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키바 전체글ll조회 1235l 5

기본설정

 

1. 뱀파이어와 인간은 서로의 존재를 인식하고 있으나,

서로 분리된 공간에서 살고 있다.

2. 뱀파이어는 하나의 왕국으로 통치되고 있으며,

왕족들은 인간과의 공존을 주장하나, 일부 귀족은 인간의 사냥을 주장한다.

3. 뱀파이어들은 기본적으로 자신들이 사육한 동물의 피를 흡혈하나,

합법적인 인간의 피 흡혈이 허용되어 있다.

3-1. 인간의 피는 뱀파이어의 체력회복과 치유에 효과적이며, 능력을 일시적으로 극대화 시킨다.

3-2. 인간의 사냥은 불법으로 엄중히 금지되어 있으며, 수혈팩을 합법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4.인간들 사이에는 초능력자가 존재하며, 모두 국가에 소속되어 있다,

5.인간과 뱀파이어 사이의 혼혈은 극소수이나, 능력은 비슷하게 나타난다.

6.뱀파이어들은 고유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박쥐외에 변형체 하나가 더 존재한다.

7.뱀파이어와 인간의 맹약을 깨고 인간을 살해하고 흡혈한 뱀파이어를 타락한 존재로 규정하며, 즉결처분이 가능하다.

7-1. 인간과 뱀파이어는 협력하여 저들을 사냥하기도 한다.

7-2. 뱀파이어 왕국 소속 암살단 혈사단이 이 사냥을 전담하며, 소수 정예의 혈사단은 오직 왕만이 대원을 알고 있다.

 

 

 

<뱀파이어 - 전원 혈사단 소속>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윤지성 (순혈 뱀파이어)

혈사단 15대 단장 / 버려진 서자 / 계승서열 없음

 

뱀파이어 왕의 유일한 서자. 어머니는 시녀출신 하급 뱀파이어. 어머니는 지성이 2세때 왕비에 의해 암살.

밝은 성격이나 서자라는 이유로 고위 귀족이나 왕족 장로들에게는 멸시를, 일반 중~하급 뱀파이어들에게는 무시를 받는 실정.

부족치 않게 자랐으나 왕(아버지)의 사랑없이 시종들 사이에서 자라온터라 애정이 부족한 유년시절을 보냈다.

자상한 성격 덕분에 동년배, 어린 뱀파이어들에게 편안한 안식처 같은 형.

일상의 대부분을 막내같은 행동과 발랄하고 개그 넘치는 형으로 보내나, 임무가 주어지면 냉정해진다.

혈사단 내에서도 차별받았으나 실력을 입증하고, 15대 혈사단의 단장까지 제 스스로의 힘으로 올라간다.

인간에게 호의적이며, 인간세계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으며 공존을 주장한다.

고유능력은 망각과 결계. 변형체는 검은 오드아이 고양이(하늘색과 하얀색).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강동호 (순혈 뱀파이어)

혈사단 단장의 직속 부관 / 공주의 아들 / 계승서열 21위

 

지성의 직속부관. 현 왕의 여동생, 즉 공주의 아들(방계왕자)

사실 처음에 지성과의 사이가 좋지 않았음. 왜냐면 동호의 아버지는 인간을 지배할것을 주장하였고, 어린 동호는 그 영향을 받았다.

나중에 아버지가 집까지 인간을 데려와서 잔인하게 살해하고 흡혈하는 것을 보고 충격받은걸 지성이 위로했고, 그것을 계기로 친해진다.

그 이후 지성의 처지에 동정하며 지성을 잘 따르게 되고, 지성이 암살단에 입단하자 저도 따라서 입단한다.

본디 기사가 목표였는지라 암살하기에는 불리한 조건이었으나, 인간에 대한 죄책감과 죄를 씻겠다는 일념하에,

기사단 시험을 포기하고 과감하게 암살단에 입단한다. 그리고 일반적인 암살이 아닌 1:1 전투형태의 암살을 취하는 특이케이스.

