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36성 전체글ll조회 3288l 80

 

 

절한 씨 ~ ♥

 

 

 

 

( BGM 에이핑크' 우리그냥사랑하게해주세요 ' )

노래에 방해가 되신다면 끄셔도 괜찮아요!!

 

 

 

 

 

[인피니트/현성] '친절한 성규씨'02 | 인스티즈

 

  


친.규 2화보기

 

 

 

 

 

 

 

부사장님 책상 위에 걸터 앉아 있던 우현이 일어나 엉덩이를 슥슥 털고는 맞은편 쇼파에 앉았다. '앉아봐요. 부사장님 지시.' 하고 말하더니 손을 까닥거린다. 지시래, 지시! 부사장님이 나한테 지시를 주셨대! 얼굴이 금요일 저녁보다도 더 새빨갛게 변해있겠지 물론. 으악 미칠 것 같다. 지시가 짤리는거면 어떡해? 슬금슬금 다가가서 우현의 맞은편의 자리잡자 신기하게 쳐다본다. 내 얼굴이 웃기세요?

 


 " 저기요!! 저 제가 뭘 잘못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저 진짜..!! "
 " 뭐? "
 " 진짜 진짜 정말로 열심히 할 수 있어요. "
 " ..무슨 "
 " 앞으로 지각도 안할거구요 또.. "

 


요플레라고 뻥도 안칠게요!! 성규는 두 손발이 사라질정도로 싹싹 빌어 파리까지 형님이라고 부를 기세였다. 그리고 싹싹빌면서 은근히 눈치를 보자 심장이 두근반 세근반 순규한테 맞기 전보다 훨씬 두근거렸다. 순규기지배한테는 맞으면 끝이지만 이건 내 생사가 달린 문제라고. 이런저런 생각에 조금 더 열심히 살껄이라는 걱정아닌 걱정을 하고 있는데 저 일찐같은 놈이 푸하하 하고 웃는다. 지금 너 사람 염장지르니? 염정아세요?

 


 " 저기요, 이게 웃을 상황은 아닌 것 같.. "
 " 누가 짜른다고 했나? "
 " ..부사장님이 저 모가지 날리는, 아니 짜르시는 거 아니였어요? "
 " 남부사장님이 앞으로 개인비서 하는건 어떻겠냐고 전해주라던데. "

 


네? 제가요? 저보고 개인비서하라구요? 그 부사장님 헤드빙빙? 미친. 나같이 불쌍한 루저새끼도 잘 되는 일이 있기는 있구나. 다시 호흡을 천천히 가다듬고 재차 확인했다. 제가 진짜 개인비서라구요? 오 갓! 미친! 빨리 일어나서 90도로 인사해도 모자른데 눈을 깜빡일 힘도 없었다. 턱을 쩍하고 벌리고는 허공을 바라보고 있자 그 일찐이 다가와 머리를 툭, 민다.

 


 " 정신나갔어? "
 " ..저기요 "
 " 뭐. "
 " 부사장님하고는 무슨 사이세요? "

 


우현이 입맛을 쩝쩝 다시더니 고민에 빠졌다. 아니 내가 적어도 클럽을 주름잡고 있을 것 같은 저 개날라리 일찐대딩보다는 훨씬 나이들어보이는데 무슨 반말이야. 라고 돌직구로 말은 하고 싶지만 우선 부사장님하고 조온나 친한 부자형일 수도 있으니깐 컴 다운. 미간을 찌푸리며 무슨사이냐고 한번 더 물어보자 우현이 생각났다는 듯 아! 하고 탄성을 지르더니.

 


 " 가장 잘 알고있는사이? "
 " 뭐라구요? "
 " 죽고 못사는 사이? "
 " 뭐요? "
 " 서로 좋아하진 않지만 붙어있어야 하는사이? "

 


뭐야, 게이야? 요즘 왜이렇게 게희 천국이야 쯧쯧. 물론 성소수자를 존중한다해도 게이가 많아지면.. 경쟁자가 줄고 좋은거구나! 고맙다 일찐자식아!..그럼 부사장님도 게이인가? 성규가 게이에 관한 생각들을 하며 목을 이리저리 돌리고 있는데 우현의 뒤에 위치한 부사장 명패를 보는데 부사장님이름이 남ㅇ, 남우현?!

 


 " 부사장님 이름이 남우현이에요? "
 " 어? 아, 뭐? 너 어떻게 알았어. "
 " ..뒤에 명패 있길래. "
 " 아, 난 또. "
 " 근데 왜 반말해요? 댁이 부사장이야 뭐야. 나이도 어린게. "
 " 내가 나이가 어릴지 안어릴지는 어떻게 아시고? "

 


시발 이런 개새끼같은 놈은 대체 어떻게 상대햐야 되는거야. 그냥 이럴때는 아 미안해요 님이 너무 어려보여서.. 동안이시네요! 라고 해야 정상 아니니 이 병신해삼말미잘똥방구 같은 개새끼야? 솔직히 있는 욕 없는 욕 다 퍼붓고 싶지만 굉장히 지조있는사람이라고 항상 자신을 자부해 왔던 성규였기에 조용히, 최대한 조용히 목소리를 깔고 칼잇으마 넘치게 얘기했다.

 


 " 아 뭐 나이는 그렇다 쳐도. "
 " ...... "
 " 너무 싸가지 없는 거 아닌가? "

 

 

오 갓. 드디어 내가 일을 치는구나! 싸가지라고 말하면 안되는데.. 그러다 저새끼가 부사장님한테 꼰지르면 어떡해. 입술을 깨물고 다리를 덜덜 떨다가 고개를 들었는데 꽤 흥미로운 표정으로 자신을 쳐다보는 우현에 더 화딱지가 나서 의자에서 일어나 흥! 하고는 부사장실을 빠져나왔다. 사실 무서워서 빠져나온거지만. ..저런 개새끼한테 있어보이려고 한 내가 잘못이지. 시발!

 

 

 

 **

 

 

 

호원이 젓가락으로 콩을 다 골라내자 동우가 떽! 하며 콩들을 호원의 입에 구겨넣는다. 아 존나 맛없어..토나올 것 같애.. 호원이 욕투정을 부리자 동우가 버리를 한대 콩 쥐어박는다. 우선 때리기는 했는데 혹시나 호원이 화낼까봐 손을 숨기고는 '동우가 안때렸다 느하하학!'이라고 최고의 병신미를 보여준다. 하도 병신같아서 호원이 어이없단 표정으로 쳐다보자 미안해..라고 기운없이 말하고 먹는 것 마저 기운없이 먹는다. 아 쫌! 맛있게 팍팍, 어? 그렇게 먹으란 말이야 장동우!!

