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DKN 전체글ll조회 1048l 11

BGM



Bloody Romance
                                    W.DKN





  I.




  한참을 뒤척이던 우현의 몸에서 기어코 이불이 흘러내린다. 침대 끝에 대롱대롱 걸린 이불이 아슬아슬해 보인다. 잠잠하던 속눈썹이 파르르 떨리며 슬그머니 눈이 뜨인다. 익숙지 않은 풍경이 깜빡인다. 화들짝 놀라 일어난 우현이 무심결에 제 옷부터 확인했다. 멀쩡히 꼭꼭 싸매져 있는 웃옷과 바지에 왠지 모를 안도의 한숨이 터진다. 끌어안은 이불을 천천히 걷어낸 우현이 침대에서 내려왔다. 붕붕 뜬 머리를 꾹꾹 누르며 주변을 살피는 우현의 얼굴에 아직도 지워지지 못한 졸음이 내려앉아 있었다. 왜 이렇게 어둡지. 방 안이 어두컴컴한 게 아무래도 새벽인 듯싶었다. 


  “어….”


  새벽이라고 생각한 것이 무색하게도, 빈틈없이 조여 있던 블라인드를 풀어내자마자 쨍한 햇살이 방문 가득히 쏟아진다. 일어난 지 얼마 안 되어 그런지, 상환판단력이 흐려 머리 굴러가는 속도가 형편없이 낮아 창문 앞에 그대로 멈춰 서버렸다. 갑자기 벌컥, 열린 방문에 한강 위로 지나다니는 수많은 차의 뒤꽁무니를 쫓던 우현의 시선이 등 뒤로 향한다. 


  “어, 일어났네….”


  좁은 눈 새로 우현을 훑으며 하품을 하는 성규였다. 저와 별반 다르지 않은 모습에 뜬금없는 웃음이 터졌다. 평소 보던 깔끔한 모습이 아닌, 헐렁한 추리닝 바지에 큰 박스티, 잔뜩 부은 얼굴과 위로 틀어져 묶여있는 앞머리. 갑자기 실없이 웃는 우현에 벙해진 표정의 성규가 고개를 갸웃거렸다. 너 어디 아프냐? 우현이 천천히 고개를 젓는다. 


  “미안해, 일찍 일어나서 미리 깨워주려고 했는데. 내가 원래 낮에 잠이 많거든.”
  “괜찮아요.”
  “직장 안 나가봐도 괜찮아?”


  끊임없이 이어지는 하품 섞인 목소리에 졸음이 잔뜩 묻어난다. 저를 따라 졸졸 쫓아오는 우현을 소파에 앉힌 성규가 부엌으로 향했다. 그나저나 걱정이었다. 제 주머니를 뒤적거리던 우현이 어딘가에 있을 성규를 향해 소리쳤다. 제 핸드폰 못 보셨어요? 봉지 따위가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이어지던 부엌에서 소음이 멈춘다. 응. 너 가게 올 때부터 안 들고 온 것 같던데? 그 말에 무언가가 스치듯 지나간다. 방을 나설 때 재킷을 집어 들었고 그 앞에 자리한 탁상 위에 놓인 네모 반듯한…. 망연자실한 표정의 우현이 손으로 제 얼굴을 덮는다. 소파 앞에 놓인 탁상 위 전자시계는 분명히 오후 세 시 이십일 분을 가리키고 있었고, 어두컴컴하던 방안과 다름없이 한 줄기 빛조차 스며들지 않는 거실은 여전히 한밤중인 것처럼 침침했다. 



  “불 켜도 되죠?”
  “아, 어. 켜도 돼.”


  어느새 집안 곳곳이 퍼진 커피냄새에 우현이 지그시 눈을 감았다. 아, 그리고 여기 화장실이 어디에요? 이어지는 우현의 물음에 슬리퍼 끄는 소리가 주방에서부터 들려온다. 화장실은 저쪽, 나도 좀 씻고 올게. 한 손엔 커피가 담긴 머그잔을 들고 반대편 방향으로 걸어가는 성규의 뒷모습을 멍청히 바라보던 우현 또한 씻기 위해 성규가 가리킨 화장실 쪽으로 몸을 돌렸다. 혼자 살기엔 버거워 보일 만큼 널따란 집이었다. 화장실은 모던스타일로 깔끔했고, 본디 손님용 화장실인지 수건 몇 개와 욕실 용품 몇 개를 제외하면 그냥 텅 빈 공간에 세면대 하나, 샤워부스 하나, 변기 하나 덜렁 놓인 것과 다를 것 없는, 무언가 허전한 화장실이었다. 차곡차곡 개어있는 수건 밑으로 보이는 새 칫솔을 집어 들어 포장지를 뜯어냈다. 하나 쓴다고 뭐라 하겠어, 하며 구석에 처박혀 있는 새 치약도 집어 들었다. 