먹는 것을 좋아하며, 순수한 면을 가지고 있다. 훈련으로만 이루어진 일상에서 인간계로 내려온 후,

처음으로 다른 감정을 느끼고 지성에게 열심히 배우지만, 모든게 서투르다.

고유능력은 마비와 중독. 변형체는 금빛눈을 가진 흑사자.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김용국 (순혈 뱀파이어)

예지력 / 공작의 아들 / 성인식

 

뱀파이어 계 최고 거부이자 공작의 막내아들.

 어릴적부터 예지력을 가지고 있었고, 신전에 바쳐질 운명이었으나 신을 모시기를 거부하여 강제로 암살단에 입단하게 된다.

그래서 잘 섞이지 못하고 데면데면해하나 저를 불편하게 생각치 않고 다가오는 혈사단 단원들에 녹아들게 된다.

조용하고 잔잔한 성격이라 항상 숙소에서 늘어지게 누워있다. 청소는 잘하는데 왜냐면 움직이질 않아서 어질러지는 것도 없다.

성인식 날, 진부한 집안 가풍에 회의를 느껴 인간계로의 가출을 감행한다.

그리고 그 인간계에서 한 인간과 관계를 맞게되고, 도망치나 그에게 다시 돌아간다.

이후 이 인간과 연인이 되나, 이 사실을 알고 있는 건 지성뿐이며, 대부분 그저 지인으로만 인식하고 있다.

고유능력은 환각과 예지. 변형체는 회색과 하얀색 깃털을 가진 검은 눈의 부엉이.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권현빈 (혼혈 뱀파이어)

가짜 막내 / 정보원 / 순수

 

혈사단의 정보원, 하프 뱀파이어. 아버지는 뱀파이어 신전의 신관, 어머니는 인간.

지성이 업어키웠다해도 무방한 뱀파이어. 어머니는 인간의 몸으로 뱀파이어를 낳아 체력이 약하고, 아버지는 다정하였으나 바빴다. 그때문에 지성을 부모처럼 생각한다.

혼혈이라는 이유로 차별받고 무시받았지만 부모의 극진한 관심과 사랑,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밝고 구김없이 자란다.

막내스러운 성격덕에 진짜 막내인 지훈의 보살핌을 받는다.

변형체를 처음 알게된 후, 인간들이 사는 곳으로 날아갔다 어느 인간을 보고 첫눈에 반한다.

그 이후 민현의 주위를 맴돌며 뱀파이어로부터 지켜주고, 도움을 준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며, 비밀연애 중이다.

뱀파이어들이 인간세계로 파견되자 내심 기뻐한다.

고유능력은 투명화, 천리안. 변형체는 은빛깃털을 가진 매.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박지훈 (순혈 뱀파이어)

왕자 / 행동대원 / 계승서열 3위

 

뱀파이어 왕위계승서열 3위. 뱀파이어 왕의 적자.

 어릴적부터 자신을 둘러싼 왕위다툼에 환멸을 느껴 그냥 밖에 쏘다니면서 친척인 동호 밑에서 몸을 단련했다. 기사 지망생이었다.

이복형제인 지성과는 친한편은 아니었지만 나쁜 편도 아니었다. 지성은 지훈이 피로해할때 제 어깨에 기대게 자게 했으며,

지성이 상처받아 혼자 훌쩍훌쩍 울고 있을때는 지훈만 먹을수 있는 간식을 손에 쥐어주기도 했다.

후에 1왕자가 인간을 남몰래 살해하는 것을 알고 이를 파악하기 위해 암살단에 동호와 함께 입단함.

최고의 행동대원으로 실적이 항상 최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스카웃제의가 넘치지만 매번 무시한다..

쉬는 날에는 인간들의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용국의 방에서 빈둥거린다.

왕족으로서의 자존심이 있어서 조곤조곤 자기를 가르치고 통제하는 김종현에게 대들기도 했지만 그 면에 반한다.

고유능력은 속박, 정신붕괴. 변형체는까만 눈을 가진 은빛늑대.