여전히 침울한 얼굴로 김치를 깨작깨작 찢고 있는 동우를 보니 괜히 호원만 나쁜놈 다 된 것 같다. 무슨 저 형은 감정기복이 저리 심해, 조울증인가? 일부러 콩을 더 골라내자 그제서야 동우가 고개를 들어 호원을 힐끔힐끔 쳐다본다. 아 시발 쳐다보지만 말고 잔소리를 하라고 잔소리를!!

 


 " 너 콩 좀 골라내지 말라니깐? "

 


아 하나님 부처님 알라신님 호느님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장동우의 침묵을 주신다면 차라리 지옥에 퐁당 빠져버리고 말겠어요. 일부러 대꾸를 하지 않고 콩을 골라내자 동우는 되지도 않는, 아니지 아주 잘 어울리는 애교를 피운다. 예를들어 일더하기 일은 귀요미라던가, 일 빼기 일은 주먹밥이라던가, 라틴을 춘다던가.

 


 " 진짜 애교부린다고 내가 넘어갈 것 같아? "
 " ..때릴꼬얌? "
 " ...김성규는 왜 안와? "
 " 성규가 너 싫어해, 임마. "

 


안싫어하거든? 성규가 식판을 들고와서는 동우의 옆에 자리잡는다. 푸하하! 여긴 공적인 공간이 아닌 사적인 공간이잖아? 그럼 장동우한테 얼마든지 반말해도 된다고!! 는 무슨 비루한 5년차 사원은 구석에 짜져있어야지요.

 


 " 너 어디갔다 왔냐? "

 


아 나 사원아니다. 이제 사원아니다!! 우핳! 우핳! 사원아니다!! 갑자기 짜라빠빠 춤을 격하게 춰대는 성규의 모습에 호원이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쳐다봤다. 무슨 명걱턱이세요? 아니지 호걱턱이지. 호원이 무슨일 있었냐는 표정으로 성규를 쳐다보자 성규가 헛기침 몇번을 하더니 마치 한정판 명품을 새로산 강남아줌마들에 빙의해서는 목소리를 내며 말한다.

 


 " 저 부사장님 개인비서 됬어요. "

 


성규는 자신에게 굽신굽신대는 호원을 상상했다. 어머! 지금 까지 제가 너무 잘 못해준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성규님. 어디 팔이 아프시진 않으신지요? 혹시 어깨가 뭉치셨나? 그간 커피심부름 하시느라 힘드셨죠? 이제 저한테 맡겨만 주십셔! 호원이 굽신굽신 성규에게 깍듯이 대할 상상에 빠져 허우적거리고 있는데.

 


 " 아 그래요? 축하해요. "

 


이호원이 정말 냉정히 손을 뻗어 구해준다. 요플레보다 못한 개새끼. 요플레는 맛이라도 있지 넌 뭐니 정말? 씩씩대면서 핸드폰 버튼을 누르니 문자 21통.. 뭐? 문자 21통?!! 분명 여자에게 온 문자는 한개도 없을 것이 분명하지만 그래도 누군가 자신에게 문자를 했다는 그 행복감에 빠져 잠금을 풀고 문자목록을 확인했다.

이런 젠장! 그래 이럴줄 알았어. 어떻게 21통 중 10통이 김미영누나일 수 있냐고. 누나 나 좋아해요? 참나. 나머지 열통을 확인하는 과정에서 8통은 순규 나머지 두통은.. 누구지? 혹시 두통약사라고 두통보낸건가? 는 몹쓸 드립.

 


 " 헐 대박. "

 


진짜 대박소리밖에 안나온다! 이건 진짜 대박이야! 골룸이 반지를 찾아 마이프레셔스를 외쳤을 때보다도 더!! 나머지 두통이 부사장님. 부사장님이라고.. 문자 한글자 한글자에도 전해지는 그 포스에 성규는 축축하게 지릴뻔한 아랫도리를 간신히 부여잡고는 문자를 보관함에 이동시켰다.

 


[ 개인비서 하시기로 한 김성규씨 맞죠? 열심히 하신다길래 문자합니다. ]
[ 지금 내문자 씹어요? ]

 


허걱. 뒷 내용은 충격적인데? 거의 빽 소리를 지르다 시피 말한 성규가 입을 가까스로 틀어막고는 호원과 동우의 눈치를 살폈다. 뭐 나한테 평소에 관심이 없는데 이런거에 놀랄리가 없지, 놀랄리가.

 


 " 누군데? "

 


왜 이럴때만 저렇게 눈치가 좆나게 빠른거야.. 성규는 내빼고 내빼다 결국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핸드폰을 호원에게 건냈다. 핸드폰을 받은 호원이 문자를 천천히 읽더니 입을 떡, 하고 벌린다. 쟤는 왜자꾸 턱빠지는 행동을 자주하냐고. 무슨 진짜 호걱남도 아니고. 에휴 내가 이렇게 까댄다고 뭐가 달라지려나.. 앞이 컴컴하다.

호원이 자랑스러운 표정으로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더니 뭐 병신같은 정성을 쏟고있다. 그리고 우쭐한표정을 짓고 핸드폰화면을 내 눈앞에 가져다 대는데.. 미치셨어요? 또라이세요? 지금 내 인생 말아먹으려고 작정하신거에요?

 


 [ 내가 씹든 말든 당신은 제꺼에요. ]

 


저런 문자를 보내시면 어떡해요, 부장님!! 성규가 목에 핏대 세워가면서 호원에게 소리지르자 호원은 허허 하고 인상 좋게 웃어가며 성규의 성질을 아주 박박 긁어대신다. 저 개새끼 진짜 저 미친 저 아오 저 씨지브이 새끼 저거 진짜. 헐 미쳤나봄.

 

 


 ***

 

 

우현은 성규의 문자에 뒤로 넘어갔다. 푸하하 이거봐라? 대우가 다르네, 대우가? 우현이 문자를 보면서 레몬사탕청년이 나오는 막이래쇼를 볼 때보다 더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그런 우현을  우현의 비서인 명수가 한심하다는 듯 쳐다봤다. 그렇게 쳐다보면 뭐해. 남우현이 눈치가 김성규 눈보다 훨씬 작은데.

 


 " 푸하하 명수야 잠깐만 일로좀 와봐 "
 " 예, 부사장님. "
 " 이거봐. 아까 김성규가 보낸건데 너무 웃기지 않아? "

 

도대체 저게 어디가 웃기다는거야 이 또라이는? 내가 씹든 말든 당신은 제꺼에요. 이게 웃겨? 또라이아냐? 상또라이! 명수가 입을 축 늘어뜨리며 대충 하하하 웃어주고는 '웃기네요'라고 말하자 우현이 입맛을 쩝 다시며 핸드폰 화면을 껐다.

