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뇸뇸 전체글ll조회 10594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그러니까, 김여주 는 박력있는 남자를 좋아한다고?"

"아, 그렇다니까? 몇 번을 말해야 알아듣냐?"

"야 배진영, 그럼 자세히 어떻게 하면 되는데"

"이 답답한 등신아, 그냥 존나 당당하게 무표정으로 밀어붙여!"










---










오늘은 야자도 없으니 집에가서 무슨 라면을 끓여먹을지, 내 머릿속은 오로지 그 생각 뿐이었다. 오랜만에 컵라면으로 달려봐? 아님 엄마가 세일한다고 잔뜩 사온 비빔면을 처리해? 종례 시간 내내 나름대로 신중하게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었다. 그래, 결정했어. 비빔면을 3개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3개만 끓여먹자. 저번처럼 4개 먹다가 배진영한테 꼽 먹지 말고 3개만 먹자고 다짐을 했다. 오늘따라 유난히 긴 것 같은 종례가 끝나고 애들이 건성건성 인사를 하고 요란게 일어났다.

야자를 안하는 날은 노는 날이지만 나도 예의상 교과서와 문제집 몇 권을 가방에 쑤셔넣으면서 교실을 나서려고 뒷문 쪽을 향했다. 안그래도 정신 나간 애들처럼 교실을 우르르 떠나는 애들 꽁무니에 붙어 나가고 있는데 누가 내 가방을 홱- 낚아채갔다.



"키도 작은게 가방에 책은 존나 많이 쑤셔넣고 다니네."

"......"

"집에 가져가봤자 공부도 안할거잖아? 아니야?"

"아니 왜 갑자기 시비를......"



갑자기 교실 뒷 문 밖에 기대고 있던 남자애 하나가 내 가방을 세게 낚아채서 팩트 폭력을 날리기 시작했다. 조그만 입으로 옹알거리면서 팩트는 폭격하고, 손은 분주하게 내 가방 안에 있는 책들을 정리하면서 지퍼까지 닫아주기 시작했다. 얘 진짜 뭐야..? 완전.. 진짜로...


빡치게 만드네?










---










이미 내 머릿속에 라면은 물건너간지 오래다. 어떤 정신 나간 놈이 나에게 시비를 턴 뒤로 맛이 살짝 가버리는 나는 그대로 배진영의 집으로 향했다.


내 가방을 낚아채서 팩트폭력을 날린건 배진영 친구 박우진이라는건 알았다. 근데 배진영이랑 친구지 나랑 친구야? 하는 의문이 머릿속을 가득 채웠다.

어릴 때부터 표정관리도 안되고 다혈질에 분노조절장애 의심까지 받은 내 성격에 이번 일을 눈 감아줄 수는 없다. 아까는 막상 팩트폭력을 당해서 당황해서 조용히 있었지만 박우진을 어떻게 조질지, 이제는 그 생각 뿐이었다.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아 깜짝아.. 야 김여주 내가 너 아무리, 어? 10년 친구라해도 너가 도어락 따고 들어오지 말랬지."

"그래서 뭐, 지금 너도 나한테 불만 품고 시비터냐?"

"왜 나한테 지랄인데..."

"너, 박우진 그 돌.. 아니, 아무튼 걔랑 친구지?"



배진영 표정이 스멀스멀 변하기 시작했다. 저게 대체 무슨 표정이야? 배진영이 초등학생 때 복도에서 오줌 싸던 표정인데 내가 어떻게 해석하면 되는거지. 배진영의 입이 오므라들고 앞머리를 한번 쓱 넘기더니 나와의 시선을 피하기 시작했다.



"야 박우진 걔가 방금 나한테 뭔 짓을 한지 알아? 내가 진짜 존나 빡쳐서..."




"알겠어."



배진영 표정이 다시 스멀스멀 웃는 표정을 지었다. 그러고는 팔짱을 끼더니 고개를 여러번 끄덕였다. 되게 당당하다는 듯이 미소를 짓더니 나중에는 혼자 호탕하게 웃기 시작했다. 이게 쌍으로 나를 엿맥이나? 배진영이랑은 10년동안 알아온 사이지만 박우진이라는 애라는 정말 초면인데 왜 시비야, 진짜?










