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DKN 전체글ll조회 911l 14



BGM




Bloody Romance

                                                W. DKN




  H.




  저도 모르게 자리를 피해버린 성규가 빠르게 걸음을 옮겼다. 쿵쾅대는 심장을 붙잡고 방으로 들어와 거울에 비친 제 모습을 보니 가관이다. 손을 올려 발갛게 물든 뺨 위로 가져다 댔다. 차가운 손이 와 닿는데도 열은 쉽게 사그라질 생각을 안 한다. 이런 모습이 저답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주르륵 미끄러지듯 소파에 앉은 성규가 팔꿈치를 오므려 제 턱을 괴고선 한숨을 내쉬었다. 조금 아이러니하다. 그토록 바라던 말이었는데 왜 피해버린 걸까. 술에 취한 것도, 어디가 아픈 것도 아니었다. 그것은 제 본능이었다. 본능적으로 우현에게서 도망친 것이었다. 단숨에 낼름 집어삼킬 것처럼 굴던 제가 우현을 밀어낸 꼴이었다.



  ‘지금은 그 말…, 후회 중이에요.’



  마음이 복잡해진다. 문득 옛 기억이 떠올랐다. 인간이었을 땐 느껴보지 못했던 그 감정, 심리, 행동. 가지고 싶었으나 그럴 수 없었다. 두려워하던 눈, 파리해진 입술, 떨리던 손. 어쩌면 내면에 그대로 박제되어 있던 기억이 우현에 의해 끄집어내진 건지도 모르겠다. 쿠궁, 무거운 쇠추가 심장 위로 떨어진 것 같았다. 더는 가까이하면 안 되는 걸까. 지금 이대로가 가장 좋은 걸까. 오랫동안 손을 타지 않아 먼지가 내려앉은 서랍장 손잡이를 열자 박스채로 놓여있는 담배 더미가 보였다. 그 중 한 갑만 빼내어 손가락을 쑤셔 넣는다. 곧이어 손가락에 잡혀 올라온 하얀 담배의 필터 끝을 입에 문 성규가 라이터를 찾는다. 꼭 찾으려고만 하면 안 보이는 라이터에 짜증이 치민다.


  “라이터 찾냐?”

  “…….”


  재수 없는 웃음이 걸려있는 명수였다. 제 바지 주머니에서 라이터를 꺼내 성규에게 던진 명수가 옆 소파에 엉덩이를 붙이고 앉는다. 아까 얘기하고 있던 애는 누구야? 막 불을 붙이려던 성규의 손이 멎는다. 손을 들어 물고 있던 담배를 빼냈다. 필터 끝이 축축하게 젖어있었다. 봤어? 성규의 물음에 명수의 고개가 위아래로 흔들린다. 



  “제대로 네 취향이던데?”



  목에 끼어있던 기침이 쿨럭, 하고 내뱉어졌다. 그런 거 아니야. 부정하는 성규의 귀 끝이 새빨갛다. 씰룩거리는 명수의 눈썹이 귀신은 속여도 난 못 속여, 라고 말하는 것 같아 성규는 애써 그런 그의 눈길을 피했다. 말을 아끼는 성규의 모습에 정말 이상함을 느낀 명수가 무어라 말을 던지려 하자, 성규가 먼저 선수를 쳐 물었다. 



  “김재규는,”

  “…….”

  “만나봤어?”



  무언가 말하려다 금세 가라앉는 입을 보니 아무래도 만난 듯싶었다. 발갛게 물들었던 뺨이 어느새 본래의 형태를 띠고 있었다. 건조하기 짝이 없는 방 안 공기가 텁텁하게만 느껴졌다. 방 한켠에 자리 잡은 침대가 시야로 들어오자마자 분노가 치민다.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늘 자리를 꿰차고 있는 붉은색의 침대. 저를 탐하는 시선. 아니, 정확히 말하자면 제 피를 탐하는 시선. 그것을 갈취하기 위해 무의미하게 이어지는 섹스까지. 어느 것 하나 성규가 원하던 건 아니었다. 너무나도 손쉽게 구속에서 벗어난 명수와는 달리, 벌써 몇 년째 지긋지긋하게 저를 따라붙는 재규를 받아내기엔 이제 너무 지쳐버렸다. 한 줄기 희망과도 같은 명수의 시린 손을 붙잡았다. 어디서 만났어? 