 


 " 안웃기면 안웃긴다고 하지그래? "
 " 아니요. 진짜 웃깁니다. "
 " 뭐라고? 웃겨? "
 " 예? "
 " 이 상황이 웃기냐? "

 


왓더.. 뭐야 저 병신은. 어쩌라고 나보고. 명수가 인내심의 한계가 올뻔한 위기를 극복하고는 활짝 웃으며 '정말 웃깁니다 푸하하하하!' 라고 억지웃음을 보였다. 역시 남우현은 눈치가 젬병이였어. 그걸보고 또 좋아한다.

 


 " 그치? 웃기지? 너무 웃기다니깐 진짜! "
 " ...ㅇ,예! 웃겨요 웃겨. "
 " ..나 미쳤나봐. "

 


그걸 이제야 아셨어요? 라고 차마 말하진 못하고 속으로만 생각하며 나름 궁금하단 표정으로 명수는 우현을 쳐다보았다. 그러자 우현이 기다렸다는 듯이 머리를 두 손으로 감싸더니 의자에 철푸덕 앉는다. 그리고 또 다시 ' 나 진짜로 미쳤나봐 ' 라며 자신을 자책하고.. 김명수는 공감하고..

 


 " 무슨 일 있으세요? "
 " ..난 왜 태어난거야. "

 

..뭐여 시방? 당연히 그냥 꺼낸 말일줄 알았는데 정말 진심으로 자신을 자책하는 일명 멘붕보이스에 재빠르게 왜그런 생각을 하십니까! 라고 소리를 빽 질렀다. 내가 소리를 지르자 우현은 마치 그 질문만을 기다렸다는 듯 엉엉 대며 입을 열었다.

 


 " 김성규 부사장 개인비서 그거 시켰잖아. "
 " 네. "
 " ..그럼 김성규 얼굴 어떻게 봐? "
 " 그게 무슨..? "
 " 아 진짜! 내 얼굴로 나는 부사장이 아니에요. 라고 얘기했는데 부사장 개인비서면 김성규가 부사장 얼굴을 봐야하잖아!! 나 어떡하냐고!! 미친거아냐? "
 " 헐. 부사장님 미쳤어요? "
 " 난 진짜 미친게 분명해!! 생각이 없어 젠장!! "

 

 

 ****

 

 


역시나 퇴근하고 집에 도착할 때 까지 문자 한통 오지 않았다. 아 똥줄탄다고..욕이라도 좋으니까 답장좀요 님아. 성규가 애타게 부사장님의 문자를 기다리며 발을 동동 구르자 순규 기지배가 얼굴을 다 씻었는지 목에 두른 수건으로 이마를 벅벅 닦으며 발로찬다.

 


 " 어때, 오늘 복수는? "

 


김순규가 왜 학교 다닐 때 공부를 그렇게 못했는지 이해가 가는 순간이었다. 답부터 찾으려고 하니 문제가 안풀리지, 문제가 쯧쯧.

 


 " 남우현이 정확히 누군지도 모르는데 어떻게 복수하냐? "
 " 뭐야 그럼 복수 안했어? "
 " ..얼굴도 모르는 사람을 어떻게 복수해. 너 바보니? "

 


이게 진짜! 순규가 발로 성규의 얼굴을 밀며 구타했다. 아마 내일 아침뉴스에는 망원동 자택에서 동생이 친 오빠를 구타하여 살해.. 라는 기사가 뜰지도 모른다는 공포감에 손발이 파리가 되도록 싹싹 빌며 하지말라고 항복했다. 사실 진짜 까놓고 남우현 얼굴도 모르고 어디사는지도 모르고 뭐하는 사람인지도 모르고 딱 이름하고 무직이라는 것만 아는데 어떻게 복수를 해. 순간마다 느끼지만 김순규는 정말 힘만 더럽게 쎈 이 시대 최고의 무식 킹이 따로 없었다. 가끔씩 잔머리가 빨리 회전할 때도 있지만.

 


 " 그럼 복수는 대체 언제할건데! "

 


뻔뻔하게 복수를 요구하는 순규의 모습에 '저 기지배는 내가 복수학과 전공한 것도 아니고 왜 복수를 시키고 난리야!' 라며 한대 똥킥을 날려버리고 싶었지만 순규의 오금이 지릴듯한 눈빛에 기가 죽은 성규는 '그래 언제 할까 하하하?'라고 나름 비위를 맞추어주고 있었다. 아 맞다. 남우현 하니깐 뭐 생각나는게 있었는데.

 


 " 아, 맞다!! 남우현!! "
 " 남우현? 왜 뭐 아는거라도 있어? "
 " 우리 부사장님 이름도 남우현이거든. 관련 없겠지? "

 

 

 

 

 

 


작가의 말 ♥

 

 

안녕하세요!! 마음만은 홀쭉한!! 36성이에요~♥

몇일간 익ㅁ연ㅈ에서 제 픽 재밌다고 하시는 분들보고 진짜 심장 멈출뻔ㅋㅋㅋ큐ㅠㅠㅠㅠ

아 진짜 사랑해요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초록글에 가있는 것도 지금 심장 터질것 같은데ㅠㅠ 이게 다 여러분 덕분이죠 엉엉어어어어엉

공지 때는 나름 댓글에 답글 하나하나 다 달아드리려고 노력..했... 허헣

아무래도 편애해서 달고싶은분만 달아드리는 것 보다는 모든 독자분들 다 달아드리는게 맞는 것 같아서요 히히.

왜냐하면 내가 독자분들 다 우현이 콧구멍 만큼이나 많이 사랑하니깐.

얼른 내가 귀엽다고 해요!!

귀엽다고 하라고!!!!! 나를 찬양하세요!!!!!!!!!!!!!!!!!!!!!!!!!!!!!!!!!!!!!!!!!!!!!!!!!!!!!!!!

 

는 무리수.

 

 

아 투표결과로 연재는 다음주부터 주말 4:00~6:00에 합니다♥

 

 

 

아, 암호닉 진짜 정말 샤룽 해요♥.♥

 

 

♥암호닉♥

 

 

(Ctrl+F로 자기 암호닉 찾기!)