---










여주가 자기 집으로 돌아가고, 진영은 허둥지둥 자기 휴대폰을 꺼내서 박우진한테 전화를 걸기 시작했다.



[여보세...]

"야, 박우진! 장하다, 장해!"

[무슨 개소리야, 배진영 알아듣게 좀 말해라.]

"김여주 가 너한테 빠졌어! 분명해, 너의 그 무뚝뚝한 상남자미에 반했다고!"



아까 자신이 학교에서 여주에게 한 행동이 옳았던 것인지 고민을 하느라 침대에 누워서 머리를 쥐어뜯던 우진에게 진영의 전화는 희소식이자, 비타민 같은 존재였다.

우진은 아무리 생각해도 여주에게 했던 무뚝뚝하고 박력있었던 행동이 이상해서 못해먹겠다 싶었는데 그러던 찰나에 여주가 자신의 행동에 반했다니. 진영의 전화로 인해 자신감을 얻고 입에 미소를 머금는 우진이었다.



"야, 내 말이 맞지? 김여주 존나 단순해서 그런 상남자미에 반한다고."

[어, 반할 것 같긴 했는데 진짜 반했다니, 좀 놀랍네.]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괜히 무뚝뚝한 상남자처럼, 다 알았다는 듯이 아무렇지 않게 대답하는 우진이었다.










---










어제 밤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하더니 예상대로 다음 날 아침까지도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아, 우산 써도 교복 어깨나 치마 분명 젖을텐데 라고 생각하며 현관에서 신발을 신고 일어날 때였다. 분명 현관에 있어야 할 우산 하나가 남아있지 않다. 내 우산, 내 우산! 우산에 발이 달릴 일도 없고 곰곰히 생각하다가 그저께 아빠가 회사에서 우산을 안가져오신게 생각났다. 아, 좆됐다.. 아침부터 뛰게 생겼다며 보슬보슬 내리는 비 사이로 일단 달리기 시작했다. 학교는 5분거리니까 괜찮겠지.


근데, 나 누가 봐도 너무 찐따 루저같아. 아무리 뛰어도 5분 거리는 너무나 길게만 느껴졌고 달리다 지쳐서 편의점 천막 아래서 잠깐 숨을 고르고 있는데 큰 그림자가 생겼다. 설마 추하게 뛰어가는 내 모습을 보고 구원해주러 온 훈남일까? 하는 생각을 갖고 고개를 들었지만 왜 박우진이 쳐다보고 있는걸까.



"야, 집에 우산도 없냐? 존나 골때리네."

"알바야? 신경 꺼."

"나랑 같이 쓰고 가던지. 집에 우산도 없으면서 말이 많아."

"아니 이게 보자보자 하니까..."



아니다. 여기서 내가 튕겨봤자 좋을건 없지... 괜히 굴복하게 만드는 박우진의 기에 기분이 나빴지만 그래도 추하게 비 다 맞으며 뛰는 모습보다는 괜찮은 그림이 형성 될것이라고 믿고 천천히 발을 맞춰 걸으려고 했다. 근데, 아니 왜이렇게 빨리 걸어 얘는?



"야, 좀 작작 빨리 걷지?"

"너 다리가 짧은 거 아니야?"

"이런 미친.. 그래, 존나 맞는 말이긴 한데 나 허리 아파."

"가방 줘, 어제 그렇게 많이 들고 가니까 허리 아프지."



무슨 일인지, 밥을 잘못 먹은건지 일단 가방을 달라니까 순순히 넘겨주려고 했다. 이렇게 편히 등교를 하게 되는 거면 나야 존나 오예지? 가방을 주섬주섬 박우진의 한쪽 어깨에 걸쳐주고 있는데, 이 정신 나간 박우진이 무뚝뚝하게 지긋이 욕을 했다.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아, 씨발 존나 무겁네... 지금 이걸 나더러 들고 가라고?"

"......"