 

 

 

<인간>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강다니엘

회사원 / 연하 / 오해

 

호신용품 제작 회사 회사원.

어렸을적 자신을 구해준 한 여인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나도 사람들을 구해주는 사람이 되겠다 마음먹었으나 경찰임용에 실패한다.

 그 이후 아는 형이 꾸린 회사에 들어가서 열심히 사회생활하는 사회인. 그러나 경찰을 꿈꿨던 만큼 체력좋고 각종 무술유단자.

항상 후드에 반바지 입고 뽈뽈대는 옆집남자가 신경쓰여서 자기회사 신제품 항상 챙겨주며 친분을 쌓는다.

현빈과 친해져 사고치고 용국을 열 받게 하고, 박지훈과는 애니메이션 취향이 맞아 둘이 보러다닌다.

혈사단과 친하다는 이유로 반대파 뱀파이어들의 사냥감으로 지목당했었으나 혈사단에 의해 구해진다.

그 날 옆집 남자의 색다른 모습에 반해 짝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옆집 남자가 애인이 있는걸로 오해해 혼자서 끙끙앓는기간이 있었다.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이대휘

고등학생 / 오컬트부 부장 / 당돌함

 

고등학교 2학년.

오컬트 요소에 관심이 많아 오컬트부를 창단했다.

아버지는 초자연적현상을 연구하는 연구가이시고, 어머니는 판타지소설 작가로 부모님의 영향을 받은 듯 하다.

자신 집 앞에서 담배피는 형에게 용기내어 담배피지 말아달라 부탁했는데 젠틀하게 꺼주는 모습에 관심을 가지게 된다.

그런데 그 형이 뱀파이어임을 알게 되고, 변신하는 걸 보고 나중에 불러내서 비밀로 해드릴게요 대신 들키지 않게 조심하세요 라고 조언해준다.

그 이후 친해져서 가끔 아이스크림도 얻어먹는 사이가 되고, 이 형을 꼬시겠다 마음먹는다.

이 형이 날 좋아하는지 아리송해한다. 분명 관심있는 것 같은데 표현이 영 이상하다.

 가끔 다른 사람들(주로 윤지성)이 환멸나는 표정으로 이 형을 쳐다보고 있다.

덕업일치의 주인공이 될거라 소리지르며 오늘도 형 꼬시기에 열중하는 고딩미 넘치는 소년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김태동

국가 특수요원 / 클럽 운영자 / 사랑꾼

 

국가소속 요원. 종현과의 친분으로 인해 민현과도 친분이 있다. 클럽은 정보를 모으는 위장장소이며 클럽의 지하실에는 센터와 연결되는 통로가 있다.

클럽이 자기 적성에도 잘 맞는지, 자주 춤을 추는 모습이 포착된다.

항상 정장차림으로 다니며, 모종의 이유 때문에 뱀파이어에게도 타격을 입힐수 있는 인간이 되었다.

어느날 자신과 관계를 맺고 홀연히 떠난 용국을 잊지못해 폐인 직전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온 용국에게 먼저 고백하고 연인이 되었다.

용국 덕에 암살단 전체와 일전부터 친분이 있었음. 암살단에서의 호칭은 지성의 정리로 인간나이로 정리.

덕분에 몇백살 더 먹은 뱀파이어들한테 형소리 듣고있다.

민현이 권현빈이랑 썸탈때 옆에서 그저 방관만 하고 있다.

용국의 자존감을 회복시킨 주요인물이자, 근접전투에 약한 용국대신 싸움에 나서는 콤비.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황민현

대학생 / 쿼터 뱀파이어 / 츤데레

 

응급의료과 3학년. 거의 인간이라 봐도 무방한 뱀파이어의 후손. 증조할머니가 뱀파이어 퀸, 그래서 1/4 정도의뱀파이어로서의 피가 흐른다.

증조할머니의 치유 고유능력을 물려받았다. 강한 편은 아니지만 인간에게도 효과적이고, 뱀파이어들도 어느정도 효과있음.