보들보들 고라니 티벳 몸빼 비카루 수면양말 여리 귱 현기증 익명인 현대문학 이랴 꽁 소야

남군 다람이 케헹 연두 현덕 하마 꽁글 미고라 규잉 규꼬리 숟가락 물개 우럭 에몽 하이파이브

제이 북 쫄란규 부릉 규지지 까또 녹색오리 허쉬 치쥬 수산물 나봤규 모모 써니텐 밤톨 남지

깍두기 롤롤 감성 바나나 리니 내사랑 울보 동우 궁아 21번 일번독자 새우탕 핫식스 헿헿 새벽

땅콩 수정 규프리카 기특한 드롭킥 턍크미 감자 문덕 꿀꿀 소금 그대 곤듀 함박눈 딱풀 코카콜라

남라틴 미로 해남 탐식 린 핑구 아이츄파 초밥 세계콘 나둡이둡 뀨요미 감규 규토끼 호규 현성행쇼

비버 규롱 은하 동동이 게스트 규밍 봄

 

 

+ 없는 분들 얘기해줘요ㅠㅠ 추가해드릴게요~♥

 

너무 많은 분들이 무한한 관심을 주셔서ㅠㅠ

기대에 못미쳤을까 걱정...소금소금

 

 

암호닉은 꾸준히 받습니다~♥

ㄴ 대신에 본편에서만 받을게요! 공지에선 안받아요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왕ㅇ!!1등이네요?!저 수면양말이에요 작가님~흐흐,역시 언제나 친절한 성규씨는 재밌는거 같아요!글잡에서 처음으로 정주행하는 작품이라서그런가?성규가 우현이 정체?를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막 상상되네요ㅋㅋㅋㅋ그리고 작가님 귀여우셔요!
11년 전
독자2
호규에요!! ㅋㅋㅋㅋ성규ㅠㅠ말투가너무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제...제남...!귀여워더....ㅋㅋㅋㅋ작가님도 귀여워더
11년 전
독자3
규꼬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ㅓ 리맨물 빠라서 요즘 리맨물만 읽고있는데 진짜 이거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우현 귀요미네욬ㅋㅋㅋㅋㅋㅋ 미쳤지.. 부사장 개인비서... 바보남씨... 성규반응도 볼만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기대할게요! 안녕~
11년 전
독자4
비버)아ㅋㅋㅋㅋㅋㅋ오늘도완전재밌어요ㅋㅋㅋㅋㅋ성규ㅋㅋㅋㅋㅋ호원이문자센스가정말넘치네욬ㅋㅋㅋㅋㅋ그나저나성규가우현이가부사장인거알게되면어떤반응일지벌써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기대할게용♥
11년 전
독자5
안ㄴ녕하세요 작가님! 몸빼입니다~.~ㅎㅎㅎ 신알신 알림음 뜨자마자 달려왔어요 요홍요호!!!!!!!!! 왜이렇게 다들 캐릭터가 귀여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훠니가 귀엽네영ㅋㅋ 제꺼해도 데얼? 안데얼? 안되도 워더 대신 작가님도 워더.. 작가님도 ..ㄱ...ㅜ..귀여우시니까^^ㅎㅎㅎㅋㅋㅋㅋㅋㅋ장난인거 아시졍? 성규가 부사장이 우현인 걸 알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정말 기대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쭈구리규 되는 거 아닌가 싶고 쭈귤쭈귤! 이번 2화도 재밌게 읽고가영, 작가님♥▽♥
11년 전
독자6
흐헣 세계콘입니다!! 아이고 제 암호닉 있어서 기뻐서 짜라빠빠라도 추고싶네요ㅠㅠㅠ 진짜 작가님 문체 너무 귀여운것같아욬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6
꺅 일번독자라능 작까님 내꼬라능 작가쨩 ㄴㅐ꺼라능 미안해여ㅋㅋㅋㅋㅋㅋㅋ너무반가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 공지 난 삭제됐다고 떳엇는데 있네요ㅠㅠㅠㅠ읭 미안해요!공지도 댓글달앗어야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두 역시나 잘보구가요 하튜
11년 전
독자7
소금이에용 아ㅋㅋㅋㅋㄱ남우현진짜귀요미다ㄲㅋㅋㅋㄱㅋ성규도 겁나 귀엽네요ㅋㅋㅋㅋㅋ작가님 짱!!!잘보고가용
11년 전
독자8
은하예요! 아진짜성규귀엽네요!
11년 전
독자9
치쥬예요!!!!!재밌게보고가요ㅋㅋㅋㅋㅋ호원이문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
찜퉤퉤
11년 전
독자22
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캌핰힠핱ㅋㅋ랔ㅋㅋ그대안녕해여!코코팜이예여!!!!!아 ㅌ.....그....저....아...음.....그대?제눈이이상힌걸꺼예여그쳐? 눈을씻고찾아봐도 쿨쿨쿨~은 아니고ㅠ제암호닉이없을리가없어 하핳하핳 저안과가봐야겟어여그져?ㅋㅋㅋㅋㅋㅋ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조증걸리기전에 그만웃을께여 네.....오늘도어김없이너무재밋네옄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근데참....성규눈치진짜없네얔ㅋ 사원을 오년째하면서 어뜨케그렇게눈치가없데야?ㅋㅋㅋㅋ딱봐도우현이가부사장이구만ㅋㅋㅋ호원이센스bb존경합니다호느님 왕왕와앙~ㅋㅋㅋ근데우현이도 약간조증잇네여 혼자막 그그
그대 그그 청담동앨리스보시나여? ㅋㅋ거기 차승조 역할하고 똑같네얔ㅋㅋㅋㅋㅋ에휴 우현이옆에서일하눈명수의고생길이 훠언~합니당....명수야 호이팅!ㅋㅋㅋ아니어뜨케 자기를숨겨야하는걸 이제서야깨닫냐구욬ㅋㅋㅋ에유 남바보 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순규 진짜대책없네여 뭘 정보를주고복수하라고해야지 ㅋㅋ아아 순규가 복수로 꼬시라그랫자나요 그럼 어머 현성......♥얘들아 꽁냥꽁냥많이해주렴....♥이참에 36성그대랑 코코팜도 행쇼!!!!!!어머.../////무튼 앞우로 재미가빵빵터지겟네여!!!! ㅠㅠㅠㅠㅠㅠ3편빨리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일등하고싶엇는데 오분기다리는동안 너무재밋어서 빠져버렷어여ㅠㅠㅠㅠ역시그대글은인기가많아 완젼내스타일이야 흡 다음엔꼭일등하고싶어여!!!!!아잌 저는오늘도 칼바람을맞으며 걸어왓어여ㅠㅠㅠ오늘비와서 기온이 뚝↓떨어졋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는어떠신지걱정이이만저만이아니예여ㅠㅠ 그대는방학하셧나모르겟네여!!!무튼!!!하하핳 제성하지만 암호닉한번만더확인해주시구요.....ㅠ♥♥♥♥건강관리더잘하시고!!!!!!ㅋㅋㅋㅋ제사랑듬~뿍드릴테니깐많이드세여!!!!ㅋㅋㅋ그럼이만뿅!!!♥♥♥♥♥♥