존나 벙찌게 만드는 박우진의 태도 변화에 삶을 포기했다.

우산 접고 학교 들어가면 진짜 한판 뜬다고, 다짐을 하며 다시 가방을 돌려받아 드는 여주였다.











---









그 날부터 박우진의 별 지랄맞은 시비는 일주일간 계속되었다. 일주일동안 시비를 털게 내가 가만히 냅뒀냐고? 나도 맞서서 욕하고 시비털까 생각해봤는데 그건 너무 쪽팔린 일이어서 그냥 참기도 했다. 근데 왜 참은거냐고 묻는다면, 사실 할 말이 없다. 왜냐면 박우진이 너무 교묘하게 시비를 털었기 때문이다.
어떤 식이었냐면 나를 도와주는 것을 바탕으로 깔고 오물오물거리면서 입으로 시비를 털었기 때문이다. 왜 나를 도와주면서 시비를 터는지, 누가봐도 내가 화내면 나만 나쁜 년이 되는 식이어서 꾹 참아왔다. 근데, 이것도 한계가 있지.

그래도 아프면 약도 가져다주고 체육복도 빌려주고 수행평가 준비도 도와주는 내내 고마운 마음은 있었다. 그러다보니 내내 붙어있었고, 미운정이 드는건지 가끔 박우진 보면 귀여운 악마 같았다.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야, 김여주 너 우진이랑 좀 친해진 것 같아. 맞지? 근데 이렇게 보니까 너네 미운정 든 것 같아. 그치?"



계속 말같지도 않은 소리를 내뱉는 배진영을 뒤로하고 종례 후 청소를 마무리 지으러 대걸레를 들고 여자화장실로 가는 길이었다. 저 앞에 박우진이 걸어오는데, 아 진짜 발 걸어서 넘어뜨리고만 싶었다. 그냥 재수없어, 재수없어. 라고 속으로 중얼거리며 지나치려던 찰나 박우진이 말을 걸었다.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김여주 너 지금 나 무시해?"

"그럼 뭐 안녕하세요 인사해야하냐?"



복도에서 신경전이 붙었다. 복도를 거닐던 다른 애들은 이게 일상이었다는 듯이 흘끗 보고만 지나갔다. 일주일 전부터 곰곰히 곱씹어도 갑자기 나타난 혜성처럼 박우진은 나를 왜이렇게 못잡아먹어 안달인지 모르겠다. 슬슬 나도 화가 끓어오르고 대걸레를 잡고 있는 손에 힘을 가득 주었다.



"박우진, 일주일 전부터 존나 거슬렸어. 왜 그러는데, 갑자기?"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니가 지금 내가 존나 거슬린다고 했냐?"

"거슬리지, 어이가 없잖아! 네 행동 하나하나가."



평소 같았으면 그냥 나도 꾹 참고 서로를 위해 넘어갔을텐데 오늘은 그럴 수 없었다. 아무리 박우진이 날 도와준걸 바탕으로 깔고 시비를 턴다해도 기분은 안 좋았다. 언젠가는 이렇게 터뜨려야지, 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이게 학교 복도라니. 사실 박우진이 남자라서 무서워서 참아온게 80% 이긴 했는데, 그랬는데. 나 지금... 쫄았냐?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야, 김여주 그만하자. 미안해."

"왜 갑자기 사과하는데, 너 재수없어. 알아? 내 가방 들어주고 우산 씌워주고 아침에 밥 못먹었다고 하면 매점에서 뭐 사다주고, 왜 그러는건데."

"......"

"그렇게 도와줄거 다 도와주면서 입으로 시비는 왜 털어, 나 썅년 만들려고 하는거야? 이유가 뭔데."



박우진 표정이 굳어갔다. 남자랑 싸우기는 나도 처음이다. 물론 배진영이랑 작은 다툼은 있었지만 이렇게 소리지르는 것은 처음이었다. 기분도 안좋아져서 눈물이 맺힌채로 박우진의 답을 기다리는데 박우진이 한숨만 푹푹 내쉬었다. 그렇게 복도에 정적이 흐르고 박우진이 고개를 떨구더니 말을 이어나갔다.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 | 인스티즈



"배진영이 이렇게 하면 너가 좋아할거라고 그랬단말이야..."