  “네가 싫대.”

  “…김재규가?”

  “근데 네 피는,”

  “…….”

  “좋대.”



  온몸의 피가 몸 밖으로 새나가는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맥이 빠진다. 진전 하나 없는 상황이 이제는 당연하게만 느껴졌다. 허탈한 웃음이 성규의 입에서 터져 나왔다. 여전히 놓아줄 생각이 없어 보이디? 젖었던 부위가 마르며 쭈글쭈글해진 필터를 다시 집어 물었다. 그와 동시에 제 앞으로 뻗어진 불이 다시 멀어지는 걸 붙잡는다. 너도 한대 필래? 라이터를 손에 쥔 명수가 고개를 저으며 다시 그것을 제 바지 주머니에 집어넣었다. 예고 없던 침묵이 방안을 끼얹었다. 한참의 정적이 이어졌고, 재떨이에 쌓인 꽁초가 수북해질 때까지 명수는 선뜻 먼저 입을 열지 않았다.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 표정을 굳히고 담배만 빨던 성규가 마지막 개비를 집어 들었다. 벌써 비워진 담뱃갑만 해도 두 갑이었다. 폐부가 시꺼멓게 다 타들어 갈 듯이 피워댔지만 그것은 조금도 성규의 두려움을 가라앉혀주진 못했다. 그때, 방문이 벌컥 열렸다.



  “사장님, 마감 준비 안 해요? 벌써 손님들 다 나가셨는데.”

  “몇 시지?”

  “두 시 십분 전요.”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되었나. 명수도, 저도 놀라 자리에서 벌떡 일어섰다. 우진아, 이것 좀 버려. 제가 더럽혀 놓은 재떨이를 본 우진의 눈이 크게 뜨인다. 이거 사장님이 다 피운 거에요? 곧 이어질 잔소리를 피해 빠르게 몸을 피한 성규가 복도를 지나 주방 쪽으로 걸어가다가 테이블 위에 엎어져 있는 인영에 걸음을 멈추었다. 엎어진 술잔에서 흘러나온 솔방울이 바닥으로 똑, 똑 떨어지고 있었다. 아무렇게나 처박힌 얼굴, 동그란 뒤통수. 아마 제일 먼저 비워졌을 와인 메독 옆으로 늘어선 위스키병들. 위태롭게 놓여있던 시바스 리갈을 들어올렸다. 비워진 병이 가볍게 성규의 손아래에서 흔들린다. 그런 성규의 옆으로 다가온 진석이 불평을 토로한다. 이 손님, 아까부터 깨웠는데 절대 안 일어나요. 어떡하죠?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주방보조 애들 다 퇴근시켜. 창고에 재고 들여놓고 너도 퇴근해.”



  꾸벅, 인사를 하고 돌아서는 진석의 모습을 바라보던 성규가 다시 제 앞에 쓰러진 우현에게로 시선을 돌렸다. 술은 또 언제 이렇게 마셨는지, 깡그리 다 비워진 술병들이 우현을 수호하듯 테이블 위에서 번쩍거리고 있었다. 옆에 놓여있던 빈 쟁반에 그것들을 모두 옮긴 뒤 이제야 방에서 비척거리며 나오는 명수에게 쥐여주었다. 어, 뭐야. 얘 언제 이렇게 꽐라 됐어? 제게로 넘겨진 쟁반을 엉거주춤 받아든 명수가 우현의 꼴을 보며 혀를 찼다. 네 선글라스나 똑바로 쓰고 말해, 멍청아. 쓴 소리를 날린 성규가 우현의 앞 테이블 의자를 빼어 앉았다. 