사실 증조할머니는 뱀파이어 퀸, 여성 뱀파이어들 중 가장 강한 뱀파이어였는데 증조할아버지(인간)와 사랑에 빠져 약혼자에게서 도망친 것.

그 때문에 후손들은 항상 그 약혼자의 추종자에게서 목숨의 위협을 받아왔다.

근데 어느순간부터 그 추종자들의 무리가 잘 보이지 않게 되고, 그 주변에 웬 매 한마리가 날아다님.

가끔 자취방 방세 못낼때(그냥 까먹어서 못낸 상황) 왠 보석반지나 목걸이가 집 앞에 떨어져있기도 한다.

민현은 이 귀여운 뱀파이어가 언제쯤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하고 있다.

후에 인간계로 온다는 이 귀여운 연인의 말에 담담하게 넌 좋겠네, 이래놓고 침대에 뛰어들어 기뻐한다.

 

 

 

[프로듀스101/녤성/윙부기/태콜/넨년/백휘] 뱀파이어 썰 00 | 인스티즈

 

 

김종현

국가 특수요원 / 초능력자 / 자상함

 

염림력과 염수력을 가진 초능력자이자 국가소속 특수요원.

부모님은 일찍 돌아가셨고 이후 민현네 부모님이 돌봐주셔서 민현과는 친형제같은 사이이다.

후에 초능력자로서의 능력이 발현하자 교사의 꿈을 접고 특수요원이 되었다.

왕족자존심때문에 인간들과의 트러블이 잦은 지훈을 케어하기 위해서 암살단에 입단하였다.

뱀파이어에 대한 편견은 딱히 갖고있지 않은데, 자신도 남들과 달라서 약간 차별받은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본인자존감이 의외로 낮은 편이라, 짝사랑에서 좀처럼 발전하지 못한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와우 자까님 글잡으로 오셨네요! 기다렸어요!!!
7년 전
비회원244.106
태콜......태콜......?????너무 잘 어울리는거 아닙니까.......?용국이도 드디어 짝이 생기다니ㅜㅡㅜ콜국맘은 그저 감격스러울뿐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8ㅁ8
7년 전
독자3
대박....작가님 스토리 너무 대박이에요ㅠㅜㅠㅜㅜ진짜 너무 설레고 다음편도 너무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 어서 읽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좋은글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4
ㅠㅠㅠ자까님을 글잡에서 보게될줄이야ㅠㅠㅠ 너무 좋아요ㅠㅠㅠ 진짜 다음편 기다릴께요ㅠㅠ아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
7년 전
비회원230.27
세상에....태콜이라니...태콜ㅠㅠㅠㅠㅠ 저혼자만의 망상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보게 되다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열아홉, 아름다운 나이 中52 Ha,Y 05.09 23: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옹성우] 영업2팀 강과장은 양아치니? 001375 Y사원 05.09 21:5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주학년/옹성우/임영민/라이관린] 무근본(無根本) 00111 바닐라크림 05.09 19:0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배진영/주학년] 러브! 크로니클 : 0157 숭히 05.07 23:3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주학년/옹성우/임영민/라이관린] 무근본(無根本) 0004 바닐라크림 05.07 17:49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열아홉, 아름다운 나이 上58 Ha,Y 05.07 16:4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그 해 여름8 우리 05.05 02:1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성균관 양아치_0183 서화 05.05 00:0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The Day_0023 람쥐 05.04 12:0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7형제의 하루 (KaKao Talk!)17 캐리미 05.01 01:2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성균관 양아치_0080 서화 04.30 22:5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김종현] 아저씨, 조폭 아저씨 00 : prolog66 미앙행 04.30 22:0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배진영/주학년] 러브! 크로니클 : 0053 숭히 04.29 23:2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뉴이스트/황민현] 보고싶다1 윤수니 04.28 06:0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귀여운 남사친의 고백6 윤수니 04.27 02:2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윤지성] 윗집에 이사온 오빠? 아저씨? 上22 윤수니 04.27 00:2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IOI] 데뷔멤버 11인이 숙소생활할때 00 IOI 04.03 04:1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