"......"

"너가 내 행동이 기분 나쁘지 않고 마음에 들었다고, 진영이가 그래서 그랬어. 너 기분 나빴다면 사과할게. 역시 이건 내가 생각해도 아니었지..."



...... 나는 존나 할 말을 잃고 벙쪄 있었다. 신이시여, 박우진이 내뱉는 저 말이 실화인가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ㅋㅋㅋㅋㅋㅋ배진영ㅋㅋㅋ왜그랬엌ㅋㅋㅋㅋㅋ우진이 넘 귀엽....
6년 전
독자2
배지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우진이 넘 귀엽고 ㅜ
6년 전
독자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우진 귀엽고 난리...ㅎㅎ
6년 전
독자4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이 왜 저렇게 만들어 놨어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넘 귀엽네용
6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넘 귀여운거 아닌가용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ㅋㅋㅋㅋㅋ츤데레를 만들어주고 싶었던거같은데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여.. 저기서 우진이가 솔직하게 말안했으면 진짜 망한건데 말해줘서 너무귀엽고ㅜㅜㅜㅜ
6년 전
독자7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ㅠㅠㅜㅜㅠㅠ우진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진영이는 순수한 의도로 그런거니ㅋㅋㅋㅋ 세상 우진이 소심한거 너무 귀엽구ㅠㅠㅠㅠ
6년 전
독자9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듣지도않고 그냥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웃긴 환장쇼 우진이는그것도 모르고 계속 그랬고ㅠㅠ 귀여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
진짜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
진영이가 잘못했네 ..... 으엥 우진이 귀엽고 난리네요 ㅠㅠ 잘 봤어요 !
6년 전
독자14
진영아 왜그랰ㅆ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진이귀여워죽겠넼ㅋㅋㅋㅋ
6년 전
독자15
둘다 너무 웃겨여ㅋㅋㅋ아놔 진짜ㅋㅋㅋ둘다 바보들이야ㅋㅋㅋㅋ
6년 전
독자16
셋 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짱잼!!!
6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쿸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이 잘못했네 잘못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랑 우진이 둘 다 넘 귀엽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0
오 세상에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아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가 잘못했네욬ㅋㅋㅋㅋㅋ 너무재밌어요ㅠㅜ
6년 전
독자22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지기 맞아,,?
6년 전
독자23
뭐야 우진이 왤케 귀여워!!!!!!!! 진영이도 넘나 귀여운것
6년 전
독자24
아 억쾨 진영아 왜 그랬어 ㅋㅅㅌㅅㄴㅅㅌㄱㅋㄱㅋㅅㄱㅋㄱㅋㅋ 우진이 아 진짜 너무 귀엽네요 아 아아 ㅇ<-<
6년 전
독자25
배진영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가만안뒄ㅋㅋㅋㅋㅋ우진이 왜저렇게 만들었어 진영아!!!!책임졐ㅋㅋㅋ
6년 전
독자26
앜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진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여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짜 둘다 모솔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7
우진아 그거아니야... 진영이 친구맞져?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29