  “너 뭐하냐.”

  “고민 중.”


  나머지 알바생들도 모두 퇴근하고 명수와 성규, 우현만 남은 지금. 성큼성큼 다가온 명수가 대뜸 우현의 엉덩이며 배 부근을 더듬거리기에 화들짝 놀란 성규가 뭐하냐며 그런 명수의 팔을 붙들었다. 술집에 핸드폰도 안 들고 오는 병신도 있네, 이거. 성규의 낯빛이 절망으로 뒤바뀐다. 핸드폰은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일단 너도 들어가.”

  “얜 어쩌게?”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까 가, 좀!”



  너, 이상한 짓 꾸미지 마. 익살스러운 명수의 목소리가 문 너머로 빠르게 흩어진다. 쫓아갈 듯이 몸을 일으켰던 성규가 다시 의자에 앉으며 잠든 우현의 얼굴을 빤히 쳐다보았다. 그다지 하얀 편은 못 되는 까무잡잡한 피부, 밤이 늦은 지금도 솜털 하나 없이 맨질맨질한 턱가, 울긋불긋 꽃이 핀 목덜미. 목덜미? 성규의 손이 쭉 뻗어 우현의 목덜미로 향한다. 그러나 손이 채 닿기도 전에 정신이 번쩍 든 성규가 빠르게 손을 치워냈다. 머리카락 끝이 바짝바짝 솟는 게 정신이 아찔했다. 더 이상 이렇게 보고만 있다가는 날 샐 것 같아 별수 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코트를 챙겨 입었다. 단추까지 꼭꼭 잠근 성규가 우현을 일으켜 세웠다. 축 늘어진 몸이 이리저리 갈피를 못 잡고 휘청 이다 성규의 품 안으로 안착했다. 독한 술 냄새 사이로 훅, 끼치는 향이 역시나 우현다워 입가에 웃음이 걸린다.






  술을 먹고 뻗은 사람의 무게는 충격적일 정도로 무겁다. 끙끙 앓는 소리까지 내가며 우현을 들쳐 업고 주차장까지 힘겹게 내려온 성규가 주머니에서 차 키를 꺼내 버튼을 꾹 눌렀다. 노란 불빛이 번쩍이는 차 문을 벌컥 열어 우현을 천천히 밀어 넣었다. 벌써 제 옷깃까지 베인 술 냄새가 코끝을 쿡쿡 쑤신다. 간신히 차에 태우고 문을 닫은 성규의 안색이 그다지 좋지만은 않다. 어찌저찌해서 차에 태우긴 했지만, 앞으로가 더 문제였다. 차에 올라타 차 키를 꽂은 성규가 안전벨트를 매다 말고 뒤를 돌아 우현의 얼굴을 확인한다. 희미한 노란 전등불 밑으로 창문에 위태롭게 기대어 있는 자그마한 얼굴이 보인다. 차라리 앞좌석에 태워 시트를 뒤로 젖혀줄 걸 그랬나. 차에 시동이 걸리며 차체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에 따라 같이 덜덜 떨리는 우현의 얼굴을 보니 풋, 하고 웃음이 터졌다. 



  -7층. 문이 닫힙니다.