11년 전
독자11
동동이에여~~~ 신알신 알림 띵똥 하는 순간 바로 클릭하고 달려왔슴다ㅠㅠ뀨뀨뀨! 허얼ㄹ... 우현이 이제 부사장인거 밝히나여?성규 또 멘붕할텐뎈ㅋㅋㅋㅋ다음 편이 더더 기대되구~! 호원이 문자센스 bbb맨날 폰 가져가서 문자 날려주길ㅋㅋㅋㅋㅋㅋㅋ잘보구가요!!!
11년 전
독자12
코카콜라에요!알림오자마자 바로달려왔어욯ㅎㅎㅎ해보이는성규워더 내사랑에감염된작가님도워더~.~@
11년 전
독자13
[티벳] 반응 미치겠네요 뭔가 진짴ㅋ코미디 돋아서 읽는내내 큭큭대면서봤어욬ㅋ 김성경의 'ㅁ'..............이반응 기대하죠
11년 전
독자14
암호닉 뀨뽕으로 할게요 아 ㅋㅋㅋㅋㅋㅋㅋ 넘. 자재밌니ㅔ욯ㅎㅎㅎ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
에몽이예요!ㅋㅋㅋ 친절한성규씨 매번 웃으면서 보고있어요!ㅎㅎㅎ 깨알같이 웃음요소가ㅋㅋㅋㅋ 억지로 우현이 비위맞춰주는 명수도 귀엽도 웃기고ㅋㅋㅋ 이상한 문자보낸 호원잌ㅋㅋㅋㅋ 성규가 이렇게 어리버리하고 여동생한테 당하는 캐릭터라 더 정이가요 뭔가 감싸줘야될것같아섴ㅋㅋㅋㅋㅋ 여기 나오는 인물들 하나같이 매력있어~ㅋㅋㅋ 넘 재밌게 보고갑니다! 담편에서 또 만나요^.^
11년 전
독자16
토토로) 아너무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호원이가보낸문잨ㅋㅋ
11년 전
독자17
여리)아낰ㅋㅋ호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릭터 좋네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
안녕나 암호닉할래여 암호닉은 초록!^^
11년 전
독자19
암호니규ㅠㅠㅠㅠㅠ신청했는데 목록에 없네요 다시 신청할께요 !! 뿌잉입니다.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 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원이문자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혼자빵터져서 엄마가 뭐라고 하는데 말을 하기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그대 책임져요!!ㅋㅋㅋ진짜 이런 류의 글 되게 좋아하는데ㅠㅠㅠ앞으로도 이렇게 제가 빵터지는 소재 빵빵 터뜨려주세요~.~
11년 전
독자20
헐 예고편에서 신청해선가ㅜㅜㅜㅜㅜ제가없는거같애요ㅜㅜㅜㅜㅜ맙소사에요ㅜㅜㅜㅜㅜ맙소사ㅜㅜㅜㅜㅜ잘보구가요 순규가 복수하라던 남우현이 저 부사장 남우현인데 남우현은자기가 남우현이 아니랫고근데왜 남ㅇㄷᆞ현은김성규를 뜬금없이 비서를 시킨거지 설마........!!!!!!!!!!!!!!!!!담편 기다릴게요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1
모모예요 ㅋㅋㅋㅋ아 김성규 바보 ㅋㅋㅋㅋ이 남우현은 그 남우현 맞아요 성규야 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22
현덕이에요) 헐헐;; 호원아 문자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부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짴ㅋㅋㅋㅋ미치겠네요 아그리고 성규의 짜라빠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하고좋네요ㅜㅠㅜ 진짜 한번 해줬으면...헿헿.. 그래요 작가님귀여워요!!!!!!귀엽지않으면 픽에서 저런 귀엽고 달달하면서도 재밌는 문체는 나올수 없ㅋ엉ㅋ... 아저기작가님 정말죄송한데 제꺼하실래요?ㅎㅎㅎㅎㅎㅎㅎ♡.. 강제로 작가님 워더할꺼에요 이제 다음주 주말에 보게되는건가요? 설레열...주말이여 오라ㅠㅠㅠㅠ 그러고보니이제 방학이에요 오!!!!방학이라니!!!!! 감격ㅠㅠㅠㅠㅠㅠ 이제항상 한가할꺼같고 좋아요..네..그리고 성규너무귀여워요 두번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작가님은 성규만큼귀여워요....♡ 아ㅠㅠㅠㅠㅠ 댓글이렇게 길면 읽기 힘드시겠네요... 그러므로 저는 이만 끊겠어요 일종에 밀당..은무슨.. 저한테오세요..아니무..거절하신다면....죄송해요 정말 말이 길어졌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 뵈요 !! 그럼 내사랑 그대 안녕히...
11년 전
독자23
규프리카에요!아이참 김규너이사람 답답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4
스페셜케이입니다!! ㅋㅋㅋㅋ글보구올게여
11년 전
독자42
저 암호닉신청안햇엇나요ㅠㅠㅠㅠ힝.. 암튼 앞으로 스페셜케이라고기억해주세요!! 재밋게잘보구가여ㅋㅋ
11년 전
독자25
탐식이에요ㅋㅋㅋㅋ 이제 남우현은어쩌나ㅋㅋㅋㅋㅋ 부사장이란걸 알게되면 성규도 멘붕 순규도 멘붕 에브리바디 멘붕일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성규 반응이 제일 궁금해요ㅋㅋㅋ
11년 전
독자25
안녕? 감규에요! 안녕하세요 귀요미 36성님 ㅠㅠ 이번편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성규 착하다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시렁 궁시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읽었엉ㅛ 그대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25
우와우아이아오 저 남지예요 작가님! 아오ㅜㅇ이아우이성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성규 왤케 귀엽냐며 ㅠㅠㅠㅠㅠㅠㅠㅠ 서..성규워더!!!!!!!!! 그대도 워더!!!!!!!! 모두다 워더!!! 재밌게 잘 읽고가요 ㅠㅠㅠㅠㅠ 요새 진짜 날씨 추워지는데 감기도 조심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이랴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성규 바버네요 바봌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 작가님 제가 워더!!!!!제 품으로 오세욬ㅋㅋㅋㅋㅋ 담편 기다릴게용!
11년 전
독자27
수산물이에요!!ㅎㅎ앜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읽다가 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특히 라틴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틴정말....우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제가 라틴하면 오그라드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가 성규 비서를시키다니!!벌써 첫눈에 뿅?...올 좋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는 그문자 성규가ㅣ 보낸줄알꺼아니에요ㅋㅋㅋㅋㅋ거기에다가 부사장이아니라고 했는데 부사장이면...일이 어떻게 풀릴리 기대기대되네요!이제 성규랑우현이랑 어떻게 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그대는금손 사룽해요☞☜♥♥♥♥♥♥추운데 옷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요!!다음편기다리고 있을께여!!핱핱