배진영이 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 왜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우진이 왜케 귀엽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0
아아 작가님 여기서 끊어버리다니!!!!!!!!!! 아악 궁금해여 뒷 이야기!!!!!!!!!!!
6년 전
독자31
ㅇㄴ 진영아 왜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아 이재 진영이말 듣지말자 진영이 모쏠이 확실하다ㅋㅋㅋㅋㅋㅌ
6년 전
독자33
아.... 진영이가 잘못했네...진영아...
6년 전
독자34
잌ㅋㅋㅋ 개귀여웡.. 짜증날뻔 했는데 타이밍 좋 게 저런 말하면 귀엽잖아요.. ♥ 구ㅣ여운게 최고야..
6년 전
독자35
우진앜ㅋㅋㅋㅋㅋ그걸 왜 믿고 그러냨ㅋㅋㅋ우진이 연기잘하넼ㅋㅋㅋㅋ
6년 전
독자36
아니 진영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아 화법 공부 다시 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설마 빡쳐서를 빠져서로 해석한건가 우진이나 진영이나 둘다넘무귀엽당ㅋㅋㅋ♡♡
6년 전
독자38
아잇쉬 배진영ㅇㅋㅋㅋㅋㅋㅌㅌㅌ 웃겨죽ㄲ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우진이 초카와이ㅜㅅㅜ
6년 전
독자39
아 배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는 뭔데 이렇ㄱㅔ 구ㅣ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40
배진영ㅋ ㄲ
6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눈치없는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2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가 잘못했네,,,,, 우진이 넘귀고요 결론은 둘다 카와이ㅠㅠㅋㅋㅋ
6년 전
독자43
진짜 댕청한 배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없는 건 얄미운데, 귀여워서 또 미워하지는 못할 캐릭터네요. 그걸 또 곧이곧대로 믿은 우진이도 너무 귀여워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 다음 글도 기다릴게요. ❤
6년 전
독자44
진영이가 잘못했넼ㄲㄲ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진영이 말 믿은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45
진영이 순수한 의도입니까 아님 골탕먹일려는겁니까 아니 무슨 남동생들보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물론 현실엔 저런 남동생이없지만.... 쨌든ㅋㅋㅋㅋㅋㅋ아 귀여우걸 노리신거면 충분히 성공하신 것같습니다ㅋㄱ
6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지녕아왜그랰ㅅ옼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7
응 실화야!!!!그러니까 얼른 화해하고 사겨!!제발ㄹ 사겨주ㅝ...
6년 전
독자48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가 잘못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핵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49
우지니 망충미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퓨ㅠㅠㅠㅠ
6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배진영ㅋㅋㅋㅋ어딜봐서반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넌포인트가뭐얔ㅋㅋㅋ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는 또 그걸 그럴것 같긴했는데라고 받는겈ㅋㅋㅋ큐ㅠㅠㅠ 대환장파티곸ㅋㅋ 근데 진짜 저랬으면 화날것같아욬ㅋㅋㅋ 쳐다도 안볼것같은데,, 아 우진이니까ㅠㅠㅠ엉엉
6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도 박우진도 그걸 받아준 여주도 너 웃겨욬ㅋㅌㅋㅋㅋㅌ ㅋㅋㅋ 귀여워라ㅜㅜㅜㅜ
6년 전
독자52
우진이를 바보로 만들었어ㅎㅎㅎ배진영 ㅎㅎㅎㅎㅎㅎ
배진영말만듣고 행동하는 우진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6년 전
독자53
진영이가 잘못했넼ㅣㄱㅋ
그대로 한 우진이도 너무 귀엽네요
오늘도 잘 보고가용 ❤ 다음화도 보러 올께용 ❤ 신알신 누르고 가용 ❤