  거울에 비친 둘의 행색을 보아하니, 다른 사람이 본다면 비웃을 게 뻔한 모습이다. 다행히 시각이 늦어 사람이 없는 게 다행이지 싶었다. 우현의 팔을 목에 두르고 간신히 허리를 받쳐 겨우 입성한 아파트. 점점 다가오는 층수에 다시 내릴 채비를 한 성규의 팔에 힘이 들어간다. 끙, 끙 앓는 소리까지 내가며 힘겹게 걸음을 뗀 성규가 금방이라도 고꾸라질 것 같은 우현의 몸을 한 손으로 지탱하며 비밀번호를 눌렀다. 문이 열리자마자, 더는 무리였는지 순식간에 팔 힘이 풀려 우현이 현관에 철푸덕 쓰러지고 말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동조차 없는 우현에, 혼자 놀란 성규가 다급히 무릎을 쪼그리고 앉아 우현의 몸을 살폈다. 회색빛 로퍼를 벗겨 내자마자 성가시게 굴던 코트를 벗어 던졌다. 우현의 목덜미를 세게 잡아 쥐고 끌어당기자 우현이 그대로 바닥에 질질 끌려온다. 본디 손님방은 윗층에 있었지만, 아무래도 계단을 오르는 건 불가능한 일이라 생각하고 그대로 우현을 잡아당겨 다른 방으로 이끌었다. 문턱을 넘기기 직전, 먼저 방으로 들어가 침대 이불보를 들춰낸 성규가 목덜미가 잔뜩 늘어난 우현의 카디건을 풀어내고 겨드랑이로 손을 넣어 억지로 일으켜 세웠다. 



  “쪼끄만 게… 무겁긴… 되게 무겁네.”



  침대에 우현을 집어던지듯 내려놓은 성규가 그제야 한숨을 돌렸다. 이런 진상 짓, 다신 안 해. 방을 나와 부엌으로 향한 성규가 식탁 위에 올려져 있는 컵을 집어 물을 들이부었다. 바닥에 떨구어져 있는 우현의 흔적들이 지저분해 보였지만 딱히 지금 치우고 싶진 않았다. 이미 지칠대로 지쳐버린 몸을 이끌고 샤워실로 향하던 성규가 활짝 열린 우현의 방문을 돌아다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결국 다시 발을 돌려 우현의 방으로 향한 성규가 이불을 우현의 코까지 올려 덮어주었다. 팔에서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카디건을 걸리적거리지 않게 잡아 빼어 의자 등받이에 걸쳤두었다. 불을 끄고 나온 성규가 조용히 방문을 닫았다. 성큼성큼 발을 내딛은 성규가 문득 든 생각에 고민에 빠졌다. 내일 무슨 얘기를 먼저 꺼내야 할지, 또 무슨 얘기가 그 입에서 들려올지.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리는 것 같았다.