  “…….”


  갑작스레 사무실 생각이 번뜩 떠올랐지만 이내 우현은 그 생각을 꼬깃꼬깃 접어 다시 깊숙한 곳에 푹 찔러 넣었다. 이미 늦은 거 오늘 하루 째자. 어디서 나왔는지 모를 변명이 머릿속을 뒤덮는다. 토요일이라 어차피 퇴근도 이르고, 업무 또한 그다지 많지 않고. 생각해보니 이런 식으로 결근한 건 이번이 처음이었다. 저도 모르게 자꾸만 멍을 때리던 우현이 정신을 차리며 고개를 세차게 흔들었다. 거울 속에 비친 우현의 고개 또한 좌우로 흔들린다. 정신 차리자. 옷을 벗어 내리고 샤워 부스 안으로 발을 들이는 순간, 새까맣게 잊고 있던 다른 기억이 몽글몽글 피어났다.



  ‘지금은 그 말…, 후회 중이에요.’



  미쳤다. 무슨 자신감으로 그런 얘길 꺼냈는지, 후회가 물밀 듯이 밀려왔다. 안 돌아가는 목을 억지로 돌려 굳게 닫힌 문을 바라본 우현이, 그 너머, 너머로 씻고 있을 성규의 모습을 그렸다. 확신이 설 때 다시 말하라던 성규의 말을 따라 혼자 메독 와인을 단숨에 비워냈었다. 취하기 직전 든 생각은 역시나 성규의 얼굴뿐. 조금 더 확실히 하기 위해 잭 다니엘을 주문했다. 함께 나온 서비스 안주와 콜라엔 입조차 대지 않았고, 역시나 또 금세 한 병을 비워냈다. 아마 그때쯤엔 제정신이 아니었던 것 같다. 성규 앞에서의 우현은 평소의 남우현과는 조금 다른 남우현이었다. 그리고 그걸 느낀 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처음엔 그저 호기심이라고 생각했다. 자꾸만 떠오르는 붉은 머리칼은 그저 그 임팩트가 너무 커서, 라고 치부해버렸다. 하지만 억지로 발길을 끊자마자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일상이 너무나도 지겨워졌다. 술 때문이 아니었다, 그 술을 내어준 성규 때문이었다. 



  자기가 먼저 나 좋다고 해놓고선. 예상했던 대로 역시 답은 정해져 있었다. 제가 성규를 좋아한다는 것. 조금은 유치하고, 틀에서 벗어난 감정이 우현의 가슴속에서 꼼지락거렸다.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이미 확신은, 섰다.





  *




  “너도 커피 마실래?”
  “네, 주세요.”



  샤워를 마치고 나온 우현을 보고, 먼저 나와 있던 성규가 의자에서 일어났다. 아까 들고 나갔던 머그잔엔 아마도 새로 담겼을, 뜨거운 커피가 김을 모락모락 내고 있었다. 입고 있던 옷을 그대로 껴입어 그런지 조금 찝찝한 기분이 들었지만 개의치 않은 우현이 의자를 빼 앉았다. 누가 바 업주 아니랄까봐 목재 소재의 바텐테이블이었다. 접시에 토스트를 담아 커피와 함께 가지고 온 성규가 우현의 앞에 놓아주었다. 



  “잼은 뭐로 할래? 딸기, 귤, 땅콩, 블루베리 있는,”
  “저기요.”
  “…응?”


  성규의 손짓이 허공에서 멈춘다. 제가 생각하는 그 말이 입에서 튀어나올까 겁부터 난다. 언제 이렇게 나약해졌는지 모르겠다. 


  “나한테 뭐 할 말 없어요?”


  무슨 할 말. 역시나 한걸음 물러서는 성규에 우현이 한숨을 쉬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채 마르지 못한 물기가 어깨위로 투둑, 떨어진다. 멍하게 서 있는 성규의 손을 잡아 자신의 심장 위로 올린 우현이 가라앉은 눈으로 성규의 눈으로 시선을 두며 자신의 손 또한 성규의 심장에 가져다 댔다.