6년 전
독자54
배진영 이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이가 잘못했닼ㅋㅋㅋㅌㅌㅌㅌ하 핵귀엽다
6년 전
독자55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6
아우진잌ㅋㅋㅋㅋ겁나귀엽드 ㅋㅋㅋㅋㅋ졸구이야ㅠㅠ
6년 전
독자57
아 우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영이도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 우진이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실화입니까 ㅠㅠㅠ 다음편도 있는 거죠...? 그런 거죠?!?!?
6년 전
독자58
ㅋㅋㅋ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무뚝뚝이랑 시비거는거 구분도 못하고 막 여주가 좋아한다는 말도안되는 말믿고 계속 밀어붙이는거 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긔여우ㅏ ㅋㅋㅋㅋㅋㅋ딱 그나잇대 애들같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뱆배즤녕눈치없어ㅠㅠ근데귀여워ㅞㅠ 우진아ㅏㅏㅏㅠㅠㅠㅠ자까님 우진이넘나귀엽자나요ㅠㅠ
6년 전
독자61
아나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 배진영 징짜ㅠ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넘 커여1다 ㅜㅜ
6년 전
독자62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걸 또 좋아하는 여자애가 있을거라고 믿다니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3
배진영이랑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 왜 그런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둘이 행쇼
6년 전
비회원76.1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 너 그러는 거 아니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4
아나 배진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우진이한테 이런거 가르치기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65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왜이렇게귀엽지
6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ㅋ박우진ㅋㅋㅋㅋ박력이 아니라 시빜ㅋㅋㅋㅋㅋㅋ진짜 그렇게 하면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고ㅠ믿다닠ㅋㅋㅋㅋㅋ귀엽넼ㅌㅌㅌ
6년 전
독자67
배진영이 나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 화내니깐 바로 사과하는것좀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 정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년 전
독자68
지녕이가 잘못했네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언제 사귈까
6년 전
독자69
배진영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사과하는 모습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0
ㅋㅋㅋㅋ이건 진영이가 일부러 그랬을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아ㅜㅋㅋㅋㅋㅋㄱ마지막에 쭈글쭈글 니가 좋아할거랴고 그랬어 넘나귀여운것들ㅋㅋㅋ
6년 전
비회원51.173
아니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저반응이 어떻게 넘어온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이 너무 불도저였다.. 마지막이 진짜 우진이 모습같아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이제 뒤에 여주가 진영이 찾아가서 뭐라하는 것도 보고싶습니다..! 진영이 반응도 궁급합니다..! 둘이 이어지는 것도 보고싶습니다..!! 단편이면 울래요....ㅠ
6년 전
독자71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킬링파트ㅋㅋㅋㅋㅋ 우진이 진짜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진아 너가 귀여운거 다해ㅜㅜㅜ
6년 전
독자72
작가님 암호닉받으시면 [달빛]으로....ㅎㅎㅎ
박우진왜귀엽고난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영이가 연애상담해줄때가아닌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둘다귀여워죽겠어요