Say_

빨리 가져오고 싶어서 검토조차 안해보고 올리네요 ㅠㅠ.. 며칠동안 바쁠 것 같아 미리 글 띄워두고 가요

회원전용을 풀어서 그런지, 확실히 함께하는 독자분들이 늘어났어요! 모자란 제 글 보러 와주시는 분들 정말 늘 감사드립니다 :D

여러분들 덕에 힘이나요! 암호닉들은 다 기억하고 있으니 언제나 언급해주세요 ! 환영입니다 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이랴에여!!!! 아잌ㅋㅋㅋ 우현이가 깨어나면 무슨 반응일까 너무 궁금합니다!!!!!!!작가님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DKN
이랴님! 제일 먼저 댓글 달아주셨네요 ㅋㅋㅋ~ 늘 감사합니다! 이랴님도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2
헐 성우....대박.......은혜로운 글이다.....+_+글잡에 잘 안오다보니 이런글이 있는줄도 모르고살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도 암호닉 받으시나요?그럼 저 K로 기억해주세요///작가님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DKN
네 K님! 은혜롭다니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메리크리스마스~ ㅎㅎ
11년 전
독자3
헐 도토리에요!이야, 크리스마스 아침에 일어나 들어오니 이런 선물이 뙇ㅋㅋㅋㅋㅋ브금의 분위기와 뭔가 잘 어우러진다고 해야하나여... 묘하게 우현이가 빨리 일어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긴드는데, 일어나면 어떻게 될까 싶어서 궁금해가지고...아잌 이대로 저는 또 다음편을 기다리겠졍 ㅋㅋㅋ 아아아아, 크리스마스 선물 제대로 받은 기분이네영!뿅! 작가님 메리 크리스마스에요!
11년 전
DKN
으아 감사합니다 ㅠㅠ 도토리님도 메리크리스마스~ ㅎㅎ
11년 전
독자4
새싹 ! 새싹이라고해요☞☜ 회원된지 얼마안됐는데, 회원전용글이었을때도 안봤었어요ㅠㅠ 습관적으로회원전용글을 안보고있었어요.참 습관이란게ㅋㅋ 오늘정주행했어요ㅠㅠ와...최고bbb뭔가어두운데간질간질하기도하고 진짜마성의내용 ㅠㅠ 메리크리스마스!!!다음편도함께할께요! 신알신
11년 전
DKN
새싹님! 우와 한분 더 늘어난건가요? 너무 감사해요 ㅠㅠ 다음편도 꼭 함께해주세요~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독자5
규밍이에요 아 작가님 진짜 글 잘쓰세요.......... 뒷 얘기를 궁금하게만들어.. 작가님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DKN
아니에요 ㅠㅠ 칭찬 감사합니다~ 규밍님도 메리크리스마스! ㅎㅎ 이번편에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6
욤입니다 회가 거듭될수록 더 궁금해지는 글이에요 오늘도 잘 읽었어요! 눈도 오고 추운데 빙판길 조심하시고 메리크리스마스!
11년 전
DKN
욤님도 메리크리스마스! 감사합니다~ㅎㅎ
11년 전
독자7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 ㅎ
이런, 너무 늦게봤군요ㅠ 사실은 제가 오늘 독감에 걸려서 골골대고 있었던지라.... 작가님 날씨 많이 추워졌어요 조심하세요ㅠ
이 글은 신기하게 사람을 끌어당기는군요 담편이 궁금합니다ㅎ
우현이가 깨서 어떻게 반응할지 성규가 어떤 대답을 내놓을지말이에요ㅎ
저는 솔...크.... 인데... 작가님은 어떠신지모르겠네요 Happy Merry Christmas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하실게요!