  “심장은 거짓말을 안 하거든, 아니 못 하거든.”
  “….”
  “말 해봐. 난 당신 좋아해. 당신도 내가,”
  “….”
  “좋아?”




  
  ‘사람이 아니었어?’

  난 당신 좋아해.

  ‘무, 무서워. 다가오지 마.’

  지금은 그 말…, 후회 중이에요.

  ‘가까이 오지 말라니까!!’



  우현의 질문과는 다른 방향으로 심장이 쿵쾅거렸다. 안 돼, 너도 날 피할꺼잖아. 힘없이 우현의 손을 풀러 내린 성규가 눈을 감으며 한숨을 쉬었다. 저를 피해 가려는 성규의 손목을 붙잡은 우현이 착 가라앉은 목소리로 말을 꺼냈다.


  “기회는 한 번뿐인데,”
  “…….”
  “후회 안 할 자신 있어요?”


  울컥 화가 치밀었다. 어차피 다른 이들과 똑같을 거면서 이미 발랑 까발려진 제 맘을 굳이 확인하고자 하는 우현에게 괜스레 짜증이 났다. 엉뚱한 곳으로 화를 돌린 성규가 우현의 손목을 아프게 움켜쥐며 우현을 뒤로 거세게 밀었다. 순식간에 테이블에 등을 기대어 눕혀진 우현이 당황한 눈치로 성규의 손목을 풀러 내리려 하자 천천히 다가온 성규가 우현의 얼굴 가까이 상체를 숙이며 비죽 웃음을 흘렸다.



  “너도 똑같아.”
  “….”
  “물론 내가 경솔했어. 그렇지만 넌,”
  

  점점 저를 조여 오는 성규에 우현이 헛숨을 들이켰다.


  “너만큼은 경솔하면 안 돼.”



  휙 뒤로 빠지는 성규에 의해 막혔던 숨을 크게 들이쉰 우현이 콜록거렸다. 코앞까지 다가왔던 얼굴이 일순간 멀어질 때, 우현은 보았다. 이글거리는 눈빛에 묘하게 섞인 슬픔과 두려움을. 더 나누고 싶은 말이 많은데, 기침 때문에 차마 목소리를 낼 수 없었다.



  “후에 네가 사실을 알게 된다면, 지금 내가 널 놓아주는 것에 무진장 고마워하게 될 거야.”
  “…콜록, 그게 무슨.”
  “너 나한테 꼬인 거야. 내가 널 꼬셨고, 넌 걸려든 거야. …너는,”
  “….”
  “나를 좋아하는 게, 아니야.”



  그만 가. 제 말은 들으려고도 하지 않은 채 방문으로 도망치듯 들어가버린 성규의 모습에 우현이 이제야 좀 잠잠해진 목을 쓸어내리며 굳게 닫힌 방문만 뚫어져라 보았다. 설마 했는데, 진짜 차였다. 자꾸만 발에 채이는 돌부리처럼 무언가 껄끄럽지 못한 게 분명 숨어있었다. 입술을 꾹 짓누르며 뒤를 돌았다. 제 짐이 놓여있을 방으로 성큼성큼 걸음을 옮겼다. 하지만 저는 저를 놓아버린 남자를 다시 붙잡을 만큼 위인이 아니었다. 의자에 걸쳐져 있는 제 카디건과 코트를 잡아채듯 빼낸 우현이 가지런하게 놓여있는 신발을 빠르게 꿰차고 현관을 나섰다. 쿵, 닫히는 문과 함께 우현의 귓가에 제 마음의 문이 쿵, 하고 닫히는 환청이 들렸다. 솔직했던 감정을 뒤덮은 배신감이 우현의 걸음이 닿는 자리에 끈적히 늘러붙었다. 