11년 전
독자28
드롭킥입니다~~헐 ㅋㅋㅋㅋ상황이 정말 재미있게 돌아가는군요?!자기가 부사장이 아니라고 하고 어떻게 얼굴볼려고 ㅋㅋㅋㅋ그나저나...성규가 우현에 정체를 알게되면 어찌될지 ㅋㅋㅋㅋ아 오늘도 한것 기대한 마음으로 왔지요~~~그런데....아니!!!이럴수가! 알고보니 님은 강호에 뭍혀사는 무림 고수 였군요!? 글에다가 흡공을 적용 시키다니!!!! 글한테 지다니!!글하나 때문에 표정이 바뀌다니!!! ㅋㅋㅋㅋ 쓸모없는 드립죄송하고요~~오늘도 달라진 드롭킥 짤올리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29
[규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빵빵터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이 없어 젠장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성격 완전 맘에드네요 그리고 김성규 이 규요미ㅠㅠㅠㅠ 완전 재밌어요ㅠㅠ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물개예요!! 역시 규는 규에게 맞고 사는군요 헣허 불쌍한규... 남우현 붘ㅋ샄ㅋㅋ장ㅋㅋㅋ님 너무 오그뤼토그뤼ㅣ.. 얃홍도 있코 아잌아잌 좋네요 흫흫흐 저는 이미 성규가 우현이의 정체를 아는 줄 알았는데..순규한테 거짓말 하는 줄 알았는데....오늘ㄷ도 눈치 없는 김성규 때문에 즈는 웁니도...됴르르...ㅁ7ㅁ8 그럼 3화도 기대하겠슴도...♥!!!!
11년 전
독자31
소금이에요!!ㅋㅋㅋㅋㅋㅋ자까님ㅋㅋㅋㅋㅋㅋㅋㅋ금손여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댜릉해여♥ 성규왜케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워더♡
11년 전
독자32
허쉬에요!!!! 내가 씹든말든 당신은꺼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재밌으세욬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33
그대 암호닉 해도 대영?!?! 그대가 무시해도 상관없어요 그대가 무시하든말든 그대는 제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암호닉 받으신다면 "파스텔" 로 기억해주세요~ 신알신 하고가유~.~ 그리고 그대가 제일 끼요워요!!!!!!!!!!!!!!!!!!!♥
11년 전
독자34
쫄란규에요 ㅋㅋㅋㅋㅋㅋㅋ문자너무웃긴거아니에요? 그리고 우현이는ㅋㅋㅋㅋㅋ정작 바보 아닌가 의심이 !! 됩니닼ㅋㅋㅋ!! 아 보는데 계속 웃었어요! 너무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다음편도 기대힐게요!
11년 전
독자35
북이예요!!ㅋㅋㅋㅋㅋㅋ아 오늘은 브금부터가 제 취향ㅋㅋㅋ제가 에핑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고..(수줍)그리고 문잨ㅋㅋㅋㅋㅋㅋ반도의_흔한_패기_갑_사원.txt인가옄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보고가욬ㅋㅋㅋ
11년 전
독자36
암호닉 새주할께요~ 저이런 스타일 소재좋아하는데.....핳....짱이에여자까님
11년 전
독자37
문덕이에요!!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작가님 역시 금손!!! 다음회 기대하고 있을게요 흑흑흑
11년 전
독자38
진짜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도귀엽ㄱ홐ㅋㅋㅋㅋㅋㅋ 다음회 기대할게요!!
아!! 제가 암호닉 비타민으로 신청했는데 목록에 빠졌네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9
암호닉 유동으로할게요ㅋㅋㅋㅋ우현이제스탈이예요ㅠㅠㅠ너무기엽네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9
규지지에요! 부사장님 이름이 남우현인 것과 그 남우현과 왜 상관이 없겠어요 성규씨 ^^! 나무는 자기가 부사장 아니라고해버려서 바보네요 바보ㅋㅋ 아 귀여워들ㅋㅋㅋ
11년 전
독자40
끄앙 "히나" 로암호닉 신청할께욥!! 처음부터 보고왓는데 아 성ㄱㅠ 기요오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 기대되요 ㅠㅠ 으엉엉ㅇ엉ㅇ 사랑함니다
11년 전
독자41
기특한) 으앜ㅋㅋ성규야 관련있단ㄷ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련있을게얔ㅋㅋㅋㅋㅋㅋ읗악ㅋㅋ느므느느재밌자ㅓㄶ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벌써부터기다려졓ㅇㄴㄹㄴㅇㄹ!!!성격들이하나같이다제맘에드네요 절가져요.........는무슨흐아핳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2
ㅠㅠ댕열인데..왜없죠ㅠㅠㅠㅠ완전웃겨요!!!담편 ㅠㅠ시급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42
하이파이브예요-!!아 우현이 캐릭터 넘 웃겨요ㅋㅋㅋㅋ미가 넘쳐ㅋㅋㅋㅋㅋㅋ앞으로 벌어질 이야기들이 너무 궁금하네요ㅎ오늘도 잘 봤습니당ㅎ~
11년 전
독자43
남라틴이에여!!!!!!!저기써져있는거보고 감격ㅠ 진심 성규 느므 귀엽게나오네요보다가 엄마 미소 지었어요 ㅋㅋ
11년 전
독자44
암호닉 찐빵으로 신청할게요!! 문자내용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저도 얼른 회원 되서 신알신하고 싶네요..ㅜㅜ 다음화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44
써니텐) 라틴이라닠ㅋㅋㅋㅋㅋ 아 동우가 일더하기일 귀요미...ㅠㅠㅠㅠㅠㅠ 성규는 동명이인이 그리 흔하게 있다고 생각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 우현이도 자기가 부사장 아니라고 그랬는뎈ㅋㅋㅋㅋㅋ 다음편 어찌될지...
11년 전
독자44
새벽이에여~ 관련 없기는 당연히 잇ㅇ겟지!!!!!!!! 그나저나 순뀨는 우햐니 사진 한장이라도 안가지고 잇는건가유?ㅇ?
11년 전
독자45
그대안녕해요까또입니다!성규야그나무가이나무란다...쿸...넌이제망함ㅋㅋㅋ이렇게둘의사랑은시작되고....♥공지본지별로안됫는데그대빨리오셧네요!그대는엘티이니Gga....
11년 전
독자45
작까님 귀여우...귀여우세요!!!! 우럭이예요! 중간중간 작까님의 깨알같은 드립에 저 배꼽잡고 넘어갔다는건 안비밀!! 우현이가 부사장인걸 성규앞에서 어떻게할지 궁금해요ㅋ.ㅋ 담주주말이죠?...담주ㅜㅠ엉엉
11년 전
독자46
빡휠이에요... 오늘도 암호닉에 제 이름이 없군요..ㅠㅠ
쨌든 너무너무 재밌어....사랑해요!! 성규 너므 도도한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ㅌ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47
아 작가님ㅠㅠ요즘에 글잡에 안들어와서 작가님을 못 발견했네요ㅠㅠㅠ저 익연에서 작가님 봤어요!!!!정말 쓰시다니 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ㅜ이런 금손ㅠㅠㅠ 다음편에도 올게요ㅠㅠ암호닉신청하고 갈께요 후시딘 으로ㅠㅠ
11년 전
독자48
흐흐 땅콩입니당! 완전 재밌어요!!ㅋㅋㅋ 담편도 기대기대!!ㅎㅎㅎㅎ
11년 전
독자49
밤톨이에요!! 중간에라틴이랑짜라빠빠읽고빵터진ㅋㅋㅋㅋ담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50
부릉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핰ㅋㅋㅋㅋㅋㅋㅋㅋ 나증말미추어버리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성이들 귀요워서사망ㅇ>ㅡ< 끼요...
11년 전
독자51
초밥이예요!!작가님ㄷ진짜진짜사랑해요하트하트ㅠㅠㅠ작가님도귀엽고애들도규엽고좋네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2
우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빵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대 근데 저 비카루...아니고...바카루...제가 암호닉 신청할 때 오타냈나봐요ㅠㅠ수정해주세요!! 아 오늘도 진짜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친규 진짜 사랑합니다 작가님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53
또르르.. 전 없네요... 1화때 신청했는데ㅜㅜ 뭐 지금 다시 신청하면되죠!! 열찌 로 암호닉 신청 띠링띠링~ 아잌 성규는 복수는 커녕 당하게 생겼네요ㅋㅋㅋㅋ 이제 미운정 고운정 사랑이 싹트겠죠?ㅋㅋ 순규덕에 여러모로 도움받는일이 생기다니ㅋㅋㅋㅋ 다음화도 얼른 보고싶어요! 내일만을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54
규밍입니다~.~자까님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57
리니에요~~~앜ㅋㅋㅋㅋㅋ문자보고 진짜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신은제껔ㅋㅋㅋㅋㅋㅋ현성행쇼!!!!!!!!!!!만세!!!!!!!!!에헿 우현이는 약간 어리버리한느낌잌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귀여워ㅠㅠㅠㅠㅠㅠ헤헿 담편기다릴께요!!!오늘내일나와서 너무좋아유ㅠㅠㅠㅠ하루만참으면돼여ㅕㅠㅠㅠㅠ어헝 아하하하하하ㅏ 그럼 낼또올께요!!!!!!!
11년 전
독자58
닭발이에요! 암호닉에 없네요..ㅠ 내용이 너무 귀여워요~ 물론 작가님도! 내일뵈요♥
11년 전
독자59
ㄸㅁ에요. 하고싶으신말있으시면 답글주세요 사실 아까 댓글다신거봤거든요....... 저도 묻고싶은게있는데 어느쪽으로 여쭤야 편할까여....
11년 전
독자60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ㅎ
에헤헿, 이번에 너무 귀엽네요ㅎ 제가 씹든말든 당신은 제꺼에요ㅋㅋㅋㅋ 아 빵터졋네ㅋㅋ 아니 그냥 너무 재밋엇단말이에요ㅎ 작가님께서 우현이 콧구명많큼 사랑하신다고하셧지요? 저는 성규콧구멍보다 더 많이 ♥해요ㅎ 응원하겟습니다ㅎ 화이팅하실게요!