11년 전
DKN
저도 메리솔크엿어요 ^_^ 이젠 뭐 하두 익숙해서.. 늦엇지만 연두님도 메리크리스마스! 응원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8
으악 이런 글이 있었다니. 이런 금손이 계셨다니!!! 저는 왜 이제야 봤을까요 ㅠ_ㅠ 혹시 지금도 암호닉 받으시면 구르밍 이라고 기억해주세요 내용도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순식간에 정주행 끝내구 왔어요 다음 이야기도 기대되구 좋네요 ㅠㅠ
11년 전
DKN
네 구르밍님!! 다음편에도 꼭 와주세요 ㅎㅎ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
글이 너무 좋아요~!!!! 정주행하고 왔는데 문장 하나하나 표현 하나하나 뭐랄까.. 맛있는 사탕 먹는 느낌?이네요..! 글잡에서 정말 보기 힘든 퀄이라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성규랑 우현이의 캐릭터가 실제 모습이랑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요. 중간중간 대사들 음성지원도 되고.. 끝까지 함께 갈게요 ^^
11년 전
DKN
아..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 달고 단 댓글이네요 ㅠㅠ 늘 이런 피드백 달아주시면 좋겟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0
미로에요 아 너무 늦게봤어요ㅠㅠ다음편 진짜 궁금해요!우현이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ㅎㅎㅎㅎ
작가님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11년 전
DKN
이번에도 어김없이 와주셔서 감사해요 미로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11년 전
독자11
안녕하세요 새벽입니다. 늦었죠? ㅠㅠ 죄송해요 ㅠㅠ 역시 너무 재미있게 잘 쓰시는 것 같아요 ㅠㅠ 저도 님처럼 잘 썼으면 좋겠어요 ㅠㅠ
11년 전
DKN
새벽님도 충분히 잘 쓰실 수 있어요! 저는 뭐ㅠㅠ... 허접이죠... 늘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2
디올이예요. 왜 신알신이 안 울렸지?ㅠ 지금 발견하고 읽네요ㅠ 성규가 뱀파이어라서 거리를 두는걸까요?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는데ㅎ 오늘도 맛있게 잘 읽고 다음편 읽으러 갑니다!
11년 전
DKN
좀 뭔가 이상이 있었던 듯 해요! ㅠㅠ 감사합니다 디올님~ㅎㅎ
11년 전
독자13
아유 멩수에요 신알신 온지도 모르고 있다 이제 보네요ㅠ3ㅠ 우혀니가 일어나서 어떤반응을 보일지 느므 궁금해여 담편으로 달려가야겠어요 작가님 짱!!!
11년 전
DKN
네 멩수님 ㅎㅎ 저한텐 암호닉 얘기안해주신것 같은데 ㅎ 이제부터 기억할게요! 너무 감사드려요~ㅎㅎ
11년 전
독자14
에에ㅠ3ㅠ저번화에 말씀드렸는데.. 이제부턴 꼭꼭 기억해주세요~
11년 전
DKN
어머 죄송해욬ㅋㅋㅋ 제가 이래요 ㅠㅠ..ㅋㅋㅋ 이제부턴 제일 먼저 기억할게요 ㅠㅠㅠ ㅋㅋ 죄송합니당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찬세] 우리집에 졸귀씹귀 한마리있다ㅠ44444444444413 호잇호잇 12.24 19:1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꿈을 파는 남자 03화10 앙체 12.24 19:10
기타 [찬세] 반짝반짝 中6 껌이내꺼 12.24 18:51
기타 [박지성/망상글] 3218 Season 2 - 01화17 챠밍쏭 12.24 18:5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딸기좋규 12.24 18:49
기타 팬픽 이하생략 누나들 와라 동갑도 와라 여자도 와라 남자도 와라!!!31 정신차려이각박.. 12.24 18:2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으와으왕 12.24 18:23
기타 팬픽 이하생략이다 똥꼬들아99 정신차려이각박.. 12.24 17:43
블락비 [블락비/피코] 우리친오빠게2인듯4 오빠개일진 12.24 17:20
기타 팬픽 이하 생략81 정신차려이각박.. 12.24 17:01
블락비 [블락비/피코] 일상에서의 깨달음14 폴라로이드 12.24 16:52
기타 저번에 교무실에서 ㅆ가지 없다는말 들었다는 쓰니인데ㅋㅋㅋ2 초딩팬픽 12.24 16:01
기타 안녕하세요~~저돌아왔어요21 알바맨 12.24 15:2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고남순(19) 12.24 15:23
블락비 [블락비/피코] 개병신 0335 지코야 12.24 15:1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설탕한스푼 12.24 15:08
엑소 [EXO/찬백] 소년은 울지 않는다 _022 Voice H 12.24 12:23
엑소 [엑소/찬열X시우민/뱀파이어] 헤비 로테이션03-044 블루문 12.24 09:43
샤이니 [단어놀이/탬쫑] 결과글 - 안 읽으면 후회하...할 걸!17 스페셜K 12.24 09:1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크리스마스에는 눈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20 Irara 12.24 06:20
기타 글잡담에 뻘글써도 되나요 ㅋㅋ6 배때지 12.24 04:46
엑소 [exo/세루] 우리학교에 완전 맘에드는 애 있다 36 김ㄹㅎ 12.24 04:40
엑소 [EXO/카세] 나 불알친구 좋아한다 ㅜㅜ7 껌이내꺼 12.24 03:32
블락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0 피코 12.24 02:50
기타 남고생의 짝남이야기 - 편지?9 팀탐 12.24 01:55
블락비 [블락비/피코] 웨딩드레스 上21 루키 12.24 01:49
블락비 [블락비/효일] Goodbye, and Hello 上10 개나리 12.24 01:43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