Say_

조금 전개가 빠르죠ㅠㅠ? 너무 빨라서 이해 못하시는 부분도 있을꺼에요..
그에 대한 설명은 차차 연재하면서 하나씩 풀어놓기로 하구요 ㅠㅠ 빠르게 진도를 빼는 이유는 
딱히 없어요... 그냥 제 못난 손을 탓해주세요 ㅠㅠ 
저는 금같은 피드백을 무지무지 사랑한답니다! 늘 댓글 달아주시는 독자분들 너무 감사드리구
암호닉분들도 하나하나 기억하고 있으니 언제한번 한분씩 인사드릴게요 ^ㅠ^ 늘 감사해요S2
아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신정 지나고 다음편 들고 올 것 같아요.. 기다려주세요~ 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구르밍이에요 작가님! 아니....와.... 이런 분위기가 진짜 저는 너무 좋아요 다음 이야기도 얼른 보고싶어요 ㅠㅡㅠ
11년 전
독자2
아 그리고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1년 전
DKN
우아, 구르밍님! 빠르셔요 ㅋㅋㅋ~ 첫번째 댓글을 함께 하게 되었네요 ㅋㅋ 너무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S2!
11년 전
독자2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ㅎ
오, 이번에는 뭔가 아련하면서도 슬퍼지는 전개가 담겨있네요.. 하루빨리 서로 마음을 터야할텐데 말이죠. 불안해하는 성규에 제가 더 안쓰러워집니다ㅎ 아참, 작가님 오늘 가요대전 보셨어요? 어제도 잘하고 오늘도 잘하고ㅎㅎ 역시 추격자는 편곡을해도 노래가 우월하나봅니다ㅎ 항상 응원하겟습니다 화이팅하실게요!