11년 전
독자61
암호닉신청이요!!!!!!!!!!!!!!
투예현성이욯ㅎㅎ
느므 재미쓰여ㅠㅠ

11년 전
독자62
암호닉신청합니다 ㅎㅎ 선듀로기억해주세요!!!
재밋게보고가요 ㅎㅎ

11년 전
독자63
수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삐쥐 제가 꼭 챙겨보던 드라마 ost에요! 오랜만에 들으니 반갑네요ㅋㅋㅋ남우현 부사장님 어쩌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순규의 게이 남자친구 남우현=부사장 남우현?..ㅋㅋㅋ너무 재밌어요! 기대하고가요~3~♥
11년 전
독자64
클렌징이에요! WOWOW 이번엔 성규랑 우현이 둘다 너무 긔엽...ㅎㅎㅎ재미있게 보고있어욘ㅇㅅㅇ! 응원할께용>_<
11년 전
독자65
헉 암호닉은 이씨로 하겠어요! 아 저는왜 이걸 이제 발견했을까요! 진짜 재밌어욬ㅋㅋㅋ현성이들 왜이리 귀엽냐며ㅠㅠ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66
제이에요ㅎㅎ우현아 너가부사장인데 아니라고시치미뗏으면서 개인비서라니..ㅋㅋㅋㅋㅋㅋ어떻할거야ㅑㅋㅋㅋㅋㅋ설마 명수를대신하는거아니야?현성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설레네요→←우리가 다 설레어///이번편 재미있게봤어요 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66
미로에욬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셔 여기 나오는 인물들은 왜 다 하나같이 귀여워옄?작가님을 닮아서 그런가?ㅋㅋㅋㅋ이호원이 큰 일 하나 해냈네요^0^쟈미써랑 흐흐 다음편에서 만나용
11년 전
독자67
ㅌ턍크미에여!!!!으아 너무 기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너무생각없엌ㅋㅋㅋㅅ겈ㅋㅋㅋㅋㅋㅋ너무기여어어 자까님 담편에뵈요
11년 전
독자68
암호닉ㄱ이요!ㅔ헤헤 국어로 할게요!
아니성규 말하는거랑 생각하는게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화부터 너무 잘보고있어요!

11년 전
독자69
저암호닉 열꽃 신청이요!!ㅜㅜㅜ아성규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정말재밌는글찾은거같아서 기쁩니닿ㅎㅎㅎㅎㅎㅎㅎ 빨리다음편나왔으면하는바램입니더ㅜㅜㅜ
11년 전
독자70
바나나에요~ 아 우현이 나랑 같은 고민ㅋㅋㅋㅋㅋㅋ아니 자기가 아니래놓고 이제서야 고민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어쩔려고ㅋㅋㅋㅋ그 문자보고 좋아하다니 너 설마...처음부터....으히히히히히히ㅣ히히
11년 전
독자71
남군이에요... 그대...안귀여워요 ㅋㅋㅋㅋㅋ장난이구요 귀여워요 ㅎ 아잌 다음편까지 못기다리겠어요 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 ㅠ
11년 전
독자72
꿀꿀이에여 남우현ㅋㅋㅋㅋㅋ부사장ㅋㅋㅋ이밐ㅋㅋㅋㅋ순규는우횬사진없나?
11년 전
독자73
우어어어어정말좋네여!!암호닉로댕으로신청합니다!!다음편도꼭볼께요!!신알신하고가요!!
11년 전
독자74
엄청엄청 귀엽고 사랑스러운 36그대 곤듀에여ㅎㅎㅎㅎ 오늘도 빵터졌어요ㅋㅋㅋ 다음 내용 무척 기대되네요 곤듀하트36
11년 전
독자74
귱입니다 뒷이야기가 많이 기대되네요 잘 읽고 가요!
11년 전
독자75
우앜ㅋㅋㅋㅋ 작가님 처음부터 쓰신 글 다 보고오는 길인데!!! 완전 진짜 작까님 금손!!! 흐헝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여 대박!! 이때까지 쓰신 거 보는 중에 그 사이에 암호닉 신청했었는디 작까님.못보셨을까봐 다시 신청하여욯ㅎ
제 암호닉은 "크런키" 로 할게욥 작까님ㄷㅐ박♥♥