6년 전
독자73
아 진영앜ㅋ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여자를 몰라도 너무 모른다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도 그대로 해란다고 하고.. 아주 둘 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편 빨리 보고싶어요! [참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6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너무햌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웃겨주글뻔했어욬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5
빠졌어!!!?빠졌다고!!!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아 겁나웃겨ㅋㅋㅋㅋㅋ 그래서 둘의 사이는 어떻게되나요ㅎㅎ (신남
6년 전
독자76
다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 이상한거 가리쳐줘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진영아 왜그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란대로 하는 우진이 너무 귀옂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배진영ㅋㅋㅋ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진이 넘 귀엽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79
우진이 넘 귀엽습니다... 진영이가 하는 말에 속아서 여주 시비 거는듯 챙기는듯 ㅋㅋㅋ 진영이는 왜 그랬니.,
6년 전
독자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드캐리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우진이 너무나도 귀여워서 심장이 아려오네요 물론 이번화 핵심 진영이도 귀여워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츤데레 이미지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이 기대 짱 많이다 작가님 사랑합니당
6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뭔뎈ㅋㅋㅋㅋ
6년 전
독자82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앜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아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3
배진영 넘나 귀여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우진이같은 아이가 저런다면........... 욕을 해도 받아줄텐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4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너무 귀엽다 흐하하하ㅏ휴휴휴 ㅜㅜㅜㅜ
6년 전
독자85
우진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아 왜 그랬어...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6
할시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진귀여워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잘보고가요
6년 전
독자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눈물 나 어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89
지녕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너무 구ㅏ엽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과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이 너무했네
6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ㄱㅋㄱㅋㅋ배진영ㅋㅋㅋㅋㅋㄱㅋ우진이 세상에서 제일 귀여워...
6년 전
독자93
진영아ㅋㄱㅋㅋㅋㅋㅋㄲㅋㅋㄲ왜그랬어ㅋㅋㅋㄱㅋㅋㅋㄲㅋ우진이 귀여워ㅠㅠㅠ
6년 전
독자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갸
6년 전
독자95
아이고 진영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 우진이 만들기 실패네요... 그치만 우진이 사랑은 성공했으면
6년 전
독자96
진짜 배진영ㅋㅋㅋㅋ 아ㅠㅠ우진이 귀여워요ㅠㅠㅠ
6년 전
독자97
핫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딥윽진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6년 전
독자98
아ㅋㅋㅋㅋㅋㅋㅋㅋ졍말.. 진영이랑 우진이 둘 다 순수해서 어떻게 해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6년 전
독자99
진영이 실화냐...., 그 말 믿은 우진이도 실화냐 둘다 왜 이렇게 커엽ㅠㅠㅠㅠㅜㅠㅜㅠ
6년 전
독자100
결론은 배진영이 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친해지는 했는데 이걸 고마워해야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1
ㅋㄱㄱㅌㅋ ㄱㄱㄱ ㅋㄱㄱㄱㄱㄱㄱㄱ 진영이 역할은 신의 한 수 였다... 재밌어요ㅋㄲ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2
끄앍오오왉..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애요ㅛ..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6년 전
독자103
앜ㅋㅋㄲㅋㅋㅋㅋㅋㅋㄱㄱ배진영도 너무 웃기곸ㅋㅋㅋㅋㅋㅋ아무것도 모르면서 따라하는 우진이는 더 웃겨욬ㅋㄲㅋㅋㄲㅋㄲㅋ배진영진짴ㅋ우진이한테 왜그랬냐ㅋㅋㅋㄱ
6년 전
독자104
진영아... 너 왜구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말을 끝까지 들으란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5
진영이 너무 귀엽닼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시무륵해진 우진이도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06
앜ㅋㅋㅋㅋㅋ이모든것은 배진영의 말로부터 시작된다,,,,,,,, 그 말을 또 그대로 믿은 우진이 넘 귀엽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댕청해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7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8
진영이가 잘못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09
아오바진짜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ㅏㅏㅏㅏ진짜 이거대박 ㅠㅠㅠㅠㅠㅠ신알신누르규가여♡
6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남자란 바로 요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엽네ㅜㅜ
6년 전
독자111
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이가 잘못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13
배진영진짜왜절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시무룩한거너무귀엽다어떡해ㅠㅜㅜㅠㅠㅜㅜㅠ
어떡하긴뭘어떡해나랑사겨야겠네안되겤ㅅ네