11년 전
DKN
네 그럼요! 당연히 봣죠!! 너무 멋있더라구요 ㅠㅠ 그 응원 감사히 받을게요!! 늘 감사합니다 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3
네 작가님 연두입니다ㅎ 작가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물론.. 세뱃돈은... 신사임당 5장?은 아니더라도 2~3 장은 받아야겟지요?ㅎㅎ 항상 화이팅하실게요ㅎ
11년 전
독자4
안녕하세요 새벽이에요!! 으아 성규찡 ㅠㅠ 안타깝긔 ㅠㅠ 많이 버려진 성규찡 ㅠㅠㅠ
11년 전
DKN
많이는 아니에요 ㅋㅋ 저도 안타까워요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새벽님~ㅎㅎ
11년 전
독자5
디올이예요. 위험해 위험해. 위험해도 조금만 더 용기내서 파고들지.. 오늘 제대로 맛있는 글 읽고 싶었는데 작가님 글이 이렇게 올라와있다니ㅠ 정말 감사해요ㅠㅠㅠ굿 타이밍! 오늘도 맛있게 잘 읽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DKN
으아 감사합니다 ㅠㅠ 물론 모든 댓글들 다 반갑지만 올님 댓글은 큭히 더 반가워요! 늘 감사드려용 ㅎㅎ
11년 전
독자6
이랴에여!!!!!작가님도 새해복많이받으시고!!!!아 진차 너무 재밋네여 ㅠㅠㅠㅠㅠ 작가님 금손이에요 엉엉 ㅠㅠㅠㅠㅠ
11년 전
DKN
아이 ㅠㅠ 금손은 아니에요 과찬이죠.
이랴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11년 전
독자7
규밍입니다ㅜㅜㅜ작가님글너무죠아ㅜㅜㅜㅜ새해복많이받으세여~.~
11년 전
DKN
저도 규밍님 댓글 너무 좋아요 ㅠㅠ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감사합니당 ㅎㅎ
11년 전
독자8
미로에요!성규가 우현이를 내쳐야 하는 상황이 너무 안타까워요..ㅠ둘이 행쇼할 예정인거 맞죠?앞으로 전개가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요!뭐 작가님은 잘 써주실거니깧ㅎㅎ믿고 읽는 작가님!
작가님 좋은 글 감사히 잘 읽었어요.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11년 전
DKN
믿고 읽는 작가라.. 이거 되게 ㅠㅠ 좋네요 ㅠㅠㅠ 미로님 댓글 달게 받을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미로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ㅎㅎ
11년 전
독자9
새싹이예요! 벌써12월30일! 새해복많이받으셔요! 성규가받았던상처가커서 두려워서 우현이를 밀어내는거겠죠?ㅠㅠ 우현이도 어서 자기마음을 확신하고 성규도 어서 우현이를잡았으면좋겠어요ㅠ
11년 전
DKN
네 새싹님! 전개가 빠른데도 잘 이해해 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0
사실 매일 인티에 들어오자마자 글잡부터 들러요. 몇 페이지를 넘겨보면서 혹시나 블러디 로맨스가 업뎃되지는 않았나, 기대하면서요ㅎ_ㅎ 늘 기다리고 있어요~ 작가님 재촉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 이렇게 작가님 이야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뒷 내용을 상상하고 있다는 점을 꼭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성규와 우현이가 점점 틀어지네요. 처음에 먼저 손을 내밀었다가도 우현이 덥썩 잡으니까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모습이 이해가 되면서도 조금 씁쓸해요. 흑백으로 칠해진 각자의 인생에 서로의 존재는 와인색처럼 스며드는 것 같아 보는 제가 심장이 쫄깃하고 그르네요ㅎㅎ 이 글이 제게 그렇듯..
11년 전
DKN
아 ..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별것도 아닌 제글 늘 찾아서 보러 와주셔서요..ㅠㅠㅠ 좋은 댓글 진짜 넘넘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1
도토리에요! 헐, 우현아 가지마!! 이러고 있죱... ㅎ,ㅎ 아빠랑 컴퓨터 누가하나 가지고 싸워버려서 자꾸이렇게 늦게 오네요 ㅠㅠㅠㅠ 아아, 벌써 12년의 끝자락이 다가왔네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내년에는 아프지 마세요!ㅎㅎㅎㅎ 저는 이제 곧 잇몸수술에 들어갑니다 ㅋㅋㅋㅋ 수술하기 전 까지 작가님의 글을! 생각하면서 마음을 차분히 가라앉히고 기다려야겠어요~,~ 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작가님은 제 힐링힐링!~,~! 작가님 화이팅입니당! 우리 다음화에서 뵈용!뿅!
11년 전
DKN
아직 수술 안 받으셨구나..ㅠㅠ 힘내세요! 보잘 것 없는 제 글이 힐링이라고 말해주시는 도토리님이야말로 제게 힐링이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다음편에선 건강한 모습으로 뵈요!
11년 전
독자12
멩수에요^~^ 새해가 밝았어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좀 늦었지만 이번편도 역시 굿굿굿이네요bb 급전개도 싸랑해요♥ 성규와 우현이가 빨리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이뤄지길… 작가님 다음편에서 봐요ㅎ3ㅎ
11년 전
DKN
감사합니다 멩수님!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3
욤이에요 왜 저는 이번 화는 신알신이 안왔을까요? J 신알신은 왔는데 말이죠ㅠㅠ 잘 읽었어요
11년 전
DKN
감사합니다~ 욤님 ㅎㅎ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국대 닮은 소꿉친구들 일화 쓰니야ㅋㅋㅋ12 꾸꾺 12.29 19: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문과생과 이과생 018 꽃다녀 12.29 19:41
B1A4 [B1A4/바들] A부남 B광남 (1)29 주둥이 12.29 19:2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박흥수한테코꿰.. 12.29 19:20
B.A.P [B.A.P/빵젤] ㅎ..헐........익인..들.....아...나.....멘붕...14 최주농 12.29 19:09
엑소 [EXO/찬백] 찬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10 글쓴이 12.29 19: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문과생과 이과생 Pro4 꽃다녀 12.29 18:50
기타 [찬세] 반짝반짝 下4 껌이내꺼 12.29 17:40
기타 [단편] 호모포비아2 민망한사람 12.29 17:31
기타 [이대훈/망상글] 누나18 챠밍쏭 12.29 17:27
인피니트 호야쌤과 달달한 연애~14 두빛세빛 12.29 17:24
블락비 [블락비/피코] 굳세어라 우지호 0315 비비 12.29 16:39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민망한사람 12.29 16:04
기타 국대 닮은 소꿉친구들19 꾸꾺 12.29 15:2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유자차 12.29 13:4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7 햇님 12.29 13:0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차리 12.29 12:48
엑소 [EXO/세훈디오] 미자의 패기에 박수13 뤼미에르 12.29 12:31
엑소 [EXO/찬백] 안개꽃 언덕 .810 곰신 12.29 11:2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6 ㅋㅂㅎㅅ 12.29 10:03
기타 [윤제/준희] 갱상도는 눈이 억수로 신기합니더5 워셔액 12.29 07:58
엑소 [EXO/다각] Youthful Days I12 est. b. 12.29 05:04
블락비 [블락비/짘권] 그렇게 너는7 모망뜨 12.29 04:37
엑소 [EXO/찬백] 폴리라인 0114 10도씨 12.29 03:2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멸치 12.29 03:13
블락비 [블락비/짘효] 크롬하츠 ; chrome heart 上32 개손주의 12.29 01:3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에이ㄱㅜ 12.29 01:25