11년 전
독자76
규잉이예요!! 귀요미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봤어요! 기대할께여
11년 전
독자77
꽁이에요!! 애들 다 왜 이렇게 귀엽지요 ㅠ_ㅠ 뒷이야기도 기대 하겠습니다! ♥
11년 전
독자78
새우탕이에요!! 애들 진짜 다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개인비서 성규라니ㅋㅋㅋㅋ앞으로 어떻게될지 진짜 궁금해요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79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조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암호닉이랑신알신하고가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은 보라돌이 로 하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0
하하하하했는데암호닉에없네요ㅠㅠㅠㅠㅠㅠㄴ암튼글재밌게보고가요!!
11년 전
독자81
우오ㅇ아아아 !! 요즘 글잡방에서 챙겨보고있는 친규! 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님!아!그리고암호닉신청가능하다면 한빛 가능할까요?사랑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82
안녕하세요 그대! 헿헿이에요! 요즘 글잡 올 맛이나서 너무너무 행복해여ㅠㅜㅠ 우현이가 성규보고 개인비서 하랫는데 명수도 우현이 비서 아니에여? 어껗게 되는거짘?ㅋㅋㅋ 아옼ㅋㅋ 그나저나 남우현 어쩌려곸ㅋㅋㅋ 일 크게 벌이고 좋네요ㅋㅋㅋ앞으로의 전개가 너무 기대되욬ㅋㅋ흥미진진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3
게스트에여ㅕ어어어어어엉ㄴ
라틴ㅋㅋㅋㅋㅋㅋㅋ랔ㅋㅋㅋㅋㅋ으엌ㅋㅋ어 라틴에서 빵터졌어요
남라틴 생각이 ....ㅋㅋㅋㅋㅋㅋ작ㄱ가님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83
ㅋㅋㅋ 관련이 없을까....?ㅋㅋ
11년 전
독자84
그대감성 이에요 늦었네요 ㅠㅠ 죄송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엑소 [EXO/백도] 소년은 왜 우는가 026 도래하다 12.20 18:1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Big Baby Small Baby 0162 에이구 12.20 17:28
기타 [흥수남순] 나 인티 첨해봄ㅋㅋ/ 와 미치겠네 회장됬다32 ㄱㄴㅅ 12.20 17:05
기타 [쑨환] 雪花 (설화) 30 - 마지막이야기20 흰둥이 12.20 16:55
기타 크레 봄날의 노랑18 돌이 12.20 16:41
엑소 [카디/나고백받아써ㅠㅠㅠㅠ어떡카디..]3 고백받아써 12.20 16:06
엑소 [EXO/백도] 사귄지 2년 된 애인이 있는데ㅠㅠ...⊙♡⊙24 ⊙♡⊙ 12.20 15:51
블락비 [블락비/직경] 이체동심(異體同心) : 0017 ㅈㅣㄱ경러 12.20 15:34
기타 와....형대신또왔어요10 알바맨 12.20 12:00
기타 [국대/기구] 안녕?ㅋㅋㅋ나 기성용인데 신난다쿠 입국했다 521 으와으왕 12.20 08:15
엑소 [EXO/단편] 여태 썼던 글들 텍스트 파일로 올려요!45 전지적작가시.. 12.20 02:01
블락비 [블락비/짘효] 너에게로 가는길 0717 나누굴까 12.20 00:5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자비를 베푸소서, 피에타 0112 취중객설 12.20 00:4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3 종대남신 12.20 00:01
블락비 [블락비/피코] 아오..과외하는데 강제못된 행동당함-442 슉슉이 12.19 23:4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월식14 남군 12.19 23:3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6 냉동만두 12.19 23:2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현성의 정석" 0110 골드링 12.19 22:43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백곰 12.19 22:36
엑소 [EXO/찬백] 안녕, 팅커벨 008 12.19 22: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6 종대남신 12.19 22:30
블락비 [블락비/직경] 펠라라고 해봐 애기야18 돌경 12.19 22:30
엑소 [EXO/찬백] 흔한 거짓말 0218 두시 12.19 22:07
기타 [흥수남순] 우리 결혼했어요 228 신PD 12.19 22:0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7 레녹 12.19 21: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6 종이배 12.19 21:3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 뻐블티 12.19 21:25
추천 픽션 ✍️
thumbnail image
by 콩딱
25살에 만난 조폭 아저씨가 있었다.40살이였는데, 조폭 이라곤 못 느끼게 착했다. 아 나 한정이였나? 8개월 정도 만났지되게 큰 조직의 보스였는데, 나 만나고 약점이 너무 많아지고그래서 내가 그만 만나자고 했지 아저씨는 되게 붙잡고 왜 그러냐, 내가 일 그만하겠다그랬는데 사람이..
by 고구마스틱
귀공자랑 폭군 보고 온 사람들이 보면 좋을 듯제목 그대로 귀공자에서 폭군으로“그림은 염병. 뒤지게도 못 그리네”벤치에 앉아서 풍경 그리고 있던 최국장 어깨를 툭 치고 옆에 앉는 폴.“그래도 저번보단 늘지 않았나”“지랄. 그거 갈매기냐?”최국장 그림 속 물 위에 떠다니는 뭔가를 보고 묻는..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누구나 겪는 시기가 있다.미운 나이 4살이라든지, 사춘기에 휘둘려 빽빽 거리며 소리지르던 시기라든지, 수면 시간 모자르다고 주장하지만 사실 넘쳐났던 고3 시기라든지.어쩌면 이 모든 걸 거치지 않았더라도 살면서 무조건 거칠 수 밖에 없다는 취준생 시절도 있다. 나도 취준생 시절을 겪어왔다. 취..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아이들과 떡볶이를 먼저 다 먹은 ##파도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면서 우석에게 목례를 했고, 우석은 팔짱을 낀 채로 먹지도 않고 앞에 앉은 아이들을 보다가 급히 팔짱을 풀고선 똑같이 목례를 했다. "쌤! 쌤은 안 먹어요?""어. 너희 많이 먹어.""오예!"..
전체 인기글 l 안내
9/23 18:00 ~ 9/23 18: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