6년 전
독자114
진영이ㅋㅋㅋㅋㅋㅋㅋㅋ오히려 사이가 안좋아지게만들었네ㅋㅋㅋㅋ우진이 너무 귀여워요
6년 전
독자115
아 배진영이 잘못했네 ㅎ..... 근데 저 상황이었으면 진짜 기분나빴을듯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 진영 둘다 왤케 귀요오...
6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이 잘못했네
6년 전
독자118
배진영이잘못했네.... 잘못했어
6년 전
독자119
배진영이 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이 약간 츤데레도 아닌 데레 같달까...^^ 암튼 전귀탱♡
6년 전
독자120
ㅠㅠㅠ아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고 귀엽고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1
진영앜ㅋㅋㅋㅋㅋㅋ 환장맨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우진ㅇㅣ의 마음은... 학대가 아니라 확대해서 봐주세욘 ㅠ ..
6년 전
독자122
아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로 하는 우진이도 졸귙ㅌㅌ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3
아니 배진영ㅋㅋㅋㅋㅋㄲㅋㅋㅋ 넘 웃기고 재밌어요ㅋㅋㅋㅋ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용
6년 전
독자124
앜ㅋㅋㅋㅋ진영이가 원수네옄ㅋㅋㅋ이게뭐야!! 좋아하는 마음이 일도 느껴지지않는데 무스뉴ㅠㅠ 배진영이 여주 좋아해서 일부러 그러는거아니죠?(빅픽쳐ㅋㅋ
6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6
아닠ㅋㅋㅋㅋㅋ저게 왜 상남자야 진영앜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28
진영이랑 우진이 둘다 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 잘읽고갑니당 ㅎㅎㅎ
6년 전
독자129
진영아 왜그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박우진 너무 귀여운데 뭔가 음성지원 되는느낌.. 잼처럼 발려버렸따
6년 전
독자130
아너무귀엽잖아ㅜㅜ
6년 전
독자131
바구지니 진영이 말 그대로 다 믿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진영ㅋㅋㅋㅋㅋㅋㅋㅋ뿌듯해 하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2
ㅠㅠㅠㅠ우진이 세상 귀여워ㅠㅠㅠㅠㅠ작가님 더풀어주세요 !더더 ~~ㅠㅠ
6년 전
독자133
본격 배진영 따시키기 가나요 ㅋㅌㅌㅌ 진짜 아무리그래도 그런걸 믿는 사람이 어딨어 ㅋㅋㅋㅋ
6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진엌ㅌㅌㅌㅌㅌㅌㅌㅋㅋ우진이 넘 귀여워요ㅠㅠ
6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애를 글로배웠낰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겨옄ㅋㅋㅋㅋ아니 저렇게 행동하면 당연히 도라희라고 생각하짘ㅋㅋㅋ좋아한다닠ㅋㅋㅋㅋㅋ배진영 생각하는거 실화입니까?ㅋㅋㅋㅋㅋㅋ아 재밌어요 ㅋㅋㅋㅋ귀여워서 한참 웃었어요 잘 읽구가요 작가님!
6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아 그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들 너므 긔여워요ㅋㅋㅋㅋㅌㅌ
6년 전
독자137
우진이는 그냥 기엽다. 뭘해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어ㅓㅇ
6년 전
독자138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설렌다근데ㅠㅠㅠ
6년 전
독자139
배진영이 잘못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아 왜그랬엌ㅋㅋㅋㅋㅋㅋ 우진이의 다시 등2ㅏㄹ한 쭈굴미 ㅋㅋㅋㅋㅋㅋㅋㅋ진영아 우진이가 귀여우니까 봐줄게..
6년 전
독자140
진영아 그런 상남자미는 내가 좋아하는거 어떻게 알고ㅎㅎㅎㅎㅎ 우진아 너도너무귀엽다ㅠㅠㅠㅠ 작가님쨩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프로듀스 [프로듀스101/황민현] 첫사랑_기억조작.txt44 본인 06.08 02: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 홍일점 03-07(재업)13 몬트 06.08 01:5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Who are you? F74 핑크녤 06.08 01:1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국프동 하숙 : 깨끗한 방 있읍니다 00130 06.08 00:4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종현] 구면과의 소개팅은 원래 이런 건가요?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정답을 알려 ..138 글. 06.08 00:3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용국] 체리쉬 체리 피치 117 나츠사마 06.07 23: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경성 비밀결사대 공지45 스페스 06.07 23:2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세상 무뚝뚝 박우진의 연애 도전기134 뇸뇸 06.07 23:2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애아빠 박지훈 01108 뷔메랑 06.07 2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나랑 친구할래? 上3 Y4ever 06.07 22:2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경국지색 (傾國之色) 0013 훈딱 06.07 22: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 썰 시리즈 0656 토끼입니까 06.07 21:5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6 (+ 체육대회)108 우진뽀렙어 06.07 20:00
기타 당신은 나의 것 06.07 17:1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아마도 첫사랑15 새벽.밤 06.07 15: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썰 시리즈 0578 토끼입니까 06.07 14: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썰 시리즈 0483 토끼입니까 06.07 13:3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581 우진뽀렙어 06.07 11:40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재환] 썰 시리즈 0374 토끼입니까 06.07 11:18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김종현] 썰 시리즈 0248 토끼입니까 06.07 10:4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지훈/김상균/강다니엘] 로맨스가 필요해! C22 플라밍고 06.07 02:5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다니엘] 첫사랑_기억조작.txt57 본인 06.07 02:3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배진영] 썰 시리즈 0183 토끼입니까 06.07 02:2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박우진] 친구 A와 B의 수식어137 닻 별, 06.07 01:4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강동호] 남사친 강동호 썰 329 반짝임 06.07 01: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저 결혼합니다. 그것도 국혼으로요 1114 국혼입니다 06.07 01: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왜 카톡에는 강퇴 기능이 없는걸까. kakaotalk 0475 우진뽀렙어 06.07 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