, 몇 시간이 지났는지도 모르는 체 그렇게 소리도, 자신도 움크리고 있었다.

어두운 공간 속 이미 눈은 제 갈피를 못 잡고 이리저리 그 공간을 헤집어 놓고 있었다.

이것은 초조함일까 불안감일까. 아무것도 아닐까?. 딱,딱,딱.

 

 

나는 생각하고 또 생각했다. 자신의 멍청하기 짝이없는 무지한 머리를 탓하기도 해보았다.

혹은 이것이 현실이 아니지 않을까.라는 허상에 생살을 가르는 짓까지 했지만 나에게 돌아오는건 공허함 뿐이 존재했다.

부정하고, 부정하였찌만 결국 그것들은 나와 같은 곳이며 현실이 분명하고 또 분명하고 분명했다.

아니. 명확하다. 그것은 명확하다. 뚝. 백현의 엄지손톱이 핏물이 고인 체 떨어졌다.

 

 

"..나는,난."

 

 

눈에서 굵직한 눈물이 얼굴을 덮었다. 울음소리마저 혹 세어나갈까 입술이 피가 날 정도록 물었다.

누군가 내 앞에서 이 상황이 몰래카메라라고 말해도 백현은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이 이야기가 모두 거짓말이라고 말해도 나는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이야기는 어디에도 없을 것 이다. 두려움에 눈을 질끈 감았다.

불과 몇 시간, 아니 며칠 전 끔찍히도 평범했던 일상을 지내고 있었다.

딱,딱 핏물이 백현을 잠식하 듯 흐른다 그렇게 세상은 서서히 백현을 좀먹고 있었다.

 

 

 

 


일단은 올려 둠.

완성되지도 않은 아주 짤막하게 쓴 앞부분 입니다.

그 뒤에도 썻긴 썻는데 올리려다가 맘에들지 않아서 싹 다 갈아 엎고 언젠가 올리,,겠..죠?

사실 브금빨이라 .. 브금없이 들으면 그냥 그런 글임 ㅜㅜ

매우짧아서 0포인트 뙇. 제목도 안 정하구 이게뭐야ㅕㅋㅋㅋㅋ

일단 떡밥 투척! 그리고 오백은 오백인데 아직 경수가 안나왔네여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핫 좀비물이라니;; 쓰러져요 백현이가 좀..비가 되는건가요??
10년 전
독자2
ㅠㅠㅠㅡ너무짧아요 더 보고싶어요!!
10년 전
독자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제마음이선덕거리네요 제발연재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아작가님진짜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ㅜㅜ신알신하구갈게요 저번엔진짜 너무신알신하고싶었는데 비회원이어서..지금은!!당당히!!!!!!!!!!!
10년 전
포켓몬
회원되셨군요 축하드려요!! 신알신까지 해주셨는데 제가 글을 안올려서 미안하네요.ㅜㅜ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5
아니에요ㅠㅠㅠㅠ저번에텍파나눔할때도 댓글달았었는데 비회원이여서 작가님 댓글도 못보고....텍파나눔이 끝낫엇는데 그때정말..슬펐었어요..ㅠ
10년 전
포켓몬
나중에 다시한번 할테니까 그땐 꼭 받으시길 바래요! 지금은 제가 드리고 싶어도 텍파를 다 지워버려서 ㅠㅠ.
10년 전
독자6
흡!!내그땐꼭 일빠로..!!들어오겠어요 감사합니다!!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6:34 ~ 6/16 6: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